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벼슬을 위해 청렴한 시사에 대하여
벼슬을 위해 청렴한 시사에 대하여
천만 망치를 두드려야 깊은 산속에서 추출할 수 있다. 불타는 불의 연소를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나는 골절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나의 순수함을 세상에 남기고 싶다.
석회석은 천백 번의 단련을 거쳐야 깊은 산에서 채굴할 수 있다. 그것은 뜨거운 불로 타는 것을 매우 흔한 일로 여긴다.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렵지 않다. 세상에 깨끗한 몸을 남기고 싶어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건강명언)
원나라의 밈-왕관
우리 집 서기안호 제 1 나무는 꽃이 만발했고, 연묵흔이 만발했다.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공기가 건곤으로 가득 차게 해라.
우리집 부근의 서기안호에는 자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 만개한 매화는 모두 옅은 먹자국을 띠고 있다. 다른 사람이 그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는 없다. 매화의 향기만 있으면 하늘과 땅 사이에 가득하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3, "룬 메이"-송나라 루 투어.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역 밖 다리 옆, 매화가 적막하게 피어서 아무도 상을 주지 않는다. 밤에는 혼자면 충분히 슬퍼서 비바람에 휘몰아치는 곳곳에 널려 있다. 그것은 백화의 선두에 있지만, 그들과 봄을 다투고 질투를 하게 할 의도는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꽃이 떨어져도 먼지와 진흙으로 뭉개져도 세상에 영원한 향기가 남아 있다.
4. 촉단주현-송대보청
맑은 마음은 근본이고, 바른 길은 계책이다. 수간 () 은 결국 빌딩이 되고, 정강 () 은 갈고리를 만들지 않는다.
창고에는 쥐와 새가 가득하고 풀밭에는 토끼와 여우가 가득하다. 역사에 교훈이 있으니 부끄러워 할 필요가 없다.
자신의 사심을 없애는 것은 관리 업무의 근본이고, 진실을 말하는 것은 입신의 목적이다. 좋은 나무는 결국 기둥이 되고, 좋은 강철은 난공불락이다. 식량을 많이 비축하고 공곡을 훔쳐먹는 쥐와 새류는 즐겁고, 야외에서 풀을 자주 뜯는 토끼와 여우는 걱정이다. 선현이 남긴 가르침을 명심해라, 후세 사람들이 나를 부끄럽게 해서는 안 된다.
명나라의 베이징시-유 키안
스파버섯과 실향은 국민에게 해롭다.
청풍은 염라의 짧은 대화를 방해하지 않도록 두 소매로 공중에서 쓸었다.
버섯, 손수건, 향은 사람들의 일상용품이다. 관원이 상급자의 비위를 맞추는 데 쓰이면 사람들의 일상적인 수요에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다. 무고한 경관이 되면 사람들이 등골을 찌르게 하지 않을 것이다.
정직에 관한 여덟 구절시: 양 신민
인심이 거울과 같다.
욕심인가 욕심인가?
여론은 하나의 잣대이다.
못생겼습니까, 아니면 아름다운가요?
입소문 검증.
공로와 옳고 그름,
천지가 뚜렷하다.
선악에는 보답이 있다.
인심이 거울과 같다.
관장
사람의 마음은 속지 않을 것이다.
법기는 위반해서는 안 된다.
천지는 선악을 알고
양심은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국가에 봉사하는 것을 자신의 책임으로 삼다.
인민의 고난은 반드시 명심해야 한다.
여러분이 기꺼이 원하는 황소일 때,
관직이야말로 옳은 사람이다.
혼자 있을 때는 자신을 조심해야 한다
악은 악보가 있고,
선행은 단지 선행이 아니다.
옳고 그름을 분간하고,
매일 스스로 반성해야 한다.
정직과 존중,
신의 가호.
욕심내지 마라.
허심탄회하다.
8 시에 벼슬을 하다
명리에 무관심하다.
인민의 질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다.
정적이 약간 희석되었습니다.
손자를 많이 남겨 두다.
돈에 무관심하고,
법기에 주의하다.
살금살금 친구를 사귀고,
역사를 많이 이해하다.
순수한
역사적 전고,
행운과 불행을 명백히 말하고 있다.
관료들은 사물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후회는 시대를 따른다.
명리를 탐내지 마라.
돈, 밖에 있는 물건.
무고한 아이들,
부지런하고 성실하다.
