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7 학년 ~ 9 학년 고시 중점 문장

7 학년 ~ 9 학년 고시 중점 문장

사계절에 관한 고시

L 은' 봄' 이라는 글자로 봄을 나타낸다. ① 나라는 사분오열되어 있지만 산천은 오래가고 초목은 녹색으로 덮여 있다. 봄날 아침, 나는 가볍게 깨어났고, 주위에는 온통 새들의 노래였다. 누가 얇은 잎을 잘라냈는지, 2 월의 봄바람은 가위 같다. (4) 일찍 일어나는 꾀꼬리 몇 마리가 따뜻한 나무를 다투고, 따뜻한 나무의 새 제비가 봄진흙을 쪼아먹는다. ⑤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봄을 나타내는' 봄' 자는 필요 없다. ① 벽옥은 나무로 분장하고 1 만 장의 녹색 실크 태피스트리를 달고 있다. 2 샤오 참조 레드 젖은 장소, 진 Guancheng 꽃 무게. (c) 수천 마일 오리올스는 청영홍을 부르고, 물향은 술깃발로 가득 차 있다. (4)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⑤ 불꽃 놀이는 3 월에 양주에 간다. ⑥ xisai 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 물 鳜 물고기 지방. ⑦ 강남의 아름다운 경치이자 낙화철이다. 8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이 있다.

L 시는 여름을 표현하기 위해 "여름" 이라는 단어를 사용합니다.

피곤하고 더위를 모른다면 긴 여름을 소중히 여길 것이다.

여름 시를' 여름' 글자로 표현하지 않는다: ① 벼꽃 향기에서 좋은 해가 있다고 하면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2)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푸르고 연꽃은 다른 색으로 햇빛을 반사한다. 밝은 달이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중에 맑은 바람이 울다.

L 은' 가을' 이라는 글자로 가을의 시를 나타낸다: ① 가을바람이 황혼을 일으키는데, 굴자가 왜 원한을 품고 있는가? (2) 가을바람이 소슬하고, 홍파가 솟아오른다.

가을의 시를' 가을' 글자로 표현하지 않아도 된다: ① 강성기러기는 창자가 끊어지고 북비는 높이 날아간다.

② 고도서풍이 마르다. ③ 산이 방학할 때까지 기다려라, 나는 국화 시간에 다시 올게. 4 발길을 멈추고 단풍 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붉고 2 월이 된다.

L 은' 겨울' 이라는 글자로 가을의 시사를 표현한다. 이번 겨울에는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다.

"겨울" 이라는 글자로 가을의 시사를 표현하지 않는다: ① 버드나무는 아홉 가닥을 달고 꽃은 눈 속에 흩날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겨울명언) (2) 진상이 드러나다. (3) 한밤중에 누워서 비바람을 듣고, 철마 빙하의 꿈.

L 이별은 인생의 큰 주제이며, 고시에는 많은 명문이 있다. 이어' 회환' 은' 다른 맛이 가슴에 있다' 는 슬픈 시를 썼다. 요구에 따라 여러 방면에서' 근심' 한 편의 시를 써 주세요.

깊은 근심: 바다가 넓고 하늘이 만리까지 내리는데, 아무도 고해를 떠나는 것보다 더 낫다고 말할 수 없다.

걱정의 길이: 백발 3 천 피트, 긴 수염처럼 근심하다.

걱정의 무게: 나는 두 개의 시냇물 배에서 항해할 수 없을까 봐 걱정이 됩니다.

걱정거리가 많다: 봄이 봄이 오면 바다처럼 붉어진다.

L 고대시 "꽃" 시를 묵묵히 쓰다: ① 붉은 젖은 곳을 보고, 금관성의 꽃은 무겁다. (b) 천리 꾀꼬리 울음 녹색 잉 홍, 수채산 와인 깃발 바람. (3) 꽃이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하고, 얕은 풀에는 말굽이 없을 수 있다. ④ 불꽃 놀이는 3 월에 양주에 간다. ⑤ xisai 산 앞 백로 비행, 복숭아 물 鳜 물고기 지방. ⑥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이자 낙화철이다. ⑦ 화초와 나무는 모두 손으로 재배한 것이다. 아몬드 하나가 벽에서 나왔다. ⑨ 산이 방학할 때까지 기다려라, 나는 국화 시간에 다시 올게.

