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낙타샹즈'' 조화석픽업'' 철강시장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의 좋은 문장은 매 문장마다 400 -500 자가 있다. 누가 가산점을 가산할 것인가?
낙타샹즈'' 조화석픽업'' 철강시장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의 좋은 문장은 매 문장마다 400 -500 자가 있다. 누가 가산점을 가산할 것인가?
1. 그 차는 그의 모든 분투와 고난의 총성과와 보답이다. 마치 백전전사의 배지와 같다.
그들 자신도 뛸 수 없다. 다리가 너무 무거워서 돈을 담을 수 없기 때문이다.
희망은 그를 행복하게 만들고, 두려움은 그를 좌절시킵니다. 그는 자고 싶었지만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의 사지가 건초 위에 흩어져 있다. 소음이 없고, 하늘의 별만이 그의 심장 박동을 동반한다.
밤이 깊어지자 여러 날의 피로로 도망칠까 봐 그는 심신이 괴로웠다.
밤은 여전히 어두웠고, 공기 중에는 아직 습하고 차가운 안개가 있어, 내 마음을 더욱 처량하게 했다.
6. 나는 내가 전진하고 있는지, 아니면 이미 멈췄는지 모르겠다. 나는 단지 마음이 뒤뚱뒤뚱 흔들리는 검은 바다처럼 느껴졌다. 어둠은 내 마음과 연결되어 있고, 모든 것이 어둡고, 모든 기복이 있고, 모든 것이 어렴풋하다. 샹즈는 바람의 돌풍에 숨이 막혀 침을 몇 입 삼켰다.
그 차는 정말 귀엽다. 반년 동안 차를 몰았는데, 곳곳에 느낌이 있는 것 같고, 감회가 있는 것 같다. 샹즈는 허리를 돌리거나, 쭈그리고 앉거나, 등을 유지하자마자 바로 닫아 샹즈에게 가장 만족스러운 도움을 주었다. 그와 그것 사이에는 어색한 것이 없다. 지평이 적은 곳에 이르자 샹즈는 한 손으로 손잡이를 잡을 수 있었고, 약간 울리는 가죽 바퀴는 그에게 강풍처럼 빠르고 안정적으로 달리라고 재촉했다. 지방에 도착했을 때 샹즈의 옷과 바지는 모두 땀투성이였는데, 마치 방금 대야에서 건져낸 것 같았다. 그는 피곤하다고 느꼈지만, 그는 즐겁고 자랑스러웠다. 일종의 피로로 마치 명마를 타고 수십 리를 걷는 것 같았다.
그는 외모가 없어서 그를 귀엽게 하는 것은 그의 얼굴 정신이다. 머리는 크지 않고 동그란 눈, 살코기 코, 짧고 굵은 눈썹 두 개, 머리는 계속 깎고 있다. 볼에는 여분의 고기가 없지만 목과 머리는 비슷하다. ) 두께; 내 얼굴은 항상 빨갛다.
활이 너무 부드러워서 손잡이까지 살짝 움직였다. 트렁크가 그렇게 밝고 방석이 그렇게 하얗고 나팔이 그렇게 울려요.
떳떳하고, 강하고, 몽환적이고, 이기적이고, 개인적이고, 강하고, 위대하고, 쇼코, 나는 그가 다른 사람과 함께 얼마나 많은 장례식을 보냈는지 모르겠다. 나는 그가 언제 어디서 자신을 묻을지, 이 타락하고 이기적이고 불행한 사회 병적인 아이, 개인주의의 마지막 유령을 묻을지 모르겠다!
여명 꽃은 황혼에 꺾는다
하늘은 붉은 구름과 금빛 파도로 가득 차 있고, 붉은 태양은 끓는 강물의 용광로처럼 눈부신 금빛을 뿜어낸다.
아침, 태양은 막 외출한 새색시처럼 수줍게 얼굴 반쪽을 드러냈다.
해가 지자 유난히 밝은 빛이 나무 꼭대기에서 뿜어져 나와 흰 구름과 청산을 붉게 물들였다.
천천히, 햇빛이 구름층을 통해 벌써부터 붉어진 얼굴을 드러내며 수줍은 어린 소녀처럼 대지를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찬란한 햇빛이 나뭇잎 사이의 틈을 뚫고 새벽의 안개를 뚫고 끊임없이 캠퍼스를 가득 뿌렸다.
해가 더 낮아져서 피처럼 빨갛다. 수면에서 눈에 띄는 넓은 광파가 바다 가장자리에서 배 가장자리까지 뻗어 있다.
하늘은 석양에 핏빛으로 물들고, 분홍색 구름이 흐르는 수면에 반사되고, 강 전체가 보라색으로 변하고, 지평선에 불이 붙은 것 같다.
봄에는 햇빛이 따스하고 따뜻한 손을 내밀면 온몸이 편안해집니다.
