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몇 가지 유명한 유럽 단어 (문학, 역사, 인문학) 를 구하다
몇 가지 유명한 유럽 단어 (문학, 역사, 인문학) 를 구하다
호머 서사시
1. 매일 그리워요, 집에 가고 싶어요, 귀국하는 그날을 보고 싶어요. 신선이 나를 자해를 때려도 나는 고생을 하겠다는 결심이 있어 견지할 수 있다.
호머 서사시 「오디세이」에는 "목적 없는 방랑보다 더 참을 수 없는 것은 없다" 는 명언이 있다
소크라테스는 고대 그리스의 지혜 중 하나이다.
도덕적 역경은 인류가 지식을 얻는 최고 학부이며, 문제는 사람들이 지혜를 얻는 대문이다. 세상을 통제하려는 사람은 먼저 자신을 통제할 수 있어야 한다. 자신을 알아야만 생활을 알 수 있다.
미덕은 지식이나 미덕이다. 즉 무지는 죄악의 근원이다. 。 세상의 모든 사람의 고통을 한데 모아 선택하게 한다면, 당신은 여전히 당신의 원래 것을 선택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만이 가장 소중한 것이다.
사람은 실수를 할 수 있지만, 같은 실수를 할 수는 없다.
네가 화가 났을 때, 너의 분노를 증가시키지 않도록 입을 다물어라.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일은 이상을 위해 분투하는 것이다.
교육 # 교육은 우리의 마음을 유혹하는 도구와 방법입니다. 지식을 배우려면 강한 욕망이 필요하다. 마치 생명을 구하려는 욕망과 같다!
모든 사람은 태양을 가지고 있는데, 주로 어떻게 그것을 빛나게 하는가. 교육은 주입이 아니라 화염에 불을 붙이는 것이다. 문제는 조산사인데, 그것은 새로운 사상의 탄생을 도울 수 있다. 나는 지식을 주는 것이 아니라 지식이 스스로 생겨나게 하는 조산사이다.
가장 좋은 사람은 너 자신이다. 아는 것이 많을수록 아는 것이 적다. 나는 나의 무지를 알고, 나는 나의 무지를 안다.
선물을 주어 친구를 얻지 마라.
너의 친구가 어떤 사람인지 말해 주면 나는 네가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있다.
이 세상에서 햇빛, 공기, 물, 미소 외에 무엇이 더 필요합니까?
플라톤, 고대 그리스의 지혜 중 하나.
유럽 문학 명문 (정선)
미덕 2 페이지 *** 13
미덕을 위해 애인에게 미련을 두는 것은 언제나 아름다운 일이다.
사람들이 고상한 방식으로 사랑하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하나님만이 아름답고 칭찬할 만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자신을 정복하려면 더 많은 용기가 필요하며, 그 승리도 모든 승리 중에서 가장 눈부신 승리이다.
진리는 소수의 사람들 편에 서 있을 수 있다.
사상은 영원히 우주의 통치자이다.
만약 우리가 신념으로 싸우면, 우리는 두 배의 무장력을 가지고 있다.
아무리 어려워도 용서를 빌지 마라!
인내는 모든 지혜의 기초이다.
사람에 대한 존중은 진리에 대한 존중보다 우선해서는 안 된다.
내가 할 수 있을 때, 나는 영원히 사랑의 지혜를 배우는 것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시작은 직장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의지가 순수하지 않다면 지식은 해를 입히기에 충분하다.
기교의 지식이 없으면 그는 그 기교의 언어와 동작에 대해 정확한 판단을 내릴 수 없다.
자신의 무지를 모르는 것은 이중적인 무지이다.
사람의 열정이 행복이든 고통이든, 이성이 우리에게 무엇을 두려워해야 하는지를 끊임없이 기억한다면,
어떤 신조가 두려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우리는 이런 모든 사람을 용감한 사람이라고 부른다. 왜냐하면 그는 열정이 있기 때문이다.
많은 승리는 위너 들에 게 치명적인 재앙을 가져올 것 이다, 그래서 과거에, 그리고 미래가 있어야 합니다.