문 앞에서 부탁하다
탐내서는 안 되지만, 탐내서는 안 된다.
한 눈을 뜨고 한 눈을 감고 혼외정사를 하다.
욕심내지 마라, 술고기 잔치.
듣지 마, 아첨.
손을 잡아 권력을 남용하지 마라.
너의 발을 카지노에서 치워라.
만약 네가 문제가 있다면, 너는 법률을 위반할 것이다.
규율을 위반하지 말고 청결을 유지하라.
자창
욕심도 없고, 도박도 하지 않고, 새롱거리지 않고,
거친 차 담백한 밥이 침착하다.
법을 어기고 규율을 어지럽히지 마라.
근면하고 성실하게 일하다.
공무원을 위한 것이 아니라, 돈을 위한 것이 아니라,
너의 책임을 다하여 국민의 소망을 완성하다.
인민을 축복하고, 인민공복이 되고,
나는 무고하고 원망도 후회도 없다.
탐욕과 두려움
욕망은 댐에 있는 물 한 웅덩이입니다.
댐이 터지면 회복하기 어렵다.
탐욕은 우리 안의 야수입니다.
새장 속의 짐승은 사람을 먹을 수 있다.
재난은 자기 욕망보다 큽니다.
얼마나 많은 검은 양심을 익사시키고 싶습니까?
악은 방임적인 탐욕보다 큽니다.
관직을 다시 보다.
3. 청렴결백한 시구를 묘사하다: 부지런한 자는 평생 평안하고, 탐욕스러운 자는 스스로 파괴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정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게 한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왕군은 교만하고, 구슬은 천년처럼 인쇄되어 있다.
사람을 고용하려면 공평해야 하고, 사람은 정직해야 하며, 작풍은 정파적이어야 하며, 집권은 청렴해야 한다.
탐욕은 물과 같고, 막지 않으면 자신을 익사시킬 것이다. 불을 상상하려면 자신을 태우지 않을 수 없다.
바람이 돛에 순순하여 결벽이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이기적인 평판이 좋지 않아 벼슬꾼이 재물을 탐하여 많은 사람을 죽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성실한 마음을 세우고, 성실한 일을 하고, 성실한 사람이 되다.
깨끗한 물, 무공해; 일심으로 공적인 누에처럼, 모든 의를 토해 낼 수는 없다.
역경 속에서 청명 () 하고 순경 () 에서 부패를 거절하다.
애국적이고 헌신적이며, 예의와 신용을 지키며,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하다.
근검하고, 뽕나무를 존중하고, 청렴을 제창하고, 나라를 다스리고, 천하를 평정하다.
청렴하고 성실하여, 목숨이 석산처럼 되어 후세 사람들이 우러러보게 하였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자기가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져가고, 불의한 재물을 가지지 않는다. 공익을 그 자리에 써야지, 국민의 권력은 절대 남용해서는 안 된다.
절약만이 절약을 생산할 수 있고, 절약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직필로 정자를 쓰고, 감히 정직하게 인생을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고, 분공과 사미추를 나누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하여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부지런히 실천하고, 덕을 쌓고, 절약하며, 가정을 부지런히 관리한다. 성실은 수양이고, 청렴함은 수양이며, 성실은 부귀이다.
작은 것을 탐내지 말고, 작은 것을 탐내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모을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인도할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결백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고, 선악은 분명하며, 국태민은 안전하다.
염정을 약속하는 것은 어렵지 않지만, 어려운 것은 평생 지키는 것이다.
두 점은 일직선에 기대어 인생은 성실하다.
정직을 옹호하는 고대시에 관해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뼈가 부러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라-우겸아.
산산조각이 나더라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의 결백을 세상에 남겨 두려 한다.
2. 그것은 정직하고 명령을 내리지 않는다. 그의 몸은 곧지 않지만, 그는 이 일을 할 수 없다. -공자
사람들은 좋은 자기 행동을 하더라도 명령을 집행할 것이다. 만약 그들의 품행이 좋지 않다면, 명령이 내려져도 사람들은 복종하지 않을 것이다.
