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위대한 생활 방식을 묘사한 시

위대한 생활 방식을 묘사한 시

1. 생활 패턴에 관한 시

생활 패턴에 관한 시 1. 인생 모델 격려문

최소 0.27 위안/일, 바이두 문고 회원을 개설해 문고에서 전체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

원래 게시자: longyuan 저널 네트워크.

벼성화부는 주제를 심화시킬 수 있는 희귀한 상업 지도자이다.

벼성화부는 40 여 년의 상업 생애에서 세계 500 대 기업 두 곳을 창업하여 자신의 주식을 모두 직원에게 기부했다. 은퇴 후, 그는 불교에 귀의하여 최고무상의 부를 추구하며 마음을 개선했다. 그는 인생이 끊임없이 마음을 보완하는 과정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초연과 추구로 그는 인생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안목을 갖게 되었다. 그의 새 책' 사람이 왜 살아 있는가' 에서 그는 이렇게 썼습니다.

"실패는 시험일 뿐만 아니라 성공도 시험이다. 누군가가 성공했을 때, 그는 자신이 위대하다고 느꼈고, 태도가 오만해져서, 그의 인간성이 타락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성공명언)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성공했고, 동시에 자신이 이 성과를 얻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더욱 노력하여 인간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성공과 실패, 진정한 위너 모두 창조주께서 주신 기회를 이용하여 순결하고 아름다운 마음을 단련할 수 있다. "

성공도 일종의 시험이다. 벼성화부의 책 속의 이 말은 사람을 경탄하게 한다. 국내의 많은 일선 창업자들은 연옥에서 어떤 고생도, 어떤 어려움도 견딜 수 있지만, 성공의 시련을 견디지 못한다. 문제는 그들이 벼성화부처럼' 생활과 경영활동이 통한다' 는 것을 깨닫지 못하고 생활과 정신수양의 원점으로 돌아가 기업을 운영하지 않았다는 점이다. 그들의 기업제국은 이미 웅장해 보이지만, 그들은 원대한 포부를 가지고 있지만, 그들만의' 정의' 는 없다. 이것은 큰 구도가 부족하다. 그들이 만난 것은 구도의 곤경이다. 사실, 벼성화부가 이 책에서 힘껏 설명했듯이, 인생에서 신봉하는 철학과 기업관리의 유효 철학은 똑같다. 일단 네가 겸손과 노력을 잃으면, 너는 그것을 잃게 된다.

2. "인생 모델" 영감 문장

1. 운명을 바꾸려면 먼저 관념을 바꿔야 한다.

2. 인생의 성패는 흔히 일념 사이에 있지만 절대다수는 일념의 차이다.

3. 빈부 격차는 관념의 차이에 있다.

4. 만약 당신이 눈앞에 있는 사람을 걱정한다면, 당신은 미래를 잃게 될 것입니다.

새롭고 오래된 개념은 새로운 것을 받아 들일지 여부를 의미합니다.

6. 한 사람의 관념은 바꾸기 가장 어렵고, 관념의 변화는 분위기에 달려 있다.

7. 우리에게 좋은 기회가 없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좋은 생각이 없다.

8. 행복한 생활을 하려면 미래를 예지하는 능력이 있어야 합니다.

9. 인생에는 세 가지 큰 아쉬움이 있다. 첫째, 좋은 선생님을 만나면 배우지 않는다. 둘째, 좋은 친구를 만나면 사귀지 않는다. 셋째, 기회를 잡지 못했다.

10. 당신이 보고 들은 것이 당신의 삶을 바꾸었고, 당신은 무의식적으로 그것을 파괴했습니다.

1 1. 빈 주머니는 너의 미래를 방해할 수 없다. 빈 머리는 너를 영원히 가난하게 할 것이다.

12. 우리는 머리에 주름이 있을 수 있지만 머리 속에는 주름이 있을 수 없다.

13. 노력하면 반드시 결과가 있을 수 있지만 반드시 좋은 결과는 아니다.

14. 사람은 과거의 무지를 포기할 수 없고 지혜의 전당에 들어갈 수 없다.

15. 장기적인 근심이 없는 사람은 반드시 가까운 근심이 있어야 한다.

16. 우환에서 태어나 안락으로 죽다.

3. 어떤 고대시가 있습니까?

