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아침저녁으로 줍고,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명인전, 해저 2 만 리의 독서 심정은 각각 1 편당 1 자 정도이다!

아침저녁으로 줍고,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지, 명인전, 해저 2 만 리의 독서 심정은 각각 1 편당 1 자 정도이다!

조화석픽업: < P > 1: < P > "삼미서점 뒤에도 정원이 하나 있는데, 작지만 거기서도 올라가 납매화를 꺾고 땅이나 계화나무에서 매미 허물을 찾을 수 있다. 가장 좋은 일은 파리를 잡아서 개미에게 먹이고 조용히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다 !' ... "< P >" 노신 선생의' 조화석픽업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을 자세히 읽으며, 수시로 글자 사이로 드러나는 천진난만한 감정을 즐기며, 눈앞에 매혹적인 자연화 한 폭이 나타났다. < P > "유재들이 여기서 낮게 노래하고, 귀뚜라미들이 여기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또 얼룩덜룩도 있는데 손가락으로 등뼈를 누르면 찍히는 소리와 뒤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 P > 노신 선생의 어린 시절 추억에 대한 산문을 읽었습니다. 마치 노신 선생의 마음 속에 있는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동진동취를 읽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나는 어린 노신을 본 것 같다. 어른을 이용하다 그는 또 가정부 장모님의 이야기를 자주 듣기 때문에 백초원 속의 그 적련뱀을 매우 두려워한다. 삼미서집에서는 수선생의 엄한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학생들의 마음속의 유치함을 견디지 못하고, 그가 독서에 정신을 쏟을 때, 그의 학생들이 각양각색의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어떤 것은 종이로 된 갑옷으로 손톱에 양질의 연극을 씌우고 있고, 노신은 정신을 집중하여 그림을 그리고 있다 어쩌면 내 마음 속 * * * 의 울림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내가 어떻게' 조화석픽업' 중 한 편을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특히 작가는 한 아이의 눈빛으로 세상을 보고, 읽으면 친절하고 열정이 넘친다. < P > 노신 씨는 문장 속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그 열정을 보여 자유를 바라고 있다 이것은 바로 어린이 특유의 것이다. 옛날 옛적에, 나는 이미 어린 시절을 떠나 소년에 들어갔고, 매일 이 바쁜 공부 속에서 분분히 긁어대는 생활 속에 있었다. 하지만 나는 자신이 아직 애티가 나지 않은 아이라고 생각했고, 때로는 달콤한 어린 시절의 꿈을 꾸기도 했다. 그 어린 시절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회상할 때, 늘 새삼스럽게 기억하는데, 준이는 참을 수 없었다. 우리 집은 원래 교외였다 어렸을 때, 매일 밥을 다 먹고 입도 닦지 않고 이웃집 나들이를 갔다. 파트너와 함께 두부꽃을 먹으러 갔다. 함께 들판에 놀러 갔다. 가끔 흙구덩이에 빠져서' 작은 진흙 사람' 이 되어 여러 가지 꽃을 꺾고 주인이 찾아올까 봐 나무 구멍에 꽃을 숨겼는데, 잠시 돌아가면 꽃이 시들어 버렸지만, 나는 여전히 취해 있었다 그래서 자연의 친절도 느낄 수 없고 자유도 적지만, 나는 여전히 자유공간에 탐닉하고 있다. 지금은 야생으로 건물을 짓고, 나와 어린 친구들은 모두 자신의 앞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의 친절도 느낄 수 없고, 자유도 적지만, 나는 여전히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동경하며, 지금 실현할 수 있든 없든 .. 문장 읽은 후 이렇게 많은 감동을 받았다. 어린 시절은 점점 멀어져, 남아 있는 것은 자질구레한 기억일 뿐, 차라리' 조화석 픽업' 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 여러 시대의 어린 시절의 꿈을 체험하고, 노신과 함께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고 있다.

