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고대 중국 명문에 대한 감사

고대 중국 명문에 대한 감사

1 .. 문언문장

1. 고대 중국 명문

1, 자유비행은 꿈처럼 가볍고, 보슬비는 근심처럼 가늘다. 2, 하지만 두 마음은 괜찮습니다. 빛도, 술도, 달도 없습니다. 길이 멀고 수리가 멀어서, 나는 먼 곳에서 기복을 일으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길명언) 고대의 각성자와 성현이 잊혀져 위대한 술꾼만이 천고에 이름을 올릴 수 있다. 5, 결국 백년의 꿈이니, 왜 술에 취해 신선이 되지 않는가. 6. 살아있을 때 술 한 잔 즐기세요! , 당신의 명성이 전해지는지 신경 쓰지 마세요! 。 7, 영원히 지속되어야 할 순간. 바람이 무정하면 달은 항상 둥글다. 8. 봄에는 꽃이 만발하는데, 이 밝은 사랑의 불이라도 재밖에 없을까? 。 9. 오, 용기 있는 사람이 그가 좋아하는 곳에 가서 모험을 하게 하세요. 10. 허리띠가 점점 넓어지고 사람들이 초췌해졌다. 영원히 그의 금잔을 달을 향해 비우지 마라! 。 12 와 소헌의 창문은 서로 분장하고 서로 관심을 갖고 있다. 15, 죽은 자는 사부처럼 밤낮으로 아쉬워하지 않는다. 16,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17, 그의 일생은 눈물 두 줄밖에 없었고, 반은 삶이었고, 반은 아름다움이었다. 18, 두 정이 길면 조만간 있을 것이다. (20), 영웅으로 태어나 귀신으로 죽다.

고전 중국어 영감을주는 고전 문장.

