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비행에 관한 시
비행에 관한 시
봄날의 수면병은 어느새 아침을 깨고 재잘거리는 새소리가 나의 수면을 방해했다. -돈 멩 Haoran "봄 새벽"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리우 탕 종원의 "강설"
새들이 연못가의 나무에 자유롭게 서식하고 승려들이 문을 두드리고 있다. --당나라 jiadao "은둔 리 닝"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고시 19 곡' 과' 걸어가다가 다시 걷다'
새가 고향으로 날아가면 여우가 먼저 죽는다. --qu yuan "상처 입은 9 장"
매미 숲이 조용해질수록 Tonamiyama 는 조용해진다. -왕당기 \ "입약사이 \"
슬픈 상태, 도울 수 없지만 눈물을 흘리며, 새의 말은 놀라고, 근심과 한을 떠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돈 두보 "춘망"
비가 내리고, 풀이 내리고, 육조 새가 울고 있다. --당나라 weizhuang "대만 도시"
풀에는 꽃이 떨어지지 않고, 새가 지저귀는 것은 봄산이다. 이화' 봄의 즉흥'
여기서 새는 산 빛 속에서 살고, 사람의 마음은 연못 속에서 고요함을 느낀다. --당나라 changjian "단산사 이후의 선 린"
컬러 클라우드 러브? 내 가슴은 소탈하고, 새는 나의 긴장된 눈앞에서 날아다닌다.-돈 두보' 망악'
백발이 많아지고, 봄꽃이 시들어 하늘을 바라보며 새날기를 부러워한다. -돈 censhen 뉴스 검토 du fu 는 그의 사무실에서 왼쪽 법원에 있습니다
새의 울음소리가 끊어졌다. 그것은 따뜻한 봄바람을 위한 것이다. 태양이 정오에 있을 때, 꽃그림자가 빽빽하게 보일 것이다. --돈 두순학 "춘궁 원한"
2. 비행에 관한 시: 볼룸에는 3000 명의 여자들이 가볍게 춤을 추고 있고 12 개의 미묘한 비행 플랫폼이 있다. 반드시 선인 장옥이 있어야 하고, 램 틴 (Lantian) 은 덜 배회한다.
--"스노우 두 번째" 연도: 송 작가: 마오 쿤
올 때 왜 구름을 불러야 하는가, 갈 때 왜 날아야 하는가. 만약 내 이름이 용이라고 하지 않는다면, 내가 어떻게 비가 올까? --12 질의 응답 시는 용에게 7 대의 물차를 보냅니다. 시간: 송작가: 왕령
향은 이미 하늘로 올라갔고, 봉피리는 여전히 달중의 향과 같다. --3 곡 "꾀꼬리의 해": 송 작가: 왕산
옹오늘은 비행선이다. 이것은 운명적인 것이다. --"술취한 웽초의 해": 송 작가: 수시
지금부터 하늘을 나는 요정이 되어라. --거룩한 음악: 송 작가: 루 유
은사의 낭만적인 일생을 돌이켜 보면 학은 사람들과 동행하여 영원히 날아다니는 선녀가 된다. --niannujiao 년: 송 작가: 신 qiji
갑자기 선녀가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고 구름과 자동차가 똑똑한 남자아이를 채찍질하고 있었다. 불쌍한 펑자는 천자가 아니어서 북풍을 피우러 도망갔다.
--"초막 줘" 시대: 현대 저자: 루쉰
내가 듣자마자 설날에 마구 방문해서 너를 하늘을 나는 요정처럼 숭배했다. 손지방의 두 번째 운율' 창오산거년', 스시가 지은 것이다.
항공 비행과 관련된 시를 누가 생각해 줄 수 있나요? 나는 항공과 관련된 것만 생각할 수 있다. 항공은 현대적인 물건이어서 나는 시 한 수를 찾을 수 없다.
상이용
이백
어느 날 붕새가 바람에 솟아올랐다.
하늘로 치솟는 만리.
바람이 약해지면,
그것은 여전히 세차게 흐르는 물줄기를 날릴 수 있다.
사람들이 제 일관된 어조를 볼 때,
여대를 보면 모두 냉소적이다.
부현이는 여전히 내세를 두려워한다.
남편은 더 이상 젊지 않다.
루린거
붕새는 날개를 펴고 사방팔방으로 날아가는데, 이런 통과와 파괴는 위력이 좋지 않다.
여분의 바람은 영원히 동기를 부여하고, 동동유하며, 나의 왼쪽 소매에 걸어놓을 수 있다.
중니가 죽었을 때 누가 눈물을 흘렸습니까?
