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소에 관한 명언이나 속담은 무엇입니까?

소에 관한 명언이나 속담은 무엇입니까?

9. 털의 비유는 매우 중요하지 않다.

구우두호는 강력한 힘을 상징한다.

작은 테스트는 재능 있는 사람을 묘사하여 약간의 재능을 보여 주었다.

소 귀 연맹은 고대에 혈연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우의가 눈물을 흘리는 것은 이 불쌍한 부부의 생활이 청빈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우산탁 (1) 은 산간 지역의 나무들이 모두 베어졌다고 묘사했다. (2) 그 의미를 바꾸어 사람의 대머리를 묘사하다.

벽 모퉁이에 책 한 권을 걸어 부지런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는 것을 묘사하다. 현량가시주',' 야간독서',' 벽을 파서 빛을 빌리다' 와 같은 의미다

귀축 (1) 은 한 사람이 추악하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1) 은 한 사람의 얼굴이 못생기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 말, 먼지가 날리는 것은 사람들이 길을 달리는 것을 묘사하며 먼지가 날리며 매우 피곤하다.

소와 말은 지위가 낮은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소정사오지는 대재 소용의 은유이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두 가지 일은 전혀 함께 할 수 없다. 보통 무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책이 많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비유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

칼자국은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고, 일이 수월하며, 운용이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마치 풍속을 모르는 것 같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는 것은 고집불통으로 궁지에 빠진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도, 어려움도, 나쁜 세력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두의' 정' 은 부모의 자녀에 대한 사랑을 깊이 묘사했다.

넬리의 아들은 그의 아버지의 사악한 아들의 은유이다.

풍마가 서로 맞지 않아, 비유문이 제목과 맞지 않는다.

소 한 마리가 멀지 않은 곳에서 으르렁거린다.

털은 9 가 중요하지 않다는 것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물 한 잔입니다.

구우두호는 힘이 크다는 것을 비유한다.

병길은 소에게 백성의 질고에 관심을 갖거나 요직에 있는 관원을 재상으로 칭찬하게 했다. 관료의 본말 전도를 풍자하는 것도 있다.

소를 놓아 말을 놓아서 세계 평화를 비유하고, 더 이상 전쟁을 사용하지 않는다. 일명 휴우 대 말, 휴우 산마라고도 한다.

소를 만들어서 말을 하는 것은 비유로 열심히 일하는 것을 비유한다.

불법 밀수 활동을 전문으로 하는 중개.

소를 양으로 삼느니, 작은 손실로 큰 것을 비유한다.

침대 밑에 투우는 긴장의 은유이다.

소에 대한 나의 이해는 비유가 사물에 대해 철저히 이해하고, 여유가 있고, 자유롭게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무거운 짐을 지고 가는 소와 같다.

소에게 말을 하라고 하는 데는 일정한 기준이 없고, 명성은 사람에게 달려 있어, 아랑곳하지 않는다. 소라고도 합니다.

오우전월은 너무 두려워하고 놀라서 자신이 겪은 비슷한 일을 보지 못하거나 날씨가 덥다고 묘사하는 것을 말한다.

소에게 말을 알려달라고 부탁하고, 측면에서 연구해야 진상을 얻을 수 있다. 양에게 말을 아느냐고 물었다.

큰소리치는 것은 말이 과장되는 것을 묘사하고, 진실이 아니다.

방목은 자유로운 행동의 은유이다.

소와 말을 비유하여 싸우지 않고 무사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한 푼에 한 다스에 많은 묘사를 했다.

현지 소 트로이마의 비유에는 그 이름이 있지만 실용적이지는 않다.

소를 삼키며 기세가 웅장하다고 묘사하다.

한 소와 한 끼의 단밥은 일반적으로 자천을 가리키며 중용된다. 이른바 연역적 각도다.

송아지로 송아지를 데리고 가는 것은 군대를 버리고 농사를 짓는 것을 비유한다.

도살소는 노래를 부르는데, 덕이 있는 사람은 감사와 임용을 받지 못했다는 것을 설명한다. 일명 아사고 드럼 칼이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비유는 이치를 모르는 사람과 도리를 따지거나 말을 할 때 상대를 보지 않는다.

소를 두드리고, 말을 도살하고, 소를 도살하다.

미우의 버전은 성공 전 저조한 시기를 묘사한다.

젊은 황소는 상식과 반대되는 불륜의 사물을 비유한다.

삼국 시대에 제갈량은 병사들의 식량을 운반하는 도구를 만들었고, 일부 기관은 자동으로 운송할 수 있었다.

하사에게 소를 죽이는 것을 장려하다. 전투 중사를 위로하는 것을 가리킨다.

