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거주에 관한 시

거주에 관한 시

1. 홀들린의 시' 시의 거주' 는 약 1 년 전에 이 시' 시의 거주' 를 읽은 적이 있다. 실존주의의 선구자로서 하이데거는 이 시를 실존주의의 방증으로 사용할 가능성이 높다. "존재" 는 일종의 상태이며, 존재의 의미는 존재 자체가 부여한 것이다. 이런' 시의 서식지' 는 하이데거가 제창한 일종의 존재 방식이며,' 시' 는 외부뿐만 아니라 존재자의 내면세계에서 나온 것이다. 실존자는 먼저 시의 존재를 추구하여 이런' 시적으로 거주하는' 상태를 달성해야 한다.

이것은 실존주의의 일부 개념으로, 우리 기독교의 관점과는 완전히 다르다. 우리는 존재의 의미가 하느님이 주신 것이라고 믿는다.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로 받아들이는 경우에만 생명이 의미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의 생명은 무의미하고 순식간에 사라져 홍모처럼 가볍다.

2.' 인간시적으로 대지에 산다' 는 프리드리히 홀들린 다사가' 귀여운 블루' 에서 번역한 시입니다. 교회 종탑에는 금속 첨탑이 가득했다.

연어는 낮게 읊고, 벽어는 시끌벅적하다. 떠오르는 해가 천천히 떠오르면서 모든 것이 금속 첨탑에 물들었다. 바람 속에서 바람의 방향이 높은 곳에서 부스럭거리다.

시계 밑에서 내려오는 사람은 평온한 생활을 하게 된다. 겉모습이 극도로 고립되면 적응성이 사람 사이에 드러나기 때문이다. 시계의 창문은 마치 아름다움을 향한 문과 같다.

마찬가지로 문은 여전히 자연을 따르기 때문에 숲 속 수목의 유사성이 있다. 순수함은 결국 아름다움이다.

엄숙한 머리는 지나간 사물의 내부에서 나온다. 이미지는 너무 간단하고 신성해서 우리는 종종 그것들을 묘사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신은 항상 완벽하고 아름답고 부, 미덕, 행복을 가지고 있다. 사람이 모방될 수도 있다.

생활이 고난으로 가득 찰 때, 사람들은 아마도 하늘에 하소연할 것이다. 이것이 바로 내가 원하는 것인가? 사실입니다. 선량함과 순수함이 여전히 영혼과 함께 있는 한, 사람들은 더 이상 신성으로 자신을 측정하지 않을 것이다.

신은 예측할 수 없고 알 수 없는 것인가요? 신이 하늘처럼 밝다? 나는 후자를 믿고 싶다. 하느님의 통치자

힘들지만 시적, 사람은 지구에 산다. 내가 이렇게 대담하게 말할 수 있을까, 별이 가득한 밤 그림자가 맑은 몸에 신령의 이미지라고 불리는 그 사람보다 더 순수하고 순수하다고 말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구상에 통치자가 있습니까? 절대 안 돼! 마찬가지로 창조주의 세상도 천둥을 멈추지 않았습니다.

꽃은 햇빛에 피기 때문에 아름답다. 우리의 눈은 항상 삶에서 더 아름다운 것을 발견한다. 더 아름다운 것은 여전히 꽃의 이름을 따서 지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오, 나는 이것에 대해 잘 알고 있다! 신이 몸과 마음에 몰두한 윈들 디킨슨에게 더 이상 완전히 존재하지 않는 것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들 디킨슨, 건강명언) 나는 영혼이 순결을 유지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권력의 꼭대기에 도달하여 독수리의 날개 위에 찬양과 새의 조화를 노래할 것이다. 이것은 자연이고, 이것은 표상이다.

오, 아름다운 개울, 파광빛, 파도 속을 흐르는 것은 마치 천신의 눈이 은하수를 가로지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나는 너를 너무 잘 알고 있어 눈물이 글썽인다.

나는 내 외모에서 분노의 생명이 내 주위의 모든 것을 열어 주는 것을 보았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을 묘지에 있는 외로운 새와 부적절하게 비교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단지 내가 뛰는 마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미소를 지으며 이 세상에 슬픔을 느낀다.