이백: 걱정명월, 바람과 함께 야랑계까지.
꿈에서 천모산을 방문하다
리퍼
항해한 관광객은 일본에 대해 이야기할 것이다. 그것은 물과 안개 속에 숨어 있어서 접근할 수 없다.
그러나 천모산에 대해 말을 하면 여전히 깊이가 다른 구름을 통해 볼 수 있다.
천국으로 가는 직선에서, 그것의 정상은 천국으로 들어가, 다섯 개의 성봉을 오르며, 중국을 가로지르는 그림자를 드리웠다.
파라다이스 테라스 산맥은 길이가 100 마일에 달하는데, 바로 여기서 남동쪽으로 뻗어나가기 시작한다.
내 마음과 나의 꿈은 오화악에서 하룻밤 사이에 경호월을 날아간다.
달이 나의 그림자를 비추자 나는 연강에 도착했다.
사암은 여전히 있고, 유인원은 울고, 푸른 물결은 출렁이고 있다.
나 는 가장 먼저 사용한 스파이크 슈즈를 신고 청운사다리에 올랐다.
햇빛이 비춘 바다 중도에 신성한 수탉이 우주에서 울고 있다.
천회백회전, 꽃이 나를 유혹하고, 돌이 나를 늦추다. 하루가 갑자기 끝났다.
곰, 용, 산천의 폭풍이 숲을 놀라게 하여 높은 산을 흔들었다.
구름은 비 때문에 어두워지고, 시냇물은 안개 때문에 창백하다.
천둥과 번개의 신, 산들이 흔들리고 있다.
석문이 파열되어 천국의 깊은 구덩이에서 통풍이 잘 된다.
뚫을 수 없는 그림자, 하지만 지금은 태양과 달이 금과은 테라스를 비추고 있다.
무지개 옷을 입고 바람을 타고 모든 구름의 여왕이 와서 연이어 내려왔다.
호랑이를 거문고로, 봉황을 무용수로, 줄지어 마지처럼 늘어선 선녀의 이미지가 배열되어 있다.
나는 움직이고, 내 영혼은 날고, 나는 긴 한숨 속에서 깨어난다.
내 베개와 돗자리는 내가 그 속에 있던 잃어버린 구름이다.
이것은 인류가 기뻐하는 일관된 방식이며, 만가지 사물은 영원히 물처럼 동쪽으로 흐른다.
이런 식으로, 나는 너에게 작별을 고하고, 얼마나 오래 떠나야 할지 모르지만, 내 녹색 산비탈에 흰 사슴 한 마리를 기르고, 내가 너를 필요로 할 때, 너를 타고, 큰 산을 타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오, 내가 어떻게 지위가 높고 요직에 있는 사람들에게 비굴하게 아첨할 수 있단 말인가? 그들은 사람들에게 진실한 얼굴을 보이고 싶지 않았다!
송대 시인 수시는 일찍이 진강금산에서 미확인 비행체를 본 적이 있다. 이 날 그가 금산을 유람하자 스님들은 그의 시를 찬탄하며 절에 머물렀다. 그날 밤 이경, 동파는 아직 잠을 이루지 못했는데, 강 한가운데 밝은 물건이 땅에 떨어져 불빛이 하늘로 치솟는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는 시에서 이 기이한 광경을 기록했다. "강월의 생이고, 두 달은 어둡다. 강 한가운데에는 총소리가 나는 것 같아서, 흩날리는 불길이 하늘의 새들에게 비쳤다. 너무 실망하여 마음을 놓을 수가 없다. 귀신이나 비인간이란 무엇입니까? 시를 다 썼을 때, 작가는 또 한 마디 주석을 달았다. "밤에 봤어요. "해석은 허구가 아니라 현실이다.
셰리, 서풍송
내가 네가 날려 버린 낙엽이라면;
내가 구름이라면, 너와 함께 날아라.
파도라면, 그것은 당신의 힘 아래 세차게 움직입니다.
당신의 신성한 힘의 추진을 즐기고, 자유를 얻고,
거의 너처럼, 아, 너는 통제할 수 없어!
그렇지 않으면, 우리가 어린 시절로 돌아갈 수 있다면,
영원히 너와 함께 우주에서 자유롭게 날고,
자신이 너보다 빠르다고 생각하는 것은 착각이 아니다.
저는 이런 난처한 상황에 처하지 않을 것입니다.
애원하다: 오, 어서 나를 들어 올려라.
나뭇잎, 구름, 파도처럼!
나는 인생의 가시덤불을 만났고, 선혈은 직류했다!
시간의 무거운 짐이 나를 가두고, 나를 압도했다.
