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세계적인 사진작가가 한 철학적 말.
세계적인 사진작가가 한 철학적 말.
헨리-카티에-브리손
체험: 모든 것을 연습해야 하고 사진도 연습해야 한다. 축구 신동 데이비드 베컴이 하루에 적어도 슈팅 1000 번을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나가서 쏴!
만약 너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다면, 네가 충분히 가까이 있지 않은 것이다. "당신의 사진이 충분하지 않다면, 당신은
충분히 가깝지 않다. "—로버트 카파
경험: 카파는 유명한 전지 사진작가이다. 그는 확실히 포탄 껍데기 근처에 있어야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지만, 지금은 생명으로 싸울 필요가 없다. 현대 사진에서 이 말은 물리적 거리가 충분히 가깝지 않다는 것이 아니라 감정적 체험을 가리킨다. 만약 현재의 환경에 적응하지 못한다면, 당신의 심정은 촬영하고 싶은 환경, 즉 물체에 접근할 수 없을 것이다. 당연히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없다. 오, 카파가 너에게 너무 가까워서 결국 너는 지뢰를 밟아 죽었다.
카메라의 가장 중요한 부품은 그 뒤에 있는 12 인치의 물건이다. "한 사람의 가장 중요한 구성 요소는
카메라는 그 뒤에 12 인치 있습니다. "—앙젤 애덤스
체험: 당신의 머리를 의미합니다. 카메라 자체는 가장 중요한 것이 아니라 사진작가가 그가 찍고 싶은 주제를 생각하고 시청한다면.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진명언)
만약 내가 창문을 통해 내가 익숙한 것을 본다면, 나는 다른 각도에서 다시 한 번 보려고 노력할 것이다. "내가 내 물건을 본다면
뷰파인더는 매우 친숙해 보이는데, 나는 그것을 흔들기 위해 뭔가를 할 것이다. ""
게리 위노그란
체험: 이 말은 거리 사진의 명언이다. 거리 사진의 본질은 매일 익숙한 거리와 환경에서 익숙한 사람과 일을 다른 각도에서 재해석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거리명언) 산이란 산이 아니고, 물도 물도 아니고, 아아 ... 경지!
필요할 때 가장 좋은 카메라가 당신 옆에 있습니다. "가장 좋은 카메라는 네가 가지고 다니는 것이다."
-체이스 자비스
교훈: 네, 맞습니다.
가장 좋은 카메라는 네가 집에 남아 있는 그 것이다. "가장 좋은 카메라는 당신이 남긴 카메라입니다
집에 가다. "-잭 아리아스의 어리석은 옛 매니저
경험: 이 말은 이전 문장에 대한 풍자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내 마음에 대해 말하자면 ... 늘 카메라 없이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지금은 아이폰이 생겼다.
7. 모든 사람은 위대한 작품을 만들 기회가 있다. 나는 두 개를 만들었기 때문에 더 좋다. "모두가 멋진 사진을 찍을 것입니다.
사진, 나는 두 장을 찍었기 때문에 더 잘 했다. "—데이비드 베일리
교훈: 그래서요? 무슨 소리야?
8. 당신의 상상력이 집중되지 않을 때, 당신의 눈에 의지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눈에 의지할 수 없습니다.
상상력은 모호합니다. "-마크
둘;이;2
경험: 마크 트웨인조차도 상상력이 집중할 수 없을 때, 보는 사람과 사물에 대해 자세히 생각해야 한다. 눈이 텅 비어 있을 수도 있고 창조적으로 볼 수 없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생각명언)
9. 좋은 사진 한 장은 어디서 기다릴지 아는 것이다. "좋은 사진 한 장은 서 있는 곳을 아는 것이다."
앙젤 애덤스
경험: 거리 촬영 중 시기와 장소가 매우 중요하다. 그래서 브레송은 거리 촬영이 단지' 찾기' 화면의 예술일 뿐만 아니라' 기다리는' 예술이며, 적당한 장소에서 적당한 화면을 기다리며 셔터를 누르는 이유다.
