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공 할아버지의 명언

공 할아버지의 명언

할의 모바일 성은 미야자키 하야오 그 사람 할아버지 만화의 비교적 작은 부분이라고 할 수 있지만, 유명한' 천과 천구' 와' 용고양이' 보다 못하다. 그것은 영국 여작가 다이애나의' 할 3 부작' 의 첫 편을 각색했다. 영국의 많은 동화들은 사실' 해리 포터' 와 같은 어른들에게 적합하다. 지금 많은 친구들이 리틀 해리와 함께 자랐다고 믿는다.

"할의 모바일 성" 으로 돌아가면, 어떤 사람들은 처음 봤을 때 혼란스러울 수 있다. 공 할아버지는 줄거리를 많이 삭제하셨기 때문에 많은 곳의 선행과 결과는 그렇게 상세하지 않다. 애니메이션을 몇 번 보고 원작을 더해서야 나는 이 이야기를 완전히 이해했다. 하지만 당신이 어찌할 바를 몰랐을 때에도 할과 소피의 사랑은 단번에 관객을 맞히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첫눈에 반하다'+'서로 사랑하며 죽이다'+'영욕과 공'+'오랜만에 다시 만나다' 는 모든 사람과 처녀를 소피로 녹여 여자조차 거절할 수 없는 것과 같고, 공 할아버지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너무 능하다. 김 대사도 같은 말을 썼다면, 양과애인지 아가씨를 사랑하는 멋진 토론이 없을 것 같다.

내가 최근에 그것을 복습했을 때, 나는 어떻게 든 노부인으로 변한 소피에게서 쉐즈쳰 그림자를 보았는데, 일종의 이상한 겹침이었다. 돌이켜 보면, 그들은 정말 닮았다.

쉐즈쳰 (WHO) 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진실한 감정을 한 번 드러내며 자신의 마음이 이미 늙어서 감정을 움직일 수 없다고 말했다. 정말 한 소녀를 만나고 싶어 마음 속에 파란을 일으킬 수 있다.

"마음이 마른 우물과 같다" 는 생동감 있는 해석.

나중에 그는 마침내 전처와 재결합하여 함께 성묘를 갔다고 들었다. 당시 누리꾼들은 이 여자가 분명히 거스름돈이라는 댓글을 달았다. 불이 없을 때 그녀는 그림자를 볼 수 없었고, 불이 나면 그녀는 돌아와서 재결합했다. 나는 그가 마침내 그를 설레게 할 수 있는 그 사람을 찾았을지도 모른다고 느꼈다.

게들이 과거를 그리워하다. 오래된 사진 한 장, 오래된 풍경 한 장, 오래된 편지 한 통, 그들로 하여금 오랫동안 이야기할 수 있게 할 수 있다. 하물며 사랑했던 오랜 친구이다.

그래서 나는 쉐즈쳰 농담을 잘 보지 않고 그의 노래만 듣는다. 그가 온갖 수단을 다 써서 모두를 즐겁게 하려고 할 때, 나는 괴로워했다. 마치 주성치 영화를 보는 것 같았다. 웃음에 눈물을 머금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는 노래를 부를 때 마치 자신을 하는 것 같다. 그 가사들은 너무 그래픽적이어서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센 남자를 직접 볼 수 있다. 얼굴 냉막, 괜찮다고, 애인 앞에서 미련을 보이기를 거부한다. 하지만 사실 네가 신경쓰는 것은 죽는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그래서 배우가 생겼고, 소유가 있고, 반이 생겼다.

마음 고정' 이라는 단어는 특정 연령대에만 국한되지 않는 것 같다. 이것은 30 대 쉐즈쳰 및 18 세 소피의 눈에서 볼 수 있습니다.

환상으로 가득 찬 핑크 소녀시대 여야합니다. 부유하고 잘생긴 소피는 하루 종일 작은 침실 창가에 앉아 예쁜 모자를 꿰매고 아버지가 남긴 코트가게를 위해 자신을 희생했다. 창밖의 기차는 날마다 쏜살같이 지나가고, 창문 안의 처녀는 해마다 바늘귀를 꿰고 있다. 갈색 머리, 회색 앞치마, 흑백의 인생, 모자만 컬러이기 때문에 그녀는 모자에 대해 뭐라고 말했다.