L 고시에는' 산' 이라는 문구가 들어 있다. ① 양안의 청산은 마주보고, 고독한 돛은 태양에서 온다. ② 그런 다음 그는 좁은 모퉁이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③ 산 밖 청산루 밖. ④ 서새산 앞 백로가 날다. (5) 유인원 울음소리의 양쪽에서 카누는 이미 만중산을 넘었다. 6. 우리는 너희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푸른 나무와 먼 산들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나는 고시에' 달' 이라는 문장을 적었다. ① 내 침대발이 이렇게 밝았는데 벌써 서리가 내렸을까? 。 (2) 명월은 언제 있어요? (4) 명월별가지가 까치를 놀라게 한다. (4) 달이 흐리고 맑다.

L 고시에서' 나무' 를 띠고 있는 문장을 묵묵히 쓴다. ① 우리는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먼 산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2 화초와 나무는 모두 손으로 재배한 것이다. 3 천리 꾀꼬리가 울며 녹색영홍을 부르다. (4)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년에는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5) 벽옥화장은 나무가 높고 만년에는 청사 태피스트리가 걸려 있다. 6 마른 포도 나무 까마귀.

L 고시에서' 창장' 이라는 말을 묵필하다: 1 이 강은 천지를 가로지른다. 그곳의 산의 색깔은 있고 없다. "왕위" "한수를 바라보다"

돌아오지 않는 강, 천고의 풍류 인물. "스시" 적벽회고 "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멀리 항해하고, 하늘은 장강만 흐른다. "이백" "황학루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 송별"

4 일간의 문이 초강의 입구를 끊고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이백" 망천문산 "

5 해돋이에는 강물이 불보다 더 붉고, 강물은 봄의 파랑처럼 푸르다. 백거이' 강남 기억'

나는 집을 그리워하고, 친구를 그리워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한다

1, 오래오래, 천좋은 풍경을 기원합니다. "수시" "

2, 모도는 나를 잊지 않고, 커튼은 서풍을 감고, 사람은 노란 꽃보다 날씬하다. "이청조" "취화음"

3, 지금까지 동생이 높이 올라간 것을 알고, 한 사람은 산수유를 꽂을 것이다. "왕위" "산에서 휴가를 보내며 내 산둥 형제를 보고 싶다")

4. 3 개월의 전쟁 후에 고향에서 온 소식이 금 1 톤보다 낫다. "두보" 춘망 "

5.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마치원" 천경-사추사 "

6, 경사 빛은 모두 물이고 창자는 부러졌습니다. ("강남의 꿈")

7.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왕보" "촉관에게 송별하라"

8. 도화담 깊이가 천 피트인데 왕륜이 나에게 선물하는 것보다 못하다. (이백)

9. 그리고 그는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다. (중심점 상원 "백설의 노래" 송별전 비서 우 홈)

10, 고독한 돛은 푸른 하늘을 항해하지만 장강은 하늘에서 흐른다. "이백은 양주로 가는 길에 맹호연을 송별한다"

1 1, 술 한 잔 권하고, 아무 이유도 없이 양관밖으로 나왔다. (왕 웨이 "위안 2 세 안시")

12, 내 마음은 시척이고, 명월은 텅 비어 있다. 나는 야랑계까지 너를 따라갈 것이다. (이백의 "왕장령이 떠났다고 들었는데, 용표 가마로 이사를 가서 이것을 부쳤다")

13, * * * 서창에 촛불을 자르지만 늦비에 대해 이야기 할 때. "이상은은" 비가 오는 밤에 북방 친구에게 주는 노트 "

14, 앞길에 지기도 없고, 세상에 아무도 너를 모른다. (고적합 "크지 마")

그러나 나는 집을 바라보았고, 황혼은 점점 짙어지고, 강파는 슬픈 안개로 가득 찼다. "최호의 황학루"

16, 드디어 내 사자를 보낼 수 있을까? 기러기, 둥지로 돌아가는 낙양. (왕완의' 북보산 아래 한 박')

17, 고개를 들어 보니 달빛인 것을 발견하고 다시 가라앉았고, 나는 갑자기 집이 생각났다. "이백" "정야사고"

