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홍루몽' 의 처음 80 회와 마지막 40 회 사이의 갈등을 알아차렸나요? 나열해 주세요

홍루몽' 의 처음 80 회와 마지막 40 회 사이의 갈등을 알아차렸나요? 나열해 주세요

청대 백화소설' 홍루몽' 에는 1 10 장 (또는 108 장) 이 있다. 그것은' 석두기' 라고 불렸고, 소설 첫번에는 이 책도 각각' 정승록',' 악봉보감',' 금릉 12 차이' 로 명명되었다고 한다. 홍루몽' 의 저자에 대해 홍승, 장일천 등 어떤 사람이라고 생각하는 연구자들이 있지만, 여전히 조설근의 저작권을 부정할 충분한 증거가 없다는 점은 이미 홍권에서 인정받고 있다. 홍루몽' 의 처음 80 회는 조설근이 죽기 전에 베껴 쓴 것으로, 지연재, 안선 등의 친구들의 평론도 첨부되어 있다. 80 장 이후의' 후 30 장' 은 이미 기본적으로 최종 원고를 다 썼다. 보옥은 대옥이 죽은 후 풍경에 의지해 본 적이 있다고 한다. 이번에는' 낙엽이 쓸쓸하고, 연기와 추위사막' 8 개의 큰 글자와' 봉황미, 용음 상세' 26 개의 장이 상응하는 글이 되어' 설보채 차용자' 라는 완전한 답변을 드러냈다. "

조설근, 본명 잔, 글자, 호, 또 진프, 거사 등의 이름이 있다. 본적은 양양 (요녕성 요양시) 으로 허베이 부잣집이라고도 한다. 원래 한족이었는데, 만주족이 주 중원에 입주하기 전부터 내무부 정백기 (만주족, 노예) 의' 포복' 이 되었다. 조엄진, 그의 조상은 용족에서 관관문한 영웅으로 도르다곤 체계에 소속되어 있다. 그의 증조할머니 손씨는 강희의 유모였고, 그의 할아버지 조인은 젊었을 때 강희의' 하인' 이었다. 강희가 즉위하자 조가헌 여야가 격동했다. 강희 2 년 (1663), 증조할아버지 조조가 강녕에서 먼저 직조했다. 나중에 그의 할아버지 조인, 숙부 조용, 아버지 조복선후조손 3 대가 황제 측근이 서비스할 수 없는 중요한 수출로 60 여년을 창환한 것은 조가의 전성기였다. 그러나 옹정 5 년 (1727), 사건 내분으로 필사했다. 이듬해 온 가족이 북방으로 돌아왔고, 가도는 중락했다. 건륭 초년, 조씨네는 또 더 큰 재난을 겪었고, 이때부터 부진했다고 한다.

조설근의 일생은 마침 조가의 성쇠의 과정을 거쳤다. 그는 남경에서 태어났다. 강희 54 년 (17 15) 또는 옹정 2 년 (1724), 옹정 6 년 (1728) 에서 태어났다 그의 생애에 대한 전기 자료는 매우 적고, 그의 친한 친구 돈성, 돈민, 장의전의 단편적인 기록과 시문만이 그의 만년의 가난과' 온 가족이 죽을 먹고 술을 마시며 외상을 자주 하는 것' 의 어색함을 엿볼 수 있었다. 그의 불후의 명작' 홍루몽' 은 바로 이때 쓴 것이다. 가난과 질병으로 그의 막내아들이 세상을 떠났고, 그는 원고가 아직 마지막 윤색될 때까지 죽었다. 그의 사망 연도는 건륭 27 년 정오 섣달 그믐 날 (1762), 건륭 28 년 섣달 그믐 날 (1763) 또는 건륭 29 년 초 심가 (1762) 라고 불린다

홍루몽' 의 처음 80 회 원고는' 석두기' (또는' 지연재' 의' 석두기' 에 대한 재평가') 라고 불리며, 지연재 등의 논평이 많이 붙어 있어' 지방평가판' 이나' 지방판' 이라고도 불린다. 현재 발견된' 지방평론서' 는 11 종이고, 조설근은 생전에 베껴 쓴 세 가지가 있다. 각각' 서가서' (1754),' 마두서' (1759),. 다른 8 권의 책은 각각' 제나라의 전서',' 진가서',' 몽골서',' 꿈의 원고',' 서서서',' 레닌그라드',' 남경도서관서',' 정진봉서' 이다. 이 원고들은 조설근의 작문 시간에 더 가깝기 때문에 소설 원작에 더 가깝다. 한편 이 책은 조설근과 밀접한 관계를 맺고 있는 지연재 등의 평론을 보존하고, 조설근의 가문, 생애,' 홍루몽' 의 창작 근거와 창작 과정, 그리고' 후 30 회' 의 실문 이야기의 대략적인 윤곽에 대한 중요한 참고가치가 있어' 홍루몽' 을 연구하는 중요한 자료다.