장려한 고시는 다음과 같다.

하나,

제로의 바다를 건너다

문천상

일단 노력하면, 주변의 스타는 줄어든다.

산과 강이 산산조각 나고 바람이 불고, 인생 경험이 기복이 심하다.

공포여울은 두려움을 말하고, 바다에는 한숨이 있다.

예로부터 아무도 인생에서 죽지 않고 역사에 빛나는 마음을 남겼다.

둘째,

감옥의 벽

탄 시통

모든 것을 아랑곳하지 않고 더 이상 검소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는 죽음을 참고 두건을 위해 잠시 치료했다.

나의 웃음은 가로칼에서 하늘까지 간담에 머물렀다.

셋째,

만강홍

악비

노발대발하여 가랑비에 기대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4. 어떤 웅대하고 장려한 고시가 있습니까?

첫째, 물 노래 이름, 노래 이름 으로 장 demao Daqing 을 보내, 노래 로 장 demao Daqing 을 보내: 첸 liangjiu 는 남쪽 부문, 북쪽 그룹 에 대해 이야기 볼 수 없습니다.

그 자리에서 손을 뻗어 조수를 만회하자, 마침내 나의 기압 만복영웅을 돌려주었다. 대한족의 사신은 강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잠시, 다시 적의 텐트에 가자. 앞으로 반드시 그들을 정복하기로 결심할 것이다. 다음에 시주와 함께 있을 때, 나는 위대한 송에 속한 이 나라에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당요의 도시, 우순의 흙, 분봉의 경지이다.

그중에 창피한 제후가 나라를 지키러 와야 한다. 천리산강은 금조 유목민족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고, 역대 애국지사의 영혼, 위대한 항금대의를 언제 막을 수 있을까? 김 인민의 운명은 묻지 않아도 된다. 조국은 찬란한 태양처럼 하늘에 빛날 것이다. 진 통치자에게 전해 주세요. 오랫동안 남쪽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송나라에는 인재가 없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이번에는 김이 그의 재능과 용기를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는 결국 그의 영웅적인 기개를 드러낼 것입니다.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사명을 완수할 것이다. 어떻게 하면 해마다 금정과 화해할 수 있을까, 영원히 동쪽으로 흐르는 강물처럼? 이번에 사자를 보내 김생일을 축하했는데, 나라가 약해서 잠시 한 걸음 더 양보할 수밖에 없었고, 결국 분노와 승리를 거두고 가을가에 걸려 있는 왕두를 따냈다. 이 요순 구승저항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나라에서, 한문화가 있는 이 땅에서 성장한 위인 가운데, 항상 절반의 뜻이 있는 사람이 김인복에 굴복하는 것을 부끄러워해야 한다. 진 () 에게 더럽혀진 중원 대지, 악취가 하늘을 훈훈하게 하는데, 어찌 용인할 수 있겠는가? 우리 선열들이 나라를 위해 헌신하는 정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 나라의 정의는 언제 신장될 수 있습니까? 김인의 운은 말할 필요도 없겠죠. 우리는 지금 전력을 다하고 있으니 반드시 최후의 승리를 거둘 것이다.

둘째, 청평악독별장보산왕석사 청평락독별장보산왕석사 송대: 신 기아 배고픈 쥐 포위 침대, 박쥐 무용등. 방안에 미풍이 불고, 비가 많이 와서, 나는 깨진 종이 창문 사이에서 혼잣말을 했다.

북방 변경에서 남방까지, 지금은 숲으로 퇴각하여, 이미 늙은 얼굴, 백발이 성성하다. 한차례의 추운 가을바람이 얇은 천 이불을 지나 갑자기 잠에서 깼는데, 눈앞은 여전히 꿈의 시골이었다.

배고픈 쥐가 침대 주위를 뛰어다녔고, 어두컴컴한 기름등을 박쥐 둘러싸고 뛰어내렸다. 소나무가 섞인 바람이 거센 파도처럼 으르렁거리고 있다. 큰비가 억수같이 내려 지붕을 두드리고 있다. 창호지는 바람에 찢겨 휘파람 소리를 내며 혼잣말을 하는 것 같았다.

세북에서 강남까지 지금 깊은 산속에 숨어 있어 얼굴이 늙고 머리가 하얗다. 청량한 가을바람이 얇은 이불을 통해 불어오니 갑자기 놀라 깨니 눈앞이 어렴풋이 만리의 꿈이었다.

