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회귀어의 문어문
회귀어의 문어문
항전 (항시, 통항)
장면이 들어가기 위해 내려가고 있습니다 (장면, "그림자" 를 통해, 태양)
품사의 유연한 운용:
병에 좁쌀이 없는 것은 생명이 부여한 것이다. (생명:' 생명' 이전에 유지된다.) "생활" 이후 동사는 명사, 생활로 쓰인다.)
팅팅 얀 (의미: 행복, 재미)
남창에 기대어 호정을 보내다 (호정: 형용사를 명사로, 교만하고 자만하는 정)
무릎용 (무릎용: 동사가 명사로 쓰이는 오두막으로 무릎만 수용할 수 있음)
화원의 날은 즐거움을 포함한다 (일: 명사로 부사, 매일)
피아노 연주, 책 읽기 근심 해소 (피아노, 책: 명사 동사, 피아노 연주, 책 읽기)
또는 보트 타기 (paddle, 여기서 동사용, paddle)
다의성:
마음-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기를 바랍니다
마음은 서비스의 형태이기 때문에 (마음)
남편-남편에게 앞으로 나아갈 방향 (명사) 을 묻다
사랑의 운명에 다시 의문을 제기하다
대충대충 고생을 사서 하다
절친은 늘 여씨에게 장관 (오랜 친구, 친구) 이 되라고 권했다
웨이 지후 (Wei zhihu) 는 그가 원하는 것을 원한다 (to, 동사)
구하는 길 ("관장", 대명사가 아님)
사방의 일 (보조 단어 "의")
Xi-Xi 혼자 우울하고 슬프다 (왜)
사랑의 운명에 다시 의문을 제기하다
그리고-문이 고정되어 있고 자주 닫혀있지만 (테이블 전환점)
오늘은 어제가 아닌 것 같아요
머리를 수정하고 먼 곳을 바라볼 때 (표 수정)
새들은 자신이 언제 비행에 싫증이 났는지 안다
고금의 다른 의미:
(1) 폭풍이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고의: 전쟁을 가리킨다. 현대의 의미: 풍랑은 흔히 분쟁이나 번거로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2) 인사로부터 배우다.
고의: 벼슬을 가리키다. 현대의 의미: 일반적인 의미, 인간의 클러치, 상황, 생존 등. , 또는 직원 고용, 훈련, 배치, 보상 및 처벌에 관하여.
③ 성훈 여동생은 무창 순읍에서 죽었다.
옛 뜻: 빨리. 현대의 의미: 일반적인 의미는' 구하다' 와' 구하다' 이다.
(4)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
고대 의미: 부모와 형제를 포함한 내부 및 외부 친족. 현대의 의미: 자기 가족과 결혼이나 혈연 관계가 있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자주 쓰인다.
(5) 유치한 방이 유치하다
고의: 아이. 현대의 의미: 미성숙한 관행을 가리킨다.
(6) 그래서 나는 실망하고 대범하다.
고의: 느낌. 현대의 의미: 관대하고 대범한 행동을 가리킨다.
(7) 아침 햇살이 싫어요.
고의: 후회합니다. 현대의 의미: 일종의 감정을 가리키며, 대부분 "증오" 를 가리킨다.
(8) 서구에 사고가 날 것 같다.
고의: 경작을 가리킨다. 의미: 어떤 일의 발생을 가리킨다.
문어형:
1 판결문
모두가 이기적이다 ("모두" 로 판단)
거꾸로 된 문장 두 개
(1) 한 번 더 열어봐, 뭐야? 의문사 목적어. "찾는 법" 은 "찾는 법", "추구하는 법" 입니다.)
(2) 후웨이가 원하는 것 (의문사 목적어)? "무엇" 은 "무엇" 을 의미하고, 어디로 가야합니까?)
(3) 성훈 여동생은 무창 (중개-객체 구조 이후) 으로 사망했다
(4) 서부에는 물건이 있을 것이다 (목적어-목적어 구조 이후)
(5) 농부는 여에게 봄에 "봄에, 여에게" 라고 말했다.
(6) 러브의 천명은 다시 의심한다 (전치사 목적어,' 의심 Xi')
3 개의 지방어
(1) 사랑은 전속력으로 달리고 있다
(2) 공간을 형성하는 데 얼마나 걸립니까 ("모양" 과 "공간" 사이에 전치사 "위치" 가 생략됨)
(3) 아이가 문을 기다리고 있다 ("유" 를 생략하고, 정상적인 어순은: 아이가 문을 기다리고 있다)
4 개의 수동적인 문장
(1) 효의로 만나다 (참조, 조개)
(2) 마음을 서비스로 하는 형식 (존재, 존재)
2. 다른 사람의 귀환을 묘사한 문어어휘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주송: 범성대는 남쪽의 주새문, 북쪽의 선덕루, 모두 옛 어도였다.