사람에 대한 존중은 진리에 대한 존중보다 우선해서는 안 된다.
지연은 분노를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모든 용기, 자제, 정의는 모든 진정한 미덕보다 낫다. 지혜만이 지탱할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용기명언)
교육
적당한 교육은 견지만 하면 한 나라의 인간성을 개조하고 건전한 품격을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한다.
사람은 이런 교육을 받고 더 좋은 사람이 된다.
교육은 청소년들을 구속하고 지도하며 그들이 마땅히 가져야 할 이성을 키우는 것이다.
모든 사람의 초기 교육의 방향은 미래 행동의 성격을 결정하기 쉬우며, 계발의 힘도 작지 않다.
아이의 교육은 사회의 기초이다.
태어나지 않은 것이 교육을 받지 않은 것보다 낫다. 무지가 재앙의 근원이기 때문이다.
남녀가 같은 교육을 받지 않는 한, 여성이 남자와 같은 책임을 지게 해서는 안 된다.
자신의 무지를 모르는 것은 이중적인 무지이다.
선을 버리고 악을 던지는 것은 인지상정이 아니다.
좋은 사람은 총명하기 때문에 좋고, 나쁜 사람은 어리석음 때문에 나쁘다.
똑똑한 사람이 말하는 것은 할 말이 있기 때문이다. 바보가 말하는 것은 그들이 말하고 싶어하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은 항상 아름다움 자체를 대상으로 미 자체를 이해하는 유일한 학문이었다.
아름다움은 정말 훌륭합니다.
아름다움의 영혼과 아름다움의 외모가 조화롭게 융합될 때, 사람들은 이것이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가장 도덕적인 사람은 도덕적이지만 외모로 표현하지 않고 여전히 만족하는 사람들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아름다움은 사람을 선하게 하는 기능과 힘을 가지고 있다.
아름다움은 타고난 장점이다.
아리스토텔레스, 고대 그리스의 지혜.
행복은 도덕의 원칙을 따르고, 생활은 행복한 삶이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은 만족하는 사람에게 속한다.
기쁨은 최고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행복은 자급자족에 있다.
생활은 기회와 변화로 가득 차 있다. 사람이 가장 득의양양할 때도 가장 큰 불행이 있다.
인생의 궁극적인 가치는 생존만이 아니라 각성과 사고를 할 수 있는 데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불행한 의사 소통, 유용한 친구가 더 필요하다; 운에 있어서 귀인 친구는 더욱 없어서는 안 된다.
친구를 찾는 것은 필요에서 나온 것이다. 행운 속에서 친구를 찾는 것은 고상하다.
깃털이 같은 새가 함께 모인다.
진정한 친구는 두 사람의 영혼이다.
미덕은 이념과 실천의 생동감 있는 통일이다.
교육의 뿌리는 씁쓸하지만 그 열매는 달다.
오류에는 여러 가지가 있지만, 정확한 것은 오직 하나뿐이다. 이것이 실패가 성공보다 쉽고, 놓치는 것이 목표를 맞추는 것보다 쉬운 이유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과학적으로 진보하고 도덕적으로 낙후된 사람은 진보가 아니라 후퇴하고 있다.
사고를 잘하는 사람은 반드시 그의 사유에 따라 행동을 통해 인류에게 가장 유익한 사람을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하느님의 행동은 모든 상상 속의 행복한 행동보다 낫다. 순수한 사고일 뿐, 인간의 행동은 그러한 행복에 가장 가깝다. (마하트마 간디, 행복명언)
사물은 아마도 사고 활동과 가장 밀접한 관계가 있을 것이다.
사람이 미덕의 극치에 도달했을 때, 그는 모든 동물 중에서 최고였다. 그러나 만약 그가 제멋대로 행동하고 법과 정의를 무시한다면, 그는
모든 동물 중에서 가장 나쁜 짐승이 되다.
미덕에 대해서, 우리는 단지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것을 키우거나, 사용하거나, 여러 가지 방법을 취해야 한다.
