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좋은 영화의 평론! 약 1500 자! 급용!
좋은 영화의 평론! 약 1500 자! 급용!
영화관에서 롤랜드를 다 봤어요? 6? 1 에머리지의' 만 년 전', 나는 천천히 영화관에서 나왔고, 옆에 있는 한 형제는 화가 나서 영화 포스터를 가리키며 욕을 했다. TMD 는 이 장면이 없다! ! !
포스터에는 낭떠러지를 등지고 있는 원시인이 있는데, 창을 들고 검치호 한 마리를 노려보았다. 분명히, 이 포스터는 영화에 기세가 웅장한 원시인 PK 세이버 호랑이의 전투가 있을 것이라고 관객들에게 알렸다. 송무를 생각해 보세요. 우리의 호랑이 영웅입니다. 이 10000 년 전에 태어난 원시인 형제와 비교하면 무엇입니까? 시대적 이유 때문인지 이 선배는 송무선배와 키가 비슷해야 하는데 맨손격투는 경양강호보다 커요. 아니 검치호가 정룡호보다 몇 배나 커요 ~! 이렇게 멋진 영화를 어찌 보지 않을 수 있겠는가?
하지만 너는 포스터에 홀랑거렸어, 나처럼 욕하는 오빠처럼. QUICKTIME 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예고편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면 더 나빠질 것입니다. 세이버-이빨 호랑이, 하지만 사실, 모두 게스트, 심지어 지원 역할, 원래 PK 세이버-이빨 호랑이는 존재 하지 않습니다 모든 존재가 기대 하지 않습니다. 영화 속 두 형제는 사이가 좋다. 그 아첨하는 말을 제외하고는' 너를 따라가라, 고기가 있다' 는 말을 제외하고는.
너의 불만을 털어놓고 영화 자체로 돌아가자! 어떻게 평가합니까 ...
솔직히 말해서, 나는 좀 운명에 맡기고 있다. 영화 한 편을 평가하는 것은 분명 입장이 있는 것이 분명하지만, 그것을 왜 장르의 영화로 돌려야 하는가? 감히 말할 수 없다, 말할 수 없다, 우리 영화가 무엇을 표현했는지 보자!
우리가 영화를 완전히 신뢰하는 정신으로 감독의 의도를 이해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우선, 테러리스트의 조상은 테러리스트였으며, 그들의 테러 수법은 이미 1 만 년 동안 대대로 전해져 왔다.
어떤 고생물학자가 만 년 전의 화석 찌꺼기 한 무더기를 파내고 평생 발버둥치며 원시 테러리스트, 아랍계, 당시 사망 원인은 자살 폭발이었다. 이 놀라운 과학적 사건만이 감독의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고, 10,000 년 전만 해도 인간의 자유생활을 위협하는 인간쓰레기도 뚜렷한 아라비아 특징을 가지고 있다는 결론을 내릴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제 말은, 현대의 개념으로 감독은 원시인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에서 정의와 악을 쉽게 분리한다는 것입니다. 유일한 단점은 영화 속 주인공이 조지 부시와 더 가까워 보인다면 완벽하다는 점이다. 관객들은 감독의 의도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둘째, 인류의 만 년은 낭비되었다.
10,000 년 전, 인류의 조상은 CCTV 빌딩보다 더 높은 피라미드를 지었지만, 우리는 아직도 4000 여 년 전의 이집트 피라미드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알지 못했다. 이것은 결코 헛되지 않았다. 둘째, 호랑이의 조상은 여전히 이렇게 큰 몸을 유지하고 있다. 말은 어떻게 현대 말과 비슷할 수 있습니까? 말은 10,000 년 동안 진화 하지 않고 살 았 나요? 게다가, 유색 부족의 외관은 현대 아프리카 부족과는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다. 게다가, 우리 고고학자들의 상상을 초월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일일이 열거할 수가 없다. 결론적으로, 만약 내가 고고학자라면, 나는 동료를 불러 주임에게 상을 수여하고, 그가 누구에게 감사해야 하는지 들어 볼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고고학자)
셋째, 사랑의 힘은 정말 크다.
이것은 주인공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갱단의 맏이를 평가하는 것이다. 인질을 납치하는 테러 두목으로 파란 눈의 여주인공을 사랑하게 된 뒤 자신을 완전히 잃었다. 만종의 부드러운 정이 수시로 그녀의 흉악하고 반짝이는 눈에 흐른다. 결국 갱단의 둘째는 기회를 잡고 반격하여 맏이의 자리를 잃었다. 사장도 사랑과 책임 때문에 채찍으로 여주인공의 손을 매섭게 때렸다. 결국 그는 다른 사람의 옥수에게' 신의 천적' 이라는 낙인을 찍었을 뿐이지만, 이것이 전부는 아니다. 사장이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무너질 때, 사장이 원하는 것은 혼자 도망가는 것이 아니라 소탈하고 철저히 도망쳐 여주인공과 함께 하는 것이다. 그러나 결과적으로,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할 때, 남자 주인공이 그의 여자를 위해 모든 사람을 위해 싸우고 하나님조차도 관대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는 어떻게 너의 이 토비 두목에 신경을 쓸 수 있니? 결국 나는 목숨을 잃었다. 영화를 본 학생은 나와 요약해 줄 수 있다. 이 형제는 정말 아무것도 이루지 못했다고 말할 수 있다. 사장은 잘하지 못하고, 노예장수는 잘하지 못하고, 애인은 잘하지 못하고, 킬러는 잘하지 못한다. 사람이 되다니 정말 실패야! 그러나, 이런 영원히 손을 놓지 않는 정신은 중국 산가구에서 배울 만하다.
당초' 무극' 이 개봉했을 때 전국 관객들에게 한바탕 욕을 먹었다. 모두들 진 주임이 너무 허튼소리를 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만 년 전' 을 보고 나서야 대양 건너편의 감독이 더 사납고 거리낌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지만 에머리 지는 진 감독만큼 억울하지 않은 것 같다. 적어도 비판 앞에서 사람들은' 사람은 이런 지경에 이르면 안 된다' 는 유명한 경구를 말하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영화 제목의 번역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도는 지난 영화' 모레' 를 도입했을 때 영입부 모 xx 에 의해' 모레' 로 번역돼 원편의 경고의미를 완전히 해소하고 해협 양안에 웃음거리를 남기며 직역의 해를 엿볼 수 있었다. 그래서 잘못을 바로잡기 위해서, 이번' 만 년 전' 은' 미국의 약속: 그것을 뛰어넘는다' 로 번역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