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다모 법사의 혈론 다모 이론

다모 법사의 혈론 다모 이론

달마 대사의 혈통 이론

Yuzhou huayan 사원 샤머니즘 거울 학교 조각

삼계가 뒤섞여 모두 한마음이다. 전불은 후불에 있고, 마음과 마음은 통하고, 글은 없다. Q: 텍스트가 없다면 당신의 마음은 무엇입니까? 대답: 너는 나에게 너의 마음이라고 물었고, 나는 네가 내 마음이라고 대답했다. 만약 내가 의도가 없다면, 내가 어떻게 너에게 대답할까? 만약 네가 의도가 없다면, 왜 나에게 묻느냐? 나에게 너의 마음이라고 물어 봐. 재난부터, 심지어 운동의 모든 시대에도, 모든 곳은 당신의 마음, 당신의 부처입니다. 마음이 부처라 해도 똑같다. 이 마음 외에도 다른 부처는 얻을 수 없습니다. 이 마음 외에는 보리열반을 찾을 수 있는 것이 없다. 자아는 인과가 아니다. 불법은 마음의 의미이고, 자심은 열반이다. 마음 밖에 부처님이 있다면 없다. 부처와 보리는 어디에 있습니까? 예를 들어, 화장대를 들고 있는 사람이 있습니까? 허무하지만 유명하고 용모가 없다. 가져갈 수 없고, 그냥 참을 수 없다. 그 외에 나는 부처를 볼 수 없다. 부처는 마음으로 만들어졌는데, 왜 이 마음 밖에서 부처를 찾아야 하는가? 전불 후불은 마음만 말하고, 마음은 부처이고, 부처는 마음이다. 마음 밖에는 부처가 없고, 부처 밖에는 무심하다. 마음 밖에는 부처가 있는데, 부처는 어디에 있습니까? 마음 밖에 부처가 없으니 어떻게 부처를 만날 수 있습니까? 막막하면 자신의 마음을 잃을 수 없고, 무자비하게 빼앗길 수 없고, 자유가 없다. 믿지 않으면 목매달아도 소용없다. 부처는 고민이 없고, 중생은 뒤바뀌어 자신이 부처인 줄 몰랐다. 만약 네가 너의 마음이 부처라는 것을 안다면, 너는 너의 마음 밖에서 부처를 찾지 마라. 부처는 부처를 신경쓰지 않고 부처를 찾아 부처를 모른다. 그러나 밖에서 부처를 찾는 사람은 자신이 부처라는 것을 알지 못한다. 부처님께 드리는 것도, 염불도 허락하지 않는다. 부처는 경을 읽지 않고, 부처는 반지를 지키지 않고, 부처는 반지를 깨지 않고, 부처는 죄를 짓지 않고, 선악을 만들지 않는다. 부처를 찾으려면 반드시 자연을 보고, 자연을 보면 곧 부처이다. 만약 성을 보지 못한다면, 경을 읽고, 단식하고, 금욕해도 소용이 없다. 염불의 전과결과, 염불의 지혜, 계생천, 부시의 가채, 불찾기의 최종 실패. 몰라, 좋은 지식에 참여해야 하는데 생로병사야. 만약 네가 성을 보지 못한다면, 너는 좋은 지식을 모른다. 이렇게 12 경을 말하지 않으면 반드시 생사윤회, 삼계고, 무기일 것이다. 옛날에 좋은 스님이 12 경을 읽었는데, 나그네가 보이지 않아 환생을 참을 수 없었다. 이런 상황에서 오늘 삼오경을 말하는 사람들은 불교를 바보로 여긴다. 만약 네가 자신의 속마음을 이해하지 못하고, 유휴 서류를 암송한다면, 그것은 쓸모가 없다. 부처를 찾으려면 필견성이 있어야 한다. 성은 부처이고, 부처는 자유인이며,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모든 것을 한다. 성을 보지 못하면 온종일 끝이 없고, 불연을 찾으려고 한다. 아무것도 얻을 수 없지만, 당신이 만남을 요구한다면, 당신도 좋은 지식에 참여해야 합니다. 너는 반드시 요구해야 한다, 너의 마음을 이해시켜라. 생사는 큰일이므로 비워 둘 수 없고 자책해도 소용이 없다. 보물이 산처럼 있어도 가족들은 갠지스강 모래와 같다. 너는 눈을 뜨고 그들을 볼 수 있지만, 눈을 감고 그들을 볼 수 있니? 그래서 일을 하는 데는 방법이 있다. 예를 들면 꿈과 같다. 서둘러 선생님을 찾지 않고 한평생 살았다. 