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리어 왕에 대한 생각

리어 왕에 대한 생각

명작 한 권을 맛보았으니, 모두들 마음속으로 많은 감명을 받았을 것이다. 보기만 해서는 안 된다. 평론을 한 편 쓰다. 글쓰기와 독서의 두통을 면할 수 있도록,' 리어왕' 에 대한 나의 평론은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리어왕은 1 리어왕이 이런 이야기를 했습니다.

나이가 이미 많기 때문에 리어왕은 땅을 세 딸에게 나누어 미래의 분쟁을 피하기로 했다. 큰딸 고나릴과 둘째 딸 레이건은 아버지의 총애를 받아 국가에 배정되었다. 막내 딸 코디리아는 아첨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진실하고 간결한 고백으로 리어왕의 죄를 지었기 때문에 상속권을 잃었다. 청혼하러 온 프랑스 왕 혜안은 구슬을 알고 코딜리아를 왕비로 삼았다. 땅을 얻은 두 딸은 곧 잔인한 진면목을 드러냈고 리어왕은 몸을 둘 곳이 없어 황야로 가서 야수와 한패가 될 수밖에 없었다. 코딜리아는 군대를 이끌고 잉글랜드로 들어가 아버지를 구하고 부녀를 다시 만났다. 하지만 전쟁은 불리했고, 코딜리아는 죽임을 당했고, 리어왕은 사랑하는 막내딸의 시체를 가지고 슬프게 죽었다.

리어왕, 나는 개인적으로 그가 좀 어리석다고 생각한다. 그의 두 딸은 모두 악독하고, 불충실하고, 불효하고, 불충실하고, 무지한 여자이다. 나는 오랫동안 진정할 수 없어서 매우 슬펐다.

두 번째 주인공은 막내딸 코딜리아이다. 그녀는 극 중 완벽함과 정의의 화신이라고 할 수 있다. 아버지가 망명하는 동안 두 명의 불효한 언니와 싸웠지만, 비극은 늘 이렇게 아름다운 것을 파괴하고, 막내딸이 결국 목매달아 죽고, 왕왕은 비통하게 죽었다. 그녀의 솔직함은 허영심에 대한 일종의 경각심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그녀는 아버지를 가장 사랑하는 딸이지만, 아버지는 그녀가 잘 표현하지 못해서 그녀를 오해했다. 이 때문에, 마지막 비극적인 결과를 초래했다.

비극은 희극과 다르다. 나는 사람들이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이 생각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인간성, 행복, 선과 악에 관한 이 비극은 우리에게 너무 많은 질문을 남겨준다.

그가 왕좌와 권력을 잃고 고난을 겪었을 때, 그는 인간성을 회복했다. 그가 죽기 전의 애탄은 애초에 그가 미련했던 선화의 위망과 황제의 위엄을 위해서가 아니라 당초에 궁궐에서 쫓겨나 저주받은 어린 딸을 위한 것이었지만, 그는 영면으로부터 그녀의 사랑의 열정을 되찾을 수 없었다. 바로 이런 경험들 때문에 그는 돈과 권력으로는 살 수 없는 인정의 도리가 가장 소중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리어왕은 선악을 먼저 하고 선을 행하고, 먼저 부자가 되면 가난해지고, 먼저 복이 있으면 어려움이 있다!

리어왕' 의 두 번째 이야기는 연로하고 제멋대로이며 눈먼 리어왕이 자신의 나라를 위선적인 큰딸 고나릴과 둘째 딸 레이건에게 넘겨주었지만 성실하고 착한 막내딸 코딜리아를 출국시켰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코디리아는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그녀를 사랑하는 프랑스 왕과 함께 프랑스에 갔다. 리어왕 본인은 왕의 칭호와 100 명의 시종만 남겨두고 번갈아 가며 두 딸의 집에서 만년을 즐기려고 한다. 뜻밖에 두 큰딸이 목적지에 도착하자 본색을 드러내고 아버지를 집 밖으로 내쫓았다. 리어왕은 전출의 고통을 겪었다. 막내딸은 리어왕의 비참한 처지를 알게 되어 그녀의 두 언니를 토벌하기 시작했다. 불행히도, 그녀는 실패했다. 결국 그녀는 포로가 되어 참으며, 리어왕은 슬픔과 광기 속에서 죽었다. 물론 두 나쁜 딸의 운명도 슬프다.

