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이집트 신화 속 하늘의 신 호루스 소개

이집트 신화 속 하늘의 신 호루스 소개

호루스 (Horus) 는 고대 이집트 신화 속 하늘의 신의 이름이며, 주로 호루스 (또는 대호루스), 처음 다섯 신 중 마지막 출생, 어린 호루스의 아들 오시리스와 이시스의 두 신을 가리킨다.

역사가인 지미 던에 따르면, "호루스는 가장 중요한 조류의 신" 이다. 그의 형태가 너무 많아서 각종 비문에서 그에 대한 묘사도 천차만별이다.' 진짜' 호루스를 거의 분간할 수 없다. 많은 독수리 신의 총칭 "②. 물론 사실이지만,' 호루스' 라는 이름은 대개 5 대 신 중의 옛 신이나 이시스와 오시리스의 아들을 가리키는 데 사용된다. 그는 그의 삼촌 세스를 물리치고 대지의 질서를 회복했다.

Horus 라는 이름은 이집트 Hor 의 라틴어 버전으로, "먼 것" 을 의미하며, 하늘의 신으로서의 그의 역할을 가리킨다. 호루스는 오시리스, 이시스, 세스, 나브티스의 형으로 영어에서는 호루스 대왕으로, 이집트어에서는 하보와 할로리스로 불린다. 오시리스와 이시스의 아들은 호루스의 아들이라고 불린다. 알렉산더 대왕이 이집트를 정복한 후 그리스의 신 하버크라디가 되었다. 기원전 33 1 입니다. "Harpocrates" 도 "어린이의 호루스" 를 의미하지만 신은 이집트의 호루스와는 다르다. Harpocrates 는 그리스의 침묵과 비밀의 신이며 비밀의 수호자이다. 그의 조각상은 종종 그를 날개가 달린 아이로 묘사하고 손가락을 입술에 올려놓는다.

한편, 호루스는 주로 태양과 관련이 있지만 달과 관련이 있는 강력한 하늘의 신이다. 그는 이집트 왕실의 보호자, 잘못된 어벤져스, 질서의 수호자, 두 곳의 통일자이다. 그와 세트의 전투에 따르면, 전쟁 전 이집트 통치자들은 종종 전신이라고 불리며, 전쟁 후에 표창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는 태양신 로모와 결합하여 새로운 신 라할라히트를 형성했다. 태양신은 낮에 하늘을 항해하며 독수리 머리 이집트인으로 묘사되어 있는데, 머리에 쌍관과 태양 원반을 쓰고 있다. 그의 상징은 호루스의 눈 (이집트에서 가장 유명한 상징 중 하나) 과 팔콘이다.

호루스는 하늘, 특히 태양을 관장한다.

호루스

이집트에서 가장 오래된 신 중 하나인 호루스는 세상을 창조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게버 (지구) 와 누트 (하늘) 가 결합하여 태어났다. 그의 형제 오시리스와 이시스는 지구를 관장하고 호루스는 하늘, 특히 태양을 관장한다. 이야기의 또 다른 판본에서 호루스는 하솔의 아들이고, 다른 판본에서는 그녀가 그의 아내이다. 때때로 그녀는 호루스의 어머니, 아내, 딸이다. 학자인 제랄딘 핑치 (Geraldine Pinch) 에 따르면, "이집트에서 알려진 가장 오래된 조각상 중 하나는 세 개의 돛대 돛대 위에 있는 팔콘" 으로 태양 바지선에 있는 호루스 (142) 를 대표한다. 호루스는 또한 창조주와 인자한 보호자로 묘사되었다.

이집트 종교에는 많은 팔콘 신 (새신이라고 불림) 이 있었는데, 결국 호루스라는 신으로 흡수되었다. 일부는, 예를 들어, 이집트, danawei, 역사의 초기 단계에 출연 하 고, 다른, mentu 하나님 처럼, 나중에 인기가 있었다. 초기 호루스와 다나베 사이의 관계는 학자들의 의문을 불러일으켰지만, 그가 나중에 하느님과 결합해 왜 루스 아누비스가 되었는지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두남위는 제 18 상급 노암 (성) 의 지방신이며 호루스는 전국 각지에서 널리 숭배를 받고 있다. 아마도 이나나가 메소포타미아에 있는 것처럼 호루스는 두남비와 같은 현지 신으로 시작했지만 호루스가 될 가능성이 더 높았을 것입니다. 이것은 이집트 종교 발전의 초기 실현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집트 과학자 리처드 H. 윌킨슨은 이렇게 논평했다. "호루스는 최초의 이집트 신 중 하나이다. 그의 이름은 왕조 시대에 확인되었는데, 아마도 나르머 팔레트에서 같은 신을 대표하는 것과 같은 초기 팔콘 신이었을 것이다. "(200) 이집트 전 왕조 (기원전 6000-3 150) 의 통치자들은' 호루스의 추종자' 라고 불리는데, 이는 이집트 역사상 최초의 숭배점을 증명한다.

