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예술적 영감어록

예술적 영감어록

1) 먼저 펜을 저장하고 다시 그립니다. -장 yanyuan

2) 상상력은 지식보다 더 중요하다. 지식은 제한적이고 상상력은 세상의 모든 것을 요약하고 진보를 촉진하며 지식의 원천이기 때문이다. -아인슈타인

(3) 예술이 현실에서 벗어나면 멸망하지 않아도 황당무계해진다. -토비 칼라일

4) 예술은 자연과 사람입니다. 베이컨

5) 사업을 무기로 자유를 쟁취하고, 자신을 믿고, 자신을 책임지고, 자신의 힘으로 사회에 대항한다. -안도 충웅

6) 나는 과학의 경향이 예술에 이롭다는 것을 믿지 않는다. -샤갈

7) 우리의 그림은 은유이지 모방이 아니다. 형식과 색채 자체는 아름답지 않다. 마음의 의지를 통해 창조된 것이야말로 아름답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칼시.

8) 객관적 세계의 시각 현상 자체는 의미가 없지만 의미 있는 것은 느낌이기 때문에 환경에서 완전히 벗어났다. -말레빅

9) 나는 결코 디테일을 그리는 데 급급하지 않다. 나는 먼저 한 폭의 그림의 대의와 특징을 주시하고 있다. 코너

10) 인민이 없으면 예술에는 토양이 없다. -양명성

1 1) 외국인 강사의 조화로 우리는 인심을 얻었다. 조울증

예술은 진리가 아니다. 예술은 거짓말이지만 이런 거짓말은 우리에게 진리를 가르쳐 줄 수 있다. 피카소

(13) 진정한 예술 분야에서는 예비 학교가 없지만, 가장 비천한 제자를 예술가의 작품에 관심을 갖는 것이 최선의 준비 방법이다. 이런 방법으로 물감을 갈아주는 사람은 종종 훌륭한 화가가 된다. -괴테

예술은 진리를 드러내는 거짓말이다. 피카소

15) 유화, 조각, 음악, 시, 각종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으로 인한 감정이 없다면 생활의 즐거움도 반으로 줄어든다. 허버트 스펜서

16) 형식이 마음에 작용해야만 한 작품을 이해하고 감상할 수 있다. 형식을 통해서만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야 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칸딘스키

17) 방 안에 한 폭의 그림이 있는데, 이는 아이디어를 끊은 것과 같다. 레이놀즈

18) 화가는 화실 문에 큰 글자를 써야 한다. "실내에는 불행한 사람을 위해 동정의 눈물을 흘리는 눈이 있다." -호러스

19) 전투 장면과 그림은 멀리 보아야 한다. -영국

20)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한 것이다. 방훈

2 1) 나이가 많은 사람은 뒤에 오솔길을 남기거나 아예 인생의 길이라고 부른다. 이 행인은 남다르다고 할 수 있는데, 이것은 아마도 세계의 기적 중 하나일 것이다. -윤

(22) 진정한 예술가는 항상 기존의 모든 편견을 밀어내고 자신의 생각을 표현하는 위험을 무릅쓴다. 로댕

(23) 진정한 산천은 그 기세를 멀리 보고 그 질을 가까이서 본다. 거시적으로 대세를 취하고, 미시적으로 본질을 취하다. -곽

(24) 문자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종종 3 점으로 충족된다. 관산월

(25) 대사란 자신의 눈으로 다른 사람이 본 것을 보고, 다른 사람이 익숙한 것에서 아름다움을 발견하는 것이다. 로댕

(26) 인생은 삶이고 예술은 예술이다. 불가능하거나 똑같을 필요는 없다. -팬 Tianshou

(27) 필묵도 인품으로 판단한 것이다. -팡 청 견권

(28) 표현기교를 잘하는 예술가들은 진정한 예술가라고 부를 수 없다. 그들의 목적은 인간의 욕망을 만족시키는 것이기 때문에 자연예술과 현실예술을' 목적이 없는 예술' 이라고 부른다. 이런 예술은 거세된 예술이라 올 수 없다. " 칸딘스키

(29) 문자에 익숙하지 않은 것은 종종 3 점으로 충족된다. 유명한 화가 관산월.

30) 그림이 조각품과 비슷할수록 내 눈에 비춰질수록 훌륭한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조각품이 그림과 비슷할수록 나는 졸렬한 작품이라고 느꼈다. 조각은 그림의 횃불이다. 그들은 태양과 달의 빛처럼 다르다. 미켈란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