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칼집에서 나온 검시
칼집에서 나온 검시
칼을 뽑는 시 1 에 관한 시. "화검", "화검" 을 포함한 고시
검을 뽑고 동문으로 가서 둘째와 어머니를 두고 옷을 안고 울었다.
고악부 동문행
칼을 뽑아 그물을 잡고, 황새가 날다
조엽지전 황새행
칼을 뽑아 담담담하고, 구름을 헤치고 심월을 만지다.
달프는 머릿속이 온통 강홍색이다.
너는 서가처럼 청해의 밤에 칼을 들고, 서토석부르크에서 자복을 입어서는 안 된다.
연릉존한실 황제, 왜 옥계에 장검을 세워야 하는가?
이백은 왕 12 한야에 대답한다.
나는 허리에 걸린 칼이 신속하게 국경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백하세곡
그러나 물이 여전히 흐르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칼로 그것을 자르더라도, 슬픔은 다시 돌아올 것이다. 비록 우리가 술로 그들을 침수했음에도 불구하고.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백선주 사루 송별교서 서운
몇 군데 달밤, 누가 검과 흰 구름에 의지하는가?
이립 Yanzhou 구오 후 두 인마천
10 년의 노력으로 칼 한 자루를 갈아냈고, 검봉은 한빛이 반짝거렸지만, 그것의 예봉을 시험하지 않았다. 오늘 너는 신사처럼 보이고 억울함이 있다.
지아 섬 검객
2. 검에 관한 시를 구하다
공손 부인 여학생이 비수를 추는 노래 작가: 당 작가: 두보는 아주 오래 전에 아름다운 공손이 있었는데, 그녀는 비수를 추며 사방을 향해 노를 저었다.
관중들은 그들 사이에 잃어버린 산과 같고, 천지가 왔다갔다하며, 그녀의 움직임에 따라 움직인다. 그래서 한 무리의 황제처럼 아름답다.
그녀는 벼락처럼 분노를 터뜨리고 강과 바다처럼 반짝이는 평온을 끝내기 시작했다. 하지만 그 붉은 입술과 진주색 소매는 모두 사라졌다. 이 학생을 제외하고는 아무도 그녀의 명성의 향기를 가지고 있지 않았다.
흰색 신진에서 온 이 미인은 여전히 즐겁게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른다. 우리가 서로의 질문에 대답할 때, 우리는 함께 한숨을 내쉬며, 이미 발생한 변화에 대해 슬픔을 느낀다.
후궁에는 팔천궁녀가 있지만 공손 부인처럼 짧은 검춤을 추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50 년이 지나고 손바닥의 회전, 바람, 먼지처럼 세상이 가득 차서 제국의 집을 덮었다.
이원의 자식들은 연기처럼 흩어지고, 여자는 한천을 즐겁게 비춘다. 금귀비 더미의 남목은 이미 아치형이어서, 나는 마른 풀이 곡당의 벼랑에서 와그르르 소리를 내는 것을 들은 것 같다.
기쁨의 절정에서, 동방달이 떠오르면서 슬픔이 온다, 중국. 그리고 나, 불쌍한 노인,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 외로운 산에서 질병과 절망을 향해 내 두 발을 날카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검객 나이: 당작가: 자도는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서리날은 시험해 본 적이 없다. 오늘 누가 억울한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춘방 정자간자 송시대: 당작가: 이하조상상자에는 3 척의 물이 있어 무담도살룡에 간 적이 있다. 멀리, 검의 검은 마치 달빛의 구름에서 뿜어져 나오는 것 같고, 차갑게 사람들을 습격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것은 마치 하얀 리본과 같다.
늙은 상어 칼집의 무늬가 반짝 빛나고, 두툼한 기름 층이 있는데, 수컷의 꼬리깃털처럼 녹슬지 않는다. 이 칼은 정교하고 날카로울 뿐만 아니라 전국 시대의 유명한 협객과 같은 의협심도 있어' 춘방' 이라는 책의 본문에 또렷한 표현이 담겨 있다.
