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화사전망 - 명인 명언 - 유백온은 어디 사람입니까? 유백온 풍수가 주원장을 이루었다.

유백온은 어디 사람입니까? 유백온 풍수가 주원장을 이루었다.

류버윈, 너 어디 출신이야? 주원장과 유백온의 풍수 성취? 아래 문자자료는 학교 쉬운 검색으로 여러분을 위해 수집하고 정리하겠습니다. 빨리 살펴보자!

오늘날 0 10- 10: 10 미국 사회에서는 유명인들의 옛집 쟁탈이 피비린내 나지 않는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청전과 문성 사이에서 유백온을 찢었다.

유백원 생가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부딪혔는데, 가장 먼저 생각하는 것은 바이두에게 물어보는 것이다. 바이두가 제시한 답은 류백온이 청전 사람이고, 청전은 예로부터 주의 장소였다는 것이다. 이것은 온주 8 대 술집과는 무관하지만, 왜 사후에 이런 갈등이 생기는가? 그 이유는 간단합니다. 청전, 태순, 라이언은 예로부터 친구였고, 류보온남전의 옛집은 가장 중요한 곳이다. 유백온이 죽은 후 주원장은 사후 문성을 쫓았고, 후세 사람들도 유백온을 문성공이라고 불렀다. 이전에 그는 단지 백작일 뿐이다. 그가 죽은 후, 그는 공작으로 봉쇄되었고, 그가 죽은 후의 칭호로 현을 명명했다. 이것은 유백온에 대한 주원장의 중시를 볼 수 있는 전례가 없는 일이다.

처음에는 문성과 청전이 같은 행정구에 속해 논란이 그쳤다. 하지만 그 후 문화는 온주로 나뉘었고, 논란은 확대되었고, 두 지역 모두 옛집의 소유권을 다투며 여행가치를 찾고 있다. 시간상으로 볼 때, 유백온은 태어날 때부터 죽을 때까지 모두 청전현 남전 사람이다. 이 시간은 고정되어 있고, 이미 역사가 되어 변조할 수 없다. 지리적으로 1949 년 청전 이후 유백온이 있는 남전은 행정구역 개정 전 여수 관할에 속한다. 단지 온주를 나눈 후, 그들은 자신이 온주인이라고 말했는데, 너무 웃겼다.

그는 단지 변두리에 매달려 있는 온주 역사 유명인일 뿐, 순수한 의미의 온주인이 아니다. 온주인의 관념은 본적은 예로부터 온주인으로 온주에 정착했다는 것이다. 그러나 유백온이 온주에 간 적이 있다는 역사 기록은 없다. 온주 역사 유명인들은 상관하지 않을 수 있다. 그는 청전의 역사적 유명인, 청전현 남전 사람일 뿐이다.

우리는 역사 유물주의를 거스를 필요가 없다. 우리는 원래의 역사적 전통을 따르고 이런 터무니없는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유백온은 어디 사람입니까?

유백온의 풍수는 유일무이하다. 보통의 풍수가 아니라 황제가 제패하게 하는 풍수이다.

일대의 풍수사인 유기

유백온의 출신은 누구나 다 알고 있는데, 여기서는 소개하지 않겠습니다. 주원장 봉기 때, 누군가가 그에게 청전에 신선 유이가 있다고 말했는데, 이것은 주원장을 정말 간지럽게 한다. 재삼 그를 산에서 초청하여, 그를 군사로 세웠다. 유백온은 그에게 계획을 세워 약간의 성적을 거두었다. 주원장 중국의 수도 금릉은 주원장이 유백온 시대에 건설한 궁전이자 유백온 시대였다. 그는 매사에 류버윈의 말을 듣는다. 유백온은 그가 이렇게 말을 잘하면 앞으로 수도를 옮길 것이라고 인정했다. 그가 예상한 바와 같이 명성조는 수도로 옮겼다.

또한, 류백온은 중국 용맥 해염현의 한 풍수 선생님과 토론하여 해염산이 풍수보지라고 생각했지만, 주공과 공자만이 여기에 묻힐 수 있었다.

유백온리의 풍수가 왜 이렇게 대단한가?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그것의 유래가 있다고 말한다. 그의 풍수는 남송라이부 옷에서 왔고, 한 세대의 풍수사가 진헌에 모함당했다. 본 스님은 중국을 두루 여행하여 지식이 매우 넓다. 그러나 그의 이 책의 서문은 어찌 된 일인지 한 세기 후의 류버온에게 전해졌다. 그는 라이브 의류사에서 유백온으로부터 그의 놀라운 풍수 재능을 발휘하여 자신의 선생님을 따라잡았다.

유백온의 풍수 인식: 한 곳이 출세되었는지는 방위와 운세가 아니라 주로 용혈이 진짜인지 여부에 달려 있다. 진룡은 자신의 진혈을 가지고 있고, 진혈은 그 진방위에 설 수 있다. 확실하다면, 진짜 모래와 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풍수가 안팎이고 안팎이다.