셋째, 언제 물조절 명월이 올까요? 언제 물조절 명월이 있을까요? 스시와 언제 밝은 달이 있습니까? 나는 멀리서 술잔을 들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도, 몇 월 몇 시인지도 모른다.

나는 어풍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다, 나는 세옥의 누각에서 9 일간의 한기를 견디지 못할까 봐 두렵다. 춤을 추고 달의 그림자를 감상하는 것은 세상에 있다. (어떤 모양: 언제; 그리고 두려움: 오직/두려움) 제갈, 저가구, 불면증을 돌린다.

달은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도 가져서는 안 된다. 왜 사람이 가야 둥글까? 사람들은 슬픔과 기쁨이 있고, 그들은 헤어지고 다시 만난다. 달은 어둡거나 밝아지고 둥글거나 둥글게 됩니다. 과거에도 완벽한 것은 없다. 사람이 오래오래 지속되고, 천개의 좋은 풍경이 있기를 바랍니다.

명월은 언제부터 존재하기 시작했나요? 나는 술잔을 들고 먼 하늘에 물었다. 나는 하늘의 궁전을 모른다. 오늘 밤은 몇 년입니까?

바람을 타고 하늘로 돌아가고 싶고, 아름다운 옥건축이 너무 높아서 추위를 견디지 못할까 봐 걱정입니다. 일어나서 춤을 추고 달빛 아래서 너의 또렷한 그림자를 즐겨라. 월궁은 전혀 지구에 있는 것 같지 않다.

달은 주홍색의 정자를 돌려 창문에 낮게 매달아 졸리지 않는 자신을 바라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달명언) 명월은 원래 사람에 대해 어떤 원한이 있어서는 안 되는데, 왜 사람이 가면 항상 둥글까? 사람은 애환과 이별이 있고, 달은 맑고 맑은 변화가 있어 예로부터 지금까지도 전면하기가 어렵다.

나는 사람들이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 천리 떨어져 있어도 그들은 함께 이 아름다운 달을 감상할 수 있기를 바란다. 넷째, 염노교 적벽회고 염노교 적벽회고 송대: 수석강은 돌아가지 않고 천고의 풍류 인물.

올드 캠프 서쪽, 사람들은 삼국 전쟁, 적벽 전쟁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암벽, 천둥 같은 파도가 강둑을 치고, 물보라가 천만 마리의 눈을 휘감고 있다.

기세가 웅장한 강산기가 그림처럼, 얼마나 많은 호걸호걸들이 한 번에 솟아올랐다. 주유의 봄바람 시대를 돌이켜 보면 젊고 아름다운 조가 막 시집을 갔는데, 그는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든 하얀 사람의 그림자가 정면으로 다가와 담소를 나누자 적의 전선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방향타: 강루) 고국이 흩날리며 열정이 넘치고 초창기에 살았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상 명월에 경의를 표한다. 호탕한 대강이 동쪽으로 가고, 세차게 출렁이는 파도가 천고의 영웅들을 모두 쓸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노영 서쪽, 사람들은 삼국시대 주유 격전의 적벽이라고 말한다. 가파른 돌담이 구름 속으로 우뚝 솟아 있고, 우레와 같은 거칠고 사나운 파도가 강둑을 두드리며, 휘몰아치는 물보라가 마치 수천 수만 무더기의 눈을 휘감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웅장한 산천이 그림처럼 한순간에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생겨났는가. 주유의 봄바람을 돌아보니 절세의 미인 샤오조가 막 시집가서 영기가 넘친다.

깃털 부채를 흔들며 나일론 스카프를 쓰고 담소를 나누며 강적의 전함이 잿더미로 타올랐다. 오늘, 나는 그 해의 전쟁터를 거닐며, 자신의 다정다감함과 백발의 조산을 비웃었다.

인생은 꿈과 같고, 술 한 잔을 뿌려 강에 명월을 제사한다. 다섯째, 만강홍과 만강홍은 함께 썼고, 송조와 함께 썼다: 악비 노여움이 왕관을 치고, 기둥에 기대어 비를 쉬었다.

