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스케치 필사 틀

스케치 필사 틀

1 .. 약선 필사

약필선은 뇌봉의 손으로 연필획선을 베껴 보고한다.

1 .. 레이펑 정신은 무엇입니까? 뇌봉 정신의 내포와 헌신 정신 중 하나, 뇌봉 정신의 핵심은 국민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다.

뇌봉이라는 단어는 이미 사람들의 열성적인 공익, 남을 돕는 것, 빈곤 구제, 의용, 선함, 사회 헌신의 대명사가 되었다. 뇌봉 정신의 두 번째 내포:' 못' 정신 뇌봉은 항상 일을 하고, 일을 사랑하고, 일을 드릴하며, 본업에 입각하고, 못의' 짜기' 와' 드릴' 힘으로 자신을 작업 중의 전문가가 되도록 노력한다.

뇌봉 정신의 내포 3:' 나사' 정신 뇌봉은 겸손하고 평범하며, 작은 일부터 시작하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고, 혁명의 필요와 조직의 안배에 복종하며, 당이 요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한다. 그는 자신의 생명을 당과 인민의 모든 사업에 녹여 평범함 속에서 평범하지 않은 업적을 세우고 녹슬지 않는' 나사' 를 만들겠다는 뜻을 세웠다.

Lei feng 정신의 네 번째 의미: 열심히 일하는 정신. 뇌봉은 빈곤 속에서 태어났다. 구사회에서 그의 형과 동생은 부상, 기아, 질병으로 사망했고, 그 자신도 죽음의 위기에 다다랐다. 그는 생활의 어려움을 알고 있다. 따라서 일과 생활에서의 그의 말과 행동은 모두 중화민족의 근검절약과 고군분투의 전통적 미덕을 반영하였다.

Lei Feng 을 배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물 한 방울이라면, 당신은 1 인치의 땅을 촉촉하게 할 것입니까? 만약 네가 한 가닥의 햇빛이라면, 너는 약간의 어둠을 비출 수 있니? 만약 당신이 곡물이라면, 당신은 유용한 생명을 낳은 적이 있습니까? 만약 당신이 가장 작은 나사라면, 당신은 영원히 당신의 생활을 고수할 것입니까?

20 16 설날에 약필을 베껴 어떻게 그리나요?

바이두 사진은

손으로 베끼는 것은 신문의 가장 원시적인 형식이며, 제때에 정보를 전파하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지금 더 많은 것은 사람들이 신문을 모방하는 일종의 문학 전시 형식이다. 수필은 융합되어 문자, 그림, 약선 등이 모두 그 일부가 될 수 있다. 다음은 유학망이 정리한 설 약필이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더 많은 관련 수서 신문 문장 이 칼럼에 주목해 주세요.

설 약선 (1)

설 약선 (2)

설 약선 (3)

설날의 소개와 풍습

설날은 우리나라의 오래된 전통 명절이자 일 년 중 가장 중요한 명절이다. 이 축제를 축하하는 방법, 수천 년의 역사 발전에서 비교적 고정적인 풍속 습관이 형성되었으며, 많은 사람들이 지금까지 전해지고 있다.

한번은 조상이 만년력의 진전을 알아보러 간 적이 있다. 그가 해와 달 제단에 올랐을 때, 그는 천단 옆에 있는 돌벽에 시 한 수가 새겨져 있는 것을 보았다.

일출과 일몰 360, 다시 시작 합니다.

초목은 사계절로 나뉘는데, 일 년에 12 바퀴가 있다.

만년력이 창조되었다는 것을 알고, 나는 친히 일월정에 올라 만년력을 방문했다. 만년은 천상을 가리키며 조상에게 말했다. "이제 12 개월이 지났고, 오래된 해가 지나갔고, 새해가 다시 시작되었다. 그대를 위해 축제를 만들어 주십시오. " 주추는 "봄은 1 년의 첫해이니 설날이라고 부르자" 고 말했다. 이것이 바로 설날의 유래라고 한다.

겨울이 가고 봄이 오니 해마다 여러 해 동안의 장기 관찰과 세심한 계산을 거쳐 그는 정확한 양력을 계산해 냈다. 그가 그의 후임자에게 양력을 보여 주었을 때, 그는 은수염으로 덮여 있었다. 군주는 깊은 감동을 받았다. 만 년의 공적을 기념하기 위해 그는 양력을' 만년력' 이라고 명명하고, 그것을 일월수성이라고 명명했다. 앞으로 설 때 사람들은 덕망이 높은 만년을 기념하기 위해 장수도를 달았다고 한다.

설날의 세 번째 전설: 춘련과 문신을 붙이다

춘련을 붙이는 풍습은 약 1000 년 전 후촉 시대에 시작되었다고 하는데, 이는 역사가 증명한 것이다. 또한' 옥촛불집',' 연경 세시연보' 등의 저작에 따르면 춘련의 원시 형식은 사람들이 말하는' 부도' 이다.

중국 고대 신화 중 전설에 의하면 귀신의 세계가 있는데, 그 안에는 산이 하나 있고, 3 천 리를 덮고 있는 큰 복숭아나무 한 그루, 나무 꼭대기에는 금닭 한 마리가 있다고 한다. 아침마다 금닭이 울릴 때마다 야유하는 귀신은 귀신으로 돌아간다. 귀신의 문은 복숭아나무 지역의 북동쪽에 위치해 있다. 문가에 두 신이 서 있는데, 각각 신투와 레이우라고 한다. 만약 귀신이 밤에 부자연스러운 일을 한다면, 신투와 레이우는 즉시 그것을 찾아 잡고 망초로 만든 밧줄로 묶어서 호랑이에게 줄 것이다. 그래서 세계의 모든 귀신들은 도살과 레이우를 두려워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그것들을 복숭아나무로 조각하여 집 입구에 놓아 악령을 막고 해를 막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나중에, 사람들은 아예 신투와 레이우의 이름을 류설 86 의 판자에 새겼는데, 이렇게 하면 재난을 없앨 수 있다고 생각했다. 이런 붉은 널빤지는 후에 "부타오" 라고 불렸다.