18, 강남 해안의 봄바람이 푸르다. 명월은 언제 나를 비춰줄까? "왕안석" 등과주 "

19, 군자의 교제는 물처럼 담백하고 소인의 교제는 처음처럼 처음처럼 시작된다. (장자)

20. 먼 곳에서 온 친구가 있으면 즐겁지 않습니까? (공자)

황허

1, 황하는 흰 구름 위에 있고, 고성, 만보산이다. (왕지환 "량주 단어")

2. 산은 낮을을 가리고, 바다는 김강을 배출한다. (왕지환' 헤론 새 산장')

3. 황하의 물이 어떻게 하늘에서 바다로 흘러 영원히 돌아오지 않는지 아십니까? "이백의" 입주 "

4, 사막은 외롭고 곧고, 긴 강은 일원으로 떨어진다. "왕위" "관문을 뚫고 요새"

5, 군봉은 모이고, 파도는 노여움과 같고, 산천은 관로에 있다. (장 "관회고")

나는 황하를 건널 것이지만, 얼음이 나루터를 막을 수 있고, 나는 눈이 있는 태행산에 오를 것이다. "이백의" 걷기가 어렵다 "

L 고시에서' 물' 이라는 문장을 묵묵히 쓰다: ① 천문이 끊어지고 초강이 열리며 맑은 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b) 천리 꾀꼬리 울음 녹색 잉 홍, 수채산 와인 깃발 바람. ③ 복숭아 물, 메기 지방. (4) 물 보호 분야는 녹색이고, 두 산은 녹색으로 배달된다. ⑤ 작은 다리 물. 6 춘강 수온오리 예언자.

L 고시에서' 연꽃' 이라는 말을 묵묵히 쓰다. ① 진흙은 물들지 않고, 맑고 요염하지 않다. (2) 소호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이미 가지를 세웠다. (3) 오직 청련홍련 (hán dàn) 만 펴서 천진하게 개방한다. (4) 저녁에 배로 돌아와 연꽃 깊숙한 곳을 거닐다. ⑤ 다음날 연잎은 무한히 밝고 햇빛을 반사하는 연꽃의 색깔은 각기 다르다.

L 고대 송별시에는 장면이 뒤섞인 절문이 많다. 말 한마디에도 작별은 없었지만, 필꼬리는 끝없는 감정으로 가득 차 있어' 소리 없이 말하는 것이 소리 내는 것보다 더 많다' 는 예술적 효과를 얻었다. 이런 시를 중학교에서 배운 당시에 써 주세요. ① 그리고 그는 관문의 모퉁이에서 사라지고 발굽 자국만 남았습니다. (2) 외로운 돛은 멀리 푸른 하늘을 비추지만 장강천류를 본다.

중국 고전시의 이해 가능한 받아쓰기

L' 양주 제 1 밥상 롯데' 는 낡은 것이 새로운 것으로 대체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시는 천돛이 침몰선의 한쪽을 통과하고 만목춘이 병목 앞에 있다.

L' 손권설득' 은 낡은 안목으로 사람을 보지 말고 발전의 안목으로 일을 봐야 한다고 설명했다. 그 말은: 우리가 눈을 긁어도 3 일 동안 작별 인사를 하는 것이다.

L 스시는' 적벽부' 에서' 인생은 짧고 사람은 보잘것없다' 고 한탄했다. 하늘 지하 파리, 창해 한 방울.

한 구절은 이렇게 말한다. "사람의 작은 연못에는 물이 없고, 얕은 곳에는 와룡이 있다." 마지막으로,' 누추한 실명' 의 시도 비슷한 뜻을 가지고 있다. 물이 깊지 않고 용이 영이 있다는 것이다.

L:' 논어 6' 에서 학습과 사고를 밀접하게 결합해야 한다는 그 말은 무엇입니까?

A: 배우고 생각하지 않으면 무지하고, 생각하지 않으면 위태롭다.

해결 방법: 배우고 생각하지 않고 생각하고 배우지 않는 것은 모두 불완전한 학습 방법이다. 학습에서 좋은 효과를 얻기 위해서, 우리는 반드시 학습과 사고를 결합해야 한다.

