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예술 창작에 관한 문어문

예술 창작에 관한 문어문

1. 문어문으로 쓴 마이크로조각 예술에 관한 300 자 핵선은 왕숙원이라는 똑똑한 사람이 있는데, 그는 직경 인치의 나무로 궁전, 그릇, 인물, 심지어 새짐승, 나무, 석두 등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상황에 대해 걱정하지 마라, 각자 각자의 정태가 있다. 핵선을 한 번 맛보아 대수 적벽운을 덮었다.

배의 길이는 약 8 분, 높이는 2 미터일 수 있다. 가운데 현관은 오두막으로 천막이 그것을 가렸다.

측면에는 작은 창문이 있고, 왼쪽은 4 개, 오른쪽은 4 개, * * 위쪽은 8 개입니다. 창문을 열어 보니 조각란이 마주쳤다.

닫히면 오른쪽에' 산이 높고 달이 작고 물이 나온다' 고 새기고, 왼쪽에' 맑은 바람이 서래, 물결이 정체된다' 고 새겨 돌과 함께 새긴다. 뱃머리에 세 사람이 앉아 있는데, 동파는 왕관이 가장 높고 수염이 가장 많은 사람이고, 불인은 오른쪽에 있고, 노직은 왼쪽에 있다.

수 * * * 와 황이 책을 읽었습니다. 동포 오른손은 두루마리 꼬리를 들고 왼손은 노직의 등을 쓰다듬고 있다.

노직은 왼손으로 책의 끝을 들고 오른손으로 책을 들고 무언가를 말하고 있다. 동포의 오른발, 노직의 왼발, 각각 한 쪽씩, 무릎과 비교했을 때 각각 밑바닥 옷의 주름에 숨어 있다.

독특한 미륵불입니다. 가슴을 두둔하고 가슴을 펴고 가슴을 펴고 있습니다. 그녀의 표정은 수와 황에 속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무릎은 평평하게 누워, 오른쪽 팔은 배를 지탱하고, 왼쪽 무릎은 서서, 왼쪽 팔은 구슬을 그리워하고, 비스듬히 기대고 있다-불주는 묘하게 셀 수 있다.

선미는 가로지르고 양쪽에 배 한 척이 있다. 오른쪽에 사는 사람, 등에 척추 상투를 하고 왼손은 평형목에 기대고 오른손은 오른쪽 발가락을 기어올라 비명을 질렀다.

왼쪽에 사는 사람은 오른손에 파초 부채를 들고 왼손에 난로를 만지고 있다. 아궁이에 주전자 한 주전자가 놓여 있는데, 그들의 눈은 소리 없이 차 소리를 듣는다면. 배의 등이 약간 줄어들면 비문이 새겨져 있다. "천계추, 옥산왕 한 권의 책, 멀리 새겨져 있다." " 섬세함은 모기발처럼 갈고리로 그렸고, 색깔은 잉크였다.

그는 또한' 추평산인' 과 색단이라고 적힌 도장 장을 사용했다. 배를 저어, 다섯; 8 번 창구 캐노피, 냄비, 난로, 냄비, 손롤, 염주, 대련과 표지, 전서는 * * * 자 30 에 4 가 있다.

그것의 길이가 부족하다. 복숭아씨를 덮고 좁게 다듬다.

아이고, 기술도 이상하네.

한유 고대 중국 창조의 예술적 특징에 대한 간략한 설명. 한유에는 훌륭한 작품이 많다. 현대인의 분류에 따르면 그의 의논문, 서술문, 서정적 산문, 전기, 산문, 우화는 모두 잘 쓰여졌다. 그의' 전횡묘지',' 맹동야서',' 맹동야서 참조',' 사설',' A 이익서',' 12 랑서',' 학해',' 장중승전',' 유' 천고의 가작이라고 할 수 있다.

첫째, 한글은 행운이 흐르는 물처럼 진부하지 않지만, 규칙적인 방법으로 감정을 잘 표현하고 전형적인 줄거리를 선택하는 데 능하다. 그가 쓴 인물과 사건은 모두 입체감이 있다. 그는 글을 쓰기 위해 용감하게 혁신하기 위해 또 다른 가정이 되었다.

둘째, 한국인은 생기발랄하고 우아하며 정직한 정신을 가지고 있다. 동시에 이치가 웅장하고, 관점이 높고, 필끝이 닿을 수 있다.

셋째, 한국어 언어의 기초는 매우 깊어 "자기가 하고 싶은 말만 한다" 고 주장했다. 그것은 새로운 단어를 창조한 대가이다. 현대인들이 흔히 사용하는 많은 성어, 이를테면 통정, 고개 숙임, 견고함, 투척 소리, 종기 만공 등은 모두 그가 창작한 것이거나, 그의 문장 속에서 진화한 것이지만, 문장 증색을 많이 더했다.

넷째, 한글은 문장 레이아웃과 커팅에 신경을 쓴다. 배치가 적절하고, 재단이 참신하다. 뇌동중복의 느낌을 주지 않는다.