그러나 부처님은 자신의 본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스승이 아니라면 알 수 없습니다. 선생님의 지도 때문이 아니라 모든 것이 희망이 있다. 인연이 있으면 성자의 뜻을 얻는다면, 즉 선견에 참가할 필요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것은 타고난 지식으로, 공부하는 것보다 낫다. 만약 네가 깨닫지 못한다면, 너는 반드시 열심히 공부해야 한다. 왜냐하면 선생님이 깨달을 것이기 때문이다. 깨닫지 못하고 배우지 않아도 얻는다. 남달리, 매력이 무궁무진하여, 무차별 시비를 가리지 말고, 더욱이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고 불법을 비방해서는 안 된다. 이와 같은 속담은 비와 같이 마법으로 가득 차 있다. 즉, 불상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선생님은 악마이고 제자는 악마의 사람이다. 매력이 사방으로 튀어나와 지휘를 맡게 되면, 나는 내가 생사의 바다에 빠졌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성적인 사람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부처인 척 합니다. 이 중생들은 모두 큰 죄인이며, 다른 중생들은 모두 저승으로 끌려갔다. 성을 보지 못하면 열두 경전을 말할 수 있는데, 모두 악마의 말이다. 마법의 가족은 불문의 제자가 아니다. 무차별 비누, 왜 생사를 피할 필요가 있습니까? 성을 보면 부처이고, 성을 보면 중생이다. 만약 당신이 중생의 본성을 떠나 다른 불성이 없다면, 지금의 불상은 어디에 있습니까? 중생의 성도 부처님의 성이다. 성 밖에는 부처가 없고, 부처는 곧 성이다. 또한, 불상, 불외 무성이 없다. Q: 성을 보지 않으면 부처님을 그리워하고, 반지를 잡고, 선을 행하면 부처가 될 수 있습니까? 대답: 다시 묻지 않겠습니다. 왜 안 될까요? 대답: 얻는 방법은 매우 적지만, 일을 하는 방법은 인과, 보상, 환생이 있다. 생사는 불가피한데, 언제 부처가 될 것인가? 부처가 되려면 성을 봐야 한다. 만약 당신이 섹스, 인과 관계를 볼 수 없다면, 그것은 외도법이다. 부처가 이교도에 익숙하지 않다면. 부처는 무직이고, 아무런 이유도 없고, 득도는 거의 없고, 부처에 대한 비방으로 가득 차 있다. 왜 이룰 수 있을까? 그러나 한마음 한뜻으로 살면 부처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부처는 무죄이고, 마음은 텅 비어 있고, 더럽지도 않다. 모든 법에는 면허도 없고, 이유도 없고, 결과도 없다. 부처는 반지를 지키지 않고, 선을 고치지 않고, 악을 만들지 않고, 노력하지 않고, 태만하지 않고,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그러나 네가 마음이 있으면 부처를 볼 수 없다. 부처는 부처가 아니라 설명하지 않는다. 만약 네가 이 의미를 보지 못한다면, 너는 언제 어디서나 진실일 수 없을 것이다. 보이지 않는 성, 당신은 큰 죄인, 큰 바보, 기억하지 않으면 이미 공중에 떨어졌다; 취하면 취한 사람처럼 좋고 나쁨을 분간할 수 없다. 만약 네가 연습하지 않고 연습할 계획이라면, 너는 먼저 성을 보고 나서 그것에 대해 걱정해야 한다. 성을 보지 않으면 부처가 될 수 있고, 아무것도 없다. 어떤 사람들은 인과가 없으나, 악행이 많고, 입에서 나오는 대로 함부로 지껄이며, 악행을 저지르고 잘못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식으로, 나는 어두운 지옥에 빠지고 결코 나오지 않을 것이다. 만약 네가 호모 사피엔스라면, 이런 설명을 해서는 안 된다.

