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별에는 어떤 고전 어록이 있습니까?

이별에는 어떤 고전 어록이 있습니까?

1. 너무 많은 그리움이 너무 많은 가슴 아픈 양정여.

2. 아마도 후회와 젊음은 항상 함께 묶여 있을 것이다-양정여.

3. 보통, 내 마음속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은 나에게서 가장 먼 사람인 소아헌.

4. 네가 놓친 것은 너의-도영정이 아니다.

5. 놓쳐야 할 것은 잊는 것이다-송신니

6. 네가 아무리 눈물을 흘려도, 너는 너의 신분이 틀렸다는 것을 알고 있다-정수문.

7. 이렇게 자신을 생각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이지만, 어느 여자가 순진하지 않은가-방호문.

8. 만약 네가 모두 나에게 줄 수 없다면, 모두 나에게 주지 마라-아미.

9. 장거리는 모두 너무 똑똑하기 때문이다-진희정.

10 입니다. 다만 시간의 손을 원망하고 사랑을 사랑인 송신니로 쓰는 것은 불가피하다.

1 1. 가슴 아픈 관계는 허지안 (허지안) 이라는 많은 것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다.

12 입니다. 누가 내가 더 이상 웃을 수 없다고, 누가 내가 더 잘 살 수 없다고-진혜림.

13 입니다. 사실, 나는 영원히 먼 곳인 진혜림 () 에 있다는 것을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다.

14 입니다. 너는 잊을 수 있지만, 영원히 너-안재욱.

15 입니다. 나는 사고가 무엇인지 모른다. 정말 사랑한다면, 왜 미래를 믿지 않을까요? 셰팅펑.

16 입니다. 감정은 항상 선량하다는 것을 증명하지만, 사람은 잔인하게 성장할 것이다-천이쉰.

17 입니다. 너는 내 것이고, 나는 너의 것이다. 다만 너무 부드러운 노래인 천이쉰.

18 입니다. 눈물로 웃는 것은 보기 위해서다-용조아.

19 입니다. 폐허의 녹색보다 더 생생한 고통은 무엇입니까? 나는 수천 년 동안 깨어나 영원한 소위 사랑을 찾았다. 이것이 운명인가-양조위?

20. 영원이 얼마나 무서운지 누가 알겠는가-양조위.

2 1 입니다. 내가 무자비하게 과거를 돌이켜보았을 때, 나의 미소 속에는 여전히 눈물인 양첸화 () 가 있었다.

22. 성의는 천 송이의 장미보다 훨씬 못하나요? 용조아

23. 너무 눈부신 도시는 별을 보기에 적합하지 않다. 마치 너의 마음이 안정에 대해 이야기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것처럼-S.H.E.

24. 나 자신을 설득하고 싶다, 이것은 단지 게임일 뿐이다. 저는 진지합니다. 왜요 정수문.

25. 여자의 외로움은 때때로 네가 생각하는 것보다 더 외롭다-정수문.

26. 나는 눈물을 참는다. 희극은 항상 쉽게 끝난다.

27. 너의 사랑은 꿈이지만, 진정한 고통-강미기가 있다.

28. 기쁨인 척 너무 슬퍼서 눈물을 머금고 참회할 수 없다. 허지안.

29. 내가 웃을 때의 표정 용조아 좀 봐.

30. 나는 눈물을 참으며 내가 여전히 관심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 주었다.

3 1 입니다. 한 가지 보자기가 있는데, 구식 언어로' 사람이 강호에 있다'-만화 보이즈.

32. 다음 정거장에서 북극성이 번쩍이며 아무런 기색이 없다. 나는 미소를 띠고 나와 동행할 것이다.

33. 당신은 어떤 붉은 사람과 놀았습니다-왕리홍.

34. 사랑은 아름답지만 무정하다-허혜신.

35. 사랑의 옳고 그름은 옳고 그름과 무관하다-주혜.

36. 도시 전체가 어둠에 빠지고 외로운 사람들이 자신의 자리를 찾고 있다. 일종의 방어로 위장하여 간파되어 가슴이 찢어지는 것을 방비하다.

