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제비의 명언을 말하다
제비의 명언을 말하다
제비의 무정함은 임대옥 자신의 감정이다. 버드나무와 느릅나무 꼬투리처럼 자신의 방향피만 신경쓰고, 복숭아꽃의 변동과 이비의 서늘함에 상관없이. 임대옥, 그리고 그녀의 목숨을 아프게 제비가 사랑을 보여주고 있다. 동정심이 조금도 없다. 물론 꽃 아끼는 의미를 모르는 이상한 제비도 있다. 제비는 꽃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줄 몰라서 꽃을 쪼아 둥지를 짓는다. 시에서 다이옥은 줄곧 자신을 화초에 비유해 왔으며, 복숭아꽃이든 버들개지든, 그녀도 흙과 먼지에 맡겼다. 아름다움과 청춘에 대한 그녀의 미련이자 만류할 수 없는 슬픔에 대한 깊은 묘사다.
\ "내년에 꽃 을 쪼아 수 있지만, 리앙 빈 둥지 아무도 갈 수 없습니다. 클릭합니다 사실, 내년에는 제비가 꽃을 쪼아 둥지를 보수할 것이다. 하지만 그 후로는 "사람들이 빈 들보에 둥지를 틀고 있다" 는 광경이 펼쳐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 가고, 보금자리와도 병행하여, 모두 조씨 집이 강탈당한 후의 비참한 광경을 이야기하고 있다. 홍루몽 속의 임대옥 (red mansions) 는 본래 신선 환생이라, 그녀는 자신의 운명을 잘 알고 있다. 잔화를 보고, 나는 이미 나의 비참한 결말을 예견했다. 이것도' 홍루몽' 의 상투적인 수법으로, 시사를 통해 인물의 운명을 드러낸다.
"사람들이 양가의 빈 둥지에 갔는데, 모두 조가가 강탈당한 후 제비가 본 처량한 광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왜 들보의 빈 둥지가 사람이 떠난 뒤에도 쓰러졌는지에 관해서는. "15" 를 보세요. "토끼가 개 떠동에서 들어오고 꿩이 들보에서 날아갑니다. "아트리움은 계곡에서 태어났고, 우물은 해바라기에서 태어났다" 는 묘사. 오랫동안 집에 아무도 없었다. 집 안에서든 지하에서든 모두 무너진 광경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꿩이 들보에서 날 수 있기 때문에 제비집을 엎지르는 것도 불가능한 것은 아니다. 제비의 둥지도 다른 물건에 의해 파괴될 수 있다. 만약 집에 아무도 살지 않는다면, 모든 것이 가능하다.
물론 조설근은 단지 몇 가지 이미지를 모아 처량한 화면을 형성했다. 논리적 관계를 강조할 필요는 없다. 그가 책을 쓸 때, 집은 이미 오랫동안 베껴 썼고, 선견지명이 있는 여신으로서 임대옥 눈에는 이런 장면이 보였다. "내년 꽃" 이지만 반드시 내년은 아닙니다. 아마 몇 년 후일 겁니다. 그러니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이런 스레드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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