Q: 운동을하면 항상 당신의 마음에 충실 할 것입니다. 색신은 무상한데, 왜 구름이 진심을 볼 수 없는가? 대답: 당신의 마음은 항상 있지만,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했습니까?

갑자기 나는 마음이 있는 이상 왜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선생님: 꿈을 꾼 적이 있어요? 나는 꿈을 꾸었다. Q: 꿈을 꾸면 너 자신이야? 답: 그 자체가 그렇습니다. 다시 한 번 묻겠습니다. 당신의 말이 동작 역할을 하여 당신에게 작별인사를 합니까? 대답: 아니요, 아니요. 선생님이 말했다: 작별인사를 하지 마라, 이 몸은 바로 너 자신의 법신이다. 바로 이 법신이 너의 진심이다. 이 마음은 결코 빼앗긴 적이 없고, 오늘도 별다른 차이가 없다. 생과 죽음도, 생과 죽음도 없다. 증가하거나 감소하지 않고, 더럽지도 더럽지도 않고, 악하지도 않고, 안 오고 가지도 않는다. 옳고 그름도 없고, 남녀도 없고, 승려도 없고, 풍습도 없고, 성인도 없고, 모든 것이 없다. 부처도 없고, 중생도 없고, 수행도 없고, 인과도 없고, 힘도 없고, 표상도 없다. 허영심처럼, 너는 들 수 없고, 너는 감당할 수 없고, 산하석벽도 장애물이 될 수 없다. 왔다갔다하며 편안하다. 오운산을 가로질러 생사의 강을 건너다. 모든 기업은 이 법률의 구속을 받는다. 이 마음은 미묘해서 보기 어렵다. 이 마음은 색깔이 다르다. 이 마음은 모두가 보고 싶어하는 것이다. 이런 빛 속에서 손발을 함께 쓰는 사람, 예를 들면 갠지스강 모래와 같은 사람은 항상 질문을 할 수 없다. 나무꾼처럼 늘 자신에게 이익을 주어야 한다. 그들은 왜 모를까? 불설은 중생이 모두 매력적이기 때문에 숙제는 생사의 강에 빠지고, 은신술만을 위해 생각해 냈다고 한다. 중생이 미혹되지 않으면, 왜 묻는가? 아무도 그것을 얻을 수 없습니다. 왜 그들은 모릅니다. 그러므로 성인은 말을 잘하는데, 매력은 영원히 모른다. 그래서 이것은 이해하기 어렵지만, 부처만이 이 방법을 알 수 있다. 나머지 세계와 중생은 모두 알 수 없다. 지혜가 분명하다면, 이 마음의 이름은 법과 해탈이다. 생사에 제한이 없고 법은 모두 금지되어 있다. 그것은 유명한 자유왕 여래불이다. 일명 불가사의, 일명 성체, 일명 영생, 일명 대선. 이름은 다르지만 몸은 하나예요. 성인들 사이의 갖가지 차이는 모두 자신의 내면을 떠날 수 없다. 마음은 넓고 응용은 무궁하다. 우리는 색깔을 보고, 소리를 듣고, 향기를 맡고, 혀로 맛을 알고, 심지어 운동을 해야 한다. 이것들은 모두 마음에서 나온 것이다. 항상 그렇습니다. 하지만 언어가 고장나면 마음입니다. 그러므로 구름이 끝이 없고 지혜도 복복한다. 