뜻이 있는 자는 결국 일이 성사된다. 만약 부축을 깨고 침몰한다면, 120 진관은 결국 초국의 것이다. 근면한 사람은 자신의 의무를 이행하면 삼천여 갑으로 오씨를 삼킬 수 있다. 젊고 힘차고, 노력하지 않고, 나이가 가장 많고, 더욱 슬프다. 원문 주소: 100 문장 영감 명언 중국 고전 고문 작가: 쇼요1. 군자가 자강불식하다. 군자로서 강한 의지와 끝없는 분투정신을 가지고 자신의 수양을 강화하고 자신의 학업이나 사업을 완성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야만 하늘의 뜻을 표현할 수 있고, 우주가 군자에게 부여한 책임과 재능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다. 2. 소악에 작용하지 말고 소선에도 작용하지 마라. 보잘것없는 작은 일이라 해서 무엇을 하지 마라. 반대로, 작은 것들에 대해서요. 하지만? 남에게 유익한 좋은 일이 크지 않다고 해서 그만두지 마라. 3. 좋은 것을 보는 것보다 나쁜 것을 보는 것이 탕을 탐구하는 것과 같다. 네가 훌륭한 사람을 만났을 때, 너는 그에게서 배우는 것이 이미 늦었다는 것을 두려워한다. 좋은 일을 보면 미처 하지 못할까 봐 걱정이다. 너는 악과 나쁜 일을 보았니? 뜨거운 물을 만지는 것처럼 당장 떠나야 한다. 4. 만약 네가 다른 사람에게 고개를 숙이고, 다른 사람을 가볍게 비난한다면, 너는 불평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것이다. 열심히 일하고 자신의 잘못에 대한 주된 책임을 주동적으로 떠맡는 사람들은' 자신에게 고개를 숙이는 것' 이고, 다른 사람에 대한 용서와 관용은' 책임을 무시하는 것' 인가? " 사람 ",이런 상황에서 그들은 서로 미워하지 않을 것이다. 5. 군자는 성인의 아름다움이 아니라 성인의 악이다. 악당이 바로 그것이다. 군자는 항상 다른 사람의 좋거나 유익한 소망에서 출발하여, 전심전력으로 다른 사람이 아름다운 소망과 정의를 실현하도록 촉구합니까? Q. 세상을 냉담하게 보지 마라. 아니면 세상이 혼란스럽지 않고 다른 사람이 실패, 실수, 고통이 있을 때 불에 기름을 붓지 않을까 봐 두려운가? 악당은 항상' 성인의 악, 비 성인의 아름다움' 이다. 6. 현사치안 () 을 보고 현사치 () 를 보고 자성 () 을 만나다. -논어? 어떤 면에서 자기보다 우세한 사람을 보면 겸허하게 가르침을 청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따라잡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와 같은 수준에 도달하다. 어떤 사람이 결점이나 결점이 있는 것을 볼 때, 당신은 냉정하게 반성하여 자기도 그의 결점이 있는지 없는지를 보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결점명언)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응? 7. 자기가 원하지 않는 것은 남에게 행하지 마라. 네가 원하지 않는 것을 다른 사람에게 강요하지 마라. (고통, 재난, 재앙 ...). 8. 인자해야지, 너의 선생님에게 굴복하지 마라. 좋은 일을 하는 데는 조금도 망설이지 말고, 선생님이 옆에 있어도 서둘러 해야 한다. 나중에 성어로 발전했다 "고? 자신의 힘을 다하다. " 9. 군자는 입을 움직여도 손을 대지 않는다. 군자는 큰소리는 할 수 없지만, 일은 민첩하고 민첩하다. 10. 두 사람이 한마음 한뜻으로, 그 이익은 단금이다. 일념의 차이. -주역? 한마음 한뜻으로 힘을 합친 사람은 단단한 금속을 부러뜨릴 만큼 힘이 크다. 한마음 한뜻으로 동덕하는 사람이 일치된 의견을 표현하고 설득합니까? 강렬하고 향기로운 난초 냄새처럼 쉽게 받아들일 수 있다. 1 1. 한 신사가 그의 용기를 그의 몸에 숨기고, 시기가 이동할 때까지 기다렸다. 군자는 재능이 출중하고 기예가 뛰어나더라도 도처에서 자랑하지 않는다. 대신, 그는 필요한 순간에 자신의 재능이나 기술을 발휘할 것이다. 너의 기술을 과시하다. 12. 결손이 꽉 차서 수익이 크지 않다. 자만심은 손실과 재앙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비천하면서도 늘 자신이 결점이 있다고 생각하는데, 너는 할 수 있니? 이득을 보다. -응? 13. 사람은 모르거나 신경 쓰지 않는다. 군자가 아닌가? -논어? 만약 내가 약간의 성적을 낸다면, 다른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지만, 나는 영원히 분노나 억울함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이것도 군자의 바람이 아닌가? 성능 수준? -응? 14. 약속을 지키며 하고 싶은 일을 한다. 번역: 말은 반드시 해야 한다. 일단 자신이 해야 할 일이 확정되면 과감하게 해야 한다. 15. 무의미하고, 불필요하고, 견고하지 않고, 자아가 없다. -논어? 진실을 말하고, 근거 없이 추측하지 마라. 독단적이지 말고, 제멋대로 하고, 실행할 수 있다. 행동이 민첩하고 융통성이 없다. 아무것도 안 해? 나' 를 중심으로 독선적이지 않고 주변 사람들과 함께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한다. 16. 3 인행, 반드시 스승이 있어야 하고, 그 선을 택한 자는 그로부터 나쁜 자를 고치게 된다. 세 사람이 함께 있으면 어떤 면에서 공부할 만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러면 그는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내가 그를 선택했어? 나는 그의 결점과 부족함에서 교훈을 얻을 것이고, 어떤 것은 경계라고 생각하고, 어떤 것은 바꿀 것이다. 17. 군자는 자기를 도모하고 소인은 사람을 모의한다. 군자는 늘 자책하며, 자신에게서 결점을 찾아 문제를 찾는다. 악당은 종종 다른 사람들이 단점과 문제를 찾는 것을 지켜 봅니다. 모자라다. 18. 군자는 소배닭장이지만 초조하고 걱정하고 있다 ...-논어? 군자는 마음이 넓고, 사상이 솔직하고 깨끗하며, 외모와 동작이 모두 편안하고 듬직하다. 소인, 그의 마음속에는 너무 많은 욕망이 있지만, 그의 마음은? 관리 부담이 심할 때, 걱정이 태산이고, 외모와 동작도 불안하고, 안절부절못하며,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관리명언) 19. 불평하지 않고, 다른 사람을 잘 대하지 않는다. -논어? 좌절과 실패를 만났을 때 결코 객관적으로 핑계를 찾지 않고, 책임을 남에게 떠넘기지 않는다. 나중에 성어' 하늘을 원망하고 남을 원망하는 것' 으로 발전했다. 특히 사람. " -응? 20. 화내지 마세요. 무례하지 마세요. 네가 잘못을 저질렀을 때, 다른 사람에게 화풀이를 하지 말고, 재범하지도 마라. 2 1. 못 참으면 위대한 계획을 세우세요. 해서는 안 되는 일은 정말 하고 싶어도' 참다' 라고 한다. 작은 일은 참을 수 없고, 영향은 크다? 국, 나쁜 일. 22. 악당이 잘못을 저질렀으면 반드시 편지를 써야 한다. 악당은 반드시 그의 잘못을 덮어야 한다. 23. 고치지 않으면 너무 지나치다. 만약 네가 잘못을 저지르고 고치지 않는다면, 그것이 진정한 잘못이다. 24. 군자의 일은 도리를 우선으로 해야 한다. -논어? 군자는 뿌리, 입근, "도" 가 자연스럽게 생겨났다. 25. 군자는 말이 사실보다 과장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군자는 말을 많이 하고 적게 하는 것은 수치스럽다고 생각한다. 26. 심사숙고한 후에 가다. 네가 하는 모든 일은 반복해서 고려한 후에 해야 한다. 27. 여러 줄의 불의는 반드시 스스로 죽을 것이다. 만약 네가 너무 많은 나쁜 일을 한다면, 너는 결국 너 자신의 파멸을 가져올 것이다. 28. 잘못을 저지른 사람은 없지만 잘못을 저질렀는데도 고칠 수 있는 것도 좋지 않다. -좌전? 누구나 실수를 하고 사냥 실수를 할 수 있다. 고치기만 하면 최고의 사람이다. 29. 숨기지 마세요.