L 질문:' 논어 육경' 에는 학생들에게 부지런히 배우고 묻기 좋은 문장이 어떤 것이 있습니까?

A: 민감하고 배우기 쉽고, 질문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습니다.

해결책: 자공이 공자에게 물었습니다. "왜 그를 문이라고 부릅니까? 클릭합니다 공자는 이 질문으로 자공에게 부지런히 공부해야 한다고 말했고, 제자의 질문에 대답했을 뿐만 아니라 그를 교육시켰다.

L:' 논어 6' 에서' 학문의 적은 자신의 만족감' 이라는 뜻과 비슷한 성어는 무엇입니까? 무언가를 열심히 배우려면 하루의 끝에서 시작해야 한다 "고?

답: 배움에는 싫증이 나지 않고, 가르치는 데는 싫증이 나지 않는다.

생활 속에서 우리는 장점이 있는 사람에게서 배워야 한다는 것을 표현해야 한다. 《논어》에서 자주 쓰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A: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한다.

논어 6' 에서 공부만 잘하면 선생님 유비쿼터스인 그 말은 무엇일까?

세 사람이 가면 반드시 스승이 있다.

성어' 선을 택하고 따르다' 의 유래는 무엇인가?

좋은 것을 선택하고 따라라.

L 공자는' 논어 10 조' 에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그 말을 강조했다. 죽은 자는 사부처럼 밤낮으로 아쉬워하지 않는다.

L' 논어 10 조' 에서 굽어보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그 말은 하루 종일 밥을 먹지 않으려고 노력하고 밤을 새워도 소용없고, 어떻게 배워야 할지 모른다는 것이다.

L' 논어 10 조' 에서 공자는 공부가 올바른 학습 태도를 가져야 한다고 강조하며 모르는 척 하는 그 말은 아는 것은 아는 것, 모르는 것은 모르는 것, 모르는 것, 모르는 것, 모르는 것.

L 공자는 열심히 생각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상호 의존적인 것을 배우는 것에 관한 한 마디로, 배우면 생각하지 않으면 안 되고, 생각하지 않으면 배우지 않으면 위태롭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공부명언)

L' 구촌을 지나다' 와' 산시촌 방문' 에는 두 편의 시가 있어 주객의 애틋함과 유순함을 표현했다. 그들은 산에 가서 휴가를 보내기를 기다리고 있다. 나는 국화 계절에 다시 올 것이다. 지금부터, 만약 네가 달에서 한가롭게 타고 간다면, 너는 너의 지팡이로 밤새 문을 잠글 것이다.

L' 노인마을 통과' 에서 산촌의 풍경을 묘사한 시구는 나무가 너의 마을을 둘러싸고 있는 것을 보고, 외곽산의 연한 파란색을 보고 있다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L' 노인촌 통과' 의 문장은 우리가 너의 창문을 열고, 정원과 들판을 건너고, 손에 컵을 들고 뽕나무와 마라고 말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L' 산시촌 유람' 에는 인생철리가 담긴 그 말은 산이 없으면 물이 없으면 의심할 길이 없고 또 다른 앞날이 밝은 마을이 있다는 것이다.

L' 산시촌 유람' 은 현재 불가능해 보이는 일을 묘사하는 데 자주 쓰이지만, 시에는 갑자기 전환점이 생겼다. 의심도 없고 또 한 마을이 있다.

L' 귀원' 에서 작가가 관장의 어둠에 불만을 품고 후회 없이 농장으로 돌아가 농업일을 하는 그 말은' 옷이 아깝지 않다. 위반하지 않기를 바란다' 는 것이다.

L' 귀원' 은 작가가 농경을 좋아하고 지칠 줄 모른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말은: 아침에 그는 쓰레기를 다스리고 달을 집으로 가지고 가서 호미를 매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L' 귀원' 의 그 말은 농경의 고달픔과 비속한 생활방식에 대한 추구를 보여준다. 옷은 몸을 가리지 않고, 소원은 어기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원어민)

전당춘투어' 에서 이른 봄의 경치를 가장 잘 표현한 시구는 몇 마리의 일찍 일어난 꾀꼬리가 나무를 따뜻하게 하고, 누구의 새 제비가 새 진흙을 쪼아먹는가 하는 시구이다. 이 꽃들은 점점 더 매력적으로 변했다.