색깔은 자기 마음만 있는 것이 아니라, 마음이 선하다는 것을 알고, 모든 것을 분별할 수 있고, 심지어 운용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지혜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음은 보이지 않고 지혜는 끝이 없다. 그러므로 구름이 끝이 없고 지혜도 복복한다. 4 대 색신은 고민이다. 즉 색신이 생멸하고 법신은 늘 거처가 없기 때문에 여래신은 늘 변하지 않는다. 경운: 중생은 불성이 자신의 것임을 알아야 합니다. 예가는 본성만 깨달았고, 본성은 마음이고, 마음은 성이고, 성은 제불의 마음과 같다. 전불과 후불은 마음과만 소통할 뿐, 이 마음 외에는 부처가 없다. 중생을 뒤바꿔 그 마음을 부처로 알지 못하고, 서둘러 성공을 추구하고, 온종일 바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염불하여 부처님께 경배하다. 부처님은 어디에 있습니까? 너는 이렇게 지켜봐서는 안 되지만, 마음속으로는 마음 밖에 다른 부처가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경운: 모든 것이 허황되다. 유운: 있는 곳마다 부처님이 있어요. 자기 마음은 부처이고, 부처는 선물을 해서는 안 된다. 하지만 부처님의 모습으로 갑자기 과거를 보면 반드시 공경하지 않을 것이다. 내 마음은 공허하다. 나는 이런 외모가 없다. 만약 내가 사진을 찍는다면, 나는 악마다. 나는 나쁜 길에 빠질 것이다. 착각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면 사양하지 마세요. 예의를 모르는 사람, 예의를 아는 사람, 예의가 없는 사람, 예의를 마귀에게 취하다. 배울까 봐 구분을 하다. 제불본성에는 이런 상이 없으니,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그러나, 다른 경지를 채택할 필요도 없고, 두려워할 필요도 없다. 내 마음이 깨끗하다는 것을 의심하지 마라, 어디 이런 얼굴이 있니? 심지어 용, 마녀, 귀신, 신, 황제, 신 등등. , 존중이나 두려움에 신경 쓰지 마라. 마음이 텅 비었고, 모든 모습이 허황되었지만, 사진을 찍지 마라. 만약 부처님의 견해법, 부처의 상을 본다면, 존경을 받아 중생의 자리에 떨어지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만약 네가 곧게 하고 싶지만, 아무것도 가져가지 말고, 다른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모든 단계는 환상적입니다. 확실하지도 않고 환상도 없다. 무상하지만 사진을 찍지 않는 것은 신성한 목적에 부합한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모든 측면에서, 모든 부처님은 유명 합니다.