리어왕의 자포자기에는 두 가지 교훈이 있다. 첫째, 자신의 모든 것을 조금의 여지도 남기지 말고 양손만 비워두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맹목적으로 인생을 선악에 기탁하지 않는 것이다. 백작인 글로스터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충성심과 성실함을 나타내기 위해 암암투하여 유배를 당하고, 심지어 용서를 빌며 목숨을 건질 희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는 자신의 경신을 깨달았지만 괴롭힘을 당한 아들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무력한 자신을 보호해 준 뒤 슬픔과 기쁨이 섞인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어 결국 죽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믿음명언) 이것은 자책한 것 같지만, 좋은 결말의 예시인 것 같다. 이는 리어왕이 선악을 분별하지 못하여 안식처, 황야 유랑, 거지와 한패가 되고, 결국 회한의 따끔거림 속에서 정신과 육체의 고통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을 잃은 참을 수 없는 슬픔 속에서 자신의 80 세의 생명을 끝낸 것과 비교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두 사람 모두 동정을 불러일으키고, 생각을 자극하며, 정치의 악과 험악한 의도를 보여준다.

우리 각자는 마음속에 선과 악의 진실과 거짓에 대한 개념과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가 태어났을 때 아무도 그들을 결정할 수 없다. 현실 생활은 잔혹하다. 우리는 책 속의 이야기처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우리는 모두 이것들을 겪어야만 진정으로 선과 악을 구분할 수 있다. 우리는 마음속의 갈망 때문에 차별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 달콤한 취미를 억제하려면 쓴맛을 맛보지 않고 달콤한 맛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리어왕' 을 읽은 후 리어왕은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로 우리 생활에서 거의 볼 수 없는 비극인 것 같다. 결국, 나는 본연의 애정이 가장 따뜻하고 견고하며, 다년간의 혈연과 감정의 기초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 드라마의 배경은 권력과 부가 가득한 법정이다. 여기서 사람들은 부와 권력에 현혹되어 부녀가 서로 죽이는 비극이 일어났다.

리어왕은 허영심 때문에 자신을 해쳤고, 그에게 진실하고 위선적이지 않은 유일한 막내딸을 해쳤다. 우리가 보기에, 그가 이런 결과를 당한 것은 자업자득이고 불가피하다. 그는 보통 높은 지위에 올라, 앞을 다투어 그를 아첨하는 사람들 사이에서 장기간 생활한다. 모든 사람이나 일이 그를 둘러싸고 있다. 그는 석탄이 하얗다고 말했고, 아무도 감히 검은색이라고 말하지 않았다. 날마다, 아첨은 그의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부분이 되어, 그로 하여금 이렇게 체면을 사랑해서 진상을 똑똑히 볼 수 없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그의 두 딸이 모두 감언이설로 그를 즐겁게 할 때, 막내딸은 그를 아첨하지 않고, 그를 칭찬하지도 않고, 그를 대들지도 않고, 그의 행복을 크게 망쳤다. 화가 나서 그는 막내딸을 자기 나라에서 내쫓았다. 이 비극을 만들었다.

리어왕의 큰딸과 둘째 딸은 전형적인 궁정에서 자란 아이였다. 그들은 결코 온화하고 현혜가 효도하지 않다. 그들은 악독하고, 불충실하고, 불효하고, 무지하다. 그들은 자신의 이익을 위해 연로한 아버지를 몰아내고, 좋아하는 파도꾼을 위해 자기 집을 파괴하고, 죽을 때까지 서로를 죽이기까지 한다. 그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남자도 독한 남자라는 것을 모르고 계속 이용하고 있다. 그들은 죽을 때까지 한 사람의 이치를 이해하지 못한다! 마음속의 그 애정을 찾지 못했다.

