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4 자 성어에 and 라는 단어를 쓰다.

4 자 성어에 and 라는 단어를 쓰다.

1.' 조화' 라는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 백설은 이것을 제창하기 어렵고, 이것을 부르고, 화해를 하지 않는다. 물과 진흙, 봄바람, 봄바람, 봄바람, 경명을 이용하여 이것과 맞는 곳, 음양과 합, 음양과 합, 일미와 합, 봉황과 땅이 조화를 이룬다. 오늘은 맑은 날, 미풍이 가랑비, 먼지와 조화를 이루고, 너와 조화를 이룬다. 당신과 화목하고 당신과 조화를 이룹니다. 나는 너와 함께 노래를 부를 수 없고, 나도 절에서 도망칠 수 없다. 스님은 사찰을 뛸 수 없다. 스님은 하프와 하프를 조화시킬 수 없다. 가을의 합은 높고, 즐거움은 높고, 날은 낮고, 바람의 따뜻함, 날의 따뜻함, 바람의 따뜻함, 바람의 합, 해의 창, 해의 풍요, 나이의 나이. 수주와 벽수주와 옥은 서로 호응하고, 천시지리인과 지리인, 천시지리인, 천시지리인과 조화를 이룬다. (공자, 논어, 자기관리명언)

2. 사자격 중' 의' 라는 글자가 있는 단어는 들을 수 없고, 들을 수 있고, 부르고, 부르고, 올 수 있고, 이길 수 있고, 이길 수 있고, 오래 갈 수 없는 단어는 무엇입니까? 사건의 일은 안마의 일, 안마의 일, 애매한 일, 사랑의 도움, 사는 곳, 사는 곳, 사는 곳, 무패지, 팔배 소리, 북소리, 북소리, 북지, 백성 부운인원 사고, 두 번째 이동, 예배 가죽주머니의 고통' 백규의' 가죽주머니무근론' 은 건달들이 직언을 하게 했다. 솔직한 길은 의심의 여지가 없는 해다. 8 년 기근 외에 백화 민원은 길들이기 어렵고 적은 법보다 못하다. 패군은 가르치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도를 가리지 않고, 간사한 사람은 함부로 이야기하고, 급한 일은 풀리지 않고, 말은 나오지 않고, 책은 나오지 않는다. 불모지의 비목지의 땅, 북문의 관 반 장 얼굴, 낡은 차의 반 장 얼굴. 북문에서 묵림을 보내니, 우아해서는 안 된다. 백년이 지나자 백년의 손잡이도 우아하지 못했다. 백년 후, 왜 받아들이지 않습니까? 백년 동안 절을 옮기지 않으니, 색깔을 바꿔 주세요. 먹지 않으면 보상이 없다.

