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7 1' 화이난자' 명언

7 1' 화이난자' 명언

1, 백옥은 조각하지 않고 미주는 쓰지 않는다.

2, 마음은 시큰시큰하지만 노래는 즐겁지 않지만, 마음은 기뻐하지만 울면 슬프지 않다.

3. 세상에 독보다 더 사나운 것은 없지만 좋은 의사는 숨기고 쓸 것이다.

4. 행복은 재난이 없는 것보다 큽니다. 리모는 손실이 없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5, 밝은 달의 빛, 멀리 볼 수 있지만 정밀하지 않은 책; 안개 속에서, 너는 남다른 것이 아니라 자세히 읽을 수 있다.

6. 사슴을 쫓는 사람은 토끼를 소홀히 했다.

7. 숲 속에는 무급이고 호수에는 물고기가 없다.

8. 행복은 자신에게서, 재난은 자신에게서 온다.

9. 만약 당신이 유인원의 우리에 넣어진다면, 당신은 돌고래와 같을 것이다. 너는 아주 운이 좋을 것이다, 할 일이 없다.

10, 불자강의 성공,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

1 1, 뭇사람의 힘으로 이길 수 없다.

12, 많은 사람을 너그럽게 용서하는 덕행은 멀리 내다보기에 충분하다.

13, 절약의 본질은 절제욕에 있다.

14, 사람을 이기기에 충분하거나 반대로 파괴한다.

15, 두 사람은 한 명도 얻지 못하지만, 한 마음은 백 명을 얻을 수 있다.

16, 인의는 치국의 근본이다.

17, 낮과 밤, 달은 날을 모르고, 해와 달은 밝고, 에너지는 가득 차 있다.

18,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 모욕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비천해서는 안 된다. 악이 어디에 있는가, 비록 높지만, 천하는 비쌀 수 없다.

19, 비가 오면 소용없어 교회에 가면 어색해.

20, 같은 수렴, 수천 마일 떨어진 곳; 실이 다르든 아니든 안 된다.

2 1, 돌과 털이 일치하면 그들은 영원히 집에 돌아갈 수 없다.

22. 불을 구하지 않고 우물을 파지 않는다.

23, 천둥소리가 빗방울보다 작지 않다.

(24), 더 많은 욕망이 의리를 잃고, 더 슬프고 지혜롭다.

25.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26), 넓고 밤, 엄하고 따뜻하다.

27. 성인은 인치의 벽이 아니라 인치의 그늘을 중시하여, 얻기 어렵다.

(28), 바둑은 지혜를 볼 수 없고, 현을 연주하면 슬픔을 볼 수 없다.

29. 성현이 좋으니 할 일이 없다. 너무 많아서 변하지 않았습니다.

(30), 좋은 말, 하루 천리, 그러나 토끼를 싸우게 하는 것은 늑대보다 못하다. 예기도 다를 수 있다.

3 1, 해와 달이 밝아지고 구름이 해를 가린다. 강물은 맑아야 하고, 모래는 씻어야 한다. 사람의 성욕은 평범하여 그 속에 빠져들었다.

32, 끝은 이것보다 강해서는 안 된다. 팔보다 클 수 없다는 뜻이다. 가벼운 덮개를 덮는 것은 무게가 매우 쉽다.

33. 화와 복은 동문이고, 이익과 피해는 이웃이다.

34. 치국은 늘 있고, 혜민은 근본이다.

35. 똑바로 가면 모든 악이 멈춘다.

36. 당신의 안전이나 열등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7. 사물을 성인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그들을 도울 것이다. 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 대중이 가다.

38. 잘못하면 옹졸하다. 잘못 들으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거짓말을 하면 난장판이 된다.

(39), 마음은 작지만 뜻이 있고, 지혜는 둥글고 싶어 한다.

40, 좋은 수영 익사, 좋은 승마, 각각 좋은, 자멸을 교묘하게 만들었다.

4 1, 대나무에는 불이 있고, 다이아 속에는 불이 없다. 흙에는 물이 있지만, 파낼 때는 샘이 없다.

42, 첫 번째 욕심, 독립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43), 이익의 길, 재물운은 문이 없어 얻을 수 없다.

44. 성현이 천하를 세우고 수시로 물건을 키운다.

