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장안의 번화하고 낙고시

장안의 번화하고 낙고시

1. 번영과 외로움에 관한 시

번화함과 외로움에 관한 시 1. "도시의 번화함은 사람의 고독을 막을 수 없다" 는 문구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1, 번화함은 세월의 적막을 수 없고, 물질은 사람들의 내면의 공허함을 메울 수 없다. 여생 동안 따뜻한 마음으로 책을 좀 읽다. 항주에서 책을 읽고 8 년 동안 조용히 살았는데, 이미 이 도시를 좋아하게 되었다.

2. 사랑의 아름다움은 연인에게 상향 동력과 따뜻한 위로를 줄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랑을 외로움 구속, 공허한 특효약 메우기, 충동을 풀어주는 도구로 삼는다면 사랑 특유의 미감을 파괴하고 사랑을 변질시킬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좋은 술이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처럼, 진정한 사랑은 인내와 기다림이 필요하다. (조지 버나드 쇼, 사랑명언)

3. 우리의 생명은 단 한 번뿐이고, 우리의 청춘은 단 한 번뿐이고, 우리의 일생에서 가장 빛나는 순간도 그 기간뿐이다. 북방의 봄날처럼 공중에 떠서 가지각색의 꽃을 수놓았지만, 또 황급히 떠나갈 것이다. 심지어 네가 무심코 이미 땅에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4, 도시 번화, 마스크 비행, 가면 웃음; 나, 시골에서 온 젊은 소녀가 어떻게 도시의 네온에 저항할 수 있단 말인가. 이 도시의 면모를 간파하다. 사회가 권력을 다투는 것이 아니라 인심!

5. 당신은 한 사람 때문에 한 도시를 사랑할 수 있습니까? 당신은 한 사람 때문에 한 도시를 떠날 것입니까?

2.' 옛날은 시끌벅적했고, 오늘은 쓸하고 쓸쓸했다' 는 시구가 어떤 묘사가 있습니까?

당대의 장안고: 노장안거리는 좁은 띠가 기울어져 있고, 청우백마 칠향차가 있다.

옥전차 횡주처, 금채찍 유류 허우 집. 용은 태양을 향하고, 봉황은 아침노을을 토한다.

백척유사가 나무 주위를 휘감고 싸우고, 한 무리의 애교 새들이 꽃을 읊었다. 나비의 측면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고, 푸른 나무의 은대에는 천만 가지의 색이 있다.

창문을 지나 그리움으로, 쌍궐이 봉날개를 연달아 걸었다. 양가화각은 승천하고, 한디 금줄기는 구름 밖에 있다.

건물 앞에서는 만나지 못하고, 낯선 곳에서 만나다. 미안합니다. 저는 플룻을 얀 지까지 불었습니다. 저는 오랫동안 춤을 배운 적이 있습니다.

성공하면 왜 죽지 않을까요? 나는 원앙이 될지언정 선녀가 되고 싶지 않다. 원앙새 한 쌍의 눈보다 정말 부러워요. 하지만 네가 두 번 가면 나는 너를 볼 수 없어요.

나는 이마에 외로운 곰을 수놓은 것이 싫다, 이렇게 하면 나는 커튼에서 쌍염을 얻을 수 있다. 쌍연이 화량 주위를 날고 튤립이 가득하다.

조각조각 구름 매미 귀밑머리, 초월 황색. 까마귀 황분백차가 나와서 자태가 다르다.

요동 BMW 철연돈, 창녀 반룡금 무릎. 마스터 유, 밤 울고, tingwei 전 새가 살고 싶어.

제성에는 은은한 옥길이 있고, 먼 곳에는 금제방이 없다. 링도 북부에서 총알을 가지고 독수리를 날고, 알약을 탐구해 손님을 빌려 위교서에서 왔다.

협객 연화검, * 매춘부는 황혼에 보라색 옷을 입고 노랫소리는 숨결이 넘친다.

북전은 밤마다 달처럼, 남전 사람들은 구름처럼 탄다. 남모북당은 북리와 연결되어 있고, 오극 삼문이 삼성을 통제한다.

약한 버드나무가 땅에 늘어져 좋은 영이 어두운 하늘로 떠오른다. 한 왕조, 우 진 키안 쳉, 옥 조각 도살 스와 노틸러스 컵.

나연의 백보대는 너를 위한 포위이고, 조춤은 너를 위한 입이다. 사치하지 않고 다음날 양보하지 않는다.

정신은 관파에서 비롯되며 독재는 소양에 의해 판단될 수 없다. 전제정신은 용감하며, 젊은이들은 봄바람에 앉아 있다.

천백 년 동안 줄곧 노래와 춤이 평평해져서 교만하고 사치스럽고 음탕한 것을 자랑해 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춤명언) 절경이 서로 대하지 않으면, 뽕밭은 순식간에 변해야 한다.

과거에는 백옥당이 금표제명이었는데 오늘은 송경만 여기에 있다. 외로움, 양자거, 일 년에 한 권의 책.

독특한 남산 계수나무 털이 날아다니며 사람을 공격한다. 장안의 종횡대로는 골목길과 연결되어 있고, 사통팔달이며, 자동차와 BMW 는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옥이 질주하다. 금채찍이 속출하다.

공주댁을 드나들고 황족을 드나들다. 용은 화개를 집행하고, 봉황은 태슬을 집행하고, 일출과 일몰을 비춘다.