그래야 우리가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
3 면 *** 13 유럽 문학 명문 (선택)
습관은 사실 이미 천성의 일부가 되었다. 사실 습관은 천성과 비슷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주' 와' 항상' 사이에 있기 때문이다
차이가 크지 않다. 천성은 "늘" 범주에 속하고, 습관은 "늘" 범주에 속한다.
미덕은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지혜의 미덕이고, 다른 하나는 행동의 미덕이다. 전자는 공부에서, 후자는 현실에서 나온다.
그것은 실천에서 나온다.
진정한 미덕은 실천지혜가 없어서는 안 되고, 실천지혜도 미덕이 없어서는 안 된다.
누군가 물었다: 천재에 의존하는 좋은 시를 쓰나요? 아니면 예술에 의존하는가? 나의 견해는 풍부한 재능이 없어도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는 것이다. 언젠가는.
훈련받지 않은 재능은 쓸모가 없다. 양자는 서로 이용하고 서로 결합해야 한다.
인생의 궁극적인 가치는 생존만이 아니라 각성과 사고를 할 수 있는 데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나는 선생님을 사랑하고 진리를 더 사랑합니다.
② 유럽 중세 문학 명문
단테의 명문:
1.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도덕적 결함을 메울 수 없다. 범주: 윤리
2. 희망이 없는 소망 속에 사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슬픔이다. 범주: 생활
3. 희망이 없는 희망 속에 사는 것이 인생의 가장 큰 슬픔이다. 카테고리: 소원
4. 가장 똑똑한 사람은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다. 범주: 시간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영원히 도덕의 결함을 메울 수 없다. 범주: 윤리
6. 다른 사람은 물러나고, 나는 물러나지 않는다. 다른 사람이 전진하고, 나는 전진한다. 이 산을 오르고 싶은 사람은 처음에는 하반부가 어려워서 점점 오르면 아프지 않다.
고생, 끝까지 말하면, 마치 하류를 따라 내려오는 작은 배에 앉아 있는 것과 같다. 범주: 근면
7. 양탄자 위에 앉아 누에이불 밑에 갇힌 사람은 영원히 유명하지 않을 것이다. 소리 없는 생명, 공기 중의 연기, 물 속의 거품, 그는
지구상의 흔적은 순식간에 사라졌다. 범주: 근면
8. 사람은 동물처럼 살 수 없고 지식과 미덕을 추구해야 한다. 범주: 윤리
9.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결코 도덕의 결함을 메울 수 없다. 클래스: 스마트
10. 도덕은 종종 지혜의 결함을 메울 수 있지만, 지혜는 도덕적 결함을 메울 수 없다. 카테고리: 재배
1 1. 사랑은 인간의 욕망을 완벽으로 승화시킨다. 카테고리: 사랑
12. 도구로서 언어는 우리에게 좋은 말처럼 기사에게 중요하다. 최고의 말은 최고의 기사, 최고의 언어에 적합하다.
글이 가장 좋은 생각에 적합하다. 범주: 사상
13. 한 사람이 시간의 가치를 알수록 시간을 잃는 고통을 느낄 수 있다! 범주: 시간
(c) 유럽 르네상스 시대의 유명한 문학 문장
라베레의 명언
1. 지혜는 악독한 머리에 속하지 않는다. 양심이 없는 과학은 영혼의 파괴일 뿐이다. 클래스: 스마트
확고한 자신감을 가진 사람들만이 그들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 범주: 야망
3. 지혜는 악독한 마음에 속하지 않는다. 양심이 없는 과학은 영혼의 파괴일 뿐이다. 범주: 과학
4. 사람과 사람 사이에서 가장 슬픈 것은 선의와 우정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는 곳에서 오히려 귀찮고 상처를 입었다는 것이다.
우정
5. 선량함으로 사람들의 마음 속에 살아있는 느낌을 얻는 것보다 말문이 막히는 비문으로 비바람에 침식되어 대중의 부러움을 받는 것이 낫다.
