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작은 석당 복습자료
작은 석당 복습자료
류종원, 하동인, 일명' 류합동', 당대의 유명한 문학가, 사상가. 그는 왕위 신파의 정치 혁신 활동에 참여한 적이 있다. 변법이 실패한 후 영주 사마로 강등되었다. 그는 정치적으로 기분이 가라앉았지만 자신의 정치적 관점을 포기하고 권력파를 따르기를 거부했다. 이 기간 동안, 그의 작품 중 일부는 감정을 표현하고 개인의 고민과 고민을 표현했다. 당시 국민의 고난과 마음을 반영하고 통치자의 잔혹한 억압과 착취를 비난했다. 영주 팔기',' 강설',' 뱀잡이' 는 모두 그가 영주를 비하하는 기간의 대표작이다.
영주 팔기' 는' 서산연회 여행기',' 코발트담 노트',' 코발트담 서산노트',' 소추서소석당 노트',' 원가노트',' 석수로 노트',' 석견노트',' 소석산' 을 말한다 작은 석당의 이야기는 영주 8 이야기 중 4 이다.
2. 문어단어의 발음:
롤링 스톤 (quán), 들쭉날쭉 (C-N C), 외로움 (Liío), 흔들림 (zhuì), 이동 (Li).
Sad (qi m: o Chu dang) but (ch 욕망) but (y ) Qin (k n)
3. 본문을 큰 소리로 낭독한다.
4. 고전 중국어 어휘 요약:
고금의 다른 의미:
가: (고) 멀리 (오늘) 어딘가로 가다.
꼼짝도 하지 않는 모습 (현대) 치매나 묵상하는 모습
소성: (고대) 젊은이들이 (현대) 희곡에서 맡은 역할.
다의성:
예: ① 전체 석두 (전치사, 사용)
② 석두 바닥을 펴다 (착수, "and" 는 번역되지 않음)
(3) 그 영토 (이유를 설명하는 전치사) 가 너무 명확하다
For: ① 전체 석두 (동사, "예" 라고 함)
② 여자, 우, 진, 바위. (동사, "되다")
청: ① 아래를 보면 물은 유청환 (형용사, 청) 이다.
(2) 경계가 너무 분명하다 (형용사, 썰렁함)
연못에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다
② 출처를 알 수 없다 (보조 동사, 예)
차이: ① 고르지 않음 (형용사, 길이가 다름)
(2)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다 (동사, 인터레이스)
5. 번역:
작은 흙더미에서 서쪽으로 120 여 보, 대숲을 가로질러, 나는 옥페와 옥환이 부딪칠 때의 청순한 소리와 같은 물소리를 들었고, 기분은 즐거웠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그래서) 대나무를 잘라서 오솔길을 잘라서 지나가다가 아래에 작은 수조가 있는 것을 보니 특히 시원하다. 석두 전체를 연못 바닥으로 사용하여 해안가에 접근하면 일부 석두 밑부분이 수면으로 돌돌 말아 다양한 모양의 고지대, 섬, 울퉁불퉁한 바위, 물 속의 바위가 된다. 울창한 나무와 녹색 줄기와 덩굴, 덮고 비틀어지고, 흔들리고, 처지고, 균일하지 않게 바람에 나부끼다.
연못에는 약 100 여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는 것 같고, 아무런 지지도 없는 것 같다. 햇빛이 수중을 직사광선으로 비추고, 물고기의 그림자가 수중의 바위에 거꾸로 비친다. 멍하니, 꼼짝도 하지 않고, 갑자기 헤엄쳐 왔다갔다하며, 마치 관광객과 함께 있는 것처럼 경쾌하고 민첩하다.
담웃음의 남서쪽을 바라보니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되어 뱀처럼 굽이굽이굽이, 때로는 보이기도 하고, 때로는 보이지 않을 때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시냇가의 모양이 개치처럼 울퉁불퉁해서 시냇물의 출처가 어디인지 모르겠다.