45. 생각이 거친 사람은 총명함에 책임을 져서는 안 되고, 약간의 지혜가 있는 사람은 위대한 업적에 책임을 져서는 안 된다.

(46), 높은 타잔,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가을이 끝날 때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다.

47. 성욕이 극진하다.

48. 물고기를 잡으려는 사람은 먼저 물을 건너고, 새를 원하는 사람은 먼저 나무를 심는다.

49. 좋은 의사는 왕왕 병없이 치료하므로 병이 없다.

50. 배를 삼킨 물고기가 물을 잃으면 개미로 집을 떠난다.

5 1, 가을 끝을 바라보면 귀가 천둥소리를 듣지 않는다. 옥소리를 들으니 산의 높이가 보이지 않는다.

52. 복은 화고, 화는 복이고, 극도로 헤아릴 수 없고,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다.

(53), 철면이 사심이 없고, 한 마디로 대중에게 알리다.

54.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고,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55. 너는 반드시 약속을 지켜야 하고, 반드시 해야 할 때 하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을 해야 한다.

56. 란생은 유곡에서 태어나 불복하고 향기롭지 않다. 강해에서 배는 타지 않고 뜨지 않는다. 군자는 인의를 행하고 학문을 위해 멈추지 않는다.

57. 쌓은 사랑은 복이고, 쌓은 원한은 화다.

58. 100 개의 별의 밝기는 1 월의 빛보다 못하다. 열 개의 문을 여는 것보다 한 개의 문을 여는 것이 낫다.

59, 백보 밖에서 볼 수 있고, 스스로 볼 수 없다.

60. 말은 먼저 길들인 후에 선을 구해야 하고, 사람은 먼저 믿고 에너지를 구해야 한다.

6 1, 재료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잔목입니다. 하늘에서 물고기를 찾고, 나는 마른 계곡이다.

62. 그 나라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풍속에 따라 그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피한다.

(63), 보트 여행, 마선 유.

64. 그 소리를 듣고 속세를 알다. 저속을 보면 그 변화를 안다.

(65), 남편 감기, 서리와 눈 가을, 우리는 송백의 사치를 알고 있다.

66, 순간 부정, 네모난; 규칙이 정확하지 않으면 원형이 될 수 없습니다.

67. 자애로운 아버지의 아들은 보답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68. 국가는 의미가 없지만 멸망할 것이다. 선의가 없는 사람은 용감하면 상처를 입는다.

69. 모든 강은 서로 다른 근원에서 나온 것으로 모두 바다에 속한다.

70. 수적어 모임, 목장새 모임.

7 1, 군자는 작은 은혜는 말하지 않는다.

《화이난자》의 명언

《화이난자》의 명언

1, 백옥은 조각하지 않고 미주는 쓰지 않는다.

2, 마음은 시큰시큰하지만 노래는 즐겁지 않지만, 마음은 기뻐하지만 울면 슬프지 않다.

3. 세상에 독보다 더 사나운 것은 없지만 좋은 의사는 숨기고 쓸 것이다.

4. 행복은 재난이 없는 것보다 큽니다. 리모는 손실이 없는 것보다 더 좋습니다.

5, 밝은 달의 빛, 멀리 볼 수 있지만 정밀하지 않은 책; 안개 속에서, 너는 남다른 것이 아니라 자세히 읽을 수 있다.

6. 사슴을 쫓는 사람은 토끼를 소홀히 했다.

7. 숲 속에는 무급이고 호수에는 물고기가 없다.

8. 행복은 자신에게서, 재난은 자신에게서 온다.

9. 만약 당신이 유인원의 우리에 넣어진다면, 당신은 돌고래와 같을 것이다. 너는 아주 운이 좋을 것이다, 할 일이 없다.

10, 불자강의 성공, 세상에 아무것도 없다.

1 1, 뭇사람의 힘으로 이길 수 없다.

12, 많은 사람을 너그럽게 용서하는 덕행은 멀리 내다보기에 충분하다.

13, 절약의 본질은 절제욕에 있다.

14, 사람을 이기기에 충분하거나 반대로 파괴한다.

15, 두 사람은 한 명도 얻지 못하지만, 한 마음은 백 명을 얻을 수 있다.

16, 인의는 치국의 근본이다.