소설은 고대에, 여와는 돌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완고한 돌 한 조각을 남겨 사용하지 않고, 푸른 줄기의 봉우리 아래 버렸다. 이 고석은 단련을 거쳐 영매가 되었기 때문에, 나는 선인과 신비로운 실물에게 그를' 성세국, 시례집, 번화한 화류지, 부귀한 부드러운 고향' 으로 보내달라고 간청했다. 이선녀는 어쩔 수 없이 그것을 착용하고 가져갈 수 있는' 영보옥' 으로 바꿔 너무 허황된 경찰서로 보냈다. 당시 홍결함궁의 웨이터인 신영은 이슬의 물로 서령강 삼성석기슭에 시들어가는 누빔 풀을 부어 마침내 누빔 풀을' 세월을 늦추다' 고 여성의 모양으로 만들었다. 웨이터 신영은 다음 생에 남자가 되기를 갈망한다. 주초는 그의 선량함을 느꼈고, 평생의 눈물로 보답하겠다고 맹세하며, 그를 따라 땅으로 내려와 그를 빼앗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이것은 소위' 목석 동맹'' 눈물을 머금고 빚을 갚는다' 입니다. 단단한 석두 한 조각으로 개조된' 영매보옥' 은 이 종업원에 의해' 붉은 먼지' 를 가져왔다. 나는 얼마나 많은 세적을 겪었는지 모르지만, 공도인은 강청봉을 지나갔다. 그는 글씨가 새겨진 큰 돌을 보고 그것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 베꼈고, 조설미나리는 한 번 읽고 한 번 더 삭제하여 이 책이 되었다.

고모수 시에는 호리병박 절이 하나 있는데, 옆에는 향관, 읍인석이 살고 있다. 절에 사는 불쌍한 유생 자우촌에 대한 동정에서 그는 은돈을 주어 그가 과거시험에 참가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예기치 않게 정월 대보름날 밤, 딸이 유괴되어 조롱박 절에 불이 나서 견가에 재앙이 닥쳤다. 정말 빈병이 닥쳤을 때 절름발이 도사' 선가' 에 의해 계몽되어 빈문으로 도망쳤다. 지아 유 마을 제국 시험 후 행정 장관 을 선택, 욕심 때문에 해고, 양주 염정 린 ruhai 집 박물관 에 갔다. 어느 날 우연히 좋은 친구 냉자흥을 만나 영녕부의 흥망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다. 그가 말하길, "선반은 그다지 대단하지 않지만, 내낭도 올라왔다." 당시, 가우마을은 조정평반으로 푸룽의 사위 임여해에 도움을 청했다. 린 ruhai 도 그의 아내 의 죽음 때문에, 할머니 jiatai 6 월 에 그녀의 딸 임대옥 을 위탁 하고 싶어, 그래서 Jiayu 마을 은 딸 을 베이징으로 보내 달라고 부탁하고, 처남 jiazheng 은 추천서를 썼다.

다이옥이 부용에 처음 들어갔을 때 그녀는 매우 조심했다. 보옥을 만나니 두 사람 모두 데자뷰 () 를 느꼈고, 데자뷰 () 를 느꼈다. 보옥은 대옥이 영매보옥이 없는 것을 보고, 자신을 벗고 땅에 떨어져 불쾌감을 느꼈다. 어느 날 닝부의 매화가 만발했고, 자진의 아내 유씨는 자모 등을 초청하여 감상했다. 보옥은 자진며느리 진코경의 침실에서 잠시 잠을 자고 몽유병을 했다. 그는' 금릉 12 차첩' 을 보고' 홍루몽' 의 곡을 듣고 선녀 코청에게 작별을 고했다. 잠에서 깬 후, 나와 큰여종은 사람을 습격하여 잠을 자고 있다.

가정의 도움으로 자우마을은 금릉응천부로 임명되었다. 가우촌이 도착하자마자 연승한 납치와 살인사건을 받아들였다. 강도로 연승하여 원주인을 죽인 사람은 금릉설가의 설판입니다. 4 대 세가의 영향을 두려워하여 견인석이 보낸 은을 생각하지 못하고 사건을 해결했다. 설패가 마중을 나갔고, 어머니 설이모와 함께 여동생 보비녀가 상경했다. 베이징에 입성한 뒤 설보채 가부에 잠시 머물며 단정한 용모와 겸손한 성격으로 사랑받고 있다. 바오 차이 (Bao chai) 는 젊었을 때 병으로 참수되었다. 스님은 그녀에게 사악한 금자물쇠를 주었고, 앞으로 곁에 가져가야 한다. 어느 날, 보옥에도 보옥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의 금자물쇠와 딱 한 쌍이었는데, 나는 한참 동안 궁리했다. 이것이 바로 이른바' 금혼' 이다. 다이옥과 보옥은 죽마고우로 서로 정이 있기 때문에, 다이옥은 종종 이른바' 금혼' 을 조롱한다.