돌 연못가에 앉아 사방이 대나무 숲이었고, 고요함 속에는 아무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런 분위기는 슬프고, 차갑고, 깊고,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이곳의 환경은 너무 처량해서 오래 머물 수 없고, 비문으로 떠날 수 없기 때문이다.
함께 관광을 간 사람은 오무령, 구공, 내 동생 종선입니다. 그들과 함께 최라는 젊은이가 두 명 더 있었다. 하나는 자신을 용서하고, 하나는 풍이였다.
6. 전체적인 느낌:
전문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 번째 부분 (1 세그먼트) 은 작은 석당의 방향과 개요를 설명합니다. 두 층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1 층 (처음부터' 물그윽한 병' 까지), 작은 석당의 위치와 소리로 찾는 상황.
산서에서 120 보' 는 작은 석당의 위치를 나타낸다. "언덕", 즉 이전 여행기 "코발트담 서산" 에서 언급한 언덕은 작은 석당 방위의 참고물이다. "대나무를 통해 나는 물 냄새를 맡을 수 있다. 마치 반지를 부르는 것 같다. 나는 매우 기쁘다." 듣기 좋은 물소리가 작가의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으니, 우리는 당연히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보러 가야 한다. "대나무를 베어 길을 취하고, 아래의 작은 연못을 보아라" 는 것은 작은 석당을 찾는 과정이다. "절단 대나무 도로" 는 위의 "분리 대나무" 와 멀리서 호응하여 아래의 "대나무 숲, 고독" 을 위한 길을 깔았다. "물이 그윽하고 청환하다" 는 소리에 따라 직접 연못물을 쓰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너' 라는 단어는 이전 문장 속 코발트풀과 비교된다.
2 층 ('전석 밑' 에서 본 단락의 끝까지) 은 작은 석당 개황을 쓴다. "전석이 밑바닥이다", "돌" 이라는 글자를 일부러 두드러지게 하여, "작은" 자, "근안, 바위가 굴러" 가 동굴, 섬, 절벽, 바위를 형성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자연은 정말 이상해서 사람을 묘하게 한다. 고개를 들어 연못 주위를 둘러보니,' 푸른 나무 덩굴이 흔들리고'' 미풍에 엇갈리는' 광경은 작은 석당의 신기함뿐만 아니라 그 아름다움을 깊이 느끼게 한다.
두 번째 부분 (두 번째와 세 번째 단락) 은 작은 돌못에서 헤엄치는 물고기와 연못의 수원을 묘사한다. 그것은 또한 두 개의 층으로 나뉜다.
1 층 (2 단) 은 연못 중류의 물고기 냄새를 묘사한다.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어서 공중에서 수영해도 의지할 것이 없다." 수조 중류의 물고기 수를 한눈에 알 수 있어 물의' 맑은 병' 과 연못의 작은 것을 암시한다. "수영할 수 있는 나라가 없다" 는 것도 물고기의 동태를 적절하게 묘사했다. "햇빛은 맑고 그림자는 석두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정적을 쓰고, "너는 먼 곳에 있어, 교류가 갑자기 온다" 는 동적인 글을 쓴다. 작가는 이런 역동적이고 정적인 묘사에서 물고기의' 기쁨' 과' 관광객을 즐기는 것 같다' 는 것을 일부러 묘사했다. 그윽하고 그윽한 환경이 이렇게 풍부한 상업을 드러내니 가슴이 설렌다. 몇 십 자 만에 일의 상태, 느낌, 감정을 모두 써냈다.
2 층 (3 단) 은 수영장의 수원을 쓴다. "망지 서남" 은 수원의 방향을 썼다. 멀리 바라보니, 이 층은 가깝고 먼 곳에서 쓴 것이다. 뱀에서 싸우다', 북두가 가로질러, 정적, 뱀이 구불 움직인다. 가면 뻔하다' 는 글에는 개울을 멀리 바라보다가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풍경이 적혀 있다. 그 해안세는 각기 다르다. 개울의' 해안세' 는 몇 글자에 적혀 있다. 그러나, 전해지지 않은 시냇물의 출처가 불분명하여, 또 한 층의 신비로움을 느끼게 한다. 문장은 비록 짧지만, 의미심장하다.