17, 낮과 밤, 달은 날을 모르고, 해와 달은 밝고, 에너지는 가득 차 있다.

18, 아름다움은 어디에 있는가, 모욕에도 불구하고 인간은 비천해서는 안 된다. 악이 어디에 있는가, 비록 높지만, 천하는 비쌀 수 없다.

19, 비가 오면 소용없어 교회에 가면 어색해.

20, 같은 수렴, 수천 마일 떨어진 곳; 안 되든 안 되든 안 된다.

2 1, 돌과 털이 일치하면 그들은 영원히 집에 돌아갈 수 없다.

22. 불을 구하지 않고 우물을 파지 않는다.

23, 천둥소리가 빗방울보다 작지 않다.

(24), 더 많은 욕망이 의리를 잃고, 더 슬프고 지혜롭다.

25. 새옹지마, 어찌 비복을 알 수 있겠는가.

(26), 넓고 밤, 엄하고 따뜻하다.

27. 성인은 인치의 벽이 아니라 인치의 그늘을 중시하여, 얻기 어렵다.

(28), 바둑은 지혜를 볼 수 없고, 현을 연주하면 슬픔을 볼 수 없다.

29. 성현이 좋으니 할 일이 없다. 너무 많아서 변하지 않았습니다.

(30), 좋은 말, 하루 천리, 그러나 토끼를 싸우게 하는 것은 늑대보다 못하다. 예기도 다를 수 있다.

3 1, 해와 달이 밝아지고 구름이 해를 가린다. 강물은 맑아야 하고, 모래는 씻어야 한다. 사람의 성욕은 평범하여 그 속에 빠져들었다.

32, 끝은 이것보다 강해서는 안 된다. 팔보다 클 수 없다는 뜻이다. 가벼운 덮개를 덮는 것은 무게가 매우 쉽다.

33. 화와 복은 동문이고, 이익과 피해는 이웃이다.

34. 치국은 늘 있고, 혜민은 근본이다.

35. 똑바로 가면 모든 악이 멈춘다.

36. 당신의 안전이나 열등감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37. 사물을 성인으로 생각하는 사람은 그들을 도울 것이다. 자신을 위해 일하는 사람, 대중이 가다.

38. 잘못하면 옹졸하다. 잘못 들으면 혼란스러울 것이다. 거짓말을 하면 난장판이 된다.

(39), 마음은 작지만 뜻이 있고, 지혜는 둥글고 싶어 한다.

40, 좋은 수영 익사, 좋은 승마, 각각 좋은, 자멸을 교묘하게 만들었다.

4 1, 대나무에는 불이 있고, 다이아 속에는 불이 없다. 흙에는 물이 있지만, 파낼 때는 샘이 없다.

42, 첫 번째 욕심, 독립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43), 이익의 길, 재물운은 문이 없어 얻을 수 없다.

44. 성현이 천하를 세우고 수시로 물건을 키운다.

45. 생각이 거친 사람은 총명함에 책임을 져서는 안 되고, 약간의 지혜가 있는 사람은 위대한 업적에 책임을 져서는 안 된다.

(46), 높은 타잔, 다시 볼 수 있습니다; 가을이 끝날 때 우리는 그것을 볼 수 있다.

47. 성욕이 극진하다.

48. 물고기를 잡으려는 사람은 먼저 물을 건너고, 새를 원하는 사람은 먼저 나무를 심는다.

49. 좋은 의사는 왕왕 병없이 치료하므로 병이 없다.

50. 배를 삼킨 물고기가 물을 잃으면 개미로 집을 떠난다.

5 1, 가을 끝을 바라보면 귀가 천둥소리를 듣지 않는다. 옥소리를 들으니 산의 높이가 보이지 않는다.

52. 복은 화고, 화는 복이고, 극도로 헤아릴 수 없고, 심오하고 헤아릴 수 없다.

(53), 철면이 사심이 없고, 한 마디로 대중에게 알리다.

54.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고, 교묘한 여자는 쌀이 없는 밥을 짓기 어렵다.

55. 너는 반드시 약속을 지켜야 하고, 반드시 해야 할 때 하고, 세상에서 가장 좋은 일을 해야 한다.

56. 란생은 유곡에서 태어나 불복하고 향기롭지 않다. 강해에서 배는 타지 않고 뜨지 않는다. 군자는 인의를 행하고 학문을 위해 멈추지 않는다.