3. 고대 중국 명문

자연명구 1. 천홍운서, 태양 아래 평지가 일었다-당 두보' 창촌 삼가' 2. 석양이 무한히 좋아 다가오는 밤에 묻히다-당 이상은은' 낙원행' 3. 깊은 나무는 황혼에 태어나 작은 건물은 석양에 지어졌다-돈 두목 \ "양주 선지전 \" 4. 석양가게. 하늘에 술을 달라고 부탁하다-돌' 수위 노래' 6. 달, 지금 가득 자란 바다, 이 때의 하늘 끝 * * * 장탕 90 의' 달을 바라보며 먼 곳을 생각하다' 7. 명월은 다정하고, 사람들과 동행하는 것은 어디에나 있다-선녀' 보살협' 8. 밝은 달이 고층 빌딩을 비추고, 시간이 흩날리는 삼국. 조위지' 춘계원한'-당대 왕위' 관조계' 1 1. 달빛은 물과 같고, 물은 하늘과 같다.-돈 조환' 강루가 늙었다'-12. 사람은 달에 오를 수는 없지만, 달은 사람을 따라다닌다. 당이백은 술을 마시며 달을 묻는다.

바람 따라 밤으로 잠입하고 윤물은 잔잔하다-돈 두보'' 봄밤 희우' 16. 가랑비에서 물고기가 나오고, 맑은 바람에 제비가 기울어진다-당두보' 물문지방 2 수' 17. 보슬비 연못을 보면 풍정-당두목추사 18 을 알 수 있다. 한가한 꽃이 땅에 내려와 고요를 듣다-당나라. 유장경' 안사원 말고' 20. 먹구름이 먹구름을 뒤집어서 산을 덮을 수 없고, 백우가 배를 점프한다. 석' 1 월 27 일 호수루 취서' 2 1 먹구름이 도시를 압도하고, 금빛이 흩날리는 날-당리호 \ "야문 현 행 \" 은 정원의 나무들, 진짜 매이-당인지 모르겠다. 동방구의 24. 연산 눈송이는 석처럼 크고, 조각조각 불어서 헌원대 () 인 당나라 () 를 떨어뜨렸다. 이백은 북방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봄의 강풍처럼 밤에 불어와 만 그루의 배나무 꽃잎을 날려 당나라. , 백설가 송별전 비서관 오집 화조화충 명구 1. 시는 어디에나 있다. 만물은 항상 만개한다-송닷지' 링미'. 2. 춘성꽃이 만발하다-당대의 한홍의' 냉식'. 3. 만약 당신이 손에 향을 접는다면, 당신은 지구에 그것을 가져서는 안 됩니다-송 왕석의' 아 노래'. 4. 청연 밖은 가볍고, 붉은 살구 가지에는 봄이 가득하다-제나라' 옥루춘'. 가지각색의 꽃은 항상 봄에 노래한다. 주씨의 봄날 7. 일출 강변 꽃은 불보다 낫다. 봄이 오면 강변은 푸르러진다. 돈 백거이는' 강남 8 곡' 을 외운다. 왕송안석' 석류꽃 송송' 9. 작은 건물 봄 비 밤새 듣고, 명나라 살구 꽃 을 판매하는 깊은 골목-