어느 날, 뼈까지 조용한 이 소녀도 이런 날이 좀 단조로운 것 같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그녀는 거울 앞에서 치장을 거의 하지 않고 케이크 가게에서 일하는 언니를 보러 갈 준비를 했다. 마지막까지 치장을 하다가 나는 의기소침하게 모자를 뜯어 얼굴을 가렸다.

모르는 미소녀, 너무 열등한 미소녀.

이를 표현하기 위해 소피는 세 가지 비슷한 동작을 했습니다.

할을 처음 만났을 때 언니는 할이 그녀를 쳐다보며 결국 그녀의 마음을 잡아먹을까 봐 걱정했다. 소피는 자조: 괜찮아요. 할은 미녀마음만 먹어요.

(이야기 속 마을에는 마술사 할이 소녀의 마음을 즐겨 먹는다는 소문이 돌고 있어 모두들 그를 피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는 소피가 노부인과 태후로서 저주를 받았을 때, 그녀는 겉보기에 화려하고 웅장한 모바일 성으로 이사했다. 성곽 내부가 개집보다 더 나쁘고 꾀죄죄하여 땅을 오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극도로 게으른 할은 심지어 "거미를 제거하지 마라, 그들은 파리를 먹을 수 있다" 고 말했다. (이 단락은 애니메이션에서 삭제되었습니다)

그래서 소피는 며칠 연속 청소를 시작했다. 뜻밖에도 할의 염색약이 자리를 잘못 놓아서 그는 원래의 아름다운 금발 머리를 잃게 되었다. 그는 아이의 성질을 크게 떠들며 의자에 주저앉았다. 온 사람이 녹색 점액에 답례하며 혼잣말을 중얼거렸다. "다 끝났어, 아름답지 않아, 살아도 의미가 없어." 당시 이미 노부인의 얼굴이었던 소피는 화가 나서 큰 소리로 말했다. "마음대로 해, 내가 결코 예쁘지 않다는 걸 알잖아!" "

세 번째는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할이 소피에게 생각지도 못한 선물을 주었다. 성을 옮기는 포털이 열리자 소피의 눈에 들어온 경치가 너무 충격적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온통 푸르른 잔디밭, 똑딱 떨어지는 푸른 하늘, 미풍에 흔들리는 종모양의 꽃, 솜사탕 구름처럼 맑은 호수가 비친다.

이 경치들이 그녀의 눈에 들어와 그녀의 마음속에 녹았고, 마침내 그녀의 얼굴에 기쁨의 속삭임이 떠올랐다. 나는 순식간에 내가 노인이라는 것을 완전히 잊고 흥분해서 호숫가로 돌진했다. 돌아서자, 눈에는 감사와 기쁨이 가득했다. "할, 고마워!" ""

그녀는 자연스럽게 이곳을 좋아한다. 왜냐하면 그들이 처음 만난 곳이기 때문이다. (뒤에서 설명하겠지만, 이것은 복선이다.) 그의 작은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정토이기도 하다. 할은 소피의 손을 잡고 개울을 가볍게 가로질러 멀지 않은 오래된 초가집을 가리키며 말했다. "그건 내가 어렸을 때의 집이야. 그때 나 혼자 그곳에서 무더운 여름을 보냈다. 그것은 나의 비밀 기지이다. 하지만 소피라면 원하는 대로 써도 된다. 이 정원에도 꽃이 있다. 따면 꽃이 피는 가게가 있을 거예요. 소피가 너라면 잘 할 수 있을 거야. "

소피는 그가 장례식을 하소연하고 있다는 것을 어렴풋이 느낄 수 있었고, 만약 그가 돌아오지 않는다면, 그녀의 생활이 안정되도록 보장해야 했다. 그러나 그녀는 그를 돌아오게 하고 싶지 않았다. 그녀는 단지 그녀의 생사에 의지하고 싶어서, "할, 무슨 일 있어?" 라고 말했다. 비록 나는 예쁘지는 않지만, 나는 청소 일을 좀 할 수 밖에 없다. ""

"말도 안돼, 소피가 예쁘다! 클릭합니다

하지만 하얼이 이 말을 마치자 소피는 다시 그 늙은 노부인이 되어 냉막 대답했다. "노인은 이런 장점을 가지고 있지만 잃어버린 것은 적다. (벤자민 프랭클린,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소피의 이미지는 때때로 노부인과 소녀 사이를 전환한다.

