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시 가운데 음악 예술을 묘사한 편은 몇 편입니까

시 가운데 음악 예술을 묘사한 편은 몇 편입니까

음악의 성어와 시구 < P > 성진림양관 삼겹줄 급현곡과 과퇴폐적인 소리가 들보를 휘감고 3 일 구슬이 떨어지며 곡황오리올스가 3 탄음 불전천추의 소리를 부르며 고산유수 유음 들보를 휘감고 있다면 허무미묘하고 힘찬 기세로 회장 귀청이 끊이지 않을 것이다. < P > 시 < P > 이 곡은 하늘만 있어야 한다. 시끄러운 소리가 요란하게 뒤섞여, 구슬이 옥쟁반에 떨어졌다. (공자, 논어, 논어, 지혜명언)

음악의 명언

음악교육은 음악가의 교육이 아니라 인간의 교육이다. < P >-소홀린스키 < P > 의 미에 대한 인식과 이해는 심미 교육의 핵심이며 심미의 요점이다. < P >-소홀린스키 < P > 음악을 감상하려면 음률을 분별하는 귀가 필요하며, 음악을 분별하지 않는 귀에는 가장 아름다운 음악도 의미가 없다. < P >-마르크스 < P > 는 음악을 통해 우리 아이들을 음악에서 교육한다. < P >--(영어) 헬렌 심슨 < P > 은 음악이 없다. 생명은 가치가 없다. < P >-니체 < P > 는 초기 음악 교육이 없어 무슨 일이든 나는 아무것도 이루지 못할 것이다. < P >-아인슈타인 < P > 음악교육은 도덕과 사회적 목적을 매우 중시하는 것 외에 아름다운 것을 자신의 목적으로 탐구하고 사람을 아름답고 친절한 것으로 교육해야 한다. < P > 음악은 모든 지혜, 모든 철학보다 더 높은 계시다. 누가 내 음악의 의미를 스며들 수 있다면, 범상치 않은 사람의 고초를 초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 P >-베토벤 < P > 나는 소박함과 진실이 모든 예술작품의 아름다움의 원칙이라고 확신한다. < P >-글루크 < P > 내가 좋아하는 음악 한 곡, 나에게 전해진 사상과 의미는 말로 표현할 수 없다. < P >-멘델슨 < P > 기술은 고귀한 목적을 위해 봉사해야 가치가 있다. < P >-슈만 < P > 예술의 진정한 의미는 사람을 행복하게 하고 격려와 힘을 주는 것이다. < P >-하이튼 < P > 서로 다른 생활 접촉은 삶을 위해 창작할 수 없다. 자신의 인격을 단련하지 않으면 위대한 작품을 만들 수 없다. < P >-니엘 < P > 나에게 음악은 영혼의 완벽한 표현이다. < P >-슈만 < P > 는 시와의 내적 연계를 통해 음악으로 신입생을 얻었다. < P >-리스터 < P > 는 실제 음악에서 천 가지 마음의 느낌으로 가득 차 있어 말보다 훨씬 낫다. < P >-멘델슨 < P > 는 그대로 옮기는 것이 아니라 실제 장면을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 P >-윌디 < P > 나는 멜로디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중요한 것은 멜로디의 시작에 있는 것이 아니라, 그것을 계속하여 완벽한 예술적 이미지로 발전시키는 것이다. < P >-R. 스트라우스 < P > 작곡은 어렵지 않지만 불필요한 음표를 제거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 P >-브람스 < P > 작곡가는 작품을 만들 때 최선을 다했다. 그는 믿음, 의심, 열정, 절망, 기쁨, 고통을 번갈아 겪었다. < P >-비재 < P > 음악가가 시인과 화가처럼 자연을 연구해야 하지 않을까요? 사실, 그는 자연에서 가장 뛰어난 창조물인 사람을 연구할 수 있다. < P >-약. 엡. 레사우디 < P > 저는 음악을 아주 좋아합니다. 내가 음악을 사랑하기 때문에, 나는 그것을 억누르는 빈약한 전통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다. 음악은 열정이 넘치는 자유예술이다. 실외의 예술이다. 자연처럼 끝없이, 바람처럼, 하늘처럼, 바다처럼. 절대 음악을 방에 가두어 학원 예술이 되어서는 안 된다. < P >-드뷔시 < P > 음악의 목적은 두 가지다. 하나는 순수한 화성으로 사람을 즐겁게 하는 감각이고, 다른 하나는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동기를 부여하는 열정이다. < P >-로저 노스 < P > 사람들은 내 예술 창작이 쉽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잘못된 것이다. 나처럼 작곡에 이렇게 많은 시간과 심혈을 쏟은 사람은 없다. 대사의 작품 한 명도 없이 나는 재삼 연구한 적이 없다. < P >-보. 아. 모차르트 < P > 음악은 마음의 폭발이다. 화학처럼 실험 분석을 할 수 없습니다. 위대한 음악에는 단 하나의 진정한 특성, 즉 감정밖에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음악명언) < P >-프리드리크. 베를리오즈 < P > 작곡가에게 농민음악에 대한 그의 연구에서 모든 이득을 얻는 방법은 무엇일까? 그것은 농민 음악의 어휘를 완전히 흡수하여, 이런 어휘를 제외한 모든 것을 잊고, 이런 어휘를 자신의 음악 모국어로 사용하는 것이다. < P >-바토크 리가의' 이의탁인용' 은 음악을 쓴 것이다. 한유의' 영사피아노 듣기' 도 있는 것 같은데 찾아봐도 돼요.