나는 너와 너무 닮았다: 보헤미안, 민첩함, 교만.
4. 비행기를 묘사한 시. 중국 비행기에서.
저자: 페낭 (중국)
비행기 한 대가 날고 있는데, 이 전세기는 앞뒤 창고로 나뉘어 질서가 어지럽지 않다.
귀빈실 앞에는 좌석이 하나밖에 없고, 중국에서 온 공선생이 한 명 있습니다.
뒤에는 총 창고가 있습니다. 두 자리밖에 없습니다. 중국 출신의 노인과 인도의 석씨입니다.
비행기가 2000 년 동안 날아갔는데, 갑자기 폭풍우가 몰아쳐 어둠 속에서 전혀 보이지 않았다. N 을 생략하면.
폭풍을 뚫고 나가니, 비행기가 크게 변했다. 앞 창고의 유일한 자리는 독일 인마 선생이다. 뒤에 있는 창고가 비어 있습니다.
N 이 다시 생략되면 평면에 또 다른 변화가 있다. 유일한 좌석은 독일의 마씨입니다.
하지만 뒷창고에는 다섯 개의 좌석이 있는데, 그 중 두 명은 중국에서 온 노인, 인도인 석씨, 아랍인 무씨, 유대인 엽씨가 차지했다.
귀빈실에 앉아 있던 중국 공선생은 지금 어디에 있습니까? 마침내 그는 다시 나타났다. 그는 앞 창고로 돌아가 자리가 없었고, 뒷창고로 물러나 자리가 없어서, 어쩔 수 없이 자리를 깔고 앉았다.
절강 tiantian 짱 수상 비행기 (yunxin)
저자: 왕유래 (중국)
금봉화남이 베일을 벗기자 뚱뚱한 아가씨가 군대에 합류하여 붉은 꽃을 썼다. 망망대해에 누워 싶다면, 감히 우뚝 솟은 북두에서 가져갈 수 있다.
색채를 조절하고, 단샤를 그리고, 해천은 중국을 밝게 한다. 만약 중국인들이 비행의 꿈을 묻는다면, 운삼검사를 입어 보세요.
확장 데이터:
1909 년 9 월 2 1 일 중국 최초의 항공기 디자이너, 조종사 펑루가 직접 설계한 비행기를 운전해 미국 오클랜드 부근의 피에몬트 산에서 시험비행을 했다. 그의 첫 비행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나중에 그는 여러 번 날아갔다. 그의 비행기는 고도 2 10/0m, 시속105km 로 연해만에서 32km 에 달한다. 중국인들이 직접 만든 비행기를 타고 푸른 하늘로 날아간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19 1 1 2 월, 풍루가 조수와 수제 비행기 두 대를 데리고 귀국하여 조국에 보답할 준비를 하고 있다. 2002 년 8 월 25 일, 펑루는 탕옌 () 에서 그가 중국 영토에서 첫 비행을 했다. 제어 시스템 고장으로 비행기가 비행 100 미터 이상 비행할 때 속도를 잃고 추락했다. 풍주는 부상이 심하여 응급처치를 거쳐 무효로 사망했다. 그는 중국 최초의 비행기 추락 조종사가 되었다.
풍예는 중국 비행기의 희망이며, 중국 비행기가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는 창시자이다.
비행에 관한 이 문장은 하늘의 새를 뜻한다. 언어의 새장에서, 그것은 날개를 펼칠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날지 못한다. 레바논 시인, 작가, 화가 기브런.
우리의 삶은 무엇입니까? 사실이나 사건에 날개를 달고 있는 무한한 비행에 지나지 않는다. 미국 작가 에머슨
사람에 대한 열정과 사람에 대한 신뢰, 형상적으로 애무와 부드러운 날개가 나는 공기다. 소련 교육자 수홀린스키
진정한 희망은 제비처럼 빠르다. 희망이 있으면 왕은 신이 될 수 있고 민간인은 왕이 될 수 있다. 영국 르네상스 극작가와 시인 셰익스피어의 리처드 3 세.
우리는 항상 무언가를 날고 싶지만 영혼은 날 수 없다. 우리는 화강암을 옮길 용기와 힘이 있어야 한다. Cctv 프로그램 "영혼만 날 수 없다" 호스트, 기자 차이징
분홍색, 그녀는 이슬이 달린 꽃잎처럼 공중에서 날고 있다. 그녀는 나비 한 마리여서 태어날 때부터 사람을 현혹시켰다. 비상에 관한 명언은 본명 이전, 중국 청년문학여작가, 전전이다.