유백온풍수

어찌 된 일인지 유백온과 제갈량의 두 전설적인 인물의 나이는 천대 차이가 났다.

이야기는 명나라가 개국하기 전에 주원장이 김화를 공격하는 전투에서 파죽지세로 작은 승이십을 이루면서 김화수군 후곤이 대패하여 수비난공, 사면환산, 절벽의 분령을 후퇴시켰다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억지로 강요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지금 유백온이 주원장에게 이런 환경에서 우리는 이 일을 공격하기가 어렵다고 말했다. 나는 결정을 내리기 전에 상황을 이해할 것이다. 막사를 나서자 유백온은 동쪽의 키가 크고 곧은 나무들로 둘러싸인 군산으로 들어갔다. 산길이 매우 험준하여 유백온은 어떻게 공격해야 할지 고민하고 있다. 사람들은 매우 서두르고 있다. 지금 그는 화장실에 갈 곳을 찾고 싶어한다. 그는 다른 사람이 갈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찾았다. 나는 그것을 찾을 수 없다. 한 박자에 딱 맞다. 그는 제초를 해서 풀이 어수선해졌다. 그는 우연히 풀숲 속에 무엇이 있는지 보았다. 그의 호기심이 올라왔고, 그는 그것을 잡아당겼다. 원래는 비석이었는데, 그 위에는 이 순간이 새겨져 있었다. 그는 충격을 받았다. 그는 한때 제갈량이 큰 마법사라고 생각했지만, 나는 오히려 기뻤다.

그래서 그는 계속 전진했다. 그가 지금 원하는 것은 임무를 완수하는 것이 아니라 제갈량을 진지하게 대하며 그가 거짓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이렇게 오랜 시간이 지났는데, 그가 어떻게 나를 모함할 수 있단 말인가? 그에게 다가갔을 때, 그는 계속 소변을 보았지만, 멀지 않은 석두 위의 큰 글자는 오히려 그를 어안이 벙벙하게 했다. 제갈량은 또 한 번 계산했다. 지금 그는 마음이 망연자실하지만 매우 평온하다. 그는 계속 앞으로 가다가 동굴을 보았다. 그가 들어가자 캄캄한 곳을 보고 손전등을 켜자 석벽에 제갈량의 글씨가 새겨져 있었다. 그는 주원장이 영웅이라고 기대하며 유백온에게 갑옷을 버리라고 요구했다. 이 순간 유백온은 제갈량에 탄복하여 오체투지에 탄복했다. 그는 갑옷을 버리고 동굴에서 나왔다. 그는 주변의 지형을 보고 미군을 최대한 많이 배치한 적을 힐끗 보았다. 밤을 새워 캠프로 돌아온 후, 그는 참모 상담을 진행했다. 그렇지 않다면 주원장은 다음날 적을 무너뜨릴 것이다.

이 역사의 정사는 기록되지 않고 야사 묘사만 있다. 유백윈의 그에 대한 추앙과 그의 단편 소설에 대한 신화를 볼 수 있다.

류보윈의 전설

유버윈이 쓴 팬케이크 노래는 군신의 형태로 서술되어 중국의 미래를 예언했지만 대부분 그가 예언한 것이다.

오리지널 베이킹 노래

유백온은 중국 근대사에 동서남북으로 나누는 말이 있을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는 신해혁명 이후 중국 사회의 마지막 봉건 왕조가 멸망하고 각지의 군벌들이 각각 중국을 동남북서쪽의 여러 군벌로 나눈다는 것을 의미한다.

서로 만나 늦게 미워하다. 추 (Chu) 는 중국 역사상 대표적인 지명이다. 호북 이 일대를 가리킨다. 근대사에서, 장개석 (WHO) 는 자본주의를 학살하여 그의 정권을 반대하고 싶어한다. 그러나 마오쩌둥을 비롯한 남창 봉기는 계속 성장하여 세력이 점차 확대되어 결국 장개석 패배의 주요 힘이 되었다.

마완리가 안가를 찾는 것은 홍군 장정과 전전 산북이라고 생각하게 할 수 없다. 이것은 또한 홍군 역사의 전환점이기도 하다.

이후 중국에서 센세이션을 일으킨 4 인방도 중국 소녀 스목길의 파괴를 예언했다. 아가씨는 반드시 강청을 가리키고, 네 손가락은 4 인방을 가리킨다. 이 네 명의 악명 높은 사람들은 중국 10 년을 파괴한 문화대혁명과 중국 역사상 그들이 취한 발전을 불러일으켰다.

류버윈의 부침개 노래는 왕왕 그다지 예쁘지 않다. 일이 발생한 후에야 자세히 검증해야 똑똑히 볼 수 있다. 말마다 현기가 함축되어 있다.

