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불교의' 빈' 은 무엇입니까?

불교의' 빈' 은 무엇입니까?

비어 있음' 은' 있음' 의 반의어이다. 음역은 순조로로 음역되었다. 의역은 비어 있고, 비어 있고, 비어 있고, 비어 있고, 깨끗하고, 아무것도 없다. 존재하는 모든 것 중에서 자아, 실체, 자아 등은 없다. 즉, 소위 비어 있습니다. 즉, 사물은 허황된 것이고, 혹은 몸은 텅 비어 있다는 것이다. 이 사상은 부처시대부터 존재했는데, 특히 대승 불교에서는 공성 사상이 반야경 체계의 근본 사상이다.

불교의 공성과 도교의 무한성은 일치하지 않는다.

"노" 는 고대 철학 사상 "도덕경" 에서 나온 것으로 찬양의 궁극적인 개념을 가리킨다. 끝없이,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하다. 노' 자는 문어문에서' 중심이 없다' 는 뜻이다.

확장 데이터

대승사상

빈 산스크리트어? Nya (형용사) 방향타 nyatā (명사) 는 순조로운 또는 순조대로 음역된다. 불교의 시기마다, 파벌마다 공에 대한 해석이 다르다. 원시 불교에서, 공은 전체 불교 이론 체계의 일반적인 개념일 뿐이다. 불교시대에 이 개념은 당시 논쟁의 중점 중 하나가 되었다. 대승 불교 시절, 특히 반야경 체계의 대승 사상은 더욱 공허에 기반을 두고 있다.

부정적인 대상에서 공간은' 내 빈' 과' 법빈' 으로 나눌 수 있다. 저는 비어 있습니다. 즉, 모든 것이 다양한 구성 요소로 수렴되어 있고, 끊임없이 흐르고 소멸되기 때문에, 끊임없이 지배하는 주체는 없습니다. 저는 소승 불교의 관점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법공은 모든 것이 일정한 원인이나 조건에 의존하여 존재한다고 생각하는데, 그 자체로는 질적인 규정이 없지만, 법공은 허무하지 않다. 그것은 묘사할 수 없는 실상이다.' 묘함'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주로 대승중학교가 서술한 관점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비어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