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인도 시인 타고르 90 * * *

인도 시인 타고르 90 * * *

1, 진리의 강이 그의 잘못된 도랑을 통과했다.

영원한 헌신은 삶의 진리입니다. 그것의 완벽함은 바로 우리 생활의 완벽함이다.

3. 생활은 인류가 실제 목표를 추구하는 일상적인 행동에 국한되지 않고, 인류가 일종의 우주 리듬에 참여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하늘은 흔적을 남기지 않았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5. 태양을 놓치고 눈물을 흘릴 때, 너도 별을 놓칠 것이다.

6. 세계의 모든 위대한 운동은 어떤 위대한 이상과 관련이 있다.

7. 살아있는 이상은 영원히 시계처럼 그것의 매초를 정확하게 계산할 수 없다.

8. 생명은 영원한 창조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분의 에너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시간과 공간의 경계를 넘어 끊임없이 넘칩니다. 그것은 끊임없이 자신을 추구하고 다양한 형태로 표현한다.

9. 세상에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은 인생에서 새로운 문제를 시도하고 해결할 용기가 있는 사람들이다!

10, 이상적인 빛/영혼의 별 플래시! 광류를 미래의 황혼에 주입하다.

1 1.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12, 우리가 가난을 소멸할 때, 우리는 우리 자신의 부를 갖게 되고, 이런 부를 갖게 되면, 우리는 얼마나 선량하고, 아름답고, 힘을 잃게 된다!

13, 정지는 죽음이다. 운동만이 영생의 문을 두드릴 수 있다.

14. 항상 좋은 일을 하는 방법을 생각하는 사람은 좋은 일을 할 시간이 없다.

15, 가정에 집착하는 사람은 영혼이 없는 세상의 판에 박힌 생활에 영원히 누워 있을 운명이다.

16, 자신의 뜻에 따라 자신을 이해하고, 자신을 과소평가하지 말고, 다른 사람의 관점에 의해 잘못된 길로 인도되기를 바랍니다.

17, 타협은 어떤 우정의 든든한 기초가 아니다.

18, 진리의 강이 그의 잘못된 도랑을 통과한다.

19, 빛 속에서 높이 들고 죽음의 그늘에서 거두어라. 그것을 당신의 별과 함께 밤상자에 넣고, 아침에 기도로 피는 꽃 속에서 자신을 찾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0. 모든 실수가 문 밖에 닫히면 진리도 문 밖에 갇히게 된다.

2 1. 사랑이 속박된다면, 세상의 여정은 즉시 멈출 것이다. 사랑이 무덤에 묻히면 그 여행자는 무덤에 쓰러진 묘비다. 한 척의 배는 운전과 항해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듯이, 사랑은 감금될 수 없고, 추진될 수 밖에 없다. (존 F. 케네디, 사랑명언) 사랑 유대의 힘은 모든 속박을 산산조각 내기에 충분하다.

22. 만약 사랑이 서로 다른 것을 허락하지 않는다면, 왜 전 세계에 차이가 있습니까?

정조는 풍부한 사랑에서 비롯된 자산이다.

사랑은 영원한 등대입니다. 그것은 폭풍을 주시하고 있지만 무관심하다. 사랑은 충실한 생활이다. 마치 술이 가득 든 컵과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사랑은 이해와 사려 깊음의 별칭입니다.

사랑을 믿어라, 설령 그것이 너에게 슬픔을 가져다 준다 해도.

27. 실수는 실패를 견디지 못하지만 진리는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는다.

28. 여자, 죄악이 너의 옷을 벗기고, 저주가 너를 씻어 버렸고, 너는 완벽한 삶으로 승화되었다.

만약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사랑이 햇빛처럼 그녀를 둘러싸고 그녀를 자유롭게 해 주십시오.

30. 꿀벌은 꽃에서 꿀을 마시며 떠날 때 캠프에 감사한다. 과장된 나비는 꽃이 그에게 감사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3 1, 자신의 주머니에서 메달을 꺼내지 말고 친구에게 빌려주는 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32. 나는 내가 아이들의 마음을 가로지르는 길을 행진하여 모든 속박에서 벗어날 수 있기를 바란다. 거기서 이성은 그 법칙을 가지고 연처럼 날고, 진리는 사실을 족쇄에서 해방시킨다.