기념비를 읽는 것이 더 가치가 있다. 범주: 사회
세르반테스 명문
1.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이다. 범주: 성공
부는 많은 단점을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지혜
뒤에서 우리를 칭찬하는 사람은 우리의 좋은 친구이다. 범주: 우정
뒤에서 우리를 칭찬하는 사람은 우리의 좋은 친구이다. 범주: 우정
5. 명성과 미덕은 영혼의 장식품이다. 그것 없이는, 몸은 정말 아름답지만, 아름답다고 해서는 안 된다. 범주: 윤리
아름다움이 모두 귀여운 것은 아닙니다. 어떤 것은 그저 눈과 귀를 즐겁게 하고 미혹할 뿐이다. 만약 네가 미녀에게 미련을 둔다면, 너의 마음은 영원히 난장판이 될 것이다.
정착 할 수 없습니다; 미녀가 무수하기 때문에, 그의 사랑은 끝이 없다 ... 카테고리: 사랑.
7. 뒤에서 우리를 칭찬하는 사람은 우리의 좋은 친구이다. 범주: 우정
중요한 것은 네가 태어난 사람이 아니라 네가 누구와 친구를 사귀는 것이다. 범주: 우정
9. 말을 하지 않고 생각하지 않는 것은 사격이 조준하지 않는 것과 같다. 범주: 사상
10. 노력은 성공의 어머니이다. 범주: 시간
1 1. 역사는 진리를 낳고, 진리는 시간과 경쟁할 수 있고, 오래된 것을 보존할 수 있다. 그것은 과거의 상징이며, 현재의 교훈이자 내세의 교훈이다.
교훈. 범주: 과학
12. 진실이 실처럼 얇아도 계속 잡아당겨 거짓말 더미 속에서 수면 위로 떠오르는 기름 같다. 범주: 실제
13.' 기다림' 을 통해' 안 함' 의 방으로만 들어갈 수 있다. 범주: 시간
14. 역사는 진리를 낳고, 시간과 경쟁하고, 옛소식을 보존한다. 그것은 과거의 상징이며, 현재의 교훈이자 내세의 교훈이다.
교훈. 범주: 실제
15. 정욕은 쾌감만 찾는다. 쾌감이 지나자 욕망이 사라지고 이른바 사랑도 끝난다. 이것은 넘을 수 없는 천연 분계선이다.
진정한 사랑은 무한하다. 카테고리: 사랑
16. 미덕의 길은 좁고 위험하며 죄악의 길은 넓고 평평하지만, 두 길의 종점은 다르다. 후자의 길은 죽음이고, 앞의 길은 가는 것이다.
살아있는 것이고, 얻은 것은 영생이다. 범주: 윤리
17. 시간은 펜티엄 급류와 같다. 일단 가면 보답도 없고 미련도 없다. 범주: 시간
18. 늦잠 자지 마세요. 너는 그날 태양과 함께 일어나지 않고 실패했다? "근면은 행운의 어머니" 이고, 반대로 게으름은 공허하다.
야심, 전지전능. 범주: 야망
19. 역사는 진리를 낳고, 시간과 경쟁하고, 옛소식을 보존한다. 그것은 과거의 상징이며, 현재의 교훈이자 내세의 교훈이다.
교훈. 범주: 시간
유럽 문학 명문 (정선) 4 면 *** 13
셰익스피어의 명구 중 도덕교육의 시간은 청춘의 화려한 장식을 찔러 아름다운 이마에 깊은 도랑을 파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희귀한 보물을 먹을 거야! 타고난 아름다움으로 아무것도 그가 휩쓸었던 낫을 벗어날 수 없다.
많이 듣고 적게 말하고, 모두의 비판을 받아들이지만, 자신의 최종 결정은 보류한다. 나쁜 습관은 수시로 네가 유명해지고, 돈을 벌고, 즐기는 것을 방해할 수 있다.
희망은 연인의 지팡이이다. 그것으로 우리는 의식적인 절망에 저항할 수 있다. 교육받은 사람들은 각 기능을 도구로 사용하는 방법, 계발하는 방법, 연마하는 방법, 실천에 적용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자랑스러운 사람은 항상 교만 속에서 자신을 파괴한다. 과거의 슬픔으로 우리의 추억을 끌지 맙시다. 공부는 반드시 자신의 흥미에 부합해야 이익을 얻을 수 있다. 시간을 포기한 사람, 시간도 그를 포기했다.
