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베토벤은 어떻게 좌절에 직면했습니까?
베토벤은 어떻게 좌절에 직면했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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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토벤이 평생 겪었던 좌절
루드비히 반 베토벤 루드위그 van Beethoven (177-) 베토벤은 177 년 12 월 16 일 라인강변에서 프랑스 국경에서 멀지 않은 작은 도시인 본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궁중 오케스트라의 남자 고등학생 가수이고 어머니는 요리사이다. 그의 할아버지는 본 궁정 오케스트라의 악장이다. < P > 음악파의 귀속으로 볼 때 베토벤은 기본적으로 고전적이지만, 후기에는 분명히 로맨틱한 요소가 있어 낭만파로 분류되어야 할 것 같다. 대표작: 3 번, 5 번, 6 번, 7 번, 9 번 교향곡 (Op.55, 67, 68, 92, 125), 서곡' 에그몬트' (Op.84), 서곡' 린레오란' (Op.62), 제 5 피아노 협주곡' 황제' (Op.73), D 메이저 바이올린 협주곡 (Op.61) < P > 만년 베토벤의 건강 상태가 극도로 악화되어 물질적 생활이 매우 어려웠다. 1827 년 3 월 26 일 이 위대한 작곡가는 인생의 56 년을 마치고 세상을 떠났다. 그의 시신이 묻혔을 때 2 만 명의 군중이 자발적으로 와서 그의 관을 호송하러 왔고, 모든 학교가 휴교해 애도를 표했다. 베토벤은 음악사에서 위대한 작곡가 중 한 명으로 평생 썼다 9 편의 교향곡은 그의 음악 창작의 최고 업적을 대표한다. 그의 교향곡은 그의 강인한 성격뿐만 아니라 당시 그 시대의 사상 변화와 역사 과정을 충분히 반영했다. 그의 작품은 구상이 웅장하고 내용이 깊어 영국 PHILIPS 438 73-2 웅 같은 기세로 가득 차 있다. 그의 음악은 생각을 하게 하고, 영원히 힘과 격려를 주는 것이 음악사의 이정표이다. < P > 루드비히 반 베토벤은 177 년 12 월 l 6 일 독일 본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와 할아버지는 모두 음악가이다. < P > 베토벤은 아직 어렸을 때 음악적 재능을 드러냈다. 7 살 때 베토벤은 이미 무대에 올라 공연을 했다.
1787 년 베토벤은 비엔나에 도착하여 그가 숭배하는 우상 모차르트를 만났다. 베토벤은 건반에서 잠시 연주한 후 모차르트에게 주요 멜로디를 요구했다. 그는 즉흥연주를 아주 잘했고, 모차르트는 흥미진진하게 듣고, 다른 현장에 있던 음악가들에게 돌아서서 말했다. "이 젊은이는 언젠가 세상에 영명을 남길 것이다." < P > 하지만 베토벤은 비엔나에 있을 수 없었다. 어머니가 아프셔서 서둘러 본으로 돌아갔다.
1792 년 베토벤은 비엔나로 돌아와 그곳에서 평생을 보냈다. 그는 하이든의 학생이 되었지만, 하이튼의 교수법에 만족하지 않았다. 이 대사에게 죄를 짓지 않기 위해서, 그는 은밀히 다른 작곡가 존 신크에게 스승을 모시고 있다. < P >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토벤은 곧 유명해졌다. 나중에 비극이 눈앞에 닥쳤을 때, 그는 자신이 천천히 귀머거리가 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이것은 그의 인생에서 큰 위기이다. < P > 그 이후로 베토벤의 음악적 내포가 더욱 깊어졌다. 그는 새로운 작곡 스타일을 창조했다. 그의 음악은 그가 격동하는 사상 감정, 그의 고통과 즐거움을 반영한다. 이 기간 동안 베토벤은 교향곡에서 가장 유명한 5 번 교향곡' 운명' 을 창작했다. 그는 이 교향곡에서 귀먹은 운명에 대한 그의 항쟁을 음악으로 묘사했다. 베토벤은 프랑스 대혁명의 이상에 매우 찬성하여 세 번째 교향곡' 영웅' 을 나폴레옹에게 바쳤고 나폴레옹은' 자유, 평등, 박애' 를 대표한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나폴레옹이 자신을 황제로 선언했다는 소식을 듣자, 즉시 헌사가 적힌 속표지를 찢었다. < P > 는 베토벤 생명의 마지막 시기에 가장 위대하고 사상적인 내용을 담은 작품들을 썼는데, 그중에는 그의 9 번 교향곡도 포함되어 있다.