진실은 잔인합니다. 나는 이런 엄함을 좋아한다. 그것은 결코 사람을 속이지 않는다.

34.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바로 우리가 요즘 매우 위대할 때이다.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우정은 두 사람과 세상을 의미하고, 사랑은 두 사람이 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우정에서 1 더하기 1 은 2 이다. 1 더하기 1 은 연애 중의 하나이다.

36. 우리가 이 세상을 사랑할 때, 우리는 진정으로 이 세상에 산다.

37. 진리를 검증하는 일은 과거 어느 시대의 학자들이 일로영일히 완성한 것이 아니다. 진리는 반드시 사람들이 모든 시대에 받은 반대와 타격을 통해 다시 발전해야 한다.

38. 휴식과 일의 관계는 눈꺼풀과 눈의 관계와 같다.

39. 인생은 수십 년의 춘추에 불과하지만, 결코 꿈 같은 환멸이 아니라, 다 부를 수 없는 깊은 의미를 가지고 있다. 진리를 따라가면 생명은 영원할 것이다.

40. 청춘, 영원히 좁은 동그라미에 갇혀 있지 않나요? 너는 노년의 미혹망을 찢어야 한다.

4 1, 청춘은 경험이 없고 제멋대로다.

42. 청춘의 광채가 점점 사라지고, 영원히 늙지 않는 내면의 개성이 한 사람의 얼굴과 눈에 더욱 분명하게 드러날 때, 마치 같은 곳에서 오래 산 결과인 것 같다.

43. 사람의 청춘이 끝나자마자 가을이라는 아름다운 성숙기가 있게 된다. 이때 생명의 열매는 삶은 밥처럼 아름답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

44. 어떤 일은 기다릴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지위를 쟁취하거나 얻고자 한다면, 당신은 돌격, 달리기, 성큼성큼 전진할 수 없습니다.

45. 창조주께서 당신 같은 사람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당신이 어느 정도의 책임을 지게 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므로 당신은 결코 당신의 몸을 얕보지 마십시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젊었을 때, 내 인생은 꽃처럼 아름다웠다.

47. 우리의 생명은 선물이며, 생명을 바쳐야 생명을 얻을 수 있다.

48. 오직 인간의 정신만이 모든 제한을 경멸할 수 있고, 그것의 최종 성공을 믿고, 그 탐조등을 어둠의 먼 곳에 비출 수 있다.

49. 묻힌 뿌리는 나뭇가지에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바라지 않는다.

50, 어두운 밤에 조용히 꽃을 피웠지만, 낮에 와서 감사를 받도록 했다.

5 1, 달이 그녀의 빛을 온 하늘에 비추지만, 그녀의 검은 점을 자신에게 남겨준다.

내가 더 필요한 것은 받는 것이 아니라 주는 것이다. 사랑은 유랑자이기 때문에 길가의 흙에 꽃을 피게 할 수는 있지만, 응접실의 수정병에 꽃을 피우는 것은 쉽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53. 나는 보이지 않지만 내면의 품질을 드러낼 수 있는 그런 아름다움을 원한다.

54. 꽃이나 나비 한 마리의 외모로 판단할 수 있지만, 이렇게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다.

55. 노년이 되면, 지난 날을 세어보고, 우리 손에 영원히 잃어버린 것을 애무하는 여가 시간이 많이 있을 것이다.

56, 사람들은 항상 실수, 좌절, 골머리를 앓지만, 결코 정체되지 않을 것이다. 완성해야 할 임무는 이를 위해 목숨을 희생해도 완수해야 한다. 사회의 강물의 성수가 청결을 유지하는 것은 끊임없는 급류에 밀려 전진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강둑이 때때로 떠내려가 단기간에 손실을 입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강둑이 터지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그 급류를 영원히 막을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면 정체와 죽음만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57. 시간은 변화의 재산이다. 시계는 그것을 모방하지만, 변화만 부를 가지고 있지 않다.

58. 모든 것을 삼키는 시간을 막을 수 있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

59. 만약 어린 시절이 다시 올 수 있다면, 나는 결코 허송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매 분을 독서에 쓸 것이다!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6 1,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용기가 있는 사람이야말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규칙대로 사는 사람들은 사회를 진보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살리고 있다.