공기가 없으면 새의 날개가 아무리 완벽해도 영원히 높이 날지 못한다. 사실은 과학자의 공기다. 러시아 생리학자 파블로프
비행에 관한 고전적인 구절이 있습니까? 송태평목란 (권 622) 은' 선품' 중 한 구름을 인용했다. "구름 위로 날아오르고, 경신화하며, 신선인 줄 알고 구름 위로 날아올랐다."
돈황천비의 이름은 불교에서 유래한 것으로 정토, 천계가' 하늘' 인 신화적인 인물을 가리킨다. 예를 들면' 범천',' 공덕천',' 덕천',' 33 일' 등이다. 당나라의 집자' 광금명 정서수' 에서 "외국이 신을 부르는 것도 하늘이다" 고 말했다. 불교에서는 천신이 공중에서 비행하는데, 이를 비행이라고 한다. 천비는 불교 석굴의 벽화에 자주 등장한다. 도교에서 승천한 신화 인물은' 신선' 이라고 불리는데, 예를 들면' 선도선',' 천선',' 적족선' 과 같이 공중에서 날 수 있는 신선을 비행선이라고 부른다. 송대' 태평옥란' 권 622 는' 선품' 중 한 구름을 인용했다. "구름 위를 날고, 경신화하며 신선도 구름 위를 날고 있다고 생각했다."
묘실 벽화에는 자주 비행선을 그려 묘주의 영혼이 승천할 수 있음을 상징한다. 불교가 중국에 들어온 후, 중국의 도교와 교류하고 융합하였다. 위진 남북조 시대 불교가 전파된 지 얼마 되지 않아 벽화 속의 하늘을 날으는 것은 비행선이라고도 하는데, 비행선과 비행선의 구분이다. 불교가 중국에서 깊숙이 발전함에 따라 불교와 도교의 비신은 예술적 이미지에서 하나가 되었지만, 명목상으로는 공중에서 비행하는 것을 비행으로 여겼을 뿐이다. 돈황이 하늘을 나는 것은 돈황석굴에서 그린 하늘을 나는 신으로, 후에 돈황벽화예술의 전용명사가 되었다.
돈황천비는 기원과 기능에 있어서 신이 아니다. 이것은 건조하고 팽팽한 종합체이다. 단로포는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이며, 직역하여 가신으로 직역한다. 카나로는 고대 인도 산스크리트어의 음역으로, 음악의 신으로 직역했다. 왜냐하면 그는 온몸에서 향기를 풍기기 때문이다. 간디와와 카나로는 고대 인도 신화, 브라만교의 오락신과 무용신이었다. 신화 전설에 따르면 그들은 사랑하는 부부로 노래와 춤을 잘 추고, 그림자도 떠나지 않고, 조화롭고 화목하다고 한다. 나중에 불교에 흡수되어 천룡 8 부 신들 중 두 신이 되었다. 당대의 임혜는 "진법, 옛날에는 카나로, 소리는 미미하고, 소리는 미미하지만, 노래는 춤출 수 있다" 고 설명했다. 남자는 말머리이고 노래를 부를 줄 안다. 여자는 직립해서 춤을 출 줄 안다. 다음에는 내 딸이 대모와 결혼할 것이다. " 불교 이론, 예술미학, 예술 창작이 발달하면서 단로포와 카나로는 마두인풍의 험상궂은 모습에서 아름다운 얼굴, 아름다운 인물로 변해 하늘에서 춤을 추며 비상하고 있다. 단로포와 카나로는 불교 신들 중에서 원시적인 기능이 다르다. 음악신의 임무는 불교 정토 세계에서 향을 전하고, 꽃을 바치고, 보물을 바치고, 부처를 찬송하고, 꽃에 살고, 천궁에서 날고, 카나로-음악신의 임무는 불교 정토 세계에서 불, 보살, 신, 천정 음악, 춤을 추며, 하늘에서 사는 것이다 나중에, 감로바오와 카나로. 마른 당나귀 여자도 악기를 연주하고, 노래하고 춤을 춘다. 카나로도 천궁을 뛰쳐나와 하늘로 날아올랐다. 단로포와 카나로는 성별을 가리지 않고 하나로 합쳐져 후세의 하늘을 나는 둔황이 되었다. 서위 시대에는 막고굴 때 하늘을 나는 노래와 춤이 있었다. 수나라 이후 단로포와 카나로가 하나가 되어 더 이상 분간할 수 없었다. 다만 악무권에서 문장 글을 쓸 때 뮤지션과 구별하기 위해 초기에 음악을 하는 간모를 천궁 뮤지션이라고 불렀고, 나중에는 악무가 융합된 천비 뮤지션을 천비 뮤지션이라고 불렀다. 예술 이미지로 볼 때, 돈황천비는 문화예술 이미지가 아니라 다문화의 종합체이다. 천비의 고향은 인도에 있지만 돈황한 천비는 인도 문화, 서구 문화, 중원 문화가 함께 낳은 것이다. 중국 문화의 특색을 지닌 하늘을 나는 것으로, 인도 불교천인과 중국 도교우인의 오랜 교류로 서역에서 하늘을 날고 중원에서 하늘을 날고 있다. 그것은 깃털도 없고 둥글지도 않고, 오색무운이며, 주로 펄럭이는 치마와 펄럭이는 리본으로 날아가는 하늘이다. 돈황이 하늘을 나는 것은 중국 예술가의 가장 재능 있는 창작이며, 세계 예술사의 기적이라고 할 수 있다.