봄바람에 먹구름이 흩어지자 태양은 즐겁게 미소를 지으며 온기와 광채를 호수면에 뿌렸다.
뜨거운 태양이 하늘을 높이 걸고, 붉은 빛이 로켓처럼 땅에 부딪히고, 지면에 불이 나서 기름이 끓을 때의 불길을 반사한다.
나는 감히 고개를 들어 태양을 쳐다보지 못했지만, 도처에서 매우 눈부시게 느껴졌다. 공기, 지붕, 바닥은 모두 하얗고, 밝고, 흰색에 약간의 붉은색을 띠고 있다. 위에서 아래로 보면 거대한 불거울처럼 보이는데, 각각은 불거울의 초점이다. 마치 모든 것이 타오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금은 늦가을이라 해가 나른하게 하늘에 걸려 웃는 얼굴을 한 노인이 졸고 있는 것 같다.
늦가을의 햇살은 이불에 주황색의 전등갓처럼 부드러운 빛을 내며 몸과 얼굴을 비추며 훈훈하다.
해가 가을이 되면 모든 빛을 세상에 뿌린다. 봐라, 들판은 금색이고, 장소는 금색이고, 산도 금색이다.
겨울의 태양은 달처럼 창백하다.
태양은 얇은 구름층에 얽혀 미약한 눈부신 하얀 빛을 발한다.
태양은 일 년 사계절 열심히 일해서 겨울이 되면 지쳐서 열을 거의 방출하지 못한다.
따뜻한 햇살, 무성한 나뭇잎을 통해 떨어지면서 금빛 작은 점으로 변했다.
멀리서 우뚝 솟은 산들이 햇빛 아래 금빛 외투를 걸치고 유난히 아름답다.
햇빛이 겹겹의 나뭇잎에 의해 여과되어 그의 몸에 새어 담담하고 둥글고 가볍게 흔들리는 후광으로 변했다.
이때는 이미 아침 89 시였고, 밝은 햇살이 나뭇잎에 동그라미를 그린 금은을 그렸다.
햇빛이 희미한 구름층을 통해 하얀 대지에 비춰져 은빛 빛을 반사하여 눈부시게 빛났다.
금빛 햇살이 쏟아져 벽파로 쏟아져 단조롭고 잔잔한 해면을 알록달록하게 만들었다.
새빨간 햇빛이 산꼭대기를 비추자 안개가 막처럼 흩어지고 도시는 점점 금빛 햇살에 나타났다.
구름을 관통하는 햇빛은 금실과 같고, 가로세로로 교차되어 연한 회색과 청회색 구름을 아름다운 패턴으로 잇는다.
해가 막 산꼭대기까지 올라갔고, 새빨간 아침노을로 덮여 있었고, 구름 사이로 햇빛이 비쳐 들어왔는데, 마치 수많은 용이 금빛 폭포를 뿜어내는 것 같았다.
금빛 햇살이 틈을 통해 비쳐 들어와 갈색 땅에서 자란 풀 위에 뿌려졌다.
하늘은 파랗고, 밝은 햇살은 빽빽한 솔잎 틈에서 뿜어져 나와 굵직한 빛의 빔을 형성하여 가로수 나무를 원사 같은 안개로 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태양의 웃는 얼굴이 빨갛게 달아올라 흐릿한 캠퍼스가 갑자기 밝아졌다.
하늘에 붉은 장미 한 송이처럼 보라색 아침노을이 나타났다.
방금 떠오른 태양은 에너지와 붉은 빛으로 가득 차 전 세계를 환히 비추었다.
붉게 타오르는 욱일은 방금 해수면을 뚫고 아름답고 고요한 바다에 장미빛을 더했다.
아침 햇살이 호수 위에 비치자 미풍이 처음 불기 시작했고, 가는 파도가 뛰어올라 호수의 금이 깨졌다.
갑자기 붉은 해가 마주 솟아오르며 금빛 빛을 발산하며 금빛 줄무늬처럼 구름을 몰아내고 있다.
붉은 해가 바다 위로 뛰어올라 밝고 눈부셨다. 바닷물과 공기는 즉시 혜금으로 가득 찼고, 바닷물은 진한 파란색에서 파란색으로 변했다.
금빛 조양은 점차 동방의 하늘을 붉게 물들이고, 황산의 최고봉은 찬란한 구름으로 진홍색으로 물들었다.
아침노을이 태양을 맞으며 붉은 얼굴을 드러냈다. 순식간에 만도의 금빛이 나무 꼭대기를 통해 수면에 연지홍을 물들였다.
산의 좋은 단어, 좋은 문장, 좋은 단락을 묘사하다
높은 산, 높은 산, 이상한 산, 불모의 산, 언덕, 숲
천산의 벽만산에는 많은 종류의 암석이 있다. 산명수는 수려하고, 산명수는 맑고, 산은 높고 나무는 무성하며, 계곡은 계곡이 있고, 청산은 푸른 물이다.
