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린이프 생애 고전 어록.
린이프 생애 고전 어록.
1. 병사들의 이상은 그들이 죽을 때 부츠를 신는 것이고, 나의 가장 큰 소망은 책상 앞에서 기진맥진하는 것이다.
2. 중국의 빈부 격차의 주요 모순은 부자가 너무 부자인 것이 아니라 가난한 사람이 너무 가난하다는 것이다. 도시에도 가난한 사람들이 있기 때문에 소득 분배가 불공정하다. 부자에 대한 증오가 있어서는 안 된다
3. 중국이 지난 30 년 동안 점차 글로벌 경제에 녹아들었다는 사실은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를 다극 경제질서로 이끌었다. 이 새로운 질서의 두 주인공으로서 미국과 중국은 글로벌 경제 회복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 하는데, 이는 쌍방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 도움이 된다.
4. 가난한 사람이 은행에 돈을 저축하는 것은 사실 부자와 대기업에 보조금을 지급하는 것이다.
5. 중국에는 한 가지 이상한 현상이 있다. 가난한 사람은 돈을 은행에 예금하고 부자는 은행에서 돈을 빌려준다는 것이다. 결과적으로 가난한 사람은 점점 가난해지고 부자는 점점 부유해진다!
6. 소망 이야기: 나는 또한 좋은 학생들을 가르칠 수 있고, 자신의 학생들에게 이 시대가 주는 기회를 보여 주고, 더 좋은 시대를 창조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7. 벼슬길 이야기: 벼슬길이 나의 추구라면 대만성에서 나의 기회가 비교적 크다. 만약 벼슬이 대륙으로 돌아가는 추구라면, 나는 지금부터 매우 다른 길을 걸어야 한다.
8. 충효 이야기: 물론 최고를 병행할 수 있지만 인생은 어떻게 완벽할 수 있습니까? 너는 모든 것을 가질 수 없다. 물고기와 곰 발은 둘 중 하나만 고를 수 있다.
9. 양안 관계에 대해 이야기하다: 나는 대만성과 본토를 사랑한다. 우리는 모두 중화민족의 자손이니, 서로 가리지 않는다.
10, 어려운 이야기: 항상 자신의 인생이 항상 순조롭다고 느껴요. 큰 어려움은 없어요. 어려움이 있으면 사실 의지를 단련할 때이다.
예로명인생어록
1. 집이 생기면 늙어갈 자신이 있다. "공자운," 제나라 치국 ". "제나라의 집" 을 앞에 두고, 그것은 사회의 일이다. (조지 버나드 쇼, 가족명언)
2. 나는 남자의 완벽을 동기, 내포, 정신, 감정, 시간, 배려, 도덕, 책임, 9 대 범주로 나누었고, 요 몇 년 동안 나도 최선을 다했다.
3. 모든 감정마다 결과가 있는 것은 아니며 끝까지 운명 지어질 수 있다. 손을 잡고 10 년 동안, 행복은 우리에게 1 1=2 만큼 간단하지만,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애인매듭' 의 사랑처럼 성인처럼 영원한 의미를 지닌다.
모든 배우는 그의 가장 좋은 면이 있으니, 장점을 취하여 단점을 보충하는 것이 낫다. 나는 줄곧 내 길을 걷고 있었고, 나는 나의 가장 좋은 면을 극치로 발휘했다. 누가 이것이 전문정신과 깊이 견지하는 것이 아니라고 말합니까?
나는 글이 한 사람의 마음에서 얼마나 멀리 떨어져 있는지 모르겠다. 내가 아는 건 내가 이 글을 쓸 때, 나는 내 인생에서 이미 날아간 것을 기억하고 기록하려고 노력하는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일이 될 수도 있고, 사람일 수도 있고, 순간적인 느낌일 수도 있다.
