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내 전반생의 고전 대사가 내 마음을 찔렀다.
내 전반생의 고전 대사가 내 마음을 찔렀다.
전반생, 진 동에는 매우 마음에 들지 않는 대사가 있었다.
그녀는 매일 할 일이 없어서 지루하다. 너는 바빠서 밥을 먹을 시간이 없다. 너는 왜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니?
결혼 중의 맹세는 결국 현실의 격동을 남길 수 없다. 자신이 되는 것이 진정한 마음의 평화다.
어제 마일리와 진둥 주연의' 전반생' 을 보았다. 이 이름은 너무 진부하다. 김동이라는 남자 신이 아니라면, 나는 정말 열고 싶지 않다. 결국 나는 마일리에게 깜짝 놀랐다.
마리리가 연기하는 자군은 전임 부인으로, 가정부가 아이를 픽업하고, 가정부가 그녀에게 밥을 건네 물을 주었다. 그녀는 8 만 원짜리 맞춤형 신발을 신어 또래보다 젊고 스타일리시하게 신었다.
보름달과 끝없는 행복처럼 보입니다.
물론, 이 모든 것은 남편과의 정상적인 결혼에 기반을 두고 있다.
그녀를 걱정하게 하는 것은 그녀의 결혼이 정상이 아니라, 그녀의 남편이 젊고 예쁜 여자를 사랑하게 될 것이다. 그래서 신발을 살 때, 마침 남편이 한 젊은 소녀를 데리고 목걸이를 사러 가는 것을 보고, 곧 긴장하게 쫓아가서, 말에서 주권을 선언했다.
더 나쁜 것은, 나는 온종일 마음이 불안하고 밥도 향기롭지 않다는 것이다. 텔레비전을 보는 것이 너무 시끄럽다. 나는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당정에게 또 한 번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그 어린 소녀가 무엇인지 찾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했다.
진둥 역을 맡은 하한은 당정에게 매일 배불리 먹고 할 일이 없다고 하찮게 말했다. 너는 바빠서 밥을 먹을 시간이 없다. 너는 왜 그녀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니?
네, 진둥 역을 맡은 하한은 마이리가 맡은 자군을 계속 업신여기고 온실의 꽃이라고 생각했어요. 예쁜 패션을 꾸미는 것 외에, 그녀는 그야말로 빈 선반이다. 어떤 남자가 그녀와 결혼했지만 불륜을 저지르지 않는 것은 기적이다.
내 전반생의 고전 대사 총결산.
1 ..? 항상 고객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의 비관과 즐거움을 느끼고, 그들과 같은 전선에 서 있는가?
축하합니다. 직장에서 항상 당정을 인도하고, 총명하고 결단력 있고, 날씨가 추울 때 결코 부드럽지 않고, 늘 한 마디로 몽상가를 깨우는 것을 축하합니다.
2? 너는 누구의 치즈를 옮겼니, 문제가 누구에게 생겼니?
당정은 직장에서 어려운 문제를 만나 오랫동안 생각했지만 원인을 찾을 수 없었다.
하한 () 은 삼언 () 과 두 마디 () 로 한 마디로 피를 보았다.
기왕 기술에 문제가 없는 이상, 그것은 분명 사람에게 문제가 있는 것이 틀림없다.
너의 계획이 누구의 이익을 해치면, 그 문제는 반드시 그에게 나타날 것이다.
증상에 약을 투여해야 문제를 더 잘 해결할 수 있다.
3.? 꽃병은 공격적이지 않고 사는 것이 가장 위험합니까?
자군은 남편의 불륜을 믿지 않는다. 그녀는 평범한 여자, 이미 결혼해서 아이를 낳았기 때문에, 하한이 그녀에게 말했다.
꽃병은 무섭지 않고 전심전력으로 사려 깊을까 봐 두렵다.
링링은 성준에게 항상 무심코 속삭일 뿐만 아니라 성준에게 강건하고 독립된 여자라고 느끼게 한다.
소리 없는 동반자, 따뜻한 차, 야식, 업무 스트레스가 많은 남자의 입맛.
4.? 거래는 거래이고 우정은 우정인가?
당정은 하한이 성의가 없어 일을 생활에 끌어들여 친구를 사귀는 것을 거래로 삼았다.