정상에는 아름다운 산봉우리가 있어 풀 한 포기 자라지 않는다. 구름이 구름을 휘감고, 기봉이 우뚝 솟아 있다. 우뚝 솟은 산들이 앞산 완릉에 우뚝 솟아 있다.
좋은 문장
구름층에서 드러난 산맥이 섬처럼 뭉게뭉게 떠 있다.
주변의 산은 가지각색의 천 한 조각과 같다.
산랑봉랑, 층층이 겹겹이 쌓여 있다.
산들은 칠흑같이 캄캄하여, 칼과 도끼 절벽이 백절불굴이다.
기복이 있는 황토구릉은 정말 대홍수의 파도와 같다.
용산 머리는 큰 무덤으로 밤중에 우뚝 솟아 있다.
협강 양안의 산이 곧장 오르내리니 현기증이 난다.
깊고 그윽한 산골짜기는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고 춥다.
산골에 눈이 가득 쌓여 있고, 등골이 그렇게 높아서 평평한 눈가게 광장이 되었다.
아침 햇살이 처음 비치고, 산은 수줍은 소녀처럼 보이지 않으면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강철은 어떻게 단련되었는가
1. 생명은 한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이다. 생명은 한 사람에게는 단 한 번뿐이다. 그러므로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지난 일을 돌아보면 허송세월을 후회하지 않을 것이며, 평범하지 않은 일로 부끄러움을 당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식으로, 그가 죽었을 때, 나는 내 인생, 나의 모든 정력을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분투했다고 말할 수 있다. 돌발적인 질병이나 사고라도 생명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 살아야 한다.
2. 지도자의 죽음은 당의 대오가 흩어지는 것을 초래하지 않았다. 큰 나무처럼, 그 뿌리는 흙 속에 깊이 박혀 있어, 나무 꼭대기가 잘려져도 결코 시들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나무명언)
너의 총을 치워라, 누구에게도 말하지 마라. 생활이 형편없어도 버텨야 삶이 가치있게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천 명의 사람들이 강력한 변압기를 구성하여 무한한 동력을 형성했다.
5. "대중 대회를 열 필요가 없다. 여기에는 선전과 격려가 필요한 사람이 없다. 토카레프, 너 정확하다. 그것들은 정말 값진 보물이다. 강철은 이렇게 정련된 것이다! " 축주가 말했다.
절대 자신감을 잃지 마라. ""
6. 사람이 건강하고 활력이 넘칠 때, 강인함은 비교적 간단하고 쉬운 일이지만, 생활이 단지 쇠고리로 너를 동여매고 있을 때만 가장 영광스러운 일이다.
7. 생활은 이렇게 예측할 수 없다. 잠시 먹구름이 짙게 깔려 있고, 잠시 햇빛이 비친다.
8. 뿌리가 깊고 잎이 무성한 큰 나무 한 그루가 지붕이 터지면 죽지 않는다.
9. 서둘러 빨리 살아라. 알 수 없는 질병이나 예상치 못한 비극적인 사건이 생명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쉬다.
10. 우리 나라는 부흥하고 더욱 강해지고 있다. 이 세상에 사는 것은 희망이 있다.
1 1. 사람은 자신의 습관을 통제해야 하지만, 습관이 자신을 통제하게 해서는 안 된다.
12. 만약 한 사람이 나쁜 습관을 고칠 수 없다면, 그는 아무런 가치도 없다.
13. 어차피 내가 많이 얻었고 잃어버린 것도 비교할 수 없다.
14. 미래는 우리의 것이다.
15. 인생에 고통스러운 추억을 남기지 마라.
16. 우리 생활에는 분투뿐만 아니라 아름다운 감정으로 인한 기쁨도 있다.
17. 길들인 말처럼 무거운 짐을 지고 산에 오르다.
18. 마지막 순간까지 계속 싸워라.
19. 죽음은 내가 싸우는 것을 막는 유일한 것이다.
20. 해마다 나는 공정한 판사처럼 내 삶을 살폈다.
2 1.
인력 낭비는 범죄와 같습니다.
누구도 그의 건강을 해칠 권리가 없다.
24. 사람이 건강하고 청춘의 활력이 충만할 때, 강인함은 비교적 간단하고 쉽다. 삶이 쇠고리처럼 너를 꽉 잡을 때만 눈부신 성과야!
너는 너의 생활을 국민에게 유익하게 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니?
한 사람의 가장 소중한 것은 생명이다. 생명은 한 사람에게는 단 한 번뿐이다. 그러므로 사람의 일생은 이렇게 보내야 한다. 지난 일을 돌아보면 허송세월을 후회하지도 않고, 꾸준하게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을 부끄러워하지도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이런 식으로, 그가 죽었을 때, 나는 내 인생, 나의 모든 정력을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사업인 인류의 해방을 위해 분투했다고 말할 수 있다. 돌발적인 질병이나 사고라도 생명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서둘러 살아야 한다.