7. 항공편을 설명하는 문장은 1 입니다. 비행기가 빠르게 활주로로 미끄러져 마치 바다를 날아가는 갈매기처럼 푸른 하늘로 돌진했다.
2. 파란 비행기 한 대가 빛의 날개를 반짝이며 소리를 내며 활주로에서 날아올랐다. 그런 다음 8 자 모양으로 비행하십시오.
비행기가 공중에 있어서 석두 처럼 떨어지지 않을 것이다. 날개의 상향 리프트에 의존하여 무게의 균형을 잡습니다.
비행기는 현을 벗어난 화살처럼 우리 머리 위를 휙휙 지나가고 푸른 하늘로 돌진했다.
비행기가 4500 미터로 날아가자 연꽃 같은 흰 구름이 눈에 들어왔다. 하늘에서 땅, 집, 도로, 강, 저수지, 숲 등을 볼 수 있다. 아주 작아요.
6. 비행기는 하늘에서 그렇게 작아 보이지만 공항에서는 매우 웅장하고 키가 커서 건물처럼 보입니다.
7. 비행기가 구름층에서 나타나 아래를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 나는 연이은 산들을 보았고, 산골짜기에는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었다. 비행기가 조금 떨어지자 강산이 한눈에 들어왔다.
8. 비행기는 공중에서 여러 가지 동작을 유연하게 하고 있다. 때로는 빙빙 돌며 오르고, 때로는 급강하하고, 때로는 뒹굴고, 때로는 가로로 날기도 한다 ...
9. 은빛 비행기 한 대가 하늘에서 내려왔는데, 비행기 뒷바퀴가 땅에 떨어졌을 때 흰 연기가 떠올랐다.
10. 이 웅장한 비행기는 비상하는 독수리 같지 않니?
1 1. 앞치마에 주차된 비행기는 거대한 신새처럼 충격적인 힘을 준다. 유선형 기체는 기계의 차디찬 느낌을 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12. 흰색의 투명한 날개가 햇빛에 잠자리의 날개와 같다.
13. 비행기가 하늘을 활공하는 날개를 펴는 독수리처럼 얼마나 평온하고 편안하게 날았는가.
14. 비행기가 하늘을 날고, 하얀 솜모양의 구름이 비행기의 현창을 가로질러 날아갔다.
15. 비행기가 갑자기 균형을 잃었다. 그것은 다친 독수리처럼 빠르게 왼쪽으로 쓰러져 곧장 땅에 떨어졌다.
16. 그 헬리콥터는 잠자리처럼 공중에서 날개를 안정적으로 펄럭이고 있다.
17. 앞에서 보면 날개가 두 개 있는데 첫 번째는 길이가 6 미터입니다. 비행기의 조종석은 지면에서 거의 두 사람이 키가 크다. 기수에는 네 개의 노식 프로펠러가 장착되어 있어 기체 안의 엔진에 연결되어 있으며, 비행기는 그것에 의지하여 동력을 얻는다. 측면, 초록빛 기체에는 붉은 군휘가 박혀 있고, 양쪽에는 각각 6 개의 둥근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에는 문이 하나 있다.
18. 비행기가 구름 위를 날고, 순수한 하늘이 파랗고, 티끌 하나 없다.
19. 우리 전투기는 천둥처럼 음을 쳤다. 그들은 머리를 치켜들고 꼬리를 치켜들고 전후로 번개같은 속도로 활주로를 질주하다가 눈 깜짝할 사이에 이륙했다. 잠시 후 고개를 들어 보니 은색 비행기는 이미 작은 흰색 점으로 변했다.
20. 길들인 새처럼 비행기가 활주로에 안정적으로 착륙하여 활주로로 미끄러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