대행 "12. 봄바람은 꽃을 금지하지 않고, 또 어둑어둑하다-송. 연 슈' 모래 위를 걷다' 13. 양춘 이삼월, 풀은 물과 동색-김악부 고시' 주몽' 14. 강남 2 월에는 방초가 많고 봄기운이 만면하다. 연꽃 영일은 색다른 홍이다. 송양만리' 청자사에서 임자방' 16 을 보냈다. 꽃이 피면 어쩔 수 없이 낯익은 얼굴로 돌아오는 것 같다. 슈' 라쿤계사' 17. 국화가 꽃에서 총애를 받는 것이 아니라 이 꽃이 더 척박하다. 당원진' 국화' 65438. 송。 왕안석' 등과주' 20. 연꽃은 강남에서 따도 되고, 연잎은 그의 것이다! 한악부 민가' 강남' 2 1. 소호 는 뾰족한 뿔만 드러내고, 잠자리는 일찍 꼭대기에 서 있었다-송양만 53. "작은 풀" 22 에 있습니다. 잎 추 양 마름비, 맑은 물 원, 바람 부하 일거수일투족-송 저우 bangyan \ "스와 커튼 커버 \" 23. 나는 누가 얇은 잎을 잘랐는지 알고 싶다. 서리 잎은 2 월에 빨갛다-당두목' 산행' 25. 천애에는 방초가 없다-돌의 나비연화 26. 들불이 끝이 없고 봄바람이 불고 높다-돈. 백거이' 별고초' 27. 하늘은 가랑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가을은 높고 공기는 시원하지만, 풀색은 지척에 있지 않다-당한유. 하지만 지금 나는 그날 밤, 그 폭풍우, 나는 얼마나 많은 꽃이 깨졌는지 알고 싶다! 돈.

맹호연' 춘효' 29. 숲 속의 매미는 조용히 울고, Tonamiyama 는 더욱 그윽하다. -남조. 빔。 왕 지 \ "입약사이 \" 30. 강중새는 너무 희고, 산청백은 당두보' 두 절구' 3 1 입니다. 대나무 밖에는 복숭아꽃 서너 냥, 강가의 따뜻한 물을 가진 오리선지자-돌' 혜숭칠팔' 이 있다. 강변의 만경. 꽃이 점점 사람을 매혹시킨다. 잠자리가 유유히 날아가다-당 두보 두 곡강 34. 맑은 하늘 크레인 구름, 시정 푸른 하늘 요정-유당옥계 가을시 1. ... 밤은 이제 태양의 바다를 만들고, 오래된 해는 싱싱한 북보산 아래의 정박 2 에 녹는다. 폭죽 소리 외에도 봄바람도 도수에 따뜻함을 가져왔다.

왕송안석의' 1 월의 날' 3. 연못에 봄풀이 자라고, 원류들이 명금류로 변한다. -남조. 송。 사령운' 수영장을 타고 위층으로 올라가다' 4. 동풍야천나무가 피고 별두비-노래. 신 기아' 옥안' 5. 천리새가 청영홍을 부르고, 수채주기가 가득하다.

-돈 두목' 강남춘시' 6. 졸린 날씨는 청명-돌의' 라쿤계사' 7 에 가깝다. 제비가 통신사에 오니 배꽃이 청명하다-슈' 파진' 8. 청명절 비가 분분히 내리고, 길 행인이 죽고 싶어 한다-돈 두목 \ "청명 \" 9. 때때로 3 ~ 2 시에 비가 올 때가 있다. 그거 아세요? 그거 아세요? 그것은 녹색, 지방, 빨강, 날씬해야 한다-송려청의 꿈의 순서 12. 황매 시절, 집에 비가 왔고, 풀연못에 개구리가 도처에 있었다. 송석수의 우열 13. 은촉가을 빛은 차가운 화면을 그렸고, 작은 부채 한 자루가 반딧불 위에서 부채질하고 있었다.

낮과 밤은 물처럼 차갑고, 당도모 (14) 의' 나팔꽃과 직녀-가을밤' 을 누워서 볼 수 있다. 가을바람이 웨이 물을 불고 낙엽이 장안 (당나라) 으로 가득하다. 지아 섬의' 이수처사' (15). 나무는 모두 가을이고, 산에는 산휘만 있다. 야망을 보내다 (65438). 。 。

4. 문언명문 전집

말이 쪼그리고 앉지 않고 멀지 않다. -《후한서》

군자는 공이 되면 날 수 있고, 어머니가 되어도 된다. -《후한서》

천하를 휩쓸고, 전 세계를 포함해서, 팔황무지를 삼킨다는 뜻이 있다. --지아 이순신 \ "진 이론 \"

겸손하지만 의리를 잃지 않고 겸손하지만 성실함을 잃지 않는다. -\ "연 닫아 봄과 가을 \"

란지는 아무도 없어서 향기가 나지 않는 것이 아니라 깊은 산속의 숲에서 태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군자는 덕을 쌓고, 졸음을 위해 가르침을 바꾸지 않는다. -"공자의 집 언어"

공동의 이익을 위해서는 정의의 사업을 추구해야 한다. -축의기

큰 그릇이 늦게 성사되고, 코끼리는 보이지 않고, 도가 난삽하다. -'노자'

이기는 사람은 강하고 이기는 사람은 강하다. -'노자'

슬픔은 마음의 죽음보다 더 무섭다. 장자' 는 중국 고대 명문이 더 많으니 서고당 곽설과 관련된 문장 주목해 주세요. Com 입니다.

