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Scream 400 단어를 읽은 후
Scream 400 단어를 읽은 후
'절규'는 1918년 '광인의 일기'를 시작으로 1922년 '소셜 오페라'까지 총 14개의 작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작품의 재료 선택은 "주로 아픈 사회의 불행한 사람들에게서 따왔고, 그 고통을 폭로하고 치료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의도로" 그 당시 루쉰은 가장 긴급한 치료가 필요한 것은 " 병든 인간의 영혼. .
서문에서는 작가의 초기 사상 전개를 개괄함과 동시에 당시 배경에서 방황하는 자현의 영혼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있다. 서문에서 '의료' 문제는 작가가 과거를 표현하는 기본 단서가 된다. 가장 먼저 한 일은 아버지를 위해 약을 사주는 일이었다. 그 결과 “아버지는 결국 연일 돌아가셨다.” 그러다가 '아버지처럼 잘못된 환자들의 고통을 치료하겠다'는 결심으로 일본의 의과대학에 진학했지만, 저자는 '똑같은 체격에 무감각한' 중국인 구경꾼들을 보았다. 이 구경꾼들로부터 저자는 그것이 더 이상 육체적 질병이 아니라 정신적 질병임을 본다. 작가가 육체적 고통에 주목하던 것에서 정신적 고통으로 시선을 옮기는 것은 작가의 생각이 발전하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러한 사고 변화 과정은 저자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동시에 예술적 표현에 있어서 이러한 작가의 생각의 변화는 남들이 주목하지 않는 몇 가지 작은 것들의 표현을 통해서만 이루어지며, 이는 작가의 정확하고 정교한 파악력과 예술적 표현력을 보여준다. .
이 서문에서 저자는 한때 가졌던 머뭇거림과 외로움을 회피하지 않고 솔직하고 솔직한 예술적 성격을 반영하고 있다. 서문에서 이 작품은 그가 소설을 쓰고 싶었던 이유를 적절하게 일깨워준다. 작가가 전통 중국 사회를 상징하는 상징인 '철의 집'은 루쉰이 살아가는 고독과 고독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중국인들을 영적으로 그곳에서 이끌어내겠다는 저자의 결단. 그러므로 '비명'은 작가의 깊은 고독과 고독 속에서 분출된 열정과 분노가 된다. 전집에 수록된 작품들을 보면 '5·4운동'의 정점에서 침묵의 시간을 마치고 일어나 부르짖는 작가의 특징이 그대로 유지되고 있음도 알 수 있다.
이 서문의 글쓰기 특성은 저자의 단순하고 간결한 문체를 별다른 설명 없이 그대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런 문체는 그의 깊고 냉철한 생각과 일치하는 동시에, 작가의 단순함과 간결함이 작가의 생각이 단조롭고 편협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작가는 삶의 비밀을 이야기하면서도 늘 세심한 손길로 우리의 마음과 정신을 감동시킨다. 이 서문은 간결하고 사려 깊은 예술적 성격과 슬픔과 분노에 대한 심오한 사유로 오늘날까지도 독자들에게 깊은 사유를 불러일으킨다.
그러나 '절규'는 루쉰이 1918년부터 1922년까지 쓴 단편소설집이다. 이 작품은 1911년 혁명부터 5·4 시기까지의 사회생활을 진정으로 그려내며, 다양한 심오한 내면을 드러낸다. 사회모순을 철저히 분석하고 중국의 낡은 제도와 낡은 전통관념을 철저히 부정하며 민족의 생존에 대한 강한 고민과 사회변혁에 대한 강한 열망을 드러냈다.
이 소설집은 1923년 8월 북경신차오출판사에서 출판되었다. 『광인일기』, 『의학』, 『내일』, 『아의 실화』 등 14권의 소설이 수록되어 있다. Q'. 출간 후 큰 호응을 얻었다.
'절규' 서문에서 루쉰은 의학을 포기하고 문학을 추구하는 과정과 목적에 대해 이야기했다. 1898년에 남경강남해군사관학교에 유학하였고, 이듬해에 강남해군사관학교를 졸업한 후 1904년 청정부에 파견되어 일본으로 유학하였다. 1906년 센다이 의과대학에 입학하고 의학공부를 중단하고 도쿄로 돌아와 문예운동을 준비했다. 그가 의학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하게 된 것은 수업시간에 만화를 본 경험이었다. 그는 '한 번은 사진에서 갑자기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중국인들이 많이 보였다'고 회상했다.