Q: 왜 부처님을 숭배하지 않습니까? 답: 천마포순, 아수라가 각각 신통하고 보살과 같다. 각종 변화는 모두 이단이지만 부처는 아니다. 부처는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니, 잘못 숭배하지 마라. 부처는 서문인데, 이 흙은 구름을 안다. 각성자는 정신적으로 느끼고, 기회에 반응하고, 눈썹을 치켜세우고, 눈이 번쩍이고, 손발이 움직이는 것이 자신의 정신각의 본성이다. 성은 마음, 마음은 불, 부처는 길, 도는 선 () 이다. 선 (禅) 이라는 단어는 비범한 성지로 측정됩니다. 또 구름: 자연을 보면 선이다. 자연을 보지 않으면 선이 아니다. 만약 당신이 많이 말한다면, 자연을 보지 못한다면, 당신은 불교도가 아니라 평범한 사람일 뿐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도가 깊어서 말할 수 없다. 교칙교육의 중점은 무엇입니까? 하지만 자연을 보면 한 마디도 할 수 없다. 성즉불, 성체 청정함, 잡다한 것 없다. 모든 말은 성인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다. 몸의 사용은 텅 비어 있고, 명언의 말은 진실하지 않다. 어떻게 해야만 12 경을 얻을 수 있습니까? 원본이 완비되어 있어서 인증서를 수정할 필요가 없다. 도가 미묘하여 보기 어렵다. 만약 한 사람이 물을 마시면, 그는 아주 잘 알고 있고 누구에게도 말할 수 없다. 여래만이 알 수 있고, 다른 사람은 다른 사람보다 우월하지만, 자신은 모른다. 보통 사람은 그들보다 똑똑하지 않아서 체면이 있다. 자각할 수 없다면, 모든 법칙을 고수하면 이단에 빠질 것이다. 지법은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니 집행하지 마라, 집행해도 모른다. 본질을 보면, 12 경은 영원히 잡담이다. 머리가 분명하고 출세하는데, 장군을 가르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아무 말도 하지 않습니다. 가르치는 것은 글자이지만, 도는 아니다. 도는 무언이고 말은 거짓이다. 밤에 성곽과 궁전이 말, 나무, 정글, 연못과 같은 꿈을 꾼다면 나는 일어나서 생활을 즐길 수 없다. 곳곳에 사는 곳이 많기 때문에 나는 관심을 가져야 한다. 죽을 때 반드시 사진을 찍어서는 안 된다. 즉 장애를 없애는 것이다. 의심의 힐끗 보는 것은 신기한 일격이다. 법신은 원래 청정하고 순진했는데, 미련 때문에 모르는 사이에 알려지지 않아 무고를 당했다. 그래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불편하다. 다만 지금, 너는 자신의 최초의 심신을 깨닫고, 너는 배우지 않을 것이다. 성인들이 입세하고, 여러 가지 잡일을 보고, 중생을 위해, 성인은 자유자재로, 여러 업종에 구애받지 않는다. 성도 () 는 오랫동안 큰 잡초였으며, 각종 산업은 모두 성인에게 전향되어 천당 지옥은 아무것도 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범부의 신은 알 수 없고, 성인은 다르고, 안팎은 분명하다. 궁금한 게 있으면 하지 마세요. 하면 생이별하고, 후회해도 늦지 않다. 가난과 어려움은 착각에 기인한다. 당신이 진실하다면 상대방에게 아이디어를 내야 하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여래로부터 배워야 한다. 처음 배울 때, 지식은 항상 불확실하다. 꿈속에서 이상한 곳을 자주 본다면 의심할 필요가 없다. 모두 마음에서 나온 것이지, 외부의 것이 아니다. 만약 꿈에서 빛을 본다면, 태양은 지나치다. 즉, 나머지는 다 배우고 법계는 볼 수 있다. 만약 이런 것이 있다면, 그것은 깨달음의 사업이다. 자신만 알고 누구에게도 말하지 않는다. 산책을 하거나, 한적한 정원에 앉아 있거나, 빛을 보거나, 크거나 작은 것을 보고, 다른 사람에게 말하지 말고, 자신도 얻을 수 없다는 것도 자광이다. 