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명언을 널리 발하다

명언을 널리 발하다

천재는 숲의 황야 깊은 곳에서 태어나 자란 괴물이 아니라 천재를 성장시킬 수 있는 사람이 낳고 키운 것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이 없으면 천재가 없다. -루쉰

5. 나는 소 한 마리처럼 풀을 뜯고 우유와 피를 짜낸다. -루쉰

6. 자유는 돈으로 살 수 없지만 돈으로 바꿀 수 있다. -루쉰

7. 인민의 영혼만이 가치가 있다. 광대를 발양해야 중국이 진정한 발전을 이룰 수 있다. -루쉰

8. 희망은 존재에 붙어 있다. 존재하는 곳에는 희망이 있고, 희망은 빛이다. (서양속담, 희망속담) -루쉰

9. 살아남을 수 있다면 당연히 공부해야 한다. 노신 10, 중국은 모든 전통 관념과 기법을 돌파하지 않으면 진정으로 새로운 문예가 있을 수 없다. 문예는 민족 정신의 등불이자 민족 정신의 미래를 인도하는 등불이다. -루쉰

1 1. 제가 쓴 것을 보거나 들었는데, 아마도 몇 가지 이유가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이 사실을 절대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쪽 끝만 가져가서 개조하거나, 제 관점을 거의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을 때까지 펼쳐 보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물의 모형은 모두 똑같다. 특별한 것은 없다. 왕왕 입이 절강에 있고, 얼굴은 베이징에 있고, 옷은 산서에 있는데, 바로 동서로 모이는 역할이다. -루쉰

12, 불만은 위쪽 바퀴입니다. -루쉰

13, 불필요한 단어, 문장, 단락, 아쉬움이 없는 것을 최대한 삭제해 주세요. -루쉰

14, 분수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물이고, 혈관에서 나오는 것은 모두 피다. -루쉰

15. 비극은 인생에서 가치 있는 것을 파괴하고 희극은 무가치한 것을 찢는다. -루쉰

16, 사실 땅에는 길이 없고, 가는 사람이 많아지면 길이 된다. -루쉰

17, 지방적 특색이 있어 쉽게 세상이 된다. 다른 나라의 관심을 끌기 위해서입니다. -루쉰

18, 소설 쓰기, 결국 인물을 쓰는 것이다. 소설 예술의 본질은 인물을 형성하는 예술이다. -루쉰

19, 산문의 장르는 사실 마음대로 할 수 있다. 흠이 있다. 가식적인 편지들의 일기는 여전히 흠집이 있는 것 같은데, 일단 흠이 생기면 걷잡을 수 없을 정도로 부서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결점을 잊는 것이 결점을 방지하는 것보다 낫다. -루쉰

20.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한 사람의 제한된 생명을 더욱 생산적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고, 생명을 연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루쉰

2 1, 마지막을 모욕하지 않는다. "비록 그가 느리고 집착한다 해도, 그는 뒤떨어지고 실패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것이다. -루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