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플로베르의 명언 명문, 플로베르 소개

플로베르의 명언 명문, 플로베르 소개

플로베르의 명언:

1, 비범한 * * * 재능이 뛰어난 작품을 낼 수 있다.

2. 이성-욕망에 맹종하는 가난한 사람은 이성을 진지하게 대하는 사람만큼 정확하다.

3. 다른 사람을 사랑하기 위해 선을 행하는 것보다 자중하는 것이 낫다.

4. 모든 명작의 비밀은 바로 여기에 있다. 제목은 작가의 기질과 일치한다.

5. 책을 쓰는 것은 아들을 입양하는 것과 다르다. 플로베르의 소개는 피라미드를 짓는 것처럼 미리 계획을 세우고 정신과 시간과 땀을 들여 석두 한 조각을 쌓아야 한다.

형태와 생각은 몸과 영혼과 같습니다. 내 의견으로는, 이것은 전체적이고 불가분의 것이다. 이것 없이는 다른 것이 어떻게 될지 모르겠다.

7. 글쓰기는 음악과 같다: 가장 아름답고 소중한 것은 소리의 순수함이다.

8. 생활이 매일 실망하고, 자신의 생각을 고상한 인격, 순결한 감정, 행복에 맡길 수 있다는 것은 대단하다.

9.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휘황찬란한 날은 성공의 날이 아니라 비탄과 절망 속에서 생겨난 생명에 대한 도전으로 용감하게 의지의 날로 진군한다.

10, 성공은 목표가 아니라 결과입니다.

역사에 대한 우리의 무지는 우리로 하여금 우리 자신의 시대를 비방하게 했다. 사람들은 항상 이렇다.

12. 언어는 스트레칭 기계이며, 감정을 영원히 스트레칭한다.

13, 모든 것이 허영심에 기반을 두고 있다. 이른바 양심의 최종 분석에도 허영의 씨앗이 숨어 있다.

14. 당신이 표현하고 싶은 것을 오랫동안 관찰하면, 다른 사람이 쓰지 않은 특징을 발견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5, 한 사람이 글쓰기를 좋아해서 자신이 무엇을 쓰고 있는지 잘 볼 수 없을 위험이 있다!

16, * * * 분노는 자신을 * * * 로 만들 위험을 무릅쓰는 것이다.

17, 천재-감상할 가치가 없다. 그것은 단지 심리적 질병일 뿐이다.

18, 재능은 장기적인 노력의 보답이다.

19, 작가는 우주의 하느님처럼 어디에나 있고, 청춘의 영감은 어디에나 있어야 한다.

20. 변화와 난산은 천재의 상징이다.

2 1, 사람의 일생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날은 성공의 날이 아니라, 그가 비탄과 절망에서 생활에 도전하는 날이다.

22. 한 작가가 무엇을 묘사하려고 하든, 단 하나의 명사만 그가 사용할 수 있다. 동사는 대상을 생동감 있게 해야 하고, 형용사는 대상의 성격을 생동감 있게 해야 한다. 그래서 너는 그 명사, 그 동사, 그 형용사를 찾을 때까지 열심히 찾아야 한다.

플로베르 소개:

구스타프 아커힐름 플로바이는 프랑스 19 세기 중반의 위대한 비판적 현실주의 소설가로 모포산이 그를 연구한 적이 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보바리 부인',' 감정교육',' 부와드와 페추르' 가 있다. 그는 19 세기 말부터 20 세기까지의 문학 발전, 특히 현대주의 문학의 발전에 깊은 영향을 미쳐' 자연주의 문학의 원조',' 서구 현대소설의 창시자' 로 불린다.

이 기사는 다음과 같습니다: Xiaoyao 오른쪽 뇌 메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