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노자 국학 도덕 고전.

노자 국학 도덕 고전.

LZ 는 만족하십니까?

[예언자] 제 1 장 모든 기적의 문

도로, 매우 말했다 수 있습니다; 이름은 출석을 부를 수 있어 유명하다. 무명 세계의 시작, 만물의 어머니. 그래서 기묘한 욕망을 보고 싶지 않고, 그 수를 보고 싶은 욕망이 있는 경우가 많다. 둘 다 나오는 이름이 다르다. 모두 신비, 신비, 신비함, 모든 기적의 대문이다.

주자운: "아직 갈 길이 좀 남았는데, 사람도 같은 곳이 있어요." 。 사실 인간은 천성적으로 생물학의 원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소리쳤다. 하늘과 땅이 심판되기 전에 이 길은 우주에 걸려 있다. 천지의 조화가 있은 후, 이 길은 이미 세상에 전해졌다. 도야, 도가 뭐지? 원래는 있고, 영원히 있지만, 천지 뒤에는 없다. 천지에서 태어나기 전에 허무함 속에 섞여 보이지 않고 무지하다. 그러므로, 그것은 너무 높아서 말할 수 없다: 이것은 한 단어의 문제이지만, 그것은 숨겨져 있어서 어쩔 수 없다. 할 수 있는 말은 모두 들은 말이지 진심이 아니다. 글자는 유명하고, 텅 비어 있고, 물건이 없고, 무명이다. 말할 수 있는 것은 모두 도의 찌꺼기이지 진리의 이름이 아니다. 사람들은' 시' 의 개념이 비슷하다는 것을 모른다! 속담에' 신이 소리 없이 악취가 나지 않는다' 는 말이 있다. 또 "하늘의 목숨은 무궁무진하다" 고 말했다. 알 수 있는 것이 있고, 돌이킬 수 있는 것이 있다. 가상에는 진실이 있다. 도는 정말 말할 수 없다. 홍몽 시스템의 징조 이전에 그는 아무런 이미지도 없는 진흙인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비록 그는 이름이 없지만, 하늘 아래 있는 사람들은 모두 중국에서 태어났다. 이것은 천지의 시작이다. 오래되고 조용하며, 공압은 이름이 있고, 화합은 우주에서 유행하고, 한 무리의 학생들을 키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이것은 만물의 어머니이다. 애초에 천지가 열리기 전에 생명력 한 무리가 그것을 받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어머니, 천지가 조화를 이룬 후 만물이 모두 녹았다.

수재가 일하기 시작했을 때,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었고, 한마음 한뜻으로 앉아 있고,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고, 커튼에서 보았다. 심장 아래 신장 위에 틈이 있는 것 같아요. 신은 서로 마주보고, 늘 고향으로 돌아가, 오가도록 내버려 두지만, 또 오만하게 궁중 에 집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따가 넘어지지 않으면 금방 된다. 그러므로 그 혼란을 듣고, 똑똑히 읽을 수 없다. 오랫동안 나는 어렴풋이 아무것도 없는 땅에 들어갔다. 그때 나는 아직 알지 못했다. 신의 숨결이 공중에 닿았고, 숨결이 다시 신의 몸에 돌아왔고, 나 없이는 장소도 없고, 날도 없고, 졸음도 없었다. 졸음이 마른 나무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형제, 이 때, 당신이 마음을 움직일 때, 당신의 마음을 망치지 마세요. 하지만 총명하고 어리석은 사람은 없어도 똑똑하다. 무지하고 무의식적일 때, 갑자기 깨달은 것이 있고, 동작이 있는 것은 태극개기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의미에서, 자연스럽고, 붙지 않고, 이것이 나의 진실한 감정이라는 것을 설명해야 한다.

도교는 너무 신비로워서, 오직 한 이자 사이에만 있다. 흡입할 때는 음이고, 정적이고 아무것도 없다. 나오자마자 양, 행동, 존재. 이 작은 숨결도 묘하다. 사람은 각오를 고쳐야 하지만, 이 각오가 움직이면 진실하고 정확하며, 읽지 않고, 찌꺼기가 없는 사람이 생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천지에는 이런 정이 있고 만물생은 이런 정이 있어 선단을 형성한다. 그러나 이런 느낌은 번개와 같은 느낌이지만 눈앞은 눈 깜짝할 사이에 벌어진 일이고, 다툼은 한 귀만의 일부분에 불과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학자들은 평소에 명확하게 판단하고 타이밍을 잡아야 한다. 고대의 큰 잠은 단지 이런 수면의 축적일 뿐이다.

수사들은 그들의 일을 시작했지만, 처음에는 갈망과 호기심 외에는 아무것도 없었다. 그들은 이것이 무엇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합니까? 예, 묘함, 아는 것 외에 음정양동 외에는 단숨에 2 기를 선고하고, 2 기는 여전히 단숨에 숨을 내쉬고 있다. 그 조용한 긴 시간 으로, 아무것도 태어난, 양 모리, 생활 세계 라는 이름; 그 움직임 극, 정적, 없음, 그래서 그것이 본전으로 돌아간다고 한다. 음양은 모두 태극으로 판단한 것이다. 이름은 다르지만, 사실 출처는 같다. 너무 높은 것도 그 속의 신비 중 하나이다. 신비는 심오하다. 학자가 현학의 도를 얻고자 한다면, 반드시 고요하고 움직이지 않을 것이며, 반드시 결정하지 못할 것이다. 안에는 아무것도 없고, 단지 욕심이 없는 것을 위해서다. 이 수수께끼도 마찬가지다. 가스 운동, 알고 있지만, 하지만 학습 을 낳을 수 없습니다; 움직이지만 움직일 생각은 없다. 일념의 차이는 이심이 아니라 이해의 욕망이다. 이것은 또 하나의 수수께끼이다. 현묘한 신비에 관해서는 확실히 근본 원인이지만, 묘문은 무엇인가? 그것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누구나 이런 기묘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데, 그들은 어떻게 직접 지탱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느슨하게 풀어도 지치지 않는다. 사람은 문 앞에 있고, 한 눈은 바라보고, 한 손은 들고, 자제하고, 한순간도 떠나지 않고, 이렇게 직접 지존뿌리를 만들어 대금선이 되었다.