3. 글자가 있는 4 자 성어에는 어떤 종류의 입력기 (한자와 그래픽 기호 입력기) 가 있습니까? X 를 입력하고 단어를 입력하면' 너' 로 시작하는 네 글자 성어가 많이 보입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느껴보세요. 할 말이 있다. 식견이 있는 사람; 유신론자 즐거움을 나누다 할 말이 있다. 담소를 나누다 네가 들은 것은 반드시 기록해야 한다. 해롭고 무익하다. 유익하고 무해하다. 이것은 조사할 만한 사건이 있다. 머리와 꼬리가 있습니다. 관용은 위대하다 일부러 어색하다. 의도적 무의식 따라야 할 장이 있다. 사전 발표 일단; 유리한 시기 수익성; 유리한 조건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득실이 있다 필요 여부 직업이 있지만 권리가 없다. 일할 권리가 있다 조금; 두 아들 이있다; 주문이 있으면 할 수 있습니다. 유료 뉴스 다쳐서 화를 내다. 유료 서비스 유상 사용 음란 이다; 질서가 없다 왜 안돼? 유상 양도 당신은 어떤 특색 있는 요리가 있습니까? 법률을 준수하다 법이 없습니다. 법 이 있습니다; 풍미가 넘치다 정력이 왕성하다 조사할 만한 증거가 있다. 이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입 부주의; 말하기 어렵다. 논쟁하기 어렵다. 말하기 어렵다. 말하기 어렵다. 이에 비추어 볼 때, 발로 봄을 맞이하다. 몇 가지가 있습니다. 용기와 지식이 있습니다. 박쥐 처럼 장 님; 모두가 목격하다; 같은 안목을 가지고 있다. 위험하지 않습니다. 두려움이 없습니다. 유리하고 폐단이 있다.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이루어진다. 증가; 강의는 수업이 없다. 이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생동감 있고 다채롭다. 고난의 말이 있다. 유기징역 발전이 있다 차이가 있습니다. 돌파구를 마련하다 준비하다 용도에 맞게 무언가를 창조하다. 차이를 만들다 다소 개선되었다. 어떤 일을 하다 살과 피; 다소 개선되었다. 공적이 있는 대신들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유기적 금지 가 있습니다; 권력과 영향력을 가져라.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 조리가 있는 머리 각이 뚜렷하다. 유명무실 준비하다 질서 있게 질서 정연하다 요구가 있으면 반드시 들어준다. 어느 날 다른 사람들로부터 얻고 싶습니다. 기혼 여성 시작과 끝이 없다. 덧셈 없음 돈과 권력이 있다. 생명력 계획 할 용기가 없다. 아무도 없습니다. 동병상련 용감하고 수완이 많다. 긴장을 풀다 ......

4.' 이성' 이나' 합' 이라는 글자가 많은 4 자 성어가 있어야 한다. 당신이 찾고 있는 키워드는 이성의 말이 뜻을 설명하고, 책을 알고 예의를 갖추는 것이다.

예의로 대하다: 예절 한턱 내다: 한턱 내다. 예의로 사람을 대하고, 통상적인 예의에 따라 상대방과 협상하고, 그렇지 않으면 무력이나 기타 강경한 수단으로 해결한다.

자제: 자제. 유가는 모든 것을 "의식" 에 귀속시키는 교양을 말한다.

아이들은 아버지의 가르침을 따른다. 시 lijia 시: "노래 책" 을 참조하십시오. 의식: 제우스, 이일, 이기기.

한 세대가 윤리를 배우고 관심을 갖는 가정을 일컫는다.

의식, 정직, 수치심, 의식, 도덕, 정직, 수치심. 봉건 사회 예의의 도덕 기준과 규범: 예의와 의식; 펑: 나라.

예의로 재능을 대접하는 국례 상병이 자신의 지위를 가리지 않고 평범한 인재와 친구를 사귀는 것을 말한다. 예의에 어긋나지 않고 오는 것은 또한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강요한 행동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의는 예의가 보답을 받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도 같은 태도나 방법으로 상대방에게 대답하는 것을 말한다.

예의의 붕괴는 봉건예교의 규제가 크게 파괴되었다는 것을 의미하고, 절약은 절약이 너무 많아 예의에 미치지 못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정보: 구속조건. 박학다문하고 예의를 지키다. 주인과 손님이 만나 경기장 양쪽에 서서 서로 경례한다는 뜻이다.

지금은 평등과 평등의 관계를 비유하고 있습니다. 용재리 부처님 용재: 일년 내내 채식주의자.

신불수행, 일년 내내 금식 염불, 경건하게 절을 하는 것을 묘사하다. 비유 숭배가 극에 달했다.

도덕지도와 의리는 도덕지도, 도덕교정으로 오만과 무례함에 굴복한다. 오만한 태도, 무례한 태도, 오만한 태도, 사람을 대하는 무례한 태도를 뜻한다. 낮은 예의와 후한 재물, 공손한 예절, 부귀.

사람을 쓰는 진지함과 절박함을 비유하다. 겸손한 말과 예의: 겸손.