수행이 끝나면 가정을 관리할 수 있게 되면 나라를 다스릴 수 있다. -hengkuan \ "소금 철 이론 \"

사람의 선악은 부계 가문이 필요하지 않다. 성의 미덕과 비열함이 반드시 세속적인 것은 아니다. --왕 푸 \ "잠재 남편 \"

많은 학습, 무능력; 늙어서 가르치지 않고, 죽어도 생각하지 않는다. 지불도, 가난도 없습니다. -\ "견자 \"

부모님의 이름,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귀 --엄마 원조 \ "형제 자녀 계명 책 \"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 "견자 \"

5. 무릎을 꿇고 문어문의 좋은 문장을 구하다. 감사합니다

나는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는데,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 견권 상황

한 걸음 내딛지 않으면 천리 밖에 있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 견권 상황

녹색은 파란색에서 취하고, 녹색은 파란색, 얼음, 물은 그것이지만, 추위는 그것이다. ─────── 견권 상황

수시로 공부하는 것이 즐겁지 않습니까? ───────── 공추

배우고 나면 부족한 것을 알고, 가르치고 나면 어려운 것을 안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만약 당신이 충분히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몸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어려움을 알고 나아가다가 자강불식하다. ───────── 공추

세상은 지식으로 가득 차 있고, 인정의 배양은 문장 한 편이다. ────────────────────────────

성에 집착하면 의지는 반드시 얻어야 한다. 그러므로 책에 집착하는 사람은 반드시 노력해야 하고, 예술에 집착하는 사람은 기교를 잘해야 한다. -푸송령

욱일동승처럼 적고 배우기를 좋아한다. 일중의 빛처럼 강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다. 늙고 배우기를 좋아하고, 분명히 촛불과 같다. ─ 류시앙

제자는 선생님보다 못하지 않아도 되고, 선생님도 제자보다 우월할 필요는 없다. 그들은 도교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그들의 기술을 전문적으로 연구한다. 그것뿐이다. ───────── 한유

서산에는 길이 있고, 학문에는 끝이 없다. ───────── 한유

사람은 태어날 때부터 아는 것이 아닌데, 누가 의심하지 않을 수 있겠는가? ───────── 한유

근면은 근면하고 척박한 것은 놀이에 능하다. 하는 일은 사상이지만, 그것은 파괴되었다. ───────── 한유

내 인생은 제한되어 있지만 내 지식도 제한적입니다. -주앙 저우

벽의 갈대는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볍고 얕다. 산속의 죽순은 입이 두껍고 배가 비어 있다. ────────────────────────────

고대에 큰 일을 한 사람은 재능이 있을 뿐만 아니라 꾸준한 결심도 있었다. -스시

6. 고대 중국어에서 좋은 문장을 추출합니다.

자연에 순응하다. ("논어 지씨가 전욱을 공격할 것")

나는 내부의 불행을 두려워한다. 전욱이 아니라 쇼강 내부에 있다. ("논어 지씨가 전욱을 공격할 것")

나는 너에게 효도하는 순서를 가르쳐 주고 싶다. ("맹자, 나는 나라에 있다."

녹색, 파란색에서 가져 가라. 녹색은 파란색이다. 얼음, 물, 하지만 물보다 더 춥다. (견자 "설득")

그러므로 나무는 끈이 곧고, 금은 예익이며, 군자는 박학하여 자구한다. 그러므로 아는 것은 분명하지만 잘못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견자 "설득")

하루 종일 생각하고 있으니, 잠시 후에 배우는 것이 낫다. 먹어봤는데 기대가 되네요. 등산을 가보는 게 낫겠어요. (견자 "설득")

높은 이동, 긴 팔, 하지만 멀리 사람을 볼 수 없습니다; 바람과 함께 부르고, 소리는 병에 걸리지 않지만, 듣는 사람은 오히려 두드러진다. (견자 "설득")

말을 속이는 자는 선을 행하기에 충분하지 않고 천리로 이어진다. 배인 척하는 사람은 수영을 할 줄 모르지만, 그는 수영을 할 줄 모른다. (견자 "설득")

적토 성산, 비바람이 번성하다. 물방울이 바다로 합쳐지고 용이 탄생했습니다. 적선은 덕이 되고, 신은 스스로 만족하며, 성심은 준비한다. (견자 "설득")

따라서, 한 걸음도 쌓지 않고, 만리길도 할 수 없다. 작은 흐름을 쌓지 않으면 강해가 되지 않는다. (견자 "설득")