위의 두 장의 그림, 하나는 수영장의 근경이고, 하나는 수영장의 원경이며, 둘 다 매우 진실하다.
제 3 부 (제 4 항) 는 작은 석당의 분위기와 작가의 감정을 묘사한다.
사방대숲, 적막한 사람' 은 처음의' 대나무' 를 보살피며 환경의 그윽함을 더욱 묘사했다. 슬프고 슬프고 그윽하다' 라는 여덟 글자는 전문의 점정필로, 작은 석당의 한적한 환경의 특징을 요약하고, 작가의 처량하고 처참한 감정을 깊이 스며들어 당시의 침울한 심정을 반영하고 있다. 오래 살다 보니 너무 명확하다' 는 그가 작은 석당을 떠난 이유를 적었다. 이 문장은 "비교" 입니다. 작가의 즐거움이 다 떨어진 것이 아니라, 정말 현장을 감동시켰으니, 슬퍼서 빨리 여기를 떠나야 한다. 이런 의미에서 저자가 산을 빌려 물을 빌려 벗어날 수 없는 깊은 고통을 알 수 있다.
7. 질문 조회:
(1) "석두" 로 쓰여진 문장은 무엇입니까?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글에서 묘사한 모든 경물은 모두' 석두' 의 숨결이 배어 있다. "전석이 밑바닥이다", "석바닥이 굴러 나간다" 는 것은 "담" 이 확실히 "석지" 라는 것을 설명한다. "반지처럼 울리는 것" 은 소리가 우렁찬 것을 묘사하는데, "석담" 이 비범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푸른 나무에 덩굴이 가득 기어올라 얽혀 있다." 석두 위에 붙어 있는 덩굴의 아름다운 형태를 썼다. 석상영' 은 석두 위에 찍힌 물고기 그림자를 통해 물의 맑고 투명함을 표현했다. 열병론' 은 석두 차디뿐만 아니라 작가의 슬프고 슬픈 심정을 함축적으로 표현했다.
(2) 어떤 문장이 "물" 이라고 말하는가? 이유를 설명해 주세요.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모두 백유이다. 앞에는' 햇살이 맑고 그림자가 돌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너는 먼 곳에 있어 관광객들과 스스로 즐거워하는 것 같다' 는 문구가 적혀 있어 측면에서 연못의 맑고 투명함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수영장 남서쪽을 보면 뱀을 볼 수 있다. "개울의 모양은 이미지 비유로 쓴 것이다.
(3) 텍스트의 "동적" 및 "정적".
① 물고기의' 가만히 있다' 와' 지나가다' 는 물고기의 발랄함을 보여준다. ② 시냇물. 시냇물 자체의 경우, 저자는 그것이 북두칠성처럼 우여곡절이 있고, 정적이라고 묘사한다. 개울의 경우, 작가는 그것이 뱀처럼 구불 기어가는 것을 묘사하며 유동적이다. 이 두 가지 비유는 시냇물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4) 이 기사의 "대비" 와 "대조".
(1) 물고기의 발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정지' 와' 점점 멀어지고, 전후를 소홀히 한다' 는 두 가지 패턴을 비교해 물고기의 발랄성이 특히 두드러진다. (2) 작가는 대비적인 수법을 이용해 연못에 있는 물고기를 셀 수 있다고 썼다.' 빈',' 없음' 의 느낌을 준다. 특히 맑은 물은 진실된 느낌을 준다.
(5) 글의' 풍경' 과' 정'.