중국 고대 궁정에서는 부자형제가 권력을 위해 서로 잠식하는 일이 무수히 많았다. 리어왕의 비극은 권력이 인간성의 타락을 초래한다는 데 있다. 2 1 세기에도 유산, 집, 부양 부모로 인해 파탄된 가정이 많다. TV 에서 이것들을 볼 때마다, 나는 돈을 위해 수십 년간 부모의 양육의 은혜와 형제자매 간의 우정을 부정했다는 생각을 저절로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어쩌면 나는 아직 사회에 발을 들여놓지 않았고, 돈을 버는 수고를 몰랐을지 모르지만, 돈을 버는 것은 더 나은 삶을 위한 것이고, 사랑하는 사람의 보살핌 없이는 행복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마지막 문장은 전문의 고전이다: 사람아, 너의 눈을 반짝이게 하고, 독침은 종종 아름다운 꽃다발 속에 숨어 있다.

리어왕은 4 를 반성했다. 리어왕' 도 셰익스피어의 비극이다. 인물의 추잡한 묘사를 남김없이 생생하게 묘사하고, 심지어 독자의 관점에서도 미움을 사게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물명언)

잉글랜드의 리어왕은 딸이 셋 있다. 그들은 알바니 공작의 아내, 곤넬과 콘월 공작의 아내, 레이건과 아름다운 소녀 코디리아이다. 한편, 프랑스 왕과 버켄디 공작은 코딜리아에게 청혼했다. 당시 두 사람은 이 일을 위해 리어왕의 궁전에서 살았다.

노왕은 이미 여든 살이 넘었는데, 그는 국가 대사를 젊은이들에게 맡기기로 결정했다. 그는 딸들을 불러서 그들이 얼마나 그를 사랑하는지 알고 싶어 했다. 그래서 그는 딸들이 그를 사랑하는 청두에 따라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땅을 분배할 수 있었다.

큰딸 고나릴과 둘째 딸 레이건은 각각 이야기의 3 분의 1 을 받았지만, 코딜리아는 언니들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는 너를 많이 사랑하지 않는다. 모든 딸처럼." 라고 말할 수밖에 없었다.

리어왕은 어떤 문장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코딜리아의 말을 듣고 그녀는 벌컥 화를 내며 코딜리아와의 부녀관계를 끊고 알바니 공작과 콘월 공작에게 토지의 3 분의 1 을 나누어 주었다. 원래 코딜리아와 결혼하고 싶었던 보켄디 공작은 그녀에게 청혼하지 않았기 때문에, 코딜리아는 프랑스 국왕과 결혼하여 프랑스로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코딜리아가 떠난 후, 왕은 그의 두 딸과 콘월 공작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경호원이 반으로 줄었을 뿐만 아니라 그가 궁궐로 돌아가는 것을 막았다. 오베니 공작은 상냥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곳곳에서 국왕을 대신해서 이야기한다.

결국 왕은 코딜리아에 갔지만, 그와 코딜리아는 프랑스와 영국의 전쟁에서 영국으로 돌아갔다. 감옥에서, 곤넬과 레이건은 그들을 죽이기 위해 사람을 보냈다. 곤넬, 레이건, 콘월 공작은 결국 죽임을 당했고, 오베니 공작은 결국 왕이 되었다.

만덕이 효를 우선으로 한다' 는 것은 효도 할 수 없는 것으로 드러났다. 또 무슨 큰일을 이룰 수 있을까? 나는 그들에게 한 마디를 주었다: 영원히 다시는 말하지 마라, 그러나 너는 너의 사악한 마음을 숨길 수 없다. 꾸밈없는 글만이 완벽하다.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슬프게 할 수는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리어왕' 을 보고 난 후, 나는 나의 격주 독서 노트에서 많은 것을 배웠고, 여행할 때도 놓치고 싶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어왕,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공항으로 가는 시외 열차에서 완성되었으니 두고 보세요. 나는 네가 그에 따라 앉을 수 있도록 셰익스피어를 읽는 것을 추천한다.