만약 네가 노력한다면, 너는 현관에서 무언가를 알게 될 것이다. "태상" 제 1 장은 무명 유명하고 교묘한 견해를 지적하여 수도의 중요성을 알 수 있으며, 그 외에는 별다른 진보가 없다고 지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그래서 처음 네 마디, 대로의 뿌리를 말하는 것은 보이지 않습니다. 그러나 세계 초창기에는 혼란스럽고 갈피를 잡을 수가 없었다. 바로 태평성세에 직접 사람을 키웠다는 것이다. 천지가 갑자기 열렸을 때, 움직이면 고요하고, 깨어나면 깨어난다. 즉, 사람이 숨을 느끼고 움직이는 것이 연금단의 시작이다. 첫 눈 깜짝할 사이에, 네가 스마트 구슬과 스마트 검을 가지고 있지 않으면, 너는 그것을 얻을 수 없다. 하물며 생각은 현장으로부터 나왔으니, 정말 천지개벽이다. 예로부터 신선은 모두 이로부터 시작되었다. 또 무욕관은 묘하고, 유욕관은 요령이 있다고 한다. 둘 다 소리 없이 움직이고 서로의 뿌리이기 때문에 이름이 같다. 이미지를 가진 사람은 누구나 그것을 얻을 수 있고 그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다. 만약 멋지고, 아무것도 없고, 아무것도 없다면, 정말 형용할 수 없다. 혀가 길어서 한 마디도 할 수 없어 쉔쉔 () 라고 부른다. 학자들은 그것을 유령으로 여기지 않았고, 실제 행방을 조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 적도 없다. 여기서 확실성이 사람들에게 황홀한 것으로 여겨지지만, 나는 정말 증거가 있다. 긴 입춘생, 머리 는 말했다.

제 2 장 성공과 번영

세상 사람들은 모두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고, 악이 이미 이루어졌다는 것을 알고 있다. 모두 알다시피, 선은 선하지만, 선은 아니다. 그래서 무상이 있어 서로 잘 어울리기 어렵고, 길이가 맞고, 높낮이가 기울어지고, 음상이 조화를 이룬다. 성인에게 무위하고, 가르치고, 글자도 없고, 행도 방해도 없고, 생도 없고, 행도 의지하지 않고, 성생도 하지 않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남편은 집에서만 살기 때문에 그는 갈 수 없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군에게 가난을 권하고, 목숨을 부양하고, 의왕이다." 그리고 그는 "모든 비밀이 다 소진된 것도 당연하다" 고 말했다. 위에서 보면 그가 지휘 초기에 결백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아름다움은 악이고, 선은 못생겼으며, 모두 도해라고 말했다. 카디프 대로에 무슨 일이야? 유가는 그것을 "숨겨진" 이라고 부르는데, 그중에는 보이지 않고 냄새를 맡을 필요가 있다. 불가는 "그것" 에는 선함이 있는지 없는지가 포함되어 있다고 말한다. 도교는 "법사" 라고 말하는데, 소요의 비밀이 있다. 큰길의 뿌리가 여기에 있다. 일단 상상하면 속식에 빠질 것이다. 일단 제출하면 떨어질 것이다. 고대의 신선들은 모두 기도를 칭찬하고 미선이라고 말했지만, 모두 넋을 잃고, 진정한 실마리가 없어야 한다. 선이 선이라고 생각한다면, 악은 옳다. 너는 아름다움이 좋다고 생각하면 못생긴다. 아름다움은 선이고, 악도 선이다. 네, 못생긴 것은. 이것은 거의 후천적인 것이고, 음양은 다르고, 승부는 고르지 않고, 선천적인 일원론이 아니다. 그래서 태황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세상은 아름다움이 아름다움과 악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좋은 것이 좋은 것이고, 나쁜 것이 나쁜 것임을 모두 알고 있다. 클릭합니다 사람이 허무함을 추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다. 가장 먼저 말해야 할 것은 아름다움이 아름다움이고, 선은 선이라는 것이다. 그래서 뿌리를 버리고 끝까지 쫓아가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태상노군은 특히' 손' 이라는 작품을 선보여, 인간들이 앉으면 반드시 숙명을 내려놓아야 하고, 가슴이 텅 비어 있는 것은 하나도 없지만, 커튼이 막혀 교류하고, 공복을 보는 것, 즉 이자를 중시하는 것, 즉 이자를 중시하는 것이라고 대중에게 알렸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난 후, 그들은 이미 한 단체가 되었고, 그들은 신비한 곳에 빠졌다.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니다. 그것은 매우 극단적이어서 갑자기 움직이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매우 희망적이다. 나는 규칙의 관점에서 볼 때, 악당들이 끊임없이 상승하고, 신령은 수수방관하고, 정신은 정신으로 걷고 있다고 생각한다. 무지로 알고, 잠을 자지 않고 잠을 자면, 즉 현장이 서 있는 문이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따라서 규칙을 준수하고 외부에 집중하십시오.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면 올라오자마자 공기가 현관으로 돌아가도록 보장해야 한다. 휴식, 자연 그대로, 즉 천지 인물의 뿌리, 성현의 신선의 근본이다. 이것은 나의 도가 가장 은밀한 비밀이니 가볍게 누설해서는 안 된다.

