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한국 팬들은 영화' 상' 에 대해 어떻게 평가합니까?
한국 팬들은 영화' 상' 에 대해 어떻게 평가합니까?
이 영화는 한국 역사상 이씨 조선의 시조 이인과 그의 아들 항력 (즉 제목 속의 애공) 사이의 부자의 원한을 다룬다. 우리 조대의 열사로 해석한다. 항력은 마침 건륭이 즉위할 때 태어났기 때문에, 모두들 시간의 개념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조선 고대사는 중국 대다수 사람들에게 낯설어서 그 중 진위 역사 세부 사항을 연구하기가 어렵다. 대본과 배우의 공연에서만 감정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다. 먼저 극본을 말하다. 한국 시나리오 작가는 정말 훌륭하다. 우리 궁두극이 후궁에 빠졌을 때, 후궁들이 서로 질투를 하며 헤어날 수 없을 때, 옆집 이웃은 묵묵히 훌륭한 극본을 써내며 인간성의 가장 깊은 진실에 기반한 훌륭한 영화를 만들어 오스카의 품에 안겼다. 황친국척은 서로의 부자들이 서로 죽이는 것을 보고 형제가 반목하는 것은 흔한 일이지만,' 상서' 는 그것을 권력 투쟁으로 인한 피투성이의 연극으로 바꾸지 않았다. 대신 세자의 성장 궤적에 대한 애도를 주선으로, 영조가 직접 자신의 아들을 쌀궤에 박아 8 일 동안 굶어 죽을 때까지 부자의 20 여 년 동안의 감정 변화를 다룬다. 영조는 그의 아들을 사랑한다. 왜냐하면 그는 아들 한 명만 왕위를 계승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그는 세자를 정성껏 키워 지금의 말로 높은 기준, 엄격한 요구를 했다. 어린 왕자는 총명하고 고집이 세고 예민해서 아버지의 눈빛과 말에 각별히 주의를 기울였다. 그도 마찬가지다
나도 내 아버지를 사랑해, 내 아버지가 나에게 어떻게 대하는지 알아. 부자간의 감정은 본래 세상의 아름다운 감정이었지만,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궤도를 벗어났다. 이 아버지는 아들이 가능한 한 빨리 인계받기를 원했지만 아들의 무모한 충동에 불만을 품고 아들에게 충분한 시험 공간을 주지 않았다. 동시에 나는 힘을 잃은 후의 상실감을 받아들일 수 없고 존재감을 닦을 필요도 없다. 온화해 보이는 아들은 고집이 세고 두려웠지만, 두려웠지만 또 이 위엄 있는 아버지에게 불만을 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양자관계의 균형을 맞출 수 있는 유일한 태후가 죽은 후, 태자의 마지막 방어선이 완전히 무너졌다. 그는 갖가지 극단적인 폭력적인 방식으로 내면의 억압과 불안감을 토로했지만, 뜻밖에도 이러한 행위는 자신의 죽음의 포장석이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