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무라카미 하루키 명구를 구하다

무라카미 하루키 명구를 구하다

방 안에는 외로움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지만 실망은 좋아하지 않는다. "나는 마치 한 사람이 질서 정연한 폐허 속에 있는 것 같다." "일단 긴장을 풀면 돌이킬 수 없다." "결국 불완전한 문장 용기는 불완전한 기억과 불완전한 사상만 담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죽음은 소리의 반대가 아니다. 영원한 생명의 일부입니다. " "나는 죽음을 생명과 완전히 분리된 독립된 존재로 이해한다. 죽음은 조만간 우리를 손에 잡을 것이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이 우리를 잡을 때까지 우리는 그것에 잡히지 않았다. (존 F. 케네디, 죽음명언). " "그런 흐릿한 것을 몸소 느낄 때, 조만간 열여덟 살의 봄을 보내면서 동시에 애틋한 감정에 빠지지 않으려고 노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고려 횟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당시 깨닫지 못했다. 이것은 이미 심상치 않게 변했다. " "다른 사람을 배려하지 않으면 세상은 춥고 위험해질 것이다." "우리가 많이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모든 것 뒤에는 같은 미지의 요소가 있다." "이해는 대개 오해의 합계 일뿐입니다. 클릭합니다 "기탄없이 말하기는 어렵다. 심지어 우리가 기탄없이 말할수록 직설적인 언어는 어둠의 깊숙한 곳으로 도피한다." "당신은 죽음이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진화로 인해 개인은 진화의 에너지를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처한 환경은 반드시 변화할 것이다. " "모든 것이 사라지고 아무도 잡을 수 없다." "죽음은 생명을 끝내는 결정적인 요인이 아니다. 죽음은 생명을 구성하는 많은 요소 중 하나일 뿐이다. 노르웨이의 숲 나는 항상 사람이 점점 늙어가는 줄 알았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았다. 사람은 순식간에 늙었다. 댄스 댄스 댄스 세계에서 잃지 않을 것이 있습니까? 나는 있다고 믿는다, 너도 믿는 게 좋겠다. 완벽한 절망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1973 년의 핀볼 장난감 한 편은 완벽한 문장 한 편은 존재하지 않는다. "그래서 나는 내 언어와 내 마음을 닫았다. 깊은 슬픔은 눈물도 가져갈 수 없는 것이다. 세상의 종말과 냉혹한 외계인, 나는 바로 이런 사람이다. 내 생활은 공허하다. 나는 무언가를 잃었다. 그 부분은 이미 배가 고프다. 변두리의 남쪽, 태양의 서쪽, 아무도 외로움을 좋아하지 않지만, 나는 친구를 사귀고 싶지 않다. 왜냐하면 내가 그렇게 해도 실망할 뿐이기 때문이다. " -"노르웨이의 숲" "하지만 이것들은 잘못된 어니언 스키닝과 같습니다. 모든 것이 돌아갈 수 없는 과거와 조금씩 엇갈린다. " ─ "바람의 노래 듣기" "춤. 계속 춤을 추다. 너는 네가 왜 춤을 추는지 생각할 수 없다. 너는 그 속의 의미를 생각할 수 없다. 여기에는 아무런 의미가 없다. 춤, 춤, 춤, 춤, 만약 우리의 언어가 위스키라면 ... 내가 해야 할 일은 묵묵히 내 술잔을 내밀고, 그리고 너는 조용히 그것을 너의 목구멍에 넣으면 완성된다. 우리의 언어가 위스키라면, 삶과 죽음은 어떤 의미에서 동등하다. 신의 모든 아이들이 춤을 추고 있다. 오해란 없고 다른 생각밖에 없다. 이것이 제 생각입니다. " -"춤을 추자" "공포는 정말 거기에 있다. ... 형식이 다양해서 때때로 우리의 존재를 압도한다. 하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그런 공포를 등에 업고 눈을 감는 것이다. 우리가 소파에 안고 있는 레싱턴의 귀신을 껴안자 세상은 약간 떨렸다. "양 찾기 모험기" 는 다른 사람의 말을 듣고 싶어하는 사람이 많지 않다. 모두들 단지 이야기하고 싶을 뿐, 말하는 것은 모두 의미 있는 것이 아니다. 저는 그 중 하나입니다. 춤을 추고 우리 삶을 춤을 추면 ... 중간에 이른바 그림자가 있다. 그림자의 수준을 알고 이해할 수 있는 것은 건전한 지성이다. "-"후야 ""깊이를 알면 져도 다치지 않는다. " -'레싱턴의 유령'' 일시적, 섬본' 은 기다리는 사람에게 이 글자는 길이를 측정할 수 없다. " 변두리의 남쪽, 태양의 서쪽'' 그러나 나는 아직도 사람이 사는 의미를 모른다. " 나는 말했다. "그림을 보세요." 그는 "바람소리를 들어라. 해변의 카프카 시간은 사물이 부패한 과정과 같다. 그런 놀라운 변화는 불가사의한 방식으로 진행되어 누구도 이해할 수 없다. 춤을 추고 춤을 추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왜요 이 행성은 고독의 기초 위에서 계속 돌고 있습니까? 나는 거짓말을 매우 싫어한다. 거짓말과 침묵은 인류 사회가 만연하고 있는 두 가지 죄악이라고 할 수 있다. 사실 우리는 늘 거짓말을 하고, 우리는 항상 침묵한다. -'바람의 노래 듣기' 는 약간 불꽃인 것 같다. 신중하고 운이 좋은 사람은 소중히 여길 것이다. 하지만 일단 잃어버리면 화염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다. "위성 애호가" 내가 문을 잘못 열었을지도 모르지만 돌아가는 길을 찾을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 "양 찾기 모험" "쥐 영혼: 나는 내 약점을 좋아한다. 나도 고통과 슬픔을 좋아한다. 나는 여름의 빛, 바람의 맛, 매미의 소리를 좋아한다. 저는 이런 것들을 좋아합니다. "양 찾기 모험기" 나는 공기 중에서 적당한 언어를 찾는다. 하지만 그 물건은? 없습니다. 공중도 지하도 아니다. "어느 머나먼 곳." 태엽새 연대기' 는 마치 블랙홀 속에 사는 것 같다. 나는 머리를 가리고 몸을 묻고 귀를 막고 모든 소리를 차단했다. 나는 아무것도 관심이 없다. 클릭합니다 -"1973 핀볼 게임" "그것은 10 초 이상일 수 있습니다. ... 그곳이 보여준 각오를 제때에 파악하지 못하면, 이른바 두 번째 기회가 없을 것이다. 이런 양은 일본에서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리고 세상에는 이런 양이 없을 수도 있다. 그래서 지금 보시는 것은 존재해서는 안 되는 양입니다. 문제는 ... 그녀는 많은 일에 쉽게 적응하지 못한다. 당신의 몸이든, 당신이 추구하는 것이든, 다른 사람이 요구한 것이든. 100% 의 여학생을 만나도 우리는 이 회전목마에 있다. 마치 필사적으로 가상의 적을 향해 스퍼트하는 것 같다. 회전목마의 단말기' 오, 이 사이트/Sunfir/Blog/Item/947934f441C65bed7709d72d.html 을 가보시면 수확이 있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