설명에 따르면 묶인 사람은 러시아에서 근무하던 군형사로, 공개 전시를 위해 일본군에 의해 참수형을 당할 위기에 처해 있었고, 주변 사람들은 감상하러 온 사람들이었다고 한다. 이 공개 전시. ’ 그는 ‘의학은 별로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아무리 건강하고 강하다 할지라도 질병으로 인한 사망자 수를 안타까워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우리의 우선순위는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것이고, 그들의 정신을 바꾸는 데에 좋은 점은 당연히 문학과 예술을 진흥해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문학과 예술 운동을 추진하고 싶었습니다. 루쉰은 '광인일기' 등 소설을 '신청춘'에 투고한 경위도 전했다.
그는 한때 '신청춘'을 운영하는 친구에게 이렇게 물었다. "철제집에 창문이 없고 파괴하기가 극도로 어렵다고 해보자. 그 안에는 자고 있는 사람이 많아 곧 질식해 죽는다. 그러나 잠에서 죽기까지, 그리고 그것을 느끼지 못하고 죽는 슬픔. 이제 당신은 큰 소리를 지르고 정신이 온전한 몇몇 사람을 놀라게 하여 이 불행한 소수에게 돌이킬 수 없는 죽음의 고통을 안겨주고 있는데, 당신은 그들에게 합당하다고 생각합니까? ’ 그 남자는 이렇게 대답했습니다. ‘그러나 일어나 있는 사람이 몇 명 없으니 이 철제 집을 무너뜨릴 가능성이 전혀 없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그래서 그는 『광인의 일기』를 썼고, 그 이후로 10권이 넘는 장을 더 출판했습니다. 루쉰은 자신의 작품이 '철의 집'에 있는 사람들을 깨우고 나라의 사람들을 구할 수 있기를 바랐다. 그는 '절규'라는 제목에 대해 "내 속으로는 이제 더 이상 다급하고 말을 못 하는 사람이 아니구나 싶었는데, 아직도 외로움의 슬픔을 잊을 수가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때도 때로는 외롭게 달리는 용사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위로하기 위해 몇 번이나 외쳐야 할 때도 있습니다. 내 외침이 용감한 것인지, 슬픈 것인지, 미운 것인지, 우스꽝스러운 것인지는 신경 쓸 여유가 없지만, 외침이기 때문에 당연히 장군의 명령에 따라야 하므로 서슴지 않고 노래를 부르곤 한다. 펜 "의학"에서는 Yu'er의 무덤에 화환이 헛되이 놓여졌고 "내일"에서는 Shan Si의 처제가 아들을 만나는 꿈을 실현하지 못했다는 언급이 없습니다. 시간은 부정적인 것을 옹호하지 않았습니다. 나로서는 내가 느끼는 외로움을 어린 시절 나와 같이 좋은 꿈을 꾸고 있는 젊은이들에게 물려주고 싶지 않다.
루쉰의 소설은 현대 중국 소설의 기초이자 고전으로, 무한한 매력으로 반세기가 넘는 세월 동안 인기를 끌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세 가지 소설집은 우리 모두에게 친숙한 『절규』, 『방랑』, 『새로운 이야기』이다. 그 중 『절규』는 『광인일기』에 이어 루쉰 선생의 두 번째 고전소설집이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책이기도 합니다.
'절규'에는 루쉰 선생이 1918년부터 1922년까지 쓴 소설 15편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그 후 저자는 역사소설 『부주산』(나중에 『단조검』으로 개칭)을 펴냈고, 현재는 14권의 소설이 있다. 이 소설들은 5·4운동 전후 중국 사회에서 억압받는 사람들의 고통스러운 삶과 비극적인 운명을 반영하고 있다. 다음은 'The Scream'의 내용을 소개합니다. 『절규』의 서문에서 작가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회고하는데, 이는 작가의 사상적 발전 과정과 문학, 예술 활동에 참여하는 목적과 태도를 반영한다. 또한 이 소설의 유래와 이름이 붙은 이유를 설명합니다. 저자는 서구화를 공부하고, 의학을 공부하고, 과학적으로 구국의 길을 걷는 것에서 문학과 예술을 옹호하고, 문학과 예술을 무기로 삼아 민족정신을 바꾸는 데까지 나아가 그의 애국심과 정신적인 정신의 발전을 보여줍니다. 나라와 민족을 구할 길을 모색하는 여정. 이 글은 작가의 삶과 사상을 이해하고, 이 소설집이 담고 있는 함의와 함의를 이해하는 데 큰 참고 가치가 있다. 글쓰기에 있어서 이 글의 서문은 신선하고 정교하며, 사려 깊고 유창하며, 충격적이고 매혹적이어서 사람들이 읽고 싶게 만든다. 그의 언어 스타일에는 루쉰의 독특한 개성이 가득하고 예술적 매력이 강합니다.