그는 머나먼 사람으로서의 역할에서 머나먼 여신과 같은 임무를 수행하는데, 이것은 Hassall (그리고 많은 다른 여성신) 과 관련된 기능이다. 하솔은 Ra 에서 출발하여 복귀하여 탈바꿈을 가져왔다. 태양과 달은 호루스의 눈으로 여겨진다. 왜냐하면 그는 밤낮으로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주시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는 어려움이나 의심이 닥칠 때 그들에게 접근할 수 있다. 매를 상상해보세요. 그것은 먼 곳으로 날아가서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돌아올 수 있다. 마찬가지로, 그것은 또한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신속하게 위로를 가져다 줄 수 있다.

초기 왕조 (기원전 3 150 ~ 기원전 26 13 년) 부터 호러스는 이집트 왕과 연계되어 있다. 역사가인 마가렛 벤슨 (Margaret Bunsen) 은 이렇게 썼습니다. "최초의 왕은 Serekh 를 상징하며 고등어에 서식하는 독수리 (또는 독수리) 를 묘사했다. 따라서 호루스에 대한 사랑은 이집트 전역에 퍼져 나갔지만, 호루스의 형식, 전통, 의식을 기념하는 신들은 여러 곳에서 크게 달라졌다. "(1 16). 이러한 변화는 이 신에게 여러 가지 별명과 배역을 가져왔고, 결국 그는 늙은 호루스에서 오시리스와 이시스의 아이로 바뀌었다.

리틀 호러스와 오시리스 신화

때로는 젊은 호루스가 옛 신과 관련이 있다고 언급하기도 하지만, 이것은 곧 그를 무색하게 하고 그의 많은 특징을 드러낸다. 프톨레마이오스 왕조 (기원전 323-30 년) 에 이르러 노호루스는 젊은 호루스로 완전히 대체되었다. 프톨레마이오스 시대의 호루스 조각상에 따르면, 그는 입술에 손가락을 얹은 어린 소년이었다. 이것은 그가 어릴 때 삼촌의 설정을 피하기 위해 조용히 있어야 했던 때를 의미할 수 있다. 그는 젊었을 때 "신들이 고난의 인류를 돌보겠다는 약속을 대표한다" 고 말했다. 그 자신도 어린아이였기 때문에 연약하고 위험에 둘러싸인 느낌을 알고 있었다 (Pinch, 147). 바로 이런 형태의 호루스가 그리스 히포크라테스의 플루타르크가 될 것이며,' 이시스의 둘째 아들' 로 불리다가 나중에 로마 세계에서 유행하게 될 것이다. 이시스에 대한 숭배는 로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비로운 숭배로 기독교의 발전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하버크라디는 고대 로마 예술에서 어머니와 함께 묘사한 하느님의 아들이었다.

호루스의 이야기는 고대 이집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신화 중 한 명인 오시리스 신화 (Osiris University) 에서 유래한 것으로 이시스에 대한 숭배를 불러일으켰다. 이야기는 오시리스와 이시스가 그들이 창조한 천국을 통치한 지 얼마 되지 않아 시작되었다. 남자와 여자가 ATEM 의 눈물에서 태어났을 때, 그들은 개화되지 않고 야만적이었다. 오시리스는 그들에게 문화, 종교 의식, 농업 예술을 가르쳤다. Isis 가 모든 사람에게 준 선물 때문에 그때는 남녀평등이었다. 음식이 충분하여 만족할 수 없는 수요가 없다.