아사가 푸른 나무 주위를 흩날리자 매혹적인 새들이 울며 꽃을 밀어냈다. 꿀벌 나비가 천가구 문 앞에서 흩날리고, 나무가 그늘을 이루고, 베란다가 그늘을 이루고 있다.

능공 후, 창은 아카시아 꽃 모양으로 만들어졌다. 쌍정이 우뚝 솟아 있고, 청당이 연결되어 있고, 정각은 모두 봉형 진자를 조각하고 있다. 왕실 귀족 조각 양화동은 구름 속으로 높이 솟아 있고, 장건궁의 구리 기둥은 바로 흰 구름을 가리킨다.

위층의 미녀는 얼굴을 마주 볼 수는 있지만 알기가 어렵고, 길에서 만나도 만나기가 어렵다. 다른 사람의 입에서 그녀가 아름답다는 것을 알게 되어 노래와 춤을 배우고 귀족 가정에서 청춘을 보냈다.

만약 그녀와 아름다운 인연을 맺을 수 있다면, 한 쌍의 조화로운 광어처럼, 누가 죽음을 두려워하는지, 원앙 한 쌍이 되어 선선을 부러워하지 않기를 바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오가는 광어와 원앙새는 정말 부러워요. 당신은 그들을 본 적이 없습니까? 나는 커튼에 외로운 봉새 한 마리를 수놓는 것이 싫어서, 나는 그것을 떼어서 제비 두 마리가 수놓은 커튼으로 바꾸었다.

쌍연조각 양화동 최원 튤립. 먹구름 같은 검은 머리카락이 매미 귀밑머리로 빗어져 이마에 가늘고 긴 노란 초승달이 그려져 있다.

그 예쁜 여자아이는 차에서 나와 행동거지가 아름답고 다채로워서 정말 일반 여자와는 다르다. 예쁘고 스타일리시한 소년은 돈 문양이 달린 BMW 를 타고, 가무녀가 탄 힌지에는 용모양의 무늬가 새겨져 있다.

까마귀는 어두운 황궁에서 울고, 새는 정위 앞에 서식한다. 큰길 옆에 있는 궁성은 어렴풋이 보이며 화려한 자동차가 금지로 향하고 있다.

장안성남은 독수리와 개다리로 사냥하는 총각, 웨이수교서 () 가 다른 사람을 위해 복수하는 레인저 () 는 모두 칼을 들고 기생집 앞에 왔다. 황혼에 보라색 치마를 입고 맑은 노래를 부르며 짙은 향기를 풍기고 있다.

홀 속의 사람은 밝은 달과 같고, 문 앞의 말은 구름과 같다. 매춘부들이 모인 북방, 길은 종횡으로 엇갈려 왁자지껄하다.

약한 버드나무가 땅에 늘어져 있고, 푸른 나무가 울창하고, 차들이 물줄기처럼 흐르고, 사람들이 오가며 날리는 먼지가 하늘을 가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법을 집행하는 오금 장군도 여기에 모였다. 앵무조개 컵에는 청록색 술이 담겨 있었고, 한 잔 또 한 잔을 마셨다.

로로의 허리띠가 당신을 위해 풀리고, 멋진 노래와 춤이 당신을 위해 공연됩니다. 그리고 그 사치스러운 장군과 달관 귀인들이 서로 충돌하여 아무도 양보하지 않는다.

그들은 거드름을 피우며, 여심을 배척하고, 독단적이고 독단적이며, 다른 사람을 용납할 수 없다. 독재정신은 도처에서 영웅이라고 불리며 봄바람에 말을 타고 있다.

나는 이런 가무가 천년을 이어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나는 이런 교만한 사치가 오웅을 능가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수월하게 경치를 바꾸고 사람을 기다리지 않아 순식간에 변했다.

그곳에는 한때 금계 백옥당이 있었는데, 지금은 소나무가 서 있는 것만 볼 수 있다. 양웅이 사는 집이 얼마나 외로운지, 매년 한 권의 책만 그와 동행한다.

남산의 계화만 활짝 피고 흩날리는 꽃잎이 사람들의 옷자락에 떨어진다. "고의장안" 은 당대 시인 육이 쓴 7 언고시이다.

이것은 육지의 대표작이자 초당칠언가의 대표작 중의 하나이다. 고풍스럽게 쓴 이 시는 당시 장안 사회생활의 광활한 모습을 보여 주었다.

이 칠언장시에서 시인은 전통 제재로 자신의 감정을 적고, 펴진 필법으로 자신을' 정통 종교 삼걸 중 하나' 로 묘사하며, 당시 교토 장안의 실생활 장면을 묘사하며 아름다운 생활에 대한 사랑과 동경을 표현했다. 권세층의 교만하고 사치스러운 생활과 내부 분쟁을 쓰는 것은 풍자적인 의미를 지닌다. 외로움과 불만을 동시에 표현하며 세상일이 변덕스럽고 번화하고 오래가지 못하는 인생철학을 드러낸다. 확장 데이터:

"장안고의" 창작 배경: 이 시의 구체적인 창작 날짜는 알려져 있지 않다.