'광인일기'는 루쉰의 첫 토착 소설이자 현대 문학사 최초의 토착 소설로 1918년 5월 『신청년』에 발표됐다. 저자는 이 용어를 사용했다. 처음으로 "루쉰"이라는 필명을 사용했습니다. 이 기사는 반봉건 전사, 즉 "광인"의 이미지를 만듭니다. 저자는 광인의 서사를 통해 중국 사회의 수천년 문명사가 본질적으로 식인의 역사임을 밝힌다. . 동시에 저자는 '아이들을 구하라'는 호소를 내세우며 국민들에게 각성해 봉건제도를 타도할 것을 촉구했다. 이 글은 특유의 반봉건사상과 강렬한 예술적 호소력으로 사상문화계에 큰 반향을 불러일으켜 중국 신문운동 전체의 견고한 토대를 마련하였습니다. 이 글의 예술적 기법의 특징은 신문화운동에 폭넓은 영향을 미쳤다. 작가는 광인의 의심스러운 감수성과 망상을 사실적인 기법을 사용하여 묘사하는데, 이는 박해자의 병리적 특성과 일치한다. 더욱이 광인은 말장난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상징을 사용합니다. Madman의 봉건 세력에 대한 상징적 묘사는 사실적 기법과 상징적 기법을 완벽하게 결합합니다. 이는 강력한 예술적 매력을 만들어내고, 이어서 언어의 특성을 만들어냅니다. "쾌공일기"는 현대 문학적 언어를 사용합니다. 저자는 '일관되지 않은 언어'로 광인을 조심스럽게 구상했다. 그 언어는 투박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날카롭다. 정신병자의 특성에 부합할 뿐만 아니라 억압받는 사람들의 목소리도 표현하고 있다. 개인화된 언어는 미친 사람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상징적인 전사의 이미지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냈다.
'공이지'는 봉건 사회에서 쇠퇴하는 지식인의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낸다. 가난하고, 낙천적이고, 현학적이고, 무감각한 공이지는 결국 봉건 사회에 독과 독약으로 삼켜진다. 봉건제국의 시험제도를 파괴한다. 저자는 민족정신의 무감각함과 고통받는 인민에 대한 사회의 무관심을 비판하는 동시에 퇴폐적인 봉건제 황실고시제도를 날카롭게 비난했다. 이 작품의 예술적 특징은 첫째, 시작 부분에서 환경과 분위기를 설명하고, 둘째, 소설의 중심인 클라이맥스에서 사회의 냉혹함을 상기시킨다는 점이다. 새로운 경영은 독창성을 바탕으로 합니다. 두 번째 특징은 측면 묘사를 활용해 캐릭터를 형상화한다는 점이다. 작품은 호텔 소년인 '나'를 사용하여 공이지가 보고 들은 것을 묘사하며, 그의 초상화, 대화, 경험은 모두 '나'의 일반적인 서사를 통해 표현되어 생성된 캐릭터를 실제처럼 보이게 합니다. 캐릭터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소설의 언어도 매우 간결하고 간결합니다. 작가는 호텔 지배인, 소년, 짧은 옷을 입은 손님, 아이들의 모습을 간결한 몇 필치로 그려내며 생생하게 그려낸다. 공이지가 자신의 무죄를 옹호하기 위해 말을 더듬었을 때, "책을 훔치는 것은 훔치는 것으로 간주할 수 없다"는 그의 자기기만적인 문장은 자칭하면서도 현학적인 구시대 지식인의 모습을 완전히 드러냈는데, 감탄할 만하다!
