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서유기'에서 하층계의 탈것들은 왜 모두 '괴물'로 변한 걸까요?

'서유기'에서 하층계의 탈것들은 왜 모두 '괴물'로 변한 걸까요?

우리는 이미 Shituoling에서 "서유기"의 77장을 보았습니다. 줄거리는 여전히 괴물과 싸우는 것입니다. 사자신은 문수수리보살의 산이고, 흰코끼리신은 보현보살의 산이다. 나는 단지 불교계의 동물들이 인간계의 괴물이 된 이유가 무엇인지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 이유를 설명하려면 먼저 선생님의 작품 "서하의 만트라"에 나오는 흥미로운 일기를 살펴 봐야합니다. 일기에서 발췌 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중에, 마침내 부자가 된 바즈라하이무의 장투한도 스타일리시하게 자신의 추억을 썼다. 스타일리쉬한 회고록에서는 의식의 흐름 기법을 스타일리쉬하게 빌려 자신의 투한혼을 드러냈다.

발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현자 만롱 구리의 초청으로 나는 나이가마에서 마음의 빛으로 짜여진 하다 같은 길을 따라 금강승과 동행했습니다. 콩(Kong) 성지로 여행하여 양주(梁州)를 향해 날아간다.

고향의 구름이 하늘을 떠다니고 있습니다. 고향의 바람을 맞으며. 바람이 고향의 흙냄새를 실어옵니다. 그것은 나에게 계속해서 부르고 있다: 돌아와라, 돌아와라, 방황하는 방랑자여.

오랜만이에요, 꿈속에도 자주 떠오르는 고향.

그 날이 음력 25일이었던 기억이 납니다... 아주 먼 옛날 일처럼 늘 눈앞에 번쩍였어요... 저 동물 내장이 너무 맛있네요! 아, 머리에서 좋은 냄새가 나네요. Vajra 어머니는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물론 나도 먹는 걸 좋아한다.

그 세월 동안 한족을 학살하면서 수백 개의 돼지 내장을 파괴한 것이 두렵습니다.

돼지창자가 맛있긴 하지만 고향의 참마쌀국수는 잊혀지지 않는다. 참마 쌀국수, 당신은 항상 내 꿈의 노래였습니다. "3일 동안 참마 쌀국수를 먹지 않으면 내 마음이 메마르고 바싹 말라버릴 것입니다." 그러나 만롱게리는 "작은 신은 큰 희생을 참을 수 없다. 시골 촌놈은 가장 맛있는 것을 먹어야 한다고 생각했다"고 중얼거렸다. 버터 Kaili 케이크가 되십시오. 흠, 그거 정말 역겹네요. 맛있는 참마 쌀국수는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당신은 시골뜨기입니다.

인터뷰도 잘하고 싶다며 나한테 남으라고 하기도 했다. 알아요, 불교국가의 비밀을 알고 싶습니다. 물론, 그곳은 꽃이 피고 아름다움이 가득한 아름다운 곳이었습니다.

너희 티베트인은 꿈도 못 꿀 일이다. 그게 진짜 자유 왕국이구나, 새끼야! 스프레이! ...후후, 하이무가 전수한 수련 요령을 공개해 줄까요? 네, 그게 밀라레빠가 감포파에게 비밀리에 전수한 두 단어입니다: 참회. 기회를 잡고 싶나요? 우연이요? 안돼...하하. 물론 나는 당신이 훌륭한 스승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원하지 않으면 법계 어디든 갈 수 있습니다. 농담이에요, 왜 그렇게 깊이 놀고 있습니까?

하하. 하하. 이제 다시 인간계의 육화순을 불러, 내가 푸줏간 주인의 잔인함을 미소로 바꾸었다고 말할 시간이다. 이상한? ! 왜 그를 침묵시킬 수 없습니까? !

나는 정육점 주인인데 누구를 두려워하는가? !

묵으신다면 묵으세요!