주교 남북은 천거리이고, 어른들은 해마다 차를 몰고 돌아오기를 기다리고 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사자에게 물었다. "제 6 군은 언제 정말 오나요?" " 2.' 눈 속의 부용산주' 당대: 석양 아래 유장경은 창산을 멀리 바라보았고, 한광은 하얗다.
장작문은 개 짖는 소리를 듣고, 설야에 집에 돌아온다. 3.' 나는 장강두에 산다' 송대: 이지의는 장강두에 살고 군은 장강꼬리에 산다.
나는 매일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어서 장강수를 마신다. 장강의 물은 유유히 동쪽으로 흐르고, 언제 그칠 수 있을지, 그들의 그리움과 이별의 원한도 언제 그칠 수 있을지 모르겠다.
너의 마음이 내 생각과 같기를 바랄 뿐, 반드시 이 상호 그리움을 저버리지 않을 것이다. 4.' 삼오칠언/추풍사' 당대: 이백가을바람이 맑고, 추월명, 낙엽이 흩어지고, 서한까마귀가 서식한다.
바람 속의 나뭇잎이 모이면 모이고, 까마귀는 이미 서식하고, 달은 솟아오른다. 친구는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어디에 있는지, 이 때, 이런 밤, 그리움은 어렵다. 그리움의 문에 들어서니 그리움의 고통을 알 수 있다. 영원한 사랑 영원한 추억, 짧은 그리움도 끝이 없다.
그리움이 이렇게 가슴에 묶여 있다는 걸 알았으면, 네가 몰랐던 것처럼 되지 않았을 거야. (윌리엄 셰익스피어, 로미오와 줄리엣, 사랑명언) 5. 왕위, 그 붉은 장과들이 봄이 왔을 때, 너의 남국 가지에서 홍조를 일으켰다.
보고 싶은 사람들이 많이 소장하고, 샤오샤오 팥이 사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1. 주번역: 주남북을 비방하는 천거리에서 중원의 노인들은 매년 남방에 서서 왕사의 귀환을 기대하고 있다.
그는 울지 못하고 눈물을 참으며 사자에게 물었다. 우리 황군은 언제 진짜로 오나요? 감상 감사: 시가 창작은 비흥을 사용하지만,' 푸' 는 직접 서술이나 묘사에도 없어서는 안 된다. 특히 직접 서술은 묘사보다 통제하기가 더 어렵고 시인이 예리한 안목을 갖고 전형적인 환경의 전형적인 세부 사항을 파악하고 자신의 감정을 쏟아야 하는 경우가 많다.
이것은 이 시의 특징이다. 이 시의 전형적인 세부 사항은' 기다림' 과' 문의' 라는 두 단어에 있다.
이 노인은 해마다' 왕사북정중원의 날' 을 기다리며 거의 눈을 들여다보며 거의' 석두' 로 변했다. 그의 강한 욕망과 고통스러운 심정이 자연스럽게' 등' 이라는 글자에 녹아들었다. 눈물을 머금은' 문의' 는 그 어른의 표정, 떨리는 그림자를 생생하게 그려냈다. 눈앞에서 목이 메는 말투, 특히 귓가에서' 가슴 아프다' 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눈물명언)
그리고 "언제 정말로 일어날 것인가" 는 더욱 의미가 있습니다. 일찌감치 늦기를 바라고, 너무 생각한다. 나는 그곳에 서서 여주의 대교를 응시하며 그것을 기대하고 있다. 부모의 절박한 심정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유민들은 눈물을 글썽이며, 왕사님은 다시 남쪽으로 1 년을 바라본다."
이것은 그들의 언외의 뜻이다. 그들의 간절한 기대가 한 번에 한 번씩 실망으로 변하기 때문이다. 시인의 무언은' 소리 없는 것이 소리보다 낫다' 고 묘사될 수 있다.
2.' 눈 속의 부용산주' 번역문: 황혼이 창망하고 앞길이 산길이 멀다. 날씨가 추워서 남의 집에 있는 것이 불쌍하다.