6. 나는 줄곧 사업과 감정생활을 갈라놓았다. 사업상의 성공이나 실망은 영원히 나의 감정생활에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다. 일은 다시 시작할 수 있고, 반복해서 던질 수 있다. 감정은 술과 같고, 길수록 맛있다. 나는 좋은 연극을 할 수 있고, 나는 나의 감정 문제를 잘 처리할 수 있고, 모순이 없다.
7. 결혼은 남자를 더 홀가분하고, 더 자유롭고, 근심이 없게 만들 수 있다. 왜냐하면 네가 얼마나 멀리 가든지, 항상 한 곳, 등불, 미소, 이런 고정된 곳에서 너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다.
8. 가정이 있으면 늙어갈 자신이 있다. 공자운,' 방국평'. 가족' 을 1 위에 올려놓고, 그다음에는 사회의 물건이다.
9. 10 년 전, 나는 어머니가 짠 흰색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 정말 "자모의 손에 있는 실, 제멋대로인 아이를 위해 옷을 만든다" 며 마음이 훈훈하다. 10 년 후, 나는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맞춤화했지만, 패션은 나에게 눈시울과 같다.
10. 한 사람의 마음은 매우 복잡해서 평생 시간이 부족하다. 그는 어떻게 지루할 수 있습니까? 왼손 오른손잡이' 라는 말이 있는데, 나는 우리가 영원히 그날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1 1. 나는 결혼이 사랑을 수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결혼은 사랑을 추구하는 시작일 뿐이다. 많은 일이 손을 잡고 천천히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더
12. 모든 감정이 결과가 있는 것은 아니지만 끝까지 갈 운명이다. 손을 잡고 10 년 동안, 행복은 우리에게 1+ 1=2 만큼 간단하지만,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애인매듭' 의 사랑처럼 성인처럼 영원한 의미를 지닌다.
13. 철이 든 때부터 나는 스크린과 인연을 맺은 것 같다. 내 20 여 년의 인생, 시간의 황량한 들판에서 짧은 순간일 뿐이지만, 다행히도 나는 그들을 만났다.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친구) 내 인생과 예술의 길도 그들 때문에 멋지게 변했다.
14. 당신이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수술을 해야만 이 메스를 진정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15. 내 수술, 백만 동영상 전달은 필요 없고, 한밤중에 울면서 전 남자친구와 로맨틱한 연극을 할 필요가 없다. 공연이 아니다. 전쟁터다. 네가 머무를 수 있는 곳이 아니다!
16. 이 학생들은 맹인이다. 너 왜 이렇게 멍청하니? 너 방금 차였잖아? 그럼 네가 온 곳으로 돌아가자.
17. 신용을 지키는 것은 이 세상에서 가장 칭찬할 만한 품질이며, 내가 줄곧 기대했던 높이이다. 다른 자질은 부모님이 나에게 미치는 영향이자 그들이 나에게 해 준 최고의 선물이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자신감명언)
18. 저는 고집이 센 사람입니다. 나는 부드럽지도 않고 딱딱하지도 않고, 나를 굴복시킬 수도 없다. 작품은 좋고 나쁨이 있지만, 나의 태도는 줄곧 진실하다. 나 같은 성질은 보는 대로 하고 끝까지 버텼다.
19. 고전은 구하기 어렵다. 고전을 뛰어넘는 것은 배우가 할 수 있는 것이 아니지만, 나는 여전히 내 일을 잘해야 한다.
20. 나는 남자의 완벽을 동기, 내포, 정신, 감정, 시간, 배려, 도덕, 책임, 9 대 범주로 나누었고, 요 몇 년 동안 나도 최선을 다했다.
2 1. 생활은 이렇다. 연극이 있으면 찍고, 노래가 있으면 부르고, 배고프면 먹고, 졸리면 잔다. 간단할수록 편하고 즐겁다.
22. "광주리 자국을 사랑하고, 등불을 사랑하고, 낯선 사람을 사랑한다", 이유 없이 좋아하지만, 짝사랑하는 과정은 외롭다. 외부인이 아무렇지도 않은 것처럼 보이지만 마음의 가려움은 참을 수 없다.