기근이 시시각각이다. 기근이란 대약진으로 인한 기근으로 많은 무고한 사람들이 굶어 죽는 것을 말한다. 정신적 상해란 소련이 관계를 끊고 4 인방의 박해를 끊는 것을 의미하며, 둘 다 형식상 또 하나의 어려움을 강조하며 재난의 심각성을 반복적으로 강조한다. 어찌 된 일인지 성인은 미래를 예지할 수 있을 뿐 무력하다. 그들의 무력감을 알 수 있다.

관련된 사건도 많고 후세 사람들이 발생하고 검증하기를 기다리는 사건도 많다. 어떤 사람들은 이것들이 모두 후세 사람들이 각색한 것이라고 의심할 수 있다. 종교처럼. 믿는 자는 자신이 있고 믿지 않는 자는 강요하지 않는다. 예언은 이미

쿠키 노래의 중국 역사

그의 많은 전설 중 가장 유명한 것은 그가 팬케이크 노래 한 곡을 써서 우리 국민의 인정을 받아 자신의 이름을 팬케이크 노래에 썼다는 것이다. 그러나 사실은 이 일이 유백온과 무관하다는 것이다. 유백온은 왜 이렇게 합니까? 그것은 그의 우수함 때문에 후세 사람들에게 그가 한 짓이라고 생각하게 하고 독자들을 더욱 신복하게 하여 류버온을 다시 한 번 신격화시켰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만든 장면은 주원장이 사오빙을 먹는 장면이다. 궁전 내시 보고서, 리우 보웬 은 볼 것을 요청했다. 주원장은 유백온을 난처하게 하는 것을 상상하며 사오빙 한 모금을 물고 숨겼다. 세상 사람들은 모두 유백온이 점치는 재주가 있다고 말하지만, 나는 그렇지 않다. 나는 믿지 않는다. 오늘 답을 찾으러 오세요. 주원장은 내가 방금 무엇을 숨겼는지 물었다. 유백온은 당황하지 않고 말했다. 태양이나 달인 것 같다. 어차피 김룡에게 물렸어요. 주원장은 이 말을 할 때 당황했다. 사오빙은 그의 입에 태양과 달이지만 주원장은 심리적 소질이 있어 유백온을 계속 난처하게 하고, 두 사람은 미래를 예측하는 질문을 했다.

현재로서는 명대 장충이 국운을 떠보기 위해 만든' 떡 부족' 이 가장 먼저 나타난 것 같다. 민국년에 대한 일부 예측은 민국 시대 사람들이 한 것 같다.

이것은 팬케이크 노래가 유백온이 창작한 것도 아니고, 유백온이 미래에 대한 예측도 아니고, 후세 사람들이 그에게 강요한 것임을 보여준다. 하지만 팬케이크 노래는 예측 가치는 없지만 문학적 가치가 있다. 명나라 초 3 명 중 한 명인 류버윈의 어록이 기재되어 있어 매우 가치가 있다.

유백온전가

중국인은 모자를 쓰고 물건으로 사람을 현혹시키는 나쁜 습관이 있어 많은 실태를 초래한다.

팬케이크 노래 리메이크

한 홈페이지에서' 부침개 노래' 가 류버윈이 쓴 것인가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다. 이것은 장관다이삿갓의 전형이다. 우선 부침개 노래는 용삭 2 년, 류버윈보다 6, 700 년 일찍 태어났다. 유백온이 이런 점술을 쓸 능력이 있다 해도, 그는 아직 태어나지 않았는데 어떻게 쓰는가? 그리고' 북도' 가 생긴 것은 당태종이 당나라의 국운을 계산하고 유명한 점성가나 천문학자 두 명을 초청해 썼기 때문이다.

리는' 주역' 의 가십으로 미래를 추측했다. 생각지도 못했는데, 그가 계산하자마자 중독되었다. 그는 당태종의 요구를 완성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향후 2000 년 발전을 예언했다. 이때, 또 다른 점성술사 천천이 방금 그를 밀어서, 그에게 이 비밀을 누설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다. 왜, 돈, 우리가 그것을 끝내고 계속 잘 수 있을까? 그래서 이 기서는' 배도' 라고 불리는데, 중국 역사에서의 지위는 중국 최초의 기서 예언이다.

* * * 총 60 점의 영상으로, 각각 티베트어와 시 한 수를 갖추어 초당부터 기원 2000 년까지 중국의 중대 역사 사건에 대한 예측을 암시한다.

이 기묘한 책에는 시간순으로 배열된 사건이 포함되어 있지만, 시간 간격은 불확실하고 무작위적이며 미래의 변동성을 보여준다.

이렇게 많이 말했는데, 등받이를 밀어내는 것은 신기하지만, 정말 류버윈이 만든 것은 아니다. 우리는 없다-나는 뻔뻔스럽게 이 위인에게 강요하지 않았다. 우리가 그를 편애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