실크 볼에 금이 걸려 있고, 신광이 푸른 전옥을 끊으려고 한다. 서양의 백신은 만나도 황공하고, 모신도 울 것이다.
이고검년: 당작가: 백거이유파: 오고검이 음산하고 어두우며 천년을 주조한다. 하얀 검광은 일월, 보라색 투우 정신을 가릴 수 있다.
한 손님이 빌리고 싶어합니다. 기둥사랑 때문에 감히 원하지 않습니다. 옥중에서 눈이 맑고 맑은 것 같다.
가장 소중한 보물은 모두 그 본성, 순결, 고정관념, 세상에 배우자가 없다. 1 인치 안에 부러질 수는 있지만 손가락 주위를 구부릴 수는 없습니다.
정직한 사람을 빨리 만나고 간신의 머리를 자르는 데 사용할 수 있기를 바란다. (존 F. 케네디, 정직명언) 나는 그것이 개인의 원한을 보복하고 한밤중에 개인의 원수를 죽이는 데 쓰이기를 원하지 않는다.
너는 쓸 때 반드시 조심해야 한다, 법보가 너를 위해 부끄러움과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도록. 단검두시대: 당작가: 백거이는 단검머리를 주웠는데, 어찌 된 일인지 모르겠다.
녹색 뱀 꼬리, 몇 인치 높이의 푸른 산봉우리. 고래와 도롱뇽을 죽이거나 만두를 찌르는 것으로 의심된다.
누락된 것은 흙 속에 빠지고, 아무도 받지 않는다. 나는 비열하기 때문에 나는 딱딱하고 부드럽지 않다.
칼을 쉽게 구부리지 말고 후크 전체를 구부리는 것이 가장 좋다. 구검닭명년: 당나라 작가: 백거이, 오야자가 죽은 지 천 년 후, 요정은 몰래 장계명 9 를 수여했다.
오산에서는 까마귀가 칼을 주조하고, 신은 하늘의 공을 빌린다. 금철 탱 미세 화재 차례 불꽃, 절박하게 칼을 찾는다.
쳉 지안은 10 년 이상 테스트되지 않았으며 일부 고객은 금으로 구입했습니다. 상자를 닫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삼척청뱀은 열려고 하지 않았다.
손님은 마음이 있고, 검에는 입이 없고, 손님은 검을 대신하여 9 를 불렀다. 나를 아첨하지도 말고, 나를 칭찬하지도 마라.
나를 구름 위로 치켜세우는 것이 하늘을 가리는 것보다 낫다. 군주를 위해 사심 없는 광명과 모든 것을 위해 칩거가 풀숲에서 발아한다.
수룡이 남루 쌍희루를 넘나드는 세월작가: 송작가: 신기질은 서북구름을 바라보며 천만리 장검을 필요로 한다. 사람들은 이 곳에 대해 이야기하고, 심야에 보자, 투우는 불길로 가득 찼다.
나는 산이 높고 연못이 텅 비어 있고, 달이 창백하다고 생각한다. 불타는 코뿔소를 보면서, 나는 울타리에 기대는 것이 두려웠고, 화가 나고 비참했다.
협계는 창강이라 위험한 빌딩을 지나 날고자 한다. 용원은 노인이기 때문에 그는 누워서 몸을 웅크리는 것이 좋다.
천고의 흥망 성쇠, 백년의 슬픈 웃음, 한순간 훑어보다. 또 누가 내려와서 모래사장을 항해하고 석양을 매고 있느냐고 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검이 육유사 연대에 작별을 고하다: 당 작가: 육산은 멀지만 길은 통하지 않는다.
만세에 만나 서로 안장을 선물하다. 면천지는 춥고 검각운은 춥다.