수사의 수행은 그가 추구하는 무한함만큼 종잡을 수 없는 것이 아니라, 그가 추구하는 음양처럼, 상호 존재가 존재하는가에 대한 증거가 더 많다. 그러나 소리 없이 움직이고, 소리 없이 움직이고, 모양을 떠나 세계로 들어가 음양을 해석한다. 어려움과 어려움은 서로 보완하지만, 막 부드러움과 부드러움, 부드러움, 정검, 일단 익으면 따뜻하다. 장단 대비는 숨을 들이마시고 숨을 내쉬며 집정관 역할을 하고 앞으로 짧아진 다음 집정관이 되는 것이다. 높낮이는 경사가 있는데, 즉 불이 내리게 하고, 물이 올라가게 하고, 거꾸로 걸려 있는 장벽도 묘하다. 음성상, 즉 영융순, 백맥순환, 학명이 일제히 울려 퍼지며, 후래라고 부르지 않는다. 앞뒤가 따라다닌다. 즉, 아들이 뒤에 있고, 오전, 건곤이 교미하고, 그리고 다르고, 애착이 아쉬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 숫자들은 모두 모레의 음양에서 유래한 것으로, 선천적인 무궁무진한 것으로 돌아간다. 성인은 근원을 아는 데는 끝이 없고 끝이 없다. 그는 일을 하는 것도 무위를 우선으로 하고, * * * 다른 사람을 숭배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의 가르침 실천도 비언어적 기초 위에 세워졌지만, 자기 은유는 하느님을 구하는 데 기묘하다. 성인은 왜 모든 것을 똑똑히 보는 것이 그렇게 어려운가? 그 이후로, 경작, 드릴링 생산, 잊혀진; 수입을 늘리고 지출을 줄이고, 부지런히 지도하고, 그 흔적을 합치다. 작품은 만곤이고, 이름은 천하에 가득하고, 성인은 부끄러움을 당하면 허명을 위해 성취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내 남편, 만약 책에 "너는 자만하지 않고 벌하지 않는데, 어떻게 에너지를 써서 공덕을 쌓는 사람들과 비교할까?" 라고 말한다면, " -응? 이것은 거의 신화의 경지에 속하며, 바람과 파도가 잔잔한 날은 스스로 즐기며, 스스로 즐기는 이치를 잊지 않고 부귀를 뜬구름처럼 여기고, 공명을 버리는 것을 잊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그것은 "쉬운" 이라고 불리는가? 도로 덕행, 자립포털, 명귀에도 불구하고. 성현은 공로를 추구하지 않지만, 세상은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받아야 한다. 일월과 함께 말하지 않고, 이름은 고금을 막론하고 말하지 않는다. 남편은 집에서만 살기 때문에 가지 않는다.

학자들은 반드시 공정에서 무미무선의 진리를 수련해야 수행이라고 할 수 있다. 유일한 방법은 무엇입니까? 입구도 어색해요! 이것 없이는 삶이 없다. 스님은 이 현관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니, 무관심해서는 안 된다! 아름다움과 친절이 도라면, 그것도 모레의 더러움이다. 이 설법은 경고가 너무 많아서 사람들이 흐름으로 인해 근원을 추적할 수 있기를 바란다. 그렇지 않으면 미선의 이름도 3 대 이내의 군자이니 못생길 수 있다.

이설: "일음과 일양은 길이다." 양은 도도하지 않고, 음도는 없고, 도는 음양 사이에 있다! 실제 상태에 있는 것도 합리적이고, 음양도 기가 있다. 화도 없고, 어떤 이치도 설 수 없고, 기운도 없고, 어떤 이치도 설 수 없다. 단일설은 근거가 없지만, 음양에게 보이는 사람이 보면 확실히 증거가 있다. 이 장은 진선미의 도리가 없고 도근에 직결되어 사람들이 자립하고 자강하며, 슬림함이 치국평천하의 근본이라고 생각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아름다움명언) 쉽게 셀 수 없는 것은 치료받은 음양에서 본진으로 돌아가는 것을 가르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그중에서 사람들에게 유무에서 입구의 비밀을 찾아내도록 가르치는 것이 연단의 근본이다. 보중양단, 보양산, 달리기 강차는 모두 층층의 장애물이다. 그러나 성인은 바로 그 근원을 가리키므로 자중하고 하지 않고, 믿음으로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비록 그는 전도유망한 생활을 하고 있지만, 그 자체로는 미덕이 없다. 네가 성공한 후에 은퇴할 때, 너는 부를 부족하게 여기고 가볍게 본다. 성자가 없으면 누가 스리랑카를 배울 수 있습니까? 선비는 음식을 하늘로 삼고, 기초가 있을 뿐만 아니라, 하늘에 오르는 길도 있다. 그는 세상 사람들은 아름다움과 친절이 아름답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들은 악이 아니라고 지적했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이 강의도 사실입니다. 그리고 너무 오래된 경전은 대부분 근원이며, 2 를 곱하지 않는다.

제 3 장은 볼 것도 없고 원하지 않는 것도 없다

샹 시안 (西安) 이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다투지 않는다; 사람들이 훔치지 않도록 비싸고 희귀 한 상품; 보이지 않는 것, 원하는 것, 마음이 어지럽지 않게 하다. 성인들의 통치로 마음을 비우고, 복부를 강하게 하고, 의지를 약하게 하고, 뼈를 강하게 하며, 흔히 백성들로 하여금 무지하고 욕심이 없게 하여, 그 남편을 감히 할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성인은 천하를 다스리는데, 무위보다 낫다. 특히 무위인데 모른다. 사람을 풍속으로 바꿀 수 있다면, 감각을 바꾸는 것이 낫다. 특히 만족은 늘 즐겁다. 그러므로 요순상은 손님처럼 존경하고, 사방은 바람을 안다. 이것이 어떻게 말이 됩니까? 그러나 천하에는 무심코 민정이 있고, 천하에는 선함이 없고, 백성은 스스로 옳다고 생각하고, 천하에는 욕망이 없고, 백성은 귀를 사용자 정의한다. 그렇지 않으면 분분히 폐를 끼치고, 이민이 폐단을 제거한다고 생각하는데, 정말 민중을 교란하는 줄은 전혀 모른다. 그러므로 백성은 다투지 않고 다투고 있다. 사람은 욕심이 아니라 욕심이다. 사람은 사상과 욕망이 없지만, 기이한 기교, 의복, 음식에 의해 인도된다. 원한다면 욕심을 부릴 필요도 없고, 중독될 필요도 없고,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만약 네가 수양을 하고, 자신의 마음을 단정하게 하고, 담담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자신의 재능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인민은 태평하고 싸우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희귀한 상품을 중시하지 않는다면, 국민들은 절도가 아니라 성실과 수치심을 중시할 것이다. 그리고 소리, 색깔, 물건의 분야는 모두 다르다. 눈 에 속하는 경우, 아무것도 보고 싶은 것이 없고, 자신과 국민이 편안하다. 그러나, 공허하고 활발한 신은 항상 조용하고 어지럽지 않아야 한다. 이게 또 다른 일인가요? 성인만이 눈과 귀를 버리고 악과 개인의 이익을 끊고 내면의 공허함을 지킨다. 마음이 텅 비면 연금단에는 뿌리가 있다. 그래서 천지의 가스를 채취하여 음정을 녹여야 하는데,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의 음정이 소멸되고 양기가 자라서 복부가 완전히 정형화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소위 도로 응고, 수술 연장 수명, 초생법입니다. 그리고 아기의 힘이 약해서 물건을 잡을 수 없는 특별한 정신 때문에 부드럽다. 부드럽지만 그냥 움직이고 있어요. 그것의 넓고 심오하고 심오한 것을 보니, 세상을 덮기에는 정말 여유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는 모든 감성적인 마음과 정욕이 사라질 곳을 모른다. 성인은 이것으로 수양을 한다. 즉, 이런 수단으로 세상을 통치하는 것은 우매하고 무지하며 자신에 대한 욕망이 없다는 것이다. 어리석은 자는 어리둥절할 뿐만 아니라 천목과도 일치한다. 바로 유학자, 총명하고 슬기로우며, 보통 그 지혜를 자랑스럽게 여기지만, 그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을까 봐 두려워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시점에서 나는 할 일이 없다. 내가 아는 프라이버시에 관심이 있다. 너는 할 수 있다, 너는 할 수 없지만, 너는 할 수 없다. 인간은 하늘과 땅 사이의 허공에서 벗어나 홀로 사물을 초월할 수는 없지만, 일상생활에 능한 사람이 있을 것이다. 그들은 결코 잘하지 못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그냥 내버려 두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비록 전도가 있지만, 여전히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역시 스스로 글자가 없고, 4 대 시대가 가르친다. 황제는 무위로 다스리고, 백관은 그 시정을 대리한다. 그 흔적을 위해, 그 신을 위해서가 아니다. 그것은 남단에서 아치형으로, 천하가 평화를 축하하며, 온통 환희이다!