3. 벼슬은 평평하고 부자는 비천하다. -바이 주이
위관 앞에서 공평함과 정확함만큼 민심을 얻을 수 있는 것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돈에 직면하여 정직과 탐욕보다 더 가치 있는 것은 없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4. 화탁을 청탁으로 바꾸고 탐욕을 없애고 성실성을 확립하다. -유종원
오수를 씻어 맑은 물이 올라오게 하다. 나쁜 것을 없애고 좋은 것을 발양하는 것을 비유하다. 흥분: 씻어; 탁함: 더러운 물; 청: 맑은 물. 이것은 천 달러의 가치가 있지만 무죄를 해치지 않습니다. -돈 바이 주이
5. 기색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포만한 열정을 유지하면 된다. -왕관
번역: 다른 사람이 아름다운 색깔을 칭찬할 필요는 없습니다. 건곤으로 가득 찬 맑은 향기만 남기면 됩니다.
5. 청렴성 자율에 관한 시 청렴성 자율에 관한 시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순수함을 세상에 남겨 두려면, 그것은 국민의 재앙이 될 것이다.
여연이가 말을 짧게 하지 않도록 내 소매를 깨끗하게 해라. 나는 박살내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나는 세상에서 나의 결백을 유지해야 한다. 돈, 호색당하지 말고, 내 한숨만 내쉬고, 건곤-미안 > 성실, 민표도 유지해야 한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인민의 도둑이다.
-노래 바오 청 은 물 을 마시고 나뭇잎 을 먹고, 가시 의 3 년 을했다. 천주산에 가서 석두 두 조각만 가져가세요.
이 가치는 천 달러인데, 무고한 사람을 다치게 할 것은 없다. -돈 바이 주이 (Tang Bai Juyi) 는 몇 봉지를 들고 가볍게 출전했다. 북경은 얼마나 멀어 보이나요?
채찍질을 멈추고 관일로 기억하고, 모든 것이 하늘의 동맹에 견줄 만하다. -분명히. 관직의 쿠앙 시계는 이미 몇 번이나 왔었는데, 역시 천정이다.
신도에 나를 알아야 할 영이 있는데, 내가 갔는데, 아직도 가난한 것 같다. -분명히. 후수안 고대인들이 이 물에 와서 그 딸을 생각했다.
이 물을 마시고 깨끗한 마음을 바꾸지 마세요. -우 진 윤 친 다시 강남 카누 를 타고, 관중 은 면화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이군을 돌아보니 그는 죄책감을 느꼈고 장정은 괴로워했다. -깨끗해. 채도 근정청청렴한 자는 평생 핑안, 탐욕스러운 자는 앞날을 스스로 파괴한다고 생각한다. 뿌리가 깊고 바람이 불지 않는다. 의는 악을 깨뜨릴 수 없다. 스와 Qiong 을 배우고, 멜론 리앙 에 배치, 대대로 이어지는 명성; 효과적인 왕오, 밀봉된 진주, 천년의 명성. 사람을 쓰는 것은 공평하고, 사람은 정직하며, 작풍은 정파하고, 벼슬은 청렴하다. 물처럼 탐내면 자신을 익사시킬 수 있다. 불을 상상하려면 스스로 태우지 않으면 안 된다. 바람은 잔잔하고, 깔끔하며, 민심을 깊이 얻었다. 이기심은 이미 명예가 바닥을 쳤다. 벼슬이 돈을 탐내는 것은 너의 목숨을 앗아갈 것이다. 깨끗한 마음을 키우고, 깨끗한 일을 하고, 깨끗한 사람이 되다. 깨끗하고 물처럼 깨끗해서 조금도 오염되지 않는다. 공익사업에 전심전력으로 달려드는 것은 누에처럼 건강한 숨결을 뱉지 못한다. 역경 속에서는 머리가 맑아야 하고, 순경에서는 부패에 저항해야 한다. 너는 애국적이고, 예의 바르고, 신용을 지키고, 성실하고, 부지런히 백성을 위해 일해야 한다. 너는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뽕나무를 존중하고 염치국을 제창해야 한다. 너는 청렴하고 청렴해야 한다, 너의 일생은 후세 사람들에게 추앙받을 것이다. 탐욕도 악이다. 그 행동은 개미가 제방을 먹는 것과 같아서 세상에 비웃음을 당한다. 싸구려,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것을 가지고, 불의한 재물은 가져가지 않는다. 국민의 권력은 영원히 남용되지 않을 것이다. 절약만이 성실을 낳을 수 있고, 성실은 절약을 도울 수 있다. 청렴함은 지도간부의 본질을 볼 수 있는 거울이다. 정직은 정의의 기초이며, 탐욕스럽지 않고 이기적이지 않다. 똑바로 써야 네가 감히 인생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경종이 길게 울리며, 공공과 사적인 미추가 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청렴성을 과시하다. 단결은 힘이며 반부패 깃발을 높이 들고 있다. 한마음 한뜻으로 탐관오리를 응징하다. 성실은 무형 자산으로, 어떤 부보다도 중요하다. 근검하게 살림을 꾸려 나가고, 덕을 쌓고 검소하게 살림을 꾸리는 것으로 충분하다.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슬림하며, 청렴하고 흥국하다. 성실을 위해 보잘것없지 말고 탐욕을 위해 보잘것없지 마라. 성실은 사람을 결속시킬 수 있고, 자율은 사람을 설득할 수 있고, 성실은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고, 사심은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청렴함은 선이고, 부패는 악이며, 선악은 분명하다. 성실한 약속을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평생 견지하는 것이 어렵다. 두 점이 직선에 가까워지면 인생은 성실에 좋다 .....
