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봉황이 서식하는 곳-서목구
봉황이 서식하는 곳-서목구
역사가 특히 두터운 마을에는 두 가지 그림자가 있는데, 하나는 물건에 숨겨져 있어 세상을 깨우는 명언으로 쓰인다. 다시 한 번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지명의 관점에서 볼 때, 칠목촌의 사람들은 하루 밤을 생각하며 오랫동안 양조해 온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먼저' 제 1 고양이' 를 이어' 체스' 로, 그리고 오늘의' 농어' 로 발전했다. 중국어와 이순신의 음성이 서로 전환된 지 이미 백여 년이 되었다.
이곳에 사는 이족, 하니족, 한족 마을 사람들은 믿을 만한 산, 오랜 날염, 숲, 물, 불꽃놀이, 늙은 소가 있다. 400 년 동안 지속된 마을의 생명력은 예약없이 그 이름 위에 나타난다: 인거. 이 세 글자 안에 나무와 물이 있어 생기를 상징한다.
교통의 편리함과 무역 유통은 작은 마을의 무역 번영을 촉진시켰다. 명대에 마을을 건설한 이래 농촌 문명의 발전이 계속되는 실루엣은 여러 세대가 오랫동안 장소를 바꾼 장거뿐만 아니라 청대, 민국 시절 흥역에 찻집을 짓고 수밀이 삐걱거리고 기름방이 흐르고 있다. 또는 고목의 그늘 아래, 다마고도의 말굽 소리. 예복의 현과 고극의 노조에 있다. 노래를 부르면 백 년 된 운이다. 일념, 거의 8 대 산스크리트어.
지금의 수공 조각, 눈에 띄는 구성요소, 문과 창문은 얼룩덜룩, 장붓 장부 구조는 단단하다. 각 뜰의 고풍은 여전히 먼지와 불꽃놀이에 흩어져 편안하고 따스하다. 관우 할아버지를 접대하는 무대는 아직 남아 있고, 등불회, 화회, 두회는 모두 과거의 풍채로 번화하다. 몇 세대가 교묘한 이름으로 장흥에 대한 아름다운 축원을 이 시끌벅적한 속에 담았다.
한때 목수들은 도끼, 톱, 대패, 자를 손에 들고 능숙하게 철자를 맞추고, 자르고, 바느질하고, 운남 각지의 목조건물을 조합했다. 이제 역대 최고 공예와 장인 정신을 대표하는 형제들과 그의 형제들은 그들의 형제들처럼' 하늘',' 공',' 카이',' 무' 라는 이름처럼 조상들이 공예를 전승할 희망을 저버리지 않은 것 같다.
삼실을 잣고, 새끼줄을 문지르고, 돗자리를 엮고, 수족인을 수놓은 것은 결코 인민 군중이 뜨거운 생활에서 조연 역할을 하는 것이 아니다. 그들의 손재주 있는 두 손으로 짠 돗자리, 중국석, 자수 천은 유명하고 유명하다.
\ "청야 읽기 봄과 가을, 오늘 아침 약간의 촛불 을 볼 수 있습니다; 구 저우 공격 우 웨이, 돈 공 의기양양하다. 클릭합니다 이것은 이미 해비타트 환경에서 사람들의 취향이 되었다. 산꼭대기에 뜻을 둔 사람들은' 충신무',' 부국강민',' 성은문초',' 수남천' 을 배워야 한다. 이는 현판에 실린 제사에 반영된다. 이순신의 작은 마을이다. 진사, 리프트, 학자, 심지어 모든 경작자들은 자신의 보잘것없는 힘으로 산해로 달려가 왕조의 비바람 속에서 가국에 대한 열정을 이어가고 있다.
20 16 년 말, 7 무 원촌이 제 4 차 중국 전통마을 보호명부에 등재되었을 때, 마을 사람들은 100 년 전 처음으로 이 영예를 받았을 때처럼 흥분했다. 20 19 가 제 3 차 중국 민족적 특색촌으로 선정된 것은 400 년을 지나온 사람과 일에 있어서 소중한 명예이다.
기목영촌을 보세요. 이 작은 곳에는 두 개의 그림자가 있을 뿐만 아니라 두 가지 맥락이 있습니다. 하나는 과거이고, 하나는 미래이고, 청춘은 아직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