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영어 작문: 당신의 눈에 있는 사랑

영어 작문: 당신의 눈에 있는 사랑

무대는 인생보다 사랑을 더 잘 보여줍니다. 무대에서 사랑은 언제나 희극의 소재이고, 때로는 비극의 소재이기 때문이다. 하지만 인생에서 많은 나쁜 일을 했습니다. 어떤 때는 해요처럼, 어떤 때는 분노와 같다. 무대에서의 사랑 생활은 생활 속의 사랑보다 훨씬 낫다. 무대에서 사랑은 희극과 비극의 소재일 뿐이지만, 생활에서는 사랑이 불행을 가져오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요염마녀 (1) 처럼 보일 때도 있고 복수의 여신 (2) 처럼 보일 때도 있다. 위대하고 가치 있는 모든 사람들 (고대든 근대든 사람들의 기억은 여전히 존재한다) 중 아무도 미친 사랑의 정도에 이르지 않았다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이것은 위대한 정신과 위대한 사업이 확실히 이런 미약한 열정을 외면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그러나, 당신은 아펠리가누스 골디야누스 2 세, 반파트너의 로마 제국, Appius 클라우디우스, decemvir, 입법자들을 배제해야 합니다. 전자는 확실히 섹시한 사람이고, 과도하다. 그러나 후자는 진지하고 현명한 사람이다. 따라서 사랑은 입구를 찾을 수 있을 것 같다. 열린 마음뿐 아니라 행복한 마음도 들어갈 수 있다. 잘 관찰하지 않으면.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보시다시피, 모든 진정한 위대한 인물들 (고대든 현대든, 그들의 명성이 인류의 기억 속에 영원히 새겨져 있는 한) 은 사랑에 미쳐있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로마의 안토니우스와 클라우디아만이 위대한 사업의 예외 ③ 이기 때문이다. 전자는 천성이 호색하고 방탕하며, 후자는 진지하고 수완이 많은 사람이다. 이것은 사랑이 개방적이고 넓은 마음을 차지할 뿐만 아니라, 때로는 경비가 삼엄한 마음에 침입하기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손이 엄격하지 않다면. 에피쿠로스에는 "큰 무대를 큰 무대로 바꿔라" 라는 명언이 있다. 마치 사람이 천국의 묵상과 모든 고귀한 대상을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작은 우상 앞에 무릎을 꿇고 자신을 하나의 주제로 만드는 것 같다. 비록 입 (야수) 은 아니지만, 눈은; 이것은 더 높은 목적을 위해 그에게 준 것이다. Epicras (4) 는 "인생은 단지 큰 무대일 뿐이다" 라는 바보 같은 말을 한 적이 있다. 숭고한 사업을 위해 분투해야 할 인류는 인형처럼 연극을 해야 할 것 같다. 사랑의 노예는 먹고 마시는 짐승과는 다르지만, 결국 눈과 색깔의 노예일 뿐, 하느님은 더 숭고한 목적을 위해 눈을 주셨다. 이 열정의 과량,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용감한 성격과 사물의 가치를 알아차리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열정명언) 영원히 과장된 말은 사랑 속에서만 적당하다. 구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좋은 말이 있기 때문에, 모든 작은 아첨자들은 지혜로운 아첨을 하는 사람은 한 사람의 자아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물론 연인이 더 많다. 교만한 사람은 단 한 명도 연인처럼 터무니없는 독선적인 적이 없기 때문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그래서 좋은 말이 있다. 사랑하고 똑똑할 수는 없다. 이런 약점은 다른 사람 앞에서뿐만 아니라 사랑받는 쪽에도 나타나지 않는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랑받는 사람에게 보답받는 사랑을 제외하고는 주는 것이다. 이것은 진정한 규칙이기 때문에, 사랑은 보답이 있고, 보답이 있거나, 내면의 비밀 경쟁이 있기 때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에 대한 지나친 추구는 반드시 사람 자체의 가치를 떨어뜨릴 것이다. 예를 들어 사랑 속에서만 우리는 항상 그런 웅장한 아첨이 필요하다. 다른 경우에, 같은 말은 사람을 웃게 할 수밖에 없다. 옛사람들은 "가장 큰 아첨은 영원히 자신에게 남겨진다" 는 명언이 있다. 연인에 대한 아첨만 예외다. 가장 자랑스러운 사람이라도 애인 앞에서 자신을 얕잡아 볼 의향이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고대인들은 "사랑에는 하느님도 총명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애인의 이런 약점은 외부인의 눈뿐만 아니라 구혼자의 눈에도 분명하다. 그녀 (그) 도 그를 추구하지 않는 한. 그래서 이것이 바로 사랑의 대가다. 사랑을 받지 못하면 깊은 경멸을 받게 된다. 이것은 영원한 법칙이다. 더군다나 사람들은 이런 열정을 경계해야 한다. 그것은 다른 것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잃을 수도 있다! 다른 손실에 관해서는 시인의 서술이 분명하다. 그는 헬레나를 좋아하지만 주노와 팔라스의 선물은 포기했다. 사랑을 지나치게 중시하는 사람은 부와 지혜를 포기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사람들은 이런 느낌을 매우 경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사람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잃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다른 방면의 손실까지, 고대 시인들은 헬렌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부와 지혜를 포기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가장 취약할 때, 이 열정은 범람하여 재해를 입힐 것이다. 거대한 번영과 거대한 역경 후자는 그다지 눈에 띄지 않지만, 두 경우 모두 사랑에 불을 붙이고 사랑을 더욱 뜨겁게 만들어 사랑이 어리석은 산물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그들은 사랑을 인정해야 하지만, 분기를 유지해야 한다면 최선을 다한다. (토마스 A. 에디슨, 사랑명언) 그들의 삶에서 심각한 일과 행위로부터 완전히 분리되어 있습니다. 왜냐하면 만약 그것이 한 번 업무를 점검한다면, 그것은 사람의 운명을 귀찮게 하고, 사람들로 하여금 진정으로 자신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게 하기 때문이다. (존 F. 케네디, 일명언) 그러므로 사람들은 이런 느낌을 매우 경계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사람을 잃을 뿐만 아니라 자신을 잃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심지어 다른 방면의 손실까지, 고대 시인들은 헬렌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부와 지혜를 포기했다고 우리에게 말했다. 무슨 일인지 모르겠지만 군인들은 사랑을 좋아합니다. 마치 술을 좋아하는 것처럼 생각합니다. 무엇이 많은 군인을 연애하기 쉽게 하는지 모르겠다. 아마도 그들이 술을 좋아하는 것처럼 위험한 생활에는 행복한 보상이 더 필요하기 때문일 것이다. 인간의 본성에는 타인을 사랑하는 은밀한 경향과 동기가 있다. 만약 이런 경향과 동기가 한 사람이나 몇 사람에게 쓰이지 않는다면, 자연히 많은 사람들에게 전파되어 인자하고 자선적으로 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때때로 수도사에게서 본 것처럼. 사람의 마음속에는 보편적인 사랑 경향이 있을 수 있다. 만약 우리가 특정 대상에 초점을 맞추지 않는다면, 좀 더 광범위한 대중에게 적용될 것이며, 그를 선량한 사람으로 만들 것이다. 마치 어떤 승려들처럼. (존 F. 케네디, 공부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