오시리스의 동생 세스가 그를 질투하기 시작했다. 세스가 그의 아내 나프티스가 이시스가 되어 오시리스를 유혹한 것을 발견했을 때, 이런 질투는 증오로 변했다. 하지만 세스는 나프티스에게 화를 내지 않고 복수의 목표를 오빠' 미남' 에게 집중했다. 그의 유혹이 너무 강해서 나프티스는 저항할 수 없었다. 세스는 오시리스를 유혹하여 그의 형의 정확한 규격에 따라 만든 관 속에 누웠다. 오시리스가 들어오자 세스는 뚜껑을 닫고 상자를 나일강에 던졌다.

관은 강을 따라 표류하다가 결국 브루스 해안에 있는 위성류나무에 멈춰 섰다. 왕과 왕비는 그것의 아름다움과 향기를 감상하고 그것을 잘라서 궁중의 기둥으로 삼았다. 이런 상황에서 세스는 오시리스의 통치를 찬탈하고 나프티스와 함께 이 땅을 통치했다. 그는 오시리스와 이시스가 남긴 선물을 무시하고 가뭄과 기근을 겪었다. 이시스는 오시리스를 세스가 유배된 곳에서 데려와야 한다는 것을 알고 그를 찾으러 나갔다. 그녀는 마침내 그의 그루터기에서 비브루스를 찾아 왕과 왕비에게 돌아와 이집트로 돌아갔다.

오시리스는 죽었지만 이시스는 그녀가 그를 부활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녀는 언니 나프티스에게 그녀의 몸을 보호해 달라고 부탁했고, 그녀가 약을 따러 갈 때 그녀를 세스로부터 보호해 달라고 부탁했다. 동시에 세스는 그의 형이 돌아왔다는 소식을 듣고 밖에서 그를 찾고 있었다. 그는 나프티스를 찾아 그녀에게 시체가 어디에 숨어 있는지 알려주도록 속였다. 그런 다음 그는 오시리스를 조각으로 잘라 몸의 각 부분을 육지에 분산시켜 나일강으로 들어갔다. 이시스가 돌아왔을 때, 그녀는 놀라서 남편의 시체가 없어진 것을 발견했다. 나프티스는 자신이 어떻게 속았는지, 세스가 오슐리스에게 무엇을 했는지 말했다.

두 자매는 이어서 시체를 찾아 오시리스를 다시 조립했다. 그의 * * * 는 물고기 한 마리에게 먹혔기 때문에 그는 불완전하지만 ISIS 는 그를 회생시킬 수 있다. 이시스는 그녀의 마법과 약제를 사용했고, 이 이야기의 일부 버전에서는 나프티스도 도왔다. 오시리스는 부활하였으나, 그는 더 이상 살아 있는 사람을 지배할 수 없었다. 왜냐하면 그는 더 이상 완전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어쩔 수 없이 명계로 내려가 죽음의 왕으로 통치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그가 떠나기 전에 이시스는 자신을 연 (매) 으로 바꾸어 그의 몸 주위를 날며 그의 씨를 그의 몸에 들이마시고 호루스를 품에 안았다. 오시리스는 명계에 갔고, 이시스는 이집트 삼각주에 숨어서 자신과 그녀의 아들을 세스로부터 보호했다.

호루스와 이시스

Isis 는 비정상적으로 긴 분만 시간을 견디며 삼각주의 늪에서 홀로 호루스를 낳았다. 그녀는 자신과 아들을 관목 수풀 속에 숨겨 세스와 그의 악마를 피해 밤에만 나가서 먹이를 찾아다니며 여신 셀케이트가 준 전갈의 경호원 일곱 마리와 동행했다. 셀케이트 (이 이야기의 일부 버전, 그리고 니스) 는 이시스가 외출할 때 호루스를 감시하고 있다. 이시스, 셀크트, 네스는 아버지의 왕국을 위해 삼촌에게 도전할 수 있을 정도로 강할 때까지 유배에서 호루스를 양육했다.

호루스와 세트의 전쟁에 관한 이야기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지만, 가장 유명한 것은 제 20 왕조 (기원전 1090- 1077 년) 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는 원고이다. 호루스와 세트 사이의 전투는 법적 재판으로 묘사되었다. 엔네드, 아홉 명의 강력한 신의 법정. 이 버전의 이야기에서 호루스는 세스를 9 명 중 한 명으로 고발했는데, 그는 오슐리스로부터 불법적으로 왕위를 차지했다고 주장했고, 오슐리스도 9 명의 판사 중 한 명이었다.