10. 실제 사진작품은 글로 해석할 필요도 없고 글로 해석할 수도 없다. "진짜 사진은 필요 없어
말로 설명할 수도 없다. "—앙젤 아담스
체험: 사실, 사진 한 장을 보면 첫 반응은 심장 박동, 심장 두근거림, 감정반응이다. 그리고 자신의 감정을 글로 표현하려고 시도한다. 사실, 많은 경우, 사진 작품의 느낌을 느끼고 즐기기만 하면 단어나 단어로 무언가를 묘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1 1. 나에게 가장 어려운 것은 인물 사진이다. 너는 반드시 카메라를 한 사람의 피부와 옷 사이에 놓아야 한다. "가장 어려운 것은
나에게는 초상이다. 너는 반드시 너의 카메라를
사람과 그의 셔츠 "-헨리 케이틀 브리슨
체감: 이 말은 인물 사진에서 한 사람을 열심히 들여다보아야 글을 씹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12.
촬영 전 생각하고, 촬영 후 생각하고, 현재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거리 촬영의 비결은 속도를 늦추는 것이다. 속도를 너무 빨리 하지 마세요. 네가 촬영한 대상은 반드시 네가 볼 수 없는 것이어야 한다. 너는 반드시 서둘러야 한다.
"사진 전후를 생각해서 절대 시간을 보내지 마세요. 이 비밀은
너의 시간. 너는 너무 빨리 갈 수 없다. 목표는 반드시 너를 잊어야 한다. 그럼, 어떻게
너는 반드시 매우 빨라야 한다. "-헨리 케이틀 브리슨
체험: 거리 촬영은 피사체가 그들을 촬영하기 전에 구도를 잘 생각하고, 기다리며, 화면이 당신에게 다가오게 하고, 맞으면 빨리 셔터를 눌러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브레송은 길거리 촬영에서 대부분 어딘가에서 화면의 출현을 기다리는 것이지, 항상 적극적으로 탐구하는 것이 아니다.
13. 사진을 볼 때 거리 사진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거리 사진이다. "거리의 냄새를 맡을 수 있다면
이 사진 좀 봐, 이건 거리 사진이야. "—브루스 길든
체험: 우리는 사람을 "맛있다" 고 묘사한다. 이 사람이 여우냄새가 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이것은 그의 기질이 매우 매력적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브루스.
길든이 이 말을 하는 것은 당신의 사진이' 거리의 긴장' 을 분명하게 전달할 수 있다면, 그것은 바로 거리의 사진이라는 뜻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사진명언) 거리 긴장이란 무엇입니까? 이것은 글로만 표현할 수 있으니 거리 사진을 많이 보세요.
모든 사진은 홍보입니다. "모든 사진은 홍보입니다."-마틴 팔
체험: 네, 사진작가의 관점을 홍보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15. 드디어 촬영을 배웠어요. 이제 자살할 수 있어요. 배울 게 없어서. "나는 사진을 발견했다.
이제 나는 자살할 수 있다. 나는 배울 다른 것이 없다. "-피카소
체험: 말할 필요도 없이, 비형, 한 화면을 기록하는 속도는 그림보다 수만 배 빠르지만 그림의 획과 추상화법은 여전히 사진으로는 따라올 수 없어 계속 그릴 수 있다.
16. 만약 네가 냉정을 유지할 수 있다면, 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네가 냉정을 유지한다면, 너는 모든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엘리엇 엘베트
경험: 거리 촬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냉정함을 유지하고, 냉정하게 관찰하고, 서두르지 말고, 머리 없는 파리처럼 두리번거리지 말고, 가능한 한 한 한 한 한 곳에서 기다리는 것이다. 냉정하고 맑은 머리를 유지하면 셔터를 누를 때 더 잘 관찰할 수 있다.
17. 좋은 사진 한 장은 심도가 아니라 감정의 깊이에 있다. "위대한 사진은 감정의 깊이에 관한 것이지
필드 깊이 "-피터 아담스
체험: 많은 사람들이 "와, 얼마나 아름다운 사진이야." 라고 말할 것이다. F/0.95 렌즈로 조리개를 크게 하는 사람은 누구나 크림색 배경을 찍을 수 있지만, 정말 좋은 사진은 영원한 배경뿐만 아니라 이야기와 감정에 있다.