도교는 매우 평범하고 신기하지도 않고 이상하지 않다. 국가가 선현을 존중한다면 그것은 아름다운 일이다. 서로 칭찬하면 성현이 성현을 공고히 하고, 불량자도 성현으로 장식될 것이다. 덕이 있는 사람조차도 부인하고, 덕이 없는 사람도 부인하여 분쟁이 일어났다. 그들은 서로 표방하고, 서로 도우며, 세계는 이때부터 다사다난하다. 국가 재테크도 보편적인 경험이지만, 외물이 비싸고 물건이 멀어서 사람들이 계단을 올라가 배를 타고 위험을 무릅쓰고 고생을 마다하지 않고 여행하며 자신의 생명을 걱정하면 조정의 원인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돈명언) 나는 하고 싶다. 나는 도둑과 강도를 신경쓰지 않지만 최선을 다할 것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노력명언) 옷 음식도 일상적으로 많이 쓰이고, 먹으면 부끄럽고, 옷이 예뻐서 먹고 싶은 대로 먹어요. 언제 사치가 옳은가? 그러므로 성인은 외적인 것을 중시해야 하며, 반드시 겸허하게 신을 키우고, 배를 길러야 가스와 하나가 되고, 전신이 유행할 수 있다.-만물이 원활하고 조화롭고, 소면이 즐겁지만, 의지가 약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또한, 하나님 정적 산, 봄 같은 가스 순, 소 같은 뼈 강한. 영원히 하나를 안고, 영원히 중심을 유지하는 것은, 한 사람이 욕망과 생각이 없는 것이 아니라, 똑똑한 사람이며, 지각자각이며, 잘못을 저지르지 않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는 미래가 있고, 논쟁이 더 어색합니다.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순전히 우습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은 어렵다. 사람이 도리에 따라 일을 처리한다고 믿는 것은, 예를 들면, 어떤 일을 하고 하지 않는 것과 같이, 방자한 것이 아니다. 그래서 공자는 순을 칭찬하며 무위 치치치자도 순에 당황했다고 말했다.

제 4 장과 먼지의 조화

도충으로 쓰거나 불리한 것은 만물의 종처럼 깊다. 그 예기를 꺾고, 그 싸움을 풀고, 그 빛과 그 먼지로. 젠시 (Janxi) 는 존재하는 것 같다. 누구의 집인지 모르겠다, 예를 들면 황제.

황제, 하나님도. 첫째, 시작이 없다.