내가 혜성이 될 수 있을까? 나는 믿는다. 혜성은 새의 빠르고 민첩하기 때문이다. 불 속에서 피어나는 것은 마치 순결한 아이처럼 피어난다.

위대함은 인간성이 감히 주제넘게 취하는 것입니까? 덕성의 즐거움은 찬양할 만하다. 정원의 세 기둥 사이에 떠 있는 엄숙한 신에게 찬양을 받는다.

숙녀는 반드시 머리 장식, 신성한 목상의 꽃을 사랑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녀의 천성과 감정은 하나님의 사랑과 같기 때문이다. 사랑의 신성한 목상은 그리스의 땅에서만 자란다.

한 사람이 거울을 응시할 때, 그는 자신이 거울 속의 복제된 이미지라는 것을 보았다. 이 이미지는 실물과 매우 닮았다. 사람의 이미지에는 눈이 있고 밝은 달은 사람을 비춘다.

오이디푸스 왕은 명령을 받았거나 명령을 넘었습니다. 그의 인간의 고통은 형용할 수 없고, 형용할 수 없고, 논란의 여지가 없다.

연극이 이런 성격을 나타내면 고난이 저절로 생긴다. 내가 이 순간에 너를 생각할 때, 나의 고통을 받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하는가? 개울이 나를 아시아처럼 뻗어 있는 어느 곳의 끝으로 데려갔을 때.

오이디푸스가 피해를 입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의심할 여지없이 이렇다.

힘센 사람이 고생했습니까? 이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이 불공대천의 친구들도 그들의 고난을 견디고 있지 않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헤라크라스의 신에 대한 적개심은 고문당하고 있다.

생활에 부러워하는 이 신선들을 나누는 것도 일종의 고통이다. 한 사람이 태양 반점으로 덮여 있고, 완전히 얼룩으로 덮여 있을 때, 그것은 일종의 고통이다! 이것이 태양의 역할입니다. 태양은 모든 것을 절단합니다.

태양은 빛과 장미의 매력으로 젊은이들의 길을 이끌고 있다. 오이디푸스의 고통은 그가 잃어버린 것을 한탄하는 불쌍한 사람처럼 보였다.

오, 러시아의 아들, 그리스 땅의 불쌍한 낯선 사람! 인생은 죽음이고, 죽음도 일종의 삶이다. 후기: 홀들린의 유명한 중국어 번역 문장' 인간시적으로 지구에 산다' 는 것은 이 시에서 나온 것이다.

홀들린은 중국 문맥에서 신성하게 변했다.' 인간시적으로 대지에 산다' 는 시는 근본적인 매력이 있어야 한다. 냉막 현실에 직면하여 그가 어쩔 수 없이 내심으로 물러나야 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전춘추는 홀들린시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중역이지만, 몇 안 된다. 1994 년 북경대학교 출판사는 고정상이라는 사람의 번역집도 출판했다.

사상계를 목격하는 동시에, 홀들린의 전파도 하이데거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논란이 많은 철학자 하이데거가 중국 대륙에서 이렇게 인기 있는 이유를 추측하고 싶지는 않지만, 하이데거는 철학적 사변으로 홀들린의 시적 사상 (또는 홀들린으로 자신을 명확히 함) 을 설명하는데 열중하고 있어 하이데거에 대해 이야기할 때 자연스럽게 홀들린의' 시' 를 인용한다.

바다의 전문 저서' 시의 서식지' 전역이 공식 간행물에 발표되었다. 다샤는 류소봉 위옥청이 번역한' 인간의 곤경에 처한 미학정신' (상하이 지식출판사, 1994 판) 에서 볼 수 있다. Dasha 의 손에는 빨간 표지의 양장본이 있는데, 그 안에는 "... 사람은 시적으로 살고 있다 ...", 진웨이가 방금 헌씨의 보트에서 번역했어? Ge und Aufs? 정책.