고개를 들고 하늘을 우러러보며 길게 울부짖으며 강건하고 사납다. 삼십 명성, 먼지와 흙, 팔천리 구름과 달.

빈둥거리지 마라, 하얗고 슬프다! (lantong: LAN) jingkang 은 부끄럽고 여전히 눈이 내리고 있습니다. 조신이 언제 뼈에 사무치게 미워할까! 긴 차를 몰고 하란산의 부족을 돌파하다.

배가 고파서 돼지고기를 먹고 웃으며 흉노피를 마셨다. 머리부터 남겨두고, 낡은 산과 강을 치우고, 푸른 하늘에 오르다.

갑작스러운 비가 막 멎자 나는 펄펄 뛰며 난간에 기대었다. 두 눈을 바라보며 하늘을 향해 외치고, 영웅의 가슴은 설레고, 30 년의 공명은 이미 먼지가 되고, 천리의 전쟁은 구름과 명월밖에 남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세월을 헛되이 보내지 말고 백년해로하고 혼자 후회한다! 정강년의 치욕은 아직 씻지 않았다. 신하의 원망으로 언제 사라지겠는가! 나는 병거를 몰고 하란산의 적진을 돌파하고 싶었다.

장사는 배가 고파서 흉노의 고기를 먹고, 흉노의 피를 목마르게 마셨다. 나는 고국의 영토를 탈환하여 북경으로 돌아가 황제에게 희소식을 알릴 것이다.

5. 이 분야를 설명하는 시

왕 Guowei 는 "인간 단어" 에서 자신의 학문적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합니다. "고대와 현대의 위대한 사업과 대학 질문자는 반드시 3 계를 거쳐야 한다.

첫 번째 영역: "어젯밤 서풍이 푸른 나무를 시들었다. 나는 혼자 고층 빌딩에 올라갔고, 나는 세상의 종말을 바라보았다. " 이 표현은 안수의' 양산백과 축영대' 를 보여 주는데, 원래 내가 높은 빌딩에 올라서 본 것이 더 쓸쓸한 가을 풍경, 서풍황엽, 산활수길이 더 닮았다는 뜻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 Guowei 의 한 마디로, 배우는 것은 큰 일이 될 것입니다, 우선, 집착 추구, 높은 비전, 공중 경로, 명확한 목표와 방향, 사물의 일반적인 상황을 이해 해야 합니다.

두 번째 경지: "내 옷은 점점 넓어지고 있지만 후회하지 않고 이라크를 위해 초췌해졌다." 이것은 북송 유영' 양주' 중 마지막 두 문장이다. 원어는 작가의 사랑에 대한 고난과 아쉬움을 표현했다. "이순신" 이라는 글자를 시인이 추구하는 이상과 그가 평생 해온 사업으로 이해하는 것도 필요하다. 왕국위는 이 두 단어를 위대한 사업과 대학 질문자에 비유하는 속셈을 가지고 있다.

세 번째 영역: "천년의 사람들이 그를 찾고, 갑자기 뒤돌아 보고, 사람이 있고, 등불이 맹장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남송신 기권' 옥안' 중 마지막 네 문장이다. Liang Qichao 는이 단어를 "자기 연민, 슬픈 사람은 그의 팔을 가지고있다" 고 불렀다. 이것은 비유이며 문학 감상과 아무런 협상도 없다. 왕 Guowei 는 이미 "일하지 않고 개입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장기적인 안목을 가져올 수 있다. 세 번째 경지, 학자와 위대한 사업에 도달하려면 집중력, 반복 추구와 연구, 열심히 일해야 한다. 당연히 그는 갑자기 발견, 발명, 그리고 필연왕국에서 자유왕국으로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왕국위는 수필' 문학 약론' 에서 이 세 가지 경지를' 3 종' 으로 묘사하며 "1, 2 류를 읽지 않고 3 등급에 도달할 수 있는 사람은 없다. 문학도 마찬가지다" 고 말했다. 문학적 천재가 있어서 큰 수양이 필요하다. " 왕 Guowei 가 인용 한 첫 번째 문장은 Yan Shu 의 "죽은 hualian" 이고 두 번째 문장은 Liu Yong 의 "죽은 hualian" 입니다.

6. 고전 담론, 명언 등

1. 우리의 사업은 다시 배우고 더 많은 지식을 쌓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다. 지식이 있어야 사회가 장족의 발전을 이룰 수 있고 인류의 미래 행복이 바로 여기에 있기 때문이다.