추석날 밤, 진코경은 병으로 세상을 떠났다. 지아 젠 (Jia Zhen) 은 상심했다. 장례 장면을 더욱 아름답게 하기 위해 그는 아들 자용에게 5 품 용패를 기증하고 푸룽 자옥의 아내 오희봉이를 조수로 초대했다. Xifeng 똑똑하고 유능한, 장례식 날 풍경은 무한합니다. 그날 밤, 그녀는 교외의 티셀 사원에 살았다. 은에 대한 탐욕 때문에 봉황은 사랑하는 한 쌍의 젊은이들을 강제로 갈라놓고, 그들을 분노하여 자살하게 했다. 이듬해, 가정의 큰딸은 춘초 공주라는 칭호를 받았고, 황제는 그녀가' 성친' 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허락했다. 지아 (Jia) 는 정원을 지었고, 바오 유 (Baoyu) 는 정원의 각 문에서 동등한 액수를 썼다. 정월대보름의 밤, 원비루안 () 이 차를 몰고 댁에 들어왔고, 제목은' 대관원' 이었는데, 보옥 등 자매에게 시를 지어 달라고 부탁했다. 다이옥은 실력을 과시하려고 했는데, 결국 그녀로 하여금 한 편만 쓰게 해서 좀 아쉬웠다. 원비 회궁, 명보옥 등 자매가 정원에 산다. 보옥이 정원에 들어간 후, 온종일 정원의 아가씨들과 놀았기 때문에 그는 매우 행복했다. 비구니 암엄명은' 서사랑기' 를 정원으로 데리고 들어가 보옥과 대옥이 자세히 읽어 보았다. 보옥은 장생 () 꾀꼬리 () 를 비유로 하고, 대옥기 () 는 매우 짜지만, 그것과 연결되어 있다. 그 당시 임여해도 이미 죽었고, 대옥은 남의 집에 살면서 늘 슬퍼서 눈물을 흘렸다. 늦봄에 낙화가 떨어지는 것을 보고 인생 경험을 깊이 느끼며 호미를 등에 업고 꽃을 묻고' 화장사' 를 외우며 상처가 드러났다. 다이옥은 천성이 예민하고 감정이 두터워서 종종 오해를 받아 보옥과 논쟁을 벌인다. 처녀가 사람을 습격하여 사람의 뜻을 잘 이해하고, 보옥은 또 그녀를 매우 중시하여 보옥에게 책을 읽으라고 권했다. 이날 자모네 손녀 스샹운도 보옥에게 경제사업에 주의하라고 권했다. 보옥이 그녀에게 고백했다: 임 여동생은 이런 허튼소리를 한 적이 없다. 다이옥이 마침 지나가고 있는데, 이 말을 듣고 매우 기뻤다. 이 시점에서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이유 (Daiyu) 는 "두 곳에서 살고 전심으로" 살았다.

어느 날, 자보옥의 어머니 왕부인이 보옥을 불렀고, 보옥은 그 어머니의 여종을 틈타 옆으로 자고, 그녀를 비웃었다. 왕 부인은 듣고, 금황아를 격분시켰고, 금황아는 굴욕을 당해 익사했다. 자환은 보옥의 강간 미수로 자살했다고 거짓말했고, 중순은 보옥과 밀접한 관계를 가진 여배우 기선인을 찾기 위해 자가에 사람을 보냈다. 지아 청 (Jia Zheng) 은 분노했고, 나중에 "아버지를 죽일 것" 이라고 생각했고, 지아 어머니가 소식을 듣고 폭풍이 가라 앉을 때까지 그를 때렸다. 그래서 알론은 왕부인에게 아이디어를 냈고, 왕부인은 알론을 아줌마로 삼았다. 대관원에서 가을바람이 점점 분다. 보옥의 여동생 비치순은 해당시사 설립을 주장하고, 가정의 며느리 이부쿠이 자천총평을 주장한다. 두 자매는 국화에 관한 12 곡의 시를 썼는데, 대옥은 남보다 우월하여 대중을 압도했다. 그 당시 xingxiu 담배, wenli, Xue baoqin 및 기타 사촌 동생이 지아 푸 (Jia fu) 에 살았고, 그랜드 뷰 가든 (daguan garden) 은 잠시 활발했습니다 노촌 고모 유외할머니는 왕부인과 밀접한 관계로 연말에 자네 집에 가서 가을바람을 불고, 자모는 그녀의 험담을 남겼다. 대관원에 큰 술자리가 놓여 모두들 유 외할머니를 놀렸다. 유 외할머니는 경력이 풍부해서 웃음거리 역할을 할 의향이 있다. 나중에 그녀는 자네 집의 은두 선물을 가지고 고향으로 돌아왔다. 떠나기 전에 그녀는 봉언니의 딸에게' 교묘한 언니' 라는 이름을 지어 주었다. 지아 어머니는 활기찬 것을 좋아해서 Xifeng 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연회를 열었습니다. Fengjie 아이들은 일찍 집에 가서, 술에 취해 그녀의 남편 지아 리안 과 여종 이 간음 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 그들은 푸룽 (fu Rong) 에서 큰 소리로 떠들고, 여종 보아 며느리를 강제로 죽였다.