겸손하면 관대한 선물과 예의는 우아함과 예의를 묘사한다. 예례로 양을 구하는 것은 고례를 소중히 여기고 시대에 뒤떨어질 수 없기 때문에, 고례에 필요한 양제를 보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근본을 유지하고 계기를 유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네가 조회한 키워드는: 하루 중이 되고, 하루 시계가 되는 것이다. 일이 있을 때 대강대강 얼버무리다. 지나치다; 하루 중이 되고, 하루 시계가 되고, 하루의 시계를 만들다 하루 중이 되다 하루의 시계를 만들다 하루의 시계를 만들다 속담이 되다.

대강대강 얼버무리는 것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먼 곳에서 온 스님은 경을 읽는다: 외지의 사람들이 현지인보다 더 중시된다고 한다.

정풍이 조화롭다: 정사가 통하고 인심이 원활하다. 국가의 안정을 묘사하고 인민은 안심한다: 마음이 평온하고 태도가 온화하다.

조급하지도 않고, 화를 내지도 않는다. 상응: 두 사람이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호응하는 것을 비유한다.

화합을 숭상하다: 찬성하는 사람이 많다. 평화와 번영: 평화 연도: 연도 폰: 모리, 많이.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흐르고, 풍작이 눈앞에 보인다. 한 무리의 하모니 이것은 태도와 상냥함을 가리킨다.

지금도 우리는 서로의 조화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원칙은 언급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멜로디가 깊어서 따라 부를 수 있는 사람은 거의 없다.

오래된 손가락은 찾기가 어렵습니다. 지금은 연설이나 작품이 유행하지 않아 이해할 수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

Yan chi 와 xiangchi 의 조화: 오래된 은유 적 형제 조화. 에코: 소리는 상응합니다.

나는 자신의 주견이 없어서 다른 사람을 따라 말했다. 민화 연풍: 백성들이 안주하여 좋은 해를 보내다.

혜풍과 상: 혜: 부드러움; 그리고: 부드러움 늘: 편해요. 부드러운 바람은 사람을 따뜻하고 편안하게 한다.

하프와 하프의 조화: 부부의 사랑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진흙 투성이와 빛: 은유는 날카 롭지 않고 세상과 싸우지 않습니다.

무능하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이 노래를 부르다: 여기서 부르고, 거기서 호응한다.

비유가 서로 호응하다. 미풍 가랑비: 미풍, 가랑비.

비유는 온화하고 무례하지 않다. 부부와 명: 부부가 서로 사랑하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과거에 사람들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리고 다른: 화목하게 지내지만 함부로 동의하지 마세요.

남의 관점에 찬성하고, 반대 노래를 부르지 말고, 자신의 의견을 고집하지 마라. 벽이삭 주보다 귀한 물건이다.

사근사근하고 온화하며 접근하기 쉽다. 유쾌한 얼굴과 흐릿한 기쁨.

상냥하고 친절하다고 묘사하다. 그리고 하프처럼 부부가 사랑한다는 뜻입니다.

조화는 길조로 이어진다: 초래하다. 조화는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다.

타인을 잘 대하는 것은 타인을 잘 대하고, 돈을 보물로 만들고, 전반적으로 자백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접시까지 꺼냈다.

비유를 남김없이 전부 말하다. 서로 사이좋게 지내다.

그와는 달리, 예봉을 드러내지 않고 세상과 다투지 않는 수동적인 태도를 가리킨다. 한통속이 되는 것도 비유한다.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다: 내부; 지: 횡단. 우리 한마음 한뜻으로 강을 건너자.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하는 것을 비유한다. 봄바람과 따뜻한 봄바람이 사람을 흥분시킨다.

비유는 사람에게 상냥하고 친절하다. 그는 이 평화의 비유를 불렀다: 한쪽은 주장하고, 다른 쪽은 그의 주장을 모방한다: 호응; 하영.