송대에 이르러 사람들은 마호가니 보드에 대련을 쓰기 시작했는데, 하나는 살충의 뜻을 잃지 않고, 두 개는 아름다운 축원을 표현하고, 세 개는 문호를 장식하여 아름다움을 추구했다. 그들은 또한 행복과 행운을 상징하는 붉은 종이에 대련을 쓰고 설날 동안 문과 창문 양쪽에 붙여서 내년의 행운에 대한 좋은 축원을 표했다.

가족의 장수를 기원하기 위해, 일부 지역의 사람들은 여전히 문을 붙이는 습관을 유지하고 있다. 대문에 두 개의 문신이 붙어 있으면 모든 요괴가 두려워진다고 한다. 민간에서 문신은 정의와 힘의 상징이다. 옛사람들은 생김새가 특이한 사람은 왕왕 신기한 기질과 비범한 기술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했다. 그들은 정직하고 선량하며 귀신을 잡는 것은 그들의 천성과 책임이다. 종규, 사람들에게 추앙받는 이 귀신 잡는 사람이 바로 이렇게 이상한 모습이다. 그래서 민간의 문신은 늘 성난 눈으로 바라보고, 얼굴이 험상궂고, 손에 각종 전통 무기를 들고, 감히 문을 여는 도깨비와 싸울 준비가 되어 있다. 중국 집의 문은 보통 두 개의 상대이기 때문에 문신은 항상 쌍을 이룬다.

당나라 이후, 평화 외에도 사람들은 당나라의 두 무장 진 () 과 위치 공 () 을 문지기로 삼았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당태종이 병이 나서, 밖에서 귀신이 우는 소리를 듣고, 밤새 잠을 자지 못했다고 한다. 그래서 그는 두 장군에게 무기를 들고 수수방관하는 문까지 오라고 했는데, 다음날 밤에는 유령이 희롱하지 않았다. 나중에 당태종은 이 두 장군의 이미지를 그려 문에 붙이게 했는데, 이런 풍습이 민간에서 널리 퍼지기 시작했다.

독서를 주제로 한 수필에는 어떤 짧은 획이 있습니까?

자료: 칠판이 광대한 바다라면 선생님은 바다의 선원이시다.

* * * 소리가 나는 순간, 너는 마치 배 한 척처럼 교원의 채찍으로 항구에 정박한 교과서를 펄프로 그렸다. 책상 위에 문제가 산더미처럼 쌓여 있다. 너의 자태는 마치 날으는 새처럼, 플랫폼 위에 아름다운 호를 긋는다. 배가 지나간다 ... 하늘에는 구름 한 송이도 떠 있지 않다. 너의 밝은 마음과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무 아래를 배회하지 말고 빗속에서 묵상하지 말고 어둠 속에서 울지 마라. 앞을 내다보고, 뒤돌아 보지 말고, 용감하게 마주하고 고개를 들어 올리면, 점수의 연무가 짧은 장마철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앞을 내다보고, 밝은 날이 있어, 사람을 혼란스럽게 하지 않을 것이다. 만권서 읽기, 행만리로: 당대의 대시인 두보는 "독서가 만권을 깨뜨리고 붓이 신처럼 쓰였다" 는 명언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명언). "

"고대인들은 독서에 대해 여전히 예리한 논술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첨단 기술 시대에 살고 있으며, 더욱 독서를 견지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풍요롭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우리 각자는 문장 쓰기에 대해 걱정하는 경험이 있다.

책을 읽는 과정에서, 너는 많은 아름다운 글을 감상할 수 있다. 글을 쓸 때 서로 배울 수 있고,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완할 수 있다. 오랜 옛날에는 풍부한 지식을 축적할 수 있었고, 자연히' 책을 읽는 것은 책과 같고, 글을 쓰는 것은 신처럼 쓰는 것' 이라는 이치를 깨닫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서한 시대에는 한 농민의 아이가 있었는데, 이름은 광형이었다.

그는 어렸을 때 책을 읽고 싶었지만 집이 가난해서 학교에 갈 수 없었다. 나중에 그는 글을 읽기 전에 한 친척으로부터 독서를 배웠다.

형형은 책을 살 여유가 없어서, 그는 어쩔 수 없이 책을 빌려 읽어야 했다. 그 당시 책은 매우 값어치가 있어서, 책이 있는 사람은 모두 쉽게 다른 사람에게 빌려주려 하지 않았다.

농번기에 형형은 부유한 가정을 위해 짧은 일을 하며 그들에게 무료로 책을 빌려 달라고 요구했다. 하지만 형씨네 집은 너무 가난해서 조명용 기름을 살 수 없다. 우리가 무엇을 할까? 어느 날 밤, 형형은 침대에 누워 그가 낮에 읽은 책을 암송했다.

내 뒤에서, 나는 갑자기 동벽에서 빛이 들어오는 것을 보았다. 그는 일어서서 벽까지 걸어갔다. 알고 보니 이웃의 불빛이 벽 사이로 비쳐 들어왔다.

그래서 형형은 한 가지 방법을 생각해 보았습니다. 그는 칼을 집어 들고 벽에 갈라진 틈을 몇 개 팠습니다. 이런 식으로, 통과된 빛도 매우 커서, 그는 통과된 빛을 한데 모아 읽기 시작했다.

형형 공부가 이렇게 열심히 해서 그는 매우 학식이 있는 사람이 되었다. 전형적인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