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민주적 명언

민주적 명언

민주주의는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가 현재 찾을 수 있는 최고의 제도이다. -영국 처칠 민주주의

민주주의는 모든 사람을 자신의 주인으로 만듭니다. -제인 라 로웰

민주주의는 정맥과 동맥에서 순환하는 건강한 피입니다.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은 이것에 달려 있지만, 혈액이 혈관에서 흘러나올 수 없는 것처럼 탈선해서는 안 된다. 콜리지

4, 민주주의 체제, 세계 공리. --양청 양계초

5. 민주주의는 전체 인민이 직접 다스리고, 전체 인민이 소유하고, 전체 국민이 누리는 자치정권이다. 루시 파커 (배우)

6, 세계의 권리, 하지만 민주주의가 지배적이다. -그는 Qing 제나라

우리는 민주주의의 거대한 보물 창고가되어야합니다. 우리에게 이것은 전쟁 자체만큼이나 심각한 비상사태이다. 우리는 전쟁에서처럼 같은 결심, 같은 긴박감, 같은 애국주의, 같은 희생정신으로 우리의 임무에 헌신해야 한다. 루즈벨트

8. 우리는 28 년간의 신민주주의 혁명을 진행하여 반동적인 봉건통치와 봉건토지소유제를 철저히 전복시키는 데 성공했다. 그러나 봉건주의 사상적, 정치적 잔재를 숙청하는 임무는 아직 완성되지 않았다. 우리가 그것의 중요성을 과소평가했기 때문에, 그것은 곧 사회주의 혁명이 될 것이다. 등소평

9. 나는 민주주의를 믿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모든 사람이 자신의 능력을 충분히 발휘할 수 있게 하기 때문이다. -오 윌슨

10, 모든 것은 상호 존중으로 시작합니다. 사람은 감정 동물로 평등, 민주주의, 이해, 신뢰가 필요하다. 익명

1 1. 민주주의에서는 법이 왕이다. 독재국가에서 국왕은 법이다. 마르크스

12. 나는 평생 아프리카 국민들이 생존권을 쟁취하는 투쟁에 힘쓰고 있다. 나는 백인 통치에 반대하고 흑인 통제에 반대한다. 나는 민주 사회를 실현하는 이상을 소중히 여긴다. 이런 사회에서는 모든 사람들이 화목하게 지내며 평등한 권리를 누리고 있다. 나는 이 이상을 위해 살고 그것을 실현하고 싶지만, 필요하다면 나도 이 이상을 위해 목숨을 바칠 준비를 하고 있다. -만델라

13, 토지와 생산수단의 사유제가 계속 존재하는 한 자산계급과 자산계급 인민 사이의' 자유평등' 은 하나의 형식일 뿐이다. -레닌

14. 자본주의 사회의 민주주의는 불완전하고, 가난하고, 위선적이고, 민주적이며, 부자에게만 주는 것이며, 소수에게만 즐기는 것이다. -레닌

"민주주의" 라는 단어는 "상숙현이 한 덕을 가지고 있다" 에서 유래했다. "비민 이후, 쓸 수 없고, 백성은 쓸 수 없다. 만약 한 남자와 한 여자가 얻지 못한다면, 그들은 민주주의와 성공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

해결책: 뒤: 왕. 왕: 인터넷도. 재즈: 네. 옳고 그름: 역사서, 생활은 "파렴치한 행위" 라고 말한다. 마음이 넓고 마음이 좁다' 는 것은 자신에게 관대하고, 다른 사람에게 마음이 좁다. 즉 다른 사람에게 인색하다. "상 숙현은 덕이 있다": "군비민망사, 민비군자 인터넷 일. 넓고 좁은 이유가 없다. 만약 부부가 얻지 못한다면, 그들은 민주인터넷에서 최선을 다해 성공을 거둘 것이다. "

즉, 당신은 사람들이 아니라, 그물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람은 왕이 아니고, 그물은 상인이다. 네가 누구든 너무 넓거나 너무 좁아서는 안 된다. 자신에게 관대하고, 다른 사람에게 편협하고, 다른 사람에게 인색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다. 보통 여자들은 수확하지 않고, 수확을 생각하고 있다. 각자 자신의 생각을 시도해 보고, 상대방이 하고 싶은 일에 참여하게 하다. 그리고 모든 사람은 소득이 있다.

사실, 모든 사람이 현실에서 하는 모든 일은 다른 사람과 관련이 있다. 전국 네트워크의 영향을 받다. 국가의 인터넷 구조도 모든 사람의 일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국유로는 길이 없고, 국가의 틀에 있다.

원문이 좋다! "일반 여성" 의 "민주주의" 를 구현하여 왕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서로 제약하고 서로 촉진하다. 볼 수 있듯이' 논어',' 노자',' 주역' 은 기본적으로 다 이해해야 한다. 고대인들은 오랫동안 이런' 민주주의' 를 사용해 왔기 때문이다.

참조 데이터

영감:/mingren Mingyan/147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