한 쪽이 주장하고, 다른 쪽이 모방하는 것을 비유하다. 또는 서로 협조하고 서로 호응합니다. 천지지리인의 화합은 우월한 지리적 조건과 대중의 기초를 보여준다.

바람은 고요하고 햇빛은 따뜻하다. 날씨가 맑고, 미풍이 솔솔 불고, 햇빛이 화창하다.

맑고 따뜻한 날씨를 묘사하다. 제창하지 않다: 함께 노래하다.

그리고: 응답. 아무도 리드 싱어에 대답하지 않았다.

어떤 사람이 이끌었지만 아무도 응답하지 않는 한산한 국면을 묘사하다. 봄과 경명은 봄이 따뜻하고 경치가 아름답다.

물과 진흙을 이용하다: 기성물로 진흙을 섞는다.

기회를 빌려 행동하는 것을 비유하다.

5. "in" 이 있는 4 자 단어는 "in" 이 있는 4 자 단어: 자유,

제 생각에는

말없이,

부주의하고,

지척에 있고,

눈앞에 있다.

마음이 결석하다

이것은 운명이다.

등 뒤의 가시,

만약 목구멍에 있다면,

천리에 뜻을 두다.

사방팔방의 야심,

실존주의,

불가피하게,

위태롭다.

소리는 어디에나 있습니다.

만사는 사람에 달려 있다.

깡패들이 포옹하고 있습니다.

소탈하고,

가방 하나를 포함해서

임박했습니다.

권력을 잡고,

천국의 정신으로,

어디에나 있습니다.

즐기세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근면해야 합니다.

제 생각에는

사전 발표,

등에 가시가 있는 것 같아요

6. 한자, 한자 등 자격을 갖춘 모든 4 자 성어:

배고픔은 늑대처럼, 꽃은 호랑이처럼, 꽃은 화살처럼, 꽃은 꽃처럼, 마치 마음이 돌아가는 것이 아니라 화살처럼 보인다.

양교는 불 같고, 봄은 바다와 같고, 후문은 바다와 같고, 바다 깊은 곳의 시간은 물과 같다. 3 점은 사람 같고 7 점은 귀신 같다.

꽃처럼 옥처럼, 서로 아는 것 같고, 입이 현하처럼 아교처럼 칠해져 있고, 이해력은 물고기처럼 물과 같고, 삼분은 사람과 같고, 칠분은 귀신과 같다

세월은 나이와 같고, 얼굴은 부츠와 같고, 꽃은 꽃과 같고, 치정은 술에 취하고, 힘은 나무닭과 같고, 말은 구슬과 같다.

용처럼, 호랑이처럼, 꽃처럼, 달처럼, 현의 화살처럼, 페인트처럼, 접착제처럼, 물처럼, 물고기처럼, 웃음처럼, 없는 것 같다.

술 취한 사람처럼 의심스러운 사람 같다.

7. 글자가 있는 4 자 중 어떤 글자가 뜻을 표현하지 못했다: 표정.

단어와 표현 방식은 사상 감정을 완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다. 말과 표현의 뜻은 이유가 불합리하고 할 말이 없다는 것이다. 단어 있음: 노래와 같은 단어가 있습니다. 예전에는 스님의 염경을 가리켰는데, 지금은 혼잣말이나 중얼중얼 혼잣말을 한 마디도 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진부한 표현: 낡고 진부하다. 과도한 방종: 피상적이고 비현실적입니다. 진부하고 모호한 논점을 가리킨다.

단어는 단어를 이해할 수 없다: 단어, 구. Catch: 도착; 그리고.

말과 글쓰기에 사용된 사상 감정을 충분히 정확하게 표현할 수 없는 단어와 표현 방식을 가리킨다. 마음이 허술해서 망설이는 것을 직언하다.

단어가 매우 가난하다: 끝, 끝; 극단: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문장을 완성하고 그 이유를 철저히 설명하십시오.