작가는 자신의 심정을 작은 석당의 환경과 결합하여 경물에 감정을 반영하고, 정경을 하나로 융합한다. 이 글은 작가 자신의 경험과 경물에 대한 묘사를 결합하여 작가 자신의 감정과 깨달음을 스며들고 있다. 속세를 멀리하는 작은 석당은 생기발랄하지만, "물소리를 들으면 한 번 울리는 것 같다" 고 하지만, 아무도 감사하지 않고, 사방에 푸른 대나무를 둘러싸고, 은둔하는 것은 자신의 경험과 다름없고, 상처를 입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중국의 수도 장안을 떠나 외진 남방현성에 도착했는데, 여기서 그는 정치적으로 좌절되어 생활에 익숙하지 않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감정을 산천에 부쳐 자신의 억압에서 벗어났다. 지금, 너무 추운 환경은 그의' 슬픔과 추위, 조용하고 담담한' 감정을 불러일으키기 쉽다. 소석당 풍경의 그윽한 아름다움은 작가의 심정의 서늘한 아름다움과 강한 대조를 이루며 작가의 억눌린 심정을 강하게 반영하며 냉혹한 현실에 대한 저자의 불만을 함축적으로 밝혔다.
(6) 본문의 "렌즈" 와 "화면".
첫 번째 단락의 작가는' 동적 변형' 이라는 표기법을 써서, 우리가 변동에서 서로 다른 풍경을 볼 수 있게 해 주었는데, 마치 풍경영화처럼 역동적인 화면감이 강하다. 두 번째 단락은 수영장 수영을 묘사하며' 점 클로즈업' 이라는 표기법을 사용한다. 작가는 단지 40 자 만에 연못에서 수영하는 물고기의 아름다운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8. 요약:
이 글은 작은 석당 환경 풍경의 아름다움과 적막을 생동감 있게 묘사하며 저자가 강등된 후의 외로움과 슬픔을 표현했다. 언어가 간결하고 생동감 있고, 풍경이 섬세하고 사실적이며, 정경과 시정이 어우러져 작가의 뛰어난 작문 기교를 보여 준다.
모의 시험 문제 (답안 시간: 40 분)
첫째, 축적과 적용:
1. 다음은 모두 정확합니다.
첫째, (d) 고르지 않은 브러시 (c-n) 대나무 (Hu) 를 위해.
B. 움직이지 마 (y ) 죽지 마 (c) 석두 밑으로 굴러 나가 (ju m: n)
C, 갑자기 (xι) 소리 없이 (chuàng) 푸른 나무와 무성한 등나무 (m yn)
D, 송곳니 상호 차이 (cρ), 외로운 무인 (리 아오), 두배 (d ᅛu)
2. 오자 없음:
첫째, 담소를 보면 물은 여전히 맑다.
B,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C, 배환의 이름과 같은 물소리를 들었다.
D, 나머지, 나머지, 제비, 바위.
3. 다음 단어를 설명합니다.
(1) 산에서 서쪽으로 120 보 ()
(2) 당신이 노래를 부르면, 당신은 행복할 것입니다 ()
(3) 몽골 권선 () ()
(4) 서라 ()
(5) 당신이 먼 곳에 있을 때, 의사소통은 갑작스럽다 () ()
(6) 뱀을 휘어뜨리면 깜박거린다 () ().
(7) 해안 전위는 서로 다르며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 ()
(8) 사방은 대나무 숲이고 아무도 없다 () ()
(9) 근심이 뼈에 사무친다 () ()
(10) 조용 () ()
4. 다음 점자의 용법과 해석은 완전히 정확하다.
A, 근해, 롤 석두 바닥 형용사 동사, 근처.
B, 대나무로 둘러싸인 나무 반지의 의동용법, 사용 ... 반지로 삼다.
C, 대나무 절단 도로, 부사로 탄 웃음 명사를 참조하십시오, 다운 링크.
D, 만약 공중에서 수영한다면 명사로 동사로 공중에서 수영할 수 있다.
5. 다음의 다의어가 잘못 해석되었습니다.
첫째, 산에서 서쪽으로, 왕복 120 보
두 번째 세 번째 세 번째 최 씨는 뒤에 있는 사람 뒤를 따랐다.