충효를 만나면, 도를 위해 장안을 기록한다. 검령: 당작가: 이조, 저는 쿤무검을 가지고 있어요. 주인의 궁정에 가고 싶어요.
백홍은 옥을 다듬고, 자색은 밤별을 말린다. 부용은 떡 위에서 움직이고, 상자 속에는 서리와 눈이 맑다
하늘을 의지하여 나라를 보고하고, 그림을 그리며 남명을 취하다. 고검 (일검) 년: 당 작가: 곽진군은 쿤오야철 연기를 보지 못했고, 붉은 보라색 기운이 인상적이었다.
장인들은 제련이 몇 년을 단조한 후에야 용천이라는 독특한 보검을 주조했다. 검공 자체도 자랑스럽고, 눈처럼 밝고, 한망은 서리처럼 밝다.
유리잔 속의 백련처럼 칼자루의 금고리는 일월의 찬란한 도금이다. 이 칼은 세상에 전쟁이 없고, 행운이 군자에 의해 지켜진다.
그 눈부신 검망은 헤엄치는 푸른 뱀과 같고, 칼집 위의 도안은 떠다니는 녹색 거북비늘과 같다. 레인저들은 귀중하게 보일 뿐만 아니라, 이 영국 영웅조차도 항상 사랑을 좋아했다.
왜 그것이 과거의 중간에 버려져 황량한 고대 감옥에 빠졌다고 말해야 하는가? 흙에 묻히는 것은 소용이 없지만, 그 영령이 형성한 비범한 화염은 여전히 밤하늘을 비추고 있다.
칼시대의 노래: 당작가: 최용 칼은 곤우 () 에서 나왔고, 거북용 () 은 구슬 () 을 집었다. 오정초, 수천만 가구가 자금을 다투었다.
상자 안에는 가스가 가득 차서 산이 도르래로 향했다. 천하가 비싸다는 것을 알고 싶으면 이 질문을 하세요.
검을 믿고 행년: 당 작가: 만계영은 어젯밤 별관이 미동했고, 올해 황제는 무위를 사용했다. 차에 탈 때 천둥소리가 우르릉거리고 먼 곳의 음산이 흔들렸다.
호교자, 머리 부식을 보면 죽어야 한다. 나는 혼자 타고 천웨이를 치고 긴 줄로 나를 묶고 싶다.
칼은 길가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흉노의 머리에 피가 튀었다. 책 제목 검년: 당작가: 떠우군의 남편의 검이 그의 머리카락으로 한 학자에게 묶여 있다.
일단 만나면, 너는 천 년 전에 말하고 싶어한다. 나는 마음속으로 집에 머무르겠다고 약속했지만, 내 말은 단도직입적이다.
너는 어떻게 손가락을 감고 깨끗하게 닦고 싶은 사람이 될 수 있니? 최발초검년: 당작가: 대수륜림풍탈검, 권고진.
나는 옛 친구에게 어떻게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 보검기 문장 시간: 당 작가: 유장천 보검을 구할 수 없는데, 상봉이 얼마나 어려운가.
오늘 보자, 붉고 춥다. 상자 안의 별들이 움직이고 있고, 고리 가장자리의 달빛이 남아 있다.
자연 귀신이 잠복하여 아무것도 없다. 검룡시대: 당작가: 장검이 성실하고 불굴하며 영리하고 말을 잘 듣는다.
만약 당신이 묻혔다면, 당신은 출소할 것이지만, 다시 만나는 것은 재키 찬 일 것입니다. 과녁의 정중앙빛이 막 쉬자 바람이 점점 거세졌다.
운도는 100 피트를 입고, 물방은 천 번 뛴다. 미련은 바삭하고, 장비늘은 금용을 드러낸다.
지금까지 모래 제방 아래서는 누구도 신비한 흔적을 볼 수 없었다. 봉성 검지첩 제목 시간: 당작가: 권덕우룡검이 예전, 진흙과 모래를 만들지 않았다.