공 할아버지의 만화를 보면 많은 시청자들은 소피가 생김새가 평범한 소녀라고 생각할 것이다. (하지만 공 할아버지가 이런 장면을 설정해도 나는 믿을 수가 없다. 결국 소피는 너무 귀엽고 귀엽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사실 원작에서는 코트가게의 세 자매가 모두 예쁘지만 성격이 크게 다르다. 두 자매 모두 태양이 침략을 좋아한다고 믿었지만, 소피는 사장으로서 조만간 코트가게를 물려받을 것이라고 결정했다. 그녀는 모자를 만드는 것을 싫어하지 않지만,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그녀는 매우 냉정하고, 책임감이 있고, 매우 부드럽다. 열등감도 있습니다. 그녀가 한 말은 사실 당시의 심리상태를 반영한 것으로, 자신이 이 모자 가게의 생활만큼 무미건조하다고 생각했다.

처음에 나는 공 할아버지에 대해 조금 의아해했다. 왜 소피가 폐토 마녀에게 저주를 받아 늙어 가끔씩 소녀로 돌아갔는지 모르겠다. 나중에 자세히 관찰해 보니, 그녀가 여자로서 나타났을 때, 바로 그녀가 의도적으로 사랑을 고백할 때가 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예를 들어 잠든 소피는 이때 틀림없이 할을 꿈꿨을 것이다. 할은 밤늦게 전쟁터에서 돌아올 때마다 커튼을 들어 조용히 좀 보았다. 그가 그녀를 성의 불청객으로 처음 보았을 때, 이 노부인은 사실 얼마 전에 구조된 어린 소녀라는 것을 알았다. 그래서 그녀는 아무것도 모르는 척하고 그녀가 하고 싶은 대로 하게 했다.

예를 들어 소피가 할을 위해 자신의 어머니로 위장한 설리만 마법사를 만나러 갔을 때, 설리만은 이렇게 위협했다. "할이 이렇게 대단한 이유는 그가 악마와 거래를 했기 때문이다. 이렇게 계속하면 그는 조만간 이성을 잃을 것이다. 나의 문 닫는 제자로서 나는 그가 이 거래를 해결하도록 도울 수 있다. 하지만 할이 군대에 입대하고 그의 나라를 위해 싸우겠다고 약속하지 않는다면, 나는 그에게서 모든 마법을 되찾을 수 밖에 없다. "

소피는 이 말을 듣고 갑자기 충동적으로 일어서서 앞의 권위를 반박했다. "나는 마침내 할이 왜 항상 여기에 오기를 거부했는지 알게 되었다." 여기는 매우 이상하다. 이것은 어떤 자선단체입니까? 할은 제멋대로이지만 겁이 많지만 그는 사실이다. 나는 그를 믿는다, 그는 악마가 되지 않을 것이다. 소피는 진실하고 큰 소리로 말했다. 그녀의 얼굴은 주름진 얼굴에서 눈이 반짝이는 여자로 변했다. 설리만도 듣고 가볍게 웃었다. "영감님, 당신 아들과 사랑에 빠졌나요? ""

이렇게 직접적인 대립은 자연히 악전으로 이어졌다. 할은 의외로 나타나 그녀를 데리고 도망쳐 소녀 모자를 남겼다. 사라만은 모자를 가지고 놀다가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엄마는 정말 젊다."

지금까지 소피의 얼굴은 아직 배회단계에 있다. 비록 그녀는 할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만, 그녀는 감히 대담하게 표현하지 못했다. 더 많은 경우, 그녀는 조심스럽고 몰래 만지는 것을 좋아한다.

사실 사랑 대사에서 공 할아버지는 원작보다 훨씬 좋고, 매끄럽고, 섬세하며, 합리적이다. 예를 들어, 하늘에서 처음 걸어온 그 단락은 원작에 없다. 책에서, 다만 할이 말을 걸지 못해 약간 경박하게 보였다. 애니메이션에서 소피는 두 병사에게 말을 걸었고, 할은 제때에 나타나 소피의 허리를 끌어안고 병사 형에게 말을 걸지 못한 사람이 되었다.