안타깝다: 첫째, 하이스는 홀들린의 시 전체를 인용하지 않았다. 둘째, 연꽃시 blühen (동사, blossom, blossom) 의 첫 번째 문장의 무심코 오역을 버리고' 선만 선하면 동진은 여전히 인심과 함께 있다' 는 말에 대해 하이데거는 문장 속에서' 착함' 이라는 단어를 명확하게 지적했다 하울들린이 대문자 수식어' 순진' 으로 이름을 붙인 하찮은 단어인데 ...' 순진' 이 같은 사물의' 착함' 을 뜻하는 동위어를 볼 수 있을까요? (그러나 대륙 학자들이 인용한 어떤 곳에서 번역한 말들은' 착하고 순결하다면 ...'), 바다의 논술은 번역문에서 어떻게 스스로 정당화되었는가? 하지만 솔직히 다이휘의' 홀들린문집' 을 보기 전에 진위강은 내가 가장 인상 깊었던 사람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직명언) 나는 그가 번역한' 명료함',' 비교',' 노력',' 공적' 때문에 호르들린 번역을 시작할 엄두가 나지 않았다.

다사는 호르델린이 18 세기 말 19 세기 초의' 고전주의 시인' 으로서 시를 번역할 때 반드시 온화하고 우아하다고 주장해 왔다.

3. 시적으로 거주하는 사람: 독일 시인 홀그린' 시적으로 거주하는 사람' 의 말.

그 시는 "삶이 고달프면, 사람이 하늘로 돌아서서 토로할 수 있다. 그게 내가 원하는 거야?"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진짜예요. 선량함과 순수함이 여전히 영혼과 함께 있는 한, 사람들은 더 이상 신성으로 자신을 측정하지 않을 것이다.

/신은 예측할 수 없지만 e68a84e8a2 aade799bee5baa6313331303130365438? 하늘이 상쾌한가? 나는 후자를 더 믿고 싶다. 하느님의 통치자

○힘들지만 시적/사람이 지구에 산다. 내가 이렇게 대담하게 말해도 될까요? ○저 하늘 가득한 별이 빛나는 밤 그림자가 사람들이 신이라고 부르는 영상보다 맑고 순수한가? ○지구에 자가 있습니까? 아무것도 아니야! ".

"사람이 시적으로 대지에 산다" 는 말은 하이데거 덕분에 세상에 알려질 수 있다. 낭만주의 철학자의 정서와 하이데거가 세계 사상사와 철학사에서의 지위로 끝없는 시적 분석을 했기 때문에, 원작자 호들들린은 간과되었다.

시적으로 이 땅에 사는 사람들은 어쩔 수 없이 시의 내포를 해석해야 한다. 일반적으로 시의 사상적 감정, 혹은 시의 내용과 의경을 가리킨다. 시의 의경은 미감이나 강한 서정적인 의미를 줄 수 있는 경지이다.

서양에서는 시가 중국에 함축되어 있는 매력뿐만 아니라 신성과 초월성도 가지고 있다. 하이데거가 말했듯이, "시인에게 지고무상과 신성은 같은 것이다. 그것은 해명이다. 그녀는 만악의 원천이기 때문에' 극락세계' 이다.

시적인 생활, 나의 단순한 마음 속에는 에덴동산식이나 복숭아꽃원식 환경에서 편안하게 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해가 깊어짐에 따라, 나는 이 전파가 나날이 발달하고, 전파가 점점 국제화되고, 생활 리듬이 빨라지는 시대에, 그것은 이 수준에만 국한되지 않고, 더욱 풍부한 내포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시적으로 생활하는 것은 자연과 조화를 이루는 아름다운 생활 상태여야 한다. 별하늘을 바라보며 밝은 달을 바라보며 오호를 넘나들며 청산을 밟는 것은 일종의 시적이다.

사람들은 조용한 산과 우아한 정원에서 살면서 자연과 맞선을 볼 필요가 없다.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이 있다면 시적으로 이 땅에서 살 수 있다. 사람은 자연에서 왔기 때문에, 사람의 마음은 자연히 자연과 연결되어 하나가 되어야 한다. 바쁘기 때문에 자연의 존재를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감정은 서서히 고갈되고, 시들고, 무감각해질 것입니다.

서식지, 물론, 단순히 주거를 뜻하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연기할 수 있지만, 사실 그 의미는 생활이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자연을 감상하는 것은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다.