인내, 썩은 나무는 조각할 수 없다; 끈기를 가지고 포기하지 않으면, 금석을 뚫을 수 있다. (견자 "설득")

도약은 10 단계가 아닙니다. 이것은 마욱의 성공에 큰 공헌이다. (견자 "설득")

해머는 3 천 리, 일어나지 않고 9 만 리를 쉬지 않고 6 월을 쉰다. "장자 소요여행"

선제핀 6 세가 흉악할 때 왕궁을 공략할 장기 계획을 세우고 2 주 이내에 죽은 제후를 삼키고 최고무상의 통치를 따라 육합을 만들어 천하를 채찍질하며 천하를 놀라게 했다. "자이 진 이론"

장작을 베어 병사로 삼고, 적봉을 깃발로 삼고, 천하가 모여 호응하며, 곡식을 날렸다. "자이 진 이론"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지만 혼자 있기는 어렵다. 인의는 베풀지 않고 공수 성향은 다르다. "자이 진 이론"

항장무검의 뜻은 다른 데 있다. ("사기 항우본기")

큰 은행은 세부 사항에 신경 쓰지 않고 큰 선물은 작은 양보를 아끼지 않는다. ("사기 항우본기")

한 무리의 총명한 사람들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지만, 몇 명은 길고 짜다. (왕희지' 란정 집서')

여기에는 산, 울창한 숲, 대나무 숲, 맑은 물줄기와 거센 물줄기가 있어 좌우로 잘 어울린다. (왕희지' 란정 집서')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도겸의' 귀서사')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도겸의' 귀서사')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왕텐정 서문")

그런 다음 지혜로운 사람은 재능을 다하고, 용감한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어진 사람은 그 이익을 뿌리고, 믿는 사람은 그 충성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무술로 아치를 드리우고 다스리다. (위정 "당 태종 십사")

여와 네 사람이 서로 불타는 더미를 안고 들어갔다. 그들이 깊이 들어갈수록 들어가기가 더 어렵고 이상해진다. "왕안석" 두꺼비 여행기 "

남편의 불행은 왕왕 쌓인 것이 많고,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는 것이다. "구양수의 영관전"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이다. "구양수의 영관전"

7. 고대 문어문 좋은 말 좋은 문장

강성자

수시

마오이의 첫 달 20 번째 밤에 나는 나의 꿈을 떠올렸다.

10 년 동안 생사가 막막하여, 그렇게 생각하지 않고 뼈에 사무쳤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서로 돌볼 말이 없고, 눈물만 천행밖에 없다

부울 연산자. 영매

송 루유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물고기를 만지다

송과 원이 인사를 하다.

세상에 물어봐, 사랑이 뭐지, 생사만 가르쳐?

사방팔방에서 왔다갔다하며, 늙은 날개는 몇 차례 더위와 더위를 겪었다.

재미있게 놀고 고생을 떠나면 학교에 아이들이 많아진다.

너는 한 마디가 있어야 한다, 만리운, 천산저녁 눈, 오직 누구에게 그림자를 드리울까?

횡묘로, 적막할 때 피리를 불며, 밥 짓는 연기는 여전히 평평하다.

영혼을 모집하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산귀신이 암암리에 비바람을 걱정하다.

하늘도 질투해, 나는 믿지 않아. 꾀꼬리가 모두 황토이다.

대대로 시인에게 남겨두고, 마음껏 노래하고, 마음껏 술을 마시며, 가을빛을 유람한다.

무릉춘

송청조

바람은 이미 먼지를 멈추고, 향기로운 꽃은 이미 피었다.

밤에 머리를 빗는 것에 지쳤다.

물건은 사람이지, 모든 것이 아니다.

말하고 싶을 때 눈물이 먼저 흐른다.

쌍계천은 괜찮다고 합니다.

판경선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저는 제가 쌍계에서 배를 저을까 봐 두려웠습니다.

많은 걱정거리를 감당할 수 없다.

부울 연산자. 영매

송 루유

다리 밖 다리 밖에는 매화가 고독하여 상관하지 않는다. 황혼이 내리자 매화는 어쩔 수 없이 지쳐서 비바람을 견뎌야 했다.

매화는 다투어 피어나고 싶지 않고, 꽃의 부러움과 배척도 개의치 않는다. 가을이 지나도 흙으로 갈아 먼지로 변해도 매화는 여느 때처럼 계속 향기를 풍긴다.

1 년에 한 번 단장한 곳: 달밤, 짧은 송강.