푸룽의 사치스러운 바람이 점점 더 거세지자, 가정의 동생 가사면은 가모 옆에 있는 여종 원앙을 보고, 그와 결혼하여 첩이 되고 싶어 했다. 싱부인, 가사면의 아내, 감히 노부인에게 이 이야기를 전해 주세요. 원앙이 죽고 싶어도 노부인도 노여움을 억제할 수 없다. 그녀는 싱 부인을 욕했고, 지아 사면의 사치는 허사가 되었다. 설패가 베이징에 들어온 이래 하루 종일 방탕하다. 어느 날, 나는 유향련을 성추행했고, 유향련에게 교외로 유인되어 그를 한 대 때렸다. 설범은 불편함을 느끼고 나가서 장사를 했다. 대옥의 여종 자견은 대옥이 고모수의 고향으로 돌아간다고 거짓말했다. 보옥은 깜짝 놀라 매우 아팠다. 또 자견새의 다방면으로 설명하도록 명령했는데, 보옥은 여전히 병이 낫지 않았다. 모두 보데 부부가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알고 있는데, 모두들 그들이 아주 좋은 커플이라고 생각한다. 보옥의 생일날 자매들은 모두 대관원에서 축하하고, 그녀가 정원에서 수행하는 도사 묘옥도 그녀를 외부인으로 축하하는 글을 썼다. 닝부의 자경툰단은 죽임을 당했고, 네가 직접 주재하여 그의 어머니와 두 언니의 도움을 청했다. 지아 瓗 는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 자매, 특히 두 번째 자매 를 탐 내지. 지아 룽 (Jia Rong) 은 지아 리안 (Jia Lian) 이 비밀리에 유 두 자매와 결혼하도록 준비했다. 유삼언니는 행동이 단정치 못하더라도 의지가 강해서 유향련이 개입하지 않는 한 결혼하지 않겠다고 맹세했다. 지아 유 (Jia Yuan) 가 나간 후, 루 (Lu) 는 샹린 (Xianglian) 에게 세 누이가 의미하는 바를 말했다. 리우 xianglian 입 약속. 유향련은 북경으로 돌아온 후 보옥과 이야기를 나누었다. 유삼언니가 가진의 처남이라는 것을 알고 계약을 깨는 뜻을 낳았다. 유 Sanjie 는 이 일을 듣고 자살했다. 유향련은 후회하여 빈문으로 도망쳤다. 가사면의 딸은 봄을 맞이하는 여종 사치와 사촌 반우안 사통이다. 어느 날 원앙이 무심코 그녀를 만나 반우안이 황급히 수춘낭을 대관원에 남겨 두었다. 여종 바보 큰언니가 향낭을 집어 싱 부인에게 보였다. 왕 부인은 알고 나서 크게 화를 냈는데, 대관원을 베끼는 뜻이 있었다. 왕 shanbao 아내 Xifeng 밤 그랜드 뷰 가든 복사, 봄 비겁한, 체스 는 완전히 살해 되었다; 봄맞이는 의욕이 넘치고, 화가 나면 하인을 때린다. 석춘과 인간 사이, 한 귀퉁이에 치우치다. 왕 부인은 청문이 교태를 부리는 모습을 보고, 자기가 보옥을 해쳤다는 의심이 들자, 청원을 대관원에서 쫓아내라고 명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칭웬은 쫓겨나 한을 품고 죽었다. 보옥이' 연꽃' 을 쓴 것은 그녀에게 제사를 지내며 무한한 그리움과 슬픔을 표현하기 위해서이다.

설판은 김계와 결혼했고, 향릉 () 는 온갖 고초를 겪었고, 결국 짓밟히고, "향을 고향으로 돌려보냈다" 고 말했다. 봄맞이 결혼 후 남편' 중산늑대' 에게 괴롭힘을 당해 1 년 만에 죽었다. 탐춘이 해외와 결혼하자, "청명눈물로 강변을 보내다" 며 처량하고 울적했다. 대관원이 점점 추워지고 있다. 다이옥은' 십도음' 을 써서 온종일 한숨을 쉬었다. 지아 가족은 다이옥의 행동이 단정치 못하다는 소문이 있고, 보옥은' 무능한 일' 이 있다는 소문이 있다. 다이옥은' 풍칼 서리 칼' 에서' 사람을 아끼고 자기 연민을 모른다' 며 병세가 가중되었다. 가모가 병으로 돌아가자, 임대옥 그늘이 진 나무가 쓰러졌다. 왕 부인은 원춘의 뜻을 전달하고 보옥의 아내로 보비녀를 선택했다. 다이옥은 "눈물을 머금고 죽었다" 며 "마침내 앞을 증명했다" 고 말했다. 보옥의' 사별' 은 매우 고통스럽다. 보옥은 결혼 후' 보비녀의 말에 풍자를 머금고 간언을 함축한다' 는 말을 듣지 않고, 마침 대옥을 놓쳤다.

원춘이 죽자 자부는 매우 슬펐다. 당시' 가가와 연락이 있다' 는 역사가와 왕가가 잇따라 피해를 입었다. 지아 바오 유 (Jia Baoyu) 는 주변의 여종을 "보내" 집으로 돌아갔다. 사람을 습격하여 "적어도 사향 달을 남겨두라" 고 당부하다. 가옥은 왕희봉, 싱 부인, 조 이모 등 절도를 포기했다. 모진 아저씨' 왕인과' 간사한 형' 지룽이 교묘한 언니를 구란에 팔았다. 영녕 제 2 저택의 여러 가지 나쁜 행적은 마침내 큰 재난을 당했고,' 길미' 는 몰수되었다. 정부의 모든 공무원은 범죄로 구속되고 처벌된다. 지아 윤 (Jia Yun), 샤오 홍 (Xiao Xiaohong) 등이 관대하게 찾아왔고, 많은 노인들이 보석, 바오 차이 (Bao Chai), Xifeng 을 구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절망적인 봉누이는 병체를 안고' 금릉까지 울다' 며 고향에서 죽었다. 유 외할머니는 가산을 탕진하고, 불꽃놀이의 고향에 사는 교묘한 언니를 되찾았고,' 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는 바넬을 교묘한 언니와 결혼시켰다. 습격과 바둑관은 보옥과 바오 차이 (Bao chai) 를 제물로 바쳤다. 보옥은 차가운 세상을 지나 마침내 보비녀와 사향월을 버리고' 벼랑 레마' 를 떠났다. 추석날 밤, 큰불이 지아 집을 평지로 만들었다. \ "흰색 때 정말 깨끗해! 클릭합니다

환상 속의 신선은' 정서', 보옥은' 정', 대옥은' 정' 을 드러낸다. 신영 웨이터와 장주초가 드디어 만났다. 고집이 센 석두 역시 지난날의 모습을 회복하고, 청경봉으로 돌아가 자신의 반생의 경험을 몸에 새기고, 비바람이 침식하고, 세월이 흘러가도록 내버려 두었다 ...