62. 학생들을 여름꽃처럼 현란하게 하고 가을잎의 고요미처럼 죽게 한다.

63. 우리는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우리의 우정을 유지해서는 안 된다. 우정이 더 큰 사랑을 위해 희생되어야 한다면 어쩔 수 없다. 그러나 만약 유지할 수 있다면, 정말 완벽한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

64. 또래와 친구를 사귀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심장병을 치료하는 좋은 방법이다.

65. 자신의 주머니에서 장점을 꺼내서 친구에게 빌려주지 마세요. 이것은 그에 대한 모욕이다.

66. 때로는 만난 적이 없는 두 사람이 만나자마자 지기가 될 수도 있다.

67. 꽃은 공기를 향기로 가득 채우지만, 그것의 최종 임무는 자신을 너에게 바치는 것이다.

68. 내가 친구를 찾은 곳에서 나는 다시 태어났다.

69. 만약 우리가 우리의 습관을 통제하지 않는다면, 우리가 젊고 활력이 있을 때, 우리는 즉시 그것의 영향을 보여주지 않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점차 이 에너지를 소비하고, 우리가 늙었을 때, 우리는 부득불 장부를 청산하고, 우리의 파산을 초래한 채무를 청산해야 한다.

70. 항상 고통스럽고 행복한 일이 있을 것이다. 기꺼이하고 원하지 않고, 알고 모르고, 깨어 있고 막막하다. 하지만 당신의 마음속에 경건한 감정이 있다면, 당신도 고통 속에서 평온을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그렇지 않으면 분노, 질투, 증오, 잔소리에서만 일할 수 있습니다.

7 1. 사상은 자신의 언어로 자신을 먹이고 성장한다.

72. 이성적인 마음은 날카로운 칼과 같다. 이것은 사용자의 손에 출혈이 있는 것이다.

공부는 반드시 열심히 일하는 것과 결합되어야 한다.

74. 지식은 보석의 결정체이고 문화는 보석의 광택이다.

네가 젊었을 때 근심 걱정 없는 생활 속에서 너희 집의 모든 문은 열려 있었다.

76. 한 사람의 청춘이 끝나면 가을처럼 아름다운 성숙기가 생긴다. 이때 생명의 열매는 삶은 밥처럼 아름답고 차분한 분위기 속에서 수확을 기다리고 있다.

믿음은 새입니다. 새벽이 내일 아직 어두울 때, 그것은 여명, 여명 등을 만졌다.

78. 과업의 사업은 숭고하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잎의 사업을 하자. 잎은 겸손하고 집중해서 가려져 있다.

79, 우리는 삶을 얻기 위해 생활에 헌신해야 한다.

80. 사람은 시끄러운 군중 속으로 들어가 자신의 소리 없는 외침을 침수했다.

8 1, 삶의 공백을 메우려 하지 마라. 음악은 그 공백의 깊은 곳에서 나오기 때문이다.

82. 신은 인간이지만 동시에 그를 능가한다.

83. "진리는 나에게 의지하고, 나는 진리에 의지하지 않는다" 고 생각하는 사람들은 사실 모두 완고한 미신이다.

84. 종교와 부, 명예, 가족처럼 사람들이 자랑스러워하는 것이 될 뿐이다.

85. 기독교는 사물의 다양성을 인정하지 않는다. 그들은 한쪽은 기독교이고 한쪽은 영원한 파괴라고 말한다. 중간 도로가 없습니다.

86. 왜 그렇게 많은 기념의 신사를 짓기 위해 목숨을 바쳐야 하는가? 이것은 헛수고이다. 생명이 죽음의 제단의 영원한 희생양이라는 것을 어찌 알 수 있겠는가?

87. 목사의 묵주와 경찰의 채찍이 같은 끈으로 묶여 있다.

88. 종교는 인간의 고난이 가장 심할 때 생겨났을 것이다. 인간의 피로 살아야 합니다. 그러므로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든 없든, 인간의 여정은 완전한 기쁨 속에서 끝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89. 하나님이 사람을 창조하셨을 때, 그는 교장이었고, 그의 가방에는 계명과 원칙이 가득했다. 그러나 여성을 창작할 때, 그는 교장직을 사임하고, 손에 붓 한 자루와 물감 한 상자만 들고 예술가가 되었다.