장 Maoxian 들어, 누가 투우의 빛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성현들도 신들이 자신의 목표를 달성할 수 없을 때 어찌할 바를 몰랐다.
나는 대범하여 마음을 다쳤다. 검령: 당작가: 한유검광, 내 순진함이 부럽다.
옛 친구가 나를 그리워하고 나에게 동반자를 주었다. 내 마음은 빙검과 눈 같다. 나는 남편을 찌를 수 없다, 이것은 내 마음을 썩게 하고, 칼이 부러지게 한다.
영원히 구름 속에서 하늘을 깨뜨리지 마라, 아아! 칼은 나와 함께 변하여 무덤으로 돌아간다. 설검 시대: 당작가: 원직은 내 친구가 검을 가지고 있어 절친한 친구처럼 친밀하다.
나는 광장에서 술 한 잔을 마셨다. 술이 담담하게 가득 차서, 나는 눈앞에 있는 것이 싫다.
경쾌한 노래를 부르면, 너는 뺨을 때리는 것처럼 상대방을 때릴 수 있다. 많이 부르고 많이 부르고 연기도 많이 하고 장수한다.
백홍은 비행기에 앉아 푸른 뱀 상자 안에서 으르렁거렸다. 나는 이상한 소리를 듣고 전문가라고 의심했다.
나는 너를 다시 숭배할 것이다. 신성한 것을 볼 수 있습니까? 네가 내가 무엇을 소중히 여긴다고 하면, 내가 너를 대신해서 가져갈게.
향이 이미 타서 손이 칼집 근처에서 마찰한다. 쑤는 1 인치씩 그리며 점점 팔꿈치를 구부렸다.
서리를 죽이기 전에 보름달이 뒤에 있다.
검에 관한 시를 구하다
음과 검 시인 홍 Xiuquan, 손 3 피트 산 강, 보편적 인 가정.
악귀를 잡아서 일망타진하고, 잔유채꽃을 거두어 하늘에 떨어지게 하다. 동, 서, 북, 남, 황극, 해와 달과 별들이 개선의 노래를 연주한다.
호랑이가 용을 휘둘러 천하를 읊으니, 핑안 행복은 어떠한가. 신 () 이 술에 취해 등불을 보고 검을 보고 뿔나팔 부는 캠핑을 꿈꿨다.
가을 전장의 열병이다. 말은 마드록처럼 달리고 활은 천둥처럼 날아간다.
황제가 국가의 잃어버린 땅을 수복하는 대업을 완성하고 대대로 좋은 명성을 얻은 것은 좋은 생각이다. 이것은 헛수고이다.
이백이 쓴 협객 조코호모영, 서리와 눈이 밝다. 은안장 백마가 서로 어울려 쏜살같이 질주하다.
10 보 이내에 한 사람을 죽이고 천리를 넘으면 남지 않는다. 다 끝낸 후에 옷을 털어내고, 약간의 소리를 내지 말고, 깊은 곳에 숨어라.
때때로 시간, 현성을 밟고, 술을 좀 마시고, 검을 무릎을 가로지른다. 바다와 고기를 먹고 후영 사발과 술을 마시다.
토구 세 잔, 오악이 모두 가볍다. 술 마신 후 두 눈은 현기증이 나고, 정신은 왕성하고, 무지개는 공기에 삼켜졌다.
한단은 놀라서 조금망치를 구했다. 두 밀레니엄 전사, 그는 Huan 의 daliang 도시.
기사로서 협골의 죽음도 향기로워 영웅의 생명으로 손색이 없다. 누가 현정을 쓸 수 있습니까, 백수대 각하? 지아 섬 검객은 10 년 동안 칼을 갈아서 서리날을 시험해 본 적이 없다.
오늘, 내가 너에게 보여 줄게, 누가 불공평하지? 。
4. 어떤 문장이 고대 강호 여성의 검술을 묘사할 수 있습니까?