도가 뭐예요? 태화는 건곤으로 가득 차 있고, 양은 천지를 포함하고, 기개는 고금을 관통하고, 덕은 큐슈 각국을 관통한다. 젖은 태아 계란, 다이빙 등이 비일비재하다. 도의 위대함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 몸, 텅 빈 것, 텅 빈 것. 보이지 않으면 여유가 있다. 그리고 그것의 머리, 충동 및 포옹, 여기에, 그 법 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시" 는 말했다: "왼쪽은 왼쪽이고, 모든 것이 부적절하다. 권력은 모두 가지고 있다. " 만약 100 개의 강이 바다로 흘러가는데, 바다는 가득 차지 않는다면. 부정직이 모든 일의 목적입니까? 아들이 말했다: "귀신과 도덕, 만물이 밝다. 클릭합니다 그는 "언어는 소모에서 깨지지만 언어는 너무 크다" 고 말했다. 그것은 심오하고 심오하여 가난할 수 없는 사람이 있다. 도가 이렇게 어렵다면 후세 사람들은 어디로 가서 수행합니까? 인간에게 너무 자비롭다. 들어갈 수 없는 사람은 모두 지혜로운 사람이고, 모두 자립하고 잘난 체하는 사람이며, 모두 공영에 대한 맹목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네가 도를 수리하려면 지혜와 혜가 모두 도를 방해하는 악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때부터 무지하고, 눈과 귀를 막고, 혼돈을 배운다. 그러나 지혜 오만 에 의존 하는 경우, 좌절, 심장 죽음, 심장 학생. 전 유가는 총명하고 슬기로운 사람은 무섭지 않고, 정성을 다하고 사리에 밝은 인재는 무섭다고 말했다. 사실입니까? 인간의 수행은 주로 선정 위주로 욕망과 마음의 순수함이 부족하다. 지각과 사고의 신, 악념과 허망한 생각이 여기저기서 일어나니 불안하다. 이 생각은 아직 멈추지 않았는데, 다른 생각이 또 일어났다. 이전의 생각은 아직 멈추지 않았는데, 후자의 생각이 또 왔다. 나는 나 자신을 설득하고, 격려하고, 용서할 것이다. 만약 혼돈에 얽매여 있다면, 나는 실마리를 찾아 실마리를 잡을 것이다. 만초가 열매를 맺지 못한다면, 나는 뿌리까지 뽑아 그것을 평지로 만들 것이다. 이런 식으로 의견이 분분하여 천준이는 왕왕 너무 좋다. 이런 독거수행 명상 작업은 사고를 치는 것이 낫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거수행, 독거수행,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명상) 만약 네가 조용히 할 수 있다면, 너는 여전히 기초가 없는 공부를 하고 있다. 조용할 때는 특히 시끌벅적한 장소에서 조심해야 한다! 모든 일을 먼저 하게 하고, 내가 나중에 하고, 위에서 다른 사람을 존중하고, 나는 내려가고 싶다. 그렇다면, 세상과의 걱정도 없고, 다른 사람과의 논쟁도 없다. 형세가 좋고 다르고 세속이 대체로 같다. 나는 어쩔 수 없이 표류하여 그것을 본보기로 삼아야 한다. 비록 나는 공정한 마음을 가지고 있지만, 나는 결코 나의 구석을 드러내지 않을 것이다. 오직 묵묵히 그 기회를 알고, 은밀히 그 몸을 잡고, 자기와 선을 행하고, 다른 사람은 그것을 듣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그래서 루 나라 사람 사냥이 좋고 공자 사냥도 좋다. 길이 알 수 없을 때, 고대 성선현은 이런 풍속을 가지고 있다. 육조의 발우를 보니 도과는 둥글지만 아직 정밀하지는 않다. 따라서, 모양 을 떠나 세계 에 살고, 제품 장점, sihui 산, 사냥 남편 과 거주 에 숨겨진, 그래서 어려움에서 면제, 놀라운 일이 아니다. 빛이 아니라면 오찬은 영원히 그의 몸을 보존할 것인가? 따라서 움직임과 수리가 힘차게 되는 경우가 많으며, 원래 좀 조용하고 텅 비어 있던 몸은 자연히 안겨지지만, 결과는 아니다. 있다, 있다, 있다, 없다, 법정 아래는 밝다.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천지에서 태어나 허무함 속에 섞여 어디서 왔는지, 어디로 가는지, 누구의 아들인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속담에' 물경천선택' 이란 말이 있는데, 큰길 현기는 어디에 있는가? ! 황제 앞에서는 어떤 모습인가요? 그러나, 혼란은 열리지 않았고, 홍몽 시스템은 형을 선고받지 않았다. 그것은 단지 텅 비어 있을 뿐이다. 밍따오 시체를 한 번 볼 방법이 없다. 출가하여 천지를 만나려면, 방법을 강구해서 열리는지 아닌지를 알아내고, 그 후에 도원의 본래를 얻으면, 기초가 없는 것에 고생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너무 일반적이어서, 도체의 그림을 그려서 사람들에게 보여 주고, 도체의 몸은 도로를 보수해야 하며, 먼저 도원의 근원을 알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길의 근원을 찾으려면 먼저 자신의 마음부터 솔직해야 하고, 밑바닥부터 배우고, 시간이 길어지면 실천해야 한다. 그러면 너는 내 마음 속에 있는 본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늘 한 발짝도 떠나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직명언) 우리는 침묵에서 단서를 찾아야 한다. 보존과 심사의 힘으로 순진하고, 위압적이지 않고, 번거롭지 않고, 장자가 해방인이라고 부르는 욕망이다. (존 F. 케네디, 침묵명언) 구름을 헤치고 푸른 하늘을 보다. 칡덩굴이 부러져서 진면목이 드러났다. 일단 사람들과 친구를 사귀면 먼지 속에 빛이 묻혀있는지, 아니면 재능을 보여주는지, 아니면 기능을 과시하는지, 아니면 안개가 자욱한 봄석인지, 높은 기준으로 통하는 밝은 상태를 드러낸다는 것을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과거를 돌이켜 보면, 그것은 재난과 재앙을 초래했고, 많은 사람들이 도로에 피해를 입었다. 예를 들어, 한 왕조에서는 종종 금지, 진 왕조, 악당 강간 때문에, 하지만 자신을 보호하는 방법을 모른다. 사람은 풍속과 빛을 혼동하여 세상과 먼지를 공유할 수 있다. 첫째, 영지 () 가 다초 () 와 뒤섞이면 봉황과 새가 함께 날아가고, 그 향을 듣지 않고 향기를 맡지만, 그 높고도 높지는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무지하다면, 네가 정직하다면, 너는 침묵하고 진실하며, 너는 두 눈 사이에 어렴풋이 있다. 만약 당신이 존재하지 않는다면, 만약 당신이 존재한다면, 영상은 있지만 영상은 없을 것이다. 중용' 은 "신이 소리 없이 악취가 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이것이 극치다! 왜 첫 번째 황제가 되지 않습니까?

제 5 장 나는 그것을 어떻게 유지해야 할지 모르겠다.

천지는 무정하고 만물을 초견으로 삼는다. 성인은 무정하여 백성을 돼지처럼 대한다. 하늘과 땅 사이에 아직도 애매한가? 허무맹랑하게 굴하지 않고 밖으로 나가다. 말을 많이 하기보다는 계산이 적은 것보다는 중간을 지키는 것이 낫다.