체호프 2. 공부와 연구를 할 때는 두 가지 문제에 주의해야 한다. 하나는' 영양실조' 입니다. 일정한 문사 기초도 없고, 과학적 이론상의 준비도 없고, 직접적인 자료 수집도 없고, 우리가 만든 것은 노랗고 날씬하거나 기형적인 발전이다. 두 번째는' 소화불량' 이다. 책 지식의 경우, 고대와 현대 또는 권위 이론이든, 깊이 연구하고, 자세히 씹고,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대추를 삼키지 말고, 바람을 따라 배우고, 표류하고, 대충 피상적이어야 한다. 마인초 (현대학자 교육자) 는 3 월' 베이징 석간신문' 에서 인용했다. 3. 우리는 암기할 필요가 없다. 우리는 기초지식을 이용하여 모든 학습자의 사고능력을 개발하고 향상시켜야 한다.

레닌 4. 교육은 학습자의 기존 경험으로부터 시작해야 한다. 어린이들에게 육체노동은 특정 기술과 기교를 얻기 위한 것이 아니라 도덕교육을 하기 위해서일 뿐만 아니라 광범위하고 놀랍고 풍부한 사상의 세계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이 세상은 아이들의 도덕, 지능, 심미적 감각을 불러일으켰다. 이런 감정이 없으면 세상을 알 수 없다 (학습 포함).

(구 소련) 수홀린스키' 교육에 대한 제안' 6. 생활, 일, 학습을 모두 자동화할 수 있다면 교육의 효과는 적은 노력으로 두 배가 될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모든 생활, 일,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자동력 배양에 특히 신경을 쓴다.

자동화는 자발적인 행동이 아니라 의식적인 행동이다. 자각하는 행동은 적당한 배양이 있어야만 실현될 수 있다.

도행지 7. 유학생들의 중국 학업 성적은 종종 함께 공부하는 미국 학생보다 훨씬 낫다. 그러나 10 년이 지났지만 과학 연구 성과는 남보다 훨씬 적었다. 미국 학생들의 사유가 활발하고, 손재주가 강하며, 창조정신이 있기 때문이다. 양전닝 8. 교육에서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서는 학생들의 심리활동만 유도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그에 대한 지식을 습득하는 야망, 즉 학습을 창조하는 동력을 세워야 한다.

짱 코프 9. 만약 학교가 교실에서 학생들에게 더 많은 성공 경험을 줄 수 없다면, 그들은 결국 학교 안팎에서 공부하는 것을 완전히 거절할 것이다. 린글렌 10 이 배운 지식에 대한 흥미가 그의 학습 동기가 될 수 있다.

짱 코프 1 1. 잦은 학습 성공은 학습에 대한 흥미를 높이고 학습에 대한 학생들의 자기 개념을 높일 수 있다. 브룸은 아이의 정신세계를 단순한 학습지식으로 바꿀 수 없다.

만약 우리가 한 아이의 모든 정신력을 숙제에 집중하려고 한다면, 그의 생활은 참을 수 없게 될 것이다. 그는 학생일 뿐만 아니라 취미, 호소, 소망이 많은 사람이어야 한다.

소홀린스키 12 입니다. 학생들이 모든 시간을 공부에 쓰지 말고 많은 여가시간을 남겨야 그들이 순조롭게 공부할 수 있다 ... (이것은 교육 과정의 논리이다. 소홀린스키 13. "왕 선생님은 전문적으로 가르치면 안 된다. 그의 책임은 사람을 가르치는 것이다. 학생은 전문적으로 책을 읽어서는 안 된다. 그의 책임은 생활의 길을 배우는 것이다. "

성공적인 생활을 하기 위해서는 젊은이들이 자립을 배우고, 곳곳에 매복된 장애물을 제거하고, 집에서 그를 교육하고, 사람들에게 인정받는 독립인격을 갖도록 해야 한다. Dell 카네기 ■ 세부 사항은 성패를 결정하고 태도는 모든 것을 결정한다.

■ 세부 사항은 성공을 결정하고, 조금씩 휘황찬란하게 주조한다. ■ 지식+방법 = 능력, 능력+근면 = 효율성, 효율성 * 시간 = 성공.