57. 쌓은 사랑은 복이고, 쌓은 원한은 화다.

58. 100 개의 별의 밝기는 1 월의 빛보다 못하다. 열 개의 문을 여는 것보다 한 개의 문을 여는 것이 낫다.

59, 백보 밖에서 볼 수 있고, 스스로 볼 수 없다.

60. 말은 먼저 길들인 후에 선을 구해야 하고, 사람은 먼저 믿고 에너지를 구해야 한다.

6 1, 재료를 부탁드립니다. 저는 잔목입니다. 하늘에서 물고기를 찾고, 나는 마른 계곡이다.

62. 그 나라에 들어가는 사람은 그 풍속에 따라 그 집에 들어가는 사람은 피한다.

(63), 보트 여행, 마선 유.

64. 그 소리를 듣고 속세를 알다. 저속을 보면 그 변화를 안다.

(65), 남편 감기, 서리와 눈 가을, 우리는 송백의 사치를 알고 있다.

66, 순간 부정, 네모난; 규칙이 정확하지 않으면 원형이 될 수 없습니다.

67. 자애로운 아버지의 아들은 보답하기 위해서가 아니다.

68. 국가는 의미가 없지만 멸망할 것이다. 선의가 없는 사람은 용감하면 상처를 입는다.

69. 모든 강은 서로 다른 근원에서 나온 것으로 모두 바다에 속한다.

70. 수적어 모임, 목장새 모임.

7 1, 군자는 작은 은혜는 말하지 않는다.

신자 명언

신자 명언

1, 독수리, 타격에 능하다. 그러나 이날 부딪히면 기진맥진하고 풍만한 날개가 없다. 만약 네가 말을 타면, 너는 아주 잘할 것이다. 그러나 네가 매일 달리면, 너는 모든 발굽이 없기 때문에 넘어질 것이다.

2, 정복 군주, 비 자신의 죄; 나라를 다스릴 수 있는 군주는 자신의 힘에 의지하지 않는다.

3, 오늘 토끼 한 마리가 가고, 백 명이 쫓고, 토끼 한 마리가 백 명이 먹기에 충분하다는 것이 아니라, 가부를 말하지 않는다. 바둑을 둘 때가 되면, 야오는 어떻게 고개를 숙여야 하고, 모두의 처지도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시 전체가 토끼로 가득하고, 워커는 원하지 않는 한 가져가지 않는다. 분할은 고정되어 있고 분할은 고정되어 있다. 사람은 비록 비열하지만 다투지 않는다. 그러므로 치국은 천하를 평정하고 분열에만 신경을 쓴다.

4, 두 비싼 것은 상관없고, 두 싼 것은 서로 양보하지 않는다.

5, 시, 치; 책, 특허, 춘추, 지난 일도 마찬가지다.

6, 악당 먹는 힘, 신사 먹고 말했다, 첫 번째 왕 훈련 도. 그래서 늘 밭을 갈고 천하를 먹고 싶은 사람은 없어졌지만, 천하를 다 갈면 좁쌀 1 리터도 못 받고 만족할 수 없다. 옷을 만천하로 짜고 싶은 사람은, 천하를 두루 짜고, 사람의 양으로 할 수도 없고, 사람을 따뜻하게 할 수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옷명언) 그래서 나는 먼저 왕의 길을 외우지 않고, 그에게 성인의 말을 통해 그 뜻을 연구해야 한다고 말했다. 위에서, 우리는 왕자가 어른이고, 모두가 도보하는 사람이라고 말한다.

7. 해와 달은 세상의 눈이고, 사람은 덕을 모른다. 산천은 세인의 의식주이며, 사람은 느낄 수 없다.

8. 명군은 신하를 이용하고, 사신은 힘을 다하고, 권력을 넘지 않고, 사신은 최선을 다하고, 직무를 초과하지 않는다.

9. 그러므로 성인은 사람을 해치지 않을 수 있지만, 사람을 해치지 않게 해서는 안 된다. 그러면 사람은 사람을 해칠 수 있다. 성현에게는 천하가 있고, 천하를 받아들이고, 천하를 취하지 않는다.