23. 영화드라마는 모두 거짓말이다.
24. 친구를 대하든 대중을 대하든, 나는 가장 기본적인 원칙 중 하나인 성실을 따를 것이다. 진실하게 다른 사람을 대할 때만 다른 사람이 너에게 진실하기 때문이다.
25. 당신 주변의 사람이 누구이든, 당신이 무엇을 하고 있든, 당신은 자신이 좋아하는 삶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행복은 능력이자 사고다. (서양속담, 행복속담)
패션에는 의식주를 포함한 여러 가지 측면이 포함되어 있다. 각 단계, 시대마다 모든 면에서 패션에 대한 정의는 다르지만 패션은 사람마다 다르므로 자신에게 맞는 것이 최선이다.
27. 누구든지 생활에 대한 추구는 결국 밋밋할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이것을 아주 일찍 이해했다. 나는 그렇게 많은 기복을 연기한 적이 있지만, 내 생활은 매우 평온하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너무 복잡한 경험 때문에 지금의 내가 되지 않을 것이다.
28. 꿈의 각 단계는 다를 것이다. 나는 이렇게 큰 꿈을 가진 사람이 아니다. 나는 착실하게 차근차근 눈앞의 일을 하는 사람이다.
29. 세상에는 절대적인 자유가 없다. 우리는 정해진 사실에서 행복을 찾아야 한다.
30. 10 년 전, 나는 어머니가 짠 흰색 스웨터를 입고 있었다. 정말 "자모의 손에 있는 실, 제멋대로인 아이를 위해 옷을 만든다" 며 마음이 훈훈하다. 10 년 후, 나는 전문 스타일리스트가 옷을 맞춤화했지만, 패션은 나에게 눈살을 찌푸리는 것 같았다.
3 1 .. 남자의 취향이 가장 좋다. 한 남자를 품위 있게 만드는 것은 자신감과 노력이어야 한다.
32. "흉터를 사랑하고, 등불을 사랑하고, 낯선 사람을 사랑한다", 이유 없이 좋아하지만, 짝사랑의 과정은 외롭다. 외부인은 무사해 보이지만 마음의 가려움은 참을 수 없다.
33. 만약 나도 세상과 다투지 않는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단지 농담일 뿐이다. 만약 내가 그때 정말 일에 관여하지 않았다면, 나는 지금 이렇게 하지 않았을 것이다. 모든 남자는 마음속에 말이 있지만 반드시 말할 필요는 없다.
34. 인생은 항상 당신의 불확실한 길목에서 또 다른 상황을 보여줍니다.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풍경이 있을 수 있습니다. 네가 길에 있을 때, 눈앞의 아름다움은 순식간에 물러날 것이다.
35. 생활은 무작위적이고, 무작위적이고, 무작위적인 일이다. 살아 있는 사람은 자신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무엇을 할 것인지 간단하게 알고 있다.
36. 사람의 마음은 매우 복잡해서 일생의 시간이 모자란다. 그는 어떻게 지루할 수 있습니까? 왼손으로 오른손을 잡는다는 말이 있는데, 나는 우리가 영원히 그날을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믿는다.
37. 누구든지 생활에 대한 추구는 결국 밋밋할 것이다. 다행히도, 나는 이것을 아주 일찍 이해했다. 나는 그렇게 많은 기복을 연기한 적이 있지만, 내 인생은 매우 평온하다. 그렇지 않으면, 나는 지금의 예로가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너무 복잡한 경험이 있기 때문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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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풍의: 예로의 표현은 오강 (hero) 와 잘 어울릴 것으로 예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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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봉의는 윈난성 위원회에서 지도자로 일하는 친구에게 문의한 적이 있으며, 성 지도자가 보편적으로 기뻐하고, 입장을 밝히기를 꺼리고, 비교적 신중하다는 것을 관찰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고등 인사와는 달리, 사레킨이라는' 정부 관리' 는' 한 사람의 군대' 이기 때문에, 장풍의 (WHO) 는 어떻게 가장 많은 회의를 흥미롭게 만드는지 썼다. 장풍의 역시' 감히' 사레킨이 대본에서 정치 대사를 바꿔 더욱 구어화하게 했고, 그의 2 차 창작은 작가주의 지지와 긍정을 받았다.