홍루몽' 은 중국 소설 문학의 넘을 수 없는 최고봉으로 출판 이후 논란이 끊이지 않고 있다. 노신 선생은 일찍이 말했다. "선비는 이경을 보고, 도는 음행을 보고, 재자는 얽히고설키는 것을 보고, 혁명가는 꽉 찬 것을 보고, 긴 설녀는 궁중의 비밀을 본다." 조설근 자신도 이것이 이해하기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는 것 같다. 책에는 "황당무계한 말 한 편, 눈물 한 자루!" 라는 절문이 있다. 떠운의 저자는 어리석다, 누가 맛을 알겠는가? " 서방에는' 천 명의 독자가 천 개의 햄릿을 가지고 있다' 는 명언이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네가 마음대로 논평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어쨌든 소설의 내용과 출판의 배경을 통해 소설의 맛을 이해하는 것이 유일한 방법이다.

홍루몽' 은 건륭 중기에 쓰였으며, 마침 청대의' 강건성세' 와 일치한다. 그러나 조설근은 그 거친 경험과 초라한 처지로 그 시대의 추악함과 삶의 슬픔을 예리하게 알아차렸다. 그의' 홍루몽' 은 바로 당시 사회생활에 대한 그의 독특한 취향과 느낌이었다. 홍루몽' 은 자보옥, 임대옥, 설보채 사랑결혼의 비극을 중심으로 자부의 성쇠의 전 과정을 묘사하며 봉건제도 아래 사회의 어둠과 추악함을 폭로했다. 한편 소설은' 천송이의 붉은 꽃 울음' 과' 만염동애' 의 비참한 처지에서 인생의 가망과 슬픔의 정을 드러냈다. 소설은 낡은 사물의 쇠락과 새로운 사물의 교살을 애도하는 것 같은데, 소설 전체가 시종 비관적인 향수로 가득 차 있다. 소설은 봉건제도 만가의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지만, 동시에 작가는 아직 강보에 싸여 있고 초보적인 민주적 사상을 지닌 봉건제도의 반역자들을 찬양하며 새로운 몽롱한 이상을 표현했다.

이 봉건 사회 말기의 백과사전식 작품에서 자보옥의 반항적인 삶과 금릉 12 척의 인생 비극은 위대하고 안타까운 비극을 구성한다. 그 중 자보옥, 임대옥, 설보채 사랑의 결혼 비극은 소설 전체의 비극의 주체이고, 자보옥은 중심이다. 노신 선생이' 중국 소설 사략' 에서 말한 것처럼

가보옥은 부의 직계 후예이다. 그는 태어날 때부터' 영매보옥' 이라는 칭호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타고난 이질적이라고 할 수 있다. 그는 총명하고 기지가 있다. 비록 그는' 진지한 일' 을 하지 않지만, 그의 시사가곡은 모두 우수하다. 심지어 그를 좋아하지 않는 가정도 은근히 잘난 체하고,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가부의 자제들 중에서 그는 출중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자보옥은 자가의 당연히 상속인이다. 바로 그의 후계자의 독특한 지위 때문에, 그는 오랫동안 순진무구한 여자아이와' 섞일' 수 있었다. 그가 처한 특수한 생활 환경과 분위기는 봉건 귀족의 위선, 부패, 정신도덕의 몰락에 깊은 혐오감을 느끼게 했다. 그는' 공맹관계를 중시하고 경제의 길에 힘쓰라' 고 거절하며 책을 읽으라고 해서 서재에서 소란을 피우며' 사서오경' 에 대해 매우 불만을 품고 있다. 그는 "어리석고 문장 읽기를 두려워한다" 며 숙제도 누나가 대신 해 달라고 했지만, 장자에 미련을 두고 비구니 암자가 저택으로 밀반입한 서사랑기에도 놓을 수 없었다. "밥도 먹고 싶지 않다" 고 말했다. 그는 사교를 가장 싫어하는 사람이다. 그의 아버지가 그에게 손님을 만나러 나가라고 할 때마다, 그는 모두 고지식해 보였고, 하늘을 나는 느낌이 없었다. 하지만 그는 자주 몰래 뛰쳐나와' 주먹사냥' 을 잘하는 펑자영과' 소박하고 대범하다' 는 유향련과 함께 술을 마시며 시를 읊었다. 그도 관치를 사랑하게 되었는데, 순왕미라는 선수가 첫눈에 반해 치명적인 재난을 초래했다. 그는 모든 열정과 이상을 대관원의 모욕당한 소녀들에게 걸었다. 그는 "하늘과 땅의 미신은 여자만을 위한 것이고, 남자는 인간쓰레기만이 아니다" 고 생각한다. " 그는 또한 "내 딸은 물로 만들어졌고, 내 남자는 진흙으로 만들었다. 딸을 보면 기분이 상쾌하고 남자를 보면 악취가 난다. " 그는 여종들을 시중들고, 그들이 화장을 갈아입고 치마를 갈아입도록 도와주고 싶어한다. 유 할머니가 엮은 한 소녀가 땔감을 뽑는 이야기조차도 그를' 하룻밤을 생각했다' 고 했다. 여자에 대한 그의 사랑은 변태에 가깝다. 예를 들면, 여종 입의 붉은 연지를 먹는 것과 같다. 본질적으로 이런 터무니없는 언행은 모두' 수염이 긴 사람',' 한간' 같은 사람에게 반응하는 결과이다. 이런 반항적인 행위는 당연히 봉건 수위도자들이 용인할 수 없는 것이다. 가보옥은' 방탕자',' 인간악마' 라고 불리며, 이를 위해 아버지에게 거의 맞아 죽을 뻔했다. 자보옥의 반란이 확고하고 철저하지 않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그는 아직 바람둥이의 습관이 많다. 그는 청원의 갈등 때문에 노발대발했다. 그는 일찍이 사람을 습격하여 문을 늦게 열었기 때문에 그를 발로 찼었다. 그가 봉건도덕을 버렸을 때, 주문 자수가의 흥성을 빼놓을 수 없었다. 그는 "부유하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 사람" 이다. 끝없는 공허함이 늘 그를 괴롭히고 있다. 그는 하루 종일 대관원에서 장난을 칠 수도 있고, 유향련, 장옥과 함께 시사가부에 취해 있을 수도 있지만, 봉건종말론의 비관에서 벗어날 수는 없다. 그는 함께 모이는 것을 좋아하지만 떠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꽃이 만발한 것을 보고, 그는 꽃이 시들어 죽어 극도로 비관적이라고 생각했다. 그의 마음은 이미 죽었고, 그는 이미 절벽을 떠났다.