원 Yiduo 씨는 남조의 궁체시가 공백이 아니라 오점이라고 말했다. 빈혈 기형의 궁정 생활이 빈혈 기형의 시를 낳고, 양자가 서로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사회 전체가 부귀 속에 휩싸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빈혈, 빈혈, 빈혈, 빈혈, 빈혈, 빈혈) 모든 사람의 눈은 음탕하고, 모든 사람은 귀태를 품고 있다' 는 시풍의 영향으로 황제나 관원에서 백성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의 마음이 독살되었다.

중국 고대에 다음 황제는 신들의 대표였으며, 그와 그의 신하들이 전방을 심판하는 것이었다. 당나라가 건립된 후, 새로운 통치자들과 신하들이 남조 멸망의 교훈을 총결하는데, 그 중 하나는 망국의 소리에 탐닉하는 것이다. 이것은 일리가 있다.

물극은 반드시 반대해야 하고, 이미 끝까지 떨어졌는데, 이것이 바로 진흥의 시작이다. 그럼 루.

3. 번화함과 죽음을 묘사한 시를 구하라 ~

1. 기다림은 인생의 첫 노화다.

2. 순간, 눈 깜짝할 사이에 우리는 이렇게 늙었다.

3. 나는 유년을 참을 수 없지만, 이곳의 소년을 피할 수 없다.

4. 나는 줄곧 피상적이지만, 나는 깊은 감정을 가지고 있다.

그 해, 카 다몬, 누가 죽을 것을 약속 했습니까?

6. 어떤 일은 한평생 돈다.

7. 몇 년 후, 나는 그 두 소년에게 감탄했다: 하나는 경이롭고 하나는 부드럽다.

8. 나이호교 아래의 꽃은 두 세대의 번화함을 목격했다.

9. 네가 나를 보든 안 보든, 나는 거기에 있고, 슬프거나 기뻐하지 않는다. 나를 생각하거나 나를 원하지 않는다면, 그 느낌은 거기에 있고, 오지 않을 수도, 가지 않을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와 나는 지금 물 한 방울 떨어져 있어, 서로가 서로의 눈물을 보고 화장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청춘은 일종의 아름다운 슬픔이다.

1 1. 불꽃을 그리워하고 회상하는 것은 불꽃의 외로움과 비슷하다.

12. 풍경이 밝을 때 서로 지켜주세요. 긴 흐름을 보세요.

13. 시간이 나를 기다리지 않았는데, 너는 나를 데리고 가는 것을 잊었다. 나는 왼손에 반딧불 한 마리를 들고 오른손에는 10 년 동안의 묵상을 들고 있다.

---------------

몇 가지 문제에 맞는 것을 골랐는데, LZ 가 만족하는지 모르겠다.

4.' 시끌벅적하다' 를 묘사한 시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시끌벅적한 시를 한 편 묘사하다.

1, 장안거리가 더 좁고, 청우백마 칠향차-루조린' 장안고의 의미'

2. 눈 내린 후 장안은 회춘과 같고, 원소가 쌓여 응결되어 있다.-중심점 삼은 "조부 왕이 눈이 오면 아침이 될 것" 이라고 말했다.

3. 술을 파는 것은 인생이 낯설고, 한 번 누대가 100 피트 높이-웨이의' 술가게' 입니다

4, 장안 jiucheng 도로, 칠리 Wuhou 집-황 furan 장안로

5. 장안을 돌아보면 수국이 쌓여 산꼭대기 천문이 처음 열린다-두목' 화청궁 3 곡' 중 하나

6. 해돋이에는 강물의 꽃이 불을 이기고 봄에는 강물이 파랗다. -바이 주이 "강남 기억"

7, 저 붉고 젖은 곳을 보세요. 금관성에 큰 가격을 씁니다. --두보 《봄밤 희우》

8, 황사 친정 번화가 금처럼 천 송이가 낮다. --두보 \ "혼자 강변 꽃 찾기 \"

첫째, 생생한 단어를 설명하십시오.

웃음소리, 북적거리고, 환호하며, 어깨를 나란히 하고, 환호하며, 인파가 용솟음치고, 북적거리고, 징과 북소리가 요란하다.

둘째, 생동감 있고 활발한 문장을 묘사한다.

1 .. 넓은 도로에서 다양한 자동차가 왔다갔다하며 오색찬란한 강이 흐르고 있다.

2. 당신은 어디에 있습니까? 바람이 불고, 비가 오면, 만유의 거리가 늦게 돌아오는 외로움을 반영한다면, 나는 도착하지 않은 과거에 대해 죄책감을 느끼고, 내가 이미 떠돌아다녔다는 것을 알기가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미래의 미래를 기대하고, 보라색 멜로디는 멈추지 않았다. 너는 당시 사실 꿈이었다.

5. 번영을 묘사한 시

영회 (82 분의 3) (응우엔) 가나무 아래 경로, 동원도리.

가을바람이 홉킨스를 불고, 여기서부터 시작한다. 번화하고 초췌하며 정신이 반에서 태어났다.

마구간을 쫓아내고 서산 기슭으로 가다. 나는 내 자신을 보호하지도 않고, 내 아내를 사랑하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서리가 들풀을 덮고, 황혼구름이 다 갔다. 염노교가 동파운 (사두라) 석성이 되어 고개를 숙이고 하늘을 바라보니 눈에 아무것도 없었다.

육조의 번화함은 지금 이미 갔는데, 강산만 여전하다. 깃발이 태양을 덮고, 흰 뼈가 눈과 같다.