B, 연못에 있는 물고기는 100 마리 정도 될 수 있다.
너는 오래 살지 못한다.
C, 작은 연못을 봐, 물이 맑고 맑다.
그것의 영토에는 너무 맑고 춥다.
D, 영토가 너무 분명하기 때문에
석두 밑부분을 굴려라
6. 번역이 맞는 것을 선택합니다.
(1) 대나무 숲이 둘러싸고 적막하고 텅 비어 있다. ()
A, (수영장) 사방은 모두 대나무 숲이고, 텅 빈 공간에는 다른 사람이 없다.
B, (수영장) 주위는 대나무 숲이고, 조용하고, 다른 사람은 없다.
C, (수영장) 주위는 모두 대나무 숲이고, 조용하고, 다른 사람은 없다.
D, (수영장) 주위는 모두 대나무 숲이라 아무도 외로움을 느끼지 않는다.
② 최 두 틈새, 노예 겸 추종자. ()
나는 최 젊은이라는 성을 두 명 가지고 왔다.
B, 그들과 함께 최라는 두 젊은이가 있습니다.
최라는 아이가 두 명 더 있다.
D. 나는 최라는 두 아이를 데려왔다.
다음 고전 중국어 문장을 번역하십시오.
(1) 벌죽길. 유청리의 작은 연못과 물을 보세요.
(2)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친다.
(3) 당신은 멀리 떨어져 있어서 관광객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 같다.
(4) 그 영토가 너무 명확하기 때문에 오래 머물 수는 없지만 기억해야 한다.
(5) 외로움, 외로움, 외로움.
8. 문학 지식으로 빈 칸을 채 웁니다.
"작은 석당의 이야기" 는 작가, 한국의 유명한 작가에서 뽑혔다. 그는 영주에서 사마를 위해 많은 연속 산수여행기를 썼는데, 그중에서도' 작은 석당의 이야기' 등 여덟 편의 합칭을 썼다. 마음대로 그의 작품 두 편을 더 써 주세요:,.
9. 기억으로 외우다.
(1) 원본과 정확히 동일:
A, 그 해안 잠재력은 서로 다르고, 출처는 알려지지 않았다.
B, 근해, 전석 바닥, 산, 섬, 퇴석, 바위.
C, 수영장 옆에 앉아, 대나무 숲, 외로운.
D, 푸른 나무 덩굴, 왜곡 된 커버, 비틀 거리는.
② 원본과 정확히 동일하지 않은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A. 공식적인 사람을 따르는 최씨의 청년 학생 두 명: 자신을 용서하고 나를 위해 봉사한다.
B, 연못에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친다.
C, 나는 먼 곳에서 갑자기 왔다갔다한다. 마치 관광객과 함께 자신을 즐겁게 하는 것 같다.
D, 대나무 숲을 사이에 두고 물소리를 맡는데, 노래를 부르면 마음이 즐겁다.
(3) 작은 돌 연못의 방향을 지적하는 문장은 다음과 같습니다.
(4)' 나' 가 작은 석당을 발견하고 찾는 과정은,,,, 입니다.
(5) 3 단, 시냇물이 우여곡절이며, 시시각각 나타나는 문장은.
(6) 작은 석당의 그윽한 환경을 요약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서늘한 감정과 침울한 심정을 담은 문장은.
둘째, 종합 학습:
1. 명시는 문학 명작' 홍루몽' 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그것은 문학의 대가 조설근이 장악하면 즉시 신비롭고 깊은 연극 색채를 얻었다. 두 번째 시간 을 다시 봐, 그냥 천부 지아 유 마을, 새로운 공식 취임, 도울 수 없지만 공식 도로 에 대해 아무것도 모른다. 설판이 풍연을 살해한 사건을 만나면, 그는 살인자를 체포하라는 명령을 내릴 것이다. 문은 비록 소관이지만, 그 흉악함을 알고, 재빨리' 호체' 를 꺼내며 "모두 현지 명문가의 잠언과 입소문이다" 고 말했다.