1826 년 베토벤의 병세가 심각하다. 1827 년 3 월 26 일 베토벤은 57 세를 일기로 세상을 떠났다. < P > 이 세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작곡가의 관은 거리 양쪽에 서 있는 2 만 5 명 중에서 뽑혔다. 3 명의 유명한 음악가, 예술가, 작가, 시인이 횃불을 들고 있는데, 그중에는 프란츠 슈베르트가 있다. < P > 비엔나의 오래된 공동묘지에서는 이 대사의 마지막 안식지인 소박한 비석을 볼 수 있다. 비석에는' 베토벤' 이라는 휘황찬란한 이름이 새겨져 있다. < P > 베토벤의 일생은 위대한 예술가의 일생이자 위인의 일생이다. 그의 천재 ... < P > 미켈란젤로, 베토벤이 그런 좌절을 겪었나요? (예) < P > 베토벤은 가난한 가정에서 태어났다. 아버지는 오페라 배우로 성격이 거칠고 과음을 좋아하며 어머니는 하녀이다. 베토벤 본인은 용모가 추하고, 어린 시절과 소년 시절의 생활이 어렵고, 아버지의 욕설을 자주 받는다. 생활의 고난에 직면하여 베토벤을 굴복시킬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는 것 같았고, 그는 자신의 창작 스타일로 비엔나의 경박한 작풍을 역전시켰다. 미켈란젤로는 역대 교황의 보냄을 받아 고통을 안고 불만족스러운 작품을 창작했다. 1527 년 미켈란젤로는 혁명의 소용돌이에 휘말려 하마터면 목숨을 잃을 뻔했다. 혁명이 끝난 후 교황 클레멘스는 그를 은신처에서 다시 찾아냈고, 미켈란젤로는 그가 거부한 사람들을 위해 다시 일해야 했다. 그는 자신의 영혼이 강인하고 과감할 수 있다면 슬픔과 재난으로 인해 맹목적으로 침몰하지 않는다면 육체의 속박을 뚫고 삶의 숭고한 경지로 달려갈 수 있을 것이라고 굳게 믿는다. < P > 유명인 베토벤이 좌절을 당한 이야기 < P > 베토벤 본계 플랑드의 독일 작곡가 망자는 모차르트식 신동이 되었다. 열한 살 때 중퇴했다. 열세 살 임궁악대 (지휘자 내비) 깃털 관건거수, 열네 살 궁중 제 2 오르간사, 열여덟 살 오페라밴드의 비올라 연주자. 179 년, 하이든은 비엔나에서 런던까지 가는 길에 베토벤과 다른 궁중 음악가들을 초청했다. 이후 베토벤은 1792 년 비엔나에서 하이튼에 갈 수 있도록 허가를 받았다 베토벤은 모차르트에서 공부하러 비엔나에 갔었는데, 1787 년에는 모친이 위독하여 중단되었다. 하이든과 함께 공부한 시간도 길지 않고 교사와 학생은 협력할 수 없었고, 이후 베토벤사는 알부레히츠버그, 설리, 신크 1795 년 비엔나에서 처음으로 작곡가 및 피아니스트로 무대에 올라' B 장조 피아노 협주곡 감소' 를 연주했다. 개인의 원조를 기꺼이 받아들이지만, 그는 18 세기에 음악가를 고용주의 손에 묶은 망명자 제도에 반대한다. 비엔나의 프리랜서 음악가로서 그는 모차르트보다 처지가 순조로웠지만 개성관계로 고통받고 있다. 중청이 날로 심해지고, 182 년 귀먹음은 더 이상 치료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애절한' 해리겐스타트 유언장' 을 썼고, 자살을 계획했다. 