고시에는 어떤 예술 수법이 있습니까? 시는 중국에서 가장 오래된 문학예술이며, 우리 민족 사상 감정이 가장 생동감 있는 표현 전달체 중의 하나이다. 중국 민족 문화 예술 정원의 멋진 꽃입니다. 《시경》은 최초의 명작으로 독특한 예술 형식을 가지고 있다. 서한 (기원전 206 년) 부터 동한 (기원 25-220 년) 까지 초사, 악부, 고체, 모조품 등 예술 형식으로 발전하였다. 당나라 (기원 6 18-907 년) 에서 시작되어 하나의 스타일로 발전했다. 그것은 문학사 전체에서 자신의 지위를 확립했다. 천백 년 동안 끊임없이 수태, 변화, 발전, 오늘날까지, 오랜 세월에 걸쳐 새로워지고 눈부시게 빛나고 있다고 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생명언) 시는 교묘한 예술 수법을 통해 창작해야 완벽한 예술적 표현에 도달할 수 있다. 우리나라 고대 시와 현대시를 살펴보면, 그 운용의 예술 수법은 일반적으로 서사경물의 묘사, 비유의 수사법, 분위기를 부각시키는 렌더링 방법이다. 간단히 말하면 푸, 비, 흥의 세 가지 예술 수법이다. 부는 직접적으로 서술하거나 선을 그리는 수법, 즉 창작의 현실을 간단하게 묘사하여 작가의 사상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이자 시 창작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서정적 방법이다. 이것은 은유나 비유의 기교이다. 그것은 시 창작에서 가장 광범위하게 운용되는 예술 이미지 사고 방법이다. 흥은 객관적인 경물의 방아쇠를 통해 연상이나 상상을 불러일으킨다. 상상의 시작점이나 계기는 흥, 부, 비, 흥이다. 그것들은 대립하거나 고립된 것이 아니다. 예술 창작 과정에서 양자는 서로 침투하여 서로 이용한다. 첫째, 전형화 과정은 사물의 본질을 파악하는 지름길이다. 주어진 방법은 직접 서술과 선 묘사를 위주로 한다. 선 묘사와 직접 서술을 더욱 감화력있게 하기 위해서는 가장 현실적이고, 가장 가치 있고, 가장 전형적인 것을 선택하여 감정을 지탱하는 빌딩을 그려야 하며, 매력적이고 흥미진진한 예술 경지를 창조해야 한다. 시는 풍부하고 다채로운 사회 생활을 반영할 수 있다. 그러나 사회적으로 보고 들은 것을 모두 시에 쑤셔 넣는 것은 불가능하다. 빼기도 하고, 이슬도 숨기는 것도 모두 필요하다. 문학 이론의 관점에서 보면 전형적인 과정이다. 전형화 과정에서 시인은 왕왕' 적으면 많음',' 작은 것으로 크게 본다' 는 방법을 채택한다. 리우웬은' 문심 조각 용 찾기' 에서 이것이 필묵 이외의 것이라고 말했다. 예를 들어, "소호 () 는 뾰족한 뿔만 드러냈고, 잠자리 한 마리가 벌써 그의 머리 위에 서 있었다." 소호와 잠자리의 역동적인 묘사를 잡아야만 이 시는 초봄의 생기를 부각시킬 수 있다.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본다" 는 것은 국부적으로 전체를 보고, 한정된 것으로 전 표범을 보고, 한정된 것으로 무한함을 보는 것이다. 전형적인 작은 장면, 생활의 세부 사항을 통해 거대한 사회 내용을 표현하여 거대한 사상 내용을 상징한다. 또한 "작은 것으로 큰 것을 본다" 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예를 들면' 괭이' 시에서' 새 묘목은 키가 1 피트도 안 되고 잡초는 이미 세 번 베었다' 고 한다. 작가가 김매기를 잡는 이 작은 일의 묘사는 당시' 낡은 새' 의 중대한 사회 문제를 실제로 반영한 것이다. 시 창작을 보면 좋은 예술적 효과를 냈다. 적게 말하는 것이 항상 전형화의 중요한 수단이라면 겸손하지 못하다. 스승이 말했다: "천지의 시작부터, 사람은 모두 아름다운 모습을 가지고 있으며, 말은 그것에 탄복한다. 과장은 적극적인 수사 방법으로 예로부터 있었다. 과장이란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의식적으로 객관적인 사물을 확대하거나 축소하는 묘사로 사람들의 풍부한 연상을 불러일으키고 사물의 특징을 부각시키는 것이다. 예를 들면' 칠법',' 물' 중의' 곰 한 마리' 와 같이 깊은 인상을 주어 독자로 하여금 감정을 갖게 한다. 그러나 과장은 그 당시의 현지 상황을 파악해 진실을 반영해야 하지만 사실에 너무 가까워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독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키기 쉽다. 이것은 문학 창작에서 말한 것처럼 현실에서 비롯되고 현실보다 높아야 한다. 그래서 과장과 과장은 다르다. 과장의 목적은 주관적인 느낌과 태도를 느끼게 하는 것이다. 범문 "시안" 은 "모양의 뜻은 시인의 자질 덕분이다" 고 말했다. 예를 들어 이백의 "3 천 피트 직진" 은 은하수가 9 일 떨어진 것으로 의심된다. "이것은 자연의 장관과 아름다움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물의 양과 역학에 대한 과장이다. 셋째, 정적과 동적 기술의 결합을 천부적인 사용과 비교한다. 천성을 운용하는 과정에서, 주로 객체와 주체 사이의 일종의 상호 작용감이다. "휴론" 도 일종의 정적이고 정적인 수사 방법이다. 구체적인 응용에서는 의인화와 모방을 채택할 수 있다. 송림부' 산원 쇼메이' 에서' 서리새가 먼저 눈을 훔치려 하고, 나비가 넋을 끊는다' 는 시구는 의인화 수법으로 서리바람 속 새의' 눈을 훔치다' 와' 넋을 잃다' 를 교묘하게 묘사했다. 오직 경산정' 은 정물의 의인화를 특징으로, 움직이지 않는 자를 움직이게 하고, 움직이는 자를 정이 있게 한다. 또 송대 린추' 쇼메이' 의' 그림자가 얕고 달빛이 향기롭다' 와 같다. 또 예를 들어 왕수의' 임중매미 정적' 이 있다. 음궁산이 더 고요하다' 라는 시는' 임경정',' 산이 더 고요하다' 를 역동적인 매미',' 새소리' 로 부각시켜 일종의' 정적' 경지를 조성한다. 이런 수법은 특별한 감정을 불러일으키는 목소리로 조용한 환경을 쓰는 것이다. 이 기술은 종종 함께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왕위의 "사람들은 한가한 계수나무 꽃이 떨어지고, 밤은 고요하고 산은 텅 비어 있고, 달은 맑다. "다양한 정적 상황에서 가장 일반적인 사운드와 동작을 관찰하고 선택하여 설명합니다. 시는 경물을 통해 감정을 표현하는 것이고, 모든 경물은 감정을 쓰기 위한 것이다. 정적을 움직이든, 움직이든, 정적을 쓰든, 모두' 무한한 조화' 의 예술적 경지에 도달하기 위해서이다. 넷째,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대비를 사용하는 것은 주제를 강조하는 중요한 방법이다. 송주희는 "비교하려면 다른 것과 비교해라" 고 말했다. "물건으로 비유하고, 물건으로 비유하고, 물건으로 비유하는 등. 찬반 대비란 비유에서 흔히 쓰이는 수법이다. 그것은 두 가지 대립적인 사물이나 원인을 서로 대조하여 시의 한 방면을 독특하게 만드는 것을 가리킨다.