아니면 밤에 걷고, 앉고, 어둠 속에 누워 있고, 눈으로 보는 빛과 낮의 차이가 없는 것은 이상하지 않다. 자신의 내면에서도 뚜렷하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또는 어느 날 밤의 꿈에서 별과 달을 똑똑히 볼 수도 있고, 마음속에서 쉬고 싶고, 사람들에게 말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은 그윽하고 그윽하면 어둠 속을 걷는 것과 같고, 자기 지식도 있다. 경전을 읽지 않으면 염불하면 성을 보고, 더 많이 배우고, 더 많이 알면 소용이 없고, 신선도 무의식으로 돌아간다. 가르침은 단지 마음을 표시하기 위한 것이다. 만약 네가 생각하는 것을 안다면, 그럼 가르치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니? 각 업종에서 성계에 진입하면 휴양과 함께 공존해야 한다. 화가 나면 성을 거스르고, 스스로 벌어도 소용없다. 성인은 생사 속에서 자유롭게 나타나고 사라질 수 있다. 그들은 불확실하며 모든 것이 체포될 수 없다. 성현이 악마를 끊고, 중생이 모두 그 성을 보고, 나는 죽음을 배운다. 신은 아무것도 알지 못하지만, 그는 반드시 직접 알아야 한다, 단지 지금일 뿐이다. 진실을 알고 싶다면, 모든 법을 집행하지 마세요. 휴식을 취하면 나는 나의 휴식을 할 것이다. 당연히 이해합니다. 노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외도는 불의를 모르는데, 가장 노력하는 것이다. 신성한 의지에 어긋나고, 불상을 하루 종일 경을 읽으며, 신성을 잃으면 반드시 환생을 초래하게 된다. 부처님은 한가한 사람인데, 하필 그를 명리를 구하게 할 필요가 있는데, 앞으로 또 무슨 소용이 있겠느냐? 그러나, 만약 당신이 성적인 사람을 보지 못한다면, 경전을 읽고, 그로부터 배우세요.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6 시에 가라, 오래 앉아; 많이 배우고 많이 듣고 불법을 생각하다. 이 모든 중생들은 불교도를 비방하고 있다. 불전, 불후, 성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다. 각종 행위는 모두 무상하다. 성을 보지 않고 내가 보리아줌마가 있다고 거짓말을 했다. 이것은 큰 죄인이다. 10 대 제자 중 아난은 많은 것을 배웠지만, 그는 불법을 이해하지 못했을 때 많이 배웠고, 중고일 때는 불법을 몰랐고, 그래서 숫자를 배우고, 증언을 하고, 인과에 빠졌다. 중생의 인연으로 생로병사는 필연적이다. 부처님의 뜻과는 거리가 멀다. 즉 중생을 비방하고 무죄를 죽이려 한다. 속담에 사람은 자신이 없지만 살인 욕망은 무고하다는 말이 있다. 만약 네가 자신감이 있다면, 이 사람은 부처이다. 성을 보지도 않고, 비방성도 좋고, 스스로 벌어도 소용이 없다. 선악은 자연히 인과가 분명하다. 천국 지옥은 눈앞에만 있고, 바보는 믿지 않는다. 지금은 어두운 지옥에 있다. 나도 몰라, 하지만 난 그것을 믿지 않아요. 예를 들어 눈이 없는 사람은 길에 빛이 있다는 것을 믿지 않고 세로로 하는 말을 믿지 않는다. 단지 그들이 장님이기 때문에, 그들은 어떻게 햇빛을 구별할 수 있습니까? 바보도 마찬가지다. 지금의 너, 사생아라면 빈한한 출신으로 살아갈 수 없고, 죽기를 바랄 것이다. 쓴맛은 씁쓸하지만 직접 묻는 것도 내가 오늘 매우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마치 하늘처럼. 그래서 우리는 모든 중생이 태어날 때부터 즐겁고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태어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이런 악인은 인연이 무겁기 때문에 자신감을 가질 수 없는 사람은 자유롭지 않다. 마음이 부처인 것을 보고 머리를 깎지 않으면 백의도 부처다. 만약 네가 성을 볼 수 없다면, 수염과 머리카락을 깎는 것도 이단이다.