■ 이상+신념+반성+의지+효율성 = 대학. ■ 박학하고 확실하며,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접근한다.

■ 박학다식하고, 추밀하고, 신체적으로 실천한다. ■ 박학한 사람, 어진 사람.

■ 공부는 댄봄보다 사람을 더 감염시킬 수 있다. ■ 학식이 해박하고 사유가 민첩하며 인재가 되기로 결심했다.

■ 사람은 공부하고, 들어가지 않으면 물러난다. ■ 공부하고, 공부하고, 다시 공부한다. 시도, 시도, 다시 시도 하십시오.

■ 배울 수 없는 것도 없고, 잠시 배울 수 없는 것도 없고, 배울 수 없는 것도 없고, 성공의 길도 없다. ■ 공부는 지혜이고, 공부하지 않는 것은 어리석다. 공부는 법칙이고, 공부하지 않는 것은 혼란이다.

■ 예로부터 성현이 이룬 성과가 뛰어나서, 아무도 공부하지 않을 수 없다. ■ 공부는 회향과 같다. 만약 네가 그것의 증가를 보지 못한다면, 너는 나날이 강해질 것이다.

■ 사소한 일은 큰일을 이루고, 세부적인 것은 완벽을 이룬다. ■ 습관은 성취를 결정하고, 세부 사항은 운명을 결정한다.

■ 습관은 운명을 바꾸고 세부 사항은 삶을 성취한다. ■ 공부에 있어서는 착하고 엄밀해야 한다.

■ 시간을 포기한 사람도 시간을 포기하고 있다. ■ 오늘이 두 내일보다 낫다고 파악한다.

■ 오늘을 붙잡아야만 내일을 잃지 않을 것이다. ■ 청춘은 반드시 일찍 해야 하는데, 어떻게 소년으로 성장할 수 있단 말인가.

■ 매분마다 휘황찬란함을 만들어라. ■ 생활은 리허설이 없고 매일 생중계한다.

■ 내일은 내일을 따라갈 것이고, 내일은 많이 있을 것이다. 나는 밝은 달을 기다릴 것이고, 모든 것이 낭비될 것이다. ■ 힘이 있는 사람이 되어 오늘의 게으름을 내일의 고통으로 만들지 마라.

■ 오늘의 게으름을 일생의 고통으로 만들지 마라. ■ 인생의 절창이 기회에 잡혔고, 시적인 세월은 금을 아끼는 것처럼 시간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 흑발은 일찍 공부하고 백두후회는 늦게 배운다. ■ 반 무 () 도 없고, 천하를 걱정하다.

만 권의 책을 읽고 중국에 뜻을 두다. ■ 홍투보 당, 강대국.

■ 스승을 존경하고 나라를 사랑한다. ■ 교실이 깨끗하고 시원한 바람이 솔솔 분다.

벽장 속에 살면서 세상을 생각하다. ■ 바보만이 기회를 기다리고, 똑똑한 사람은 기회를 만든다.

■ 약자는 기회를 기다리고, 강자는 기회를 쟁취하고, 지혜로운 사람은 기회를 만든다. ■ 약자는 운명을 받아들이고 강자는 운명을 거역한다.

■ 자신의 세계를 질주하며 청산녹수 속을 질주하고, 성공은 끊임없이 초월하는 데 있다. ■ 꿈을 초월하고 자아를 초월하다.

■ 무지개 폭풍 이후 성공의 세부 사항. ■ 큰일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작은 일을 해야 한다.

시간 1.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의 절약이다. 마르크스 2.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생명을 연장하는 것이다.

잠언 3.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 금은을 저장하는 것보다 낫다. 잠언 4. 시간은 "증산" 할 수는 없지만 절약할 수 있다.

헛소문 5. 요점을 잘 선택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을 의미하고, 목적이 없는 바쁜 것은 공포를 쏘는 것과 같다. 베이컨 6. 성공은 비용이 필요하며 시간도 비용입니다. 시간을 아끼는 것은 원가를 절약하는 것이다.

7. 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베이컨 8. 시간을 절약하는 것은 생명을 연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모든 절약은 결국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마르크스 10. 시간을 합리적으로 안배하는 것은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다. 베이컨 1 1. 시간은 사업의 척도이다.