프랑스 앙젤 인간도 몽상가가 필요하다. 그들은 한 사업의 사심없는 발전에 집착하기 때문에 자신의 물질적 이익에 집중할 수 없다. 퀴리 부인의 미덕은 사람들에게 유혹에 저항하라. 그러면 고귀한 일을 할 기회가 더 많아질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러시아 첼레스프스키는 보물을 탐내지 않는다. -zuoqiu 명나라 huazhuo 청, 폐기물 욕심 리 리안.
-리우 Zongyuan 진흙, 염색 하지 않고, 맑고 악마. 주돈이의 청렴한 외모도 탐민의 도둑이다.
-바오 청, 공기 바람 두 소매, 단지 yanlu (보통 사람) 짧은 이야기 를 두려워. -유 키안 무결성, 명령 하지; 그는 비록 이 일을 할 수는 없지만, 그의 몸은 바르지 않다.
공자는 벼슬을 하는 사람이고, 모 여평, 그의 재산은 싸지 않다. 바이 주이 (Bai Juyi) 의 중독이 파괴되고 가스가 태어났습니다.
-리우 시앙 개 는 한푼도 있지만, 내 것이 아니다. 수시가 가난하고 소박한 생활은 바로 우리 혁명가들이 많은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곳이다.
방지민의 소박한 생활은 사람을 즐겁게 할 뿐만 아니라 혁명의 질을 키울 수 있다. 서특립은 부를 풀로, 보물을 보물로 삼는다.
류시앙, 시대의 조류와 사회의 패션에 관계없이, 그는 항상 자신의 고상한 자질로 시대와 사회를 초월하여 자신의 올바른 길을 택할 수 있다. -아름다워. 아인슈타인은 사상상의 결백이 없으면 금전적인 정직을 가질 수 없다.
프랑스 발자크는 명리에 동요하지도, 비방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 "견자 \" 는 인간의 도덕을 가지고 놀고, 물건을 가지고 놀았다.
-\ "대법관 \" 은 과부를 두려워하지 않고 강함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 "노래 책 \" 은 부유하지만 비싸지 않다.
한? 유향홍의 말은 공정하고 사심이 없다. 한? 반고 갈증은 도적천의 물을 마시지 않고, 더위는 무궁무진하다.
금? 육기는 공익이 무엇보다 높으니, 반드시 정의가 있을 것이다. 금? 군자 양은 모두 유혹하지 않고 모집할 수 있지만, 포기할 수는 있지만 느리지는 않다.
이봐? 왕통은 마음이 철석 같고, 정신은 폭풍우 같다. -돈? 양형은 해와 달처럼 휘영청 밝고, 맑고 물거울처럼 맑다.
-돈? 양형의 샘물에 대한 탐욕은 그를 기분 좋게 만들었지만, 그가 한 일은 여전히 매우 기뻤다. -돈? 왕백원은 깨끗하고 명확하며, 그의 형식은 직설적이다.
-돈? 왕보의 장사는 옳고 그름이다. 대중은 거리가 없다. -돈? 장구령의 성실과 신중함이 가정학을 퍼뜨려 고금에 지속적인 유산을 남겼다.
-돈? 최호 산간 지역의 사람들은 독선적이고, 길은 험난하다. -돈? 맹교는 사람됨이 정직하여 악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돈? 유종원은 명리를 신경쓰지 않고, 명리는 개인의 원한이다. -돈? 두목은 수업이 날뛰지 않고, 수업은 아첨하지 않는다.