나는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 났습니까? 그것은 쉽게 어렵다; 하지 않으면 쉬운 사람이 어렵다. 클릭합니다 뜻이 비슷한 성어나 관용어: 일은 인위적이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세상에 어려운 일은 없는데, 마음이 있는 사람이 있을까 봐 걱정된다.

목란시' 에서 순박하고 소박한 말 한 마디는 목란이 벼슬을 하고 싶지 않고 고향으로 돌아가고 싶다는 것을 시사한다. 그 말은 목란이 상할 필요가 없고, 멀지 않은 곳에서 아들을 집으로 보내려고 한다는 것이다.

목란시' 에서 냉병기 전장과 고된 전투생활을 묘사한 문장은 초승달 가스포장 금, 한광철복이다. 전쟁이 빈번하고 잔혹한 문장을 총결하는 것은 장군이 전쟁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온다는 것이다. 목란이 전쟁터를 질주하는 호탕한 문장을 쓰는 것은: 만리에 영기를 가고, 산은 날듯이 날아가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L q: "혼란" 이라는 관용구는 어느 시에서 나온 것입니까? 원래 문장은 무엇입니까?

답: "목란시". 원래 문장: "수컷 토끼 발 팬, 암컷 토끼 눈 흐리게. 클릭합니다

질문:' 목란시' 와' 백설의 노래' 에서' 전무 오집에 송별하라' 는 군대의 혹한 생활을 어떻게 묘사했는가?

A: "초승달 금리 전송 금, 차가운 빛 철 옷. 클릭합니다 이 말은 또한 변두리의 야경을 썼다. "진주 블라인드로 들어갔는데, 실크 커튼이 젖었고, 모피 코트는 만지면 춥고, 면 패드는 얇았다. 활이 뻣뻣해져서 거의 움직일 수 없어 철옷을 보호하기가 어렵다. "

L: 화목란 시에서 화목란 상전장 보정 자세에 대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전쟁터에 나가는 그 말은 무엇입니까?

A: 만리장성에 갔을 때 산을 날아갔습니다.

장군은 전쟁터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왔다.

목란시' 에서 정책 영예와 보상 앞에 쓴 충후하고 소박한 말은 무엇일까?

목란은 상슈랑이 필요하지 않다. 그녀는 멀지 않은 곳에서 아들을 고향으로 데려다 주고 싶어한다.

L: "칙륵 노래" 는 북부 민요입니다. 초원의 끝없는 풍경을 묘사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A: 하늘은 회색이고, 들판은 망망하고, 바람은 풀을 불고 소와 양은 낮다.

L' 목란시' 에서 배우자의 당황과 바쁜 원인을 묘사한 그 말은 "나는 너와 12 년을 함께 지냈지만 목란이 아가씨라는 것을 몰랐다" 고 말했다.

L 목란시에서 목란이 칸징병에 대한 태도에 관한 그 말은 무엇입니까?

L 할아버지는 맏아들이 없고, 목란은 큰형이 없다. 그녀는 안마를 만들려고 한다. 그때부터 그에게 싸인을 해준다.

L.

반려자와 함께한 지 12 년이 되었는데도 목란이 여자라는 것을 몰랐다.

L' 목란시' 에서 목란의 10 년 원정생활을 요약한 문장은 초승달 전금, 한광으로 철옷을 만든다는 것이다. 장군은 전쟁터에서 죽고 장사는 10 년 만에 돌아왔다.

뮬란이 돌아 왔을 때, 가족은 행복했습니다. 부모는: 나가서 서로 돕는다. 우리 언니는 집주인이 되어 빨간 화장을 한다. 동생은: 칼을 갈고 돼지와 양을 갈다.

왕보는 그의 친구가 떠날 때 슬퍼하지 말라고 건의했다. 아이가 되는 태도는 바로: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 * * 수건을 만질 필요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L' 바다 보기' 에서 시인은 기이한 상상력으로 바다의 광대함을 표현했다. 일월 여행이 여기서 나온다면; 한은 재능이 넘치는 스타로, 뜻밖이다. 여전히 야심찬 노인을 묘사하는 성어가 있다. 이 성어는 노인이 항상 배회하고 있고, 뜻이 천리에 있다는 말에서 유래한다.