10 따라서 그 충성은 건보다 크지만 은인을 구할 수 없다. 심심은 안주할 수 없다. 누구나 충신 효자가 있고 나라가 어지럽지 않다. 왜요 현명한 군주와 현명한 아버지는 들을 수 없다. 그래서 효자는 자애로운 아버지 집을 낳지 않고 충신은 성인을 낳지 않는다.

1 1, 여름, 군; 충성은 천하를 이롭게 하고, 그 나라를 해친다.

12, 상호 의심은 평화롭지 않을 것이고, 대립하는 쌍방은 쉽게 싸우고, 서로 싸우는 결과는 상호 상해이고, 상처는 한 쪽만이 아니라 쌍방의 이런 투쟁에서 발생한다.

13, 천리가 크지만 정화된다. 다른 사람 때문에, 사람의 감정 때문에. 사람은 반드시 자신의 일을 해야 하고, 나를 위해 해야 하기 때문에 그것을 얻을 수 없고, 그것을 사용할 수 없다.

14, 사람마다 뜻이 있고 제각기 할 수 있다. 전능하신 주님은 다르다. 이 백성의 사랑도. 위대한 군주. 너무 많아요. 가축도 마찬가지다.

15, 군주, 법을 버리고 자치하는 자는 반드시 상을 주고 군심을 빼앗는다.

16, 난세, 망국의 신하들은 외롭지 않고 충성스럽지 않다. 치국에서는 군신의 재능을 보여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충성해야 한다. 나라를 다스리는 사람들은 그들의 군주에게 충성한다. 난세의 사람은 신하를 편애하지 않는다.

17, 소인은 일년 내내 식량이 없고, 배가 고플 때 아내가 없다. 의사는 2 년 동안 밥을 먹지 않았는데, 배가 고플 때 남종 말은 모두 자기 것이 아니다. 얼마나 좋은 경고인가!

18, 한 사람의 통치로 천하의 한 사람을 위해 봉사하지 않는다.

19, 대군은 법을 어기고, 일은 불법이다.

20. 군주가 법제를 버리고 사적인 의지로 상벌의 경중을 결정하면 같은 공로를 초래하고 다른 상을 받지만 같은 죄는 처벌이 달라서 원한이 생긴다.

2 1, 새는 공중에서 날고, 물고기는 예원에서 수영하며, 수술은 하지 않는다. 그래서 새는 물고기다. 자기가 날 줄 모르고 수영을 할 줄 모른다. 알겠습니다. 생각하면 물에 빠져 죽습니다. 유대인의 발은 손으로 그것을 잡고 눈으로 들었다. 그가 눈으로 그것을 잡을 때, 그는 기회를 잡아서 심사숙고하지 않고 해야 한다. 생각해 보고 다시 하면 피곤해 죽겠어요. 그러므로 자연을 오래 지속시키는 사람들은 그로부터 이익을 얻을 것이다.

(22), 하늘 높은 구름 빛, 사람들이 검은 걱정 하지 않는다; 땅은 재산이 있고, 사람들은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성인은 덕이 있어 다른 사람의 위험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23. 계좌를 개설하면 반드시 자기 지식을 취하게 되고, 하늘에는 절대적인 일이 없다. 땅은 가난에 대해 걱정하지 않지만, 벌목 잔디를 베는 것은 자신의 부를 이용하므로 땅은 할 일이 없다. 성인은 사람을 두려워하지 않지만, 사람보다 사람이 강하여 자신을 돌볼 수 있기 때문에 성인은 무사하다.

군주의 지능이 반드시 대신들보다 훨씬 강한 것은 아니다. 군주가 그렇게 총명하지 않은 총명함으로 나라를 다스리고 인자함으로 아래를 완전히 덮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25. 성도들이 천하를 다스릴 수 있었던 것은 그가 국민의 신뢰를 받아들였기 때문이지, 그 자신이 훔친 것이 아니기 때문이다. 국민들이 성인을 옹호하고, 성인에게 의지하여 자신을 부양하는 것이 아니라, 성인은 별일 없을 것이다.

26. 현명한 군주로서 헛소문을 듣지 말고 법치에 따라 정치사무를 처리하고 득실을 관찰해야 한다.