법정은 호루스와 세스 사이에 결정을 내릴 것을 요구받았다. 대부분의 신들은 호루스를 선택했지만, 최고 신 Ra 는 호루스가 너무 어려서 경험이 없고 세스가 더 나은 통치권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호루스와 세스는 누가 가장 통치할 능력이 있는지를 증명하기 위해 일련의 전투에서 경쟁해야 한다. 이러한 전투 중에 호루스는 한쪽 눈을 잃었고, 세스는 * * * * (혹은 적어도 심하게 다쳤을 수도 있음) 하지만 호루스는 매번 이겼다.

이러한 싸움은 80 여 년 동안 계속되었고, 바바라는 호루스의 왕위 계승권을 계속 부인했다. 동시에, 이 땅은 세스의 통치하에 고통을 겪었고, 이시스는 아들과 그녀의 백성을 돕기 위해 뭔가를 하고 싶어 했다. 그녀는 자신을 아름다운 젊은 여자로 만들어 세스의 궁전 앞에 앉았다. 그녀는 울기 시작했다. 세스가 그녀를 만나러 나왔을 때, 그는 그녀에게 왜 슬퍼하는지 물었다. 그녀는 악한 사람, 남편의 친형제, 어떻게 그를 죽이고 그의 땅을 빼앗고, 그녀의 유일한 아들의 생명을 더 찾아 그녀를 늪과 관목 수풀로 유배시켰는지, 전갈만이 그녀의 파트너라고 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세스는 그녀의 이야기에 매우 화가 나서 이 사람이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선포했다. 그는 직접 이 사람을 찾아가서 그를 이 땅에서 쫓아내고 그 여자와 그녀의 아이를 그들이 속한 곳으로 돌려보내겠다고 맹세했다. 그리고 이시스는 위장을 벗고 나타나 다른 신을 섬겼다. 세스는 자신의 법령을 통해 자신을 비난했고, 도라는 다른 신에게 동의했고, 호루스는 왕이어야 했다. 세스는 이후 이집트 국경 밖의 사막으로 유배되었고, 호루스는 아버지의 왕위를 물려받았고, 그의 어머니와 월경 나프티스는 배우자가 되었다.

이 이야기의 또 다른 판본에서 이 재판은 80 년 동안 계속됐다. 낙담한 신들이 지혜의 여신 네스로 전향할 때까지, 그녀는 이 분쟁의 중재자로서 호루스를 통치하고 있다. 그녀는 세스가 사막 지역을 통치해야 하고 호루스는 풍요로운 나일강 계곡을 통치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위로로서, 그녀는 세트도 시리아에서 온 전투의 여신인 아나트와 페니키아의 왕비 아스타를 배우자로 삼아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버전의 이야기는 세스가 외국과 사막 지역의 사람들과 어떻게 연결되어 있는지 설명한다.

호루스와 왕

질서의 수립과 회복을 정복했고, 호루스는 나중에 호루스마타위, 호루스, 통일자로 불렸다. 그는 부모의 정책을 회복하고, 이 땅을 진흥시키고, 현명하게 통치했다. 이런 이유로 첫 왕조부터 이집트 왕은 호루스와 동맹을 맺고 대관할 때' 호루스의 이름' 을 선택해 통치했다. 오시리스는 처음으로 질서를 세우고 명계에 들어간 이집트 왕이었고, 호루스는 셋에 의해 전복된 후 질서를 회복하여 이집트를 혼란에서 조화로운 왕으로 회복했다.

그래서 이집트 왕은 생전에 호루스와 일치했고, 사후에 오시리스와 일치했다. 그들의 통치 기간 동안, 그들은 이시스의 보호를 받은 호루스의 실체 화신이었다 (제 2 왕조의 여섯 번째 왕, 페리브슨 왕, 분명히 세스와 동맹을 맺고, 분명히 이 관습에서 벗어났다). 기원전 1274 년 카드스 전쟁 후, 람세스 2 세는 그의 오각성시에서 이시스와 호루스를 보호하는 명언을 언급했는데, 다른 많은 이집트 왕과 파라오들도 마찬가지였다. 윌킨슨은 이렇게 썼습니다.