리어왕은 간단한 이야기를 가지고 있는데, 단지 두 개의 대사만 있다. 첫째, 리어 왕의 비극; 둘째, 글로스터의 비극. 리어왕은 감언이설에 익숙해서 아첨하는 것을 좋아하며 막내딸에게 솔직한 사랑을 표했다. 그는 화가 나서 막내딸의 상속권을 박탈하고 자신의 모든 권력과 토지를 신비로운 큰딸과 둘째 딸에게 주었다. 그가 이 결정을 내렸을 때, 그의 비극은 시작되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큰딸은 아버지를 싫어하기 시작했고, 둘째 딸도 큰딸처럼 아버지를 황야에 가두고 비바람 속에서 살 곳이 없었다. 막내딸은 성실함으로 프랑스 왕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는 프랑스 국왕과 결혼했지만, 결국 영광을 위해 아버지를 배신한 에드먼드에 의해 살해되어 아버지를 위해 공의를 되찾았다. 큰딸과 둘째 딸은 반목을 음모하고 서로 독을 투하하며 모두 죽었고 리어왕도 결국 죽었다. 글로스터는 둘째 아들 에드먼의 비방을 듣고 장남 에드가를 추격하였는데, 그는 미친 척하고 거지로 전락할 수밖에 없었다. 글로스터는 리어왕에게 충성했기 때문에 장녀에게 눈이 멀었다. 에드가는 아버지에 대한 사랑 때문에 아버지 곁으로 와서 리어왕을 만나러 갔다. 마지막으로, 진실을 아는 글로스터는 진실을 참을 수 없어 죽었다. 에드가는 자신과 아버지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동생 에드먼드를 살해한 것은 비극이었다.

셰익스피어는 미치광이가 장님을 인도한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이 시대의 병리. 아픈 것은 시대가 아니라 이 시대를 구성하는 사람이다. 리어왕, 에드먼드, 글로스터, 햄릿, 오셀로, 로미오, 줄리엣

사람과 사람 사이의 관계는 공생하는 것이다. 남을 너무 무겁게 보지 말고, 자신을 희롱하지 마라. 만약 네가 이 점을 간파한다면, 인간관계의 번뇌, 충돌, 상처는 훨씬 줄어들 것이다.

천 명의 사람의 마음속에는 천 개의 햄릿이 있다. 모든 사람은 셰익스피어의 글에 나오는 인물에 대해 모두 자신의 견해를 가지고 있다. 저도요. 리어왕은 허영심으로 죽었지만 인간성에 대한 무지로 더 많이 죽었다. "마음은 만물보다 더 믿을 수 없고, 누가 이해할 수 있을 만큼 나쁜가? 클릭합니다 。 셰익스피어는 세계 각양각색의 사람을 썼지만, 그는 완벽한 사람을 쓰지 않았다. 세상에 완벽한 사람이 없기 때문이다. 셰익스피어의 비극은 인류의 비극이다.

리어왕은 6 나의 작은 책꽂이에 많은 책들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셰익스피어가 쓴 리어왕을 가장 좋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리어왕)

극 중 주요 인물은 리어왕과 그의 세 딸, 즉 큰딸 고나리, 둘째 딸 건로, 막내딸 디 리샤였다. 이야기는 주로 리어왕이 늙어서 자식의 사랑에 따라 땅을 나누고 싶다고 말한다. 큰딸과 둘째 딸은 감언이설로 토지의 절반을 얻었고, 소아과의 막내딸인 디 리샤는 정담을 해서 리어왕에게 유배되었다. 결국 리어왕의 큰딸과 둘째 딸이 아버지의 왕위를 빼앗으려 하자 리어왕을 왕궁에서 내쫓았다. 리어왕의 충실한 하인 그로소트는 자신의 왕이 이런 범죄를 당하는 것을 차마 볼 수 없었고, 리어왕과 그의 하인을 데리고 그의 셋째 딸을 만나러 갔지만, 그의 눈은 남편에게 파냈다. 세 번째 딸은 코딜리아를 매우 사랑하는 프랑스 국왕과 결혼했다. 큰딸과 둘째 딸이 리어 왕을 죽이려 했기 때문에 프랑스와 한바탕 싸웠고, 코딜리아와 리어 왕은 포로가 되었다. 결국 코딜리아는 교수형을 당했고, 리어왕은 자살했고, 총잡이와 루간 중독으로 자살했다!