27. 강철은 불 속에서 연소되어 고도로 냉각되어 매우 견고하다. 우리 세대도 투쟁과 엄중한 시련을 겪으며 생활 속에서 영원히 낙심하지 않는 것을 배웠다.
28. 어떤 바보라도 언제든지 자신을 끝낼 수 있다! 이것은 가장 소심하고 가장 쉬운 출구이다.
29. 그는 이미 가장 소중한 것, 즉 싸우는 능력을 잃었다. 살아서 무슨 소용이 있느냐? 참담한 내일의 오늘, 그는 자신의 생명이 가치 있다는 것을 무엇으로 증명할 수 있습니까? 무엇이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할 수 있습니까? 그냥 먹고 마시고 숨을 쉬는 거야? 무능한 방관자가 되어 자신의 전우가 돌진하여 싸우는 것을 보고 있는가?
30. 자신이 왜 죽었는지 알면 문제가 달라진다. 이것을 이해하는 사람은 힘이 있다. 만약 네가 진리가 너의 편에 있다고 생각한다면, 너는 심지어 아주 쉽게 죽을 것이다. 주인공의 행동은 이렇게 생긴 것이다.
기타 문장
존 크리스토퍼에서 발췌:
어떤 아이가 자신의 소망을 실현하고 자부심을 만족시킬 능력이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는 부모에게 큰 희망을 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우울한 성인에게, 그는 이것으로 그의 아이를 기대했다. 아이의 마음속에서 부모는 그가 하고 싶지만 할 수 없는 사람이고, 그를 위해 변호하고 그를 대신해서 내놓은 사람이다. 부모의 마음 속에 있는 아이도 마찬가지지만, 나중에 기다려야 한다. 이' 자랑스러운 기탁' 가운데 사랑과 이기심이 하나로 합쳐져 절망의 기세와 부드러움이 도취의 경지에 이르렀다.
만약 네가 영원히 실수하지 않기를 원한다면, 너는 아무것도 할 필요가 없다. 네가 생동감 있는 진리를 추구할 때 범한 실수는 진부한 진리보다 더 희망이 있다.
자연과 인생에 대한 성인의 인상은 종종 20 대 젊은이들보다 더 신선하고 경험도 유치하다.
숭고한 이상을 위해 생긴 모든 생명력.
성격이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은 일단 사랑하면 헤어질 때 정신적으로 가장 가까운 경우가 많다.
일정한 나이가 되면, 강력한 예술가는 대부분 예술에 살고, 실제 생활은 극히 일부에 불과하다. 생활은 꿈이 되었지만 예술은 현실이 되었다.
그러나 여자의 총명함으로 그녀는 친구의 사랑을 좌절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나름대로의 방법이 있다. 만약 그녀가 무관심하다면, 그녀는 즉시 몇 마디 감언이설로 상처를 싸매게 할 것이다.
나는 이 불쌍한 녀석을 보았는데, 그의 생활은 일련의 연속적인 아쉬움에 불과하다 ...
너의 마음이 동의하지 않을 때, 너는 영원히 너의 친구를 떠나지 않을 것이다.
짧은 은퇴는 영혼에게 유익할 것이다. 자신의 빛을 숨기고 타이밍을 기다릴 수 있게 해준다. 하지만 다시 산을 나서는 것을 조건으로 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은퇴명언) 외로움은 고상하지만, 이때부터 고독에서 벗어날 수 없는 예술가에게는 치명적이다. 사람이 당대의 생활을 체험해야 한다. 설령 시끄럽고 썩은 사람이라도.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항상 흡수하고, 계속 지불하고, 지불하고, 받아들여야 한다.
그는 그라지아와 이야기하고 싶어한다. 그는 자신의 삶에 대해 그와 이야기하면서 매우 행복했다. 그래서 그는 그녀가 그의 생활에 참여하고 있다고 상상할 수 있다.
그녀의 곁에서, 그녀의 눈빛 아래, 모든 것이 매우 간단하다. 마치 그렇게 해야 할 것 같다.
행복, 마음의 행복, 눈의 행복. 어디에나 있는 빛은 라틴 하늘의 미소와 같다. 가장 비열한 것들의 추함을 씻어내고, 꽃으로 오래된 벽을 장식하고, 슬픔까지 조용한 광채를 뿜어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을 묘사하다)
고통스러운 쟁기날은 한편으로는 너의 마음을 베고, 한편으로는 또 새로운 생명의 근원을 발굴한다.