엎지른 물은 거두기 어렵지만 혼자 있기는 어렵다. 인의는 베풀지 않고 공수 성향은 다르다. "자이 진 이론"

항장무검의 뜻은 다른 데 있다. ("사기 항우본기")

큰 은행은 세부 사항에 신경 쓰지 않고 큰 선물은 작은 양보를 아끼지 않는다. ("사기 항우본기")

한 무리의 총명한 사람들은 여태껏 실수한 적이 없지만, 몇 명은 길고 짜다. (왕희지' 란정 집서')

여기에는 산, 울창한 숲, 대나무 숲, 맑은 물줄기와 거센 물줄기가 있어 좌우로 잘 어울린다. (왕희지' 란정 집서')

과거를 훈계하지 않으면 자신이 아는 것을 추구할 수 있다. (도겸의' 귀서사')

나무가 번창하고 봄이 따뜻하고 꽃이 피다. (도겸의' 귀서사')

석양과 낙엽이 일제히 날고, 가을물 * * * 하늘은 같은 색이다. (왕보 "왕텐정 서문")

그런 다음 지혜로운 사람은 재능을 다하고, 용감한 사람은 최선을 다하고, 어진 사람은 그 이익을 뿌리고, 믿는 사람은 그 충성을 다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문무술로 아치를 드리우고 다스리다. (위정 "당 태종 십사")

여와 네 사람이 서로 불타는 더미를 안고 들어갔다. 그들이 깊이 들어갈수록 들어가기가 더 어렵고 이상해진다. "왕안석" 두꺼비 여행기 "

남편의 불행은 왕왕 쌓인 것이 많고, 지혜와 용기는 물에 빠져 있는 것이다. "구양수의 영관전"

근심과 노동은 흥국할 수 있고, 한가한 것은 죽을 수 있다. 이것은 자연이다. "구양수의 영관전"

8. 고대 중국어 문장,

돈을 모아 자녀와 손자에게 물려주고, 자녀와 손자가 반드시 지킬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후세 사람들을 위해 책을 보존하는 것은 반드시 읽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둠 속에서 덕을 쌓는 것이 낫다. 후세 사람들이 오래가는 계책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충효를 자녀에게 물려주는 사람은 번창할 것이고, 지혜를 자녀에게 물려주는 사람은 멸망할 것이다. 겸허하게 물건을 받는 사람은 강하고, 선심은 자신을 보호하는 사람은 선하다.

선을 행하는 사람은 춘원의 풀과 같이 날이 길어도 그 길이는 보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악을 행하는 사람은 맷돌처럼 매일 손해를 보고 자신의 손실을 볼 수 없다.

안녕하세요,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더 길수록 길어질 것입니다; 몸에 악이 있으니, 불을 가지고 연고를 파는 것이 낫다. 사람은 보이지 않는다.

남에게 부탁하지 않고, 남에게 뉘우치지 않는다.

하늘이 고요할 때, 나는 어디에서 그것을 찾을 수 있을까? 높지도 멀지 않고, 인심에만 있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소곤소곤 속삭이는데, 하늘이 천둥처럼 들었다. 암실은 마음을 잃고, 눈은 전기와 같다.

모든 먼지가 정착하여 부생이 바쁘다.

돈이 있으면 있고, 어려움이 있으면 있다.

학이 비록 길지만, 부러진 슬픔. 종아리는 짧지만 계속하면 걱정이 된다.

반대로, 이 부만 타격을 받을 것입니다. 천천히 걸어라, 앞으로의 길은 아주 많다.

농사를 짓는 것은 비가 그치고 날이 개는데, 바람을 타고 가는 사람들의 원성이 자자하다. 모든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기도한다면 창조는 매일 변해야 한다.

아들을 입양해야 부모의 은혜를 알 수 있고, 가정을 꾸려야 사람의 고생을 알 수 있다.

집에서 부모를 공경하는 것보다 먼 곳에 가서 분향을 하는 것이 낫다.

나무는 조용히하고 싶지만 바람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아들은 부모가 늙었을 때 그들을 위해 봉사하고 싶었지만, 그들은 이미 사라졌다.

사람이 아이를 입양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아이를 입양해야만 부모의 좋은 것을 알 수 있다.

자중하지 않는 자는 모욕을 당하고, 자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자는 고통을 겪는다. 자만하지 않는 자는 이득을 보고, 자만하지 않는 자는 배운다.

군자는 다른 사람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포용해야 한다.

자신의 능력 때문에 다른 사람을 탓할 수도 없고, 다른 사람의 결점 때문에 다른 사람을 탓할 수도 없다.

신사의 실수는 태양과 달의 음식과 같다. 너무 많아서 다들 봤어요. 더 심한 것은, 사람들이 말을 우러러보는 것이다.

근면은 값진 것이고, 신중함은 보호의 상징이다.

살아있는 사람은 욕망이 적고, 살아있는 사람은 이름을 피한다. 쉬운 것도 없고 어려운 것도 없다.