이 이야기는 나쁜 말이 반드시 나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말해 준다. 아마도 네가 결점을 고치게 하는 말일지도 모른다. 좋은 말이 반드시 너에게 좋은 것은 아니지만, 너를 해치고 너의 일생을 망칠 수도 있다. 내가 리어왕이라는 이야기를 읽기 전에, 나는 다른 사람에게 칭찬을 받는 것을 좋아한다. 남들이 내 단점을 말할 때, 나는 입을 삐죽 내밀었다. 나는 기분이 좋지 않다! 그러나' 리어왕' 을 읽은 후, 나는 마침내 이 명언의 의미를 깨달았다. 불쾌할 때의 충고는 행동에 도움이 되고, 씁쓸할 때의 약은 병에 이롭다. 리어왕처럼 아첨하는 말만 듣지 말고, 총잡이나 건로처럼 냉혹하고 무정하지 말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우리는 코디리아처럼 성실하고 착하고 글로스터처럼 충성해야 한다. 리어왕의 이 이야기는 재미있습니까? 만약 네가 좋은 책을 가지고 있다면, 나에게 빌려주는 것을 잊지 마라!

리어왕은 7 리어왕도 셰익스피어의 비극이라고 논평했다. 인물의 추함을 묘하게 묘사하고, 심지어 독자의 관점에서도 사람을 짜증나게 한다.

영국의 리어왕은 딸이 셋 있다. 그들은 오베니 공작의 아내 로널드, 콘월 공작의 아내 레이건, 그리고 아름다운 소녀 코디리아이다. 프랑스 왕과 부르고뉴 공작은 동시에 코딜리아에게 청혼했다. 이때 그들은 이 일을 위해 리어왕의 궁전에서 살았다.

노왕은 이미 여든 살이 넘었는데, 그는 국가 대사를 젊은이들에게 맡기기로 결정했다. 그는 딸들을 불러서 그들이 자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고 싶어 했다. 그래서 딸들이 그를 사랑하는 청두에 따라 그가 마땅히 받아야 할 땅을 분배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큰딸 고나릴과 둘째 딸 레이건은 각각 3 분의 1 을 받았지만, 코딜리아는 언니들이 말하는 것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나는 너를 많이 사랑하지 않는다. 단지 각 딸의 본분에 따라 너를 사랑할 뿐이다" 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리어왕은 어떤 문장이 진짜인지 거짓인지 분간할 수 없었다. 그는 코딜리아의 말을 듣고 벌컥 화를 내며 코딜리아와의 부녀 관계를 끊고 원래 코딜리아에게 주려고 했던 토지의 3 분의 1 을 오베니 공작과 콘월 공작에게 양보했다. 원래 코딜리아와 결혼하고 싶었던 불켄디 공작은 그녀에게 청혼하지 않았기 때문에, 코딜리아는 프랑스 국왕과 결혼하여 프랑스로 갔다.

코딜리아가 떠난 후, 왕은 그의 두 딸과 콘월 공작에게 괴롭힘을 당했는데, 경호원이 반으로 줄었을 뿐만 아니라 그를 궁궐로 돌려보내지도 않았다. 오베니 공작은 상냥하고 친절하기 때문에, 그는 곳곳에서 국왕을 위해 말을 한다. ...

결국 왕은 코딜리아에 갔지만, 영국과 프랑스 전쟁에서 그와 코딜리아는 영국으로 돌아갔다. 감옥에서 고나릴과 레이건이 그들을 죽였다. 고나릴, 레이건, 콘월 공작은 결국 죽임을 당했고, 오베니 공작은 결국 왕이 되었다.

사실은' 제덕효가 우선이다' 는 효도조차 할 수 없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 밖의 무엇을 성취 할 수 있습니까? 나는 그들에게 다시 말하는 입도 사악한 마음을 숨길 수 없다는 말을 했다. 꾸밈없는 말 한 마디만이 가장 완벽하다. 진정으로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을 슬프게 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리어왕' 을 본 후 독서는 한 사람의 마음을 순결하게 만들 수 있다. 그것은 3 월의 햇살처럼 대지의 따뜻함을 비추고 있다. 새벽의 첫 이슬처럼 맑다. 저녁바람이 강을 지나가는 것 같다.

작년에 나는 셰익스피어 코미디' 비극' 의 영어판을 빌렸다. 이 책은 셰익스피어의 일생에서 쓴 희극과 비극의 우수한 선집이다. 잘 알려진 사랑의 비극' 로미오와 줄리엣' 이 있다. 인기 있는 코미디' 한여름 밤의 꿈' 이 있다. 이성적 사고로 가득 찬 리어왕도 있다.