얼마나 많은 영웅들이 시간의 장하에 휩쓸렸는지, 광대한 장강만이 여전히 세차게 흐르고 있다. 뜰의 고궁, 동풍이 불면, 늙은 황제의 선반은 늘 굴러가는 길이, 이미 연후초 () 였다.

석양이 서쪽으로 질 때마다 소나무 숲 속은 차갑고 황량하여 은은하게 숨겨진 불빛을 볼 수 없었다. 그해, 얼마나 많은 예기 댄서들이 머리를 백발로 바꾸어 인생의 첫 번째를 보냈다.

지금 명월은 여전히 화이상 () 에 있고, 육조의 번화함은 이미 멀어져, 무한한 슬픔만 남는다. 계지상 (왕안석) 이 배웅하러 왔다. 이것은 고대 국가의 늦가을이라 날씨가 매우 이르다. 천리는 마치 강이 되는 것 같고, 한 무더기의 푸른 봉우리와 같다. (서양속담, 노력속담)

돛으로 돌아가 석양을 지고, 서풍을 업고, 술기가 기울다. 채배는 구름이 많고 은하수가 올라서 그리기 어렵다.

지난날을 그리워하고, 번화한 경쟁을 하고, 문외층을 탄식하며, 근심과 미움을 이어가다. 예나 지금이나 높은 것에 의지하는 것은 수치스러운 일이다.

육조의 옛일은 흐르는 물과 같고, 차가운 연기는 초록빛이다. 오늘날, 재계 여성들은 여전히 노래를 부르고 있고,' 뒷마당' 은 유산이다.

낙양 소녀의 노래 (왕웨이) 는 거리 맞은편 문에 낙양 소녀가 있는데, 그녀는 15 살로 보이는데 좀 더 클 것 같다. 그녀의 주인은 그의 속마를 타고 옥직함의 고삐를 쓰고, 그녀의 여종은 금접시로 그녀에게 대구를 보내왔다.

그녀의 화정은 붉은 탑을 마주하고, 처마는 분홍색과 녹색의 복숭아꽃과 버드나무이다. 나웨이는 향차 일곱 대를 보내왔고, 희귀한 팬들은 그녀를 그늘로 덮고, 그녀의 아홉 꽃 커튼의 집을 위해 주었다.

그녀의 주, 지위, 부와 생명의 싹이 고대에 가장 부유한 사람보다 관대하다. 그는 출신이 낮은 이 소녀를 좋아해서, 그녀에게 춤을 가르치고, 거의 그의 산호나무를 누구에게나 주었다.

그의 부드러운 등불 아홉 개가 꺼졌을 때, 여명 바람이 불기 시작했고, 작은 꽃 아홉 송이가 날아갔다. 춤의 틈에서 그녀는 노래를 부를 시간이 거의 없었고, 훈향처럼 입고 앉아 있었다.

그녀가 마을에서 알게 된 것은 모두 부자와 사치스러운 사람들이었고, 그녀는 밤낮으로 가장 즐거운 빌딩의 주인을 방문했다. 누가 악에서 온 이 여자, 얼굴이 하얗고, 비천하고, 가난하고, 혼자 있고, 강가에서 실크를 씻고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아차릴 수 있겠습니까? 。

금곡원 (두목) 번화한 산향진, 흐르는 물이 무정하다. 새들이 신음하고, 밤은 동풍의 소리와 함께 왔다. 낙화는 위층에서 떨어지는 녹주처럼 아름답다.

그는 xinlang 푸 pipa (신 qiji) 펭 다이얼, 개원 이후. \ "상 네온 노래 \", 몇 곡의 풍류.

가장 쓴 손님은 Xunyang 강두로, 화의가 완곡하고 완곡하다. 교통 체증, 황운더미 눈을 기억하세요.

나는 즉시 만력을 떠나 소양을 바라보았고, 궁중은 적막했고, 현 밖에는 소리가 났다. 내가 그것을 싫어하는지 말하기 어렵다. 요양 여관 메신저 침묵, 창밖은 차갑고 빛은 천천히 비틀어지고 눈물은 속눈썹으로 가득 찼다.

다정하게 손을 밀어도 여전히 손이고 은은한' 량주' 를 띠고 있다. 영원한 사건, 윈피가 뽑혔다.

하로는 소식이 없어 침향각 북쪽에서 쉬고 싶어 여기서 울며 소리를 내지 못했다. 관부인 원희 (장승) 꽃 향기, 청설지 박물관 풍경이 그림과 같다.

봄바람이 불고, 바오 차이 (Bao Chai) 가 위층에 있고, 피리와 유리등이 있습니다. 지금 등불이 드리워져 있는 것은 어두운 먼지 명월이 아니라 원야이다.

요 몇 년 동안 나는 게으르고 겁이 많아서 좀과 경쟁하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강성인은 처음에는 비교적 조용하게 놀았는데, 누가 왕성한지, 신을 빌렸느냐고 물었다. 빨강을 받지만 꿈은 은은하다. 차는 로파다.

오건은 은가루로 고향의 풍경에 관한 가십을 쓰기를 기다리고 있다. 이웃을 비웃고, 창문에 기대어 노래하고, 석양이 서쪽으로 진다.