1. 나는 정말 과거로 돌아가 외로운 검객이 되어 부모, 오빠, 그 미녀를 위해서만 칼을 뽑고 싶다.
2. 검객이 검객인 것은 그의 확고한 정신에 있다. 감히 탐구하고, 대면하고, 고독한 기질과 정신을 즐겨야 한다.
3. 천하제일의 당희검은 낫을 꿰는 것보다 못하다.
4. 나는 칼을 들고 만리 길을 걷고, 체감 한 마디를 한다. 나는 일찍이 대들보의 승객이었는데, 나의 편지를 저버리지 않았다.
5. 용감한 전사는 칼이 없는데, 그가 어떻게 강대한 전사가 될 수 있단 말인가? 남편이 나라를 구하지 않으면 결국 어리석은 창녀가 된다!
6. 좋은 검기가 곧 끊어질 것 같은데, 뜻밖이다. 좋은 말은 천리 밖에 있으니, 그 뒤를 바라지 않는다.
7. 태아의 검, 코뿔소 뿔이 부족하다. 높은 산의 소나무, 서리행은 조련할 수 없다.
8. 한 사람이 치욕을 보고 칼을 뽑고 나서서 싸우는 것은 용기가 아니다.
9. 펜이 칼을 도와주지 않았다면 줄리엣 카이사르는 이미 세상에 잊혀졌을 것이다.
10. 우스갯소리는 검을 연마하는 둔한 날과 같다. 아무리 써도 사람을 다치게 할 수 없다.
1 1. 칼은 유익하지만 멈추지 않는다. 재료는 보기 좋지만 배우기에는 높지 않다.
12. 좋은 보라색 옷은 모두 여성복이고, 좋은 칼은 모두 남녀 복장이다.
13. 술 한 잔은 장가에 있고, 중국은 운서북에 있다.
14. 별을 바라보며 칼을 들고 국난으로 성장할 것이다.
15. 3 피트 용천검을 손에 들고, 영원히 욕설을 멈추지 않는다.
5. 검자를 가진 아름다운 고시
1 .. 북서쪽 구름을 올려다보고 천리만리에 칼을 꽂는다. -"shuilong yindu 남쪽 칼 shuangxi 건물" 송나라 신 qiji
2. 고검이 차갑고 음울하여 천년을 주조한다. --"리구 검" 당나라 바이 주이
3. 술에 취해 검을 보고 담벼락으로 돌아가는 꿈을 꾸었다. -"파진, 장어 진동복 증정" 송대 신기병
4. 나는 식봉과 컵을 한쪽으로 던졌다. 나는 먹거나 마실 수 없었다. 나는 나의 비수를 뽑아 헛되이 네 방향을 엿보았다. --당나라의 이백 (Li Bai) "길은 세 곡 어렵다"
5. 나는 칼을 허리 밑에 꽂고, 바로 누란을 자르고 싶다. --"여섯 곡 박제" 당나라 이백
6. 칼을 언급하지 않고 가장자리를 구하고, 이 호랑이를 금삽으로 남겨 두다. -"북부 패션" 당나라 Li Bai
7. 서곡은 양가자, 백마 금갑협객을 만났다. -"군대 가입" 수나라 루사도
8. 풍은 집에 돌아가야 하고, 먹을 물고기가 없고, 주는 귀족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는 것이 만족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푸른 하늘에 오르기가 어렵다" 당나라 이백
9. 해변의 산들은 검처럼 가을이 오면 곳곳에서 그의 마음을 베었다. -"호초가 스승과 함께 산을 보고 친구 경화" 당대의 류종원
10. 가을서리가 옥검을 자르고 저녁노을 구슬가운을 자른다. -"백마" 당나라 이백
6. 검과 검이 대표하는 인물에 관한 시
개원 12 년 (724 년) 봄에 이백은 아버지가 주신 용천보검을 데리고 친지들과 작별을 고했다. 이때부터 용천검은 그가 가장 좋아하는 물건이 되었고, 그는 조국의 명산대천을 유람하는 강세 여행을 시작했다. 그는 "검으로 천하를 행한다", "검야성을 쓰다듬다", "조국의 아름다운 강산을 열렬히 부르는 불후의 시편을 많이 썼다. 용천검이 시인에게 끊임없이 영감을 주고 풍부한 상상력을 주는 것이다. 영웅소년의 호기를 쓰다: "좋은 말 계금, 용천계 금허리띠"; 장군의 용감한 원정: "만리모험은 범혈을 탐구하고, 세 잔의 칼을 뽑아 용천에서 나온다." 저녁에 소탈하게 친구와 작별을 고하다. "용천이 금대를 풀고 수많은 희생을 토로한다." 두강호협의: "무모한 사람을 더 잘 알고, 허리에 용천이 있다." 등등.