배낭을 메고, 수천 개의 강을 오르고, 만리길을 걷고, 시냇물 샘에는 자신의 물소리가 있고, 나무에는 새소리가 있고, 빈수 지역에는 구름이 있다. 끝없이 펼쳐진 동해부터 끝없이 펼쳐진 파미르 고원, 만리설역 북강에서 별이 빛나는 남사제도까지, 강산이 절묘하고 풍경이 무한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가능하다면 카누를 타고 양자강을 헤엄쳐 건너고 양가죽 목을 타고 황하를 헤엄쳐 건널 수 있다. 너는 이백, 두보, 이도원, 서하객이 될 것이다.

태산에 오르니, 천하가 발밑에 있고, 서호가 시끌벅적하다. 요지선경이 눈앞에 있다. 스와 시아 오시 아오, 사랑 화이트 스네이크, \ "만강홍 \" 을 회상 할 수 있습니다. 이때 조국의 강산은 그림, 시, 아름다운 얕은 노래, 장엄한 황종이다.

너는 무심코 진한당 송명청을 지나갔다. 이것은 아름다움이고, 이것은 시입니다! 어쩌면 당신은 일이 너무 긴장해서 명산대천을 거닐지 못할지 모르지만, 고층 빌딩에 살면서 산을 멀리 바라볼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꽃 한 송이의 개방, 나무 한 그루의 신록빛, 돈이 필요 없는 밝은 달 바람을 기쁘게 쳐다볼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너의 심정을 위해 하루를 더 쉬고, 개미가 지역사회의 가짜 산 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고, 가로수길에서 매미가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식물의 씨앗을 그릇에 심고, 싹이 날 때까지 조용히 기다릴 수 있습니다. 하나, 둘, 셋 ... 이것도 시입니다. 시가란 무엇입니까? 그것은 자연에 녹아들어 초연한 마음으로 자연의 우아함을 감상하는 것이다. 이때 마음도 텅 비어 있고 꿈도 텅 비어 있다. 시는 무의식적으로 너의 마음속에 있고, 너는 시적으로 산다. 시적인 생활은 감정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름다운 감정은 자연세계를 초월하는 순수한 동화이며, 개인세계의 숭고한 정신이다. 자모의 손에 있는 선이고, 나그네의 몸에 있는 옷이며, 연의 Zi 봄의 속삭임이며, 여름의 얕은 연못이며, 가을바람에 피는 국화운이며, 겨울 눈 속의 첫 매화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세상의 어떤 강력한 힘도 파괴할 수 없는 것은 인정이고, 세상의 어떤 것도 파괴할 수 있는 것은 인정이다. 그래서 그것은 가장 남성적이고 우아하다. 원촨 대지진에는 한 젊은 어머니가 구조대원에 의해 사망한 것으로 밝혀졌지만, 구조대원들은 그녀의 사망 자세가 특히 이상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무릎을 꿇고 상체를 앞으로 기어가고 양손으로 몸을 받치고 바닥에 엎드린 이야기가 기억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어머니 밑에 몇 달밖에 안 된 살아있는 아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어머니의 보호로, 아이는 무사했다. 안겼을 때, 그녀는 여전히 평화롭게 자고 있었다. 사람들이 물건을 검사할 때, 아기의 포대기에 휴대전화가 있는 것을 발견했다. 휴대전화 화면에는 "자기야, 아직 살아 있다면 사랑해" 라는 메시지가 적혀 있다. 그날은 2008 년 5 월 12 일이었습니다.

이 때, 내가 이 이야기를 쓸 때, 눈이 촉촉해져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너도 인정이 무엇인지 알고 있다. 당신이 이것에 감동을 받는다면, 당신의 마음은 시적이 될 것이고, 당신의 감정 수준은 풍부해질 것입니다. 오늘 누군가 나에게 전화한 것을 알고 있다. 당시에는 받을 수 없었지만, 이 관심은 여전히 나를 감동시켰고, 나는 고마움을 느꼈다. 이것이 바로 인정이다, 인정이다! 진한 본정을 느낄 뿐만 아니라 진지한 사랑과 우정을 소중히 여기고 감상해야 한다.