90. 가장 좋은 것은 스스로 오지 않는다. 그들은 모든 것을 가지고 있다.

인도 시인 타고르의 유명한 사랑 어록

1, 이 외로운 황혼은 안개와 비로 뒤덮여 있다. 나는 마음속의 외로움 속에서 그것의 한숨을 느꼈다. -타고르의 "새"

2. 칼집은 칼의 날카로움을 보호하지만, 그것의 둔함에 만족한다. -타고르의 "새"

3. 매몰된 뿌리가 나뭇가지에 열매를 맺게 하고 아무런 보답도 없다-타고르의' 새'.

만약 네가 완전한 진상을 말하기를 기다리지 않는다면, 말하기는 쉽다. -타고르의 "새"

하늘에는 새의 흔적이 없지만, 나는 이미 날아갔다. -타고르의 "새"

6. 푸른 잎이 연애하면 꽃이 된다. 꽃이 숭배받을 때 열매가 된다. -타고르의 "새"

7. 삶과 죽음은 모두 생명에 속한다. 모든 계단은 걷고 있습니다-Tagore 의 "새"

8. 노년이 되면, 지난 날을 세어보고, 우리 손에 영원히 잃어버린 것을 애무하는 여가 시간이 많이 있을 것이다. 테고르

9. 모든 실수가 문 밖에 닫히면 진리도 문 밖에 갇히게 된다. 테고르

10 갈매기와 파도의 만남처럼, 우리는 만나 다가갔다. 갈매기가 날아가고 파도가 세차게 밀려가서 우리는 헤어졌다. 테고르

1 1, 나는 메아리를 들었다. 계곡과 마음에서, 외로운 낫으로 공허한 영혼을 수확하고, 한 번 거절하고, 행복을 반복하면 사막에서 흔들리는 오아시스가 생길 것이다. 타고르의 생명은 여름꽃과 같다.

12, "월아, 뭘 기다리고 있니?" "제가 자리를 양보할 태양에 경의를 표합니다."-타고르의 "새"

13, 위선은 영원히 권력 속에서 성장할 수 없어 진실이 된다. 테고르

종교는 부, 명예, 가족처럼 사람들이 자랑스러워 하는 것이 될 뿐이다. 테고르

15, 과업의 사업은 고상하고, 꽃의 사업은 달콤하지만, 묵묵히 헌신하는 그늘에서 일하게 한다. 테고르

16, 에코는 그녀의 어쿠스틱 증명을 비웃었다. -타고르의 "새"

17, 너는 이미 내 마음속의 전당에 앉아 있다. 테고르

18, 시간이 아직 안 됐고 가사가 아직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마음속에 욕망의 고통만 있다. 수컷은 아직 열리지 않았습니다. 바람만 한숨을 쉬며 불었습니다. -Tagore 의 "gitanjali"

19, "세상이 나에게 키스를 해, 한 곡으로 보답해 달라고 했다. -타고르의 "새"

20, 가장 좋은 것은 혼자 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모든 것을 수반한다. 테고르

2 1, 나는 보이지 않지만 내면의 품질을 드러낼 수 있는 그런 아름다움을 원한다. 테고르

22. 사랑을 추억에 녹이고 고통을 노래에 녹여라. 비행이 하늘을 날아가게 하여 둥지로 돌아가는 접힌 날개로 끝나게 하다. 너의 손의 손길을 밤의 꽃처럼 부드럽게 해라. -타고르의 굿나잇

진리의 흐름은 잘못된 도랑을 통해 흐릅니다. 테고르

24. 종교는 단지 온순함을 가르치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악을 조장할 수 있기 때문이다. 테고르