베이컨 12.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너는 일생의 시간을 써야 한다. 레빈 후크 13. 황혼을 얕보지 마라. 황혼은 아침과 마찬가지로 사업을 이룰 때이다.

천웅 14. 정말.

7. 인생 과정에 대한 영감을주는 문장

1, 모두가 몽상가를 만들었고, 또 하나의 멋진 꿈을 꾸었고, 아이들은 아름다운 미래에 대한 최초의 동경을 가지고 있었다.

우리는 평생 한 번 피어나지만 반드시 꽃이 피는 것은 아니다. 하지만 몽상가들이 버티자, 그들은 마침내 성공했다.

2. 인생은 열심히 해야 진정으로 노력할 수 있다. 이것은 누구도 너에게 강요할 수 없는 목표이다. 자신의 내면의 의지로만 할 수 있다. 그래야 진정으로 조정하고, 개선하고, 향상시키고, 더 나은 자신을 만들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 생명이 너무 짧아서 오늘 포기하지 않으면 내일 너는 얻지 못할 것이다. 4.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을 하는데 성공하지 못한다. 근본 원인은 그들이 할 용기와 노력의 용기가 부족하다는 것이다.

용기, 잠든 사람, 일단 깨어나면 신기한 일을 많이 한다. 스스로 장벽을 쌓거나 감금한다는 생각에 영향을 받지 말고 이상을 추구하는 용기를 포기하라.

부자로 태어난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물질 세계는 무궁무진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노력하여 개선하고, 삶을 희망으로 가득 채우고, 생활이 하루하루 올라가게 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너에게 돈을 요구하지 않지만 내년, 다음 달, 내일은 지금보다 조금 더 하겠다고 약속해 줘. 6. 행동이 잘못을 초래하더라도 학습과 성장을 가져온다. 하지 않는 것은 정체와 위축이다.

7, 내가 자신에게 너무 가혹하다고 말하지 마라, 그것은 약자의 변명이다. 굴곡을 겪은 후, 나는 자랐다.

시간의 다리는 향기로운 꽃으로 가득 찼다. 사랑하는 몽상가, 지금 자신을 난처하게 하지 마라. "소년" 이 너를 기다릴 수 없을 때, 아무리 노력해도 소용없다! 우리는 모두 두 발로 땅바닥에 서 있기 때문에 하늘은 파랗고 태양은 따뜻하다.

세월이 덧없이 흘러, 일찍이 휘황찬란했던 사람도, 슬퍼한 적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네가 그것을 진정으로 이해할 때만 너는 생명의 흐름에 미소를 지을 수 있다. 9. 꿈을 포기할 수는 없지만 방향을 바꿀 수 있다. 인생의 모퉁이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모르기 때문이다.

인생에는 진정한 절망이 없다. 나무는 가을에 낙엽을 내려놓고 마음이 아프지만, 겨울 내내 마음이 평온함 속에 힘을 축적하게 한다.

봄이오고, 젊음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일시적인 성패는 한평생의 작은 감기에 지나지 않는다.

마음이 피곤하면 쉬게 하고, 마음의 회복은 생명이 영원히 마르지 않을 희망이다. 1 1, 위험을 감수하세요! 인생 전체가 모험이고, 가장 멀리 가는 사람은, 왕왕 기꺼이 하고, 모험을 하고자 하는 사람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12, 혼자 여행을 가서 낯선 사람의 품에 안길 용기가 필요하다. 음식, 언어, 노선 문제 때문에 낯선 사람과 끊임없이 대화를 나눌 수 밖에 없다. 위험과 알 수 없는 가운데 안락한 지역을 넓힐 수 있게 해준다. (조지 버나드 쇼, 음식명언)

자신의 삶에서 벗어나 방관자의 시각으로 바라보아야 자신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다. 13, 사실 많은 것을 얻지 못했을 때 항상 아름답다고 느꼈지만, 얻은 후에야 이해하기 시작했고, 얻은 것도 잃어버린 것이다.

14, 생명의 등불은 열정으로 불을 붙이고, 생명의 배는 노력으로 전진한다. 15, 우리는 항상 자신의 상상 속에 살 수 없고, 자신이 한 가지 일을 하는 것을 상상할 수도 없고, 다른 사람보다 더 잘할 수 있다.