27. 하늘에는 무한한 빛이 있으니 세상에 존재하는 어둠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땅에는 끝없는 재산이 있기 때문에 세상의 가난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성인은 아름다운 미덕을 가지고 있으니 세상에 존재하는 위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28), 망국의 군주, 한 사람이 아닌 죄; 이 나라의 통치자는 결코 외롭지 않다. 우리는 혼란을 통치할 것이며, 우리는 충성이 아니라 품성이 고상한 대사의 임명에 관심을 가질 것이다.

29. 천도는 자연을 따르고 천도는 광대할 것이다. 사람이 변하면 줄어든다. 순응이란 자연의 법칙을 따르고 민정에 순응하는 것이다.

30. 사람은 함께 살고, 각자 일을 하며, 사람마다 특기가 다르다. 이것은 국민의 실제 상황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우월해서 자신의 특기를 가진 인재를 포용할 수 있다.

3 1, 왕인 사람은 잘 듣지 않고, 법칙에 따라 숫자에 따라 득실을 본다. 할 수 없는 말은 귀를 듣지 마라. 열심히 일할 수 없다면, 일하고 싶지 않다. 직업이 없으면 벼슬을 하지 않는다. 관직은 사적인 관계를 따지지 않고, 법은 체면을 지키지 않고, 상하의 구분도 없고, 법만 거짓말을 하고 있다.

(32), 황제의 지위 확립, 왕자 를 의심 할 수 없습니다; 제후의 지위를 확립하여 의사를 의심해서는 안 된다. 아내의 지위를 확립하면 첩이 의심할 수 없다. 장남의 지위를 확립하여 사생아를 의심하게 해서는 안 된다.

33. 낮에 할 일이 없는 사람은 밤에 꿈을 꾸지 않는다.

34. 황제를 세우는 자는 제후를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주지사 를 설정, 의사가 의심하지 않습니다; 아내에게 공손한 사람은 그의 첩을 의심하지 않을 것이다. 자기 아들을 세운 사람은 사회에 의심을 품지 않을 것이다.

35. 오랫동안 발붙일 곳이 없으니, 세속은 반드시 들어야 한다.

36. 만약 집에 지위가 같은 두 아들이 확립되면 집안에 혼란이 생길 수 있다. 같은 지위를 가진 두 아들이 가정에 세워져 혼란이 없다면, () 아버지가 아직 살아 계시기 때문이다.

37. 만약 네가 너무 열심히 일한다면, 너는 신체적으로 피곤할 것이다. 피곤하면 늙었다. 만약 네가 늙었다면, 너는 너의 의무를 이행할 수 없을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너는 다시 일반인이 부유하지 않은 낡은 길로 돌아간다.

38. 만약 당신이 10,000 분에서 사직할 수 있다면, 당신은 어쩔 수 없이 무인지역에서 금을 주울 것입니다. 백례로 사찰을 대할 수 있다면, 혼자 사는 것을 참을 수 없고, 개인적인 이유로 당신의 개인적인 감정을 감추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39. 사람은 모두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싶지 않다. 그들이 자신을 위해 일자리를 바꾸도록 강요한다면, 적당한 인재를 찾는 것은 불가능하다.

40. 사람이 자칭, 사물에 머리를 숙이고, 그럼 나는 아무것도 하지 않고, 군신이 자리를 바꾸는 것을 역모, 혼란이라고 한다. 만약 네가 부장이고, 스스로 고개를 숙이지 않는다면, 나는 무엇이든 할 것이다. 군신의 복종과 치란의 차이이니 반드시 준수해야 한다.

4 1, 내가 태어나지 않았을 때, 생활이 재미있다는 것을 몰랐다. 나는 아직 죽지 않았고, 죽음의 불쾌함도 모른다. 그래서, 인생은 그것을 만들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익은 충분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죽음은 그것을 금지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어떤 상처가 그것을 두려워하기에 충분하다. 삶과 죽음 의 차이 를 알고, 이해의 변화 에 도달, 눈 맑은 뿔 의 소리를 듣고, 눈 으로 옥 을 보는 것입니다, 그 하나님 을 혼동 할 수 없습니다; 수천 리의 시냇물을 오르고 눈부신 해안을 마주하는 것만으로는 그것을 미혹시킬 수 없다. 남편 그렇다면, 몸은 죽일 수 있고, 생명은 없을 수 있고, 인성은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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