작가의 무한한 향수의 정을 표현한' 북보산 하박' 시는 결국 사자기러기를 낙양으로 보낼 수 있다.

L 북보산 아래의 정박소에서 경물 묘사와 시적인 표현이 모두 있는 문장은 저조할 때까지 양안이 넓어지고 바람이 불지 않아 나의 고독한 돛을 움직인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 희망명언)

L' 북보산 하박' 은 구상이 참신하고, 구상이 교묘하며, 철리가 풍부하다. "쓰기 어려운 풍경이 눈앞에 있어 다 볼 수 없다." 천고에 전해져 내려오는 명문은 ... 밤에는 태양의 바다를, 오래된 해는 싱그러운 가운데 녹는다.

L 산촌의 밤비가 오는 시구' 서강월' 은 7 ~ 8 개의 별이 하늘 밖에 있고, 2 ~ 3 시에 산 앞에 비가 오는 시구를 묘사한다.

L' 서강월' 은 강남산촌 여름 월야도를 묘사한다. 명월은 까치를 놀라게 하고, 밤반청풍 매미는 울린다.

이 종합시의 두 줄은 무엇입니까?

A: 벼 꽃 향기에서 수확이 좋다고 하고 개구리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천진사추사 풍경을 묘사하는 분위기는 억압, 추위, 황량인데 어느 말이 가장 두드러집니까?

A: 덩굴은 까마귀이고, 오래된 길은 마른 말이다.

L' 서강월' 의 문장은 명월이 까치를 놀라게 하고, 맑은 바람이 밤중에 알게 되었다는 것이다.

L' 서강월' 에서 희기 풍작이 눈앞에 보이는 문장은 벼꽃 향기에서 풍작을 말하고 개구리 소리를 듣는 것이다.

L: 서강월이라는 단어의 행복문장은 무엇이고, 급하게 빗속에서 길을 잃고, 초조하고, 막막하다는 글을 쓰나요?

A: 옛 길은 개울을 돌았는데, 갑자기 찾아왔다.

L' 망악' 에서 태산의 크기에 대한 끊임없는 시구는 태산의 성씨, 얼마나 웅장한가! -응? 지루를 벗어나도 여전히 녹색의 산봉우리를 볼 수 있다. 태산의 마법과 아름다움을 표현하고 태산의 숭고한 시를 표현한 것은 창조주께서 여기서 모든 신비로운 자연의 은혜를 주셨다는 것입니다. 하루는 곧 여명, 황혼에 들어간다 .....

망악' 의 시구는 더 큰 성과를 거둘 때 자신의 과거나 다른 사람의 보잘것없는 업적을 보는 것을 비유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일단 정상에 오르면 다른 산들이 하늘 아래에서 작아 보이는 것을 볼 수 있다 .....

망악' 에서 고무적이고 상징적인 문장은 일단 산꼭대기에 오르면 다른 산들은 하늘 아래에서 모두 작아 보인다는 것이다 .....

L' 꿈처럼' 에서 한 무리의 젊은 소녀들이 급히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찾다가 다투는 소리가 밤에 나는 새들을 놀라게 했다. 시는: 분쟁, 분쟁, 갈매기 백로 한 무더기.

이청조' 몽서' 에서 계승 작용을 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A: 나는 밤에 보트로 돌아갈 것이다.

이청조의 꿈에서, 매우 놀랍지만 재미있는 경지를 이루는 문장은: 다투고, 건너고, 갈매기 백로 한 무더기를 올리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질문: 최호는' 황학루' 에서 "하지만 고향을 바라보니 황혼이 점점 짙어가고 있어? 강 파도에 슬픈 안개가 끼었다. " 말 치원의 노래 한 곡은 의경이 비슷하며 나그네의 슬픔도 표현했다. 이 시를 써 주세요.

A: 석양이 서쪽으로 지고, 창자가 하늘 끝에 있다.

L 작가가 구강의학에서 복어로 표현한 말 한 마디는 모든 것이 전부라는 것이다. 사람은 수백 개의 손과 손가락을 가지고 있지만 한쪽 끝을 가리킬 수는 없다. 사람은 입이 백 개 있고, 입에도 혀가 백 개 있다. 너는 한 곳을 말할 수 없다.