반란의 길에서 자보옥은 임대옥 동정과 지지를 받았고, 임대옥 어린 시절부터 그의 곁에 있어왔고, 한번도 그에게' 그 개자식들' 이라고 말한 적이 없다. 그들의 동성애 흥미에 근거하여, 그들은 깊은 사랑을 가지고 있다. 임대옥 어릴 때 부모님이 모두 돌아가셔서 자부에 살고 있다. 천성은 괴벽하면서도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는데, 이로 인해 그녀는 예민하고 의심이 많으며, 종종' 이익이 칼보다 크다' 는 말로 다른 사람을 반격하고 조롱함으로써 자신의 순결과 우아함을 유지한다. 이 모든 것은 사람들이' 인색',' 조심스러운 눈' 으로 여겨져 부드럽고 돈독한 규방에 맞지 않는다. 자씨네 집에서는 "1 년 360 일, 풍검 서리가 내리고 서로 눌려 있다" 며 그녀의 일생을 지탱하는 것은 보옥과의 사랑이자 이 반역자의 사랑이다. 그녀를 무한한 고통과 억압 속에 살게 했다. 설보채' 김혼' 의 개입으로, 임대옥 () 는 보옥 () 을 한 번 시험해야 했다. 자보옥 () 이 그녀에게 진실을 말했을 때, 그녀는 "화가 나서 말을 할 수 없었다" 고 말했다. 보옥의 진심을 임대옥 볼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이런 환경에서 사랑에 대한 그녀의 요구는 매우 가혹했다. 그녀는 보옥을 괴롭히고 있고 자신을 괴롭히고 있다. 그녀는 이런 고문에서 가장 고상하고 강렬하며 개인화된 고통을 맛보았다. 그녀는 보옥보다 이별을 더 좋아한다. 그녀는 혼자서 호미를 들고 화원 구석에 향기로운 묘지를 묻고 울기를 원했다. 그녀는 조용히 소호관에 누워 있고, 죽그림자가 들쭉날쭉하고, 태흔이 캄캄하여 바람 속에서 눈물을 흘리고 싶어한다. 그녀는 시종 적성한 마음으로 봉건주의의 위선과 위선에 맞서 싸웠고, 결국 그녀의 마음은' 바람, 칼, 서리, 칼 상호 압박' 의 어두운 환경에서 으스러졌다. 냉월장화혼' 은 임대옥 고독한 일생의 최고의 주석이어야 한다.

소설 속 또 다른 잊을 수 없는 소녀 이미지가 설보채 임대옥 교제와 잘 어울린다. 다이옥처럼, 그녀는 꽃처럼 생겼지만 풍채, 기질, 생활 정취는 모두 임대옥 같지 않다. 설보채 화사함, 단정함, 우아함, 박학함은 그녀에게는' 완벽함' 이라고 할 수 있으며, 줄곧 많은 숭배자들이 있었다. 일찍이 누군가가' 주먹을 휘두르며' 그녀가 다이옥과의 총애에 대해 논쟁을 벌였다. 해방 전에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설보채 같이 시집가라' 는 소리를 질렀다. 소설에서 바오 차이 (Bao chai) 와 다이유 (Daiyu) 가 어느 것이 좋은지 알기가 어렵다. 각각 두 가지 유형을 나타내며' 양봉 상대' 상태를 나타낸다. 보옥의 마음속의 아름다움은 "밝고 아름다우며, 보비처럼 아름답고 우아하며, 대옥처럼 아름답다" 는 것이다. 봉건예교를 설보채 지키니 봉건의식이 매우 강하다. 보옥은 일찍이 그녀를' 청백한 여자' 라고 불렀고, 인명을 구하는 법을 배워서 한간이 되었다. " 그러나, 이 때문에, 그녀는 줄곧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자모가 그녀에게 무엇을 듣고 무엇을 먹느냐고 물었을 때, 그녀는 자모가 무엇을 듣고 무엇을 먹는지 확인하려고 시도했다. 원비가 궁중에서' 전혀 새로운 것이 없는' 수수께끼를 보내왔을 때, "짱 입이 끊이지 않고, 일부러 생각했다" 며, 자씨 모두를 싫어하는 것 같은 조 이모조차도' 사람' 이라고 칭찬했다. 당시 인간으로서의 사람을 아는 사람은 위선을 면치 못했지만, 바오 차이 (Bao Chai) 의 위선과 성실함은 다르지 않았다. 그녀는 위선적으로 보이는 일을 진심으로 했다. 간식 냉향환 때문인지 보비녀는 모든 것에 무관심한 것 같다. 그녀는' 꽃가루' 를 좋아하지 않고 침실까지' 한 가지 색깔의 장난감'' 눈구멍 같다' 로 장식했다. 유삼언니와 유향련의 비극조차도 그녀에게 담담한 말 한마디만 가져왔다. "이것도 그들의 전생의 인연이다." 모든 것에 무정한 것이 그녀가 모든 사람에게 좋은 이유이다. 무정한 사람에게 정이 있다' 고 그녀가 직접 그린 술목록 꼬리표는 마침 그녀 자신의 진심이다. 이' 완벽한' 미녀는 대옥과 보옥을 다투거나 어떤 수단을 통해서도' 보두 할머니' 의 자리를 구하지 않았다고 말해야 한다. 그녀는 보다이가 다정하다는 것을 알고 보옥과 불행한 결혼이라는 것도 알았지만 봉건예교로 인해 그녀는 묵묵히 이 쓴 열매를 삼켰다. 그녀도 비극적인 인물이지만, 그녀는 반역자의 비극이 아니라 수호자의 비극이다.