리어왕' 의 영어판은 딸과 왕위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리어왕, 연세가 이미 높아서 세 딸의 칭찬에 따라 봉지와 재산을 분배하였다. 두 큰딸은 감언이설로 소원을 얻었고, 막내딸 코딜리아는 단순함과 진실로 해고당했다. 다행히도, 그녀는 프랑스 국왕의 사랑을 받아 황궁의 황후가 되었다. 리어왕이 퇴위한 후, 그의 두 큰딸은 야심차게 변해 그를 황궁으로 몰아넣었다. 슬픔과 분노가 섞인 리어왕과 측근은 황야로 도피해 동생의 모함으로 집을 떠난 에드가를 만났다.

나중에 리어왕은 성인으로 가장한 막내딸 코딜리아를 만나 그녀에게 하소연했다. 코디리아는 즉시 군대를 조직하여 비밀리에 영국을 공격하여 아버지를 위해 정권을 되찾기를 희망했다. 결국 쌍방이 전쟁을 시작하자 프랑스군은 대패했고, 코딜리아는 참패했고, 에드가는 그를 모함한 동생 에드먼드를 죽였다. 리어왕은 일련의 일을 겪은 후 큰 비통 속에서 무너져 죽었다.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비극은 리어왕의 경험이 아니라 막내딸 코딜리아가 추방된 후에도 여전히 아버지 리어왕을 사랑하며 소중한 생명을 바쳤다는 점이다. 리어왕이 이렇게 퇴장한 것은 그의 잔인함과 근시안 때문이다. 그리고 그의 두 큰딸, 악인, 죄는 마땅히 받아야 한다. 그들은 평생 다른 사람의 진심 어린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자업자득을 한 적이 없다. 읽어보니 정말 상쾌하다.

미친 사람이 맹인을 이끌고 길을 가는 것은 병적인 시대이다. 셰익스피어는 이 말로 허영심을 사랑하는 사람을 풍자하여 문장 속에서 남김없이 표현했다.

나에게는 두 가지 책이 있는데, 하나는 중국 문학이고, 하나는 서양 명작이다. 중국 저녁 식사가 맛있다면, 기억에 남는다. 그리고 외국의 대표작은 시원하고 바삭한 아침 식사다. 국어는 나의 지식을 풍부하게 할 수 있고, 외국 명작은 나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다.

독서의 자양분이 없다면, 너는 철장 속의 사자처럼 맹목적으로 빈둥거릴 것이다. 그래서 독서의 돛을 올리고 책의 세계를 항해하자.

리어왕은 9 를 논평했다. 리어왕' 은 약 1605 에 적혀 있다. 그것은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인 오래되고 유명한 영국 민간 전설에서 취재되었다. 이야기는 늙고 어리석고 무지한 리어왕이 위선적인 큰딸 고나릴과 둘째 딸 레이건에게 자신의 땅을 주었지만 성실하고 착한 막내딸 코딜리아를 출국시켰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코디리아는 어쩔 수 없이 집을 떠나 그녀를 사랑하는 프랑스 왕과 함께 프랑스에 갔다. 리어왕 본인은 왕의 칭호와 100 명의 시종만 남겨두고 번갈아 가며 두 딸의 집에서 만년을 즐기려고 한다. 뜻밖에 두 큰딸이 목적을 달성한 후 본색이 드러나 아버지를 집에서 내쫓았다. 리어왕은 유랑의 고통을 겪었다. 막내딸은 리어왕의 비참한 처지를 알게 되어 그녀의 두 언니를 토벌하기 시작했다. 불행히도, 그녀는 실패했다. 결국 그녀는 포로가 되어 참으며, 리어왕은 슬픔과 광기 속에서 죽었다. 물론 두 나쁜 딸의 운명도 슬프다.