시간은 모든 범죄자를 심사하는 가장 경험이 많은 법관이다. 사상은 생활의 노예이고, 생활은 시간의 수작이다. 얼마나 민첩하고 사상의 발걸음인가! 기술이 뛰어난 사람은 반드시 한 무리의 상대 앞에 있을 것이다.
그래야만 나는 그의 특이한 기술을 보여줄 수 있다. 만약 내가 죽어야 한다면, 나는 어둠을 나의 신부로 삼아 내 품에 안을 것이다. 용기는 훈련을 통해 커진다.
책과 책은 전 세계의 양분이다. 인생에는 책이 없다. 마치 지구에 햇빛이 없는 것 같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책이 없는 생활은 햇빛이 없는 생활과 같다. 책이 없는 지혜는 날개가 없는 새와 같다. 책은 전 인류의 영양품이다.
사랑의 사랑은 꽃 그늘 아래의 달콤한 말이 아니라, 도화원의 암호어도 아니고, 은은한 눈물도 아니고, 죽충의 강요도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사랑은 같은 기초 위에 세워진 것이다. 사랑의 깊이를 측정할 수 있는 것은 가난한 사람이다.
연애 중의 자정은 정오만큼 밝다. 사랑은 이미지로 가득 차 있으며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상상력이 풍부하다. 사랑은 눈을 필요로 하지 않고 마음으로 본다. 섣부른 결혼은 더욱 불행하다. 카테고리: 사랑
(D) 17 세기 밀턴의 유명한 유럽 문학 문장
책은 생명이 없는 것이 아니라 생명의 잠재력을 담고 있으며 저자만큼 활발하다. 그뿐 아니라 화병처럼 작가의 활기찬 지혜 중 가장 순수한 정수를 간직하고 있다.
좋은 책 한 권은 위대한 마음의 소중한 피이다. 좋은 책은 위대한 마음의 피다. 희망에는 큰 힘이 담겨 있어 소망과 환상을 실현시킬 수 있다. 머리는 천국과 지옥을 만들었다.
나는 즐거움을 찾는 방법을 배웠다: 자신의 욕망을 제한하는 것이지, 그들을 만족시키려 하는 것이 아니다. (존 F. 케네디, 행복명언)
모리애의 명문
물론 우리는 합리적인 사람을 만나는 것에 관심이 있습니다. 나는 터무니없는 사람을 만날 때만 재미있다.
상사병에 해를 끼치지 않으면 행복은 너의 것이 아니다. 사랑을 생활에서 쫓아내면, 너는 즐거움을 생활에서 쫓아낸다. 순풍에 돛을 단 사랑은 사실 매우 적다.
맛.
우리의 사상은 긴장을 풀어야 한다. 만약 우리가 약간의 오락을 하지 않는다면, 우리의 정신은 무너질 것이다.
사랑은 종종 결혼의 열매이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자신의 결점을 묘사하도록 설득하는 것만큼 효과적인 것은 없다. 나쁜 습관이 모두의 웃음거리가 된 것은 나쁜 습관에 큰 도움이 된다.
타격을 입히다
현명한 사람들에게는 충고가 불필요하다. 바보에게 충고는 충분하지 않다.
한 사람에게 약속을 지키는 것이 재산을 지키는 것보다 더 중요하다.
(e) 18 세기 유럽 문학 명문
볼테르 명문
1. 가장 긴 것은 시간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영원히 끝이 없고, 가장 짧은 것은 시간이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모든 계획은 너무 늦기 때문이다.
완료되었습니다. 범주: 시간
2. 사업은 생각을 위한 것이 아니라, 사상은 사업 범주: 사업을 위한 것이다.
3. 인류의 첫 왕은 성공한 군인이고, 국가의 영웅은 영광스러운 조상 범주인 성공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4. 사상을 위한 직업이 아니라 직업을 위한 사상 범주: 사상.