() 상상 후, 더 중요한 것은 사상을 행동으로 바꾸어 차근차근 목표에 접근하는 것이다. 16, 나는 초라할 때만 이해한다. 너를 돕고 싶어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가장 가난할 때만 너는 이해할 수 있다. 아무리 좋은 감정도 현실보다 못하다. 사람은 욕심이 아니라 고생을 두려워한다. 긴 인생에서만 나는 낭만이 참는 것보다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다. 누구나 너를 사랑할 수 있지만, 너를 참으려는 사람은 거의 없다.

17, 행동만이 꿈의 초조함을 달래줄 수 있다. 우리는 분투하기만 하면 모든 것이 희망이 있다고 믿는다. 결국 우리는 아직 젊다.

그래서 우리는 밤낮으로 노력하여 여정에 뜨거운 피를 뿌렸다. 그러나, 항상 역행하는 사람이 있다.

18, 성공과 실패는 모든 사람에게 공정한 대우를 하기 위한 것이다. 성공에는 정점이 없고, 노력할수록 높이 올라간다. 실패는 밑바닥이 없고, 포기가 많을수록 넘어진다.

오늘을 소중히 여기지 않으면 내일을 잃고 노력하지 않으면 영원히 수확이 없다. 19, 인생에는 시간 제한이 있지만, 끊임없이 자신을 탐구하고, 노력 속에서 자신을 높이고, 사람들과 함께 지내면서 끊임없이 자신을 조정할 때, 인생은 끝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고, 당신은 더 좋아질 수 있다.

20. 타인의 영향을 전혀 받지 않는 사람은 강한 표현이 아니라 또 다른 폐쇄이다. 생명의 핵심은 연약해서 퇴고를 견디지 못한다. 마치 한 방향으로 생각하는 것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이것은 독선적인 자세로 자신의 생활을 더 좋은 상태에 접근하는 것을 거부한다.

2 1, 사람이 고민하는 것은 기억에 있다. 사람이 포기하는 이유는 선택에 있다. 사람이 관용하는 이유는 이해에 있다. 사람이 사람됨은 정서에 있다. 사람이 풍부한 이유는 과정에 있다. 사람이 성공하는 것은 근면에 있다. 사람이 행복한 것은 만족에 있다. 어록망 22, 우리는 항상 수천 개의 핑계를 가지고 먼 곳으로 가는데, 거리가 너를 구할 수 있을까?

이 시대에 여행의 의의가 과장되었다. 사랑하는 사람과 마찰이 있고 사장과 갈등이 있다. 마지막으로, 모두들 배낭을 메고 여정에 들어갔다.

생활이 엉망이 되었을 때, 여행은 휴식을 취하고, 돌아가서 이런 엉망진창인 일들을 처리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23. 사람의 가장 큰 매력은 햇빛을 가진 마음가짐이다.

마음이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면, 비엔티안에 의해 방해받지 않는다. 마음에 얽매이지 않고 앉거나 걷는 것도 편하여 우아하다. 우아한 사람은 매력적인 사람이다.

겉모습은 자연스럽고, 화려함은 밖에 있고, 마음은 햇빛으로 가득 찬 것이 영원한 아름다움이다. 24, 역경에 처한 사람, 환경에 적응하는 능력은 놀랍다.

사람은 불행을 참을 수 있고, 불행을 이겨낼 수 있다. 사람은 놀라운 잠재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마음을 정하면 반드시 난관을 극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25. 꿈을 가진 사람은 진정할 수 없다. 그는 초조해지기 시작했다.

나는 꿈의 열차에서 유일한 승객이 아니다. 앞으로 나아가는 길에 항상 이런' 남의 집 아이들' 이 우리 생활에 나타나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26. 자신의 외모에 너무 신경을 쓰지 마라. 능력은 얼굴에 기록되지 않기 때문이다. 27. 매일 좀 더 많이 하면 성공의 시작이다. 매일 더 많은 혁신을 하는 것이 리더쉽의 시작이다. 매일 좀 더 배우는 것이 진보의 시작이다. 매일 조금 더 진보하는 것이 좋은 시작이다.

28. 항상 우리가 일어나기를 원하지 않는 일이 있지만, 또 받아들여야 한다. 항상 우리가 알고 싶지 않지만, 또 이해해야 하는 것들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항상 사람들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