호루스는 그의 팔콘 형태와 이시스의 아들로 이집트 왕권과 직접 관련이 있다. 최초의 왕조부터 왕의 이름은 serekh 라는 직사각형 장치에 적혀 있는데, 이 장치는 스타일화된 궁전 벽에 서식하는 호루스 매를 묘사한다. 이는 왕이 천지 사이의 중재자임을 시사하는 것 같다. 신이 아니라면 그는 궁전의 왕이다. 군주의' 호루스의 이름' 은 나중에' 금빛 호루스' 라는 이름을 포함한 다른 칭호를 부여받았는데, 그 중 한 마리의 신성한 매가 금빛 상형 기호로 묘사되었다. (20 1)

이집트 왕은 자신의 백성을 보호하는' 큰 집' 이기 때문에 모든 이집트 시민들은 호루스의 보호를 받는다. 그는 여러 곳에서 다양한 형태로 숭배를 받았다. 윌킨슨은 "이집트의 많은 신전에서 호루스는 다른 신들과 함께 숭배를 받았으며, 그가 숭배하는 중요한 장소는 이집트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까지 잘 알려져 있다" 고 지적했다 (203). 두 곳의 통일과 질서 유지자로서의 그의 중요성은 그를 이집트인들이 매우 중시하는 균형 개념의 대표로 만들었다.

호러스 숭배

호루스는 다른 어떤 이집트 신과 마찬가지로 신전을 신들의 거처로 짓고, 그의 조각상은 내전에 두고, 대제사장만 그를 위해 봉사하도록 허락한다. 호루스 성직자들은 자신을 호루스와 연결시켜 그들의 "어머니" 이시스를 보호해 달라고 요구하기 때문에 항상 남성이다. 다음 목사는 이 절 단지를 돌보는데, 다른 절과 마찬가지로 갈대밭의 내세를 반영하기 위해 지어졌다. 신전의 반사 연못은 백합호 (일명 꽃의 호수) 로, 명분이 바른 고인의 영혼은 신성한 페리인 헤라프 헤프 (Hewho-Behind-Self) 가 통과했다. 신전은 내세의 궁전이며 신의 거처이다. 마당에 꽃이 장식되어 있는 것이 그의 정원이다.

이집트인들은 마당에 와서 도움을 구하거나 자선을 받거나 기부하거나 그들의 꿈을 설명할 것이다. 그들은 또한 절에 가서 조언을 구하고, 징조, 의료 지원, 결혼 상담, 악령이나 유령으로부터 보호를 받을 것이다. 윌킨슨에서 지적한 바와 같이 호루스를 숭배하는 곳이 너무 많지만, 주요 숭배 센터는 삼각주의 킴입니다. 호루스는 어릴 때 그곳에 숨어 있었고, Khem 와 호루스도 그곳에서 눈을 잃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집트에 있는 Fight Set 과 Behdet (모두 삼각주에 있음) 에서 그는 Edford 와 Conombus 에서 Hassall 과 그들의 아들 Hasoputus 와 함께 숭배를 받았다. Edfu 는 신성한 매의 연례 대관식을 주재했다. "그중 한 마리의 진짜 매가 선택되었고, 하느님을 대표하여 전 이집트의 왕이 되었다. 아부신베는 종종 사람들에게 착용되어 조각상, 비문, 부적을 통해 보호를 구합니다.

호러스의 네 아들

이런 보호는 생사를 관통한다. 호루스는 고인의 중요한 장기를 보호하는 네 아들을 통해 내세와 연결되어 있다. 이 네 신은 나침반의 네 가지 기준점을 대표하는데, 각 기준점은 한 여신이 주재하고 보호한다. 호러스의 네 아들은 :

두와무테프-위를 보호하는 늑대의 신은 동쪽을 대표하여 네스의 보호를 받는다.

하비, 폐를 보호하는 개코원숭이 신은 북쪽을 대표하여 나프티스의 보호를 받는다.

에임세티-간을 보호하는 휴머노이드 신은 남쪽을 대표하여 이시스의 보호를 받는다.

Qebehsenuef-창자를 보호하는 독수리 신, 서쪽을 대표하여 셀커트에 의해 보호된다.