37. 사랑은 공평하기 어려울 수도 있지만, 적어도 너무 불공평하지는 않을 것이다. 노춘루.

38. 지난 1 분마다 사랑이 종이보다 더 얇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을까? -당신은 홍명입니다.

39. 신세기의 상징, 홍인은 달이 늙고, 붉은 선의 배열은 아까워 사랑도 대표할 수 없다-유홍명.

40. 헤어지지 않는 고생은 잔인하다-서회옥.

4 1 입니다. 사냥꾼이 열심히 일할수록, 그는 더욱 무정해졌다-천관시.

42. 나를 알게 하는 대신, 나는 차라리 수수께끼, 풀리지 않은 수수께끼, 진실과 거짓을 분간할 수 없는 비밀, 당신의 마음을 회전시키는 게임, 오월천.

43. 규칙을 준수하는 것은 때때로 일종의 기술-천관시.

44. 네가 처음 생각나면 무슨 상관이 있니? 허혜신.

45. 승패의 의미가 없다. 재미는 좋은 일이다-천관시.

46. 고통은 사라질 것입니다-용조아.

47. 너무 많은 사람들이 연기를 잘하지만, 그들은 자신이 연기를 하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소아헌.

48. 내가 이 웃는 얼굴을 너에게 보여 줄게, 여느 때처럼-양영기.

49. 스스로 위로할 수 있는 사람은 더 행복하기 쉽다-양영기.

50. 만약 아무 일도 없다면, 이것은 가장 무자비한 보복인 천이쉰 (American) 이 되었다.

5 1 입니다. 슬프지만 결코 눈물을 흘리지 않는 것이 얼마나 슬픈 일인가-도정.

52. 슬퍼하는 법을 아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위로인 진혜림.

53. 최고의 사랑이 반드시 함께 어울리는 것은 아니다. 사랑은 상대방이 자신을 하게 하는 것이다-허지안.

54. 아쉬움이 없는 사람은 영원히 비밀을 지키는 것이 가장 좋다-소아헌.

55. 나는 내가 이렇게 약하다는 것을 전혀 몰랐다. 내가 감히 사랑할 수 없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 순간 나는 네가 가리키는 그 먼 행성이 내가 영원히 도달할 수 없는 꿈인 소아헌 같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6. 이별은 상처나 실패가 아니라 사랑의 리허설, 어떻게 오는지-소아헌.

57. 어리석은 아가씨, 너는 왜 쓴웃음을 짓느냐? 분명히 나는 소리칠 수 있다-쌍둥이.

58. 오만함 뒤에는 깊은 좌절인 진혜림.

59. 사랑, 오해, 카페인보다 조금 더 위험합니다-소아헌.

60. 나는 미소를 지으며 마주할 수 있다. 그때는 오해였다. 불면증은 커피를 너무 많이 마신 탓일 수밖에 없다-소아헌.

6 1 입니다. 매일 나는 눈을 뜨고 너와 햇빛이 모두 여기에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이 내가 원하는 미래인 소아헌.

62. 나는 광대 한 바다를 건너, 내가 멈출 수 없어 누가 주인이 고 누가 패자-소아헌 참조 하십시오.

63. 여자의 마음은 돋보기-용조아 같다.

64. 원래 나는 축복을 받았고, 세상은 내 마음보다 크다-진혜림.

65. 이미 존재했던 사랑을 어떻게 증명할 수 있을까

66. 서약과 시간의 비교를 얻는 방법-s.h.e.

67. 사랑의 비밀은 적절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68. 웃음, 첫 페이지, 사랑이 그것을 완성하게하지 마라.

69. 우리 자신을 위해 건배합시다. 나는 세상을 사로잡았는가, 아니면 세월을 동반했는가? -당신은 홍명입니다.

70. 가장 진실한 마음도 최고의 사람, 즉 홍명을 만질 수 없다.

7 1 입니다. 슬픈 노래, 후렴구의 첫 문장, 원래 슬픔은 우는 것만큼 간단하지 않았다-진혜림.