둘째:

중학교에 들어가 모든 책을 발견했다 노신의 문장 () 를 만나자마자 선생님은 모두 자세히 말씀하셨고, 본문 아래의 주석도 늘 빽빽하다. 조화석픽업' 은 원래' 옛일 되풀이' 라고 불렸는데, 노신 선생이 그의 어린시절과 청년생활의 단편을 기술한 문장 1 편을 수록했다. 본래 즐겁고 아름다운 어린 시절이었어야 했는데, 그 봉건 사회에 뒤덮여 때때로 진부한 기운이 배어 있었기 때문에 노신은 그 반봉건 반식민지 사회를 욕하고 욕해야 했다. 문장 표면에서 볼 때 노신은 모두 따뜻한 글자를 사용한 것 같은데, 사실 그는 분노를 더 깊이 숨겼다. 어떤 사람들은 부드러운 혀가 가장 상처받은 무기라고 말하는데, 아마도 노신 선생은 바로 이 목적을 달성하고 싶어하는 것 같다.' 조화석 주우기' 에서 노신은 대조와 풍자의 수법을 대량으로 사용했다. 루쉰 (Lu Xun) 은 "파라쿼트 가든 (Paraquat Garden) 에서 삼미 서점 (Sanwei House)" 에 이르기까지 파라쿼트 (Paraquat Paraquart) 에서 평온한 삶을 설명하기 위해 많은 밝은 텍스트를 먼저 사용했으며, "나 앞에 쓴 백초원은 나중에 삼미서집에서 공부한 무미건조한 생활을 잘 역조하여 노신이 구사회 사립학교에 대한 불만을 나타냈다. 후지노 씨' 에서 노신 일본의 의학 멘토 후지노 씨는 사소한 옷차림에 구애받지 않는 사람이다. "이 후지노 씨는 옷을 너무 모호하게 입어서 때로는 매듭을 인도하는 것을 잊어버린다고 한다. 겨울은 낡은 외투이고, 오싹하다 ... "라고 말했다. 하지만 후지노 씨는 일에 대해 매우 진지했고, 그는' 나' 의 강의를 모두 빨간 펜으로 고쳤다. 혈관이 조금만 움직여도 지적해야 한다. 이 대비 수법은 후지노 선생의 고귀한 자질을 비교적 잘 써냈고, 노신의 그에 대한 경앙을 써냈다. 또한, 후지노 씨는 중국 유학생에 대한 지칠 줄 모르는 가르침과 학생에 대한 차별과 뚜렷한 대조를 이루며 후지노 선생이 진정한 군자라는 것을 보여준다. 노신은' 조화석 픽업' 에서 한 사람에게 상당한 필묵을 사용했는데, 그것은 노신의 가정부' 장어머니' 였다. 그녀는 둘로 나누어야 할 것이다 사회의 영향으로' 아장' 은 새해 아침에 복귤을 먹고, 자세히 살피고, 고자질하는 것을 좋아하며,' 긴 머리' 에 대한 이야기를 맹목적으로 논평하고, 심지어' 나' 가 좋아하는 은쥐를 밟아 죽이는 등 현학적 풍습을 많이 간직하고 있다. 그래서 "나" 는 그녀에게 원한을 품고 있다. 이를 보고 독자들이 머릿속에 그려낸 것은 천박하고 수구적인 여성의 이미지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러나 루쉰 (Lu Xun) 의 그녀에 대한 인상은 그 이상입니다. 그녀는 귀여운 면이 있다. 아장' 은' 나' 가' 산해경' 을 좋아한다는 것을 알고 많은 길을 달리며' 나' 를 도와' 산해경' 을 사왔다. 결과적으로, "나" 는 또한 그녀가 "위대한 신성한 힘" 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장과 산해경' 의 끝에서 노신은 아장에 대한 그의 사랑을 표현했고, 그는 인자한 지모가 아장을 편히 쉬게 할 수 있기를 바랐다. < Br> 또 몇 명의 인물이 있는데, 나는 그들에 대한 인상도 매우 깊다. 하나는 범애농 선생이고, 노신은 처음에 그에 대한 인상이 좋지 않았다. 그 이유는 범애농의 선생님 서석린이 살해된 후 범애농이 전혀 개의치 않았기 때문이다. 노신의 그에 대한 견해는 거의 점차 바뀌는데, 범애농이 의롭게 될 때까지 노신은 그를 우러러보기 시작했다. 다른 하나는 연의 부인입니다. 그녀는' 아버지의 병' 에 등장했습니다. "아버지" 가 임종하기 전에, 그녀는 노신을 아버지라고 불렀는데, 결국 아버지를 "이미 침착한 얼굴, 갑자기 긴장하게 하고, 눈을 살짝 뜨고, 마치 약간의 고통이 있는 것 같았다" 고 말했다. 나중에' 아버지' 가 죽자' 나' 는' 나' 가 아버지에게 가장 큰 잘못인 것 같다. 연 부인은 다른 아이들에게' 좋다': 그들에게 얼음을 먹도록 부추기고, 노신에게 건강하지 않은 그림을 보여 주고, 노신에게 어머니의 장신구를 훔치도록 부추겼다. 연 부인의 아이는 장난이 심해서 자신의 옷을 더럽혔지만, 연 부인은 욕을 하려고 했다. 