송? 왕안석의 충후한 성실은 그의 입신의 근본이며 낚시로 유명하지 않다. 송? 숲은 초승달이 사심 없이 비치고, 석양은 여광이 있다.
송? 판탄은 성실하고 정직하며 규율과 법을 준수한다. -위안? 증서의 서늘한 바람은 말이 너무 길어지지 않도록 두 개의 소매가 공중에 걸려 있다! -명나라? 우겸의 남편은 사통팔달이지만, 그의 사생활은 오히려 편파적이다.
-명나라? 설은 대세가 가지 않는 것을 보고, 위험을 보고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법을 준수하지만, 관직은 재물을 좋아하지 않는다.
-명나라? 풍몽룡은 천성적으로 총명하고 성실하다. -녹색? 이성
청관에 관한 경구가 있습니다. 명언, 갈증은 샘물을 훔치지 않고, 열은 악을 막지 않는다.
성실한 사람은 영원히 즐겁고 바라지 않는다. 탐욕스러운 사람은 항상 결핍에 대해 걱정한다. (조지 버나드 쇼, 정직명언)
재난은 왕왕 적게는 적지만, 지혜와 용기는 오히려 물에 빠져 있다.
물이 맑고 모래가 맑으면 벼슬이 한가하게 자멸한다.
청렴함은 정치적 순결이고, 정치적 순결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군자는 말이 적고 진실하다. 소인의 말은 많고 허무하다.
군자의 교분은 물처럼 담담하고 소인의 교분은 오이처럼 달다.
롤링 스톤은 이끼가 끼지 않는다.
부귀는 음탕해서는 안 되고, 권위는 굴복해서는 안 된다.
사람은 좋지만 모든 미덕은 부족하다.
학자는 수백 행으로 법을 으뜸으로 한다.
독서인은 지식이 있지만 행동은 내재적이다.
직위를 불경해서는 안 되지만 덕행을 부러워해서는 안 된다.
공평하고 사심 없는 말 한마디, 온 국민이 공유하다.
마음속의 슬픔은 죽음보다 크고, 사람의 죽음은 그 다음이다.
과거에 명성이 있는 것이 아니라, 미래에 누가 파괴되지 않을 것인가? 불행하다, 누가 그의 마음을 신경쓰는가?
* * * 당원 중에 간부가 생겨나고, 하나는 게을러서는 안 되고, 둘은 얼렁뚱땅 해서는 안 되고, 셋은 미끄러지면 안 된다.
나쁜 작풍에 직면하여 지도 간부는' 아니오' 라고 말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사람들의 좁쌀이 무색하여 매달 국가 임금을 받는다. 만약 우리가 인민을 위해 일하지 않는다면, 인민이 우리를 지지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정정당당하고 시아버지가 법을 집행하고 있다.
하루 간부만 되면 하루 청관이 되어야 한다.
아홉 암소 머리, 내 명예; 한 푼은 국민의 정수이다. 너그럽게 품으면 백성들이 한 점 더 이득을 본다. 네가 돈 한 푼을 가져가면 나는 값어치가 없다.
7. 청렴을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무나, 선물상자 시 한 수.
우수수 짐은 동쪽으로 돌아가고, 미래에는 가장 위험한 해변을 건너야 한다.
장물과 물건이 있으면 선생님은 벽파 속으로 가라앉는다.
"거부시" 의 이태
의리의 근원은 매우 사실이지만, 금은 탐빈으로 바꾸기 어렵다.
모옌 밤은 무지하고, 사이건곤은 귀신을 무서워한다.
채, 이직시
경주는 강남으로 돌아가고, 진천 1 인치의 면은 가져오지 않는다.
이군을 돌아보니 그는 죄책감을 느꼈고 장정은 괴로워했다.
장본성 《염정송》
탐관은 어떻게 부정적인 교원의 유죄를 잊었는가?
성과 부에 중독되어 뇌물을 핥아 은줄을 잠그다.
강렬한 정의감과 숭고한 정서, 깨끗한 손과 강한 의지.
공정하고 정파적이며, 근면하고 성실하며, 국가에 보답하며, 명성이 외부에 있다.
인생' 장홍배
힘든 생활, 프로스트는 엽추를 촉구했다.
명리에 대한 자의식이 약해서 꿈은 보답을 받을 수 있다.
8. 청관에 관한 경구, 명언, 탐욕과 부정직, 흥국에서의 그의 부패와 집을 잃는 격언이 있다.