소금과 식초를 적게 먹는 것은 쉬는 곳이 아니다. 중요한 사람은 알고 열심히 공부한다. 남에게 알까 봐 스스로 하지 마라.

담백하고 상쾌하게 먹고 마음이 맑고 꿈이 편안하다.

부유한 집, 고상한 몸.

다른 사람을 측정하려면 먼저 자신을 측정해야 한다. 상처를 주는 말이나 자해. 남에게 피를 토하고, 먼저 입에서 더러워진다

사람은 현자가 아닌 사람과 친구를 사귀지 않고, 일은 의롭지 않고, 일은 선하지 않고, 일은 옳지 않다.

만약 당신이 밝은 눈이라면, 먼지는 오염될 수 없습니다. 기분이 상쾌하고 정욕이 붙을 수 있습니까?

별 화재, 대초원 화재 만 헥타르 급여 수 있습니다; 반절은 한 마디도 아니고, 인생의 덕을 잘못 손상시킨다.

그를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고, 그가 짧다고 말하지 말고, 욕심을 많이 내지 말고, 악과 동업하지 마라. 쓸데없는 말을 하지 않고 자기 일을 하지 않는다.

물건이 오면 거절하지 말고 놓아주면 쫓지 마라. 만나지 못한 것은 기대하지 말고, 이미 지나간 것은 생각하지 마라.

분노를 진압하는 것은 불을 끄는 것과 같고, 억욕은 방수와 같다. 바람의 속도로 선을 옮기고, 천둥의 속도로 선을 행하다.

거울은 물을 멈추고 마음을 받치고, 태산 조악립. 맑은 하늘과 낮에 사람들은 치료를 받아야 한다.

뿌리는 바람이 흔들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데, 나무는 왜 달을 걱정하는가?

만족은 늘 즐겁고, 영원히 모욕을 당하지 않는다. 지중지는 항상 멈추고, 그는 영원히 부끄러움을 느끼지 않을 것이다.

불의한 부귀는 나에게 뜬구름 같다.

그 영광을 알고 그 수치를 지키다.

채소의 뿌리를 물어뜯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뭐든지 할 수 있다.

사람은 나보다 못한 사람들을 비교해야만 만족할 수 있다.

란지는 유림에서 태어났지, 아무도 없어서 향을 피우지 않았기 때문이 아니다. 군자는 덕을 쌓고 가난해서 편지를 바꾸지 않는다.

둥지 숲은 그 중 하나 일뿐입니다. 쥐가 강물의 물을 마셨지만 강물은 이미 꽉 찼다.

네가 봄바람이 득의양양할 때, 나를 위해 봉사하는 사람은 나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너를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가난할 때는 국민을 이끄는 사람이 되고, 가난하지 않을 때는 가난한 사람을 이끄는 사람이 된다.

9. 문어문에서 가장 아름다운 로맨틱한 문장

1. 사람들은 어디로 가는지 모르지만 복숭아꽃은 여전히 봄바람에 미소를 짓고 있다.

2. 나의 상사문에 들어가면 너는 내가 그리운 것을 알 수 있다. 그리움은 오래됐고, 그리움은 짧다는 것을 알 수 있다.

3. 세상 만물은 이미 봄근심에 이르렀는데, 지금은 창명에게 울고 있다. 4 천만명이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세상 끝에 있는 중국은 어디에 있습니까?

4. 누가 담배를 끊었는지, 누가 종횡무진의 유대를 풀었다.

5. 그리움은 언제 상봉합니까? 이 시점에서, 이 밤은 어색합니다.

6. 먼저 잊은 사람은 잊고 나라를 고국으로 기울인다. 나는 놀이를 거부한다. 그림자가 신기하다.

7. 눈송이는 눈을 가리기 어렵고 바람은 칼과도 같다.

8. 빗밤이 파랗게 변하다. 어떤 사람들은 손짓 없이 놀라움을 만들 수 있다.

9. 한 젊은 여자가 봄에 죽으면 꽃이 떨어졌는지 죽었는지 알기가 어렵다.

10.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

1 1. 한 가지 아름다움이 있어 보면 잊지 않는다. 어느 날 보지 않으면 미치겠다.

12. 일찍이 창해는 물을 난처하게 하고, 영원히 호박을 만들었다.

13. 가지 끝에 버드나무가 적고, 천애방초가 많다.

14. 하루 종일 보고 싶어서 피곤해 죽겠어요.

15. 마지막으로 강남 연우를 위해 전 세계를 덮는다. 중국의 휘황찬란한 이후, 단지 한 편의 연극일 뿐, 산하는 영원히 고요하다.

16. 나는 내 허리띠가 넓어진 것을 후회하지 않고, 사람을 초췌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