그런데 하이무는 그렇게 하면 불국에 가는 길을 모른다고 하더군요. 이것은 Sajia를 주저하게 만들어야합니다. 총리관저의 하녀는 7급 공무원이다. 당신이 무슨 말을 하든 나는 항상 위에 있어요. 음식이 인기 있고, 음식이 맵고, 하이무가 먹는 것은 뭐든지 먹습니다. 천봉원수는 원숭이 머리를 따라가며 99번과 81번의 시련을 겪었고 그의 발에는 8만 4천 개의 밝은 피가 났다. 많은 고난을 겪었지만 그는 단지 깨끗한 제단을 얻었다. ?

내가 만족하지 못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됐어, 됐어, 이제 충분해. 앞으로 가면 남보다 못하고, 뒤로 가면 남보다 못하다. 사람은 사람만큼 잘 살 수 없고, 당나귀도 노새만큼 잘 끌 수 없습니다. 축제 기간 동안 참마 쌀국수를 먹을 수 없었지만, 드디어 한 입 먹었습니다. 하루종일 참마와 쌀국수로 배를 채우는 저 보통 사람들보다 더 맛있는데... 게다가... 이거... 사실 참마와 쌀국수는 어쩌다 한 번씩은 두 번에 걸쳐서 경험해 볼 수 있는 거잖아요. 물다. 자주 먹으면 뭐, 두피가 마비될 것 같은데... 안 먹어도 괜찮아요. 내가 또 그 불쌍한 구덩이에서 고통받기를 바라시나요? 안 돼요. 그래서 나는 Hai Mu의 승리의 귀환에 동행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를 부른다: "해가 지면 붉은 구름이 서쪽 산 위로 날아가는데 나는 한족을 학살하고 고기를 배불리 먹고 진영으로 돌아간다..." 언젠가는 알지만, 나의 운명적인 약속을 이행하기 위해 Liangzhou Chengbei Township 마을에 있는 Chen'er라는 남자를 방문할 예정이지만, 하루를 사는 것은 이틀의 하루입니다. 왜 장기적으로 생각하시나요? 요즘 누가 미래를 생각하고 있나요? 정말.

그때까지.

당신은 무엇을 걱정합니까?

나를 영원히 유명하게 만들어 줄 명언을 꼭 기억해주세요:

나는 정육점, 누가 두려운가?

욕하지 마세요 알겠죠?

위의 내용은 『서하의 진언』의 25장 '도살자의 마음'에서 발췌한 내용으로, 제가 본 이야기는 위대한 요가 스승인 만롱 게리(Manlong Geri)가 제가 본 이야기입니다. 어머니 동굴에 매달린 소녀와 장투한. 매달린 소녀는 금강야나(Vajrayana)의 화신이라고 하므로 만롱기리(Manlong Giri)가 동굴에서 금강야미(Vajrayami)를 위한 의식을 거행했고, 금강야니(Vajrayani)와 다키니(Dakinis)의 친척들이 초대되어 공양을 즐겼고, 장투한(Zhang Tuhan)도 금강야미를 따랐습니다. 만롱게는 공양을 즐긴 후 장투한과 이야기를 나누고자 했고, 하이무는 정토로 돌아가는 길을 모른다고 하여 소살랑으로 돌아갔지만 장투한도 그 안에 머물렀다. Vajra Sea Mother Cave는 위의 일기입니다.

이 일기를 발췌한 이유는 사실 처음에 불교계와 천상계의 동물들이 저승의 마물인 이유를 설명하기 위한 것뿐이다. 그 이유는 사실 복잡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여러 가지 요인에 의해 발생했을 것입니다.