이 기관들은 캐노피 항아리에 보관되어 있으며, 때때로 보호자의 머리를 뚜껑의 손잡이로 사용한다. 도자기 항아리 보호의 가장 유명한 예는 이시스의 투탕카몬이 조각한 눈송이 석고 유물의 무덤, 기사, 아가미 키스, 세르기트이다. 네 고객 모두 미라로 묘사되어 있는데, 그들은 서로 다른 늑대, 개코원숭이, 인간, 독수리를 가지고 있다. 이것들은 호루스의 화신으로 간주되고, 호루스는 죽은 사람의 친구이다. 호루스는 장례식에서 떠난 사람들과 남아 있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인도하도록 부름을 받았다.

호루스와 예수 사이의 논쟁.

앞서 언급했듯이, 오시리스가 신화 유행했을 때 이집트의 호루스에 대한 숭배는 이미 매우 오래되었으며, 이로 인해 오시리스, 이시스, 호루스에 대한 숭배가 국가적 차원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이시스에 대한 숭배가 인기를 끌면서 여신에 대한 숭배가 무역을 통해 그리스로 전파되고 로마로 퍼지면서 3 세기에서 5 세기 사이에 신기독교에 대한 가장 큰 도전이 되었다. 호루스는 아들로서 호루스와 함께 여행하며 성모 마리아와 그리스도의 아들의 기독교 초상에 영향을 미쳤다.

이시스에 대한 숭배는' 죽어서 다시 살아난 신' 을 통해 생명을 가져왔고, 그 신에게 자신을 바쳐 영생, 성모와 성자의 이미지, 그리고' 이런 관념' 을 통해 초기 기독교에 영향을 미쳤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심지어 기독교 마귀의 붉은색과 특징까지.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기독교가 재포장된 Isis 사교일 뿐 아니라 호루스가 부활된 그리스도의 원형이라는 의미도 아니다.

하지만 톰 하펠 (Tom Hapl) 의' 이교도 그리스도' (2004) 는 이런 견해를 제시하고 이른바 호루스와 예수 (하나님의 아들이라고도 함) 간의 전쟁을 불러일으켰다. 하푸르는 기독교가 이집트 신화 속에서 완전히 발명되었다고 주장했고, 예수 그리스도는 호루스의 재상상일 뿐이다. 하플은 그의 주장을 지지하기 위해 고프레 히킨스, 제럴드 매시, 앨빈 보이드 쿤과 같은 주제의' 전문가' 를 인용했다. 이들은 모두 20 세기와 18, 19 였다 히킨스는 모든 종교가 잃어버린 도시 아틀란티스에서 왔다고 생각하는 영국 심판관이다. 이집트 고고학자라고 주장하는 메시는 영국 혼술사로 대영박물관의 기존 비문을 연구했다. 쿤은 자기 출판 작가로, 그의 주된 정력은 그의 기독교 신화 이론을 홍보하는 것이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히킨스와 메시가 한 일에 대한 개편일 뿐이다.

하푸르는 마치 기적적이고 전례가 없는 것을 발견한 것처럼, 에빅테드나 마커 올러류와 같은 초기 작품들을 부정확하게 다시 읽거나, 마치 그들이 영리한 견해인 것처럼 미친 사변 이론을 내놓는 경향이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도 바울이 복음주의자가 되기 전에, 하느님께서 죽음에서 부활하신 주제는 수천 년 동안 존재해 왔습니다. 기원 42-62 년에 영생의 관념도 하느님에 대한 개인적인 헌신을 통해 확립되었다. Hapl 의 책은 성경을 잘 아는 독자에게 기독교와 이집트 신화, 역사에 대해 심각한 질문을 많이 제기했지만, 그의 가장 심각한 범죄는 호루스와 예수 사이에' 놀라운 유사성' 이 있다고 주장하는 것이다.