하늘과 땅 사이에서 생활하고 변화하는 사람들은 모두 이 원기의 기개에 의해 주재된다. 위, 아래, 인물, 없음, 없음. 이 가스는 부패하고 부패하며, 만물을 독차지하며, 질서 정연한 사람이 도리를 따진다. 이 가스는 연기바다처럼 무궁무진하여 순환의 기운으로 바뀌었다. 이기와 인술의 통일. 그래서 첫 번째 유가는 "인자는 청결하고, 자연의 이치자는 인심을 원하고, 아무도 할 수 없다" 고 말했다. 그는 또한 말했다: "인생의 소위 자비." " 너는 그것을 원한다, 인자한 자는 나무가 인자하고, 기간에는 반드시 체기가 있을 것이다. 천지는 만물을 낳고, 성인은 뭇사람을 키우는데, 다만 이렇다. 그냥 보는 문제인가요? 그래서 밍따오 는 천지 에 이런 생기 가 없도록 춘하 가을겨울 추위, 여름 따뜻한 교육, 과거, 모든 것 은 자질 이 없는데, 왜 기품 의 영향 을 받아야 하는지, 왜 빚어야 하는가? 그것은 모든 것을 개 한 마리 못지않게 여기고, 소중히 여기지 않지만, 시간이 좀 걸릴 것이다. 성인도 이렇게 진실된 심신이 없고, 단지 관원 대신을 모집하고 법제를 반포하여 일반 백성들을 훈계할 뿐, 그러면 풀이 탄식할 이유가 없다. 사람은 어떻게 개조할 수 있는가, 집은 어떻게 족할 수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돼지처럼 국민을 대하는 것은 정말 수치스럽다. 고통과는 무관하지만 하루하루 파괴된다. 왜 천지는 무심코, 비와 이슬은 아무것도 없는가? 성현이 말을 잊고, 그것을 보완한다. 아무도 방 안을 돌아다니지 않는다. 하늘과 땅의 성인들이 이 일원의 진정신을 바탕으로 인간과 사물 사이에 스며들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착취도 있고 세대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처벌이 있지만 도덕도 있다. 천지 성인의 비인간적이고 천지 성인들의 가장 인자한 곳이다. 사람은 성성을 모르고 하늘과 땅만 본다. 하늘로 떠오르고, 지면을 응고한다. 그 중 텅 비어 있는 것은 하나도 없고, 한 조각도 분명하지만, 개폐할 때는 밑도 없고, 서로 통하고, 막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무것도 없을 때, 가스의 성쇠에 따라 성쇠하고 쇠퇴하지만, 불요불굴하고, 소리처럼 움직이며, 인물의 변화를 듣고, 갈수록 기이해진다. 천하의 일을 보면 다르지 않다. 성인이란 무엇입니까? 학자 중 하나 를 들고, 빈 침묵 끝없는, 더 많은 티베트어 모리. 강당이 꽉 찬 것을 보고 강연실이 꽉 찬 사람과 거리가 멀다. 그는 언어로 가르치고, 그의 최대의 능력을 다해 가르친다. 어떻게 그가 내 정자를 보호하고, 내 숨을 풍요롭게 하고, 코끼리처럼 헤엄쳐 다니며, 규칙에 숨을 불어넣고, 가죽과 털도 하나도 없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무 아깝다! 중국에 대한 이해를 유지하는 것이 수양성의 관건이다.

이것은 일원진기인데, 여기서 수양을 하고 나라를 다스리는 것은 천하를 평평하게 하는 것이다. 또 제도의 이른바 규칙은 물고기와 토끼의 발에서 따온 것이다. 물고기와 토끼는 가짜 발굽으로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즉, 발굽으로 물고기와 토끼를 잡을 필요는 없고, 발굽으로도 물고기와 토끼를 잡을 수 없다. 그런 다음, 양 음과 같은 도로, 짧고 긴; 옥액은 작은 회이고, 금액은 큰 회인데, 모두 물고기와 토끼의 발굽이다. 만약 그것을 도교의 원천으로 삼는다면, 그것은 천리 차이가 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생명력은 소리 없이 냄새를 맡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하늘 아래 있는 사람들은 모두 서로 화를 낸다. 학자가 수행을 할 때 이 단두를 발견할 수 있어, 타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정제, 정제, 정제, 정제 등은 모두 기초없는 학문에 속한다. 한 아이와 절친한 사이가 늙어도 아직 아무것도 아니다. 태상노군은 방교인으로부터 책을 잘 읽는다: 소식이 마을에 있는 동안 독서인은 반드시 스스로 토론해야 한다! 장 속의 "무정" 은 한 글자이다.

제 6 장 곡신은 죽지 않는다

신선 구 () 는 현석 () 이라고 부른다. 현장은 천지의 뿌리다. 연속적이라면 자주 사용하지 않는다.