노신은 겉으로는 그녀를 칭찬했지만, 실제 마음속으로는 연 부인을 경멸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이기적이고, 말이 많고, 나쁜 여자를 좋아하는 여자이기 때문이다. < Br> 조화석픽업' 은 평실한 언어, 생생한 인물 이미지, 풍부하고 함축적인 어린 시절 이야기로 투옥인의 구사회를 비난하며 노신 선생이' 사람의 해방' 을 요구하려는 소망을 구현했다. < P > 셋째: < P > "삼미서점 뒤에는 정원이 하나 있는데, 작지만 거기서도 화단에 올라가 납매화를 꺾고 땅이나 계화나무에서 매미 허물을 찾을 수 있다. 가장 좋은 일은 파리를 잡아서 개미에게 먹이고 조용히 소리가 나지 않는 것이다 !' ... "< P >" 노신 선생의' 조화석픽업 백초원에서 삼미서집' 을 자세히 읽으며, 수시로 글자 사이로 드러나는 천진난만한 감정을 즐기며, 눈앞에 매혹적인 자연화 한 폭이 나타났다. < P > "유재들이 여기서 낮게 노래하고, 귀뚜라미들이 여기서 피아노를 치고 있다. 또 얼룩덜룩도 있는데 손가락으로 등뼈를 누르면 찍히는 소리와 뒤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데. "< P > 노신 선생의 어린 시절 추억에 대한 산문을 읽었습니다. 마치 노신 선생의 마음 속에 있는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동진동취를 읽는 것 같습니다. 갑자기 나는 어린 노신을 본 것 같다. 어른을 이용하다 그는 또 가정부 장모님의 이야기를 자주 듣기 때문에 백초원 속의 그 적련뱀을 매우 두려워한다. 삼미서집에서는 수선생의 엄한 가르침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학생들의 마음속의 유치함을 견디지 못하고, 그가 독서에 정신을 쏟을 때, 그의 학생들이 각양각색의 일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 못했다. 어떤 것은 종이로 된 갑옷으로 손톱에 양질의 연극을 씌우고 있고, 노신은 정신을 집중하여 그림을 그리고 있다 어쩌면 내 마음 속 * * * 의 울림을 불러일으켰을지도 모른다. 내가 어떻게' 조화석픽업' 중 한 편을 그렇게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특히 작가는 한 아이의 눈빛으로 세상을 보고, 읽으면 친절하고 열정이 넘친다. < P > 노신 씨는 문장 속에서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는 그 열정을 보여 자유를 바라고 있다 이것은 바로 어린이 특유의 것이다. 옛날 옛적에, 나는 이미 어린 시절을 떠나 소년에 들어갔고, 매일 이 바쁜 공부 속에서 분분히 긁어대는 생활 속에 있었다. 하지만 나는 자신이 아직 애티가 나지 않은 아이라고 생각했고, 때로는 달콤한 어린 시절의 꿈을 꾸기도 했다. 그 어린 시절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회상할 때, 늘 새삼스럽게 기억하는데, 준이는 참을 수 없었다. 우리 집은 원래 교외였다 어렸을 때, 매일 밥을 다 먹고 입도 닦지 않고 이웃집 나들이를 갔다. 파트너와 함께 두부꽃을 먹으러 갔다. 함께 들판에 놀러 갔다. 가끔 흙구덩이에 빠져서' 작은 진흙 사람' 이 되어 여러 가지 꽃을 꺾고 주인이 찾아올까 봐 나무 구멍에 꽃을 숨겼는데, 잠시 돌아가면 꽃이 시들어 버렸지만, 나는 여전히 취해 있었다 그래서 자연의 친절도 느낄 수 없고 자유도 적지만, 나는 여전히 자유공간에 탐닉하고 있다. 지금은 야생으로 건물을 짓고, 나와 어린 친구들은 모두 자신의 앞날을 위해 노력하고 있기 때문에 자연의 친절도 느낄 수 없고, 자유도 적지만, 나는 여전히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동경하며, 지금 실현할 수 있든 없든 .. 문장 읽은 후 이렇게 많은 감동을 받았다. 어린 시절은 점점 멀어져, 남아 있는 것은 자질구레한 기억일 뿐,' 조화석 주움' 을 자세히 살펴보고, 그 여러 시대의 어린 시절의 꿈을 체득하고, 노신과 함께 자연을 사랑하고, 자유를 갈망하고 있다. < P > 는' 강철이 어떻게 정련되었는가' 를 읽고 < P > 를 느낄 수 있다 읽을 때의 심정은 폴과 함께 하는 것입니까? 코차킨의 성장, 운명, 기복. 이 책을 자세히 음미하며 폴의 정신을 음미하고 있다. 우리는 폴 정신에서 영양을 섭취하고 이상과 신념을 확고히 하며 올바른 세계관, 인생관, 가치관을 세워야 한다고 점점 더 느끼고 있다. "사람의 생명이 가장 소중하다. 