감정을 소중히 여기고 소중히 여길 수 있는 사람만이 시가 마음속 깊은 곳에서 넘칠 수 있다. 신화 전설의 인물조차도, 당신이 그들의 사랑에 대한 충성에 감동을 받아 주인의 운명에 한숨을 쉬면, 당신의 마음은 시적으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견우가 직녀에게, 류몽매가 두리모에게, 아시마가 헤이그에 대해 이해할 수 있다. 나는 화산희의 애틋한 노래를 이해할 수 있고, 옥림령의 침묵을 동정하며 이해할 수 있다.

시적인 서식지란 무엇입니까? 시적으로 서식하는 아름다운 단어는 홀들린의 시에서 태어났고, 하이데거의 인용과 철학 서술로 역사와 미래를 걷는 신비로운 물건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아름다운 꿈입니다. 한 가닥의 이상광휘입니다. 인류가 갈망하는 샘물입니다. 생명은 자유롭고 쉬운 노래입니다. 호르들린이 갈망하는' 비전' 에서 손을 잡고 나아가자 자연은 시간의 이미지로 가득 차 있고, 자연은 머물며, 시간은 빠르게 미끄러지며, 이 모든 것은 완벽함에서 비롯된다. 그래서 하늘의 빛은 나무 옆에 아름다운 꽃처럼 인간을 비추고 있다.

"이 아름다운 경치, 이 높은 산과 같은 느낌은 하늘의 신비로운 힘에서 2 1 세기의 불쌍한 마음을 흔들고 있다. 그러나 그것은 홀들린 혼자도 아니고 하이데거도 아니다.

5. 사람은 시적으로 살아서 홀들린 원작의 정확한 한역을 구해야 한다.

"사람, 시적 거주" 홀들린

생활이 순수한 수고라면, 사람들은

하늘을 바라보며 물었다: 나야?

못 살아요? 예, 좋은 한

순수함은 여전히 인심을 수반하며, 그는 기쁘게 신성에 오를 것이다.

자신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신은 예측할 수 없고 알 수 없는 것인가요?

하나님이 푸른 하늘처럼 빛나십니까?

나는 후자를 믿고 싶다. 이것은 인간의 통치자입니다.

사람들은 힘든 일로 가득 차 있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이 땅에 거주하다. 저는 정말로 이것을 증명하고 싶습니다.

밝은 별공조차도 사람보다 더 순결하지 않다.

사람은 신의 이미지라고 불린다.

지구상에 통치자가 있습니까?

절대로.

하이데거의 "사람, 시적 거주" 에 대한 해석

만약 우리가 이런 다양성을 세계라고 한다면, 세상은 사람들이 사는 고향이다. 사람들이 세계의 집에 사는 것을 측정하는 기준으로, 사람들은 하느님을 위해 집을 짓고 자신을 위해 거처를 짓는다는 부름에 응해야 한다. "만약 사람이 고향의 건축자로서 집만 경작하고 건축하여 하늘 아래 대지를 여행한다면, 아무도 살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사람은 시적으로 규칙을 받아들이는 의미에서 집을 지어야 그들이 집을 짓게 할 수 있다. 시인이 나타났을 때만, 그는 인류가 거주하는 건축 규칙과 거주의 구조를 받아들였고, 이런 거주의 원시적인 의의가 생겨날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 사람들은 시적으로 산다"

사람의 시적으로 살다' 는 독일 고전 시인 홀들린이 쓴 시이다. 철학자 하이데거는 그의 시를 해석하여 실존주의를 해석하고, 존재의 차원에서 시를 해석하는데, 이것이 하이데거의 예술 철학의 차이점이다. 분명히 하이데거의 이' 존재' 는 물질의' 존재' 가 아니다. "하나님을 위해 집을 짓는다" 는 그의 맥락에서, 의심할 여지 없이 정신적인' 존재' 를 추구하는 것이다. 그는 시가라는 다차원 언어로 만물의 깊숙한 곳에 숨어 있는 신성을 해석하고, 이런' 존재의 진리' 의 신비를 벗기고, 그가 믿는 이런' 존재' 의 반대편에 도착했다. 바다의 작품에서 그는' 건축거' 와' 달팽이' 의 차이를 반복해서 강조했다. "집을 짓는다" 는 것은 사람이 세상에서 살아가는 바쁜 일일 뿐이다. "집에 살다" 는 것은 신성의 잣대로 자신을 규제하고, 신성의 빛으로 정신의 영원을 반영하는 것이다.