허튼소리: 그것, 그의 것; 단어: 단어, 단어. 본의는 허풍을 치거나 입에서 나오는 대로 지껄이는 것이다.

지금 큰 소리로 말하는 것을 가리킨다. 장키키의 말: 홍보.

성명을 과장하다. 한 글자를 견지하다: 견지하다.

모두가 자신의 주장을 고수한다. 의견 차이를 묘사하다.

텍스트를 뛰어 넘는 텍스트: 텍스트, 텍스트; 뭐: 그 이상. 말을 많이 해서 실제 상황에 맞지 않는다.

모호함: 불분명하고 모호합니다. 문자: 문자.

일부러 애매모호하여, 똑똑히 말할 수 없고, 똑똑히 말할 수 없다. 논거가 빈약하다: 헛손질, 결손; 가난: 피곤함.

이유 때문에 할 말이 없다. 말하는 것이 대범하다: 감정이 풍부하고 정기가 충만하다. 첸: 선언; 문자: 문자.

자신의 관점을 열정적으로 진술하다. 일을 원래의 범위를 넘어설 정도로 과장하다.

남이 듣지 않는 말을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사실을 날조하여 고발하다.

강력한 단어 탈리: 강한 논증; 잡아라: 때려라. 이치에 어긋나고 힘써 노력한다는 뜻이지만, 자기가 이치에 맞다고 고집하는 것은 무리한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기능 단어는 거짓입니다: 거짓; 트릭: 사기. 거짓말.

쌍방 중 한쪽이 한 말을 논쟁하다. 노란색과 건강하지 못한 시.

우물쭈물하다: 애매모호하고 회피한다. 막연한 말로 얼버무려 실제 상황을 감추다.

큰소리, 큰소리: 과장. 말을 하고 문장 써서 내용을 과장하다.

외설스러운 언어 * * * 외설스러운 말. "음탕한 말" 을 사용하다.

그래서 [설명] 이라는 단어는 언론이 일부러 과장하여 사실에서 벗어나는 것을 가리킨다. 피신 [피신] 말은 피신하는 것이다.

모호한 단어 [설명] 는 의미가 모호하거나 깜박이는 말을 가리킨다. "모호한 말" 이라고도 불립니다. "

아첨하는 것은 너로 하여금 다른 사람을 아첨하게 하고, 그들을 기쁘게 하는 척하게 한다. "동주열전" 제 80 회: "군웅은 인간-기계 위기이지만 지금은 부중의 물고기로, 형벌을 피하기 위해 아첨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진언부의 말은 늙어서 피상적이다. 말은 역시 한 말이다.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면, "하고 싶은 말을 마음껏 하다" 를 본다. 말은 뜻을 이루지 못하고, 말은 뜻을 이루지 못한다.

사화점' 은 화려한 문학사조를 지지하며 주전으로 준비한 것이다. 문자 소송 요약.

교도소 소송이 적고 정사가 한가하다고 한다. "소진" 이라는 단어는 어떤 이유도 찾을 수 없고 할 말이 없다는 뜻이다.

단어가 가난하고' 단어가 가난하다' 처럼 가지와 잎이 없는 단어: 단어, 구.

형언의 뜻이 간결해서 가지도 덩굴도 없다. 말이 확실하고, 어휘가 엄격하며, 도리가 투철하다.

엄의정의 말은 진지하고 일리가 있다. 글자의 의미는 옳다: 글자, 말.

의리: 진리. 말은 귀에 거슬리고, 의리는 말은 바로 한다.

계약이라는 두 글자는 말이 간결하고 뜻이 분명하다는 것을 나타낸다. 말은 곧고, 말은 곧고, 말은 점잖고, 충분한 이유가 있어야 한다.

언사를 조정하고, 소송을 모함하고, 다른 사람의 소송을 교사하다. 아름다운 문장, 또렷한 단어, 화려하고 상큼한 문장

직설적인 말은 그만이고 직설적인 말은 밋밋하다. 인생말의 의미,' 인생말' 참조.