평천에서 잔치를 할 수 있고, 상산석루에서 묵을 수도 있고, 손님 (백거이) 에게 자리를 양보할 수도 있고, 길렌의 란정과 금곡에서 잔치를 할 수도 있다. 금곡이 너무 번화하여, 난정에는 실이 적고 대나무가 적다.

오늘 회의라면 개울은 평평하고 샘물은 휘어져 있다. 술 한 잔, 파이프 끈 하나, 빈곤점.

보라색의 신선한 숲 죽순은 연하고, 붉은 정원 복숭아는 성숙하다. 음식 한 접시를 골라 잔치를 돕고, 고소한 냄새가 나고, 식욕이 크게 늘었다.

황혼에 한가하게 노래하고, 봄풀이 푸르게 취하다. 춤의 아름다움은 바람과 같고, 노래는 청량하다.

고시는 날이 짧아서 나에게 촛불을 집행하라고 권했다. 밤에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석두 건물과 함께 있다.

모조품 (보조), 북릉에서 우물을 파는 것은 샘보다 못하다. 생명이 그치지 않는데, 어찌 독선으로 그 몸을 잘 할 수 있겠는가?

소년이 강하면 무겁고, 쇠퇴하면 반사년이다. 운전의 휴식과 노래를 부르고 제목을 높여 중산을 멈추게 하다.

매일 도시 구석에 가서 일주일 후에 로천을 돌아보다. 거리에는 얼어붙은 풀이 가득 쌓여 있고, 흉벽 위에는 차가운 연기가 피어오르고 있다.

번화한 곳은 황궁이 벌써 꽉 찼다. 일제히 모함을 당하고, 남에게 쉽게 불리다.

영사 (보조): 다섯은 모두 부귀를 아끼고, 삼하수음익이다. 백 금은 시에서 죽지 않고 명나라는 지위가 높다.

베이징 12 도, 피쿤은 서로 다른 잣대에 있다. 관리는 꽃이고 관광객은 빛이다.

별이 새벽에 있지 않아, 헌 뚜껑이 이미 도착했다. 하객이 몰려오면 안마가 휘황찬란하다.

한서는 일시적이며 봄은 번화하고 매혹적이다. 군평은 외롭고, 그의 인생 경험은 버림받았다.

물룡의 처음 세 글자는 (백포) 나 평자를 쓰는 것이 참을 수 없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구름과 악사 송누보의 아내 왕은 피리와 피리로 곡을 작곡하여, 평화처럼, 글자를 구걸하고 가장했다.

호사자는 왕의 사진을 한 장 찍었고, 마지막 장에서 그는 역의 구름과 동굴의 동반자가 누구인지 수집했다. 슬픈 기억, 개원 행운, 연창은 관내에 없다.

불붉은 페이징, 중얼거리는 노래, 아랑의 불기 *. 한 베개는 슬프고 무정하며, 한 꿈은 꽃이 피고, 유년은 어두워진다.

교토의 아이들을 알고, 사방을 여행하고, 건물의 동해안을 그린다. 전곡, 여음이 들보를 휘감고, 주옥이 어우러졌다.

일몰 한단, 월엄명성, 단장을 끊을 수 있다. 전단청이 섬세하게 물들고, 화면이 낭만적이어서 최휘반을 썼다.

만강홍은 운율 (백포) 과 함께 강남을 두루 돌아다녔지만 청산만 남았다. 친지들 사이에 중년의 희비가 여러 차례 이별하다.

나는 세상을 어떻게 바꿔야 할지 모르지만, 나는 여전히 쓰촨 피가 나는 것을 보았다. 지난 일을 한탄하고, 가무 악양루, 번화한 휴식을 취하다.

추운 날이 짧고 먹구름이 잔뜩 끼었다. 그윽한 집 기지, 빈 달.

안가를 듣고 농담을 하는데, 누가 영웅인가. 깨진 베개는 고정만 움직여서 비가 오려고 하고, 강중주는 눈을 덮는다.

불꽃놀이를 하고 싶어, 3 월에 양주에 가면 모두들 말한다. 삭풍 (조식) 의 시는 매우 향기롭다.

지연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번영하고 번영하다.

가을서리가 시들다. 너는 개의치 않는다.

이것은 사실이 아니다. 추란은 은유이다.

계수나무 동영. 내실 대신 경광소년 (최호) 첩 집 근처 봉지, 분사창 수양버들.

이 시기에 오금의 남편은 장안 레인저와 잘못 결혼했다. 아들 집 남편은 비교적 경박하여, 손님 탐환을 빌려 승낙한 셈이다.

핑밍이 깡충 뛰면서 신풍에 들어갔고, 저녁 무렵 갑자기 장락을 떠났다. 녹사 백마 야원은 보행자가 말 속에서 관람할 수 있게 한다.

나는 부귀영화를 자랑스럽게 여기고, 규방의 꽃과 새를 그리워하지 않는다. 꽃이 낯선 봄이 곧 늦겠다. 아직 돌아오지 않았다.

3 시인데 아직 소식이 없어요. 그곳에 가면 무엇을 알고 무엇을 합니까? 복숭아와 이만 지뢰밭, 주루망은 석양이 커튼을 휘감고 있다. 나는 걱정이 된다. 그리운 노래를 연주하고 싶다. 나는 차마 진정을 재생할 수 없다.