수양은 단지 사람이 뒤에 있기 때문이고, 기질이 앞에 자제되어 있고, 물욕이 뒤에 숨어 있기 때문이다.-김옥은 그 밖에, 원래 흠이 없었다. 수렁에 빠지고, 금정자는 정교하지 않고, 옥선자는 좋지 않기 때문에, 모양을 회복하려면 도태의 힘, 궁리력의 힘을 이용해야 하며, 초질에 의지해서는 안 된다. 대사는 "곡신은 죽지 않을 것이다. 클릭합니다 왜 곡신이냐? 산점은 계곡이라고 불리지만, 비어 있다. 변화는 하나님뿐만 아니라 그 정신도 포함한다. 장생, 즉 무명이라고도 한다. 사람은 정신을 모르는 몸을 수리할 수 있고, 자기 수행이 쉽다고 생각할 수 있다. 그러나, 보이지 않는, 예측할 수 없는, 그것은 생동적이고 다채로워야 형성되기 시작한다. 옛말에는 구름이 있다. "곡신이 영원히 살기를 원한다면, 반드시 현장으로부터 기초를 놓을 것이다." " 왜 신비한가? 신비는 천국이다. 왜 그것을 부르죠? 즉, 땅. 천지가 합치면 현장이 나오고, 현장은 함께 나온다. 그 사이에 갑자기 오르락내리락하며, 이때부터 서로 엎드려 공허함, 즉 현장이 빙글빙글 돌고 있는 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공자가 "사물을 바꾸는 문" 이라고 말한 것이 사실입니까? 첫 번째 문도 음양 소통의 길, 천지의 향, 인물이 발생한 곳이다. 그것을 얻으면 태어나고, 잃어버리면 죽는다. (서양속담, 실패속담) 보통 사람은 그것을 죽은 문으로 여기고, 성인은 그것을 거꾸로 활문으로 삼는다. 사람은 단단을 정련해야 자라야 장수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장이라는 문 외에는 다른 방법이 없다. 만약 천지의 뿌리가 아니라면? 스님은 커튼을 드리워 하늘을 바라보고, 막막하고 무지하여 죽었다. 갑자기 자신이 움직이고 있다고 느끼고, 천성적으로 마음이 하나 생겼다. 소위 정적은 원신이고, 행동은 참뜻이다. 태리의 운동입니다. 복부에 바짝 붙지 마라. 너는 반드시 안팎을 겸비하고, 그것이 기복이 심하고, 유유하고 활발하다는 것을 보아야만 진정한 태리를 얻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옛사람들이 말한' 현실 입실' 은 나의 본모습도 아니고 나의 본모습도 아니었지만, 방 밖으로 나가면 기묘한 이치, 즉 공령이 함축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른바 진음이란 진양이고, 형태는 진실이다. 천지의 뿌리는 무엇입니까? 곡신, 태극의 원리를 알아야 한다. 현장은 음양의 영이다. 선천적인 것이고, 공기를 조절하는 원리는 1 이다. 모레, 비길 데 없다. 수행자들은 모두 이 묘수를 찾으려고 하기 때문에 조급해하거나 무시할 수 없다. 그러나 빈 Xuanzang 을 타고 가상 영적 밸리 하나님 을 키울 경우, 떠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도움을 잊지 않으면 반드시 해야 한다. 그래서 "연속적이라면 자주 사용하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큰길은 보이지 않고 천지를 낳는다. 큰길은 이름도 없고 만물이 자란다. 성자, 그의 존재, 모양 없음, 그러나 그의 현실은 비어 있다, 그가 가장 은밀하고 미묘한 것 중 하나라는 것을 보여준다, 곡신. 계곡의 신, 빈 계곡의 신, 물으면, 응답하면 죽지 않는다. 사람의 몸에는 늘 진리가 부족하다. 오랫동안 양심이 없었는데, 곡신의 졸졸 소리가 없어졌다! 출가 후, 곡신영영, 공령은 무지하지 않고, 그 다음 뿌리, 선도의 뿌리, 공중에서 빙빙 돌며, 손잡이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욕망도 없고, 기묘한 것도 없고, 기묘한 것도 없고, 현장도 있다. 그래서 그는 "이것은 비범한 기술이며 건곤과 건곤의 결합이다" 고 말했다. 。 신기한 혈이라 불리는데, 피정 장벽이 있다. "항상 삼자와 하나가 되어야 이름을 떨칠 수 있고, 생사와 함께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모든 것을 다 알고 있고, 안에는 원대한 진기가 없다. 허황된 것은 고집을 부리는데, 사실 빈무지한 몸은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현장이라는 이 문은 비어 있지 않고, 비어 있는 것이 진실이고, 유명해질 수 없는 사람들이 있다. 정적이면 무형이고, 움직이면 이렇다. 정적은 천지의 뿌리가 아니라, 움직이는 것은 사람의 근본이 아니다. 그러나 동정이 만나는 곳은 산등성이가 뒤바뀐 곳이고, 일월이 만나는 고향이다. 정말 천근 동굴이라고 불립니다. 문인은 정말 현묘하고, 기복이 심하다. 이곳의 가스는 성을 위해 응결되고, 머리는 정을 위한 것이다. 불법의 이미지는 허공에서 태어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점을 알고 신선의 길은 여기서 끝난다. "있다면 계속한다" 고 하면 오랜 조리가 필요하고 태이자가 일어날 수 있다. "부지런하지 마라" 라고 말하는 사람은 말에 시간을 더하고, 불 속에는 덧셈과 뺄셈을 하지 않는다. 사람이 천지 자연의 도를 따를 수 있다면 그것을 얻을 수 있다.

제 7 장은 영원히 영원하다

영원히. 천지가 장수할 수 있는 것은 자기가 낳은 것이 아니기 때문에 영원히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성인의 몸, 먼저 몸을 기초로, 외부에 있다. 사심이 없기 때문이 아닌가? 사심이 없어야 그것을 개인화할 수 있다.

천지의 영, 호탕한 흐름, 우리 없이도 수억 년 동안 이어져 온 것은 모두 일원의 묵묵한 수송이기 때문에 천지는 길고 끝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물이 발전하고, 오랫동안 대중을 부양하고, 끊임없이 생겨나고, 천지가 부족하지 않기 때문에, 기체는 한 번도 갈아본 적이 없다. 태상황이 말한'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러나 하늘과 땅이 오래 갈 수 있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 왜냐하면 그것은 스스로 생성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자발적인 마음이 있다면, 천지는 정이 있고, 하늘은 늙었다. 그러나 자신의 생명이 있는 것이 아니라, 중생을 업으로 하는 것은 중생의 끝없는 생활, 즉 천지의 끝없는 생명이기 때문에 불멸이라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세상 사람들은 이 생의 이치를 알지 못하고, 죽음을 구하면 살아남지 않고, 속히 죽기를 구하면 장생을 구하지 않는다. (서양속담, 죽음속담) 부귀명리에 탐닉하고, 색깔, 욕망, 상품, 이익에 탐닉하며, 늘 계산을 파악하고 장사를 조각한다. 몇 년이 지나면 평생을 즐기기가 어렵다. 죽음을 찾는 대신 장사를 해야 한숨을 얻을 수 있다! 성도의 법으로 천도가 돌아가게 하고, 속물의 밭을 쫓는 것을 거부하고, 수명을 연장하는 것은 욕심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하지만 큰길을 먼저 치우고, 마음을 정리하고, 삶을 정련하고, 헬스 도구를 다 주면, 자연히 뒤처지고, 뒤처지고, 뒤쳐지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졸덕 () 이 동류보다 우월하여, 명문 () 이 널리 알려지고, 후세 사람들은 여전히 그 유형을 부러워한다. 소위 "뒤에, 앞에" 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세상을 보는 이기심은 살아있는 사람보다 100 배 높다. 성인은 위선적이지 않고, 혁신하지 않고, 담박하고 청정하며, 규칙을 지키지 않고, 모양에 서지 않고, 웅장하고 우아하며, 천지가 사심이 없는 사람처럼 좋다. 숙녀가 얼마나 이기적이고, 얼마나 사랑스럽고, 얼마나 아름다운 성인인가. 공허한 정신, 공허한 신의 이미지, 영원히 빛나고 있어 막을 수 없다. 고구 혈육의 몸, 악취가 나는 피부, 늘 걱정하고 밤낮으로 그리워하고, 오찬이 마지막이 아니라 첫 번째가 되고, 영원히 죽지 않고 영원히 지속되도록 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오직 사심이 없기 때문에 천지와 합치고, 해와 달이 합치면 사적일 수 있다. 출가 후 신선이 되고 싶다. 이 신은 그런대로 괜찮다. 그들은 먼지와 먼지를 제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지만, 오랜 단련을 거쳐 자연히 깨끗했다. 그들은 다른 세계와 다른 세계를 가지고 있지만 세속과 함께 죽지 않는다. 왜 안돼?