나약한 말은 우습다. 어구와 어구는 같다.

표현에 대해서는 "표현" 을 참조하십시오. 단어와 표현은 "단어와 표현" 과 같습니다.

단어와 표현은 "단어와 표현" 과 같습니다. "강력한 단어 탈리" 와 같습니다.

글이 또렷하고 문장이 아름답다는 것은 글이 신선하고 아름답다는 것을 의미한다. 사랑은 글과 같지만, 사랑은 글과 같다.

여분의 단어와 문장: 복잡; 중복: 불필요한 쓸모없는. 시에서 불필요하고 쓸모없는 단어를 가리킨다.

시인과 시인은 시인이다. 일반 단어와 사물의 비교는 "일반 수사학" 을 참조하십시오.

무용담이 무용어보다 못하다. 궤변의 분석에 대해서는 "궤변의 분석" 을 참조하십시오.

말을 낭비하고 공담을 하는 것은 시간 낭비이다. 말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말로 뜻을 해치다' 를 참조하십시오. 의정이 엄하다: 진리.

문자: 문자. 합리적이고 공정하며 어휘 선택이 엄숙하다.

"의엄", "엄하고 의롭다", "엄하고 의롭다", "의엄" 이라고도 불린다. 외설스러운 단어는' 외설스러운 단어' 라고도 불린다.

* * * 음탕한 말. 비슷한 글자는 불필요하다. 글자가 얕지만 간결하지 않다는 뜻이다.

단어를 편찬하고, 꼬집고, 거짓말을 지어내다. 그럴듯한 모습.

자신이 이치에 맞고 근거가 있다고 묘사하며 도도하다. 가지덩굴은 어수선한 언론을 가리킨다.

가지와 단어는 복잡한 단어를 가리킨다. 일명 "지자".

모두가 같은 말을 한다. 백새입' 이라는 단어는 여전히 똑같다.

부리를 하나로 삼다. 만구' 라는 단어 [설명] 비유적 관점과 참고서:

바이두는 알고 있다.

8.' 대' 와' 하나' 를 포함한 4 자 성어가 동시에 수록되지 않는다.

현지 조건에 따라

싸게 행동하고,

적합하지 않습니다.

너무 늦기 전에

임시방편,

몸무게가 맞지 않습니다.

값싼 실현,

모든 것이 적당합니다.

여자는 창업을 해야 하고, 남자도 주방에 들어가야 한다.

변화에 적응하고,

정확한 조작,

현재를 살펴보고, 과거의 교훈을 얻고,

발을 잘못 탔습니다.

일시적인 편법,

올바른 축복과 올바른 무게를 선택하고,

이케아의 행복,

가을은 쾌적합니다.

이세이케아,

일시적인 자선,

왼쪽과 오른쪽,

이첸 이순신 Xi,

적당한 것에서,

얼굴을 맞대고,

누구나 자신의 위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부적절하다

9.' 이성' 이나' 합' 이라는 글자가 많은 4 자 성어는 오만하고 남을 무례하게 대해야 한다.

오만하고 무례하며 남에게 오만하고 무례하다. 예례로 양을 구하는 것은 고례를 소중히 여기고 시대에 뒤떨어질 수 없기 때문에, 고례에 필요한 양제를 보존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근본을 유지하고 관련 의식을 유지하는 것을 비유하다. 점잖고 예의 바르다: 원래 의도는 문화와 자질이 있는 모습이었고, 후기에는 우아함을 묘사하였다.

풍채가 멋스럽고 점잖고 예의 바른 모습을 묘사하다. 겸손한 예의는 겸손한 말과 관대한 선물을 의미한다.

"서투른 말은 천금이다" 를 참조하십시오. 공손하고 예의 바르다: 공손하고 예의 바르다. 두꺼운 통화: 무거운 통화.