같은 풍경이 어제 무덤에 묻혔지만 오늘은 부활할 수 있다. "마음의 부활"
집이 무너졌으니, 너 자신을 안에 가두어라! 빨리 나오세요. 살 수 있는 다른 곳이 있습니다. (상황의 변화)
편견이 없는 사람에게 동물을 보는 고통은 인간의 고통을 보는 것보다 더 견디기 어렵다. 인간의 고난은 적어도 없어야 할 것으로 간주되고, 고통받는 사람도 죄인으로 간주되기 때문이다. 그러나 매일 수천 마리의 동물들이 무의미한 학살을 당하며, 모두들 마음속에 매듭이 하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동물명언) 누구든지 이것을 언급하면 농담을 할 것이다.
습관은 충성스러운 동맹국입니다. 우리는 때때로 생명의 모든 의미를 잃는다. 오직 그것만이 항상 우리를 따라다닌다. 묵묵히, 꼼짝도 하지 않고, 우리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고, 입술을 오므리고, 그것으로 안정되고, 떨지 않는 손이 우리를 데리고 위험한 행렬을 통과할 때까지, 우리가 다시 빛을 보고 다시 생활에 흥미를 가질 때까지.
조심하세요. 너는 자신의 힘을 너무 믿는다. 산의 급류처럼 오늘 굴러오니 내일은 아무것도 없을 것 같다. 예술가는 자신의 재능을 손에 쥐고 함부로 낭비해서는 안 된다. 너는 너의 정력을 인도하여 그것을 공식화해야 한다. 너는 습관으로 자신을 구속하고 매일 제때에 일해야 한다. 이 습관은 예술가에게 한 병사에게 걸음걸이를 연습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하다. 정신이 격동할 때, 일하는 습관은 당신의 갑옷과 같아서, 당신의 마음이 무너지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고립무원의 경우 몇 주 동안 불면증으로 인한 극심한 피로와 정신적 짜증을 더하면 가장 불합리한 공포를 상상할 수 있다.
어떤 일이 일어날 것을 정확히 아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의심하는 것뿐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녀는 도시 사람을 업신여기고, 도시 사람들에게 무시당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집단 영혼의 무형의 폭정은 개인에게 있다. 개체란 평생 감시를 받는 아이들이다. 그에게 속한 것이 아니라 모든 사람에게 속한 것이다.
모든 사람의 마음속에는 숨겨진 영혼, 맹목적인 힘, 어떤 괴물들은 보통 봉쇄되기 때문이다. 인류가 시작된 이래로, 모든 노력은 이성과 종교를 이용하여 은행을 건설하여 이 내면의 바다를 지키는 것이다. 하지만 폭풍이 닥쳤을 때 (마음이 포만할수록 폭풍에 더 쉽게 통제됨), 제방이 무너지고 악마가 횡행하며 같은 종류의 악마에 의해 흔들리는 다른 영혼들과 부딪히고. 그들은 상대방의 품에 안겨 단단히 껴안았다. 우리는 이것이 증오인지 사랑인지, 상호 파괴의 광기인지 분간할 수 없다. 한마디로 정욕이란 영혼이 포로가 되는 것이다.
세상의 다른 모든 것, 그들의 삶의 족쇄, 과거의 슬픔, 미래의 두려움, 그들에게 양조된 폭풍이 모두 사라졌다.
살면서 사랑의 반복보다 더 지루한 것은 없다.
인생의 어느 나이에 조직 내부에는 탈바꿈이 있을 것이며, 심신은 특히 외부의 공격에 취약하다. 정신적 피로, 말할 수 없는 우울함, 모든 것에 싫증을 느낀다. 나는 과거의 업적에 미련이 없고 미래에 대해 전혀 모른다. 이 심장병의 나이에,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 책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책임은 자기 비판이 부족하고, 새로운 길을 찾고, 강대한 새로운 삶을 재창조하는 데 필요한 자유정신이 부족하지만, 그들의 경호원이 된다. 물론, 그런 상황에서, 당신은 불평으로 가득 차 있고, 많은 은밀한 고통을 숨기고 있습니다. 당신은 영원히 앞을 내다보아야 합니다. 너는 숙제를 피할 수 없고, 가족을 돌보아야 하며, 지친 이모를 끌고 졸고 있는 말처럼 앞으로 나아가도록 강요해야 한다. 하지만 걱정이 없는 사람은 공허할 때 의지할 사람이 없다. 그는 그에게 전진하도록 강요할 만한 것이 없다. 그는 습관적으로 걸어갈 뿐 어디로 가야 할지 모르겠다. 힘이 방해를 받아 의식이 분명하지 않다. 그가 이렇게 어리둥절할 때, 만약 벼락이 쳐서 몽유를 깨면, 그는 참담할 것이다. 그는 넘어졌다 ...