갑자기 나는 차이문에서 개가 짖는 소리를 들었다. 주인의 설야일 것이다. 감상: 이것은 한 편의 시이고, 한 폭의 그림과도 같다. 시 전체가 단 20 여 글자만 써서 추운 겨울밤의 산촌 광경과 눈밭에서 자는 사람의 모습을 그려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시가 나오자 독자들에게 끝없는 황혼이 먼 곳의 만원을 뒤덮고, 썰렁한 초가집이 추위에 휩쓸려 그렇게 외롭고 조용해 보인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처음부터 보행자를 쓰지 않고 전방위적으로 숙박을 찾다. 레이아웃에 대한 직설적인 스토리텔링을 피할 뿐만 아니라 2 부를 위한 넓은 공간과 처량한 분위기를 조성했다. 다음 두 마디, 전경에서 부근으로 점차 이동하면서, 이미 장작문 밖의 개 울음소리를 일으켰다. 이 소리가 얼마나 갑작스럽고, 얼마나 다정한가! 첫 번째 작품이 이미 한적한 산수화를 형성했다면, 두 번째 부분은 그림의 눈에 띄는 부분에 목소리와 인물, 찬바람과 날눈을 더한 것이다. 이런 렌더링과 호호, 먼 창산과 백악관, 최근의' 개 울음소리' 와 지금의' 눈눈' 이 한 장으로 얽혀 있다. 이 시의 어휘는 상당히 교묘하여 은백색의 세계를 이루었다. 그런 다음' 원거리' 와' 가난' 으로 눈앞의 광활함을 지적하고 멀리서 본 광경을 정확하게 표현했다. 세 번째 문장에서' 장작문' 과' 개 짖는 소리' 는' 백악관' 과' 백악관' 을 모두 돌보았다
나는 밤낮으로 너를 그리워하지만, 너를 볼 수 없다, 너와 나. 강물과 푸른 물을 함께 마시며 서로 알고 있다.
끝없는 강은 언제 마르고 이별의 씁쓸함은 언제 그칠까? 너의 마음이 나와 같기를 바랄 뿐, 나의 미련을 저버리지 않기를 바란다.
감상 감사: 시 전체가 처음부터 끝까지 창장수를 서정적인 단서로 삼아 "나는 매일 너를 생각하고 있다" 고 둘러쌌다. 강 끝에 사는 것은 "너를 볼 수 없다" 는 이유이다. 이 증오가 언제 끝날까' 는' 남편을 볼 수 없다' 의 결과이다. "너의 마음은 내 마음" 과 "나는 집을 원하지 않는다" 는 원한이 얽혀 있지만 미워하지 않는다.
증오의 이유는 "나는 너를 볼 수 없다" 고 증오하지 않는다. 싫어하는 이유는' 소극적이지 마라' 이다. 유유장강수는 양안이 천리 떨어져 있는 천연 장벽일 뿐만 아니라, 서로 통하고 멀리 감정을 보내는 천연 전달체이기도 하다. 그것은 기나긴 그리움과 끝없는 증오의 발동과 상징이자 쌍방의 영원한 사랑과 기대의 증거이기도 하다.
어정이 발전함에 따라 그 기능도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어 무궁무진하다고 할 수 있다. 이런 구상이 교묘하고, 감정이 깊고, 언어가 명확하고, 구법이 반복되는 조합이 이 시의 독특한 매력을 구성한다.
4.' 357 단어/추풍어' 번역: 가을바람이 맑고 가을달이 밝다. 바람 속의 나뭇잎이 흩어졌을 때, 서방의 까마귀는 이미 서식하여 명월에 깨어났다.
친구들은 모두 서로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지만, 언제인지, 이 때, 이런 밤에는 상대방을 그리워하지 않는 것이 어렵다. 그리움의 문으로 들어가 그리움의 고통을 알다.
영원한 그리움, 영원한 추억, 짧은 그리움은 끝이 없다. 그리움이 마음속에서 이렇게 얽히고설키는 줄 알았으면 애초에 모르는 게 낫겠다.
감상: 이 시는 늦가을의 밤에 쓰여졌다. 시인은 휘영청 밝은 달이 하늘에 높이 걸려 있는 것을 보았고, 서양의 까마귀는 낙엽 나무에 서식했다. 아마도 이때 시인은 옛 애인을 그리워하고 있을 것이다. 이런 상황은 시인을 슬프고도 어쩔 수 없게 한다. 이것은 전형적인 슬픈 가을의 작품이다. 가을바람, 가을달, 낙엽, 서부까마귀가 서늘한 분위기를 띄우고, 시인의 판타지 상상력과 자신의 내면에 대한 완벽한 묘사가 시 전체를 슬프고 감동시켰다.
