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그는 중국 현대 회화의 대가이자 세계 문화의 명인이다.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참고할 수 있도록!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제백석 출신은 빈한하고, 농사일을 하고, 목수를 한 적이 있고, 이후 민간 화가로 생계를 이어가고 있다. 57 세 때 제백석은 베이징에 도착하여 법원사에 살면서 그림을 팔아 생계를 유지했다. 그의 부채 한 자루는 2 원짜리 은화를 정가하는데, 일반 화가의 통상적인 가격보다 반값 싸기 때문에 물어보는 사람이 거의 없다. 제백석 당시의 사업은 매우 외로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의 인생은 얼마나 참담한가!

어느 날, 무시당한 자리에서 멜란방이 그와 인사말을 몇 마디 하고서야 비로소 그에게 체면을 만회했다. 이에 대해 감사하며, 그는 돌아가서 눈 속에 숯을 보내 멜란방에게 주는 그림을 그렸고, 제목:? 지금 내가 장안으로 전락한 것은 메랑이라는 이름 덕분이다. -응? 멜란방은 제백석의 회화상의 지위를 바꿀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제백석은 진사를 만난 후 그의 예술 생애가 바뀌었다. 진사는 제백석보다 13 살 어리지만 당시 이미 천하에 이름을 날리며 오창석에 이어 문인화 혁신의 중요한 대표였다. 그는 제백석에게 조속한 시일 내에 스스로 체계를 세우고 예술 혁신의 길을 걷도록 격려했다. 그래서 제백석이 시작됐어요? 쇠퇴년 개혁? 。 그 자신의 말로: 모든 사건을 깨끗이 정리하는 것은 어렵고, 10 년 동안 사건을 종결하지 않아도 변하지 않을 것이다. -응?

1920 에서 1929 까지, 뭐? 10 년 동안 문을 닫았습니까? 과감한 돌파, 어려운 탐구, 마침내? 반 고흐를 쓸어? ,? 변경? 이 얼굴. 그는 예술사에서 자립할 수 있게 되었지만, 베이징에 있는 그의 절친한 친구는 여전히 매우 적다. 그가 직접 말했듯이:? 진사는 일찍이 나의 그림을 아는 유일한 사람이었다. -응?

진사는 1923 년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제백석은 유일한 지기를 잃고 동행의 비판을 받았다. 베이징의 보수파는 제백석의 그림을 뭐라고 부르나요? 야호의 선? ,? 촌스럽다? ,? 우아할 수 없나요? 잠깐만요, 전력으로 공격하세요.

그러나 절망 속에서도 희망이 있다. 제백석이 왔어요? 10 년 동안 문을 닫았습니까? 최근 1 년 (1929) 베이징에 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서비홍은 진주에 대한 안목이 있어 한눈에 발견됐습니까? 쇠퇴년 개혁? 제백석 이후. 이때 제백석은 66 세이다. 서비홍의 관점에서 볼 때, 제백석은 확실히 그림의 대가이다. 반대파의 떠드는 소리 속에서 서비홍은 제백석? 기묘한 대자연?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제백석의 그림? 광대까지, 미묘까지? 서비홍은 전람회에 제백석의 그림을 붙여서 자신의 지위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제백석을 위해 화집을 편성하여 직접 순서를 정하고 상해로 보내 출판했다. 또한 서비홍은 제백석을 원장으로 임명된 베이징 예술대학원에 교수로 초청해 제백석을 직접 운전해 등교시켰다. 서비홍이 학생들에게 말했다:? 제백석은 역사상 어느 화가와도 비교할 수 있다. 그는 너의 선생님이거나 나의 선생님이 될 수 있다. -응?

제백석은 자기보다 32 살 어린 서비홍에게 보내는 편지에서 말했다. 나를 낳은 부모님은 나를 잘 아신다! -응?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백석의 명성은 주로 서비홍의 지혜와 지원 때문이다.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항일전쟁 당시 북평 위선경찰 사령관 겸 대특무 두목 선철무는 생일을 맞아 국화대사인 제백석 (1863) 을 초청했다. 1957) 잔치에 가서 그림을 그렸습니다.

제백석은 연회석에 와서 온 집 손님들을 둘러보고 잠시 생각하고 종이를 펼쳤다. 눈 깜짝할 사이에 먹게 한 마리가 종이 위로 뛰어올랐다.

많은 사람들이 짱 입을 다물고, 선희는 눈썹을 치켜세웠다.

제백석이 크게 휘둘러 그림에 한 줄을 쓸 줄은 생각지도 못했어요? 얼마나 창궐할 것인가? , 책 뒤? 무철 장군? , 그리고 고개를 들어 떠났다.

한간 구화, 제백석은 흰 코 검은 모자의 오뚝이를 그렸고, 시 한 수를 썼다.

흑사 흰 부채는 관원처럼 보이지만 원래의 수렁에 빠지지 않는다.

갑자기 화장을 지울 때 마음은 어디에 있습니까?

1937 년 일본군을 침략하여 북평을 점령했다. 적의 이용을 받지 않기 위해 제백석은 실내에 머무르며 문앞에 백석화를 사려는 중외 관리들이 대표를 사용할 수 있다는 공고를 붙였다. 직접 차를 몰고 문을 열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관직은 민가에 들어가지 않고, 관직은 민가에 들어가면 주인에게 불리하다. 특별히 통지합니다. 받지 않겠습니다. -응?