시인과 신선은 칼로 그들의 의지를 표현했다.
이백의 시 가운데 검서정, 검으로 뜻을 표현한 시구는 음정에서 한 점을 볼 수 있다. 그는' 천검에 의지하여 바다를 건너며 고래를 참수하고',' 기꺼이 허리를 베어 누란을 참수하는 것' 을 통해 국가에 기여하기를 희망한다. "풍귀로, 먹을 물고기가 없고, 옷깃을 질질 끌며 정이 없다" 와 "지기를 구하기 어렵고, 칼을 만지며 정을 증정한다" 는 것은 그가 여러 차례 좌절을 당해 국가의 감탄에 보답할 수 없다는 것이다. "칼로 칼을 휘두르면 네 사람이 모두 눈썹을 치켜세우고" 술에 취해 칼을 벗고 잠을 잔다 "는 것은 그가 권력을 경멸하고 자유를 사랑하는 진실한 느낌이다. 검의 밤 울음소리, 지재빠른 길이' 와' 관검대 봉궐, 조선봉용담' 은 그가 이상포부와 적극적 낭만정신을 집착하는 표현이다. 이 시들 중에는 검이 있고, 검에는 시가 있으며, 시검이 하나가 되는 경지에 이르며, 시인의 검골과 시혼을 담고 있으며, 모두 이백의 정신, 이상, 포부를 반영하고 있다. "장검 한 자루에 술 한 잔, 남자의 마음." 시와 검으로 한 세대의 시인 이백을 만들어 찬란한 빛을 뿜어냈다. \ "xiaoao 강과 호수 \" 당나라 칼 은 10 년 동안 칼을 갈고, 서리 날이 시도되지 않았다. 지금 꺼내서 누가 억울한지 보여 줄게, 나에게 진실을 말해도 돼.
7. 검에 관한 문장이 많을수록 좋습니다.
입에는 꿀이 있고 배에는 칼이 있다.
사마광, 북송 정치가, 문학가, 사학자, 자당현종 천보 원년 송사마광자 길검 당현종 천보 원년. 말은 꿀처럼 달콤하지만 마음은 칼처럼 날카롭고 악독하다.
이 두 문장은 당대의 간신 이 이미지에 대한 개괄이다. "자치통감 당기" 는 "리는 재상이다. 사업에 대한 기대가 있고 편파적인 사람은 누구나 수단을 가리지 않는 공격을 받게 된다. 특히 문예를 하는 사람들은 더욱 그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아니면 양선과 함께, 음곤은 감언이설로 졸린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이 () 라고 부른다. ""
입이 꿀처럼 달콤하고, 계산이 검처럼 되어 음모가의 음험하고 간사한 얼굴을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이때부터' 꿀입검' 은 음모가와 꿀입독이 있는 사람을 묘사하는 전문 명사가 되었으며, 오랜 시간이 걸렸다.