Q: 하얀 아내가 있다면, 어떻게 정욕을 제거하지 않고 부처가 될 수 있습니까? A: 섹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색욕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은신만을 위한 것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성을 볼 수 있다면, 정욕이 비어 있다면,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습관이 아무리 많아도 무해하다. 왜요 성은 순결하다. 오운의 몸에도 불구하고, 그 성질은 깨끗하고 염색할 수 없다. 법신은 고생도 없고, 배고픔도 없고, 갈증도 없고, 추위도 없고, 더위도 없고, 병도 없고, 사랑도 없고, 가족도 없고, 희로애락도 없고, 호불호, 결점도 없고, 강약도 없다. 원래는 수확이 별로 없었는데, 단지 갈증, 한열, 이질이 있었기 때문이다. 견지하지 않으면 바로 직업이다. 생사가 편안하면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성인은 편안하며, 근심이 없다. 마음이 의심되면 모든 경지를 꿰뚫기로 했다.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반드시 다시 태어날 것이다. 성을 보면 찬드라도 부처가 될 것이다.

Q: 찬드라는 어떻게 부처의 살생의 목적을 달성했습니까? 대답: 성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숙제는 하지 않는다. 세로 조작은 달라져서 아무것도 잡을 수 없다. 처음부터 강탈당했는데, 단지 은신을 위해 지옥에 빠졌기 때문에 숙제는 윤회였다. 깨달음에서 본성을 얻었지만 결코 숙제를 하지 않는다. 성을 보지 않고, 부처님을 읽지 않으면 보답할 수 없고, 목숨을 죽일 수도 없다. 성적인 의심을 보면 사람을 죽일 수 있다. 서천 이십칠조부터 전해 내려왔다. 나는 오늘 이 땅에 와서 대승을 선양하기 위해서, 즉 마음이 부처가 되고, 내가 고행이라고 말하지 않는다. 심지어 물과 불에 들어가, 칼바퀴에 오르고, 오래 앉아 누워 있지 않은 것은 모두 외법이다. 영적인 의식을 연습하는 본질을 알고 있다면, 당신은 부처의 마음입니다. 불전 불후, 말로만 마음을 전하니, 다른 방법이 없다. 만약 네가 이 방법을 안다면, 아무것도 모르는 일반인도 부처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영적인 인식의 본질을 모른다면, 당신의 몸이 먼지처럼 부서진다면, 당신은 영원히 부처를 찾을 수 없을 것입니다. (존 F. 케네디, 믿음명언) 불교도는 법신이라고도 하며 진심이라고도 한다. 이 마음은 보이지 않고 근골이 없어 허공 같다. 다른 장애물, 다른 이교도들. 이 마음은 여래를 제외하고는 누가 그것을 알 수 있는지, 그것은 매혹적이다. 이 마음은 4 대 색체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심장을 벗어나면 운동할 능력이 없다. 초목 잔해와 같은 무지입니다. 무성애로서 왜 헬스를 해야 합니까? 설렘이 생기면 언어도 운동으로 작용하고, 보고 아는 것도 마음이다. 움직이는 것은 마음이고, 움직이는 것은 쓰는 것이다. 밖은 쓸데없는 뜻으로, 마음 밖은 움직이지 않는다. 움직이는 것은 마음이 아니라,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무심코 움직이고,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원심할 필요도 없고, 마음도 움직이지 않는다. 움직이고 무심코 움직이고, 움직이고 무심코 움직이고, 움직이고, 마음이 있고, 쓰고, 마음이 있다. 움직일 때, 당신은 당신의 마음을 사용합니다. 쓸 때 마음을 쓰다. 움직이지 마라, 몸을 쓰지 마라. 텅 비어 있으면 움직이지 않고, 동심으로,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다. 그래서 속담처럼: 움직이지 않고, 하루 종일 오지 않고, 하루 종일 보지 않고, 하루 종일 숨을 헐떡이며, 하루 종일 듣고 듣지 않고, 하루 종일 알고, 하루 종일 즐겁고 즐겁지 않고, 하루 종일 하지 않고, 하루 종일 살고 살지 않는다. 그래서 속담에도 있듯이, 말과 행동으로 가르치고, 마음이 소멸되고, 알고 자각하여 자멸을 이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네가 화가 나고 좋아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속담에 악업은 고생이 있고, 선업은 좋은 보답이 있다는 말이 있다. 너는 지옥에 빠지지 않고 오히려 생활에 행복을 느낀다. 만약 네가 노여움과 기쁨이 모두 비어 있다는 것을 알지만, 네가 견지하지 않으면, 너는 떠날 것이다. 만약 네가 성을 볼 수 없다면, 설교는 근거가 없고, 끝이 없다. 작은 악처럼 한두 가지가 아니다.

송가:

마음은 찾기 어렵고 넓고 시간이 많이 걸리고 좁다. 나는 부처님이 아니라 내 마음에 희망을 보냈지만, 나는 3 계에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너는 부처를 원하지만 마음을 가져야 한다. 이 마음만이 부처다. 자립하고 싶지만 알고 싶지 않아요. 불성은 마음으로부터 얻어지지 않고, 마음은 죄생의 시기이다.

예월:

저는 이 땅에서 왔습니다. 법률을 통해 수수께끼를 구하다.

꽃 한 송이에 잎이 다섯 개 있다. 결과는 자연스럽다.

달마 법사의 혈론의 종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