사람을 쓰는 진지함과 절박함을 비유하다. 리브에 대해서: 김명, 광명; 정보: 구속조건.

박학다문하고 예의를 지키다. 아침 저녁 예식은 아침 저녁 방문을 가리킨다.

용재리 부처님 용재: 일년 내내 채식주의자. 불상 앞에서 장재를 먹다.

수행 불법을 묘사하다. 도덕지도와 예의는 도덕지도, 도덕교정, 그리고 사람들을 통제하는 것을 가리킨다.

부처님: 불교에서 가장 부처님을 숭배하는 호칭이 부처님을 경배할 때, 사람은 무릎을 꿇고, 두 손을 땅에 얹고, 머리는 부처님의 발에 얹는다. 예배: 불교도의 또 다른 경례 방법은 손을 들어 절을 합니다. 경건하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의식이 강할 때, 여전히 반례 다툼이다. 동등하게 대하다.

돈실은 이돈후: 돈후라고 합니다. 시: 《시경》

"시" 를 열심히 배우고, "의식" 을 힘써 말하다. 구시대에 통치계급은' 시경' 의 부드러운 정신과 고대 예절의 규정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고 밝혔다.

많은 저속한 라인은 자급 자족해야합니다. 자의식: 네 차례다. 우악스러운 일을 많이 하면 자신을 다치게 할 수밖에 없다.

거위의 선물은 폐지되었다: 보존한다. 고대 예절 형식이 이미 사라지고 음식만 남았다는 뜻이다.

은례는 은례가 있다: 신하에 대한 황제의 인자함을 가리킨다. 황제는 인자함과 예의로 그의 신민을 대했다.

확장 된 것은 부하 직원에게 예의 바르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너의 이마에 경의를 표한다.

돈도 있고 예의도 있고 돈도 있고 도덕도 있다. 부유하지만 오만하고 무례하지 않다.

의식과 의식이 너무 많아요. 겉치레에 지나치게 치중하는 것을 묘사하다.

호혜와 자제: 자제, 자제 자기 부정: 자신을 억제하다. 말과 행동이 전 왕의 예의에 맞도록 자제하는 것을 가리킨다.

예의는 평등과 호혜관계에 대한 은유이다. 연적이 생기다.

에티켓에 반대하는 안뜰: 안뜰; 반항: 평등경례. 원래 쌍방이 만나 구장 양쪽에 서서 서로 경례하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은 평등과 평등의 관계를 비유하고 있습니다. 복잡하고 불필요한 예절에 지쳤다.

빨간 테이프, 빨간 테이프: 복잡하고 복잡한; 본문: 의식 박지희: 무거워요. 과도한 의식이나 예절.

다른 번거롭고 불필요한 일도 비유한다. 분향은 역시 일종의 의식이다.

분향: 점향 예배: 존경받는 사람이나 신에게 허리를 굽혀 절하다. 분향 무릎을 꿇고 존경과 복종을 표시하다.

예의가 없다: 예의 바르다. 예의로 대하지 마라.

은유는 중요하지 않다. 예의상 왕래: 존중 예: 예의입니다.

존중과 예의. 달콤한 말, 후한 선물, 달콤한 말, 중례.

후한 선물, 겸손한 말. 오만함: 오만함.

남에게 오만하고 무례한 사람을 일컫는 말. 검소한 것은 예의가 없다. 즉, 너무 많은 예의를 지키지 않는 것이다.

부모의 선물은 가정의 일상 생활의 자질구레한 일을 가리킨다. "부모님이 짧다."

법을 준수하는 것은 예의를 따르는 것이다. 이직은 검을 달고 이직: 춘추시대에는 오국 국민이 충실했다.