1: 불교 세계와 천국은 고차원적인 시공간입니다. 인간 세계의 공간과 의식, 물질, 에너지의 구성도 다릅니다. 불교계와 천상계의 의식체는 고차원의 시공간에 있기 때문에 인간계에 비해 욕망이 적을 수밖에 없습니다. 불교계에서는 푸른 사자와 흰 코끼리가 매일 보살의 곁에 있기 때문에 당연히 보살의 청정한 마음의 축복을 언제나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욕심이 별로 없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장투한이 돼지 도살자였으나 특별한 사정으로 인해 소사랑정토에 갈 수 있었다는 것이다. 그는 깊은 습관을 가지고 있었지만 정토에서는 그의 습관이 억제되었고 금강승의 축복을 통해 순수한 마음을 계발할 수 있었습니다. 고차원 시공간이 고차원인 이유는 인간의 시공간과 다를 것이 틀림없다. 그렇지 않다면 왜 서구 기독교는 천국의 아름다움을 설하고 불교 정토종은 극락세계에 왕생할 수 있다고 말하겠는가? ?

장투한은 소사랑정토에 갔지만 자신의 지혜가 높지 않았고, 여전히 깊은 습관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는 소사랑에 머물면서 신처럼 행동할 수 있었고, 무엇이든 올 수 있었습니다. 그는 또한 Vajra Haimu의 개인적인 축복을 얻을 수 있고 Suasalang에서 마음을 정화할 수 있으므로 Zhang Tuhan은 점차적으로 고칠 수 있어야 합니다. 이것은 정토종의 극락세계에 해당합니다. 인간계에서 그곳으로 가는 것을 '환생'이라고 합니다. .그것은 인간 세계보다 정화하기가 더 쉽고, 일반적인 교정 환경은 인간 세계보다 훨씬 좋습니다. 이는 고차원 시공간이 생명체의 영혼에 유익한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불교계의 녹색사자와 흰코끼리가 인간계에 와서 괴물로 변한 것은 인간계의 의식, 물질적 에너지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부처님께서는 우리 인간세계는 남범부주(南板浪州)에 속하며 오탁(五濕)의 악세계(惡界)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은 인간 세계의 의식, 물질적 에너지가 매우 지저분하고 더럽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인간계의 에너지는 확실히 고차원 시공간의 불교계만큼 순수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녹색 사자와 흰 코끼리는 인간계에 도착하자마자 더러운 의식의 물질적 에너지에 의해 교란되었습니다. .그 자체에는 축복과 초능력이 있지만 그 마음은 동물적인 습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신의 습관을 없애지 않으면 신성을 유지할 수 없는 것처럼, 녹색사자와 흰코끼리도 마찬가지다. 습관의 영향으로 인해 그들은 아마도 여러 생애 동안 사람을 먹었을 것이므로 익숙해지면 여전히 인간 세계에서 사람을 먹을 것입니다. Zhu Bajie와 Sha 둘만이 아닙니다. 천상에서 벌을 받은 셍은 인간세상에서 처음으로 사람을 먹기 시작했고, 세상도 사람을 잡아먹는 것을 좋아하지만, 인간세상에 오면 몸과 마음이 억제된 버릇이 있다. 오염되고 습관이 발각되면 마침내 초자연적인 힘을 지닌 식인 괴물이 됩니다.

그러므로 습관은 사실 악의 씨앗입니다. 없애지 않으면 영원히 존재하지만, 더러워지면 더욱 강력하게 폭발합니다. . 그렇기 때문에 어떤 사람들은 평소에는 꽤 착해 보이지만 재난이나 나쁜 해를 만나면 인간 세상의 부정적인 에너지가 몸과 마음을 방해하여 자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감소시키고 신체의 에너지를 약화시킵니다. 불안정하고 신체의 습관이 따라오게 되면 부정적인 에너지가 함께 터져나오면서 사람의 성격은 급격한 변화를 겪게 됩니다. 이때 그는 다른 사람인 것처럼 보이며 부정적인 에너지와 내면의 습관의 이중 영향으로 인해 나쁜 행동을 할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원칙은 위에서 언급한 것과 동일해야 합니다.

장투한이 소사랑정토에 있지 않다면 반드시 육도습관의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는 충분히 현명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전히 살생을 당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Tu Han이 한 일로 인해 영혼은 고문을 견디게 될 것입니다.

사실 위의 내용은 작성자의 일종의 추측일 뿐입니다. 그것이 맞는지 아닌지는 그냥 살펴보시면 됩니다. 오늘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