나무가 여기 있습니다. 산이 여기 있다. 지구는 여기에 있다. 시간이 다됐다. 나 여기 있어. 어떤 종류의 더 나은 세상을 원하십니까? 어떤 종류의 더 나은 세상을 원하십니까? 사람, 세계, 지구는 무한한 우주 시스템에 처해 있는데, 세 가지는 평등하고 상호 제약적이다. 따라서 하이데거는 그들이 일상적인 언어 논리로 정의될 수 없고,' 시' 로만 정의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그것들 사이의 관계는 상호 이해보다는' 이해' 와' 경험' 이라고 할 수 있다.

"나는" 는 우리가 단순한 동물과 다르다는 것을 증명하는 의미심장한 단어이다. 우리는 생각하고 이해할 수 있는 고급 동물이다. 단순하고 소박한 물질적 생활조건 외에도 사람은 정신적 갈등에서' 자신을 부정하고 다시 자신을 부정해야 한다' 고 해서 인간의 사유가 한 단계 더 나아가거나, 이런 사유가 진화 과정에서 우리를 끊임없이 보완해 준다고 할 수 있다. 이런' 정신상' 의 끊임없는 추구는 바로 하이스가 반복해서 강조한 신성한 숭배이다. 그는 "사람, 하늘, 땅" 과 "신" 을 시적으로 사는 4 중 세계로 결합했다. 철학이 순수하고 이성적인지 감성적인지, 줄곧 모순이다. 둘 사이에 타협이 있어서는 안 됩니까? 어쩌면 당신이 이성적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생각할 때,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감성적 인식의 원리에 빠질지도 모른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하이데거는 이성적인' 내가 있다' 를 해석했지만 비이성적인 감정 언어를 사용했다.' 시는 신성의 척도에 대한 수용이며, 인류의 거주를 위한 것이다.' " "시는 먼저 거주를 본질적으로 실현시킨다." "시가 발생하고 나타나야 거주가 일어난다." 이 고전적인 명문은 칸트의' 실천이성 비판' 의 그 말과 비슷하다. 우리 머리 위에 있는 별빛과 마음의 도덕적 가치를 경외하고 경탄하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6. 현대 사회에서 시적으로 살도록 하자 사람들은 전례 없는 혼란에 빠졌다.

하이데거가 제기한' 시적인 생활' 은 특히 중요하다. 나중에 하이데거는 유명한 시인 홀들린의 명구' 사람은 노고로 가득 찼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이 땅에 살고 있다' 는 심오한 철학적 해석을 통해 궁극의 의식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풍부한 정신적 식량을 제공했다.

전시의 의식, 진실의 존재와 비판의 상태, 시적인 이상과 현실의 통일의 이념, 그 명확하고 개방적인 존재 상태와 시성과 사상성의 통일된 생명체험의 경지는 하이데거의 본체론 해석학 분야에서 이루어졌다.

시적인 생활' 은 하이데거가 쓴 책으로 상하이 극동출판사가 출간했다. 1995. 19 세기 독일 낭만주의 시인 홀들린의 시로, 나중에 하이데거의 철학에 의해 서술되었다.

7. 현대 사회에서 시적으로 살도록 하자 사람들은 전례 없는 혼란에 빠졌다.

하이데거가 제기한' 시적인 생활' 은 특히 중요하다. 나중에 하이데거는 유명한 시인 홀들린의 명구' 사람은 노고로 가득 찼지만 여전히 시적으로 이 땅에 살고 있다' 는 심오한 철학적 해석을 통해 궁극의 의식을 찾는 현대인들에게 풍부한 정신적 식량을 제공했다.

전시의 의식, 진실의 존재와 비판의 상태, 시적인 이상과 현실의 통일의 이념, 그 명확하고 개방적인 존재 상태와 시성과 사상성의 통일된 생명체험의 경지는 하이데거의 본체론 해석학 분야에서 이루어졌다. 시적인 생활' 은 하이데거가 쓴 책으로 상하이 극동출판사가 출간했다. 1995.

19 세기 독일 낭만주의 시인 홀들린의 시로, 나중에 하이데거의 철학에 의해 서술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