오세촉동 장고추, 공산이 응결되어 퇴폐적이다. < P > 샹아는 죽소녀의 근심을 울렸고, 이씨는 중국탄으로 귀뚜라미를 쳤다.

곤산옥깨봉황이 울고 부용울이슬향란이 웃는다. < P > 12 문 앞에는 냉광이 녹고, 23 실은 자황이 움직인다. < P > 여와 연석보천처, 석파천경으로 가을비를 놀린다.

신산교신 여인에 대한 꿈, 늙은 물고기가 파도와 마른 주꾸미 춤을 춘다. < P > 오질은 계수나무에 잠을 자지 않고 발을 드러내며 젖은 토끼를 날았다. < P > 첫 시 * * * 14 행, 14 개의 비유적 이미지로 이권 탄창 때의 정경미, 멜로디미, 탄기미를 찬양합니다. 이 이미지들 중에는 현실적이고, 환각이 있고, 신화 있는 것이 있다. 시의 일련의 이미지가 얼굴을 향하고 있어 현란하고, 언어가 난해하며, 첫 독서는 알 수 없는 구름, 세세한 맛을 느끼게 하고, 점차 선명해졌다. < P > 는 먼저 이씨가 연주한 소곤으로 정교하게 제작되어 일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음악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가을의 높고 상쾌한 날에 연주하면 천고운 가을바람이 시원한 날씨를 볼 수 있는데, 바로 사람의 의기양양한 시기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기가 맑기 때문에 음악음도 바람으로 멀리 퍼질 수 있는데, 이 말은 연주할 때의 정경미를 적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이어 공산 뜬구름을 쓰는 것은 음악에 이끌려 흐트러지지 않고, 호아소녀는 감동되어 원망과 눈물을 흘렸는데,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은 모두 이분이 탄창에 의지하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우리는 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묘사하면서' 침어낙기러기, 폐월미모화' 의 모습을 묘사하는데, 이곳의 음악은 뜬구름을 응고시키고 미녀는 상심하는 효과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 P > 다섯 번째 문장부터 연주된 멜로디의 미묘함과 감화력을 썼다. 낭랑한 곳까지 튕겨 쿤룬 산옥석 산산조각과 봉황의 울음소리를 듣는 것 같았다. 완곡한 곳까지 튕겨 연꽃 위의 이슬이 뚝뚝 떨어지는 것처럼, 유란도 웃음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량한 곳으로 튕겨 나가니 장안 열두 성문의 기온이 추워지고 궁중의 황제도 감동을 받아 장안 전체가 한광을 뒤덮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슬픈 곳까지 튕겨 누와가 메운 하늘도 다시 새고 가을비도 서글프게 내리는데, 이재이가 잘 치는 성부인을 가르치는 것을 본 것 같다. 기예가 뛰어난 신선도 그에게서 배워야 한다. 그 음악은 늙은 물고기도 파도에서 튀어나오고, 연중의 마른 귀뚜라미도 춤을 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월궁의 오강 들도 잠을 잘 수 없을 정도로 듣고 나무에 멍하니 있어 옥토끼조차도 한로가 이미 털을 적신 것을 알지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일련의 묘사는 동물에서 식물로, 인간간에서 선계로, 물에서 하늘로, 대담하게 과장하고, 낭만적이고 신기하다. 이 14 개의 이미지, 어떤 비유 소리, 어떤 모방은 비유, 의인화, 공감, 과장 등 각종 수사적 수법을 채택하여, 각기 다른 시각에서 이 탄창 () 을 듣고 생긴 반응과 정서를 표현했다. < P > 이 시의 구상도 교묘하다. 첫 문장은 먼저 피아노를 쓰고, 두 번째 세 문장은 음을 쓰고, 먼저 사람을 빼앗은 다음 연주자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이다. 연주를 쓸 때, 먼저 정경을 쓰고, 아래에 멜로디를 쓰기 위한 길을 닦는다. 멜로디를 쓰고, 또 그 안에 담긴 희비 근심을 쓰다. 시인은 각종 감각을 충분히 동원하고, 연주의 음질미와 강렬한 예술적 감화력을 쓰며, 이 기예에 대한 찬양의 감탄으로 가득 차 있으며, 시 전체는 낭만주의 색채로 가득 차 있으며, 음악을 묘사한 절창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