정조는 풍부한 사랑에서 비롯된 자산이다. 테고르

26. 어떤 상황에서도 신들은 그가 창조한 사람을 족쇄로 묶지 않을 것이다. 그는 늘 그들의 생활을 변화시켜 그들을 격려했다. 테고르

27. 나는 최고를 선택할 수는 없지만, 나를 가장 잘 선택했다. 테고르

28. 나의 애인, 당신은 우리가 모두 인간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가져간 남자의 마음을 아프게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입니까? 시간이 너무 짧습니다. 구석에 앉아 생각에 잠기고' 내 세상' 에 있는 너희들을 모두 리듬에 쓰는 것은 달콤하다. 자신의 슬픔을 꽉 잡고 영원히 위로를 받지 못하는 것이 영웅이다. 하지만 새로운 얼굴 한 장이 내 문 밖에서 훔쳐보고 눈을 들어 내 눈을 바라보았다. 나는 눈물을 닦고 노래의 기조를 바꿀 수밖에 없다. 인생이 짧기 때문이다. -타고르의 "새"

29. 어떤 일은 기다릴 수 없다. 만약 당신이 시장에서 가장 유리한 지위를 쟁취하거나 얻고자 한다면, 당신은 돌격, 달리기, 성큼성큼 전진할 수 없습니다. 테고르

30. 오직 인간의 정신만이 모든 제한을 경멸할 수 있고, 그것의 최종 성공을 믿고, 그 탐조등을 어둠의 먼 곳에 비출 수 있다. 테고르

3 1, 가장 좋은 것은 혼자 오는 것이 아니라 모든 것을 동반한다. -타고르의 "새"

32. 나는 수백 개의 영상에서 너를 사랑했다. 이 세대에서 그 세대까지, 이생에서 그의 일생까지. 내 사랑은 시 한 송이를 엮었는데, 네가 친절하게 주워 너의 목에 매달아, 대대로, 이생에서 그의 일생에 이르기까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Tagore "Tagore 의시"

33. 꽃이나 나비 한 마리의 외모로 판단할 수 있지만, 이렇게 사람을 판단할 수는 없다. 테고르

내가 붐비는 군중과 함께 길을 걷고 있을 때, 나는 베란다에서 네가 나에게 준 미소를 보았다. 나는 노래를 부르고 모든 소음을 잊었다. 테고르

35. 푸른 잎 연애는 꽃이 된다. 생화는 숭상심에서 열매로 변했다. 테고르

36. 꽃봉오리는 시원한 밤과 이른 아침 이슬을 기대하지만 활짝 핀 꽃은 무료 햇빛이 필요합니다. 테고르

37, 어두운 밤에 조용히 꽃을 피웠지만, 낮에 와서 감사를 받도록 했다. 테고르

악을 치유하는 올바른 방법은 그것과 싸우는 것이다-타고르

39. 순경과 역경, 인생은 온갖 어려움과 끊임없는 투쟁, 중과부적의 싸움이다. -로빈 드라나트 타고르

40. 작은 새는 구름이 되기를 원한다. 구름은 새 한 마리가 되기를 원한다. -타고르의 "새"

4 1, 자신의 삶에서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할 용기가 있는 사람이야말로 사회를 위대하게 만드는 사람이다! 규칙대로 사는 사람들은 사회를 진보시키는 것이 아니라 사회를 살리고 있다. 테고르

42. 우리가 매우 겸손할 때, 바로 우리가 요즘 매우 위대할 때이다. 테고르

43. 방 안의 작은 등불이 꺼졌지만 나는 어둠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하늘에는 항상 별이 있기 때문이다. 테고르

44. 날들의 손끝이 현을 배회하며 우울한 목소리-타고르의' 새' 를 낸다.

45. 눈은 그를 위해 비가 오고 있지만 마음은 그를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테고르

46. 당신이 그녀를 사랑한다면, 당신의 사랑이 햇빛처럼 그녀를 에워싸고, 그녀를 자유롭게 해 주세요. 테고르

47. 생활은 인류가 실제 목표를 추구하는 일상적인 행동에 국한되지 않고, 인류가 일종의 우주 리듬에 참여하여 다양한 방식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으로 표현된다. 테고르

만약 네가 태양을 놓쳐서 눈물을 흘린다면, 너도 별들을 놓칠 것이다. 테고르

49. 별들 사이에 별이 하나 있는데, 내 인생을 미지의 어둠을 가로질러 인도한다고 상상해 보자. 테고르

50. 너는 웃으면서 나에게 다가와서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나는 이 순간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테고르

타고르 인도

1: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오고, 마음은 그녀를 위해 우산을 쓰고,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내리고 있지만 마음은 그녀를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Tagore 의 "gitanjali"

2.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Tagore 의 삶은 여름 꽃과 같습니다.