4. 부중겸조각 중국 고전작품: 부중겸조각 창작시대: 명말 청초문학 장르: 산문작가: 장다이, 난징 부중겸 외모가 고, 내심 고. 만약 죽이 무능하다면, 그의 기교는 교묘하다. 그는 자연을 이용했다. 그의 대나무, 빗자루 하나, 브러시 하나, 대나무 이삭 하나, 칼 몇 자루를 그려내면 가격이 두 가지로 계산된다. 그러나 자만하는 사람은 반드시 이렇게 할 것이다. 정말 영문을 모른다. Zhong Qian 의 명성은 매우 커서 그 중 하나를 이겼습니다. 종겸의 손에는 삼산거리를 촉촉하게 적시는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있었지만 종겸도 가난했다. 그가 친구들 사이에서 아름다운 대나무 한 그루와 아름다운 코뿔소 한 마리를 보았을 때, 그는 자신의 일을 해야 한다. 그는 고의가 아니다. 그는 비록 빼앗았지만, 결국 얻을 수 없었다. 남경의 민들레는 겉모습이 소박하다. 너무 신기해요. 그는 빗자루와 브러시로 대나무 그릇을 조각했는데, 대나무 조각은 정사각형에 불과하지만 가치는 즉시 두 배로 늘었다. 그러나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칼을 쓰지 않고 반드시 뿌리가 잘못된 대나무로 도끼를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자신이 손을 살짝 긁으면 고가가 나올 수 있기 때문이다. 정말 불가사의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민들레는 명성이 커서 그의 서화 예술 작품을 얻을 수 있다. 이 물건의 가격은 곧 치솟을 것이다. 삼산가는 종겸제의 혜택을 받은 수십 명의 사람들이 있다. 그러나 종겸 본인은 여전히 여느 때처럼 가난하다. 그는 친구들 사이에서 예쁜 대나무와 예쁜 코뿔소 한 마리를 볼 때 즉시 스스로 조각한다. 그러나 만약 그가 그와 동의하지 않는다면, 설령 그가 무력으로 국민을 억압하고 우세로 국민을 유혹한다 해도, 그는 결국 그의 작품을 얻지 못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