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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명인사 이야기: 아픈 체호프

유명인사 이야기: 아픈 체호프

안동 파블로비치 체호프, (1860- 1904), 19 세기 후반 러시아 소설가, 연극가, 러시아 비판 현실주의 작가, 단편 소설 예술가, 프랑스의 모포산

불행히도 체호프의 일생은 짧을 뿐만 아니라 병이 많다. 그는 겨우 44 년을 살았다. 이렇게 성취한 예술가에게 사람들은 그의 짧은 일생을 안타까워하면서' 체호프가 왜 이렇게 많이 아팠을까?' 하는 의문을 품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무엇 때문에 그가 젊은 나이에 죽었습니까? 살인이나 병사가 있습니까? 아니면 그가 글쓰기에 너무 몰두해서 자신의 몸을 소홀히 했기 때문인가?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먼저 체호프의 인생 경험을 봐야 한다. 체호프는 1860 년 10 월 29 일 로스토프 주 타간로크에서 태어났다. 그의 아버지는 잡화상이다. 체호프의 아버지가 파산한 후 체호프는 생계를 끊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중학교를 마칠 수밖에 없었다. 그는 더러운 일을 많이 했는데, 이 기간 동안 병에 걸렸을 가능성이 높으며, 치료할 돈이 없어 피로가 쌓일 가능성이 높다.

1890 년 4 월부터 18 년 2 월까지 몸이 허약한 체호프가 사할린 섬으로 먼 거리를 여행했고, 차르 정부는 여기에 유배범과 추방범을 배치하고 주민, 거의 만 명의 수감자, 이민자들을 일일이 조사했다. 사할린 여행은 그의 사상 각오와 의경을 높였다. 그러나 그의 건강은 나날이 나빠진다. 그의 친구는 그에게 그렇게 열심히 일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라고 권했지만, 그는 포기하지 않고 그의 조사와 글쓰기를 계속하였다. 여기서도 그의 병을 언급했지만, 더 많은 것은 그가 일에 대해 진지하게 책임을 지고 피로도 중요한 원인이기 때문이다. 당시 그는 몇 번 기절한 적이 있다고 하는데, 가장 심각한 한 번, 심지어 쇼크까지 했다고 한다.

또 다른 소개에서, 그는 한때 의사였다고 한다. 설마 그는 의사로서 자신의 병세를 의식하지 못했단 말인가? 지연되어 결국 악병이 될 수 있을까? 1879 입니다. 체호프는 모스크바 대학에 입학하여 의학을 공부했다. 1884 졸업 후 현지 병원에 입원하여 약을 연습하다. 의사로서 그는 문학 창작을 시작했다. 그의 작품 중 일부는 심지어 자신의 병세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가지고 있으며, 심지어 자신의 의학 지식과 결합하여 자신을 치료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1890 년에 그는 정치범 유배지 사할린을 방문한 후' 제 6 구' 와 같은 중대한 사회문제를 표현한 작품을 창작했다. 이는 차르의 폭정을 맹렬히 비난하는 작품이다. 레닌은 이 소설을 읽고 크게 놀랐다. 이 중편소설은 감옥 같은 차르 러시아가 음산하고 무섭다고 비난하면서 톨스토이가 얼마 전 집착했던' 폭력으로 폭력을 제압하지 말라' 는 교조를 비판했다. 그는 무력을 통해서만 진정한 평화를 이룰 수 있다고 느꼈다.

다락방이 있는 집' 은 러시아 사회의 청춘, 재능, 행복에 대한 파괴를 폭로하고 자유주의 지방자치협회의 개량주의 활동을 풍자했다. 그의 작품은 그에게 좋은 명성을 가져다 주었을 뿐만 아니라, 그에게 큰 재난을 가져왔다. 정부가 그의 자유를 제한하라는 명령을 내렸기 때문이다. 1904 년 6 월 체호프는 폐렴에 걸려 독일 온천지 바덴빌로 가서 치료를 받았다. 이후 병세가 악화되어 15 년 7 월 사망했다. 체호프의 죽음에 대해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다. 누군가가 한때 이의를 제기했는데, 그가 살해되었다고 의심했다.

체호프에 대한 전반적인 평가에서는 그의 극작이 서정적인 맛으로 가득 차 있고, 잠대사가 풍부해 기억에 남는다. 극본 이야기는 일상생활에서 취재하여 줄거리가 간단하고 진행이 순조롭지만 깊은 상징적 의미로 가득 차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그의 소설은 짧고, 간결하고, 소박하며, 구성이 치밀하고, 줄거리가 생동감 있고, 풍격이 유머러스하며, 언어가 생동감 있고, 음악 리듬감이 풍부하며, 의미가 깊다. 그는 일상생활에서 전형적인 의미를 지닌 사람과 일을 발견하고 유머러스한 줄거리를 통해 예술을 개괄하며 완전한 전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당시 러시아 사회를 반영하는 데 능하다. 그의 대표작' 카멜레온' 과' 함정 속의 사람' 은 러시아 문학사에서 정교하고 완벽한 예술 보물이다. 전자는 이미 바람을 보고 키를 잡는 대명사가 되었고, 후자는 위장과 투기에 능하다. 후자는 관례를 고수하는 자의 상징이 되어 겁이 많고 변화를 두려워한다. 체호프는 뛰어난 풍자와 유머 재능으로 세계 문학 인물 갤러리에 두 개의 불후의 예술 이미지를 더했다. 그의 명언인' 단순은 천재의 자매' 도 후세 작가가 봉행하는 좌우명이 되었다. 체호프는 중국 국민에 대해 매우 정이 있다. 그는 고리키에게 함께 중국을 방문하라고 요청했지만, 오랜 병으로 뜻대로 되지 못했다. 평화를 사랑하는 그의 마음이 그에게 재앙을 가져왔다. 왜냐하면 그의 사회는 불공정한 사회이기 때문이다. 그의 작품은 정부에 의해 봉쇄되었기 때문에 그가 살해될 가능성이 매우 높아야 한다.

1892 년 체호프의' 망명' 이라는 책에서 새로운 의문점이 발견됐다. 그 작품은 체호프의 실제 경험에 근거한 것이기 때문이다. 즉, 체호프는 유배되었다. 망명하는 동안 그는 불행히도 폐병에 걸렸고, 나중에는 제때에 치료를 받지 못해 병세가 악화되었다. 사실 그는 이미 골병에 걸렸고, 당시 추방은 변상된 살인이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한 세대의 위대한 예술가와 소설가는 후세 사람들에게 불후의 작품을 남겼지만, 젊은 나이에 죽고, 평생 질병에 시달려 한숨을 쉬게 했다. 동시에, 그가 남긴 이 수수께끼들은 대대로 학자들의 관심과 토론을 불러일으켰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