전반적으로 다른 불행이 행복을 만들었다. 그래서 불행이 거듭될수록 더 좋다. 종류
안 함: 청춘
6. 선과 악의 과량, 도덕의 선과 악은 모두 사회에 유익하거나 해로운 행위이다. 어느 곳에서나, 어느 시대에나, 대중에게.
가장 큰 희생을 한 사람은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라고 불린다. 범주: 사회
7.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말하는 것은 인생에 큰 위안이다. 범주: 사상
8. 생각 없이 읽는 책이 많을수록 자신이 이해한다고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이 읽을수록 더 많이 생각할수록 더 선명해집니다.
추이는 분명히 네가 아는 것이 매우 적다는 것을 알았다. 범주: 읽기
9. 위대한 사업을 견지하려면 확고부동한 정신이 필요하다. 범주: 직업
10. 운명이란 없다. 모든 것은 시련, 징벌 또는 보상일 뿐이다. 범주: 생활
1 1. 천부적인 힘은 교육의 힘보다 크다: 교육.
5 면 *** 13 유럽 문학 명문 (선집) 12. 우리가 처음으로 좋은 책 한 권을 읽었을 때, 우리는 마치 친구를 찾은 것 같았다. 우리가 이 좋은 책을 다시 읽었을 때,
허우, 마치 옛 친구를 다시 만난 것 같다. 범주: 읽기
13. 좋은 책을 처음 읽을 때마다 친구를 찾은 것 같아요. 제가 이 책을 다시 읽었을 때,
옛 친구를 다시 만나다. 범주: 읽기
14. 큰 어려움이 없으면 큰 사업이 없을 것이다. 범주: 직업
15. 큰 어려움이 없으면 큰 사업이 없을 것이다. 범주: 직업
16. 만약 당신이 이 세상에서 성공하려면, 당신은 반드시 견지해야 합니다. 네가 죽을 때까지 너의 검을 떠날 수 없다. 범주: 성공
17. 노동은 행복의 근원이다. 범주: 수동
18. 우정은 영혼의 결합이다. 범주: 우정
19. 진리는 과일과 같아서 성숙할 때만 따낼 수 있다. 범주: 실제
사상은 수염과 같다. 미성숙할 때는 자라지 못한다. 범주: 사상
2 1. 선과 악의 과량, 도덕의 선과 악은 모두 사회에 유익하거나 해로운 행위이다. 어느 곳에서나, 어느 시대에나, 대중에게.
가장 큰 희생을 한 사람은 가장 도덕적인 사람이라고 불린다. 범주: 윤리
22. 독서는 사람을 똑똑하게 한다. 범주: 읽기
23. 사상은 체내에 있지만 그래도 가장 강한 사람이 반드시 걸출한 사상가는 아니다. 범주: 사상
24. 사상은 수염과 같고 미성숙은 자라지 않는다. 범주: 사상
25. 인류의 첫 번째 왕은 성공한 군인이다. 국가의 영웅은 영광스러운 조상 범주인 국가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26. 사고없이 읽는 책이 많을수록 자신이 이해한다고 느낄 수 있다. 하지만 더 많이 읽을수록 더 많이 생각할수록 더 선명해진다.
보세요, 당신은 이 범주를 읽는 것에 대해 거의 알지 못합니다.
27. 자신의 진실한 생각을 말하는 것은 생활에 큰 위안이다. 범주: 생활
28. 최고의 이상세계에서 모든 것이 최선의 목적을 위한 것이다. 범주: 이상
29. 사고없이 읽는 책이 많을수록 자신이 이해한다고 느낄 수 있다. 그리고 더 많이 읽을수록 더 많이 생각할수록 더 많이 생각하게 된다.
분명히, 당신은 거의 알지 못합니다. 범주: 읽기
우정은 영혼의 결합으로 이혼할 수 있다. 이것은 민감하고 성실한 두 사람 사이의 묵계이다. 종류
안 함: 우정
3 1 .. 우정은 영혼의 결합이다. 범주: 우정
32. 나는 사람들이 이미 귤을 짜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제 우리는' 귤껍질' 을 지키려고 노력해야 한다. 나 자신을 지키기 위해 책 한 권을 보충할 예정이다
왕소사전에 적합하다. 범주: 사회
33. 사랑의 고귀한 성분은 부드러운 성분 못지않고, 위로 올라가는 힘은 쇠약한 힘 못지않고, 때로는 사람을 고무시킬 수 있다.