'의학'은 1907년 민주혁명의 영웅 추금봉기를 배경으로 예술적 가공과 전형적인 창작을 통해 쓰여졌다. 소설은 혁명가들이 이해받지 못한 채 피를 흘리고 희생한 구민주주의 혁명의 비극을 묘사한 것이 아니라, 그들의 피가 결핵을 치료하기 위해 인간의 피찐빵으로 변한 역사적 이유에 대한 통찰력 있는 분석이다. 이 혁명은 실패했습니다. 이 글은 독특하게 이중선 구조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하나의 단서는 Hua Laoshuan이 인간의 피로 찐빵을 구입하고, Hua Xiaoshuan이 인간의 피로 찐빵을 먹고, 다른 단서가 Xia Yu의 혁명 활동과 희생을 설명합니다. 두 비극이 서로 얽혀 비극적인 그림을 이룬다. 저자의 세심한 개념은 특별한 반성적이고 암시적인 글쓰기 기법을 사용하여 강조됩니다. 피를 흘리는 자와 피를 먹는 자의 동의어로 "화(Hua)"와 "하(Xia)"라는 두 상징적 성씨를 사용하여, 그들의 강력하고 광범위한 의미는 매우 풍부하고 심오합니다. 전체 기사는 실제로 혁명가가 목숨을 바친 사건의 이면에 불과하며, 무의식적인 집단의 인상과 반성을 통해 혁명가의 비극을 반영합니다. Xia Yu의 살인은 명시적으로 언급되지 않았지만 구경꾼의 행동을 통해 암시되었으며, 그가 살해된 장소도 Guxuan Pavilion의 입구로 명확하게 지적되었으며 이는 Shaoxing의 Guxuan Pavilion 입구에서 제공되는 힌트입니다. Qiu Jin은 살해당했고, 죽음에 대한 그의 태도는 그의 죄수들과 청취자들의 어리석은 반응을 통해 반영됩니다. 그의 무덤에 있는 화환은 그들의 동료들이 여전히 싸우고 있음을 암시합니다. 소설 말미에는 부자들이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내던 찐빵을 무덤이라는 비유로 사용하는데, 그 의미는 더욱 심오하고 경각심을 불러일으킨다. 소설 전체가 두껍고 차가운 분위기에 둘러싸여 있는데, 작가가 인물과 주제를 부각시키기 위해 성공적으로 만들어낸 것은 인간의 피를 먹는 이야기가 더욱 충격적이다.
물론 <절규>라는 책에는 이런 글이 루쉰 선생이 쓴 글인데, 당시 중국인들이 읽고 깨달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루쉰 선생은 유머러스하고 아이러니한 언어, 분노하고 격려하는 어조를 사용하여 당시 정신이 반쯤 깨어 있던 중국인들을 감동시켰습니다. 그는 비난적이고 비판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당시 사회의 어둠을 묘사했으며 루쉰 선생의 열망을 보여주었습니다. 잠자는 희망의 용, 중국이 곧 깨어나 조국의 위엄을 되찾게 될 것입니다!
수십년의 역사를 거쳐 중국이 봉건사회에서 사회주의사회로, 공산주의사회로 전환한 것은 우리의 많은 근로자들과 여러 세대에 걸친 국가의 령도력 덕분입니다. 이제 막 왔습니다. 우리는 계속 열심히 일하고 공산주의를 위해 싸워야 합니다! 동급생 여러분, 더 나은 내일을 위해 일어나 싸우자!
'반짝이는 외로움'
인간의 삶은 유한하다. 이 유한한 삶 속에서 우리는 누구나 이런저런 우여곡절을 겪으며 성공과 실패를 맛봤다. 고대인들이 '운명의 불행'을 한탄한 적이 있듯이 오늘날의 사람들도 마찬가지다. 실패의 수렁에 빠질 때 우리는 한동안 어둠과 참을 수 없는 외로움에 둘러싸여 피 흘리는 가슴을 삼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희망은 과거의 미소가 사라져가는 고독한 연기와 같습니다. 그리고 희미해지고, 희미해지고, 점차 퍼져가는데...
그래서 우리는 한때 가졌던 자신감과 위엄을 버리고, 타인의 무관심한 시선 속에 도망치기 시작했습니다. 외로움은 그물과 같아서 밤낮으로 그물을 치고 우리의 생각과 언어를 얽어매고 있습니다.
포기하지 말고, 도망가지 마세요. 희망은 우리 삶에서 사라지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그녀가 우리에게 남겨준 것은 우리가 믿음을 찾고 이 외로움을 극복하기를 기다리는 침묵의 시간입니다. . 한계점.
가문이 쇠퇴한 조설금은 외롭고 괴로운 시간을 이용해 '산 속의 주인의 수정눈'과 '홍채의 꿈'을 우리에게 선사하지 않았는가? 세계 속 동화나라의 외로운 숲"? 쇠퇴한 봉건 가문에서 태어난 루쉰은 수많은 난관을 뚫고 '외로운 신문원'에서 나와 '절규'를 외쳐 당시 수많은 중국인들에게 희망을 안겨주었다.
우리는 결코 외로움에 압도되지 않을 것임을 굳게 믿어야 합니다.
외로운 순간의 순간을 포착해 우리만의 스타일을 선보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