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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하마드 다비그는 누구입니까?

무하마드 달비그

모하메드 다비그 (Mohamed Darwig), 팔레스타인 아랍인, 유명한 시인, 1942 년 팔레스타인의 유명한 도시 갈릴리 근처의 한 마을에서 태어났다. 1948 제 1 차 중동 전쟁이 발발한 후 그의 고향은 이스라엘에 의해 불법적으로 점령되어 그와 그의 가족은 어쩔 수 없이 고향을 떠나야 했다. 아랍 국가와 유럽에서 거의 반세기 동안 망명한 후, 다위그는 1996 년에 팔레스타인으로 돌아왔다. 이 시인은 이스라엘 점령 당국에 세 차례 감금되어 옥중에서 아름답고 감동적인 애국시를 많이 썼다. 2008 년 8 월 9 일 모하메드 다비그는 심장 수술 합병증으로 미국 휴스턴의 한 병원에서 6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중국어 이름: 모하메드 다비그.

민족: 아랍인

출생지: 팔레스타인 갈릴리 근처

생년월일: 194 1 3 월 13.

사망 날짜: 2008 년 8 월 9 일

직업: 시인

신앙: 이슬람교

대표작:' 팔레스타인 민족 헌장',' 나의 조국',' 팔레스타인 애인'.

윤곽

모하메드 달비그 (아랍어: _ _ _ _ _ _ _ _, 라틴화: 마흐모우드다와시; 194 1 2008 년 3 월 13-8 월 9 일),' 팔레스타인 민족 시인', 아랍 문학 대표 작가 중 한 명. 대부분의 작품은 팔레스타인 국민들이 건국을 위해 이스라엘과의 대립, 팔레스타인 땅에 대한 이스라엘의 침공, 하마스와 파타흐의 내투를 비판한 내용을 담고 있다.

2008 년 8 월 10 일 팔레스타인 전국이 애도했고, 팔레스타인 대통령 아바스는 지금부터 3 일 동안 모하메드 다위거 공식 애도일을 발표했다.

"모든 팔레스타인, 아랍, 이스라엘, 평화와 자유를 사랑하는 세계의 모든 사람들, 팔레스타인 별이 추락했다고 발표하게 되어 유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팔레스타인 대통령 아바스는 한 성명에서 "위대한 시인, 팔레스타인인의 교만, 현대 팔레스타인 문화사업의 선구자인 모하메드 다비시의 출발은 우리의 문화, 정치, 국가 생활에 큰 공백을 남길 것" 이라고 말했다. 다비시의 시신은 미국에서 팔레스타인으로 운반될 것이며, 아바스는 이스라엘 정부가 다비히를 그의 고향인 갈릴리에 안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고, 갈릴리는 이스라엘에 묻히기를 바란다.

주요 사회 활동 및 평가

모하메드 다위거 (194 1-2008) 는 오늘날 아랍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시인 중 한 명이다. 수십 년 동안 시인은 그의 시로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고난과 독립을 위한 희생을 묘사하여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목소리를 세계에 전달했다. 다비그 역시 팔레스타인 애국가이다. ("마지막 변경 후,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마지막 하늘 이후 새는 어디로 날아가야 합니까? ") 또한 1960 년대 파해기구가 통과한' 팔레스타인 민족 헌장' 의 주요 초안자 중 한 명이다.

바이어 충돌에 대해 다비그는 그것을' 두 기억 사이의 투쟁' 으로 해석했다. 시를 위해, David Si 는 연설에서 "시의 진정한 정체성은 인본주의 정신, 독특한 아름다움, 문화와 언어 사이의 자유로운 여행" 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시를 좁은 벽으로 제한할 수 없다. 그것은 반드시 한 민족의 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고, 이런 정체성에 대한 공격을 거부하고, 민족의 자기 표현을 박탈하는 모든 것에 저항할 것이다. " 그의 관점에서 시인은 "야만적, 증오, 전쟁의 언어가 우리 귓가에 기승을 부릴 때, 우리는 또 다른 언어인 시의 언어가 필요하다. 인간성에 대한 우리의 감정과 의식을 깊어지게 하고, 자유와 평화를 계속 꿈꾸며, 인류의 지식을 믿게 하라" 고 믿어야 한다.