위성청여단 (최호) 3 월 낙양 이화비, 진지 행인 봄귀환. 말을 채찍질하고 성남에 가서, 진천객이 각 직무에 오게 하다.

그저께 게시물에 장안춘이 일찍 왔다는 장이 올라왔다. 엄이 처음으로 궁궐에 도착했을 때, 포도틀에 꽃이 활짝 피었다.

이것을 읽으면 더 일찍 돌아오고, 3 월에 장안로에 도착한다. 장안 도로, 봄 가난한, Qujiang 변두리 바람이 흔들린다.

천탑 임위, 오릉 번화류. 진천 한식은 번화하고, 나그네는 봄집을 보지 못한다.

닭싸움을 할 때 먼지가 처음 만났을 때, 말라대는 반쯤 기울어졌다. 장대 황성 이름 계리, 노래 벨은 청루가 늦게 일어난다.

귀댁의 백마는 교만하고, 오릉은 젊고 무정하다. 두 사람은 모두 총알을 들고 황금시장에 와서 웨이헤대교에서 말채찍을 불었다.

Weicheng 브리지 헤드 와인 새로운 요리, 황금 안장 흰 말 은 집에 머물러 있습니다. 불쌍한 금서연 비파, 어대 청주 숭상한가.

다음 여자는 봄에 온다.

6. 낙엽과 꽃에 관한 현대 슬픔시.

그 후 조용한 밤

방랑 시인이 빈영을 불렀습니까?

한 번

손끝을 헤매며 구불구불한 눈썹을 애무하고 있다.

따뜻하고 얽힌 맛

누가 마음으로 현을 건드린 적이 있습니까?

그 후, 털이 많은 날개는

뿌리 깊은 어두운 꽃이 있습니까?

한 번

깊은 바다에서 표류하는 맹인 천사

숲 성의 슬픈 노랫소리에 잠기다

누가 일엽일엽의 짜임을 추진하려고 노력한 적이 있습니까?

그 후, 냉보리가

먼지를 쓸어버리는 은은한 맑은 향기가 있습니까?

한 번

사람의 이별, 뒷길 등.

불연기가 나무 밑바닥을 휘감으며 끝없는 황혼을 맴돈다.

누가 하나 찾아봤어?

그 이후로 부드러운 눈이 반쯤 축 처졌다.

청산처럼 매력적인 웃음과 속눈썹도 있나요?

한 번

불꽃놀이를 한 척의 범선이 삼강에 흩어져 있다

구름이 물천지 끝에 있다

누가 커튼을 열심히 그린 적이 있습니까?

그리고 나는 하나씩 기억을 지워버렸다.

누가 한 마디도 하지 않고 해안에서 보라색 메뚜기를 부러뜨린 적이 있습니까?

임효봉이 석양을 불다.

그림자와 한숨, 은은한 냄새만 맡고 꿈은 보통이다.

밤이 깊어지자 마음이 막막한 가장자리를 배회했다.

스스로 제목을 생각했으면 좋겠다! !

외로움에 관한 문장을 찾는 것은 모두 고풍이다.

1. 혼자 노래하고, 차를 마시며, 담주를 마시며, 여느 때처럼 외롭고, 침묵을 고려하다.

2. 800 리 늙은 남자아이, 죽어서 독립하다.

3. 좋은 밤은 무심코 공정을 지키고, 명월서루 동풍이 춥다. 서로 관심을 갖고 이상한 꿈에서 자면 상처가 다 소모된다.

4. 자정에 잠을 자지 않고 책 한 권만 들고 혼자 있어도 된다.

5. 만약 전 세계에 눈이 온다면 10 년은 춥고 10 년은 얼음이다.

6. 문무언으로 도망갈 곳이 없다. 매미는 연을 읽는다. 삼천 조각을 얹고 안심을 빌다. 꿈에는 흔적이 없고, 시종일관 없고, 나비는 수묵화를 좋아한다. 불꽃 세 개를 불태워 천고혹을 구하다.

7. 생사는? 한 마디에 불과하다. 깨어나면 어때요? 그냥 잠을 좀 잔다. 소슬은 어때요? 단지 사람들이 차를 식혔을 뿐이다. 외로움은 어때요? 이것은 다르다. 사랑과 증오는 어때? 마음과 영혼을 잃지 않았습니까? 낙엽은 뿌리로 돌아가는데, 가을의 마음은 이를 위해 실의에 빠지지 않는다.

8. 나는 시인의 정서가 있지만, 나는 정말 시인의 문채가 없다. 창밖에서 부슬부슬 내리는 가을비가 얼마나 서글프고 쓸쓸한가. 나는 정말 감상적인 시가 없어서, 고시로 너에 대한 나의 사랑을 보낼 수밖에 없다! 가을바람이 가을비가 걱정스럽다!

9. 일단 비바람이 지나간 후 땅은 빨갛다. 축축한 꽃, 얼마나 슬픈지, 세상일은 변덕스럽다.

10. 눈물, 꽃, 그리움이 솟아올랐다. 꽃이 피면 춘초가 시들고, 눈이 더 이상 내리지 않고, 빗물이 내 마음 위에 떨어지고, 나는 더 이상 외롭지 않다.