비유는 신앙의 미덕을 매우 중시한다. 애정무상례는 가족 구성원들이 평등하게 함께 살면 사양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존경 음과 정중 한: 예의 바르게 대하고, 서로를 존중하십시오. 판사: 고대에 그는 학식이 있는 사람으로 불렸습니다. 인품이 고상하고 학식이 해박한 사람을 존중하다.

자제: 자제. 유가는 모든 것을 "의식" 에 귀속시키는 교양을 말한다.

해바라기 전설 우순은 제 2 대신이고, 쿠이는 음악관이고, 용은 간언관이라고 한다. 규범으로 삼을 수 있는 예악 제도를 가리킨다.

절을 하고 절을 하다: 낡은 예의로 바닥에 무릎을 꿇고 만지작거린다. 예배: 존경받는 사람이나 신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공손하게 무릎을 꿇고 절을 하다. 언론은 또한 예의 바르고 언론은 모두 결혼했다.

항상 정식 결혼을 말한다. 황혼 무렵, 아침저녁으로 방문하다.

경건한 마음을 형용하다. 느린 리듬의 의식은 말과 행동이 질서 정연하고 당황하지 않는 것을 뜻한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느림" 을 사용하십시오.

느린 말은 원래 질서 정연하고 당황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느림" 을 사용하십시오. 천천히 천천히 하는 것은 원래 말과 행동이 질서 정연하고 천천히 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느림" 을 사용하십시오.

느림보 성질은 원래 말을 하고 일을 질서 정연하게 하는 것을 의미하며, 당황하지 않고 서두르지 않는다. 지금도 말을 하고 일을 천천히 하는 것을 묘사하고, 조급해하지 않고 조급해하지 않는다.

"느림" 을 사용하십시오. 의식에 구애받지 않고 주는 것: 주는 것.

고대에는 남자와 여자가 자신의 두 손으로 주고 받아들일 수 없다고 생각했다. 선물을 주는 데 비용을 존중하지 마라. 선물을 주는 것은 예의가 없는 것은 빈약하기 때문이다.

예붕악은 봉건예교의 규칙과 규정이 크게 파괴되었다는 것을 의미한다. 남들은 남이 남에게 예의를 갖는다고 탓하지 않고, 남들도 남을 탓하지 않는다.

예: 예; 무시: 진지하고 차분한 모습. 점잖고 예의 바르고 비굴하지 않고 거만하지 않음을 비유하다.

예의에 어긋나지 않고 오는 것은 또한 다른 사람이 너에게 강요한 행동에 대응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예폐악은 고례를 무너뜨리고, 사회 도덕과 행위의 규범으로 간주한다. 음악가를 온화하게 교육하는 규범.

사회적 혼란과 격동의 시대를 묘사하다. 예의는 번거롭지만 경박하고 점잖지 않다.

예절이 사람을 싫증나게 하면 혼란을 초래할 수 있다. 예붕악은 고대에 사회 도덕과 행위의 규범으로 사용되었다. 음악가를 온화하게 교육하는 규범.

사회적 혼란과 격동의 시대를 묘사하다. 예의가 없고 예의가 부족하다: 사회 도덕과 행동의 규범; 음악: 교육의 지침; 누락: 휴식, 포기.

사회의 혼란과 불안정을 묘사하다. 과거에, 금지령은 국민을 교화하고 악한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하는 것을 의미했다.

예의의 도는 의리가 도처럼 되고, 예의는 문처럼 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신사만이 이 길로 가서 이 문으로 드나들 수 있다. 선물은 가볍고 감정은 무겁다. 선물은 가볍지만 감정은 깊다.

예치국. 예의에 의해 제창된 겸손 정신으로 나라를 다스리다.

사치보다는 검소하게 하는 것이 낫다. 의식이 너무 많아서 너무 복잡하기 때문이다. 검소하기보다는 사치하고 간결하게 사는 것이 낫다.

예현 상병, 덕이 있는 사람에게 가까이 가는 것을 존중한다. 예의는 인정에 따른다. 즉, 예의는 인간성을 따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