3. 지옥 같은 시련을 거쳐야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연습할 수 있다. 피가 나는 손가락만이 세상의 독특한 소리를 낼 수 있다. 타고르의 새

4: 세상은 나에게 키스하고, 나에게 노래로 보답하라고 했다. 타고르의 새

걱정하지 마라, 가장 좋은 것은 항상 가장 무심코 나타난다. 테고르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타고르의 새

7: 당신이 태양을 놓치기 위해 울면, 당신은 다시 별들을 놓칠 것입니다. 테고르

8: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타고르의 새

9.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우정은 두 사람과 세상을 의미하고, 사랑은 두 사람이 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테고르

10: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Tagore "물고기와 새의 이야기"

1 1: 당신의 부담은 선물이 되고, 당신의 고난은 당신의 길을 비출 것입니다. 테고르

12: 전체 ing. 남아서 꽃을 꺾고 꽃을 가꾸지 않아도 된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니, 가는 길에 꽃이 활짝 핀다. 테고르

48: 나를 억압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영혼인가, 세상의 영혼인가, 내 마음을 두드리며 들어오고 싶은가? 내 영혼이 나가고 싶은가, 아니면 세상의 영혼이 내 마음을 두드리며 들어오고 싶은가? 타고르의 새

49: 피 묻은 손가락 없이는 세상의 절창을 연주할 수 없다. 힘든 경험 없이는 생명의 기적을 창조하기 어렵다. 테고르

50: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고, 가지는 공중의 뿌리이다.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다. 나뭇가지는 공기 중의 뿌리이다. 타고르의 새.

타고르의 인도 고전 어록

1: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오고, 마음은 그녀를 위해 우산을 쓰고,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눈은 그녀를 위해 비가 내리고 있지만 마음은 그녀를 위해 우산을 쓰고 있다. 이것이 바로 사랑이다. -Tagore 의 "gitanjali"

2. 인생은 여름꽃처럼 현란하고, 죽음은 가을잎의 고요미와 같다. -Tagore 의 삶은 여름 꽃과 같습니다.

3. 지옥 같은 시련을 거쳐야 천국을 창조하는 힘을 연습할 수 있다. 피가 나는 손가락만이 세상의 독특한 소리를 낼 수 있다. 타고르의 새

4: 세상은 나에게 키스하고, 나에게 노래로 보답하라고 했다. 타고르의 새

걱정하지 마라, 가장 좋은 것은 항상 가장 무심코 나타난다. 테고르

우리는 세상을 잘못 보고 그것이 우리를 속였다고 말했다. 타고르의 새

7: 당신이 태양을 놓치기 위해 울면, 당신은 다시 별들을 놓칠 것입니다. 테고르

8: 너는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아무 말도 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는 이것을 오랫동안 기다렸던 것 같다. 타고르의 새

9. 우정과 사랑의 차이는 우정은 두 사람과 세상을 의미하고, 사랑은 두 사람이 세상이라는 것을 의미한다. 테고르

10: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이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Tagore "물고기와 새의 이야기"

1 1: 당신의 부담은 선물이 되고, 당신의 고난은 당신의 길을 비출 것입니다. 테고르

12: 전체 ing. 남아서 꽃을 꺾고 꽃을 가꾸지 않아도 된다. 용감하게 앞으로 나아가니, 가는 길에 꽃이 활짝 핀다. 테고르

48: 나를 억압하는 것은 내가 원하는 영혼인가, 세상의 영혼인가, 내 마음을 두드리며 들어오고 싶은가? 내 영혼이 나가고 싶은가, 아니면 세상의 영혼이 내 마음을 두드리며 들어오고 싶은가? 타고르의 새

49: 피 묻은 손가락 없이는 세상의 절창을 연주할 수 없다. 힘든 경험 없이는 생명의 기적을 창조하기 어렵다. 테고르

50: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고, 가지는 공중의 뿌리이다. 뿌리는 지하의 가지이다. 나뭇가지는 공기 중의 뿌리이다. 타고르의 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