1 1. 잔설이 길고 하얗다. 누구의 옛 칼이 한평생 춤을 추었느냐? 구름이 처량하고 안개가 서리다. 삼천지의 운명이 악할지라도 내가 바보를 보내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수십 년간의 외로움, 나는 너에게 순식간에 지나가는 푸른 꽃을 그렸지만, 너의 차가운 눈썹은 묘사할 수 없었다. 너는 전생에 억울함을 당한 것이 틀림없다. 그래야 내 평생 너의 세상 밖에서 너를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지금, 여행 중에, 비록 나는 너를 10 년 동안 기다리지 않았지만, 나는 너를 위해 허리를 굽혀 절하고 싶다. 장기령, 나는 미래에 너를 기다릴 것이다. -작은 마을

12. 검도의 절정을 추구하는 사람은 외로워서 다른 사람과 동행할 필요가 없다. 누구든지 자신의 검도를 이해할 수 있다면, 그 사람은 틀림없이 지기이고 숙적이다. -드림 시리즈' 드림 시리즈'

13. 봄바람에 나무 몇 그루를 불었는데, 청춘은 여전히 몇 도였다. 긴 마음은 어디에나 있고, 너를 그리워하는 것은 어렵다. 백년 침묵, 평생 고독.

14. 나는 너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라 너를 위해 죽었다. 나는 외로움을 싫어하지만, 나는 너를 위해 천 년 동안 외로웠다. 나는 삶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나는 네가 실망할까 봐 두렵다.

15. 잔을 들어 명월을 초대하는 외로움이 있고, 바람을 너무 많이 불지 않는 외로움이 있다. 한 줄기 맑은 바람, 한 줄기 밝은 달은 하늘의 영원한 풍격, 일생의 맑은 바람, 천년의 달빛, 상대적으로 서 있지만 영원할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외로운 시집 전집

1'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 타고르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삶과 죽음의 거리가 아니라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데,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모릅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당신 앞에 서 있는 것이 아니라, 당신은 내가 당신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당신을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을 정도로 집착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너를 사랑한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나는 너를 깊이 그리워하지만, 그것을 마음속에 묻을 수밖에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내가 보고 싶다고 말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서로 사랑하지만 함께 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진정한 사랑이 무적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개의치 않는 척한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나무와 나무 사이의 거리가 아니라, 같은 뿌리에서 자란 나뭇가지이지만 바람에 의존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가지가 서로 의지할 수 없는 것이 아니라 별이 서로 바라보지만 교차하는 궤적이 없는 것이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별 사이의 궤적이 아니라 궤적이 만나도 눈 깜짝할 사이에 찾을 곳이 없다. 세상에서 가장 먼 거리는 한순간 찾을 곳이 없는 것이 아니라 만나기 전에 만날 수 없을 운명이다. 세계에서 가장 먼 거리는 물고기와 새의 거리, 하나는 하늘, 하나는 해저 깊은 곳에 있다. 여 보, 지금, 당신은 내 곁에 있어, 하지만 우리는 햇볕에 사랑에 빠질 수 없습니다.