묘사할 수 있는 책이 많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비유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소의 꼬리를 잡고 소 뒤에서 일하다. 농사를 짓다.

머리 없는 수소는 기예가 뛰어나다는 것을 비유한다. 온전한 눈이 없는 황소로서, 눈빛이 날카로운 수소이기도 하다.

작은 시련은 위대한 재능을 비유하고 있다. 먼저 작은 일에 좀 표현해 봅시다.

소칼로 닭을 썰어 대재 소용을 비유하다.

견우와 직녀가 만난 날.

우산은 울고, 비유는 만족스럽지 못하며, 스스로 번거로움을 자초한다.

우산탁은 원래 산에 나무가 없다는 뜻이다. 오늘날, 그것은 종종 대머리를 비유하는 데 사용된다.

우심의 괴상한 비유는 고집스럽고 괴상하다. 완고한 좌파라고도 불린다.

소는 사람의 불안과 곤혹을 형용한다.

우의눈물은 부부가 빈곤 속에 함께 산다는 것을 비유한다.

소가죽 대왕은 큰소리치는 것을 좋아한다고 농담을 했다.

소 귀 연맹은 고대에 혈연에 기반을 두고 있었다.

견우직녀는 두 곳에서 분리되어 만나기 어려운 커플을 비유한다.

소와 소 힘줄은 농촌에 돈이 있고 좋은 소년이 있다는 통칭이다. 황소자리 시계라고도 합니다.

지옥의 유령에 관한 신화 전설.

도깨비 (1) 는 각종 기괴한 귀신을 가리킨다. 또는 성가의 경지는 허황되고 이상하며 신비로운 것이다.

(2) 내용이 터무니없는 은유 작품.

③ 각종 나쁜 사람을 비유한다. 아니면 소신뱀귀신, 뱀신우귀로.

우마의 옷은 가난한 사람이 입는 옷을 비유한다.

우마는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는 것보다 생활이 우마보다 못하다.

소, 말, 먼지가 날리는 것은 사람들이 길을 달리는 것을 묘사하며 먼지가 날리며 매우 피곤하다.

소장마는 뱃속이 크고 식사량이 놀라울 정도로 많아 사람이 많이 먹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책 한 권을 구석에 매달아 열심히 공부하는 것을 비유하다.

각학자는 근면한 학자를 비유한다.

우황 개바오는 희귀한 물품을 비유한다. 그것은 또한 사악한 사상과 귀신의 생각을 묘사하는 데도 사용된다.

소발굽 속의 물고기는 죽음의 은유이다.

우근우방울은 성질이 고집이 세고 규율을 지키지 않는 것을 묘사한다.

우딩의 요리닭은 너무 크고 작은 은유이다.

카우보이와 마보는 지위가 비천한 사람에 대한 비유이다.

소코도인은 전문적으로 사람을 도와 생각을 어지럽히는 개머리 군사를 풍자했다.

우마 생식기가 커서 외국인의 생식기를 비유한다.

소와 대추는 총명하고 어리석은 비유이다. 함께 소를 만들어 말을 만든다.

소를 방목하고, 말을 방목하고, 가축을 기르다.

농사꾼의 아들은 아버지의 나쁜 근성과 아들의 덕행을 비유한다.

피튜니아는 사고나 모든 불행과 연루된 일의 은유이다.

코뿔소는 반짝이는 뿔로 남녀 간의 새롱거림을 묘사하고, 또 다른 서로를 성난 눈으로 바라보는 비유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

코뿔소는 달을 오랜 희망으로 본다.

출산할 수 없는 소 한 마리와 돌고래 한 마리가 대국을 비유하는데, 실력이 약하지만 소국을 억압하면 반드시 죽을 것이다.

힘이 소처럼 세다.

소의 눈을 삼키고 기백이 매우 크다고 묘사하다. 일명 바스크 투우.

기충투우는 기세가 매우 강하여 하늘로 치솟는 것을 묘사한다. 투우와 투우를 내뿜는 데도 쓰인다.

천식 (WHO) 는 호흡 곤란 () 를 소처럼, 크게 숨을 헐떡이는 것을 소처럼 묘사한다.

모기와 황소가 싸우는 것은 큰 병의 허황된 상황을 묘사한다.

소 여왕에 비해 종속적인 지위에 굴복하지 않고 남에게 좌지우지하는 것을 부끄러워한다.

고치실, 소털에 대한 묘사가 섬세하다.

칼을 팔아 소를 사는 것은 도둑을 버리고 농사를 짓는 것을 비유한다. 칼을 팔아 소를 사다.

산을 사이에 두고 소를 치는 것은 간접적인 노력을 비유하여 목표를 맞추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한다.