2. 청렴하고 청렴하며, 관직을 맡고, 실사구시, 근정을 국민으로 삼는다.
3. 법률의 무정함을 두려워하지 않으면 자신이 모를 까봐 두렵다.
4. 말을 슬림으로 삼기로 결심하다.
5, 벼랑을 타려면 반드시 관직에 사람을 붙잡아야 마음을 묶을 수 있다.
6. 도리를 따지고 싶지만 스스로 고생을 사서 해서는 안 된다.
7. 청렴하고 자율적이며, 현을 팽팽하게 하고, 부패방지변화를 거부하고, 탐욕을 생각하지 마라.
8. 청관은 인민당의 입당의 근본이다.
9. 전심전력으로 대중에게 봉사하는 것은 정치, 탐욕, 권력, 사리사욕의 화근이다.
10, 수양성은 옥처럼, 색욕은 악마가 된다.
165438+
12, 탐관을 싫어하고, 탐욕을 멀리하고, 탐욕을 생각하고, 부패를 거절하고 탐내지 않는다.
민중의 근심을 나누고, 민우를 풀고, 민안을 보호하고, 집권하여 백성을 위해 일하다.
13, 조심해, 파리에게 속지 마.
정의의 무결성이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해라.
14, 손이 길지 않고, 마음이 탐내지 않고, 직무를 다하고, 좋은 관리가 되다.
15, 청렴은 진보의 계단이고 부패는 파멸의 급행열차이다.
16, 인생에서 가장 큰 재산은 돈도 국도도 아니라 건강한 몸이다.
17, 뇌물을 받고 뇌물을 받고 법을 어기는 것은 일시적인 풍광일 뿐, 그의 대가는 평생의 감옥살이였다.
18. 교육, 제도, 감독, 처벌, 예방, 조사 및 처리.
19, 사욕, 재욕, 나라를 해치다
당의 기율을 파악하고 부패를 엄벌하다.
20, 당의 청렴과 정치의 훌륭한 전통을 견지하고 발양하다.
부패와 규율 위반, 국리민을 교육하고 처벌하다.
2 1, 자중, 자성, 자경, 자율이 모두 가능합니다.
간사 창업은 신중해야 하고, 독립해야 하며, 신중해야 하며, 신중해야 하며, 근면해야 한다.
22. 법 집행이 산처럼 숙연하고 경건하다.
청렴하고 공무를 봉하면 반드시 모욕을 당할 것이다.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고 법적 존엄성을 유지하십시오.
호연 정기가 붉은 방패의 풍격을 드러내다
정직과 자제력은 삶의 가치를 높일 수 있습니다.
사리사욕에 탐닉하는 것은 휘황찬란한 인생을 스스로 파괴하는 것이다.
25. 법 집행은 공정하고, 마음이 평온하며, 청렴하고 욕심이 없다.
26. 신중하고 신중합니다. 사람됨이 정직하고 성실하며 깨끗하다.
머리 위의 국장은 국가에 대한 책임이다.
어깨에 붉은 방패를 메고, 인민을 위해 봉사하고, 자기 경고, 자기 동기 부여를 하다.
28, 법률에 따라 행정은 임무가 사명을 모욕하지 않는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다.
상업계에서는 성실하고, 정직하고, 자성해야 한다.
29, 법률에 따라 행정, 감독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청렴하고 자율적으로 경제 위사의 풍격을 구현하다
30. 상공업은 산처럼 무겁고, 개인의 명리는 물처럼 가볍다.
3 1. 권위는 성실한 사람의 지팡이이며 탐욕스러운 사람의 칼이다.
32. 기초를 다지고, 탐욕을 없애고 청렴을 제창한다.
직업 관련 범죄를 예방하려면 귀하의 참여가 필요합니다.
직업 관련 범죄를 예방하는 것은 모든 사람의 책임입니다.
법에 따라 부패를 처벌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십시오.
36. 염정문화 건설을 강화하고 반부패를 일으켜 청렴을 제창하는 새로운 국면을 열다.
37, 그 자리에, 일거수일투족, 실사, 청렴결백정치.
38, 엄격한 자기 규율, 청렴정치, 서비스 혁신 발전.
39. 만약 네가 손해를 본다면, 너는 손해를 보는 것이 매우 적다. 만약 네가 자유를 잃는다면, 너는 모든 것을 잃게 될 것이다.
작은 단계는 인생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작은 이익을 탐내는 것을 싫어하고, 큰 손해를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