장풍의 (WHO) 는 "원선이 그를 후량평 역을 맡게 하는 것을 고려했지만 나이 때문에 포기했다" 고 밝혔다. 황로 [웨이보] 의 표현에 대해 질문을 받았을 때, 장풍의 (WEO) 는 "예로의 표현이 예상됐다" 고 간단하게 대답했다.
나는 지방 지도자를 연기한 적이 없기 때문에 연극을 맡았다.
나의 주인공 친구는 얼굴을 드러내지 않고 걷는 것을 좋아한다.
기자: 사서기님, 저도 자신의 친구를 찾았다고 들었습니다. 그는 윈난성 위원회의 리더로서 의견을 교환하고 구하는 것입니다. 그렇죠?
장풍의: 저는 제 형이 윈난성 위원회 지도자의 친구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저는 그의 말과 행동에서 많은 것을 배웠기 때문에, 이 캐릭터가 연기한 후에 그에게 물어보고 싶습니다. 제가 가장 먼저 생각한 것은 그의 긍정과 제안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인터뷰어: 당신들의 지도자 친구들은 뭐라고 말합니까?
장풍의: 물론, 지금의 대세는 좋다고 합니다.
인터뷰어: 지방 지도자의 행동을 관찰한 적이 있습니까?
장봉의: 제가 알게 된 성 지도자는 보편적으로 기뻐하고, 입장을 표명하고 싶지 않고, 좀 더 신중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신감명언) 이 연극을 연기하는 주된 목적은 사레킨이라는 캐릭터를 좋은 간부로 만들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성격에 문제가 있어서는 안 된다. 예를 들어 부하 동료를 대할 때는 겸손하고 신중해야 한다. 무슨 말을 해도 감정을 표출할 수 없으니, 너는 비교적 진실하다.
인터뷰어: 한 배우가 이런 긍정적인 캐릭터를 연기할 공간이 큰가요? 다음 연극에서 너는 무엇을 보느냐?
장풍의: 솔직히 제가 연기한 가장 어려운 역할이에요. 왜냐하면 그는 내가 연기하는 다른 캐릭터들 중의 인물만큼 복잡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실행하기가 더 어렵다. 그는 성 위원회 서기이지만 관화도 하지 않고 상화도 하지 않는다. 그는 반드시 남의 말을 할 줄 알아야 하고, 또한 착실하게 해야 한다. 그의 인물 관계는 비교적 간단하지만 반드시 균형이 잘 맞아야 한다. 이 드라마를 접수한 것은 주로 내가 이전에 성 위원회에서 해본 적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한번 해보고 싶었기 때문이다.
작가는 매우 대범하여 내가 대사를 바꾸는 것을 지지한다.
젊은이들은 의외로 이 연극을 좋아한다.
인터뷰어: 이 드라마를 받았을 때 질문이 있으십니까? 다른 간부들은 모두 가정이 있다. 왜 사서기 한 명뿐인가?
장봉이: 네, 주한테 물어봐야겠어요. 그가 이렇게 쓴 것이다. 공수 간부가 막 도착하여 아직 가족을 데리고 오지 못했다.
기자: HDboys 에서 다른 사람들과 비교했을 때, 해독에서 빠진 것이 없을까요? 이런 상황에서 캐릭터를 더욱 풍만하게 만들기 위해 어떤 디자인을 사용합니까?