기타 미덕. 카테고리: 사랑
34. 가장 긴 것은 시간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끝이 없기 때문이다. 가장 짧은 것은 시간이다. 왜냐하면 우리의 모든 계획은 미처 완성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범주: 시간
괴테의 명언
누구도 바보가 아니지만, 머리를 쓰지 않으면 너 자신이 바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괴테는 누가 가장 행복한 사람입니까? 남의 장점을 느끼고 다른 사람의 행복을 자신의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괴테
가장 큰 행복은 우리의 결점이 시정되고 우리의 실수가 보완된다는 것이다. -괴테 ◆ 인생의 종점과 출발점을 연결시킬 수 있는 사람은 가장 행복한 사람이다. -괴테
바보가 생활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면 똑똑한 사람은 쉬워 보인다. 어리석은 사람이 쉽다고 느낄 때, 성현은 어렵다고 느낀다. -괴테
◆ 인생은 모두 짧은 일을 영구화하기 위한 것이 아닌가? 이 단계를 수행하려면 이 짧고도 영구적인 것을 소중히 여길 줄 알아야 한다. -괴테
모두가 많이 원하지만, 그들이 필요로 하는 것은 매우 적다. 인생은 짧기 때문에, 사람의 운명은 제한되어 있다. -괴테
생활은 여전히 자유다. 너는 매일 쟁취해야 한다. 그래야 네가 즐길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괴테는 이런 사람만이 생명과 자유를 받을 자격이 있다. 만약 그가 매일 그것을 위해 분투한다면. -괴테
자신이 자유라고 주장하는 한, 자신이 동시에 제한을 받는다고 느낄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유명언) 만약 네가 감히 자신이 한계가 있다고 주장한다면, 너는 자유를 느낄 것이다. -괴테
◆ 자신이 천성이라고 다른 사람에게 말한다. 그러므로 다른 사람이 너에게 알려준 자신에 대한 일을 진지하게 대하는 것은 일종의 교육이다. 괴테 ◆ 정말 뜻이 맞는 사람은 오래 다투지 못한다. 그들은 항상 화해할 것이다.
괴테 ◆ 네가 어떤 사람을 상대하고 있는지 알려주면 네가 누군지 알 수 있어. 괴테 ◆ 우정은 실천에서만 생겨나고 유지될 수 있다. -괴테
◆ 위험을 알면서도 말하지 않는 사람은 적이다. 괴테 ◆ 사람은 진리에 대한 열정이 있어야 하고, 진리를 보자마자 그것을 좋아하는 마음을 사용해야 한다. -괴테
실수와 진리의 관계는 수면과 각성의 관계와 같다. 한 사람이 실수에서 깨어나면 새로운 힘으로 진리로 나아가게 된다. 괴테 ◆ 분투는 기술을 습득하는 학교이고 좌절은 진리로 통하는 다리다. -괴테
진리에 대한 애착은 만물을 발견하고 소중히 여길 줄 아는 유익에 반영된다. 괴테 ◆ 핵심은 진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는 것이다. 네가 진리를 만날 때마다 너는 그것을 흡수할 것이다. -괴테
◆ 선인들이 얻은 산발적인 진리를 찾아내 더 발전시킨 것은 당연한 공로다. -괴테
총명한 젊은이는 다른 사람이 이미 인정한 진리를 인정하면 독창성을 잃는 것은 큰 실수라고 생각한다. -괴테
진리는 횃불이자 위대한 횃불이기 때문에, 우리가 불에 타는 것을 두려워하여 지나가려고 할 때 눈을 뜨기가 어렵다. (존 F. 케네디, 지혜명언) -괴테
◆ 무용학원, 그는 결코 성취할 수 없고, 자신을 지배할 수 없는 사람은 영원히 노예가 될 것이다. -괴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