리어왕의 자포자기에는 두 가지 교훈이 있다. 첫째, 자신의 모든 것을 조금의 여지도 남기지 말고 양손만 비워두는 것이다. 두 번째는 맹목적으로 인생을 선악에 기탁하지 않는 것이다. 백작인 글로스터는 어떤 포학한 일도 하지 않고 어둠을 버리고 충성심과 성실함을 나타냈기 때문에 눈을 파내어 괴롭힘을 당하고 유배를 당하거나 죽음을 구걸하며 생존할 희망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그는 자신이 쉽게 믿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박해를 받은 아들이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무력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동행한 후, 희비가 섞인 무거운 부담을 감당할 수 없어 결국 죽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자책한 것 같지만, 좋은 결말의 예시인 것 같다. 이는 리어왕이 선악을 분별하지 못하여 안식처, 황야 유랑, 거지와 한패가 되고, 결국 회한의 따끔함 속에서 정신과 육체의 고통 속에서, 사랑하는 것을 잃고 견딜 수 없는 슬픔 속에서 자신의 80 세의 삶을 끝내는 것과 비교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두 사람 모두 동정을 불러일으키고, 생각을 자극하며, 관직의 악과 인심이 험악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우리 각자는 마음속에 선과 악의 진실과 거짓에 대한 개념과 기준을 가지고 있다. 그들이 태어났을 때 아무도 그들을 판단할 수 없었다. 현실 생활은 잔혹하다. 우리는 책 속의 이야기처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다. 우리는 모두 이것들을 겪어야만 진정으로 선과 악을 구분할 수 있다. 우리는 마음속의 욕망 때문에 차별감을 잃어서는 안 된다. 달콤한 취미를 억제하려면 쓴맛을 맛보지 않고 달콤한 맛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리어왕' 10' 리어왕' 을 보고 셰익스피어의 4 대 비극 중 하나로 등재돼 줄곧 추앙을 받고 있다. 그것은 잘 알려진 영국의 고대 민간 전설에서 취재하여 비밀이 가득한 음흉한 소인들에 대한 비난을 표현했다. 동시에 이 이야기는 사람들이 복잡한 현실 생활에서 얻은 경험과 교훈을 요약한다고 할 수 있다. 현상과 본질, 표상, 내용 사이에는 종종 큰 차이가 있다. "반짝이는 것이 반드시 금일 필요는 없다." " 그것은 사람들에게 늙고 무지한 왕처럼 표면적인 현상에 현혹되지 말라고 경고한다. 큰딸과 둘째 딸은 입에 가득 차서 투기했지만, 결과는 잔인하고 무정했다. 막내딸은 용모는 평범하지만 순금 같은 사랑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의미에서 리어왕과 그의 세 번째 딸의 전설은 언어학적 의의를 가지고 있으며, 수천 년 동안 사람들의 세속적 지혜를 총결하였다.

리어왕은 봉건 왕조의 최고 통치자로서 오랫동안 후버노의 궁정에서 살았고, 주변 사람들은 다투어 그를 아첨하고, 그를 초대했고, 모두 한 걸음 그의 의지를 둘러싸고 있었다. 매사에 그의 좋고 나쁨을 좋고 나쁨으로 삼고, 그의 옳고 그름은 바로 전 세계의 옳고 그름이다. 파렴치한 아첨은 짙은 독안개처럼 그에게 바짝 달라붙었다. 요 몇 년 동안, 그는 마치 중독된 마약 중독자처럼 아첨하는 것이 생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필수품이 되었다. 그는 그 《공덕송》을 빼놓을 수 없다. 그는 마약 중독자의 즐거움을 느꼈다. 그는 현기증이 나서, 마치 우주의 중심에 있는 것처럼, 그 구역이 우주를 지배하는 법칙이라는 것을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말은 만물을 기쁘게 하는 햇빛이나 대지를 뒤흔드는 경뢰이다.

지금, 그의 두 큰딸이 그를 기쁘게 하는 것처럼, 어린 딸이 아첨하는 것을 거절하고, 말대꾸를 두려워하지 않고, 그의 행복을 크게 망쳤다. 그는 화가 나서 완전히 통제를 잃었다. 그가 또 무슨 바보짓을 할 수 있단 말인가?

결국 리어왕은 왕위, 권력, 고난을 잃고 인간성을 되찾았다. 그의 임종 전의 통곡은 그가 당초에 이렇게 집착하던 기세를 위해서가 아니다. 황제의 위엄은 당초에 쫓겨나고 저주받은 어린 딸에게 그녀의 품에서 더 이상 영면으로부터 그 자애로운 마음을 불러올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그녀가 그녀의 애틋한 마음으로 그에게 가르쳤고, 가장 소중한 것은 돈과 권력으로는 살 수 없는 인간의 진실한 감정이었다. (조지 버나드 쇼, 돈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