장풍의: 네, 제가 방금 말한 사일금은 연기하기 힘듭니다. 그는 일만 있고 생활이 없기 때문에 이 공간에서 사레킨을 빚기 어렵다. 회의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자신의 기교로 이 회의를 재미있게 만들고, 매번 처리해야 할 문제를 매우 구체적으로 생각하고, 어떤 태도와 힘으로 말하면, 이것은 너의 기교가 필요하다.
어젯밤 한 편을 보고 우연히 사레킨이 높고 남아서 민주생활회를 열고 준비시키는 장면을 보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다 보고 나서도 느낌이 잘 들어요. 그게 어렵거든요. 민주생활회를 여는 목적은 서로 비판과 자기비판, 비판과 동시에 진실하고, 그들이 무엇을 잘못했는지 알려주는 것이지만, 마음을 놀리지 말고, 음모를 꾸미지 말라고 진실하게 말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기자: 이 드라마가 너무 현실적이어서 관객들도 자신의 진정한 호소와 기대를 당신이 연기하는 캐릭터에 걸고 있습니다. 당신은 이것에 대해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까?
장봉이: 저 본인은 이번 반부패를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우리는 군대의 부패, 경찰의 부패, 관원들의 부패 등 처음 몇 년간의 부패에 대해 극도로 증오했기 때문에, 우리 모두는 중앙의 이런 반부패를 양손으로 지지한다.
기자: 이렇게 어려운 만남극에서 감독이나 작가의 대본에 이의가 있습니까? 우리는 사서기의 회의 스타일이 직설적이고 대담하여 아무 말도 감히 하는 것을 보았다.
장풍의: 저는 주를 언급해야 합니다. 현장에 갔다가 대본에 정치적 언어나 표준어가 있는 것을 보았기 때문에 배우로서 우리의 2 차 창작을 시작하여 수정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이것에 많은 시간을 들여서 그것을 구어화하게 했다. 이 성격 때문에 나는 그를 이렇게 착하고 원칙적인 사람으로 만들고 싶다. Zhou 는 며칠 동안 샘플을 보았고 감독에게 그가 아주 잘 변했다고 말해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배우의 2 차 창작을 존중했다. 이 점에 있어서, 나는 주가 작가로서 비교적 대기권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나도 그가 이렇게 좋은 극본을 쓴 것을 탓할 수 없다.
인터뷰어: 젊은 관객, 특히 90 년대 이후 드라마를 쫓는 관객이 장 선생님이 기대하시는 건가요? 당신은' 한동 소년의 우두머리' 라는 신분을 좋아합니까?
장풍의: 하지만 젊은이들이 이 드라마를 좋아할 줄은 몰랐어요. 뜻밖이다.
예로의 표현은 예상에 있다.
오강 [웨이보] 장지견과 잘 협력했습니다.
인터뷰어: 처음엔 극 중 다른 캐릭터에 관심이 있었나요?
장풍의: 처음에는 프로듀서가 저더러 예로공연의 그 부분을 보여 달라고 했는데, 제가 너무 늙어서 연기할 수가 없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인터뷰어: 예로들이 어떻게 행동했다고 생각하세요?
장풍의: 예백로의 표현이 예상됐다.
인터뷰어: 극중 당신과 대강 서기는' 사리배' 라고 할 수 있어요. 네가 그와 시합할 때 너는 어떻게 느꼈니?
장풍의: 저는 오강, 장지견 등 배우들과 합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연극을 하는 것이 어렵기 때문입니다. 한편, 사레킨으로서 나의 가장 중요한 일은 정론 신문의 상투적인 어조를 지우고 구어로 만들어 관료처럼 보이게 하는 것이다. 우리의 대부분의 일은 이 방면에서 하는 것이다.
마가렛 대처의 고전 어록
마가렛 대처의 고전 어록
영국 언론에 따르면 영국 전 총리 대처 부인은 현지 시간으로 4 월 8 일 뇌졸중으로 87 세를 일기로 사망했다. 여러 매체가 대처 부인의 이날 고전 어록을 실사한 가운데 이' 철낭자의 비범한 풍격' 을 엿볼 수 있었다.
