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남자는 왜 게임을 좋아합니까?
남자는 왜 게임을 좋아합니까?
게임은 너의 현실 생활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활동이다. 모두가 영화' 기아게임' 을 봤어요! 그 식민지들은 궁핍한 지역에서 검투사들이 선별하는 것을 미친 듯이 즐겁게 바라보았다. 피비린내 나는 살육이 있더라도 그들은 개의치 않고 심지어 살육하는 장면을 좋아한다. 왜요 그들은 양심이 없습니까? 예, 그들은 양심이 없습니다. 식민지 사람들에게는 없습니다. 그들의 도덕은 그들의 사회계층에만 국한된다. 고대 로마의 글래디에이터들도 이런 마음가짐이다. 따라서 게임은 일종의 가상 활동이다. 인터넷 사회의 가상성은 게임의 속성을 크게 만족시켰다. 활동은 가상일 뿐만 아니라 게임 캐릭터도 가상이다. 무슨 뜻이에요? 인터넷에는 명언이 있다. "너는 컴퓨터의 다른 쪽이 누군지 몰라, 개일지도 몰라!"
둘째, 사람 같은 동물이다. 왜 남자들은 게임을 좋아하는가? (물론 여자도 게임을 좋아한다. 한 여동포가' 자위행위' 를 해서 손에 쥐가 났다고 합니다! ), 당신은 한 남자의 아이폰을 보러 간다. 남자의 90% 는 게임 소프트웨어를 가지고 있다. 여자의 핸드폰을 보세요. 90% 는 게임 소프트웨어가 없습니다. 있어도 옷차림, 미모, 교양과 관련이 있다. 있어도 남자 친구예요. 그렇다면 왜 남녀 격차가 이렇게 뚜렷할까요?
한 마디로 다 말할 수 없다. 기나긴 고대에는 모든 남성이 사냥을 나갔다. 12000 년 전 사냥 시기에 인류는 줄곧 조불석의 사냥 생활을 하고 있다. 5000 년 전까지만 해도 인간은 농경문화, 쟁기, 호미 등 도구의 응용으로 남자들이 사냥을 하지 않고도 가족을 부양할 수 있게 되었다. 그래서 우리 남성의 뇌에서 사냥은 우리의 일이다. 남자가 게임을 하는 것을 관찰해 보면, 남자들은 싸우거나 숨거나 숨기는 것과 같은 사냥 같은 게임을 좋아하고, 여자들은 집집이나 인형을 즐겨 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유전적 영향 외에도 사회적 영향이 있다. 유효경은 여자가 되는 것이 피곤하고 여자가 되는 것이 더 힘들다고 말했다.
두 번째 요소는 사회적 가치가 사람들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사실 중국에서 누가 피곤하지 않습니까? 학생들은 공부에 싫증이 난다! 남자는 집을 사기 위해 차를 사기 위해 대출을 받는 것에 지쳤다. 일반적으로 남자는 집안의 기둥이며 책임이 크다. 남자들은 모두 분투해야 한다! 벼슬을 하고 싶다! 남자는' 권력이 아니라 돈을 위한' 생활에 착수했다. 권력과 돈은 인간의 궁극적인 목표가 아니라 존엄성이다. 남성은 열등감에서 벗어나 존엄성을 찾는 수요가 특히 강하다. 사회 현실이 충족되지 않을 때, 가상 인터넷 사회로 전향한다. 마침 게임이 이런 심리적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어서 모두들 미친 듯이 게임을 한다.
게임을 하는 심리적 근원을 찾은 후에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우리는 열등감을 초월하여 자신감을 쌓아야 한다. 숙본화는 인생은 전쟁이라고 말했다. 전쟁이기 때문에, 자신의 전쟁에 직면하고, 인생의 방향을 찾고, 진정한 영향과 생활 개선을 위한 활동을 할 용기가 있어야 한다. 물론, 우리는 게임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게임은 일시적인 오락을 제외하고는 우리에게 어떠한 실질적인 가치도 가져다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