5. 그리움의 번역은 선홍색이다.
조국으로 돌아가는 단어를 설명하십시오: 은퇴: 노년으로 은퇴; 도: 등, 등; 집: 고향, 고향. 연로해서 사직하고 고향으로 돌아가 만년을 편안하게 보내다.
자연으로 돌아 가기: 완벽하고 원시적 인 영역으로 돌아갑니다.
악으로 돌아가다: 돌아오다: 돌아오다. 잘못을 바로잡고 바른 길로 돌아오다.
고리 당일 치기 여행: 같은 옷을 입고 걷는 것은 돈이 생기면 비단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이다.
브로케이드 귀국: 브로케이드: 컬러 무늬가 있는 실크; 옷: 옷. 화려한 옷을 입고 고향으로 돌아가세요. 성공 후 고향에 가다.
김이흥전: 돈이 있으면 꼭 고향으로 돌아가세요.
긴 손님 향수병: 긴 손님: 밖에 사는 긴 손님. 고향에 돌아가고 싶은 장주객을 일컫는 말.
포기: 포기: 끊기; 성인: 지혜 포기: 포기, 던져; 지식: "지혜" 를 전하고 지혜를 전하다. 작은 총명을 버리고 순진하고 단순하게 돌아가는 것을 가리킨다.
조상을 인정하여 귀종하다: ① 조상을 찾아 귀종하다. ② 고향으로 돌아가는 것을 가리킨다.
나무 한 그루가 날개를 펴고 높이 날면 나뭇잎이 뿌리로 떨어진다. 나무가 아무리 자라도 나뭇잎은 뿌리로 돌아간다. 고향을 떠난 지 얼마나 됐든 결국 고향으로 돌아간다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의류 캄의 영광: 달관 귀인 후 귀향의 영광.
낮 계피: 대낮에 화려한 옷을 입고 제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벼슬을 하고 고향으로 돌아온 것을 비유하여 매우 뛰어나다.
주앙 간 향수병: 주앙 간: 전국 시대의 베트남 사람들. 장간은 고향으로 돌아가기를 기대한다. 고국을 잊지 않는 것을 형용하다.
4. 본질로 돌아가는 명문은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뜬구름에 눈을 가리지 않고 최상층만. --왕 안시 \ "덩 페이 펭 \"
2.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아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이백 "나도 가기 어렵다"
3. 선천하의 근심과 걱정, 후천하의 즐거움과 즐거움. --팬 Zhongyan \ "악양루기 \"
4, 새장 속의 새는 노림을 사랑하고, 연못 물고기는 근원을 잃는다. --도연명 "귀원 상편"
5,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경우, 조각 으로 굽기, 세상에 순수한 왼쪽-유 키안 \ "석회 시 \"
6, 새장에 오래 머물다가 자연으로 돌아왔다. --도연명 "귀원 상편"
7, 옷은 몸을 가리지 않지만, 소원은 어긋나지 않는다. --Tao Yuanming "정원 세 부분으로 돌아 가기"
8, 인생은 허무맹랑한 것 같고, 결국은 허무하다-도연명 \ "귀원 4 \"
9, 기쁨은 짧고 씁쓸하며 천욱으로 돌아왔다. 도연명' 귀원 5 곡'
10, 수신이 바로 이렇다. 길을 여는 데 유리하다. --Tao Yuanming "정원 6 곡"
1, 귀환의 본질 해석: 세속 명리를 버리고 단순한 본래의 상태로 돌아간다.
2.' 귀원' 은 진 송문학가 도연명의 시 그룹이다. 도연명이 관직의 더러움과 세속의 속박을 참을 수 없어 의연하게 사직하고 은둔함을 표현했다. 벼슬길을 떠나는 홀가분감, 자연으로 돌아가는 기쁨감, 고요한 전원, 간단한 교류와 경작의 체험으로 이 시를 걸출한 전원시로 만들었다. 이것은 본질로 돌아가는 표현이다.
3, 우리는 우리를 본질로 인도하는 경종이 필요하며, 단순화는 바로 우리가 필요로 하는 시계이다.
4, 즉 생명교육은 본질로 돌아가는 요구 사항이다. 사람 중심의 교육 개념에 대한 강력한 지원입니다. 이것은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기위한 객관적인 요구 사항입니다.
