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색채는 맑은 물과 같고, 경고는 흔적과 같다. 장애령의' 색채' 를 읽는다. 반지 "
색채는 맑은 물과 같고, 경고는 흔적과 같다. 장애령의' 색채' 를 읽는다. 반지 "
원본이 좀 추워요.
장 애석 (Zhang ailing) 은 서문에서 이렇게 썼다.
영화에서 왕가지와 이이는 사랑에 빠졌다. 비록 왕가지는 결국 이를 위해 자신의 생명을 희생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소설에서 왕가지는 그가 자멸로 향할 때까지 시종일관 단독극이었다.
장애령은 늘 사랑을 쓰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은 사랑의 소포 아래 인간성을 쓴 것이다.
그녀의 글 속의 인물이나 탐욕이나 이기심이나 무지하거나 보수적이다.
세속적인 사랑을 조금씩 찢고, 선혈이 스며들고, 눈물이 솟구치며 슬픈 미소를 짓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야기의 시작은 포커 경기 때이다. 외모는 왕가지에 대한 설명이다.
맹렬한 빛과 그림자가 가즈가슴 앞의 계곡을 드러냈고, 그녀의 얼굴은 무정한 머리를 비출 수 있었다.
좀 불안하다.
카드 테이블에, 부인 이순신 화가 나서 말했다:
잿빛 뱀이 걷고, 만리길을 걷다.
이부인은 비둘기 알을 달라고 시끄럽게 떠들다가 이선생에게 놀림을 당했다. 나중에, 그녀는 왕 지아 지 (Wang Jiazhi) 에게 비둘기 알을 사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것은 분명히 왕 지아 지 (Wang Jiazhi) 가 그의 지위가 이순신 (Yi) 부인보다 높다고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한 여자에게 이런 비둘기 알은 허영의 증거일 뿐만 아니라 자신감이기도 하다.
왜 왕가지가 여간첩으로 뽑혔습니까?
돌아온 후 모두들 의론이 분분하여 미인계를 세웠다. 한 여학생이 이선생에게 다가갔는데, 학생은 아니었지만 대부분 가장 격렬하고 경계심이 있었다. 재계 인사들의 첩도 비슷하다. 특히 홍콩에서는 민족사상이 없다. 이 배역은 당연히 학교 극단 단장 화단이 연기한 것이다.
한편으로는 당연히 그녀의 미모 때문이고, 다른 한편으로는 그녀의 연기 기초와 재능 때문인 것 같다.
그녀는 공연을 좋아하고, 주목받는 후광을 즐긴다. 글에서 쓴 바와 같다.
그러나 그녀는 이렇게 순진하고 단순하다.
그녀는 마지막도 그녀가 연기한 그 사극들만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녀는 인심을 생각하지 못했고, 이 세상의 험악함은 생각조차 하지 못했다. 그 짧은 애국사극은 어떻게 설명할 수 있습니까?
이 임무 때문에, 그녀는 상업 세가의 부잣집 자제를 연기해야 하는데, 당연히 먼저 정을 제거해야 한다.
희생을 결심하고 동정을 바친 후 상황이 바뀌자 그녀는 자신이 모든 사람에게 버림받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심지어 이번에 모두가 그녀를 아웃시켰을 때에도 다른 속셈이 있었다.
그들은 다시 그녀를 찾았고, 그녀는 다시 한 번 선택했다.
왜요
아마 알 수 없는 가치감일 겁니다. 이선생은 그녀에게 가치감을 주었다.
그녀의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고, 그녀의 전후후, 그녀는 수많은 잠을 이루지 못한 밤, 양윤생의 밤, 마침내 결과가 나온 것 같다.
이야기의 클라이맥스는 반지를 사는 부분이다.
이 순간, 그들은 마치 진심을 움직인 평범한 연인 같았다.
단 몇 마디 말로 왕가지의 마지막 반항의 심리 과정을 완성했다.
그녀는 어려서부터 사랑이 없어 어머니가 일찍 돌아가셨다. 그녀의 아버지는 동생을 데리고 영국으로 가서 그녀 혼자만 남겼고, 그녀의 고모는 아버지를 그녀의 집에 팔았다.
이 남자만이 그녀에게 비싼 비둘기 알을 주었다.
그녀에게 사랑은 생명으로 추구할 수 있는 온도가 되었다.
그는 그가 그녀를 사랑한다고 생각하여, 그는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고, 심지어 자신을 위험에 빠뜨릴 수도 있다.
사실, 그 사랑은 단지 그녀의 상상일 뿐이다.
그 남자는 그녀를 낭만 역사상 가장 짙은 색채의 한 획으로 생각했을 뿐이다.
맵고 생동감 있는 묘사는 이선생의 심리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몇 년 후, 내가 기억할 수 있는 유일한 것은 그녀가 그의 지기이며 그를 위해 죽었다는 것이다. 그는 득의양양하고 상당히 뻔뻔스럽다.
장애령의 묘필은 생화이다. 읽어 보면 그녀의 정교한 세상으로 인도될 것이다. 하나하나의 심리적 묘사는 은밀히 호명할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녀의 문장 아름 답습니다. 마작 테이블 앞, 주변 환경, 대학생의 자정 카니발 속에서도 오색찬란한 색채를 볼 수 있고, 노루의 향기를 맡을 수 있으며, 여성 의류, 표정의 묘사에 나오는 감정적 도취와 소란스러움과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점의 가장 경미한 떨림은 초점 평면보다 훨씬 더 기묘하다.
그러나 그녀는 결코 답을 제공하지 않고 현실을 책상 위에 생생하게 펼쳐 인간성의 깊은 단면을 보여 주고, 그녀의 펜으로 더 많은 구석을 보여 주고, 문자의 매력을 체득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