Darwig 194 1 2003 년 3 월 13 일 팔레스타인의 유명한 도시 갈릴리 근처의 한 마을에서 태어났다. 1948 제 1 차 중동 전쟁이 발발한 후 다비시의 집은 제 1 차 중동 전쟁에서 이스라엘 군대에 의해 파괴되었다. 성인이 된 다비그는 반이스라엘 급진주의자가 되어 가택 연금 2 년 후 1970 년대에 파해조직 집행위원회에 가입했다. 이후 20 년 동안 망명 생활을 하면서 모스크바, 이집트, 베이루트, 파리 등을 전전했다. 다비그는 팔레스타인 평화 회담에 동의하지 않아 1993 에서 팔레스타인 해방조직을 탈퇴했다. 다비그의 시는 "강한 아랍 의식과 팔레스타인 신분을 표현했다" 고 시인은 26 년 동안 이스라엘에 입국하는 것을 금지했다. 아랍 국가와 유럽에서 거의 반세기 동안 망명한 후, 다위그는 1996 년에 팔레스타인으로 돌아왔다. 이 시인은 이스라엘 점령 당국에 세 차례 감금되어 옥중에서 아름답고 감동적인 애국시를 많이 썼다. 2000 년에 이스라엘 교육부 장관은 달비그의 다섯 편의 작품을 학교 교과서로 삼기로 결정했고, 나중에는 매파의 반대로 바락 총리에 의해 부결되었다. 그의 시는 초기에 인기가 많았고, 대부분 팔레스타인 국민의 존엄성과 점령에 반항하는 용기를 묘사했다. 그의' 신분증',' 팔레스타인 애인' 등 유명한 시편은 아랍 국가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시작 1964 첫 시집' 올리브' 를 출판한 이후 시인은 시집, 산문집 30 여 부를 출판했고 작품은 35 개 문자로 번역되었다. 2007 년에 다비그는 유명한 시가상' 금계관상' 을 수상했다. 그도 2007 년 노벨문학상 후보다.

2008 년 8 월 9 일 다비그는 심장 수술 합병증으로 휴스턴의 한 병원에서 사망했다.

베를린 국제문학절의 호소로 2008 년 6 월 5 일 10 은 그를 기념하기 위해 전 세계 수십 개 도시에서 여러 언어로 시 낭송회를 열었다. 이 호소에 응하기 위해 오늘 화자와 홍콩 침사추이 미화센터 상무인서관에서 특별 낭독회를 열고 다비거에 관한 다큐멘터리를 방송해 음악과 다양한 언어로 이 위대한 시인을 기념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주요 업무

모하메드 다비그의 시는 초기에 유행했고, 대부분 팔레스타인 사람들의 불굴의 존엄성과 점령에 반항하는 용기를 묘사했다. 그의 유명한 시' 나는 그곳에 속한다',' 신분증',' 팔레스타인 애인' 등은 아랍 국가에서 널리 알려져 있다. 1964 에서 첫 시집' 올리브 잎' 출판부터 시인 사망까지 시인 * * * 이 30 여 권의 시집과 산문집을 출간했고 작품은 35 개 언어로 번역되었다.

동시에, Mohamed Darwig 는 1960 년대 파해단체가 통과한' 팔레스타인 민족 헌장' 의 주요 초안자 중 한 명이다.

나는 그곳에 속한다

나는 그곳에 속한다. 나는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다. 나는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태어났다.

나는 어머니, 창문이 많은 집, 형제 친구, 그리고 창문이 차가운 사람들이 있다.

세포! 나는 갈매기가 껴안는 파도, 나만의 파노라마 사진을 가지고 있다.

나는 풍부한 초원을 가지고 있다. 내 문자 깊은 곳의 지평선에 나는 달이 하나 있다.

새 한 마리의 음식과 올리브나무 한 그루.

칼이 사람을 사냥감으로 만들기 전에, 저는 이 땅에서 살았습니다.

나는 그곳에 속한다. 천국이 그녀의 어머니를 애도할 때, 나는 그것을 그녀의 어머니에게 돌려주었다.

나는 울었다, 발굽이 있는 구름이 나의 눈물을 가져갈 것이다.

규칙과 규정을 깨고 피의 심판에 필요한 글을 배웠다.

나는 모든 단어를 배우고 분해하여 한 단어를 얻었다.

단어: 집

(리 웨이 번역)

명성을 얻다

2007 년에 다비그는 유명한 시가상' 금계관상' 을 수상했다. 동시에, 위대한 아랍 시인으로서 모하메드 다비히도 매년 노벨 문학상에서 가장 유력한 경쟁자로 여겨진다. 모하메드 다비시는 팔레스타인과 아랍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위대한 시인이라고도 불리며, 모하메드 다비히도 팔레스타인 사람들에게' 민족 시인' 이라고 불린다.

개인 어록

"나는 이 땅을 깊이 사랑하고 있다."

"마지막 국경을 넘으면 우리는 어디로 가야 합니까? 마지막 하늘 이후 새는 어디로 날아가야 합니까? 클릭합니다

"나는 (이스라엘) 국민을 미워하지 않는다. 나는 어떤 (이스라엘) 인민의 재산도 훔치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내가 분노하면 침입자의 육체를 삼킬 것이다. (침입자, 너) 조심하는 게 좋겠다. 내 배가 이미 비었다. 내 화난 위를 조심하는 게 좋겠다. "

"시의 진정한 신분은 그것의 인문정신, 독특한 아름다움, 문화와 언어 사이의 자유여행이다. 우리는 시를 한 나라의 좁은 벽으로 제한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반드시 한 민족의 문화적 정체성을 형성하고, 이런 정체성에 대한 공격을 거부하고, 민족의 자기 표현을 박탈하는 모든 것에 저항할 것이다. "

"야만인, 증오, 전쟁의 언어가 들릴 때, 우리는 인간의 본성에 대한 우리의 감정과 의식을 심화시키기 위해 또 다른 언어인 시의 언어가 필요하다. 자유와 평화를 계속 꿈꾸며 인간의 지식을 믿게 하라. (벤자민 프랭클린, 자기관리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