1, 초급 보수당원으로서 우리는 말할 권리가 있다. 우리는 격류 속에서 전진하여 과거의 고난을 오늘의 평화로 바꿀 것이다. (1945, 첫 정치 연설. ) 을 참조하십시오
2. 의견 차이가 있는 곳은 화합을 쟁취해야 한다. 오류가 있는 곳에는 진리를 쟁취해야 한다. 의심이 있는 곳은 신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절망이 있는 곳에 우리는 희망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지금 일이 있어서 우리가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1979, 총리에 처음 당선된 후)
3. 나는 지식이 있는 정치가가 아니라 신앙이 있는 정치가이다. (1979)
나는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아무도 내 옆에 앉아서 나를 찬성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의 일이 아니다. (1980)
나는 그들이 내가 말한 대로 하기만 하면 나의 대신들이 얼마나 말했는지 개의치 않는다. (1980)
우리 육군과 해군이 이겼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기뻤다 ... 기뻐하다. (1982, 아마섬 전쟁)
나는 승리할 때까지 계속 싸울 것이다. (1990165438+10 월 2 1, 대처 부인은 보수당 내에서 충분한 표를 얻지 못하고 말했다. 다음날 그녀는 총리직을 사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8. 1 1 1 년 반 후에 우리는 결국 다우닝가를 떠날 것이다. 오늘 영국이 1 1 년 전보다 더 좋아졌기 때문에 나는 매우 기쁘다. (1990, 대처가 눈물을 머금고 사직 연설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9. 남을 돕는 사람을 기억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만약 이 사람이 착하다면. 그는 반드시 부유해야 사람들이 그를 기억할 수 있다. (1980)
10,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돈을 되찾는 것이다. 비록 이 말은' 환불하겠다' 로 오해되었지만. (1984, 유럽 연합 정상 회의)
1 1. 제 시대에는 여성이 총리나 외무부 장관이 되거나 이런 최고직을 맡을 수 없었습니다. 어차피 나는 총리가 되고 싶지 않지만, 너는 자신에 대해 100%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1969, 당시 야당 보수당 의원)
가족을 관리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한 나라를 더 철저히 관리하는 방법을 안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1979, 그해 영국 총리가 됨)
13, 빈말이라면 남자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다면 여자에게 물어 보세요. (1982)
14. 네가 원한다면 스스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여자는 변하지 않는다. (1980, 대처의 경제정책이 공격당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다)
저는 고르바초프 씨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함께 장사를 할 수 있다. (1984, 구소련 지도자 고르바초프를 만난 후)
16, 저는 영국 사회가 의존에서 자립으로 나아가도록 하는 목적을 가지고 이 사무실에 왔습니다. 모든 사람이 나를 위해 나를 위해 모든 사람을 위해; 게으른 영국이 아니라 유망한 영국을 건설하다. (1984, 대처는 그의 정치철학을 개괄했다)
17, 우리는 영국의 퇴보를 막아야 한다. 오늘날, 영국의 정신은 재현되어 과거처럼 불타고 있다. (1982, 마도 분쟁)
18, 소위' 사회' 는 없다. (1987, 단독 인터뷰)
19. 집은 네가 할 일이 없을 때 가는 곳이다. (199 1 5 월, 이직 후 6 개월)
20, 당신의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문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행동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습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성격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의 성격에 주의해라, 왜냐하면 이것이 너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마가렛 대처