지아 진짜, 홀에서 황금 말입니다.
아방궁, 삼백 리, 금릉일사에 살 수 없다.
동해에는 백옥상이 부족하고, 용왕은 금릉왕을 청하러 왔다.
풍년 대설에 진주는 금처럼 철과 같다.
이' 관호기호' 는' 홍루몽' 에서 4 대 권세 가문의 성을 함축하고 있다. 어떤 네 가정을 가리키는지 아세요?
2.' 홍루몽' 에서 가보옥이 선경을 몽유했을 때 작가 조설근은 보옥의 손을 빌려 원권, 보권, 보권에서 인생 여정을 상징하는 금릉소부의 명시, 명화를 펼쳤다. 다음 두 판결문에 어느 세 여자의 운명이 적혀 있는지 아세요?
가동 중지 시간은 아깝지만, 인재를 칭찬하는 것은 아깝다.
옥대는 숲 속에 걸려 눈 속에 묻혔다.
달은 만나기 어렵고, 채운은 흩어지기 쉽다.
마음이 하늘보다 높다는 것을 기초로 한다.
낭만적이고 재치가 있어 반감을 사다. 장수 다생 비방, 다정한 아들 빈.
다음 대련의 해음에는 네 명의 고대인의 이름이 포함되어 있다. 그들이 누군지 봤니?
두 배는 평행하고, 노를 젓는 속도는 범선이 빠르지 않다.
여덟 음을 함께 연주하면 피리가 피리보다 맑지 않다.
4. 슬퍼요! 가을은 김이다.
얼마나 비참한가! 소중히 간직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너는 이 대련의 창작 의도를 아니?
셋째, 읽기:
문단의
연못에는 수백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고 있다. 햇빛이 맑고, 그림자가 석두 위에 있어 꼼짝도 하지 않는다. 너는 먼 곳에 있고, 교류는 갑작스럽다. 마치 관광객을 감상하는 것 같다.
1, 이 단락의 주요 내용을 요약합니다.
2. 문장 1 석담의 어떤 특징을 설명합니까?
이 단락은 어떤 각도에서 헤엄치는 물고기의 동태를 묘사합니까?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문단
연못가에 앉아 사방은 대나무 숲, 외로움, 슬프고 그윽하다. 그 영토가 너무 선명해서 오래 머물 수는 없지만 기억이 새롭다.
1. 이 문장에서 어떤 문구가 전편인' 대나무 칸막이, 물소리가 읊조리는 것 같다' 는 말과 일치합니까? 이유를 간단히 설명하다.
2. 글에 밑줄을 친 문장을 해석하고 그 기능을 분석합니다.
3. 어떤 진술이 작은 석당을 떠난 이유를 설명하는데, 이 진술들은 저자가 어떤 심정을 표현하는가?
문단이 흩어지다
서강월
지평선 위의 달이 나무 꼭대기로 올라가 가지 끝에 서식하는 까치를 놀라게 했다.
시원한 저녁 바람이 먼 곳에 있는 매미에게 전해지는 것 같다.
벼 꽃향기 속에서 사람들은 1 년의 수확에 대해 이야기하고, 귓가에 개구리가 울려 퍼지는 것이 마치 풍년이 드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옛날 초가점은 숲 근처에 있었고, 길은 개울머리를 돌렸다.
1, 이 단어에 대해 정확합니다.
첫째, 이 단어의 저자는 당대의 신 기아이다.
B,' 서강월' 은 단어의 제목이다.
C' 정'' 명' 은 까치, 정, 매미로 쓴 것이 아니라 까치, 매미, 정, 명으로 쓴 것이다.
D, "참조" 는 "jiàn ya n" 을 읽고, 의미를 봅니다.
2. ""자 안에 먹구름이 있는데, 장점은 화면의 아름다움을 높이는 것이다.
3. 단어 전체를 보면 생기발랄한 전원풍광으로, 사람을 기분 좋게 하며 작가의 유쾌한 심정을 불러일으켰다.