그가 지난 일을 회상할 때, 평범하지 않은 것에 대해 후회해서는 안 된다. < P > 거의 아무도 평범하고 평범한 생활을 달가워하지 않는다. 작은 풀도 봄에 녹색을 더하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이다. 봄이 대지에 돌아오는 채색권에 자신의 모습을 남기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러나 모든 사람이 좋은 강철을 정련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럼 강철은 어떻게 정련하나요? 모두의 머릿속에는 반드시 그 타오르는 제강 장면이 나타날 것이라고 믿는다. 사실 인생은 제강과 같다! 타고난 것은 없다.' 철' 이' 강' 이 되는 것은 오직 한 가지 방법-정제! 어떤 사람들은 폴이 타고난 영웅이라고 말하지만, 사실 이 세상에는 타고난 영웅이 없다. 폴이 영웅이 될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자신의 노력 때문이었다. 전쟁이 흩날리는 전쟁터에서 삶과 죽음의 시련에 직면하여 그는 물러서지 않았다. 질풍 폭설의 건설현장에서는 일반인들이 참을 수 없는 노동 강도와 굶주림에 직면하여 그는 쓰러지지 않았다. 실명, 질병, 책 원고의 손실, 신체 악화 무자비한 타격에 직면하여 그는 여전히 굴복하지 않고, 마침내 가난한 출신의 소년에서 숭고한 이상, 고상한 품격, 완강한 작풍을 지닌 * * * 산주의 전사로 성장했다. < P > 인생은 우여곡절과 울퉁불퉁한 길이라고 할 수 있다. 인생의 여정에서, 당신은 많은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이고, 실패의 타격과 이해할 수 없는 고통 등을 마주하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그러나 이 모든 것은 짧다. 장애물을 돌파하고 어려움을 이겨낸 후, 지나간 길을 되돌아보면, 그것이 인생을 단련하는 화염이라는 것을 깨닫게 된다. 얼마나 많은 영웅과 위인이 활활 타오르는 화염에서 단련되었는가, 사람들이 늘 말하듯이, "보검봉은 맷돌에서 나오고, 매화향은 쓴맛에서 나온다." " 폴과 비교해 볼 때, 우리가 공부와 생활에서 겪는 어려움은 정말 보잘것없다. 우리가 탄식하고 발을 감쌀 이유가 무엇이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한 사람은 숭고한 이상을 세우고 우량한 자질을 만들고 집착을 추구해야 한다. 올바른 생활목표를 가지고 있어야 그는 생활에 얽매이지 않고 불행에 압도당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고난의 활활 타오르는 불길 속에서 강해지고, 성숙해지고, 삶을 사랑하고, 자신을 풍요롭게 하고, 아름다운 내일을 맞이할 것이다. < P > 오늘날의 사회는 경쟁이 치열한 정보사회로 지식경제가 이미 초단되었다. 국제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평화와 발전은 시대의 주요 선율로 자리잡았고, 경제와 과학기술을 둘러싼 국제 경쟁은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으며, 각국은 21 세기 발전의 제고점을 선점하는 데 주력하고 있어 우리나라가 새로운 기회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게 되었다. 중국의' 시대를 따라잡다' 는 발걸음이 빨라지고 있어 우리 중화민족으로 하여금 전면적인 진흥을 향해 나아가는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게 한다. 국가는 학식이 해박하고 의지가 강하며 일처리가 과감하고 과감한 인재가 필요하다. 그러므로 우리는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단지 지식의 굴곡을 뛰어넘고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갈 수밖에 없습니다!

21 세기의 종소리가 곧 울릴 것이다. 우리는 신세기의 문턱에 서서, 지난날의 영웅 정서를 찾아' 폴정신' 을 재창조하는 것은 큰 의미가 아니다. 우리의 위대한 조국의 번영을 위하여, 폴을 본보기로 삼아 정련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