대처 부인의 명언, 대처 부인의 고전 어록
1, 어디가 불화가 있으면 조화를 쟁취해야 한다. 오류가 있는 곳에는 진리를 쟁취해야 한다. 의심이 있는 곳은 신뢰를 위해 노력해야 한다. 절망이 있는 곳에 우리는 희망을 위해 노력해야 한다. 지금 일이 있어서 우리가 하기를 기다리고 있다. (1979, 총리에 처음 당선된 후)
2. 나는 지식이 있는 정치가가 아니라 신앙이 있는 정치가이다. (1979)
나는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논쟁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아무도 내 옆에 앉아서 나를 찬성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이것은 그들의 일이 아니다. (1980)
나는 그들이 내가 말한 대로 하기만 하면 내 대신들이 얼마나 말했는지 개의치 않는다. (1980)
5. 네가 원한다면 스스로 바꿀 수 있다. 하지만 여자는 변하지 않는다. (1980, 대처의 경제정책이 공격당했을 때 그녀는 자신의 입장을 고수했다)
6. 집은 네가 할 일이 없을 때 가는 곳이다. (199 1 5 월, 이직 후 6 개월)
초급 보수당원으로서 우리는 말할 권리가 있다. 우리는 격류 속에서 전진하여 과거의 고난을 오늘의 평화로 바꿀 것이다. (1945, 첫 정치 연설. ) 을 참조하십시오
8, 당신의 생각에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이 문자가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말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들은 행동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의 행동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습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왜냐하면 그것은 성격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너의 성격에 주의해라, 왜냐하면 이것이 너의 운명을 결정할 것이기 때문이다. -마가렛 대처
9. 혼란이 있는 곳에 우리는 조화를 가져온다. 실수가 있는 곳에, 우리는 진실을 가져온다; 의심스러운 곳에서 우리는 신뢰를 가져옵니다. 좌절이 있는 곳이라면, 우리는 희망을 가져다 줄 것이다. (존 F. 케네디, 희망명언) -마가렛 대처
10, 아무도 남을 잘 돕는 사람을 기억하지 못한다. 만약 이 사람이 선의만 있다면. 그는 반드시 부유해야 사람들이 그를 기억할 수 있다. (1980)
1 1. 저는 고르바초프 씨를 좋아합니다. 우리는 함께 장사를 할 수 있다. (1984, 구소련 지도자 고르바초프를 만난 후)
12. 우리 육군과 해군이 이겼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매우 기뻤다. 환희에 넘치다. (1982, 아마섬 전쟁)
13, 소위' 사회' 는 없다. (1987, 단독 인터뷰)
14, 나는 계속 싸울 것이고, 나는 승리까지 싸울 것이다. (1990165438+10 월 2 1, 대처 부인은 보수당 내에서 충분한 표를 얻지 못하고 말했다. 다음날 그녀는 총리직을 사임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5. 1 1 1 년 반 후, 우리는 마침내 다우닝가를 떠나야 한다. 오늘 영국이 1 1 년 전보다 더 좋아졌기 때문에 나는 매우 기쁘다. (1990, 대처가 눈물을 머금고 사직 연설을 했다. ) 을 참조하십시오
16, 우리가 필요로 하는 것은 단지 우리의 돈을 되찾는 것이다. 비록 이 말은' 환불하겠다' 로 오해되었지만. (1984, 유럽 연합 정상 회의)
17. 제 시대에는 여성이 총리나 외무부 장관이 되거나 이런 최고직을 맡을 수 없었습니다. 어차피 나는 총리가 되고 싶지 않지만, 너는 자신에 대해 100% 자신감을 가져야 한다. (1969, 당시 야당 보수당 의원)
가족을 관리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은 한 나라를 더 철저히 관리하는 방법을 안다. (존 F. 케네디, 가족명언) (1979, 그해 영국 총리가 됨)
19, 빈말이라면 남자에게 물어보세요.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다면 여자에게 물어 보세요. (1982)
20. 내가 이 사무실에 온 것은 목적이 있다: 영국 사회가 의존에서 자립으로 나아가게 하는 것이다. 모든 사람이 나를 위해 나를 위해 모든 사람을 위해; 게으른 영국이 아니라 유망한 영국을 건설하다. (1984, 대처는 그의 정치철학을 개괄했다)
2 1, 우리는 영국의 퇴보를 막아야 한다. 오늘날, 영국의 정신은 재현되어 과거처럼 불타고 있다. (1982, 마도 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