5, 문자의 본질로 돌아가는 표현: 자연으로 돌아가고, 본원으로 돌아가고,
5.' 귀XI 사' 중국어어지식의 범용어는 산수 (균형, 횡단, 횡단) 를 바라보는 어류 (산수, 그림자, 태양): 병 속에 기장이 없고,' 생' 후생 ( 노를 젓다' 라는 단어는 의미가 모호하다: 마음-일이 순조롭기 때문에, 자기 중심적인 남편-구부의 길 (명사), 사랑의 생명, 대답 (보조어)-그래서 나는 사람을 구한다 대명사) 사방팔방의 사물 (보조어) Xi-Xi 혼자 서글픈 슬픔 (왜) 사랑의 운명 답변 (무엇) 과-문이 항상 닫혀있지만 (전환을 나타냄), 오늘이 어제가 아니라 옳다고 느껴져요.
현대의 의미: 풍랑은 흔히 분쟁이나 번거로움을 묘사하는 데 사용된다. (2) 인사 고의를 맛보다: 벼슬을 가리킨다.
현대의 의미: 일반적인 의미, 인간의 클러치, 상황, 생존 등. , 또는 직원 고용, 훈련, 배치, 보상 및 처벌에 관하여. (3) 성훈 언니는 무창구의로 죽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현대의 의미: 일반적인 의미는' 구하다' 와' 구하다' 이다. (4) 친족에 대한 정담 친족의 고의 의미: 내부와 외부의 친족, 부모와 형제 포함.
현대의 의미: 자기 가족과 결혼이나 혈연 관계가 있는 가족 구성원들에게 자주 쓰인다. (5) 유치한 영실 유치한 의미: 아이.
현대의 의미: 미성숙한 관행을 가리킨다. (6) 그래서 나는 실망하고 대범하다.
현대의 의미: 관대하고 대범한 행동을 가리킨다. (7) 옛것을 미워하다: 후회한다.
현대의 의미: 일종의 감정을 가리키며, 대부분 "증오" 를 가리킨다. (8) 서구에 물건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은 농사를 짓는다는 뜻이다.
의미: 어떤 일의 발생을 가리킨다. 문어문식: 1 판단문은 모두 자신의 ('모두' 는 판단) 2 역장문 (1) 이 네가 한 말 (의문문 개사 목적어) 을 반복한다.
찾는 법' 은' 찾는 법', 추구하는 것) (2) 후위가 원하는 것 (의문문 개사 목적어) 이다. "무엇" 은 "무엇" 을 의미하며, 어디로 가야 하는가? (3) 성훈 여동생이 무창 (개사 구조가 뒤) (4) 서구에서 일이 있을 것이다 (개사 구조가 뒤) (5) 농녀가 일춘과 (장어 뒤)
생활에 필요한 것은 얻을 방법이 없다. 안정안 (쉬운, 동사 사용, 그래서.
정원의 나무를 보는 것은 일종의 즐거움이다. 남창에 기대어 교만을 보내다 (교만, 형용사를 명사로 삼다-자족하다.
남창으로 휴식하여 자신을 과시하다. ) 무릎이 감당할 수 있는 홀가분함 (무릎이 감당할 수 있는 힘, 동사가 명사인 빈 무릎 오두막.
나는 무릎까지 닿는 오두막에서 사는 것도 편하다는 것을 안다. (흐름, 동사 부사-언제 어디서나 규칙이 없습니다.
지팡이를 짚고 걸으며 어느 곳에서나 휴식을 취하다. ) 또는 보트 타기 (BaBa, 명사 동사-보트 타기.
때때로 노를 젓다. 나는 내 인생 여행이 끝난 것 같다.
내 생명이 끝나가고 있다는 것을 한탄하다. 고대 중국어의 문장 ① 판단문은 모두 이기적이다.
밥을 먹는 것은 모두 마음에 들지 않는 것이다. ) (2) 거꾸로 된 문장 (감탄사 전치사 객체.
어떻게 구하는가' 는' 어떻게 구하는가' 와' 무엇을 구하는가' 이다. 너 밖에서 뭐하고 있니? 후위가 원하는 것 (의문사 목적어,' 무엇' 은' 무엇' 을 의미한다.
왜 딴생각을 하고 어디로 가고 싶어? 우리 언니는 무창에서 성훈 죽었다. 쳉 지아 (Cheng Jia) 와 결혼 한 여동생은 곧 무창 (Wuchang) 에서 사망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3) 타원 문장은 감정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주제 "in" 을 생략하십시오. 나는 장례식에 참석하러 서둘러 갔다. ) 을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