홍루몽' 은 사랑 결혼의 비극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고 깊어 한 세대 또 한 세대의 독자들을 감동시켰고, 그 중 번쩍이는 새로운 광채와 반봉건의 의미는 그 시대를 깊이 반영해 읽을수록 더 감정적이다.

소설은 가보옥의 반항적인 인생길, 금릉 12 녀의 비극적인 경험과 바오, 다이, 여자의 사랑의 결혼 비극을 중심으로 봉건 귀족 가정의 부패와 도덕적 타락을 폭로했다. 영녕 제 2 부, 이른바' 시, 의식, 머리핀, 집' 은 뼈가 매우 더럽다. 그들은 돈을 헤프게 써서 게 한 마리를 먹으면 시골 사람이 1 년을 살기에 충분하다. 코청의 장례식에 대해 반열은' 은산을 누르는 것' 과 같다. 그들은 수치심이 없다. 지아 는 그녀의 나이를 용서했지만, 그녀는 원앙, 하녀, 첩으로 결혼하고 싶어 하며, 그녀가 그의 손을 벗어날 수 없다고 위협했다. 지아 젠 (Jia Zhen) 과 며느리는 결혼 할 수 있습니다. 가용, 자영 같은 사람은' 다정다감효' 라고 해도' 광성광도박' 을 잊지 마라. 방탕하고 뻔뻔스러워서 말을 할 수 없다. Jiao da 는 마시면서 꾸짖었다: "나는 조상 홀에 가서 울 것이다. 지금도 감히 이 짐승들을 낳을 수 있다! 매일 개를 훔쳐 닭을 놀고, 재떨이를 타고 형부를 키우는 일을 나는 조금도 이해하지 못한다? " 가족 중 재산과 권력으로 인한 상호 증오와 의혹이 매일 일어나고 있는가, 아니면 유씨가 한 마디 진심을 말했다. "우리 집 모든 사람은 밖에서 거짓 예의와 정파만 말할 뿐, 그들이 한 일은 충분하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가족명언). " 봉건예교의 부드러운 은폐 아래 퇴폐적인 기운을 풍기는 좀비이다.

조설근은 봉건말기의 질식을 실감했고, 그는' 홍루몽' 비극의 사회적 뿌리를 어렴풋이 깨달았다. 그러나 그는 이 모든 것을 인생의 고통과 무상으로 돌렸다. 소설 속 신영의 웨이터와 장주초의 처량하고 슬픈 이야기, 인간선경과 인사담당자의 동화, 오가는 스님과 아무것도 없는 견보옥은 모두 소설에 감상과 허무주의의 색채를 띠고 있다. 전체 이야기는 공허한 꿈의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홍루몽' 은 중국 고대 현실주의 문학의 최고봉이다. 그녀의 위대한 업적은 깊은 사상적 의미뿐만 아니라 그녀의 비범한 예술적 성과에도 반영되었다. "'홍루몽' 이 나온 이래로 전통적인 사고와 글쓰기가 깨졌다." 노신 선생의 이 말은 의심할 여지 없이' 홍루몽' 의 독특한 지위를 지적하였다.

구조적으로' 홍루몽' 은 중국 고전 소설 전통의 단선 구조를 완전히 깨고 많은 선형 구조를 채택했다. 그녀는 자보옥과 금릉 12 녀를 주선으로 하고, 자부의 흥망 과정을 부선으로 하여 많은 인물과 많은 사건들을 유기적으로 조직하여 하나의 주망 구조를 형성하고, 전방위적이고 다층적으로 봉건 마지막 날의 역사 생활 두루마리를 보여 주었다. 조설미나리처럼 한 손에 천두만서를 들고 있으면서도 또렷하고 완전하게 표현한 것은 중국 문학사에서 유일무이한 발걸음이다. Qiquisheng 이 "Red Mansions 의 꿈 순서" 에서 한숨을 쉬는 것도 당연합니다. "나는 두 곡을 들었습니다. 하나는 목구멍에, 하나는 코에 들었습니다. 황화 두 글자, 왼쪽 손목은 글자를 열 수 있고, 오른쪽 손목은 풀을 만들 수 있다. 정말 신기해요! 잘 모르겠어요. 오늘은 두 곡의 노래가 있는데, 목청코, 두 곡, 한 곡 두 곡, 한 곡 두 곡이다. 이것은 할 수 없는 일이다. 신기하지만,' 석두기' 라는 책을 얻었다. 이봐! 다르다. "