인생의 고통은 지기를 얻지 못하는 데 있다. 몇몇 동료들, 우연히 만난 지인들, 그것은 아마도 가능할 것이다. 모두들 친구라는 호칭을 함부로 오용한다. 사실 한 사람은 평생 한 명의 친구만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이것은 여전히 소수의 사람들이 가질 수있는 축복입니다. 이런 행복은 너무 아름다워서 한 번 또 한 번 잃으면 살 수 없다. 그것은 실제로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 그것이 사라지면 인생은 공허해진다.
인생에는 종종 평생의 시간이 있다. 대도시의 밤이 갑자기 전등을 켜고 어두운 영혼에 영원한 불길이 타오르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한 영혼이 약간의 불꽃에서 튀어나오면 그것을 기대하는 영혼에 정신의 불을 가져다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한 사람은 그가 의심하는 것을 증명할 뿐이다.
* * * 다른 사람과의 투쟁은 일치된 행동으로 이어지기 쉽지만, 모두의 마음을 단결시킬 수는 없다.
이 나무의 열매는 종종 시들어 간다. 모든 생명의 본질이 동결되어 공허한 개념이 되었다.
힘과 빛처럼 맹인만이 부인할 수 있다! 너는 강인하고, 냉정하고, 이론을 하지 말고, 잔인하지 마라. 그때 모든 약자는 식물처럼 태양을 향할 것이다.
신념은 하나의 힘이다. 거대한 지혜와 용기를 가진 사람만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신앙은 불씨이고, 인간은 연료라고 가정한다면, 이 불씨가 타는 불은 영원히 몇 개일 뿐이지만, 늘 흔들린다. 정신적으로 가뭄이 들지 않는 한, 불에서 떨어지는 화성은 평원 전체를 태울 것이다. 그리고 나서 그것은 커지거나 꺼지고, 잿더미 밑에는 숯불의 빛만 남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독립을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외로울 것이다. 하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외로움을 견딜 수 있을까요? 가장 까다로운 사람이라도 편견을 거부하고 또래들이 벗어날 수 없는 가설을 포기할 용기가 얼마나 있는가?
그들은 이론적으로 폭력을 선전하는데, 실제로는 그들의 연약함, 후회와 생활에 대한 억압에 보복하는 것이다.
한 사람이 한 가지 교리를 믿고 분투하거나, 그것을 위해 분투하거나, 적어도 그것을 위해 분투하는 것은 확실히 일종의 즐거움이다. 위험을 무릅쓰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이것은 극적인 자극이다. 이런 심정은 정말 순진하다. 동기가 유치하고 이익 계산이 없다면.
지혜는 세상의 파도에 침식되어 조수가 물러날 때까지 다시 나타나지 않는 섬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햇빛이 다른 사람의 마음에 들어오게 하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속에 햇빛이 있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나중에야 사물을 똑똑히 볼 수 있다. 그때는 아무것도 도망갈 수 없었고, 아무리 작은 세부 사항도 칼로 새긴 것 같았다.
재난은 종종 사람을 매우 외롭게 한다. 인간은 악에 대한 본능적인 혐오감을 가지고 있는데, 마치 그 전염성 () 를 두려워하는 것 같다. 적어도 역겨워서 피할 수가 없다. 너의 고통을 보고 너를 용서할 수 있는 사람이 너무 적다!
그러나 그는 친구의 고통을 느끼지 못했다. 이것은 인간성의 결함이다. 동정심, 연민, 지혜, 수많은 고통이 있지만 치통 친구의 고통을 느껴서는 안 된다.
사랑의 상처는 사랑으로만 치료할 수 있다.
나는 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두 사람은 서로를 이해하고, 서로를 존중하고, 자신이 믿을 만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사랑에 대한 단순한 믿음 때문이 아니라, 종종 허무맹랑한 것이 아니라, 몇 년 동안의 공동 생활의 경험, 회색의 평범한 세월, 그리고 자신이 얼마나 많은 난관을 겪었는지에 대한 추억 때문이다. 생활이 점점 좋아지고 ... 이것들은 모두 쉽지 않다.
남자는 자신의 반을 지혜에 바쳤다. 그들은 강한 감정만 있으면 결코 머릿속에 흔적이나 개념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그는 더 이상 사랑하지 않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사랑했던 것을 잊을 수 없다.
그들도 나와 같은 사람인데 왜 나를 이해할 수 없나요? ...... 그들은 나를 몰라, 내가 걱정하지 않니? 이 수천 명 중 한두 명은 항상 내 의견에 동의한다 ... 음, 천창으로 바깥의 공기를 호흡할 수 있습니다 ... 유치한 관람객, 그 소년, 그 단순한 노인들, 그들은 당신의 비장한 아름다움을 위해 평범한 날로부터 몸을 돌릴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너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호응해야 한다! 다른 사람이 주는 좋은 점과 즐거움을 다른 사람에게 옮긴다. 단 한 사람이라도. "횡단은 그의 음악을 가리킨다"
아무도 내가 누군지 느낄 수 없지만, 나는 여전히 나다. 나는 내 음악을 가지고 있고, 나는 그것을 사랑하고, 나는 그것을 믿는다. 무엇보다 진실하다.