이 두 인물의 이야기를 아는 사람에게 이 말은 분명히 잘못된 것이지만, 이 책에서 가장 유명한 말이 되었다. 유감스럽게도, 원작을 이해하지 못하는 많은 독자들은 하퍼의 생각을 정당한 학술 연구로 여겼지만, 그렇지 않았다. 몇 가지 예를 들어, 하푸르는 호루스와 예수 모두 동굴에서 태어났다고 주장합니다. 호러스는 삼각주 늪에서 태어났고, 예수 마구간에서 태어났습니다. 두 출생은 모두 천사가 발표한 것이다. 이는 잘못된 것이다. 이집트 신앙에는 천사와 신의 사자의 개념이 없기 때문이다. 호루스와 예수 모두 세례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가짜입니다. 이집트인들은 세례를 받지 않았습니다. 호루스와 예수 모두 광야에서 시험을 받았습니다. 잘못, 호러스는 건조한 사막을 포함하여 여러 지역에서 셋과 전쟁을 벌였습니다. 복음서 이야기는 예수 이 사막이나 광야에서 시험을 받았다는 것을 분명히 보여 주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호러스와 예수 세 현자에 의해 방문한 적이 있다. 가짜, 호러스는 한 현자에 의해 방문한 적이 없다. 이로 인해 하푸르의' 학술' 이 훼손되었다. 성서에는' 세 명의 현자' 에 대한 언급이 없고, 누가' 현자' 에게 세 가지 선물을 가져왔는지만 언급되어 있다. 호러스와 예수 모두 죽은 사람을 부활시켰다. 잘못된 것이다. 호루스는 오시리스를 부활시키는 것과 다른 누구와도 관계가 없다.

또한 이집트의 종교는 죽은 사람이 지구에서 부활한다는 개념을 거부할 것입니다. 위대한 신과 첫 번째 왕 오시리스가 죽은 후에도 지구에서의 그의 자리로 돌아가는 것은 허용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사이리스, 희망명언) 그는 죽은 사람 중에서 그에게 속한 자리를 찾았다. 이집트인들의 현세 생활에 대한 이해는 그것이 더 긴 영원한 여정의 일부일 뿐, 이미 내세를 떠난 사람을 환영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는 것이다. 또한, 어떤 이집트인도 그렇게 할 의사가 없습니다. 이집트인들의 내세는 실망, 상실, 죽음이 없는 한 한 한 사람이 지구에서 생활하는 거울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지구에 남아 있는 사람은 죽은 친척이든 애완동물이든 마당에서 좋아하는 나무든 갈대숲에서 다시 발견된다.

호러스의 구원자

하플의 모든 진일보한 주장은 나쁜 학술과 믿을 수 없는 출처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똑같이 근거가 없다. 호루스와 예수 모두 그들의 생명에 대한 그의 거친 창조로부터 이익을 얻지 못했다. 구속자로서의 호루스의 개념은 이집트에서 성숙했지만, 그렇다고 해서 그 개념이 자기만의 것이라는 뜻은 아니며, 호루스의 유행과 기독교 발전 사이에 다른' 구속자' 가 없다는 의미도 아니다. 호러스는 건강과 지구 인류의 구세주이다. 죄와 영원한 징벌에서 구원받아야 할 영혼이 아니다. 어린이 호루스는 고대 이집트에서 이른바' 동신' 중의 하나이다. 그는 Shed (구세주) 라고 불리는 형태로 나타났지만, 그는 영원한 고난이 아니라 세상의 고난의 구세주였다. 제랄딘 핑치는 이렇게 썼습니다.

그는 새 왕국 후기의 비석에 나타나 왕자로 분장하고 활이나 신월도로 위험한 동물을 정복했다. 이것은 cippus 라고 불리는 신기한 비석의 선구자이다. 이 거리에서 호루스의 나체 아이들은 악어를 짓밟고 뱀, 사자, 영양 등 다른 위험한 생물에서 생명을 짜내고 있다. 그리스인들이 이 물건들을 보았을 때, 그들은 호루스 키드/하버크라디가 요람에서 그를 공격하는 뱀 두 마리를 목 졸라 죽인 작은 헤라클레스라고 생각했다. (147)

호루스는 또한 그의 네 아들을 통해 죽은 자를 지키는데, 그들은 죽은 자의 친구이지만 주로 산 사람의 신이다. 그는 머나먼 신이다. 필요할 때 접근할 수 있다. 믿을 만한 친구, 관심 있는 형제, 보호자, 생명의 위험을 넘길 수 있는 안내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친구명언) 오늘날까지, 그는 세계 각지의 다른 신들처럼 이러한 자질과 특징을 누리고 있지만, 이집트인들에게는 완전히 독특하다. 왜냐하면 그는 그들 자신의 것이기 때문이다. 어느 곳에서든 어떤 신앙의 신처럼, 항상 그렇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