72. 사실 방임도 열등감-진혜림 때문이다.

73. 연민은 보답을 받지 못한다-진혜림.

74. 사람이 얼마나 많은 기억을 외울 수 있는지는 정말 가볍지 않다-오월천.

75. 정말 아파요. 항상 가벼워요. 소리가 없어요. 천천히 뒤에서 안아주세요. 너처럼-오월천.

76. 우리는 마침내 이렇게 미안했고, 우리는 마침내 이렇게 중요하지 않다-오월천.

77. 우리는 모두 괜찮지만, 우리는 적합하지 않다-채의림.

78. 황사의 바닷바람이 천지가 기울어진 끝에서 구겨지고, 천년은 느릿느릿한 동작인 채의림 한 조에 불과하다.

。 모든 영웅들이 철수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을 위해 싸울 수밖에 없다-채의림.

80. 사랑은 물음표가 달린 동화인 채의림.

8 1 입니다. 유행은 비누 거품-쌍둥이에 지나지 않는다

82. 실연은 해롭지 않다는 것을 알고 나의 성숙감인 쌍둥이를 증가시켰다.

83. 나는 두렵지 않다, 너는 두렵지 않다, 나는 두렵지 않다-반위백.

84. 사람들의 마음가짐은 오래전부터 이해하고 끔찍했습니다-용조아.

85. 모두 너무 많은 소망 때문에 유성이 이렇게 무거워졌다-채의림.

86. 네가 이미 익숙해졌다는 것을 알고, 나약함을 달가워하는 것에 익숙해지고, 자신을 속이는 것은 자신이 집착이라고 생각하는 장백지. (알버트 아인슈타인, 습관명언)

87. 마음은 바닥이없는 구멍-채건아.

88. 인생을 꿰뚫어 보지만 너를 꿰뚫어 볼 수 없는 게 뭐가 좋을까? 진혜림.

89. 누구나 너처럼 나에게 파란 기억인 채건아 () 를 조금 남겨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90. 극 전체의 끝에서, 나는 빈 자리와 켜진 등불을 보았다. 이 이야기는 허황된 장면처럼 진실이다-오월천.

9 1 입니다. 사랑은 어떻게 시간을 잃을 수 있습니까? 귀에서 더 이상 들을 수 없다. 나는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내일 보자, 가장 익숙한 사람-왕심릉.

92. 나는 너를 위해 기쁘고 나 자신을 위해 슬프다. 얼마나 복잡한 기분인가-천샤오춘.

93. 아쉽게도 인생은 여러 번 있을 수 있다. 내 눈이 새는 것 같아-천샤오춘.

94. 어떤 숨결이 거리에 누워 있는 것처럼, 무심코 지난 일의 웃음과 눈물을 불러일으켰고, 갑자기 가슴이 아파서 더 이상 억제할 수 없었고, 더 이상 잊을 수 없었다-도철.

96. 한 사람을 네 마음속에서 데려가는 것은 매우 고통스럽고 어렵다-크리스틴.

97. 너와 여러 해 동안 친구였던 천이쉰, 나는 비로소 나의 눈물이 너를 위한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위한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

98. 아무도 내 생각을 이해하지 못하고, 아무도 그것을 칭찬하지 않지만, 항상 감동받는 사람이 있다-천이쉰.

99. 변화는 단지 게임일 뿐, 관객이 즐겁게 놀기만 하면 상관없다-비비안 수.

100 입니다. 모든 것이 환각이다. 이것은 너의 상상이 아니다. 진위는 중요하지 않다. 사회가 이렇다. 오해를 받으면 어떨까, 슬프면 어떨까? 이 게임을 할 수 없는 사람은 옆으로 서 주세요. 개는 후각이 예민해서 많은 냄새를 맡을 수 있지만 색맹이라 흑백을 분간할 수 없다. 관중들은 믿을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것이다. 가면을 쓰는 사람은 동정을 얻을 수 있고, 누구든지 이길 수 있다. 나는 집에 가서 묵상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