답안을 시험하다
하나,
1.C.
2.B
3.( 1) 서쪽으로 (2) 내가 좋아하는 방식 (3) 커버, 비틀기, 흔들림, 링크 (4) 동결 (5) 갑자기 가벼워지고 (6) 북두칠성 같은 뱀
4.A
5.d.
6. (1) c (2) B.
7.( 1) 대나무를 베어 오솔길을 하나 베어 보니 아래에 작은 웅덩이가 있어 매우 맑다.
(2) 연못에는 약 100 여 마리의 물고기가 있는데, 그들은 모두 공중에서 헤엄치는 것 같고, 아무런 지지도 없는 것 같다.
(3) 갑자기, 그는 왔다갔다하며, 마치 관광객을 즐겁게 하는 것 같았다.
(4) 환경이 너무 추워서 오래 머물 수 없어서 이 장면을 적어두고 떠났다.
(5) 조용하고, 아무도 없고, (이런 분위기)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춥다. 정말 조용하고 깊다.
8. 류종원의' 당문학',' 영주 8 기',' 강설' 과 뱀잡이자 이론.
9.( 1)A (2)C (3) 서산에서 120 보 (4) 대나무 소리를 듣고, 대나무를 베어 길 (5) 뱀싸움을 하면 (6) 슬프고 고요한 것을 볼 수 있다.
둘째,
1. "지아" 는 여왕을 의미합니다. \ "대법관 \", 볼링 후 후상서 시공; \ "왕 \", 결국, 공주 는 치우 에 의해 통제된다; "눈" 은 설이고, 뒤이어 셸이다. 이 네 편의 시는' 홍루몽' 에서' 자, 사, 왕, 설' 네 집의 이름을 암시한다.
2. 첫 번째 곡은' 옥대림' 이라는 단어가 거꾸로 되어 있다. 즉' 임대옥' 은 임대옥 () 을 가리킨다. "노빌" 은 바오 차이 (Bao Chai), 슈 (Xue) 와 슈 (Xue) 의 동음 이의어 (설보채) 를 의미합니다. 두 번째 노래는 청원,' 월길' 에 관한 것이다. 이는 비가 그치고 날씨가 맑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단어는 암시적이다. "차이윈" 는 비비안입니다.
루 스와, 번쾌, 적청, 샤오 호
추근 열사를 추모하다.
셋째,
문단의
1, 연못 중류의 물고기 냄새를 써요.
담웃음과 청이의 특징을 써내다.
3. "햇빛이 맑고 그림자는 돌 위에 있지만 움직이지 않는다" 는 것은 정적이다. "당신은 먼 곳에서 갑자기 왕래한다" 는 것은 동적이다. 물고기의 즐거운 광경은 이런 동정묘사에서 쓴 것이다.
문단
1,' 대숲 4 주' 와 앞의' 대나무' 가 서로 보살피고,' 외로움 무인' 은 순전히' 죽고',' 물소리를 듣고, 노래 소리처럼 들린다' 고 썼다.
2. (이런 분위기) 마음이 시큰시큰하고, 춥다. 정말 조용하고 깊다. 이 여덟 글자는 작은 석당의 그윽한 환경의 특징을 요약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처량하고 서글픈 심정을 깊이 스며들어 당시의 고민심을 반영하였다.
3. "너무 명확해서 오래 살 수 없다" 는 이 몇 글자는 작가의 심정과 슬픔을 표현하므로 그는 빨리 여기를 떠나야 한다. 우리는 저자가 산하를 빌려 벗어날 수 없는 깊은 고통을 볼 수 있다.
문단이 흩어지다
1, C.
2, 하늘 밖의 7 ~ 8 개의 별
3. 수확한 장면
허허, 좀 지나쳤어요. 너는 단지 네가 유용하다고 생각하는 논평을 선택하기만 하면 된다. 나는 아주 완전하다고 생각한다. 허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