하한은 그가 아니라고 생각한다는 것을 부인합니까? 거래? 하지만? 우정? 결국 사람들이 오가다.
5.? 아무도 네 인생의 피난처가 될 수 없다. 오직 너만이 너의 마지막 피난처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응?
남편이 속았다. 자군은 슬픈 하루를 보냈고, 하한은 그녀에게 말했다.
이 말은 이불로 취급됐지만? 성공한 사람이 말하는 거야? 。
그러나 이 말은 일리가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당신이 기혼이든 독신이든, 당신은 자신의 주인이 되어야 합니다.
당정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가 가장 미쳤을 때? 그는 너를 키울 수 있어, 나도 할 수 있어? 매우 도움이 되지만, 도움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경제가 충분히 독립해야 우리가 사랑하는 사람을 도울 수 있다.
6.? 신은 한 문을 닫지 않지만, 그는 다른 문을 열 것이다. 기왕 아침저녁으로 다시 시작해야 하는 이상 지금부터 분초를 다투자. -응?
슬퍼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기왕 아침저녁으로 다시 시작해야 하니까 바로 시작하는 게 낫겠어요. 시간이 좀 더 걸리면 한 가지 더 가능해요!
7.? 너는 더 이상 젊지 않고, 얼굴을 솔질해도 인생의 페리선에 앉을 수 없다. -응?
다시 시작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하한은 직접 자군에게 말했다. 더 이상 얼굴에 기대면 안 돼요? 。
자군은 이미 서른세 살인데, 이미 젊었을 때처럼 예쁘지 않다. 그는 얼굴로 남자의 사랑을 얻을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이 얼굴에 의지할 수 없을 때, 당신은 내포에 의지해야 합니다.
다음 사랑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다음 남자를 위해 유용한 사람이 되고, 항상 자신의 노를 가지고 더 좋은 사람을 맞이하기 위해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8.? 두 사람이 함께, 진보가 빠른 사람은 항상 제자리에서 벗어나는 사람?
당정과 자군은 완전히 다른 두 사람이다. 당정은 독립하여 자강했고, 그녀의 애정관은 자군과 다르다.
두 사람이 함께 있으면 함께 발전해야 행복할 수 있다. 제자리걸음의 결과는 쓰러질 수밖에 없다.
인간의 본능은 삶의 외연과 내포를 탐구하는 것이 더 많기 때문이다.
9.? 구사회에서, 남자는 삼처사첩을 가질 수 있었다. 여자가 남자에게 의지해 먹여야 하기 때문이다. 일단 이런 애틋한 관계가 성립되면, 그 감정은 평등합니까?
자군은 무슨 당정이 뭐라고 말합니까? 성가신 여성 독립선언? 그러나 그녀의 독립선언은 틀리지 않았다. 구사회 남자들이 삼처사첩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여자가 독립적이지 않고 자립할 능력이 없어 남자로만 부양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먹고 마시는 것은 모두 남자가 주는 것이니, 너는 발언권이 없다.
이런 애착이 일단 설정되면 감정적인 평등은 없을 것이다.
여자는 독립적이고, 일하며, 얼마를 벌든, 얼마를 벌든, 버는 것은 존엄성이다. 적어도, 나는 직설적으로 말할 수 있다. 너 없이도 나 자신을 먹여 살릴 수 있고,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다.
10 ..? 너 링링링이야? 나는 너를 욕하러 왔다! 아니요?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일을 잘 관리해라! -응?
주인공들의 금구 외에도 연극을 볼 때 가끔 작은 기교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 시어머니는 회사에 가서 막내를 욕하는데, 직원들은 그녀에게 막내가 누구인지 말하지 않았다. 그녀는 누구를 잡았습니까? 몰라? 응, 바로 너야! -응?
마침내, 나는 성공적으로 말을 꺼냈다!
직원들은 모두의 사무실에 영향을 준다는 이유로 그녀를 쫓아내려고 시도했고, 그녀도 같은 수단을 사용했다!
-응? 오, 너 링링 맞지? 나는 너를 욕하러 왔다! 아니요? 그렇지 않다면, 자신의 일을 잘 관리해라! -응?
하하하, 노부인의 방식은 바람직하지 않지만 전투력 맥스, 그리고 일본!
이 드라마가 분분 동안 사람 노릇을 가르쳐 주고 사업 사랑 대강당을 여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