제백석은 재미가 없었고, 또 한 폭의 마음을 그렸다.

화면이 특이하다. 사람들이 옥을 그릴 때, 그들은 그것을 석두 또는 연꽃 오솔길에 서서 수면의 물고기를 바라보게 했다. 그러나 제백석은 오히려 비정상적이다. 그는 수면에 물고기를 그리지 않고 깊은 물에 새우를 그리고 새우에 글을 쓴다. 비취를 그린 적이 없는 사람은 꼭 생선을 그려야 한다. 나 혼자 새우를 그린다. 새우가 뜨지 않으면 에메랄드는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제백석은 문을 닫고 사양하며 새우쌀이라고 자칭했고, 관간죄와 일본인을 옥석에 비유하여, 드러나지 않고 깊이 감추어 생각을 자극했다.

가장 격려적인 이야기 제백석:

제백석은 여덟 살 때 집에서 검소하게 먹고 사립당으로 보내 정식으로 계몽했다. 이 밖에도 보화는 글처럼 활력이 넘친다. 배서와 빨간 획은 매일의 수업이다. 이럴 때? 산을 빌릴까요? 두 글자와 관련된 오백봉 기슭에서 그는 하나를 샀다. 그는 그림에 대한 최초의 흥미가 있어서 지면이 꽉 찼다. 그가 의사였을 때, 그는 인쇄에 흥미를 느꼈고, 그는 주변 환경에서 이것을 볼 수 있었다. 한번은 그의 고용주 집 석두 세 명이 힘든 생활에서' 겨자밭' 책 한 권을 보았다. 그는 빌려서 낮에는 다른 사람을 위해 아르바이트를 하고 밤에는 다른 사람과 박물관을 공유한다. 이 300 장의 석두 조각은 투명한 대나무 종이로 한 페이지씩 그려졌다. 논에서 그는 16 쪽 종이로 낡은 집을 제본하고 페이지를 남겼다. 그는 까마귀 중국이 조각한 얼굴을 바꾸었고, 아름다운 도안이 차산에 적용되었다고 생각했다. 그리고는요. 이것은 목조에서 결코 중국 풍격과 성취가 풍부하지 않고, 조각의 판에 박힌 인상을 바꾸어 점차 자기 충실의 길을 빠져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서왕, 자신감명언) 동시에 그는 여가 시간에 제백석과 화중 같은 도장의 회화 기본기를 배웠다.

염석은 근무 중반에 자신이 배운 내용을 제백석의 생활과 휴식에 소개했다. 제백석은 모든 기회를 이용하여 세 가지 측면을 배운다. 제백보비는 보통 화가가 많이 배웠지만 모든 변화가 있는 것은 아니다. 그는 안에 있는 것이 가장 다채롭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이른바? 모두가 그에게 따뜻한 두 팔을 벌렸다. 하지만 화보선의 대담함 때문에 다른 사람이 그를 보지 못하고, 물체에 새겨진 도장을 묶어서 자기가 쓰는 것으로, 그의 처지의 정세를 더욱 격화시켰을 가능성이 높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배명언) 그의 게으른 성격. 한번은 그도 서산을 감상하고 있었나요? 셋째, 그림은 대가족의 첫 직업이다. 그는 대서예가, 대화가, 특히 자연박물관이라고 한다. 이 대사의 가족은 유명한 인감가 제백석을 초청하여 자신의 중국시를 썼다. 만약 있다면, 그는 수산석 한 조각을 가지고, 가능한 많은 초청을 할 것이다. 오탕보 더 후회해? 이것은 그것을 조각한 유명한 예술가가 피크 밑에서 박종을 사는 것과 관련이 있다. ,? 집은 시원하고 우아하여 나중에 비문을 그리는 데 쓰인다. 이 유명한 예술가가 사람들의 관심의 소재가 그의 성격과 같다는 것을 알았을 때, 그가 단지 목수였을 때, 그의 초기 생물과 함께 늙었는가? ,? 일곱 살이에요? 잠시 기다리자 그의 태도가 곧 바뀌었다. 그는 제백석 대사가 대전 이후 그의 우표 재료의 인석은 갈아서 갈아야 한다고 비판적으로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동시에, 누군가가 장소를 빌리고 있다. 우표 재료가 윤이 나고 명가가 말했다. "경사양성에 꽃을 심으세요?" " , 중보산정? 아무리 갈아도 여전히 고르지 않다. 제백석은 자신이 단지 중국인일 뿐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한가할 때 이 사람이 그를 업신여긴다고 착각해서 농장으로 돌아갔나요? ,? 중국 보가 그것을 그려서 제본하여 집에 가서 스스로 이 갈아낸 석두 () 를 사용한다. 이때 그는 머리에 백석을 그려 그의 생애 첫 도장을 새겼다. 수년간의 여행 끝에 그는 처음으로 화보의 모든 면에서 인쇄했는데, 보통 석두 숭배자였다. 그 이후로 그는 지식, 담력, 이야기를 열심히 공부했다. 1900 년 중국은 분할선을 위해 수행이 점차 자신의 길을 걷고 있다. 화보는 여러 차례 이 문제를 제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