막 다른 골목, 완고하고 유연하지 않고 쓸데없는 문제나 해결할 수 없는 문제를 연구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황소의 뿔은 완고한 생각과 곤경에 빠지는 것을 비유한다.

청전 소잡는 것은 형벌이 과중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늙은 소의 낡은 차는 속도가 느리고 효율이 낮다는 것을 비유한다.

늙은 소의 입은 남의 재산을 삼키는 것을 비유한다. 늙은 소띠라고도 한다.

늙은 송아지는 사람이 몰래 아이를 사랑하는 것을 비유한다.

어린 소의 은거 생활은 신선처럼, 혹은 상서로운 강림으로 운세가 좋아지는 것을 가리킨다.

마버우는 지위가 낮은 것을 비유한다.

말 한 필의 소는 한 사람이 동물처럼 행동하는 은유이다.

소를 타고 소를 찾는 것은 사물과 진리가 곁에 있다는 것을 비유하고, 오히려 멀리, 밖으로 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일명 당나귀를 타고 당나귀를 찾는다.

닭소 여왕의 비유는 그녀가 큰 집단의 하찮은 성원이 되기보다는 작은 집단의 지도자가 되는 것을 선호한다는 것이다.

제왕은 소를 버리고, 상류사회의 사람들이 세상을 불쌍히 여기고 아끼는 것을 비유한다.

구소가 움직일 수 없다는 것은 의지가 매우 확고하여 누구도 흔들릴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모기가 날아가고 소와 양은 작은 것을 비유한다.

검은 암소 한 마리가 흰 송아지를 낳아 길조의 징조로 여겨진다.

모란을 자르고 소에게 먹이를 주는 것은 낭비를 비유한다.

구우두호의 힘은 강력한 힘을 비유한다.

창해 한 방울은 창해 한 방울이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말입비유는 무관한 질문이나 사물이 일치하지 않는 것에 대답한다.

허풍을 떠는 것은 초고를 치지 않고 허튼소리를 하며 함부로 치켜세우는 것이다.

풍마와 소가 서로 맞지 않는 것은 사물과 무관하다는 것을 비유한다.

배를 타고 소달구지를 몰는 것은 큰 조치이다.

닭을 죽이고 소칼로 작은 일을 어떻게 처리하느냐, 큰 도시는 없다.

물을 마시지 않는 소는 머리를 누르고 자기가 하고 싶지 않은 일을 하도록 강요한다.

강경한 강제 수단으로 목적을 달성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너의 자손과 말을 하지 마라.

소를 경작하는 것이 주를 이루고, 지팡이가 뻗어 은혜를 갚는다.

아홉 마리의 소에게서 머리카락 한 가닥을 뽑는 것은 중요하지 않다.

아홉 마리의 소가 끌어내지 못한다. 일이 매우 까다롭고 처리하기 어렵다는 것을 비유하다.

호랑이, 표범, 새끼는 소를 먹는 기풍이 있어 청년 재준을 비유한다.

소똥에 꽂힌 꽃 한 송이는 재능이 뛰어난 여자가 재능이 평범하거나 용모가 못생긴 남편과 결혼하는 것을 비유한다.

차라리 닭의 입을 만들지언정, 소의 황후는 하지 않는다. 사람들이 작은 장면에서 독립할지언정, 큰 장면에서 남에게 복종하기를 원하지 않는 것은 비유이다.

말 한 마디가 공문에 들어서자, 아홉 마리의 소도 나올 수 없었다. 예: 고소장이나 진술이 관문에 들어가면 철회할 수 없고 변경할 수도 없다.

귀축 (1) 은 한 사람이 추악하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두마면 (1) 은 한 사람의 얼굴이 못생기고 무섭다고 묘사한다. (2) 행동이 터무니없고 악독한 사람을 비유한다.

소, 말, 먼지가 날리는 것은 사람들이 길을 달리는 것을 묘사하며 먼지가 날리며 매우 피곤하다.

소와 말은 지위가 낮은 사람이나 사물을 비유한다.

소정사오지는 대재 소용의 은유이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두 가지 일은 전혀 함께 할 수 없다. 보통 무관한 질문에 대답하는 사람을 묘사하는 데 쓰인다.

책이 많다.

진흙소가 바다로 들어가는 비유는 한 번 가면 다시 돌아오지 않고 자취를 감추었다.

칼자국은 사물에 대한 인식이 분명하고, 일이 수월하며, 운용이 자유롭다는 것을 비유한다.

쇠귀에 거문고를 타는 것은 마치 풍속을 모르는 것 같다.

막다른 골목에 들어서는 것은 고집불통으로 궁지에 빠진 것을 비유한다.

갓 태어난 송아지는 호랑이도, 어려움도, 나쁜 세력도 두려워하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