뒤의 황무지에 있는 마녀에게 쫓기지 않기 위해, 그는 그녀를 품에 안고 하늘로 날아가 소녀의 마음을 매우 설레게 하는 공중 산책을 했다. 어떤 콩잎대신이 이 다리 부분을 놀려본 적이 있다. 어떻게 한 여자가 순식간에 한 남자를 사랑하게 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녀를 천국으로 데리고 높은 곳으로 가다 (18 금지).

어느 날 등교하든, 나는 경쾌한 배경음악' 하늘을 걷다' 를 듣고, 공 할아버지 애니메이션 역사상 가장 잘생긴 남자 배우를 바라보며, 더빙은 일본 남자 신 기무라 타쿠야, 조용히 말했다. "그래, 그래, 그래, 겁내지 마. 잘됐네요! "

정말 사람을 아프게 하지 않기 어렵다. 대사도 금지되어 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 을 참조하십시오

처음 만났을 때 우리는 모두 감동을 받았다. 공 할아버지는 낭만적인 한계에 도전하고, 여러 가지 일상적인 세부 사항으로 그들의 감정을 설명하고 깊어지게 해야 했다. 그들이 성에서 처음 만났을 때, 그는 오랫동안 밥을 하지 않고 노부인을 위해 풍성한 아침 식사를 했다. 그의 계란 치는 손은 가장 정교한 도자기 예술품과 같아서 불꽃놀이가 없을 것이다. 하지만 그의 자세는 우아하고, 요리 솜씨가 뛰어나며, 동작이 사람을 매혹시키고, 심지어 베이컨 오믈렛을 만드는 것처럼 사람을 유혹한다. (갑자기 베이컨 오믈렛을 먹고 싶다.)

내가 냄비 삽을 잡았을 때, 그 예술의 손이 그 늙은 손을 가렸다. 두 손으로만 나이 차이를 볼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한 줄기 전류가 화면에서 직설적으로 흘러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그녀는 성의 모든 더러운 옷을 빨고 허수아비, 제자와 함께 성해 호숫가의 잔디밭에 옷을 걸었다. 오랜 고생 끝에 그녀는 호숫가에 앉아 오후 내내 바라보았는데, 처음으로 이렇게 평온하고 평화로운 느낌이 들었다. 내가 그의 곁에 남아서 청소부가 되어도 나는 행복하다.

그녀는 그의 가장 유치한 상태를 보았고, 머리카락 한 가닥을 위해 흑마법을 부르고, 성 한 마리의 닭 한 마리와 개 한 마리를 승천시키고, 자신을 점액으로 가득 채웠다. 그녀는 어두운 빗속으로 뛰어들어 울기 시작했다. 통풍이 끝난 후, 그녀는 성으로 돌아와 그를 위층으로 끌고 가서 스스로 씻었다. 그녀는 실수로 그의 목욕 타월을 잡아당겼다. 그녀의 눈은 한 바퀴 돌았고, 순간 그녀는 마치 못 본 것처럼 평온했다. 그녀는 계속 끌면서 그를 욕조에 던졌다.

그는 그녀의 가장 오래된 모습을 본 적이 있지만, 그녀가 곁에 있기만 하면, 그는 여전히 안심이 된다. 그가 살리만의 마법사 앞에 나타났을 때, 그녀는 생각했다. "너 자신이 여기 있을 수 있는데, 왜 내가 너를 대신해야 하지?" " 그는 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 뒤에 서서 다시 그녀를 천국으로 데리고 가서 하늘을 떠받치고 웃으며 말했다. "내가 감히 여기에 온 것은 소피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소피가 여기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용기가 있습니다. 소피의 집이 전쟁이 흩날리는 이 작은 마을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가족을 보호한다는 신념을 가지고 있었고, 나는 더 이상 도망갈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할은 마침내 전쟁터에 나갔고, 소피는 마침내 소녀가 되었습니다. 사방으로 날아다니는 폭탄이 그녀로 하여금 더 이상 자신의 사랑을 묻고 싶지 않게 했을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그녀는 마침내 이 창해횡류에서 할의 어린 시절의 비밀을 발견했다. 젊었을 때 할은 그것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마음을 유성에게 맡겼다. 그것은 화마의 형태로 살아남았고, 그에게 지극히 높은 마력을 부여했다. 그 이후로, 그는 무적 이지만, 결코 부주의. 소피는 미래에 떨어지기 전에 어린 시절의 할에게 소리쳤다. "나를 기다려, 미래의 나를 기다리고 있어."