홍루몽' 은 인물 형성에 있어서' 좋은 사람은 다 좋고, 나쁜 사람은 모두 나쁘다' 는 유형학 표기법과 모순되어 인물의 풍부함과 복잡성을 실감나게 묘사했다. 이 점은 왕희봉이에게 잘 보인다. 왕희봉은 음험하고 악랄하며, 독으로 아카시아국을 설치하고, 철문턱사에서 권술을 부리며, 가짜 칼로 특히 둘째 언니를 핍박하는 것은 모두 그녀가 한 짓이지만, 그녀의 얼굴은 청려하고 성격이 명랑하다. 왕쿤론이' 홍루몽 인물론' 에서 말했듯이, "나는 욕설을 싫어하지만, 풍은 염려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가보옥은 작가가 추앙하는 인물이지만, 그도 습관을 바꾸지 않는 부잣집이어서 무릎을 꿇고 찻잔을 마구 내던졌다. 이런 미추의 결합은 미추의 구분이 아니라 미추의 진실한 재현으로 아름다움을 더욱 아름답게 한다.

홍루몽' 은 일상생활을 섬세하고 사실적으로 묘사하는 데 능하며' 금병통보다 낫다' 지만' 금병매' 의 자질구레한 복잡함보다 더 전형적이고 경향적이다. 자씨네 집의 먹고 마시는 것은 사소한 일이라고 할 수 있지만, 작가는 귀찮지 않게 반복해서 쓰지만, 매번 쓸 때마다 각기 특색이 있어 작가의 심상치 않은 의미를 드러낸다. 예를 들어, 75 회 가모 등 사람들이 추석을 즐겁게 보낼 때, 여전히 맛있는 음식이고,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지만, 지난날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없다. 결국 한 달만 썰렁하고 끝났는데, 가부의 쇠락의 조짐을 알 수 있다.

홍루몽' 의 언어는 높은 예술성을 지니고 있으며,' 단순하고 순수하며 정확하고 생동감 있고 단순하고 다양하다' 는 특징이 있다. 그녀는 캐릭터 언어의 개성과 동작 방면에서 두드러진다. 예를 들어 봉언니가 등장하자마자 먼저 "늦었어요. 먼 손님을 만나지 못했어요." 라고 말하는 것은 봉언니의 생일이 제한되지 않고 이 집에서의 특별한 지위를 설명하기에 충분하다. 게다가, 소설이 풍부한 어휘와 수많은 속담도 소설에 적지 않은 색을 더해 준다.

홍루몽' 은 위대한 현실주의 작품으로 사상적으로나 예술적으로 중국 고전 소설의 정점에 이르렀다. 청대 시인 황준헌은 그녀가 "예로부터 지금까지 최초의 좋은 소설이니, 해와 달과 영광을 다투고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 이라고 말했다. 홍루몽' 은 중국 문학사에서 눈부신 명주로 영원히 빛날 것이다.

홍루몽' 은 많은 일을 계속했다 (고도 후 40 회, 홍루몽, 홍루몽 (1), 홍루몽 (1), 신기루의 꿈, 홍루몽 (1) 홍루몽 (2), 홍루몽, 판타지 선경, 홍루몽, 속홍루몽, 판타지 선경, 신석물어 (1), 신석물어 (2), 잔재홍루몽, 진홍루몽, 보석, 또 다른 홍루몽 보충',' 홍루몽 의심',' 홍루풍류 꿈',' 홍루전몽',' 홍루몽',' 단방집홍루몽',' 삼육교집홍루몽',' 진밀안이 보는' 홍루몽' 이 40 편의 시가 고작이 쓴 것인지는 아직 고증할 필요가 있지만, 작가는' 홍루몽' 의 처음 80 편의 시의 저자와 같은 사람이 아니라는 것은 확실하다. 이 40 개 극본은 처음 80 개 극본 이후 강제로 접붙이며, 정위원, 고정 등 편집자가 120 권으로 삭제돼' 고도본' 또는' 120 권' 이라고 불린다. 청가본' 은 건륭 56 년 (179 1 년) 19 1 1 년 첫 또한 성병본, 왕평본 (즉 화주인 왕), 장평본 (즉 태평한가인), 야오평본 (즉 광서년 사이에 인쇄한 왕과 또 불을 말하고 있는 대모촌 촌민 야오) 등이 있다. 비용' 이후 40 회는 속편만큼 간단하지 않다. 처음 80 회와 마지막 40 회를 통일하기 위해, 그 저자 정위원과 고새는 처음 80 회에 대해 거리낌 없이 삭제와 증삭제를 하여 조설미나리의 원작을 악의적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이른바' 43 권 위안' 은' 고도가 40 회' 에 이어 그 앞에 세 번을 더해 시작과 끝이 있는 완전한 이야기로 만들었다. 이것은 홍루몽 원작의 좋은 방법이다. 이 마흔세 권의 김옥연을 통해' 고도 후 40 회' 는' 홍루몽' 원작에서 잘라서 독자들에게 원판' 홍루몽' 을 주었다. 그래서 우리는 이런 정리된' 금원' 을 중시한다. 홍루몽' 의 다른 속편은 예술적 가치가 크지 않다. 대부분 120 권의 속편으로 언급할 가치가 없다. 따라서 연구전문가가 아니라' 홍루몽' 을 읽는 가장 좋은 방법은' 고도 후 40 회' 를 포함한 모든 속편을 다 읽는 것이 아니다.

중국 고대에는 문학 작품에 대한 금지령이 오랫동안 존재했는데, 특히 청나라에서는 더욱 그러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