천지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모두 일원의 진기로 그 사이에 중재하여, 이렇게 반복되고, 생기가 무궁무진하다. 천지가 오래되어 옛날부터 늘 새로워졌다. 성인은 천지에 오르고, 화합의 영을 기르며, 혼돈의 진실로 돌아간다. 지방은 신성하고 지방은 왕이다. 하사추의 말은 수양성이지만, 그는 산에 앉아 호투를 구경하고, 아무 일도 하지 않는다. 구름은 순공력으로 천하를 다스리고, 온몸은 모두 인물의 손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만약 이 사람이 자신의 관점을 가지고 있다면, 그는 자신의 일을 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침묵하고, 일이 있으면, 그는 어색할 것이다. 성자는 가난하고 청정하고 먼지가 없고, 진형은 고유 산천이다. 달성은 두 배역에 모두 좋은 것이고, 마술체와 제목은 모두 가볍다. 나중에 그는 우주라고 불리며, 먼저 혼자 산다. 사심이 없기 때문에 버퍼를 덮고 이세계에 존재하는 것이 아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선비는 사리를 벗고, 영원히 먼지뿌리를 벗고, 덕보세를 쌓고, 영원히 비상한다. 사사로이 죽지 않으면 영생한다. 만약 네가 환생한다면, 너는 재산으로 판정될 것이다. 사람이 항상 남을 꼬시는 건 아니지?

제 8 장은 물처럼 좋다.

물처럼 선하다. 수리 만물은 다투지 않고, 사람마다 악이 되는 것은 도리의 일이다. 잘 살고, 마음이 좋고, 글자가 좋고, 정선하고, 일이 좋고, 때가 좋다. 남편은 논란의 여지가 없기 때문에 특별한 것은 없다.

큰길은 신기하지 않지만, 일종의 정신의 통일이며, 여전히 무한한 태극 속에 있다. 우리 부모님이 돌아가시기 전에 좀 허전하다. 사람이 만약 도를 신경쓰지 않는다면, 신은 가스와 분리되고, 납은 수은을 타고 날아가고, 물과 불은 분리된다. 맹자는 사람이 발포와 물을 빼놓을 수 없다고 말했다. 연설도 마찬가지고, 천박한 것은 일상적인 필요를 위한 것이다. 깊이는 수련의 관건이다. 때때로 불은 따뜻하고 양실하며, 때로는 물이 불을 끄고 이슬을 낸다. 불과 물의 아름다움은 정말 형용할 수 없다. 그러나 물과 불은 궁궐과 같고, 물과 불은 모두 알고 있다. 물이 좋고 도비가 낮다. 위에서 말한 좋은 성자, 마음이 평온하고 부드러운 속삭임, 모든 일이 일어나도록 모든 것이 다른 사람에게 무시당하는 것이다. 결국, 일은 세상을 덮고 일을 모른다. 모든 것이 충실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 모른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일명언) 천지의 성을 따를 뿐, 만물은 제각기 제 몫을 얻고 세상과는 아무런 근심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물이 만물에 이롭다면 다툼이 없다. 뿐만 아니라, 모든 사물은 맑고 탁하며, 선과 악이 있다. 물, 물은 맑을 것이고, 물은 탁할 것이다. 물건이 위에 있으면 아래에 있을 것이다. 물은 물인데 왜 도로에 적합합니까? 성인의 본성은 물의 본성과 같다. 선량하고 부드럽지만 판에 박히지 않고 겸손하고 이기적이다. 다른 사람에게 평정을 받을 수 없는 사람, 성인은 평온하다. 사람은 가장 징그러운 일을 하고, 성인은 평소대로 지낸다. 그래서 자신은 악이 없고, 다른 사람은 다투지 않는다. 성인이 아니면 이렇게 할 수 없다. 그래서 "만인의 악에 대처하는 것은 도리에 불과하다" 고 말했다. 남편은 도를 자신의 책임으로 삼고, 하고 싶은 대로 한다. 즉, 가난은 득실하고 역경 속에서 생로병사하고, 비길 데 없고, 도리가 있는 사람은 시종 평등으로 여겨진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난명언) 군자의 도리는 화가 나지 않고, 말은 운명에 처하지 않고, 오히려 몸에 있다. 독일과 함께 있지만, 우리는 다른 길을 건설할 수는 없지만, 그것은 끝이 없고 끝이 없다! 완벽한 곳이 있을 것이다. 제자리에 멈춰야만 어둡고 유치하게 변할 수 있지만, 사람은 죽고 싶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순신" 구름: "등에 업힌 사람은 체할 수 없고, 법정자는 사람을 볼 수 없다." 성인들이 살기에 좋은 곳이다. 평화롭게 지내면 깊은 자원이 생길 것이다. 그 마음을 보니 텅 비어 있고, 연근연심이 깊다. 외모가 무엇이고, 사람의 선택, 인인. 네가 말한 것에 관해서는, 천 위안은 약속 천금보다 못하며,' 말과 편지' 도 마찬가지다. 정치에 적용한다면, 어떻게 대덕이 될 것인가,' 정치적 선치' 도 마찬가지다. 한 가지 일, 한 가지 일, 동작, 침묵, 모두 질서 정연하다. 사람들로 하여금 일을 하게 하지만, 자신은 오히려 감당할 수 없다. 생각하고 또 설레고, 오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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