L Q: (1)' 구강의학' 에는 출연자에 대한 게스트의 열망을 설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뒷공연을 위한 엄숙한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말이 있다. (2)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게스트들의 반응은 어떻습니까? 차례대로 적어 주세요.

A: (1) 아무도 감히 와우.

(2) 꽉 찬 손님들은 모두 목을 쭉 펴고 곁눈질로 바라보며 미소를 지으며 묵묵히 한숨을 내쉬며 멋졌다.

손님들은 약간 긴장을 풀고 점차 자세를 곧게 폈다.

이런 상황에서 손님들은 얼굴을 놀라게 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 소매의 팔을 쓰다듬고 두 다리를 떨며 거의 앞다투어 도망가려고 했다.

두소보' 임 주수' 의 명문은: 그러나 중국이 우리의 우정을 유지하는 한 천국은 여전히 우리의 이웃이다.

L 의 임기의 그 말은 저자가 친구와 자신에 대한 권고를 표현한 것이다. 왜 갈림길에서 배회할 필요가 있는가, 아이 * * * 수건을 만질 필요가 있는가.

봄의 희망' 에서 나는 나라의 실패에 직면했을 때 조국에 대한 우려를 표명했다. 꽃잎은 눈물처럼 떨어지고 외로운 새는 그들의 슬픔을 불렀다.

L' 왕장령이 왼쪽으로 용표가마로 옮긴다고 들었어' 시에서 시인의 친구에 대한 관심을 표현한 두 구절은' 내 마음과 명월이 그립다. 야랑계까지 따라갈게' 입니다.

L' 왕창령은 용표요에게 이 편지를 부친다고 한다' 는 시에서, 사물로 슬픔을 표현한 시구는 꽃이 피고 꽃이 피고 꽃이 떨어지고 용텐오계도가 지나간다고 한다.

L' 추사' 라는 시는 가을의 슬픔을 반영해 밝고 낙관적이며 긍정적인 감정을 표현했다. 가을빛을 찬양하는 고시 한 곡을 써 주세요. 한산석길이 가파르고 흰 구름 깊숙한 곳에 사람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발길을 멈추고 단풍숲에 늦게 앉아, 서리잎이 2 월화보다 붉다.

이와 반대되는 시' 추사':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가 울고, 작은 다리가 흐르는 사람, 옛길이 마른 말. 석양은 서쪽으로 지고, 창자는 천애에 있다.

가을시' 의 이 시는 시인의 긍정적인 정신을 표현했다: 맑은 하늘 학이 구름을 내리고, 시를 푸른 하늘 요정으로 끌어들인다.

L' 가을시' 에서' 가을이 봄보다 낫다' 는 이유를 형상적으로 묘사한 말: 맑은 하늘 학이 구름을 내리고, 시를 벽천선자로 끌어들인다.

L "청산은 충골로 가득 찼는데, 왜 그들이 죽었을 때 부츠를 신고 있었을까?" 이 두 구절, 그리고 우리가 고대부터 지금까지 배운 인생에 관한 두 구절, 누가 죽지 않았고, 누가 마음을 남겨 역사에 비춰 주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L 은' 1, 0' 이라는 두 가지 부호에 따라 내가 배운 시 두 구절을 썼다: 사막은 외롭고 강락은 엔이다.

수시의' 라쿤계사' 에서 실제 문장은 문 앞의 물이 서쪽으로 흐를 수 있다는 것이다.' 시냇물이 동쪽으로 흐른다' 라는 단어에서 볼 수 있다.

L 수시의' 라쿤계사' 는 글자의 행간에서 서정적이고 철리적인 것이다. 누가 인생이 적지 않다고 말하는지, 문 앞의 흐르는 물은 서쪽으로 갈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L 왕비시 "오, 내가 언제 다시 대은자를 약속하고 오류에서 들시를 부를까?" 두 인물이 관련되어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모두가 잘 아는 도연명이다.

성어 "해돋이를 하고, 해가 지고" 는 문장 "삼협" 에서 나온다. "조" 로 시작하는 성어를 하나 더 써라: 삼모사, 삼모사, 생기발랄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