2' 떡갈나무' 슈팅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캠벨 등반처럼 너의 높은 가지를 빌려 자신을 자랑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내가 너를 사랑한다면, 나는 결코 치정스러운 새를 배우지 않을 것이고, 나무 그늘을 위해 단조로운 노래를 반복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여러 해 동안 청량하고 편안한 봄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높이를 높이고, 당신의 위망을 돋보이게 하는 험한 봉우리, 심지어 햇빛, 심지어 봄비와도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니, 이것들은 충분하지 않아! 나는 당신 옆에 있는 목화임에 틀림없다. 나무 이미지로 너와 함께 서 있고, 지하 나뭇잎을 잡고, 구름 속에서 서로 쓰다듬고, 바람이 불 때마다 우리는 서로 안부를 묻지만, 아무도 우리의 말을 이해하지 못한다. 너는 너의 구리 가지와 철 줄기를 칼처럼 가지고 있고, 나는 나의 붉은 꽃을 무거운 한숨과 용감한 횃불처럼 가지고 있다. 우리는 한파, 풍뢰, 벼락을 분담한다. 우리는 영원히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또 서로 의지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큰 사랑입니다. 당신의 웅장한 몸뿐만 아니라 당신의 자리입니다. 국토의 첫 번째 단계 3' 보이지 않고 보이지 않는다' 쿠앙 카초생불, 네가 봐라, 혹은 네가 나를 볼 수 없을 때, 나는 거기에 있다. 나는 너의 생각에 개의치 않는다. 혹은 나는 나의 감정에 개의치 않는다. 나는 거기에 오지 않는다. 나는 너의 사랑에 개의치 않는다. 혹은 나는 나의 사랑에 개의치 않는다. 나는 너를 개의치 않는다. 아니면 내가 너를 포기하지 않을 것이다 이 시를 내려 천천히 읽으시고, 과거의 당신의 눈빛의 부드러움과 그들의 짙은 그림자를 회상해 주십시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당신이 젊었을 때 당신의 아름다움, 위선, 성실함을 숭배하기 위해 당신을 사랑했습니까? 오직 한 사람만이 당신을 사랑하고 순례자의 영혼은 당신을 사랑합니다. 당신의 노쇠한 얼굴에 고통스러운 주름이 드리워집니다. 슬퍼하며 머리 위 산에서 불타는 난로 옆에 사랑이 사라지는 것을 낮은 소리로 하소연하며 천천히 걸으며 별들 사이에 얼굴을 숨겼다. 5' 꽃이 피는 나무 한 그루' 석모용은 어떻게 당신이 나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나를 만나게 했습니까? 이를 위해, 나는 부처님 앞에서 500 년 동안 우리가 분진불을 형성하게 해 달라고 애원했고, 그래서 나를 네가 반드시 지나야 할 길가로 변해 햇빛 아래서 자란 나무 한 그루로 만들어 조심스럽게 꽃으로 가득 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모든 꽃은 나의 전생의 희망이다. 다가올 때 떨리는 나뭇잎을 잘 들어주세요. 그것이 제가 기다리는 열정입니다. 네가 마침내 네 뒤에 떨어진 친구를 지나갈 때, 그것은 꽃잎이 아니라 나의 시든 마음이다. 6' 루란 신부' 석모용루란 신부, 내 애인은 눈물을 머금고 나를 묻어 진주 옥석과 유향으로 내 매끄러운 몸을 감싸고 떨리는 두 손으로 새깃털을 내 새단 머리에 꽂았다. 그는 가볍게 문을 닫았다. 내 눈은 그가 내 눈의 마지막 영상이라는 것을 알고 있고, 꽃은 내 가슴에 뿌려져 그의 사랑과 근심을 동반한다. 7A68696416FE 58685 E5aeb931333330343839 내 애인이 내게 남겨준 것은 영원한 어둠과 영원한 달콤함과 슬픔뿐이다. 나는 영원히 너를 용서할 수 없다. 나를 깨우고, 내가 더 이상 이해하지 못하는 황량함에 나를 노출시킨다. 나를 쓰러뜨리다. 나의 부드러운 마음을 아프게 했다. 석양만이 그날의 석양이다. 하지만 누가 나를 다시 묻고 천년의 꿈을 나에게 돌려줄 수 있을까? 나는 아마 루란의 신부일 것이다. 7 "당신은 나를 낳았습니다." 네가 나를 낳았으니, 나는 어르신이 낳은 것이다. 나는 나의 젊은 사람이 싫다. 나는 일찍 귀인을 낳고, 나는 귀인을 낳는 것을 싫어한다. 매일, 나는 너와 함께 있어서 매우 행복하지만, 나는 타고난 것이 아니다. 나는 늙었다, 너에게서 멀리 떨어져 있다. 나는 너의 구석에서 태어난 것이 아니다. 나는 늙어서 나비가 되어 꽃을 찾는다. 나는 매일 밤 풀숲에서 산다. 8' 노빌 봉황' 붉은 손, 황주, 만성춘류, 대지를 유람하다. 기분이 좋지 않은 동풍사, 요 몇 년 동안 기분이 매우 우울하다.

아니! 아니! 아니! 춘구는 여전하고, 사람은 텅 비어 있고, 눈물은 붉고 슬프다. 복숭아꽃이 떨어지고, 한가한 연못정이 있고, 산동맹은 있지만 책을 맡기기가 어렵다.

모! 모! 모! 9 \ "노빌 머리 피닉스 \" 당나라 완 세계 사랑 얇은, 인간의 악. 비가 꽃을 황혼에 쉽게 떨어뜨린다.

맑은 바람이 마르고 눈물자국이 남아 있다. 네가 걱정해야 한다면, 혼자 말해라.

어렵고, 어렵고, 어렵다. 사람이 달라져서 오늘은 어제가 아니다.

아픈 영혼은 천 마일처럼 맛이 난다. 나팔소리가 춥고 밤이 흐릿하다.

남이 질문을 할까 봐 눈물을 삼키고 기뻐하는 척했다. 숨기고 숨기다.

10' 목란사' 모조품, 결캄보디아우' 나란성드 일생이 처음 본 것 같으면 가을바람에 부채를 그려야 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고치기 쉽고 고치기 쉽다.

여산어 자정은 맑고, 빗방울 밤은 원망하지 않는다. 더 중요한 것은, 만약 네가 운이 좋다면, 너는 이전보다 더 원할 것이다.

1 1' 강성자' 수시가 생졸한 지 10 년이 되었다. 결코 생각하지 않고, 결코 잊지 않는다.

천리 밖에 있는 고독한 무덤, 황량함은 말할 곳이 없다. 만나도 만나지 못하더라도 얼굴이 먼지투성이이고 귀밑머리는 서리와 같다.

밤이 되자 꿈이 갑자기 집으로 돌아왔다. 작은 헌창, 옷을 입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물만 흘릴 뿐 매년 창자, 달밤, 짧은 송강 12' 옥나비', 문가을바람 속을 걷고 나그네는 돌아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세외초가 먼저 쇠약해지고 강남기러기가 늦게 온다. 부용면은 연하고 버드나무 눈썹은 새롭다.

흔드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하고, 상심은 누가 알겠는가. (서양속담, 행복속담) 13' 자생' 당 이상은홍보실에서 현인이 조신을 방문하도록 요청했는데, 자생은 더욱 어이가 없었다.

불쌍한 자정 전무후무한 좌석, 귀신에게 묻지 마라. 14' 호' 가 김리스트에 올랐지만 나는 보컬을 잃었다.

명나라의 임시 유풍을 어떻게 할 것인가? 실패하면 광전이 아닐까요? 상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없다. 재능 있는 학자와 시인은 당연히 흰색 옷을 입는다.

연화향묵, 예약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