18. 가장 간단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운 경우가 많다. "때로는 가장 간단한 그림도 가장 어렵다
얻기 "-닐 레이버
체험: 이 말은 브리슨의 인물 사진을 생각나게 한다. 인물 사진이 간단해 보인다. 제재는 잘 앉아 있어서 찍을 수 있고, 잘 찍지 않으면 다시 찍을 수 있어, 너를 기쁘게 한다. 하지만 당신은 그의 영혼을 찍는 것이 거의 불가능하며, 사진을 보는 사람들이 그를 꿰뚫어 볼 수 있게 합니다.
19. 내가 가장 좋아하는 사진을 물어봐? 내일 가져가고 싶은 것. "내 사진은 어느 것이 내 것이냐
제일 좋아? 내일 갈 거 야 하나. "-이모킨 코니햄
체험: 최고는 없고, 더 좋을 뿐, 계속 찍자! "그럼 저는 당신의 작품을 제 쪽에 두지 않겠습니다, Cunnigham 씨. 내일 촬영을 마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오, 모레를 기다리라고 할 수도 있고, 모레는 모레를 기다리겠다고 말할 수도 있고, 네가 잘 생각해서 나를 찾아오라고 할 수도 있어 ...)
20. 사진은 네가 본 것과 무관하지만, 네가 그것을 어떻게 보는가. "네가 보는 그런 거 아니야
중요한 것은 당신이 무엇을 보았는지입니다. "-헨리 데이비드 소로
체험: 실력 있는 거리 촬영사가 일상생활에서 다른 각도에서 다른 멋진 것을 볼 수 있다. 산이란 산이 아니다. 물은 물이 아니다. 경지 ... 이 말은 이전에 써 본 적이 있습니까?
2 1. 내 생활은 끊임없이 두리번거리는 긴박감으로 형성되고, 카메라는 바로 나의 여권이다. "내 인생은
방랑관찰이 절실히 필요한데, 나의 카메라는 나의 여권이다. "-스티브
맥콜리
체험: 사진에 대한 열정이라고 합니다. 종종 일부 사진을 보는 긴박감이 있다.
22. 나는 줄곧 빛을 쫓고 있다. 빛은 평범한 것을 마법으로 바꿀 수 있다. "나는 항상 빛을 쫓는다. 불빛이 돌고 있다
평범함은 마법으로 변한다. "-트렌트 파커
경험: "빛" 은 사진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빛이 없으면 아무것도 할 수 없다. 거리 촬영의 상당 부분은 거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빛이다. ISO 가 끊임없이 조정되고 있지만,
조리개와 셔터는 번거롭지만 거리 촬영자들에게 더욱 짙은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3. 제 카메라는 제 칫솔과 같습니다. 그것이 해야 할 일은 사진을 찍는 것이다. "저는 카메라만 사용합니다. 마치 제가
칫솔. 그것은 임무를 완수했다. "—돈 맥쿠닌
체험: 그렇지 않으면 주성치 접이식 의자처럼 앉는 것 외에 무기로 쓸 수 있을까요? 카메라를 사용하지 않고 사진을 찍는 것은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물론 그는 지금 영화를 찍을 수 있는 많은 카메라에 대한 감정이 있을 수도 있다. 그는 카메라가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 사진을 찍는 데 사용된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24. 촬영장을 떠나고 싶지 않으면 카메라를 치우지 마세요. "떠나기 전에 카메라를 버리지 마세요.
소재지 "-조 맥나리
체득: 저는 이 말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카메라를 접고 돌아갔다고 자주 느꼈지만 돌아오는 길에 멋진 사진을 많이 봤지만 꺼낼 시간이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정말 찍고 싶지 않다면 놓지 마세요. 당신이 집에 들어가기 전에 찍고 싶은 그림이 나타날 수 있으니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5. 저는 관광객입니다. "저는 관광객입니다."-게리 위노그란드
체험: 방문객들은 새로운 곳으로 가면 일반적으로 집 앞 계단, 전화 부스, 간판, 표지판, 도로 표지판, 행인, 신호등을 포함한 모든 것을 찍는다. 모든 것이 참신해 보이는데, 거리 촬영자들도 이런 태도로 주변 사람들과 일을 바라보아야 한다. 길거리 사진작가는 생활의 관광객이거나 매일 깨어나면 외계인이다. 처음으로 지구를 방문한다. 그들은 주변의 모든 것에 대해 무한한 호기심으로 가득 차 있고, 서로 다른 각도에서 익숙한 것을 바라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