영원한 만리에는 장검이 필요하다. 남송애국시인 신기제' 물, 고개를 들어 서북 뜬구름을 바라보다' 는 칼은 정의의 종이라고 말했다.
-영국 작가 e. 스펜서 (e. spanse) 는 3 피트 칼을 들고 사해를 정했다. 당나라 역사학자 오경, 초목 죽석은 모두 검이 될 수 있다! 무협 소설가 김용위호진, 검발장.
남조 화가, 서예가 양원앙은 유명한' 고금 서평' 을 썼다. 남조량원앙' 고금 서평' 은 삼국시대 서예가 단비강의 서예예술을 비유한다. 검은 늙고 망망이 없고, 사람은 늙고 강함이 없다.
명대 문학가, 연극가 풍몽룡' 동주열전' 명 풍몽룡' 동주열전' 제 32 회.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칼이 늙으면 날이 없고, 사람이 늙으면 힘이 없다는 것이다.
"고검무망" 이라는 비유는 사람이 늙으면 젊었을 때의 그런 날카로운 힘을 잃고 나약하고 겁이 많아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자기를 겸손하거나, 부끄러움을 느끼거나, 노인을 위해 한숨을 쉬는 감정을 표현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
사람을 다치게 하면 총칼의 아픔. 동진의 내과의사, 도가 학자, 방사 그홍이 점차 우리의 연설가이다.
--마그 는 칼을 뽑을 사람을 모집하고, 아이들은 옷을 안고 흐느껴 울었다. 남조량 시인 호슨의' 송절령', 남조량 시인의' 송절령'.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수험생이 칼을 뽑고 일어나 출발하고, 자녀들이 통곡하며 아쉬워하는 것이다. 의병을 송별하다' 라는 시는 부대가 전선에 오를 때의 환송 장면을 표현했다. 후보자는 칼을 뽑아 출발하여 확고한 결심을 보였다.
친족의 울음소리는 이전 문장과 대조를 이루며, 이면에서 영웅적인 기개를 돋보이게 한다. ~ 두 문장과 다음 네 문장 "후에 말을 채찍질하여 작은 관문을 나서서 마읍으로 쫓아갔다.
그리고 그것이 범람할 때, 누가 묻힐까요? 애국적인 열정으로 가득 찬 이미지를 공동으로 형성하여 호매한 숨결과 숭고한 미감을 나타냈다. 한악부 민가' 동문행' 에서' 검동문 뽑기, 모녀가 옷을 안고 울다' 라는 시의 시적 운용에 한악부가 시를 쓰는 데 지대한 영향을 미쳤음을 알 수 있다.
나는 허리에 걸린 칼이 신속하게 국경을 평정하여 나라를 위해 효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 -당이백의' 샤세 6 곡' 중 유명한 검사를 만나다.
루란:' 황사가 금갑을 입고 백전백전불퇴루란' 이라는 말을 본 주. 이곳은 일반적으로 적을 침략한 수장을 가리킨다.
나는 허리에 걸린 칼로 침입한 적군의 우두머리를 죽이고 싶다. 이 두 문장은 서한 시대의 푸개자 출사 서역 () 이 루란 왕을 죽인 전고를 빌려 작가의 애국적인 격정을 표현했다.
변방군이 침략적을 물리치고 국가를 위해 공업을 세우는 영웅적 기개를 나타내는 데 쓸 수 있다. 책을 읽고 칼을 갈고 나무를 베는 일을 놓치지 않으면 하루 종일 피곤할 것이다.
--5 대 남당 시인 이충의' 면 동지'; 5 대 남당 이충' 면 동지'. 연마: 템퍼링.
하지만: 오직. 책을 읽고, 공부하고, 무술을 연습하고, 검을 연습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기는 것뿐이다.