사람이 바보가 아니라면 유명해지지 않는 것보다 더 공허하다.
가사는 글로 만든 활처럼 소리를 대중의 마음속에 쏘아 넣는다.
그녀는 시시각각 변화하는 새로운 즐거움을 갈망한다. 사실, 그녀가 즐거움을 누릴 줄 모른다면, 그녀는 이런 아이 같은 꿈을 가질 자격이 전혀 없다. 다른 많은 여자들과 다른 한가한 부부들처럼, 그녀는 행복의 모든 조건을 가지고 있지만, 항상 그곳에서 걱정이 태산이다.
사랑! 자기희생은 인생에서 가장 큰 재산이다. 쾌락을 추구하는 것이라면, 그것은 가장 지루하고 기만적인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끊임없이 변화하는 사람은 흐르는 물과 같다. 그를 사랑하는 사람은, 그것을 가져가든지, 아니면 양자강이어야 하며, 그것을 가져가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어느 것을 선택하든 너는 바꿔야 한다. 이것은 확실히 위험한 시험이다: 네가 사랑에 굴복해야만 진정으로 사랑을 이해할 수 있다. 동거의 처음 몇 년 동안 생활의 조화는 매우 연약하여, 왕왕 두 연인 중 한 명이 조금만 변하면 모든 것이 파괴될 수 있다. 환경이 갑자기 큰 변화가 생겼을 때 상황은 더욱 위험하다. 강한 사람이나 소탈한 사람이어야 저항할 수 있다.
불쌍한 사람은 행복에 너무 중독되어 있다! 이기적인 행복이 인생의 유일한 목표가 되면 인생은 곧 목표가 없게 된다. 기쁨은 이미 습관, 일종의 마취제, 없어서는 안 될 것이 되었다. 그러나 항상 행복을 파악할 수는 없다 ... 우주에는 수많은 리듬이 있다. 행복은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삶의 진자는 항상 양극에서 흔들린다. 행복은 일극에 불과하다: 일극에서 시계추를 멈추는 유일한 방법은 그것을 깨는 것이다 ...
그들은 즐거움의 지루함을 맛보았고, 자극이 필요한 느낌은 갈수록 만족을 얻지 못했다. 달콤한 시간이 느려지고, 옅어지고, 물이 없는 꽃처럼 창백하다. 하늘은 항상 그렇게 파랗지만 아침만큼 상쾌한 공기는 없다. 모든 것이 멈췄다. 대지가 고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대로 외롭다. -하지만 그들은 슬프다.
일반인에게 평범한 삶을 보여줘야 한다. 바다보다 더 깊고 넓다. 우리 중 가장 작은 것도 무한한 세계를 포함하고 있다.
네가 쓴 것은 이 간단한 사람들의 간단한 생활이고, 이 단조로운 세월의 조용한 서사시이다. 모든 것이 이렇게 같고 또 이렇게 다르다 ... 너는 대중에게 말을 할 때 반드시 대중의 언어를 사용해야 한다. 글은 아속을 신경쓰지 않고, 단지 너의 뜻이 정확하고 정확하지 않은 것에만 신경을 쓴다. 무엇을 하든, 너는 자신을 넣어야 한다: 너의 생각을 유지하고, 너의 느낌을 보존해야 한다. 말은 마음의 리듬을 따라야 한다. 스타일은 한 사람의 영혼이다.
황당한 말로 가득 차서 씁쓸한 눈물을 한 줌 흘린다.
떠운의 작가가 미쳤는데, 누가 그 맛을 이해할 수 있겠는가? -'홍루몽'
신선은 좋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지만, 공명은 잊을 수 없다.
과거와 현재가 어디에 있을까요? 황무지에 풀 한 무더기가 없어졌다.
모두들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유독 금과은을 제외하고는 잊을 수 없다.
결국 나는 만나는 것만 싫어하지만, 오래도록 눈을 감았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아내만 잊을 수 없다.
너의 생일에 너의 좋은 말을 하면 너는 다른 사람과 함께 죽는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신선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손주들만 잊을 수 없다.