이상하게도 이것은 바로 그가 가장 명랑한 교향작' D 장조 제 2 교향곡' 을 창작했을 때이다. 이후 몇 년 동안 그는 자신이 큰 연주가가 될 희망이 없다는 것을 자각하여 창작에 몰두했다. 그의 고난과의 투쟁은' 영웅교향곡' (184) 에 반영되었다. 외로움이 날로 심해지고 있다. 그의 무능한 조카 칼의 보호자로서, 아이에 대한 걱정은 그의 성질을 호전시키지 못했다. 그는 행동거지가 매우 난폭하여 출판사와의 관계가 극도로 난폭해졌다. 1819 년까지 그는 완전히 귀머거리였다. 일생의 마지막 단계에서 그는 가장 위대하고 가장 사상적인 작품 중 일부를 창작했다: 마지막 5 곡의 현악 사중주, 마지막 5 곡 교향곡 9 번과' 장엄한 미사곡'. 이 작품들 중에서 그는 개인 생활의 고통에서 벗어나 예술의 미래 경지에 들어섰다. 후세에 미치는 영향은 크지만 당시 이 작품들은 이해되지 않았다. 교향곡 9 번은 바그너의 영감의 주요 원천 중 하나이다. 현악 사중주가 바토크에 영향을 끼쳤습니다. 마이클 티피트는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의 다른 작품들로부터 유익을 얻었다고 주장했다. 1826 년 조카가 자살을 시도한 후 베토벤의 건강이 점점 악화되고 있다. 이듬해 침대에 누워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1 파운드의 수표를 보내 정신쓰기 1 번 교향곡을 언급하게 했지만, 그는 더 이상 진전할 수 없었다. 의사는 그를 죽게 한 것은 부종병이라고 진단했다. < P > 베토벤의 창작은 일손이 아니라, 그는 만족할 때까지 초안을 부지런히 수정하였다. 당시 자유사상에 대한 그의 동정은' 에그몬트',' 피데리오',' 9 번 교향곡' 등의 작품에서 드러났다. 프랑스 대혁명 전에는 한 작곡가가 이런 인생관을 가질 것이라고는 상상도 할 수 없었다. 이런 점에서 베토벤은 최초의 위대한' 주관적' 작곡가였다. 18 년에 쓴' C 단조 피아노 협주곡' 은 한 세기의 여명, 고전기의 객관성과는 확연히 다른 음악적 태도를 나타냈다. 유일한 오페라' 피데리오' 는 다른 것보다 에너지를 소비한다 그는 비엔나를 위해 매년 오페라를 한 편 써달라는 초대를 거절하는 것이 현명하다.) 하지만 그는 오페라의 가장 큰 걸작 중 하나를 창작했다.' 피데리오' 는 베토벤이 가장 소중히 여기는 신념을 제시했다. 충성스럽고 담력 있는 아내가 스페인 억압자의 손에서 남편을 사형으로부터 구해냈다. 이 소재는 독일 가창극의 소박한 배경에서 전개돼 더욱 감동적이다.' 피데리오' 와' 마피리' (베토벤이 진정으로 감상하는 오페라라고 함) 가 함께 독일 오페라극의 초석이 됐지만 그 주제의 보편성은 음악의 민족성을 뛰어넘어 전 세계에서' 피데리오' 증가가 사랑과 자유로 인정받고 있다 특히 중기 작품 (예:' 열정 소나타') 은 그의 격렬한 성격을 반영하고, 종종 현상에 대한 그의 불만을 반영한다. 그는 보수에 반대하지만, 그의 작품에도 깊은 진지함과 향토적인 순박함이 있다. 사상의 분방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