문학을 배우고 무공을 연습하는 것은 봉건 문인들이 명리를 위해 반드시 갖추어야 하는 기본기이다. 이런 추구는 당나라에서 가장 많기 때문에 언어가 당인의 입에서 나오는 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나는 죽어가고 있지만, 나의 피로를 잊는다" 는 말은 일종의 자신감과 만족으로 가득 차 있으며, 당대의 숭상문학, 무술을 반영하여 공명을 얻는 시대풍풍을 반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책을 읽고 무술을 연마하는 것은 매우 스트레스가 많은 일이지만, 시를 쉽게 써서 긍정적인 용세 사상을 반영하며 열정적인 정신력으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대범하게 칼을 끼고 노래 한 곡을 불러 너를 데려다 줄게. -당나라 시인 왕 웨이 "장 하서 판사 보내기".
너는 장검에 기대어 의기양양하다. 나는 너를 위해 노래 한 곡을 부를 것이다. 작가가 친구를 보내 참전한 작품이다.
첫 번째 문장은 친구가 국경에 갔을 때의 자태이고, 다음 문장은 그들이 배웅할 때의 호정이다. 권고도 없고 미련도 없다. 행간에는 후한 보국의 정신과 친구의 성공을 기원하는 깊은 정이 담겨 있어 송별시에서 독보적이다.
아낌없이 검을 쓰다듬고, 이름을 초청하여 천하를 돕는가? -당나라 의 두 번째 황제 \ "후이 산시 서정적 \" 당나라 의 \ "후이 산시 서정적 \" 아낌없이 격앙되어, 국민의 이익을 위해, 개인의 명성을 추구하지 않고, 천검에 의지하여 긴 고래를 죽이고 바다를 건넜다.
당나라 시인 이백' 임강절 왕의 노래' 는 명검의 말이다. 영원한 검: 지평선에 기대는 상상 속의 검.
긴 고래: 큰 고래. 이것은 비유가 말썽을 일으키는 주범이다. 천장검에 의지하여 바다를 건너 그 괴로운 고래를 참살하는 곳이 어디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원시시의 처음 두 문장은 "장사 기개가 강하다" 였다. 정직한 장사는 나쁜 사람이 바람과 파도를 일으키고, 나라를 해치고, 백성들에게 화를 내며, 반란을 일으킨 매국노를 근절하고, 천하를 평정하기로 결심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정직한 사람이 침입한 적을 없애거나 국가와 국민을 해치는 매국노를 없애고 외적의 침입과 내란의 영웅적 기개를 없애기로 결심한 것을 인용할 수 있다.
안장남검을 누르고, 펜 깃털책을 꽂고 날다. 당대의 시인 두보의 할아버지 두두는 수 맛을 증정하고, 당두는 수 맛을 증여한다.
수비도: 초당 당시 사람들은 같은 직위에 살다가 나중에 도사로 비하되었다. 안장에 따르면: 승마.
웅건: 검 한 자루. 펜 삽입: 펜을 멈춥니다.
깃털 벤: 긴급함을 나타내기 위해 새 깃털이 꽂힌 군사 문서. 이 두 문장의 대의는 바로 칼을 휘두르며 적을 죽이고 사건 옆에 우서를 써서 군대를 날리는 것이다.
시에서는 수비도가 적을 죽이는 군사적 재능과 휘장을 짜는 문학적 재능을 칭송하며 고대의 다방면수를 표현하는 데 쓸 수 있다. 때가 되면 국가에 보답할 생각을 하고, 칼을 뽑아 쑥을 때린다고 생각한다.
당대 문학가 진자앙은 서른여덟 편의 영회시를 썼고, 천자앙은 서른다섯 편의 영회시를 썼다. 시간감: 나는 현재의 격동을 느꼈다.
라이: 초원을 가리키며 국민을 비유한다. 이 두 문장의 대의는 시국이 격동하는 것을 느끼고, 보국에 뜻을 세우고, 검이 백성에게서 온다는 것이다.
창춘은 "나라가 흥망하고 말이 있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