예로부터 치정 부모가 많다. 누가 자녀와 손자를 위해 효도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까? -"red mansions 의 꿈" 과 좋은 노래
초라한 방은 비어 있고 침대는 가득 차 있다. 마른 풀풀은 한때 무도장이었다. 거미줄은 보를 덮고, 청사는 다시 천막창을 붙였다. 무슨 지방두툼한 분향이라고 하는데, 귀밑머리가 왜 또 서리가 되었지? 어제 황토룡이 먼저 백골을 보냈는데, 오늘 밤 붉은 빛이 장부 밑바닥에 누워 있다. 금 한 상자 가득, 은 한 상자 가득, 모두들 거지를 비방하고 있다. 나는 그의 수명이 길지 않다는 것을 한탄하고 있다. 내가 돌아오면 내가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네가 훈련을 잘 한다면, 너는 앞으로 절대 강보가 될 수 없을 것이다. 크림 빔을 골라라, 누가 연화골목에 살고 싶어! 사모가 너무 작아서 도리깨 바를 잠갔기 때문이다. 어제는 외투가 춥다고 생각했는데, 지금은 비단구렁이가 길다는 생각이 든다. 시끄럽게 떠들어대는데, 네가 나를 무대에 오르라고 불렀는데, 너는 오히려 고향이 고향이라고 생각했구나.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우습다. 마지막은 모두 다른 여자에게 주는 웨딩드레스입니다! -"붉은 저택의 꿈" 과 "좋은 노래 해석"
거짓은 진실이고, 진짜는 거짓이며, 무위는 어디에나 있다. 붉은 저택의 꿈, 환상의 돌 아치 길.
하나는 원랑선범파이고, 다른 하나는 장마의 무리한 소란을 피우는 것이다. 이상한 인연이 없다면, 평생 나는 그를 만날 것이다. 만약 네가 이상한 운명이 있다고 말한다면, 너의 머리는 어떻게 결국 공허해졌니? 백설, 하나는 아무것도 상관하지 않는다. 하나는 물 속의 달이고, 하나는 거울 속의 꽃이다. 너의 눈에는 몇 방울의 눈물이 있을 수 있니? 가을은 어떻게 겨울 끝으로 흘러가고, 봄은 어떻게 여름으로 흘러가는가? -"홍루몽" 폐미.
꽃이 시들고, 꽃이 만발하는데, 누가 붉은 향을 불쌍히 여기는가?
유사가 부드러운 봄나무가 흩날리고, 낙화버들개지가 자수막을 가볍게 건드렸다.
규중 딸은 석춘저녁, 수심이 가득하다.
손으로 꽃괭이를 수놓은 내실을 꺼내 한 번 참으며 낙화를 밟는다?
버드나무와 느릅나무는 방피에서, 복숭아가 떠다니든 이비든 상관없다.
복숭아는 내년에 다시 보낼 수 있다. 내년 규방 당신은 누구를 알고 있습니까?
3 월 초, 향기로운 둥지 건물, 리앙 간연은 너무 무정하다.
내년에는 꽃을 쪼아 털을 쪼을 수 있지만, 사람이 빈 둥지에 가는 것은 쉽지 않다.
일 년 삼백육십일, 풍검이 핍박하다.
밝고 신선한 연구가 언제까지 지속될 수 있는지, 일단 표류하면 발견하기 어렵다.
꽃은 쉽게 찾을 수 없고, 꽃을 묻는 자는 앞으로 근심한다.
호미, 어둠 속에서 눈물을 흘리며, 위의 가지 끝에 핏자국이 보인다.
두쥐안 황혼에는 말이 없고, 호미는 무거운 문을 덮었다.
파란 빛이 벽에서 잠이 들었지만 창문은 따뜻하지 않았다.
밑바닥의 책망은 두 배의 좌절이고, 반은 연민이고, 반은 고민이다.
연민 봄은 갑자기 귀찮게 하고, 또 적막하게 간다.
어젯밤 법정 밖에서 슬픈 노래를 했는데, 화혼새의 혼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한 마리의 꽃과 한 마리의 새의 혼은 늘 남기 어렵고, 새는 글자 없이 스스로 부끄러움을 느낀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날개가 위협 아래 태어나고 꽃을 가지고 하늘 끝까지 날아가기를 바랍니다.
결국 향산은 어디에 있습니까?
절묘한 방법이 없다. 정토가 바람을 막는다.
도랑에 갇히는 것보다 깨끗하게 하는 것이 낫다.
나는 죽고 묻힐 것이다, 그러나 나는 언제 죽을까?
오늘 꽃을 묻은 사람이 웃었는데, 그가 묻힌 사람은 누구일까?
봄의 잔화가 점점 떨어지는 것을 보자. 바로 미인이 늙어 죽을 때이다.
슬픈 노래가 없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모르겠어! -"red mansions 의 꿈" 임대옥 장례식
장강을 굴리며 동쪽으로 흐르고, 물보라가 영웅을 샅샅이 뒤졌다.
성패는 이미 텅 비었고, 청산은 아직 있고, 석양은 몇 도 빨갛다.
강변의 백발 은둔자는 이미 세월의 변천에 익숙해졌다.
탁주 한 주전자가 상봉하고, 고금의 많은 일들이 모두 농담으로 계산한다-삼국연의
PS: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우리나라 4 대 고전소설이 고전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좋은 문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