돌아갈 때 눈물이 한 방울씩 흘러내려 멈추지 못하고 어두운 시간 터널에서 제멋대로 표류했다. 나약한 눈물이 아니라 모든 것을 알고 난 후의 후회와 가슴 아프다. 나는 그녀가 자책하고, 여러 해 동안의 열등감과 나약함을 자책하며, 할 혼자 전쟁과 외로움에 직면하게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사실 모든 것은 운명입니다. 몇 년 후, 그들이 처음 만났을 때, 그들은 공중에서 산책을 했다. 이번 공중산책은 마침 황무지의 마녀를 질투하게 하고, 원한이 없는 이 어린 소녀에게 터무니없는 노화 저주를 퍼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원작에서 폐토 마녀는 할과 대화를 나눴다. 애니메이션만 보면 할이 이렇게 입담이 좋다고 생각할 거야 ... 하지만 원작 속의 황무지 마녀는 정말 예쁘다 ... 공 할아버지의 입담이 좋다. ) 을 참조하십시오

그녀는 할이 소피를 다시 업신여길 것을 원했다. 만약 소피가 늙지 않았다면, 그녀는 가족의 걱정을 피하기 위해 집을 떠나지 않았을 것이다. 물론 그녀는 할의 성에 남아서 발을 디딜 곳을 찾을 용기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두 사람이 한가롭게 거닐고 나니 더 이상 교집합이 없다.

점점 늙어가는 소피는 많은 것을 싱겁게 보았고, 성격도 더욱 귀엽고, 낙관적이고, 활달하고, 유머가 넘치며, 이따금 금문이 터져 나왔다. 예를 들어, 하얼이 잘못 염색하고 성질이 무너진 그 구간을 보면, 어린 제자는 죽은 스승을 애타게 바라보며 소피에게 물었다. "그가 죽었나요?" "

방금 눈물을 닦은 소피는 웃으며 말했다. "아무도 성질을 잃어서 죽지 않았다. 와서 그를 도와서 깨끗이 치워라. "

이 감정 조절기는 정말 매운 노부인이다!

어쩌면 나는 할이 어쨌든 그녀가 어린 소녀라는 것을 알아차리지 못할 것 같다. 그녀는 대담하게 그를 위해 하고 싶은 여러 가지 일을 했다: 빨래, 음식 구입, 요리, 작은 제자 교육 ...... 오, 그리고 그 예상치 못한 목욕. 어머니로서 함께 사는 것과 같다. Saliman 이 그들이 사랑에 빠졌다고 말하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이 사랑은 흥미진진하고 깊다: 극도로 로맨틱한 후의 밋밋한 생활, 밑바닥을 알고 있는 집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그녀를 사랑하기 때문에 용감해졌고, 그녀는 그를 사랑하기 때문에 젊어졌다. 사랑 때문에 두 사람 모두 더 나은 자신, 더 나은 융합이 되었다.

마지막으로 공 할아버지의 만화는 해피엔딩임에 틀림없다. 소피는 화요로 변한 심장을 할의 가슴에 되돌려 놓았다. 그 마음은 여전히 동진이고, 따뜻하게 그녀의 손바닥에 누워, 방금 부화한 새처럼. 그녀는 조심스럽게 그것을 제자리에 돌려놓고, 걱정스럽게 할이 미약하게 깨어나는 것을 지켜보았다. 그가 눈을 뜨자마자 그녀는 그의 품에 뛰어들어 자신을 통제할 수 없을 정도로 행복했다. "좋아, 넌 아직 살아 있어. 할, 사랑해! 클릭합니다

할은 어린 여자를 품에 안고 유성 같은 은발을 쓰다듬으며 마음을 다시 갖는 무거운 느낌에 적응했다.

응, 마음은 당연히 무거워. 그렇게 많은 사랑, 그렇게 많은 과거, 그리고 완전한 너.

텍스트: 예만

그림: 네트워크에서

객관 ~ 좋아하시면 됩니다. 클릭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